'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3:32 ALL

muekofact
@phabae_00 던킨 공홈 지역매장정보에 나올 것 같은데! 보통 프랜차이즈는 그래요
phabae_00
아무래뎌 던킨 개장시간이 정확하지않아서 도넛은 포기한다
breezyturquoise
망할 스벅은 문 닿고, 그지같은 던킨으로 갔는데 브랙퍼스트 샌드위치를 베이글에 만들어줌 (크롸상에 해달라고 했는데ㅠ) 그치만 착한 나는 그냥 달라고. 크리스마스 아침날 화는내서 뭐하나~ #사실은_발시려워서 J
hyuxia
마자 던킨도넛!!!!
JYJ_JH
@hyuxia 던킨
94_Yezi_S2
@lifeisyugyeom 아 너무 고마운 사람이에요 진짜 되게 팔로워인 것만으로도 고맙고 사실 딱 한 번 만나서 먹은 그 던킨이 잊혀지질 않네요 ㅋㅋㅋ 고생 매일 많이 하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앞으로 더 많이 챙기고 싶고 음 내 기프티콘은 아직 죽지
Baphomet_D2J
*던킨덤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tongtongchoco
@b4201595 헐 ???모애요 던킨에서 리사줘여?????
anonymous_9801
@9jnea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 던킨 잘 안 가서 흉물 멀어도
ciao_64
@ciao_64 @hyeockd0 sk sjr나 내생일날 준 던킨도넛 기프티콘 아직도 기억해 ... 너무ㅜ좋았어 ... 그도넛이 세상에서 제일맛잇엇는데 ..ㅠ.ㅠ... 글구 너앤캐랑 행복해보인다 부케는 내가 받을게
anonymous_9801
@9jnea 좋아요 던킨 둥글둥글 염주처럼 생긴 빵 마스크와
dhyeokforjune
술먹고 꾀부리는 도넛은 던킨가면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auty1016_b2st
던킨건 가예약받습니다. http;//cafe.daum.net/BEAST-BTOBsupport 로 들어가셔서 판매게시판의 던킨건 가예약글에 양식에 맞춰 댓글 달아주세요! 구매량이 많아질수록 가격이 내려갑니다. 가예약 파기시 불이익 ##던킨건
Bgame_manager
[합격목록] 다니엘 시나브로 개사기캐러멜 아스파라거스 [] 리미트 체이서 ♥스위티챤스페탄코쨩 ♥ 카즤노 던킨너츠 레레 미옺당 ♡Xx쁘띠완댜xX♡ 별별 레레 이상입니다. 합격에 대한 클레임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lamentabile03
@phabae_00 아니면 던킨도넛 영업시간 일케 쳐보던가
lamentabile03
@phabae_00 던킨어디류갈껀디?
lamentabile03
@phabae_00 그니까 던킨엔 먼일이냐고
kkrkkm12
던킨도넛 레드벨벳 도넛은 사탕무가 안들어갔다보다
etoiles_farine
@O3260412 시내 나가두 없는거 짱많앜ㅋㅋㅋㅋㅋ 던킨도 두군데 있었ㄴ느데 장사안돼서 둘다사라지고 이번에ㅠ다시생긴다...ㅎ...
hanyu2_
교회에서 던킨도넛 나눠줬는데 엄마가 친척들한테 뿌리고도 남아서 다뿌리고올걸 그럼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러게 왜 던킨을 나눠줬을까....했더니 엄마가 입맛이 특이한사람이 있었겠지... (습슬
AllRight1230
@gywjd7279 9번 출구 앞 던킨이에요!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gywjd7279
@AllRight1230 홍대 던킨도넛 어디쪽에잇는 가게인가요 ㅜㅜ?
fukman130
이태ㅎ가 던킨에서 알바하니까 가서 괴롭혀야지.온도계 들고가서 커피가 뜨겁잖아!라고.스무디 애매하게 3개 시킬거임.
dianne_suh
던킨에서 스콘 파는데 꽤 맛나네 이거.
Kurosawarube
@NeK1502 그럼 던킨도넛으로 : 3
ihhe_e
@haengppy @JY_FS_0213 큽...!ㅠㅠㅠ대신 던킨가서 인형겟챠했아어여ㅠ c
Riel_Twl
@haru__chun__ 조아요!!!!!!!1서울에 가고말겁니다ㅠㅠㅠㅠㅠ민초프라푸치노도 먹고싶어요!!ㅠㅁㅠ)ㅇ 던킨에 민초도넛인가 생겼다는데 던킨이 사라져서 못 가는 슬픈 덕후가 여기 있습니다ㅠㅠㅠㅠ
dunedain77
@djuna01 @trueblue213 @fortepianotopia 몇년 전에 아들이 완결시킨 듄 마지막 책을 보면 완전한 인간으로서의 던킨 아이다호가 나오는데 그게 제다이의 근원이 될 수도 있죠 ㅎㅎ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DKNT_BG
(우물우물)(난간에 앉아서 던킨 도너츠 냠냠)
gus__________
앗! 던킨 끊은지 2년이다... 끊고 싶었던건 아니고.... ㅠㅠ 그냥 ... 못먹었어... ㅠㅠ
Wolf_1995
도넛 좋아하는데 희한하게 던킨은 한두개 먹다보면 넘 느끼해서....단거 좋아하는 나조차 질린다 그래서 파바에서 사옴 간식먹어야징
DKNT_BG
@Mytyl_BG 난 던킨 도너츠...조금 악의가 느껴지는 선물이긴한데 음식에는 죄가 없고...치르는 파랑새를 선물 받으려나? (도넛 하나를 허공에 띄어 그에게 건낸다)
limit_BG
@DKNT_BG 그런가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웃음) 확실히 던킨 도너츠가 생각나는 이름이긴하네요. 악의라고 보긴 애매할지도..
Uorime_52
내일 던킨도넛 까지 도넛 바꾸러 갑니다..
peck_new
@2g_open @kmj196_backup 던킨맞은편 에스컬레이터로 올러와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h0w_ad0rable
@nonda_buck @kimToTm ㅋㅋㅋㅋㅋ 아니 둘다 던킨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mj196_backup
@2g_open ㅎ헉 던킨 도너츠쪽으로 올라오새요 곧 갑니댜
zakzakee1
던킨도넛 졸귀ㅋㅋㅋ l
87838298_
@jiesiana_sh 20살은 강남에 갔지 ㅋㅋㅋ 너 낮에 던킨 알바가고 ㅋㅋㅋㅋ
speedywh
밖은 넘 춥다. 던킨에서 퐁당퐁당 Love 제8부 보면서 기다려야지 y
SHINE4L1GHT
그리고 그 뭐지 치킨 찍어먹는 소스를 하나 더 줬는데 그거 뭐라고 하지 던킨에 하얀가루 묻혀 나오는 거 쨈 없이 빵만 먹는 기분이었어요
Lord_of_Galaxy_
@LOG_DOUNUT 두 번째 선물을 열어보자, 던킨도넛 1박스가 나왔습니다! 무려 1박스!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dalcrose
던킨 도넛의 가스파드와 리사 이벤트를 보다가 문득 궁금해졌는데.. 왜 가스파르가 아니라 가스파드일까? “Gaspard et Lisa”라고 써있는데…
ccc7678
ㅠㅜㅜㅠㅜ도넛을안좋아해서 던킨가더래도 도넛피해서먹었는데ㅠㅜ슈먹으러갈듯
ccc7678
던킨 요거트슈넘맛있었음! 요거트 시큼거리고 별로안달고좋았븜! ㅠㅜㅜ돈만있으면 3갠먹었을듯
skrjwkd
왜 크리스마스에 던킨을 와
i_sernejungfrau
던킨 이벤 언제까지지 인형 너무 탐나
i_sernejungfrau
@cjdfhrtor_U 던킨이 미웠다! 던킨이 미웠다!
i_sernejungfrau
@cjdfhrtor_U 흑....흑........ 흑........... 던킨 미워할거야.............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IIII_llll
@kaju_homojoa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카쥬님 친절해;;ㅠㅠㅠㅋㅋㅋㅋㅋㅋ마자요 블랙이 잘 어울리는 리첼인걸!! 저거 분명 리첼 가명일꺼예욬ㅋㅋㅋㅋㅋㅋ샆덕을 위한 던킨의 배려...하;;;
HongRam
@wndms6624 ㅇㅁㅇ따로 브랜드있는인형인데 던킨이랑 콜라보한거레
macaronnabiXD
@sugawara__sugar 응응 이제 동네에서 버블티 먹고싶을 땐 던킨 가야겠어...! 동네에 공차도 사라졌거든 얼마 전에 ㅠvㅜ
HongRam
@wndms6624 ㄴㄴ던킨인형 아냐아
wndms6624
@HongRam ㅇㅁㅇ?? 던킨인형??
Hit_43
@GGUL___ 던킨시내에이써요...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집이 구석탱이에있ㅇ어서 ㅂㅓ스타고나가야대는 ㅜㅜㅜ맘만받을게요감사합니다ㅠㅠㅠㅠ크 흑 풍화팜ㄴ니가 집다불태워주면좋셌ㄷ다...
GGUL___
@Hit_43 아아나 기프티콘같은거 있으신 줄아랏서..!!왈칵..!!ㅠㅁㅜ..!!ㅠㅠㅠㅠㅜㅠ 집근처에 던킨같은거 없으세요혹시?ㅠ 근처에있으심 깊티하나갖고있어서 드리고싶은데8ㅁ8 시내나가야하시려나 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huge_em
던킨 도넛 초코 스콘 진짜 맛있는데.. 파는 곳이 별루없다..ㅠ(터덜 밍밍한.. 그 맛이 좋아ㅠ
ADeu_nim
던킨도넛 기프티콘 받았는데 나가기 귀찮다
homo_harmony2
쿠라「맞아 나 던킨 갔었는데 알바「데워드릴까요?」 쿠라「괜찮아요」 알바「부담갖지 마시고..」 예상 외의 대답이라 초조해졌다」
YSJ_OPPA
춘님이 추천해주신것두 먹고있는데 짱짱 맛있눈... 던킨 짱조아ㅜ C
Bgame_manager
@DKNT_BG 던킨도넛을 선물하였다
Neo_felicita
@sechanmin 맞아요 저번에 어디엿지... 던킨...? 의 재키도 귀여웠었구 이번에 수크레 토끼 비슷한 것두 나왔던데 둘 다 너무너무 귀여워서 탐이 낫었어요 ㅠㅠㅠㅠ 으윽 근데 도넛을 안 좋아해서 토끼를 구할수 없엇다... 츄으기
RUmJAKAE
<7s2> 다리미 던킨 도넛과 배스킨 라빈스의 단골이다. 왜 그랬냐면 원래 서양 커뮤에 내려고 했는데 이름이 <던킨 라빈스(Dunkin Robbins)>였기 때문. 탈락했는데 캐가 맘에 들어서 그냥 다시 짰다.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chorok722
@Roby_vkt 6시 반 던킨 앞으로 오소서~~~~!
tuisso_vo
던킨이나갈까 ㅠㅠ 인형갖고셒은데
tuisso_vo
던킨도넛 인형주는ㄴ거 사고싶다...사가면 엄마한테 인형 또사와ㅛ다고 또 ㅇ안고잘거냐고 머라한소리듣겟지 ㅠ
vjjkvce
던킨 명동 본점에 진동벨에 태태생일 기념 영상이 나온다길래 왔는데 어째서 음료가 바로 나온단 말이야....ㅠ
nowhere_cm
@Pentorobon 사실 우리지역엔 던킨이 없어졌어 (명쾌)
Pentorobon
@nowhere_cm 나도 던킨보단 크리스피더라 (?)
Pentorobon
던킨? 크리스피?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Corgi_Rogun
후흐 부대 내 던킨 데이트 @vlfeho33 Z
sd__ovo
던킨 민초도넛 쳠 먹어봣는데 느끼....민트맛 1밖에안남..
liberamefrom_
그럼 던킨으로 가야징 후힛
VIXXWEET
🎅🏻 솔크 기념(^^) RT이벤트 🎅🏻 저처럼 솔크를 보내고 계신 🌟별빛🌟분들! 알티만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치킨은 못 드리지만.. 던킨 먼치킨 10개팩을 드립니다 ♫꒰・‿・๑꒱ * 마감은 내일 아무 때나 c
liberamefrom_
님들ㄹ 롯데리아랑 던킨중에 어디 갈까여
chen__9295
던킨 케이크는 첨 먹어봤는데 맛있다ㅋㅋ n
7718X0911
내가 컵홀더받겠다고 던킨 여름에 30번도 더먹은듯.....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동운오빠랑 현승오빠 핵레어라 못구함... z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0123sra
@oduck_kiki 던킨 커피 맛있어요~ 자주갑니당ㅋㅋㅋ 베이글이랑 먹으면 행복ㅠ.ㅠ
shinnanda_yaho
@Corgi_Rogun 철권은알고있었는데 던킨은 짱신기하네여
KEUMJOYA_
@KEUMJOYA_ 2차 이벤트 당첨자는 @VitamiN0425 님 입니다 크리스마스 외로우실텐데 던킨먹고 따뜻하게 보내세요😆ㅋㅋ 디엠주세요 G
Seriha_ren
@koxx_zb 나 던킨앞!
0123sra
@oduck_kiki 같은계열인 던킨도욤ㅠ.ㅠ 귀여웡 l
_kaigai_1031
결국 내 아까운 돈을 써서 던킨에서 음료랑 도넛을 사 먹게 되었다 내 아까운 만원 온리전가서 써야 하는데 우엥
fromsummer_
@Bloody_twink 이번에 던킨에서 나온 캐릭터 도넛이에요!!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서 엄청~~~달아요!!^.^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2_N_O
지금 던킨에서 이벤트하구잇ㅅ던데...
YES_YAJIN
@_ZORO_S2_PR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드립에 미안할 것 까지야~~!~~@!쿡쿡 미안하면 던킨바닥에 h.e.a.d 푸욱 박으시죠...?나 한시간반뒤에 알바끝난다...알바시간 30분 늦춰짐ㅜ
_q0w0p
미칭 칭구들이랑 약속가눈데 칭구가 집밖에 나갔다오라해서 엥 머디 했는데...ㅠㅜㅠㅜㅜㅠ 니콧치랑 던킨 인형 둘이랑 멍뭉이 장난감 핫초코 선물로줘써 8ㅁ8.. 미쳐찌.. 미칭 산타할아버즤가 다녀가써.. V
anodetoyouu
@picaronb 던킨은 무슨 돈치킨도 없다.
picaronb
@anodetoyouu 자갸 근처에 던킨잇어? 자몽티가튼거 먹을래?
_ZORO_S2_PRIN
프린은 빠르게 실행으로 옮겼다! 조로가 크리스마스에 선물이니 크리스마스에 먹어야지!.!.!.!!! 웨 ㄱㅓ여에는 던킨이 없는가 걸어오는데 추워 디ㅡ지는ㄴ줄 마싯게 먹을게 울ㄹ조로,,,, 고마워,,,, J
breaking_DawnOs
던이 가장 좋아하는 도넛은 던킨도넛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csw98526
해피 크리스마스! 난 이제 던킨싸들고 친구들 만나러! 3
chen_n96
@erody___ 앗 넹넹 커피빈 2층에 앉아있어요! (좀만 들어오시면 바로 보여요 던킨 도너츠 건너편에 있는 에뛰드 윗층에 있어용)
shuunim
rt한거 보니까 오랜만에 구관 뽕이 찬다 ㅠㅜㅜ퓨퓨ㅜㅜ 오랜만에 우리 인형들이나 좀 볼까 하고 인형 올려둔 선반 위를 봤더니 지진 방지용으로 인형들 앞에 던킨 무민 올려놔서 안보인다
Daecheonghwa__
@sktsldrpseptmsp @Taenie77 나 그 던킨 앞 공중전화 앞에 있으니 그쪽으로들 오셔
breaking_DawnOs
던킨도넛. 던던킨도넛 던킨도넛
sylam99
@_Ms_K__ @_h_ongsi @Mas_Querade_ 우리 던킨에서 기다리고있을게
Jumin333
@unamdokorea #완도 #약산도 를 #남도여행지 로 추천!!!! 그 곳에서 던킨 도너츠 먹고싶네요~^^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Y_Poodle
BBQ치킨이랑 던킨도넛은 드셔보셨는지요
suddenly_1cha
ㅅ1ㅂ 던킨도넛 어딘지 모르니까5번출구로 와라 난 롯리가있으테니까ㅏㅏㅏ
Mugle_1221
오는 길에 업어왔다. 리사를 사고 도넛을 8개나 받았다. 친절한(?) 던킨 w
minbong1979
카라멜마끼아또가 너무쓰다....던킨인데..😐
natknock
@FuckinMeatball 얼마 전부터 ㄷ킨 파트타이머가 되어서요ㅋㅋㅋㅋㅋ 한쿡 던킨은 초코아이싱된 루돌프랑 눈사람이 나와욬ㅋㅋㅋㅋ
natknock
@FuckinMeatball 헉 미국 던킨은 데코가 이뿌네요ㅠㅠ 밑볼님 쭈물쭈물....ㅠㅠㅠㅠ 저도 이브/본일 모두 던킨과 함께예요..............
CHY_1122
힝..던킨리사 사고싶은데 저거 사이즈도 던킨 특별제작 이구나...ㅠㅠ오늘 던킨 다녀왓는데 인형없데...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CHY_1122
던킨 리사 사고싶은데 넘 늦은 부분? ㅜㅠㅠ
hotgay_NO1
@kimbya_0151 아니아니!던킨!!!!
Heyrimianne
메리크리스마스~ 컵케이크는 매그놀리아 인형장식은 던킨 트리 장식은 올리버스윗으로 대동단결 ㅋㅋ k
Bryonia_S3
@kookiworld 웅웅! 던킨도넛 ㅇ렇게 맛있는지 몰라쎀ㅋㅋㅋㅋ 감탄하면서 도넛먹기는 처음이야.. 안에 초코크림 들어가있는게 제일 맛있당... 쟤말구 흰 루돌프 있엉 그게 젤 맛있는곳 가타ㅎㅎ
shyapuding1018
헤헤 올해는 던킨의 리사종인 사양이와 베라의 라인 프렌즈종인 라프를 입양했다. 행복한 일년이다. 안고 잘만한 크기의 인형이 2개나 생겼다니... 행복한 일년이여따 하하하
SI_allac
티켓받은거 가챠돌려서 쿨슈레나오면 관글하신분들중 추첨으로 던킨 먼치킨팩쏴여 진심임 쿨덱 망했어 슈레좀 나와조8ㅅ8
Bgame_manager
[ 커플게임 ] 레레 & 체이서 시나브로 & [ ] 갓텐시 & 던킨너츠 미치르 & red lips 카즤노 & 피아노 개사기캐러멜 & 스위티챤스페탄코쨩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Bryonia_S3
@myV_1128 아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맛이써요ㅠㅠㅠㅠ 감탄하며 먹었네요 흑흑 던킨도넛의 참맛을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ㅜㅜ
yespanda
@Yv_Jw @c32050160 던킨...던킨이 어디죠...
tybolt2
@tybolt2 정상적인 이야기를 써보자 (그만둬) 산비둘기님은 케빈을 닮은 아이가 센트럴 파크에 쓰러지자, 아동병원으로 업고 이동한다. 그날 던킨아저씨가 기부를 하러 그 병원에 들렀는데, 산비둘기 언니의 선행을 보고 지친 그분을 병원에서 씻고
seung960608
어제오늘 저녁에 입맛 없어서 밑에 던킨도넛에서 글레이즈 2개로만 저녁 때우는 중... 어제는 괜찮앗는데 오늘은 배가 좀 고프군요
mikazuki304
@QmSoi 작년 이맘때 던킨알바는 진짜 헬이었어요ㅜㅠ 무민....무민 때문에(부들부들)
xiahserena
@JYJwalnut 이뿌다아 지금던킨에서두 토끼인형인가 그거 이벤트하던뎅ㅋㅋ
kkamat__
@s_azure_p 아녘ㅋㅋㅋ 그냥 던킨 먹구싶어서 들어갔는뎈ㅋㅋㅋㅋ 없다구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대신 도넛 조금만 먹었어요!!...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s_azure_p
@kkamat__ 아아!! 그것두 잇엇죵 전 그때 돈이 없어서 못삿엇는데 던킨은 가격도 싸서 괜찮은 거 같아욤! 까맏님이 ㅠㅠ 왜 이벤트 참여하실때마다 물건이 없눈고야ㅠㅠ 담엔 예약이나 미리 전화해보고 가셔용 ㅠㅠㅠ 갓다가 없으면 맴찢이어요..ㅠㅠㅠ
kkamat__
@s_azure_p 전 이렇게 사보는거 사실 첨이라..!!!..... 그뭐지 얼마전에 던킨에서 이벤트했던 개인형도 디게 탐났는데 다 나갔다그러더라구여ㅜㅜㅜ
Cetra_2
내일 일정.. 일어난다.. 교회가서 예배가서 폰하다가 던킨받고 나온다... 친구집간다...모르겟다.그후로...
ssul_ggu
@dyudyuchan 이번 던킨 콜라보 리사 &가스파드 예욥 ㅋㅋ도넛 8개 사시면 3천원에 업어오실 수 있는데 저는 제가 간 매장 라스트로 업어 왔어요 ㅋ
marcyandsimon
던킨 도넛 맘에 든적 한번도 없는데 이번 민트초코도넛만큼은... 맘이 흔들흔들 8ㅅ8
ssul_ggu
던킨에서 개업어왔다 7
al_mae_
@merrygold0408 헐 나 오늘 던킨먹었는뎅ㅋㅋㅋㅋ A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oL_cCl_2014
@nalca00 던킨에서 본거 같은데 ㅋㅋㅋ 머 같은 계열사 암튼 아으 케익 먹고싶어요 ㅋㅋ해피 크리스마스요
rbvmfhelxp
친구들이랑 이대갔다가 홍대로 넘어간김에 던킨가서 성호오빠를 보고 올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못보고..왔어..
Jenha_TH
@Tian_WithJ ㅌㅋㅌㅋㅋㅋㅋ아아아아악 그그럼 스타벅스나 파바나 베라나 던킨도넛은 있죠!?!?! ㅇ당연히 있을ㄹ거야!!(꾸닫ㄱ!(자문자답
brsun4514
나 내일 꼭 놀다가 집 오는 길에 던킨 가서 도넛 사온다
oL_cCl_2014
@nalca00 ㅎㅎㅎㅎㅎ던킨 케릭 같은데요
money970709
@sianon_ 아나 민트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저번에 던킨에서 민트초코도넛 있길래 맛이 엄청 궁굼해서 돈없는데도 지갑 탈탈 털어서 먹어봤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맛이 치약맛 도넛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고나서 양치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
pyobread
투썸에서 티라미수 사려고 했는데 아빠가 배스킨&던킨 상품권 줘서 동공지진.. 그냥 배라가서 아이스크림케익 사서 먹을까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merrygold0408
@al_mae_ 홀 치느님ㅜㅜ나두 던킨에서 알바하는중인데 어제 도넛남은거 오늘 가져가라구 하셨옹 흐히히
Eroel_Com
@MaximinXJosua 던킨......레알 쓰레기....................
binyukim
@jio307 던킨에서 이쁜 거 팔면 그때 또 (지갑ㅂ탈탈ㄹ탈탈)
gimin1379
@Puss_AM 으엉ㅠㅜㅜㅜㅠ 요즘 던킨 찾기 힘들엉..8ㅅ8
ruriaiairuri
@macaron_mil 헐 던킨 인형 샀구나!!! (부럽
_Stellar_twit
@deemo_rabbit 유성홈플러스점에 있는 던킨도넛~~
seretin013
@191Xcuki 베라가 아니라 던킨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deemo_rabbit
던킨도우넛!?
_Stellar_twit
@SDVX_Zephyr_Rb ㄷ던킨도넛 겨울엔 민트 개당 1400원(
_Stellar_twit
@Sta_Light_ 던킨도넛 신제품 겨울엔 민트 일거야 아마도!!(이름 기억 못하는건.... 들켰나)
putsipim
님들 던킨에 민트초코도넛 생겼는데 안에 민트 필링 있음 S
shushu123p
@BOY_MINGYU 난던킨곰돌이있어!!
macaron_mil
@seohee_mizuki 던킨이벤트야...!
seewlee
박ㄹ혜 휴가에 막 빕스랑 애슐리랑 던킨도넛 같은 할인 쿠폰기능 있음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moonlight920506
@delusion_BH 산타오빠 던킨은 안되나요8ㅅ8.. 헛초코 있능데..😢
shushu123p
@BOY_MINGYU 혹시던킨???
__mango_jelly
@R_rreee__ ㅠㅠㅠㅜㅠ호에에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나즁에 예분 인형 하면,,그때 가욥,,,던킨에 무민인가? 다른 인형 하둔데,,
iyaan02
@___yeam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사서 도넛은 저에게ㅎ.. ㅠㅁㅠ전 던킨조와하니까 만약 시청쪽 가게됐을때 남아있으면 하나 사놓을게요..그뒤 경매들어간다(ㅈㄴ
___yeam
@iyaan02 저희동네 소진 내년까지 안댈거가틈(? 크허...ㅠ 어캄....근데 저 던킨 도넛 별로 안조아해요...넘 계란맛 강한데 설탕맛도 강해서...8개나 먹을 자신이 없댜...ㅇㅁㅇ...
babe_do0112
@delusion_BH 일단 학원을 못나가요 오빠 여기 뭐지 던킨이랑 뭐야 kfc밖에 없어오 씨유 편의점이랑..핵노답 교대..
eunpa7707
@DUSPOON ㅍㅎㅎㅎ 저두 던킨 무지 먹어서 2키로 업.......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Bryonia_S3
@myV_1128 던킨도넛 이벵 당첨됬던거 오늘 썼어용! 하나가 없다그래서 동그란애로 바꿨지만.. 도넛 넘나 이쁜것ㅠ.3 잘먹겠습니당! 넘나 감사드려오~~🙈😚 i
yuri_ellen_choi
@dp_sherbet 언니덕에 던킨 음료 찬양하게될 것 같음요 ㅋㅋㅋ 오늘 좋은 정보 알랴준 언니 메리크리스마스 이브요~>_<
___yeam
근데 내가 조아하는 도넛 업어서...ㅠ 던킨 넘 달아서 잘 안먹기두하규..
timieaf
@ilikeitbee 헐 광안리 던킨 도너츠 망했어요?? 나 몇달전에 광안리에서 던킨 도너츠 본거같은대 환... 환술?! ㅠ
dp_sherbet
@yuri_ellen_choi 잌ㅋㅋㅋ 몰랐단말야? 사실 알고보면 던킨에 맛난 음료들 많음! 여름엔 카라멜 던카치노부터😍 옛날엔 이상하게 거기 그린티라떼에 꽂힌적도 있었는데ㅋㅋ 던킨은 커피빼고 다 맛남!ㅋㅋㅋㅋㅋㅋ
macaronnabiXD
@sugawara__sugar 스으으으가아아아아아아 나 던킨 버블티 겟뚀!!!!!!!!!!!!!!!!!!! M
timieaf
갑자기 머리에 광안리 던킨엔 대체 뭐가 있길래....? 하는 생각으로 가득 찼다....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yuri_ellen_choi
@dp_sherbet 헐 던킨에 팔았어요? 세상에 난 바보였어 ㅠㅠ 덩킨과 엔제리너스를 오가며 사먹겠어요!!!!!!!!
miya_mistress
간만에 던킨 와서 늘 마시던 핫초코를 시켰더니 리사컵에 주네... 귀엽다. 머핀사면 인형 준다는데 들고가기 귀찮아서 안삼. H
AIHARU_yeonji
안에 던킨도 있고 볼링장에 수영장에 당구장에 있을거 다있음 근데 공군이 산속에 있음
atshly
퇴근 8분 늦어졌는데 미안한지.사무국에서 찐빵이랑 던킨 먹고 가라고.. 흥.. 그런다고 내 기분이 조 좋. .좋 조아용.
dp_sherbet
@yuri_ellen_choi 이분 최소 미식가👍이거 던킨에 파는데 핵존맛! 엔제리너스에도 신메뉴로 나왔나봐 조만간 시식하러 감ㅋㅋ
ARUIsilverworld
@sonhj1002 그건 그냥 지리를 아는거잖아요... 지도잖아... 그러니까 베라라던가 던킨도넛이라던가 크리스피 도넛이라던가 다이소라던가 뭔가 가끔 갈 일이 생기는 곳들!
uruyul
던킨 컵 졸귀 a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cncnyang
던킨에서 밀크티시켰는데 밀크티로 카푸치노를 만들어왔어 거품 스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ulongcha_tea
@s_ryuwha ㅋㅋㅋㅋ 그런가봐요...는 던킨은 역시 노맛입니다 (돌려까기)
limit_BG
@DKNT_BG 엑.. 안되면 설득을 해야죠. 던킨씨 의외로 사상이 좀 폭력적이시네요~ (농담조)
AKASHIC_HC
던킨도넛 이번 크리스마스 인형 꽤 귀엽쟝
nanjuPark1103
와 던킨포장지 예쁘다 W
somemore_
알바 열심히하구 선물받은 올해의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l
dlcl2727
@j_paeng2 던킨도 괜찮은데 짜피 나 아침부터 거의 막차때까지 있을거니까... 스벅쪽이 더 시설이 좋지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j_paeng2
@dlcl2727 헐 갑부데스까 ... 스타벅스...또르륵☆ 이디야정도의 2층카페어디없나... ㅋ ... 던킨 와이파이 없던가?
w_____w___
서울역에 던킨 있던 자리였나? 암튼 대교문고 생김 인생 기뻐졓ㅅ다
do0__0do
던킨에서 컵사니까 핫초코줬어! 으아 귀엽다 ㅠ0ㅠ e
fuck_y_a
님들,,아직도 크로우즈제로기반 앤캐페어 반막 01↑ all 15금 26일 개장인 찬경공고 홍보트윗 알티 안했어요? 두분 뽑아서 던킨먼치킨드린다구!!!내지갑에서 나가니까 부담갖지말고 어서어서 알티하라구~?~?~?? @cksrudrhdrh
no_som_
@pid7669 아니.. 던킨가면 치즈베이글만 먹음 ..ㅎ..
pid7669
@no_som_ 던킨도넛은.. 개맛없음...호호.. 개인취향인가
Jaywani_
@Zapzap_25 그 정류장에서 반대편으로 길건넌다음에 길따라서 북구청이랑 전대 왼쪽에 끼고 쭉 걷다보면 나옴... 쪼끔 걸어야해 밥버거 지나고 던킨 지나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Jaywani_
@cesium_ss 아니....???? 나 방금 던킨을 지났어 아직ㄱ롯리도찯안하긴 했는데 (동공지진)
goldengate24
던킨 레드벨벳머핀. 달다구리~~ 커피와 함께 먹으면서 잠시나마 연말 우울증을 달래보기는 개뿔... 이놈의 연말 죽어라. G
thekoosTT
집이 던킨에 이제와서 가스파드가 있다
o0o_143
19. 님.. 님 민트 초코같이 머거용...ㅋㅋㅋㅋㅋㅋㅋ 님도 올해의 귀요미구ㅋㅋㅋ 너무 재밌었구ㅋㅋㅋㅋ 요새는 대화 별로 못했는데 언제 한번 또 해용ㅋㅋㅋㅋ!!! 긴가민가하죠? 님이에요~! 던킨 민트초코도 같이 먹어용~!
Cetra_2
가서 예배시간에ㅜ폰만지다가 던킨 받고 친구집가면 되는거야..훌적 사실 친구집 가기도 귀찮아..집채고...예배는 엄마가 끌고가...
Eleanor_Ko
어제는 던킨에서 토낀지 뭔지 사고 오늘은 31에서 곰인가? 사고.. 울엄니 올해는 클스마스 생신에 인형잔치네~~~ 몰래~ 울집 가져다 놔야쥐~~ 랄라~~ 헤헤헷~ 케잌만 세 개여~ 언제 다 먹쥐?
fuck_y_a
님들 설마 아직도 찬경공고 모르세요? 앤캐페어제 15금 01↑ all 5일단기 반박 고딩au로 앤캐를 볼수있는 찬경공고를 아 직 도 몰라요?! 지금 총괄계 홍보트윗 알티하면 던킨깊티도 주는데?! @cksrudrhdrh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BBth_
걱정되는게 던킨 케이크 맛..없을거같애...ㅠㅠㅠ던킨공식트위터 없지요 검색안하시지요😂😂괜찮아요 인형이 이쁘니깐....항상 이쁜 인형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Amado0311
@Ori_1215 던킨 빵 다먹고 내려가보려구욬ㅋㅋㅋ 세시까지 점심시간이라 빠듯ㅠ_ㅠ
Amado0311
던킨에 나 혼자야.......
qarkhj01234
하건마치고 으음 저녁은 밖에서 먹구..일단 편의점 바나나우율 사고 던킨가서 자릿세내구..
Amado0311
또 던킨 와서 아메리카노랑 치아바타 샌드위치 머겅....ㅎㅎㅎㅎㅎㅎ 카카오할인쿠폰 있어서 기프티콘 사서 머거!!!
yoonheelee97
그러고보니 던킨에서 가스파르 인형 나눠주던데 도넛사면...
saelim_03
친구랑 나랑 던킨에서 아무말도안하고 널부러져있다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saelim_03
던킨 의자 짱편하다
il_ha__
@CelinaC_Liz 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왜잇는고짇ㄷㅋㅋㅋㅋ나시내ㅣㄴㅏ갓다가 까묵엇서 ㅠㅠ역에 보구 케이끼 괜찮은거 있음 사가구 아님 던킨사갈게!!!
saelim_03
버스ㅋㅋㅋㅋㅋ6시 차인데 할거없어서 던킨에 머물고있다...
psjruri
@mina_dayo @maze513 앜ㅋㅋ 9번출구 앞에 던킨이랑 마주보고있는데에요~
il_ha__
저두 던킨도넛살랬는딬ㅋㅋㅋㄱㄱㄱㄱㄱㅋㅋㅋ케이크퍼먹기 웃길것가타섴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eㄱeㄱㄱ&e
SITMGB
@HJisbonita 걔 귀여운 거 말곤 사실 메리트가 없죠... 저도 던킨 때 목숨 걸고(...) 두 마리 겟챠 했는데 자리 차지 최고예요ㅠㅠㅠ봉제는 귀엽고 부드럽고 좋지만 먼지며 자리며 ㅠㅠㅠㅠ에휴...
HJisbonita
던킨에서 받은 무민인형 얘도 버릴까.. 작년에 붐이었을때 괜히 휩쓸려 산것같은ㅇ(-<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heavenlydelly
하아 방학 넘조아 던킨왔다
KOR_Lethean
@sokcuri 어제 던킨 먹었는데!
m04060717w
왕 이거존맛이다 던킨 민트 h
daeilha_bts
동생이 학원에서 크리스마스선물로 줬다는데 오..던킨도넛..요즘엔 학원에서 별걸 다주는구나 C
ra__din
@on_jum 헉 나 저번에 우리 만났던 던킨이랑 베라갓엇다?!? 신기햇더...변한거 x라 더 신기햇더
RIHA_eve
배고프다.. 던킨 딸기허니 먹을까
Serazlife
4600원짜리 라떼 드럽게 맛없네. 어찌 이리 쓰나. 그래도 맛이 보장될 줄 알고 던킨 대신 할리스 샀구만 r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jay960924
그러고보니까 던킨 이벤트 했던 가스파드를 엄마가 보고 개귀엽다며 가져갔는데 실종됨 돌려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납치당했어
tofhadhdh_0326
@0522_suho_s2_ 나 야간 편의점이랑 오후에 던킨하는데 오늘은 풀이야ㅠㅠㅠㅠ5시에 갔다가 10시퇴근 11시부터 8시!!😫😫😫
T_lady_
간식사가야하는데던킨도넛사가는거 에바일까
TIteasy
아버지께서 하시는 일 때문에 장기간 지방에 계심 연초에 오시나봄 어제 들은 재미진 아니 그냥 귀여운 어머니 생각에 글을 적게됨 오늘 다 떨어져서 못살까봐 베스킨 아이스크림켘과 던킨가서 브라우니라는 켘을삼 크리스마스라고 적고(인형이 탐나서라고 읽는다)
somemore_
크리스마스 이브의 던킨은 너무....너무 빡세다 나는 포장 도와주러온것뿐인데 아침부터 먼치킨상자 200개를 포장했ㅅ어......
ArtforYu_
홍대 가시는 분들 홍대입구역에 있는 태형이와 홍대 던킨에 있는 태형이를 저 대신 봐주ㅅ...
smartdunkin
아기자기하고, 예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던킨과 함께 보내세요! #던킨_크리스마스♥ #던킨 #던킨도너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sosk5058
동생 생일에 빵집 여는거 기다리기 귀찮아서 마침 던킨도넛이 열었길래 도넛 사갔다 케이크 못사준게 조큼 미안했는데 동생이 도넛을 받자마자 하는 말이 역시 생일엔 도넛이지^____^ 슴살 청년이 도넛이랑 인형받구 넘 조아해서 귀여웠슴
HalloMOON_96
식탁에 출처를 알 수 없는 던킨이 있는데 이거 먹어도 되는 건가....
belolinn
헉 지하철 내리자마자 던킨에서 종현이 메리크리스마스 나와서 완전 놀랐어 하응 죠아ㅠㅠ∗
7658_8228
ㅜㅜ 던킨 플레인 베이글 사고 있었는데 지하철 놓침ㅜㅜ 21분 차 탔어야하는데 엉엉 내리면 뛰어가야겠다 ㅠㅠㅠㅠ
Yo0o_S2
근처에 던킨 있길래 잉글리시머핀 샀는데 마실것도 살껄그랬나 _(:3/ㄴ)_
IFBBVIP
앗ㅅ쉬 여기 던킨 오늘을 쫌 일찍여네~ 도넛먹고싶게ㅠ
skrjwkd
@96baku 흑 나를 포함한 알바셋이 고생이지. 던킨에서 배달을 왜 하냐거!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fuck_y_a
던킨깊티 내주머니에서 나가는거니까 내탐라분들은 모두 부담갖지말고 여기 @cksrudrhdrh 총괄계로가서 홍보 트윗을 알티합시다!!!!!!!!!
lambent_maia
@Duble_Punch 하앜 도넛 맛있ㅅ어요 나중에 던킨데이트나 한번
Warabestep
@lostwingsquall 던킨에서 인형을 줬어 그리고 어쩐지 받고싶어졌고 줄을 서서 받아낸 후 무민 빠가 됐어
whayal_bot
나는야 던킨계의 스포일러
Ranshino_09
점심시간에 핫초코 사러 나갓는데 스벅앞에 파킹할데가 없엇다! 한 군 데 도. 그래서 던킨갓는데 자리 딱 하나잇엇다.. 기리기리다! 근데 밖에 차 존많네 미친 크리스마스 ㅠㅠ 다들 뭘 그렇게 재밋게 보낼라고 돌아다니나!
YECO00
아 왜 우리집 주변엔 던킨이 없는거야ㅠㅠ
n970420n
@jiho8027 그럴까.. 일단 던킨에서 도넛사갈꺼고..음...뭐사드리ㅣㅈ..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dream_y_ji
@ahahah_0 초면에 죄송한데요~ 제왑앞에 던킨에 바운서랑 판다고 들었어요~그거 사서 들고가시면 될 듯해요~ 혹시모르니 던킨에 전화로 문의해보시고요~^^
TK_wagyu
도넛 좋아하는 슥쉤보고싶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같은거 조아할거같은... 막 던킨같은데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인형주는거 이와토오시 손잡고 가서 와앙 하면서 품에 안아오는거 보고싶다 요시츠네 주종 넘 포카포카
hogamoy
힐링의 던킨 n
Chanpomme
크리스마스하니까 생각난...작년의 고구마 케이크 여러분 던킨도너츠 고구마 케이크 먹지마세요 강냉이 몽창 털립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던킨에 연락하니 해동이 덜됐다. 라고만 했었음 케이크가 해동이 왜 필요...? F
tianel_ent
치즈케이크 먹고싶어서 가봤는데 던킨이랑 같이 나란히 사라졌다 베라..
Lua_kr
@Remilia00 @RokArtel 던킨에서 준거지만 평범하지 않슴니까.
diwar2580
@as710812 무지 맛남!!던킨에 이썹!!한번먹어봐♡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WILDBUNCH_B
@Ryu_Gangu [다른 버거를 먹어봐요. 아니면 던킨도넛?]
ikon_bbuzang
나도 기분 개좋아서 해오 ㅠㅅㅠ 던킨가기귀찮음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미친 노래가 너무 좋아서해여ㅠㅠㅠㅠㅠ rt 해주시면돼여ㅠㅠㅠ코닉이들만 되여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G
macaronnabiXD
@sugawara__sugar 나두 내일.. 면접 끝나고 먹으려고 동네에 돌아왔는데, 던킨이 없어진거야...! ㅠvㅜ 지금 사는 데가 이사온 덴데, 이사 오기 전 동네에나 가야지 있으려나봐... 으엥. 휴일이 마땅치가 않은게 넘 아쉽다....
Nan_Curu_N
저랑 한초코 설빙 먹으러 가실 분 없겠죠 내일 던킨 도너츠나 가야겠다 ㅎ
6b__d9
진짜 내가 사고서 제일 후회하지 않는 것 중 하나가 던킨도넛 무민인형이야ㅜㅠㅠㅠ얘 없었음 잠 어떻게 잤지...
_Noong
탐라고둥님 던킨st한 도넛을 먹을까요 말까요
CHY_1122
얘 이름이 리사 엿던가 던킨에서 콜라보하는걸로 가지고 시퍼 큰사이즈로 만지면 행복할듯ㅠ F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momentOvetra
아빠 넘 귀엽다 제과점에 사람들 너무 많다고 던킨 도너츠 사오셨다
RIKINIM
@saena_82 하....하나 갖다준다고?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너 말하는데 어딘지 모르겠고 그...그...던킨옆에 거기
Hwa_pp
..은행갈일도 생각났는데 은행 던킨옆이잔아 빠가야
Hwa_pp
던킨 벌써 지나쳤ㅅ서... 8 8)
eloceagain
@socity03025 빼꼼 (던킨도넛ㅊ츠 기프티콘 받았다가 까먹고안쓰다가 유효기간 지나서 버린 1인입니다...저 왜그랬죠 후후...^^
Hwa_pp
힝 안대여 던킨이랑 맥날이랑 정반대편이야
Hwa_pp
헉 던킨앞 지나니 도넛도 먹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somie85
난 커피마실때 던킨말곤 안가는데
__in_hye
@RRR_Ryu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날은 던킨사서 동숭가면되나..(먼산
2D_daram
@yisull 던킨 기프티콘이 있었는뎈ㅋㅋㅋ 그게 아침에만 바꿔먹을 수 있는거라 저는 못먹어서여,,, 흑흑,,, 다음 기회에!!
window_destroy
던킨 핫초코 깊티쓸건데 갈수잇을가
Nie_Ertraumt
@LOST_MIA_1521 던킨?
limit_BG
@DKNT_BG 아하하, 그럴리가요. 던킨씨의 기분도 상쾌해질걸요? 그냥 가는건 역시 찝찝하지 않아요? 음~.. 염동력? (중얼)
kin_seol
@kin_seol @pak_1511 오너아이 귀엽드아...그그던킨도넛에서 파는 그 도넛에 박힌게보고싶어서...(팤언니:하지마;;) q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qkrtndud093
@b6eafda9cf38474 ㅋㅋㅋㅋ 언젠가 한번 던킨 쓸러 가야지 이거 참,,
limit_BG
@DKNT_BG ...와우. (무너지는 물건더미를 보다가) 하하. 그래도 안 되죠.. 던킨씨도 자고있는데 누가 억지로 깨우면 기분 별로잖아요? (웃음) 도와드릴테니까 저 물건 같이 치워요. 네?
qkrtndud093
@b6eafda9cf38474 던킨 안먹어본지 반년 된것 같은데 갑자기 땡긴다..ㅡ
limit_BG
@DKNT_BG 안 했어요~ (웃음) 그런 던킨씨로 할까요. 음..~.. 항해가 길어지니까요. 아마 다들 안에서 잠이라도 자는거 아닐까요?
DKNT_BG
@limit_BG 그건 그럴지도...응? 나 내 이름 말 안했었나? 난 던킨너츠. 부르는 방식은 마음대로. 흠...최근 사람들이 확 줄은것같네...내 기분탓?
Hayasynth
@BarrierDAZE 던킨이야~
YangYoSeopWorld
비스트 CF광고 리스트-2013년 (1) 2013년 음료 '비타투오' 2013년 '던킨 도너츠 던썸쿨' CF 2013년 '신세계면세점' CF 2013년~2014년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 블랑슈'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juh8901
밥먹고던킨가야지룰루루
ygdaeun0119
@gwang_eo 던킨사거리로 들어가면 있어 근데 좀 좁앜ㅋㅋ
__whalien52
크리스피 초코 도넛 던킨과는 비교되지 않는 단 맛이다 개맛있어
Hy_Hyeon_spring
던킨 들러서 인형 사가야짓 (≥∀≤)/
12ehdghk
@YAK_ORG 엄. 딱히 먹을거 없을텐데ㅋㅋㅋㅋㅋ 던킨도 마트지하로 들어가버렸고..
lenvisibleshine
커피 조사에 왜 던킨도넛 없음? 여기 맨하탄 드립커피 최곤데..... 왜 맨하탄이 언제부터 붙은 건지 모르겠지만.
0u0_00
언니 국시 합격했대서 던킨도넛 사간당 장하다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ikon_0207_
흐헣ㅎㅎㄹㅎ던킨도넛 진짜 좋아하는데 학교에서 내일 방학식한다고 줬어옇ㅎㅎㅎㅎㅎ👍😻 y
kmk9278
던킨도넛에 인형사려 왓더니 브라우니 구매시에만 인형구매 가능....(부들 왜 도넛은 왜 안팔아..... D
WinterReif
@Aoisora96 ㅠㅜ슬프네요 전 미스터랑 던킨둘다요! 단지 크리스피 도넛만 아니면 됩니다 도넛은 커피랑 잘 어울리죠 녹차같은거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아서 너무 맛있어요




던킨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

던킨, 도넛 인형 크리스마스 도너츠 도넛은 사실 맞춰 양식에 댓글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