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4:00 ALL

Ttudup_10
애슐리 바나나크레이ㅣ프보다 조코ㅡ가 훨 마싯ㅅ습니다..
sooa971006
애슐리는 반성해라
europa_0
@dot_dot_0 ㅁㅈ우ㅜ리 애슐리가기로햊ㅅ잔아,,퀸ㄴ으로 가자 퀸
1992_9_21
@phoebe_921 핍이님 지금 무슨 말씀을 하시는 고에요 (핵정색 핍님 연성은 제게 빕스,, 애슐리,, 아웃백,, (๑′ฅฅ‵๑)
yapyap88
와 고생님 애슐리에서 피자만드러??
gywls2137
앗 그러고보니 다음주 화요일에 애슐리간다 *'▽'*
sonhj1002
애슐리 가고싶어 애슐리 까르보나라 떡볶이랑 통살치킨이 먹고싶어.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yuming
@jarodada @microso01 앗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 갔었음ㅋㅋㅌㅋㅌ
DM_FRLG
애슐리 가야해
leekm9_7
또.......음.....최근꺼밖에 기억 안나네 애들이랑 서울다녀온거 몇달의 고행을 거쳐 친구들이랑 애슐리 다녀온거
heyjude_august
@ashash1025 ㅎㅎ 애슐리님도 메리크리스마스!! 남은 치즈스틱 물만두 양념치킨 데블드에그 등등으로 대충때우기로요
Gomtnn
근데 주말엔 런치랑 디너 메뉴 전부 같으려나 ㅇㅅㅇ? 킄 저번에 평일 런치로 애슐리 프리미엄 갔더니 메뉴가 너무 부실했어서..
dyanuhbanana
재나 애슐리
a_shu6987
@N_Gcut 님근데 구미에 애슐리 있대요?

milyha91
@kkwackgetoverU 아아닌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애슐리가본지도 오래됐네요(급아련
Gomtnn
ㅏ.. 애슐리 퀸즈는말야 너무 비싼데 가고는 싶은곳이야...............
N_Gcut
@a_shu6987 ㅋㅋㅋㅋ좋아여! 여름방학때 아슈님이랑 애슐리...(메모
Gomtnn
오늘 애슐리퀸즈가는데 메뉴 검색해보니까 이걸 한입씩 다 먹고 올 수 있을지 걱정되는군 'ㅅ'; 크윽 그리고 돈도 너무 많이들어 3만원이 뭐야 3만원이 ㅠ0ㅠ..!!!!!!
sang_nyon
그 느낌이 있는데 좀 꼐릠즥하다...애슐리를 갓는데 야깜 심통적인 표정이 되는 사람들...이런델 왜와...하는....
Gomtnn
@wingmaster0831 그럴가...? ㅋㅋㅋㅋㅋ 나 지도앱에 애슐리서현이 안뜨네 ;_;
sosoman13
@Rkaksanr @INYLOVE2 @rangwa949 전에 닭갈비 드셨을땐 평범하셨는드... 뷔폐라면 이야기가 틀리겠군여...! 저도 보고싶다222 애슐리 같은데나...!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a_shu6987
@N_Gcut 갱차나 갱차나 우리 애슐리가야지
INYLOVE2
저 랑님이랑 애슐리 갔을 때 식사는 많이 못했다구
NaBuSi
이번 애슐리는 정말정말 만족했다. 식사를 쏘신 모님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x
pormpin
@Comurim 애슐리요 절대 내가 가고싶었던게 아니라..
gu_dok_ikimas
나욤아 애슐리생각하며 힘내ㅠ ㅠ ㅠ 얼마안남아쏘ㅠ
a_shu6987
저 갈래.. 아저진짜 가고싶다고 애슐리... 앤쥐님 어디살아요?
N_Gcut
저랑 애슐리갈 첼님이랑 아슈님 모집함...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a_shu6987
앤쥐님 애슐리가자
seouna1203
@N_Gcut 헉ㄱ...헉...(이런...)그런안ㄴ타까운일이....,,,,,ㅠㅠ ㅠ 얼망나아팟길래 앤쥐님이 애슐리도마다햇을까ㅠㅠㅠㅠㅠ
_Magenta_Cyan
ㅌ탐라에서 자구 애슐리 나오니가 저도 애슐리가고십어저ㅕㅅ엉요
a_shu6987
@_rrnJJa ㅋㅋㅋㅋ주방은 뭐 어차피 음식 가지러갈땐 다들 혼자가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가고싶다...애슐리......엉어엉어ㅓ우 만원짜리뷔페
N_Gcut
@seouna1203 ㅋㅋㅋㅋㅋㅋ저 아파서 오늘 애슐리 가려고 했는데 못 갔단 말예요!(서러움
iis06235
올만에 애슐리를 그려보았다. 어어.... 몇달만에 그려서 그런지 머리핀도 못그렸다ㅠ X
_05O6B
애슐리에서 누가 핫스팟 틀길래 몰래 쓴거 생각난다 개꿀이었는데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undyyyyyy
@whangsaku 으그흔므ㅏ읗브흐크흡ㅂ흡흐ㅡ흡 샄님 디게 뜬금없는데 애슐리가고싶어요 으흠ㄱ흐ㅡ흫ㄱ흐흑흑 타마고 흑흑흑흑 마모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leerit______
어잿든 이것만은알아둬 넌 오늘 오전 11시 애슐리앞에 잇어야한단것.
a_shu6987
@E__nen 😂 꾸냄 어디살아요? 나랑 애슐리같이가....그리고 꾸냄의 여신미모를 보면서 밥머글꺼야..
N_Gcut
애슐리 가고싶다 엉엉
Gomtnn
@wingmaster0831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어디애슐리로 갈지 정하는게 ㅋㅋㅋㅋ 우리 지ㅅ금정해야할게은근많아
a_shu6987
애슐리 가고싶은데 아무도 응답을 안해줌....혼자갈까...뷔페도 혼자먹을 줄 아는 뇨저
ara_zzan
됫 ㅅ서 ㄷ수요일에 애슐리 가기러 해따ㅠ좀참자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9outh
@commuperi 헉 돼지갈비 저도 참 조아하는데... 그 기분 알아요 저 애슐리 갈 때마다 하는 생각 ㅋ ㅋ ㅋ 아 너무 배부르다(다음날: 역시 더 먹엇어야햇어
yong_8274
@BEAST_VIXX1110 예아..친구랑 명동가서 애슐리도가고 영화도 보고 존잼존잼
yong_8274
@Mostsuga 애슐리 인도쌀로 카레가루 뿌린볶음밥있던데 내취향..파워 꼬들꼬들해서 밥알들이 지들끼리 따로노는거 넘좋다..
gs_GpZ
@clsm_s2 내가 아까 애슐리에서 울면서 알바한 시간이 사라지는 소리가 들리네
pds3357
일욜에 애슐리 먹고 7시20분차 러쉬
Mostsuga
@yong_8274 난 애슐리 비싼데는 안감 예전엔 갔었는데 ㅋㅋ
wingmaster0831
@Gomtnn 애슐리 1시쯤에 가는걸로 잡아야하나?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yong_8274
@Mostsuga 애슐리는 치킨가라아게 쬲맛
Mostsuga
@yong_8274 보보야 애슐리가서 마니 무긋니
Ashleyhongbo
@guiltypl5 포부 감사합니다! 저희 애슐리와 딱 맞는 분이네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로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guiltypl5
@Ashleyhongbo 맞춤법과 띄어쓰기는 나름 잘 지킨다고 자부하는 터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그 외 접률 또한 자신 있으니 애슐리에서 좋은 연 찾고 싶네요 홍보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Ashleyhongbo
@guiltypl5 감사합니다!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WF____
@ : 이러다가 가을님 치이면 트친 정모 열리겠어요. 애슐리에서 펼쳐지는 장기 적출 파티.
xiu326_Freezing
@94s_ys_xo 홀...난애슐리가따가 카몽가따와찌><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mars_ofsailor
결국 애슐리에서 '잠들다'',,
Brian_HWS
애슐리 누나.. 나 배고파요...
Quincy_HWS
애슐리 선배님이 찾아주실거야...!
Iellais
애슐리 갔다왔더니...허억(웨엑
J01DH03J
@Hoe_IKON_ 헐 애슐리 ...나도가곺..
LHmomin_
앆가 퇴근 보구 애슐리 갔었는데 넘나 맛어ㅓㅡㅂㅅ었쥐,,,
Zoe_1004_
내일 애슐리 가기로 했는데 영어숙제 안해버려따... 가지 말까...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qkrwoqja1996
@0baekgu00 따뜻하길!!ㅎㅎ 애슐리...가서 다 먹을꺼야ㅠ
LCHJSR931005
@pinkchanhee 꾸웅 여기애슐리맞나여 ? 저기정말맛있어요 ^-^ ♡
CM_mute
@Here__mona 헐..31일에는 좀 쉬게 해주시지ㅠ ㅠ ㅠㅠㅠㅠㅠ 으윽 우리 모나님 간 지켜조라..ㅠㅁㅠ...!! ㅋ ㅋㅋㅋㅋㅋ폭력성ㅋㅋㅋ제가 애슐리에서 엎을 거라는 생각은 못 하시나요?((((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막..
Quincy_HWS
와우. 애슐리 선배님 이외 다 래번클로인가요..?
tommyrock33
@tommyrock33 결론! 연어와 티라미스가 존맛이나 29000원 내고 가기엔 아까움. 다른 메뉴가 내 취향이 아니야... 그냥 담엔 다시 애슐리 갈래. 난 애슐리가 더 취향이당ㅠㅠ
sirudduck_1027
마자 아까 애슐리ㅣ같다와따 o
manil23
애슐리가는 건 좋지만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Ashleyhongbo
@lkjgsioo 완전 좋아요💕 저희 애슐리와 딱 맞는 분이네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로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fullbargi
애슐리 브라우니케익 먹고싶단마랴;;;;;;;;;;;;;
Ashleyhongbo
@lkjgsioo 감사합니다!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Hoe_IKON_
@J01DH03J 나는애슐리갓다왓지롱..😁😁😁😁 5
meari_H
@meari_H 애슐리에서 연어랑 카레를 더 못조지고 온게 후회되구...ㅎㅎㅎㅎㅎ 카레존맛
931122X951003
@taedbs ㅋㅋㅋㅋㅋ걍 낼 올라가서 애슐리 가까욤...
meari_H
@meari_H 칵테일은 많이 마셔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색이 넘나 이뻣던 미도리샤워.. 어제 애슐리에서 위장을 혹사시킨후라ㅜ 알콜 잘못먹다간 올라올것같아서 잘 못마시고 온게 아쉽다ㅜ E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Ashleyhongbo
@qw2rtyz 감사합니다!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Iuminous_0901__
@Dazzling__EH 애슐리
hur3732
내일 애슐리 퀸즈 간다
sundyyyyyy
미친 애슐리... 애슐리가 너무 가고싶다...
501tatusha
@hj9191504 @DAK_BB @replay_you @a13b13c13 @mmjjy0 애슐리는 치즈케잌..
_hum3
호호홋ㅠㅅㅠ담주에 야님이랑 애슐리가기루 해따
wkdquf123
난 피자랑 치킨을 오늘이 아닌 월요일에 애슐리에서 쳐먹겠어!!!!!! ;0;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light228
@kaneki_ken8926 걍 애슐리 갔다가 찻집갈래...
maenydukku
여러분 대기업 이랜드는 가지마세요. 이랜드 사람들등골빼먹어 대기업된게분명함 애슐리 계절밥상 미쏘 뉴발란스 에블린 뉴코아 걍다가지마. 대기업이 제일나빠. 참고로 2007년에 영업사원자살로인해 불매운동당했던 곳
931122X951003
@taedbs 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애슐리가고시퍼오 진짜 신메뉴 또나와떤데
bomb_ji
@ssoyeoni_k 아니면 서면에 애슐리 퀸즈 가봐! 평일 런치 9900인가 그럴ㄹ거야 언니는 고등학생으로 들어가두 될듷!
_hum3
@ya_azami 야님이 돈을 잇빠이..들구왓슴..좋겠군..^^구럼 애슐ㄹㅣ가는겨?
94sssssss
@94sssssss 14-3. 디저트도 맛났음. 여튼 나랑 애슐리 배틀 뜰 사람구함 x
94sssssss
@94sssssss 14-1. 1차로 애슐리를 털엇음. 사진 진짜 못찍엇네...나만 한 세번 돌아서 매번 저만큼씩 가져옴ㅋㅋㅋㅋㅋ역시 애슐리는 나처럼 뽕 뽑을 수 있는 애가 가야...끄덕끄덕 2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_hum3
야님...우리..애슐리갈..래.....?@ya_azami
SHAWTY__JM
@JMXGY 네엥 애슐리 다녀왔어요 오늘은 최택이랑 ㅎㅏ루보냈어 ㅡㅁㅡ
Hwan_ym_
직원이벤트로 애슐리식사권 1장 땄드 ㅇㅁㅇ)9
areum4915
@kbsmusic2015 친구가 비투비팬이고 전 갓세븐팬인데 둘다 실제로 본적이없어서 둘중 먼저보는사람이 애슐리쏘기로했었는데요 제가먼저 오빠들 보고 애슐리쏘고싶은데......도륵.....전언제쯤 제두눈으로 직접 볼수있을까요.......
LC__Timebot
[2015-12-25 11:09] 리더 애슐리의 생일시입니다! @LC__Ashley #LADIESCODE #레이디스코드
main_THIS_is
뷔페에서 음식 이쁘게 담는거 너무 어려워요... # 먹스타위터 # 애슐리에서 # 존잘님들과★ # 해피크리스마스 # 오늘만은0칼로리 B
braverygin2
애슐리랑 캐이든이랑 세트로 1크레딧아니예여? ㅋㅋㅋ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WF____
~갈님이 치이면 얻을 수 있는 것~ * 핑님의 서울 행차 * 제이림님의 자컾 리퀘 * 정우님의 자컾 커미션 신청 * 캣님의 애슐리 * 늑대씨님의 바나나 우유 * 케로님의 치킨과 콩팥 * 오라버님의 버블티와 왼손 * 르샷님의 모가지와 영혼과 복권
_inyeog
3. 애슐리 대사중에 "저하고도 연을 끊으시겠단 얘기네요.. 저에게는 연락을 주실거죠?" 가 있는데 이게 후반에선 언급이 1도 없어서 그 후의 이야기로 보고싶다. 연을 끊지도 못하고 펑펑 울면서 끌어안고 있다가 셜록이 만든 새 시나리오를 따라 같이
socity03025
@SDVX_Zephyr_Rb 애슐리
ilikeyou_0326
@exo_havely 애슐리는 퀸즈지
Klight228
스아실 애슐리 난 디저트말곤 먹을게 읍슴...
aldk21
배고프다 마싯는거 먹고싶다 막창곱창양대창피자치킨투썸티라미스에그타르트초코타르트엄마된장찌개소고기돼지고기한딸기설빙한초코설빙애슐리빼애애액!!!
SHAWTY__JM
오늘 애슐리 다녀와서 신나요 17.9999살 짐순이고 타팬 안받아요 a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man_deuk2
@Rania_xia 애슐리가서 점심 먹구 왔어요!!! 한 4시간은 먹은듯...(?)ㅋㅋㅋㅋ 언닌요?.?
togetherAsh1ey
@pqpqpq1233 귀여워 ㅋㅋ 정성 가득한 답 고마워요. 애슐리에서 행복한 인연 만들길 바래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에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HELLO_GARIM
오늘 애슐리 다녀와따 적당한 알코올은 기부니가조아 x
leerit______
아 내일 11시에 애슐리가려면.... 씻고 화장하고 한시간잡고 가는시간 옷고르는시간 30분잡으면 아홉시 반에 일어나야해... 제정신인지?
togetherAsh1ey
@pqpqpq1233 고마워요! 애슐리 입장 전에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 할게요. 어려운 거 아니니까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 부탁해요.
lazuen93
애슐리 갓다왓드앙 s
bangspi37
@s2RaiN_ 네넼ㅋㅋㅋㅋㅋㅋ 우 저도 애슐리 가구싶다... 거긴 진짜 큰맘먹어야 갈 수 있는 것같아여 무서워여...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togetherAsh1ey
@WithUapp 정성 가득한 답 고마워요. 저희 애슐리에서 행복한 인연 만들길 바래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에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hiccu
@Jwjsdyd 하잇 맞습니다 나 애슐리가고싶다 왜그럴까
BoKong2
동생이 애슐리보고하는말 ; 여자애 너모 찡찡대 듣기시로
WithUapp
@togetherAsh1ey 음, 안녕하세요! 전 인피니트 명수라고 하고요.. 예, 잘 부탁드립니다. 크리스마스 다 지나가지만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애슐리가 짱 먹어요
domdomohxh
@dbapsl8260 ㅠㅠ저도 연별님 많이 좋아해요~!!ㅠㅠㅠ저희 만나면 꼭 애슐리~~♡♡♡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연별님 사랑😍😍😍
togetherAsh1ey
@WithUapp 고마워요! 애슐리 입장 전에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 할게요. 어려운 거 아니니까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 부탁해요.
togetherAsh1ey
@___slow___ 정성 가득한 답 고마워요. 저희 애슐리에서 행복한 인연 만들길 바래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에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Chester_HWS
@Ashley_HWS 애슐리는 화려한 느낌이지? (미소짓고 있다가 동공지진) 그... 혹시 릴리한테 옮았니...? (침착) 아니, 그거 엄청 사양하고싶네.
qnffidrnalgh
@aw8_w @gkslwm @yan_toki 5시반 신촌 애슐리 옆 통큰갈비!!가 어디지...(길치)네이버 지도가 절 도와주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il1020
오늘은 열심히 먹고 열심히 뒹굴거렸다 잘먹었다..애슐리 최고 내일은 운동다녀와서 드로잉 + 공부 ㅠ.ㅠ.,
a_nan_s
아깝다 홍대에서는 맞았는데 울면서 치킨을 먹진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슐리에서 치킨먹었으니 치킨까지 맞는건가 ㅇㅅㅇㅋㅎ
dbapsl8260
@domdomohxh 도므님 진짜 넘 좋으신분..!!!진쟈 저희 만나면 치킨도 먹고 애슐리도 가요~!! 트친소했을 때 먼저 알티하기 공약도 안 잊으시고 바로 누르시길래 정말 감동했었어여ㅜㅠ흑흑 도므님과는 여러 추억이 많군요❤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FubukiTenma
@Miko_ovo 아침긂고 아점먹었어 애슐리에서
FubukiTenma
@Miko_ovo 잘했어!! 아 후회된다 애슐리에서 더 쳐먹을껄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xiu326_Freezing
@_chanbaeklovely 잉!!!!애슐리가따와쪄
bot_missyou
30. 넌 허투루 돈 쓰는걸 너무 싫어했어. 원래 사실 아웃백에 가려고 했는데 너가 보채서 일반 음식점에 가려고 했지. 그래도 내 체면이 있지. 그래서 간 곳이 애슐리ㅋㅋㅋㅋㅋ 거기서 신나게 둘이 뽕 뽑자고 했던 너.
Chester_HWS
@Ashley_HWS (짧게 웃음을 터트리곤) 아, 진짜 그럴지도! 어제오늘 애슐리를 본 몇몇 사람들의 마음에 불이 붙어버렸을지도 모르겠는데? 맞아.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흠, 새삼스러우려나.
aw8_w
@gkslwm @qnffidrnalgh @yan_toki 저녁은 신촌 애슐리옆 통큰갈비 괜찮으세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으니까 5시반으로 약속잡고 모이는 것도 괜찮을거같구요!
third_ym
오늘 애슐리에서 버섯이랑 밥먹는데 일담 얘기 나옴... 잘 지내니../
togetherAsh1ey
@___slow___ 고마워요! 애슐리 입장 전에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 할게요. 어려운 거 아니니까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 부탁해요.
s2RaiN_
@bangspi37 네ㅜㅜㅠ 진짜 애슐리 디저트 체고... 근데 이번에 커리는 정말 맛없던ㅠㅠㅠ 티라미슈도 별로더러구여ㅕ...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inori944
@amy71791004 ㄲㄱㄱㅋ애슐리진짜 맛있었어요ㅜ ㅜ시즌메뉴최고ㅜㅜ꼭 가보세염!!!
hellohellosumin
너므너므 심심해서 부천으로 놀러왓당♥ 지금은 애슐리 기다리는 중인데 시간 캐오래걸림.....(됴륵) 1시간 30분이 모야... ㅡㅡ 배고파죽것:(친구들아 보고싶ㄷ.. 여러분 메뤼크리스마스으으으♡♡ s
socity03025
어떡할까요 애슐리 샐러드바 2인 VS 햄버거 세트 5인
socity03025
일단 선착순으로 절 보고 Yee를 외치면 애슐리 당첨 (????????)
s2RaiN_
@bangspi37 저는 애슐리 먹고왔지롱
E__ryeo
@1Dbreedit 안되엄청티나는ㄴ데 우리애슐리도,,,,
SidA_TwT
나타 애슐리 진짜 하나씩 한접시 퍼와서 먹을듯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2stqleldh_bot
애슐리 개꿀 신ㅇ메뉴 ㄱㅇㄷ👍💓 y
tnwjddl1989
아 애슐리 커피...그냥 드립커피는 좀 맹탕이고 에스프레소에 아메리카노 좀 섞으니까 커피샵 정도의 진함이 나오는듯하다:Q
green_pouding
애슐리 디저트만 가득 네접시 먹었지!
Neet_Knit
@sooa971006 수아쨔마 애슐리 디너 얼마에오
131013b_b
@PyoSong 나도 어제 애슐리퀸즈갈라했는디!!자가지고 못갔으ㅠㅠ!!! 언니 몇장응모해요?!!
PyoSong
방학식날 4만원 쓴거 너무 후회된다 애슐리퀸즈만 안갔어도 2만원은 아끼는건데..미련한 돼지새끼
Great_gunman
시내 나가서 애슐리 다녀오고 성심당가고 노래방가고 마카롱사고 DDR 망치고 집으로 돌아와 팀포를 한다. #오늘의_일기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ReinesLicht87
...아...배불러......애슐리왔다간다 히히
ma_loveleo
저녁 어디서 먹지 하고 방황하다가 애슐리 옴ㅋㅋㅋㅋㅋㅋㅋ
ESETSis_y
ㅋㅋㅋㅋㅋ파워졸리다..오늘ㄹ...애슐리 버섯맛있었어..(버섯개많이처먹ㄱ음
0snow0forest0
이번중 일요일에 애슐리 간당
Water_S_2
오늘먹은거 베라 아이스크림 2번 애슐리 4접시 모짜렐라 더블버거 셋트
scvintheBBB
애슐리왓다
apple_minne
남친님이랑 애슐리 0ㅁ0)9 맛있당! E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ppasic
@benigom 애슐리!! 돌잔치도 못갔다 개성에 있느라ㅠㅠ
lumierechan
@lee_olin 애슐리란곳을 가본 적 없는 저는 그저 웁니다...ㅠㅠ
DGDD_0915
@mustard_0915 애슐리퀸즈에서 자모ㅇ만 23접시 먹었어 언니가 사진 찍어줬는데 왠지 뿌듯
ninissalanghea
@altu0516 같이가자 애슐리.
4321693
그리고 첨으로 애슐리가봤다 헤헤 u
lee_olin
내일 홍대나 신촌으로 애슐리갈라하는데 사람 많겠져?
hazea66
왜냐면...애슐리간다그랫는데...공장에...수도터져서...아빠가...안옴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tnwjddl1989
애슐리 왔는데 배부러.....더 먹어야 하는데...!!(강박관념
hello__erica
내일 애슐리 오픈시간 맞춰서 혼자갈것.....
ninissalanghea
@altu0516 아 애슐리 또가구싶따 둥둥이 때문이야🙈
dell_ryu_
@ju_sso ㅋㅋ 저번처럼 서울올때 시간나면 같이 애슐리나 가죠 치즈케잌나오던가
hooong15
@hooong15 어제:애슐리,치킨,피자,또 치킨,케잌,과자 오늘:라멘 돈까스 카레 케잌 치킨 프라푸치노...
KJH_0408_
애슐리 왔는데 사람 겁나 많아..
shuwan_kan
애슐리에서 밥먹었당♡♡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ang_comu2
여섯번째주자 애슐리 2
yeo_4
@toto_0 아니 벤지 정말.... 삼인칭 어떻게 쓰는거죠 벤지만의 특권인가요 트윗 보낼까 말까 고민하다가 보냈는데 보내고도 후회가 물밀 듯 밀려옵니닼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저거 마신 뒤로 애슐리 가서 백포도 마셨는데 넘 맛없었어요ㅜㅜ
leerit______
우우웅 내일 애슐리가려면 사실 저녁 안먹어야하는데 (움직임이 없어서 소화가 안됨) 빵먹고시퍼
green_pouding
역시 애슐리는 디저트가좋다 X
poqw137
@2p_59_ 마자요! 애슐리 최고!!! 거기 맛난거 많아서 짱 조와요!
togetherAsh1ey
@_oAo_sz 감사합니다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hawa22_
나 미셀색 지갑잇다 애슐리갈때 자랑함 히죽 게다가 안색은 슈리색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mk9278
예에 애슐리에 와도 덕질은 계속한다.... Y
db1198
애슐리왓는데 1시간 기달려애됨 ㄷㄷ
my_lu_boo
@and9585 우오 애슐리는 케이크지8ㅅ8 브라우니짱맜있어ㅓㅜㅜㅜ
dugo710
@Cha_Ny0116 맛있게 먹었어오? 애슐리젛아여.....?(가본적이 없는1
and9585
@my_lu_boo 응응 지금 애슐리 와쪙
bipa0308
애슐리 판교점 자주 갔는데 오늘은 정말 맛 없다
Nagi_Hoo_
@kmk9278 엇 애슐리야?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myclematis
@YGeee_ 애슐리 ♡♡♡
kmk9278
@Nagi_Hoo_ 애슐리다 멍충아
DoubleD_G
오늘 낮에 애슐리 가서 잔뜩 먹고 집 와서 귤 잔뜩 까먹고 저녁 카레 먹고 오징어집 먹고 초콜릿 먹고
89Batman_obey
@m_ongg 애슐리 맞아요!!!
hawa22_
애슐리에서봐 ㅌ^^♥
leerit______
냐냐냐냐냐 ㅇㅅㅇㅅㅇㅅㅇ 내일 친구랑만나서 애슐리가고 로드샵 탐험 해줄거라구
seoju__
@kmk9278 헐 애슐리갔구나!!부러워ㅠㅠㅠㅠㅠ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jinssl
@wooangel_0926 왕 애슐리... 맛있었겠다ㅏ...
m_ongg
@89Batman_obey 헉 애슐리인가여ㅠㅠㅠㅠㅠ아닌가...마싯게ㅅ다...😔
__atte_
오늘 저녁. 배불로.. 남겼다. 내일 저녁은 애슐리 ㄱㅇㄷ♡ V
Bang_comu2
B팀 애슐리 완료 기하 진행중입니다😂 늦게공지죄송해요!
Bliss_0901
@Married_TH 애슐리에서 밥 먹다가 티켄어ㅣ 뭐 흘려써
ljyshinee
왈칵 애슐리가 너무 잘생이라 숨이막히는군/ㅅ\
wooangel_0926
@jinssl 웅ㅎㅎㅎㅎ애슐리도 갔다오고ㅋㅋㅋㅋㅋ배터짐ㅠㅠ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thislove_ssu
에슐리 가고싶은데 학원 옆 백화점에있던 애슐리 문 닫고 자연밥상 생겼어 존싫
gpgp_o3o
@11105w96 헉 나나 그건 못봤어ㅓ 그 애슐리랑 마이크? 랑 또 조슈아가 죽는 영상이라ㅣㅏ서 대도꺼 보느라 ㅋㅋㅎㅋㅎ헉 어떨까ㅏ 헉
ljyshinee
정상윤 애슐리 보니 스칼렛팔 흔들흔들하는거 귀여워😂😂😂😂😂 p
GH_BB2
.......(애슐리 다음사람..)
ljyshinee
151224바람사 밤공 커튼콜 미소가 너무예쁜 정상윤애슐리 김지우 스칼렛 e
ljyshinee
151224 바람사 밤공 정상윤애슐리 카컨+ 예쁜웃음+멋진표정 2
MusicalYuri
시릴 애슐리 i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yoren_hmd
나참 크리스마스에 애슐리 사람만아서 누가거냐 햇는데 내가 오게 될줄은 ㅋㅌㅋㅋㅋㅋㅋㅋ t
hiccu
애슐리 왜 가고싶을까 어차피 가봤자 애슐리맛인데.. 흠 <:3
Bang_comu2
B팀 율 완료 애슐리 진행중!
xing_pocket
저 얼굴에 저렇게 입혀서 내보내돜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애슐리 후문에 있을 것 같은 트리를 피할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
db1198
아배고프다 애슐리감
MON_Y_M
애슐리 대기한지 40분째 내번호는 왜 안불러주는가
myclematis
@k_seok_jin 헉 아니 그냥 애슐리! 퀸즈는 들어봣는데 클래식도 있어? 싱기방기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O131185
@BBKKMMM 시ㅣ발..나도 오늘 애슐리가서 위장터트릴뻔
myclematis
@bts_hopeworld 오늘 애슐리 짐짜 조아써 티저트도 많고 뭣보다 내가 물에 사는 침구들중에 그나마 친함 연어 실컷 먹음 넘 조아아ㅏㅏ아
bipa0308
지금 판교 애슐리다아아
myclematis
오늘 애슐리 간 사람은 잘한 사람이야 K
shearestis
@green_pouding 아 디저트.... 식사류 아니고 디저트라면 애슐리도 참 잘 해놓지요.
tossnotimba
@ku_jaung_192 애슐리맛있음?
Bliss_0901
@BTS_LH77J 애슐리에서ㅇ조나 기여운 케이크를 줬는데 맛은 노답이야.. g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hearestis
@green_pouding 요즘 애슐리 자주들 가는군요. 저 고딩때 한번 친구들이 가자고 해서 갔을때는 한바퀴 돌아도 먹을게 없었단 인상이였는데 요즘은 굉장히 좋아졌나봐요! 퀸즈도 나오고!
For_My_DO
집에서는 피자 4조각 치킨 반마리 거뜬히 먹으면서 프리가나 애슐리만 오면 세접시 못 넘기는 닝겐... 곧 랍스타 나오는데... v
green_pouding
@shearestis 애슐리왔어요? 우리둘의 목표는 애슐리 초코케이크!
kmk9278
ㅎㅎㅎㅎㅎㅎㅎ 애슐리다!!!!! 아 근데 배불려 j
Bang_comu2
진정하시고 다음게임은 7시 5분부터 진행됩니다 순서는 한칸씩 밀려 A팀 블랑쉐 슈폰 치즈 첸 계숙자 도하 라유 초백 B팀 모키라 예세율 오너 체스터 율 애슐리 기하 체리 입니다
SHAWTY__JM
크리스마스 잘 보내구 이써 ? 난 애슐리가서 맛있는 밥두 먹구 재밌게 보내구 이써 ㅋㅣ ㅋ ㅣ 남은 크리스마스도 잘보내 ♡ @JMXGY
MON_Y_M
엄마 아빠 결혼기념이라 애슐리갔다가 스타워즈보러간댱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ang_comu2
6.애슐리 그림제공 9
Bob_coffeebean
애슐리 크리스마스 디저트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w
lollollol89
우리 동네 애슐리 대기 300ㅇㅅ;ㅇ
mangte_v
애슐리 대기 빨리 줄어라...뮤뱅은 못 봐도 브이앱 보게 해쥬라
airohyechan
@nokcha12 저도 애슐리 덕후인데 오늘은 정말.. 돈이 아까웠어요. 점심에 다녀왔는데, 컴플레인 하고 왔어요. 쌀국수 고명도 제대로 없고 음식이 제대로 채워지지도 않고 먹을 것도 없고 ㅠㅜ 휴일인 걸 감안해도 너어무 심해요 엉엉엉..
nokcha12
@airohyechan 잉? 언제 가셨어요?? 하긴.. 애슐리도 점별로 나오는 메뉴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저는 애슐리 덕후여요. 지난 화요일에 갔는데, 바뀐 메뉴들이 아주 맛있었어요. 특히 커리..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psj_hufs
@Sambahong 진영님~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 지금 친구랑 애슐리 왔어요~ 진영님이랑 맛있는 것 같이 먹고 싶어용~ ㅠ.ㅠ 그럼 맛저하세요🙊❤ H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zzo_____
친구 둘이랑 옷구경하고 애슐리가서 배터지게먹고 이제 노래방왔따 크리스마스가 다 그런거지머ㅎㅎ..
ValliereBlanc
@hosek456 애슐리는 심하잖냐 ... 돈 넘치냐
zibgaship
오늘 뭔가 먹는 거 노의지지만 애슐리에 왔당 V
Bang_comu2
B팀 애슐리 완료 기하 정답맞추는중!
hosek456
@ValliereBlanc 아침은 간단하게 저녁은 애슐리
exo861643671
애슐리존맛 g
misstadonut
하루종일 컴퓨터 들여다봐서 눈알이랑 머리랑 졸라 아파서 속도 울렁울렁 입맛도 별로 없는데 애슐리 옴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yul_BB2
B팀 잘했어요 애슐리씨..파이팅!!
BB_tsts
@BB_kyungaight 압구정애슐리퀸즈..존맛인디...
signNac
@stur22 헝 그렇근 낼 점심꼬막+늘가는카페 or 애슐리갔다가+커피싼곳ㅠ 이케 둘중 하나 할까하는데 어디갈랭..?!! 나간 김에 넨도 데려가서 사진찍을까 하는데 너도 데려와ㅋㅋㅋㅋㅋㅋ
BB_kyungaight
@Joanna0922 애슐리퀸즈..ㅇㅅㅇ
adotcom_o3o
아 애슐리 로제파스타 먹구싶다;
Bang_comu2
B팀 율 완료 애슐리 진행중
ku_jaung_192
난 지금 애슐리 들어와서 먹고있는데..지금 온 사람들은 두시간기다려야한대ㅋㅋ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lanabi_K
@B_ZN00 ㅋㅋㅋㅋㅋ 아 솔까 애슐리는 가고 싶어도 정작 가면 먹을게 없는건 사실이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애슐리는 거기보단 싸잖아요... 디너로 가도 2만원 들고가면 된다굿.....
gurumddang
애슐리♡ J
lanabi_K
@B_ZN00 ??????????? ㅁ...미친 3만원;; 차라리 그 돈으로 애슐리를 가겠습니다. 애슐리 클스마스 메뉴 완전 치킨파뤼던데;;;;
nokcha12
요즘은 애슐리가 제철입니다.#부풰 덕후
Philia_MoZ
@t7u7m 애슐리퀸즈예요?
Bliss_0901
@papillon_0309 애슐리 넘 배불로
bbu_02071001
@junebbyu 나도 30분기다림ㅠㅠㅠ다행히 애슐리는 가족이 많다하하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liss_0901
@Married_TH 영회ㅏ관 애슐리 미샤..? 다이소..?
ml_List
애슐리 초코케잌 존맛
BB_kyungaight
애슐리퀸즈 압구정 대기실 현재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번호표 받아놓길 잘햇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
junus666
@MyLuv_UR 난 애슐리!
bbu_02071001
@junebbyu 나도 점심때 애슐리갔다옴!!많이먹구와~~💕
bmnh123
이따 승궈랑 한식뷔페 애슐리 빕스 중에 아무데나 갈생각이었는데 얘가 넘 곤히자고있어서 그냥 가볍세 파스텔시티로 가야쓰것다
Y2oz_
애슐리 갈가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bu_02071001
@Junelinen 올ㅎㅎㅎ센치는 오늘 애슐리가써염ㅎ
SinYulCung_1111
@UP10TION 애슐리 맛잇다 .. 녹차 맛있다 선율이생각나...★
hunyo412
아씨 애슐리가는데 뮤뱅 못보겠다....
LiverselleR
역에 없던 사람들은 모두 애슐리에 있었다
SinYulCung_1111
@UP10TION 수이라 ★ 누나는 지금 ... 애슐리에서 밥먹고 있어 맛있어 8 ㅁ
dkcutkfkdgo
애슐리 가고싶다ㅠㅠ 맛있었어
yalluho
애슐리왔는뎈ㅋㅋ한시간째 기다리고 있음... 삼십분은 더 기다려야해! 야호우~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junebbyu
@junebbyu 나머지는 애슐리다녀와서...💕
0hashi_1
애슐리 왔는데 대기인원이 100명이다
junebbyu
@wlsks2 지금 애슐리간다죠♥
naczzang
진짜 빕스, 애슐리, 아웃백은 한남이에게 감사해야함. 지들이 나서서 공짜로 비싼, 프리미엄 식당이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쌓아줬음.
SiemOhco
오랜만에 애슐리 고고고고고
iraira_uta
애슐리가는데.... 요즘 잘 못먹는데..
Bang_comu2
팀/순서 A팀 1초백 2블랑쉐 3슈폰 4치즈 5첸 6계숙자 7도하 8라유 B팀 1체리 2모키라 3예세율 4오너 5체스터 6율 7애슐리 8기하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X_MIRAcleCAVE
애슐리도 그렇고 자연별곡도 그렇고 기본 30분 이상 대기군
Kirby_loo
애슐리 왔다 오왕 9
EggsyLover
@maze_ashley 애슐리 잘 지내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라 생각나서 와봤어요. 메리 크리스마스. 좋은 저녁 보내요;) Q
ljyshinee
🎀🎄🎄🎄메리크리스마스 애슐리🎄🎄🎄🎀 T
mangte_v
@eu_eng0119 애슐리 갈듯 쀼
beneficial0408
@sdk_clox 탐라 정주행이라도 한거야 뭐얔ㅋㅋㅋㅋ멘션 3개나 달곸ㅋㅋㅋㅋ애슐리 런치에 가서 메뉴도 별로 없고 신메뉴가 뭔지도 모르고 가서 모르겠오ㅇㅅㅠ
ku_jaung_192
오 공휴일 저녁 애슐리는 메뉴가 평일점심이랑은 완전 다르구나...완전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als0329
@e_an2040 잉? 콩누나랑 애슐리안가셨나용?
N5_nin
애슐리간다~~(춤춘다
bamsikbbanggg
@CSHJ91 점심은 애슐리?>_<
ku_jaung_192
애슐리 대기인원 105...
not_kind1217
아까 애슐리에서 사온 치즈케이크 머그면서 뮤뱅 볼꺼야
Suri_N
@__MisterG @wPaperd @Remilia00 6시 반까지 연신내 승호는 일찍가면 애슐리가서 예약해봐
dbhYEYEon
애슐리 가고싶다 Y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luemind1210
1월 1일에 애슐리 그만두는데 다음주 스케줄 쩐다고ㅋㅋㅋㅋㅋ무려 월화수 3일 연속으로 일해요!그것도 마감조!!!!!!!!!!설마 했는데 진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 진짜...
fhehekdcja12
이대 애슐리는 웨이팅없대던대
Suri_N
@__MisterG @wPaperd @Remilia00 종이 오려면 6시 반까지 기다려야하는데 애슐리 자리가 있을리가 ㅡㅡ
a_shu6987
@N_Gcut ㅋㅋㅋ저도 가규시퍼 애슐리..😂 잘하면 이주뒤에 갈 것 같지만...
fhehekdcja12
애슐리입성!!!
N_Gcut
@a_shu69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오늘 일어나자마자 헉. 애슐리. 하고 일어났다구요ㅋㅋㅋ
5772cbc82775404
애슐리 기다리는중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5772cbc82775404
@SIO_TAL 오!!저도 애슐리 왔는데!!
leerit______
친구랑 월요일에 약속잡음... 애슐리.... ㅎㅅㅎ
yu_15_
@2p_59_ 부러워요ㅠㅠㅠㅠㅠ애슐리ㅠㅠㅠㅠㅠㅜㅜ케이크ㅠㅠㅠㅠ
2p_59_
@poqw137 ㅁㅈㅁㅈ요 애슐리 최고....
N_Gcut
@a_shu6987 ㅋㅋㅋㅋ와 아슈님이랑 애슐리 간다!!
839436ecde89407
@bunnybu50 @DR_in_flower @janse_0v0 @hanbeega 홀 개쩐다 신촌 애슐리가서 다해치우고 노래방갈까...!
839436ecde89407
@janse_0v0 @bunnybu50 @DR_in_flower @hanbeega 그냥 애슐리는 거의 2만원돈이당 (코쓱) 혹시 애슐리 시간제한같은거 있니..?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p_5114
@kinori944 핡.. 저도 며칠전에 갔다왔는데 또가고싶네요 ㅠㅠ 애슐리 조오온맛이다에요...♥
839436ecde89407
@janse_0v0 @bunnybu50 @DR_in_flower @hanbeega 헉 애슐리퀸즈 근데 기존애슐리보다 10000원더 비싸고 주말이라 예약잡아야한대 얼만지 보고올게 기다려방
a_shu6987
@N_Gcut ㅎ..애슐리는 나중에 나랑 같이가..
839436ecde89407
@bunnybu50 @DR_in_flower @janse_0v0 @hanbeega 그냥 애슐리말구 애슐리퀸즈!! 압구정동에 있대. 거기서 뉴짤뜯고 죽치고있다가 노래방갈까?
839436ecde89407
@bunnybu50 @DR_in_flower @janse_0v0 @hanbeega 헉 ㅁㅈㅁㅈ 우리 뉴짤뜯으면서 밥+간식을 다 채울 수 있게 애슐리 갈까?
N_Gcut
@a_shu6987 ㅋㅋㅋㅋ지금은 괜찮아요. 못 간 애슐리가 아까울뿐...
hina3400
@hina3400 아.. 애슐리 퀸즈도 있다...(심각)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_solla__
@S2_behind @JgJg_s 애슐리
Bliss_0901
@papillon_0309 애슐리는 초밥엄써
839436ecde89407
@janse_0v0 @bunnybu50 @hanbeega 그럼 애슐리퀸즈나 애슐리 와인바갈까?! 거기 짱좋다던데...!!!
_Hamamama_
어억 맞아 나 화욜에 애슐리가지???
Bliss_0901
애슐리에서 조나ㄱ기여운 케이크를 만든다ㅠㅅㅠ V
reddish_0613
@Thuuunb 헐 나도 애슐리...ㅠ
yong_8274
드디어 애슐리..후 a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Mint_GoodS2
쇼쿠마와 애슐리~ w
tkyb6231gmailc1
@jyj2630_n 그런......애슐리가.. 질리시다니...얼마나 많이 가셨길래....
Lover_My_Hero
애슐리 클스마스 후기: 다른건 모르겠구 그냥 브라우니가마시쪄
yong_8274
애슐리에서 완전귀여운 외국애기봤다ㅠㅠㅠㅜ금발에다가 볼이 블러셔발른거처럼 발그레하고 하ㅠㅠㅠㅜ
LiverselleR
그러니 애슐리를 가자
506_LOVELY
@baek_tothehyun 헐 애슐리,,,, 제주도 애슐리 완전 꽝인데
baek_tothehyun
애슐리야 냠냠 😀 D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inori944
애슐리 사람 줜내많아
altu0516
나는 씻고 애슐리갈고야 데헷
NScorns
매쉬드 포테이토가 먹고싶다. 애슐리!!!!!
BDHJYGDY
오랜만에 엄마랑 둘이 애슐리로 데이트갔는데 탈이나서 먹지도 못하고 침대에 누어있다 ... 맴찢.. 한참 누우ㅗ있었더니 괜찮아지긴 ㅎㅐㅆ다만 ㅠ
13oNo
@chirrrrrrr 전에 애슐리 예약 뭐로함? 전화?
0l0l9951230
애슐리...존좋...당산애슐리 마시ㅓ오... 클래식취급도안핮만 대박이야오 h
krq0602
@na_mari_ 애슐리이이이 신메뉴나왓다는데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yong_8274
@Mostsuga 칭구랑 애슐리 가려했는데 접수시간지남..ㅓㅎ 다시예ㅣ약..
sansiya8508
애슐리 다녀왔다. 역시 같이가면 즐거운 사람과 함께 해야하는거구나.
Sweet_marrong
애슐리 스프종류바ㅏ껻는데 개맛없ㄷ다...치즈케이크만세
na_mari_
애슐리가고십다 ㅇㅅㅇ;;
Sweet_marrong
@ENTZ_99 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왔ㅅ졍 차피 다머거서집ㅂ가야댐 배부름~!~!
littssi1004
ㅇ어제!!! 애슐리!!! 케이크 맛있었음 ㅎ Y
yb34886181
애슐리 어른슐리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yb34886181
애슐리 가고싶다
third_ym
버섯이랑 애슐리..... N
supersexylemon
아아니 애슐리 가는길에 김윤석이...!!<<이랬으면 정말 좋ㅇ겟다
fhehekdcja12
크리스마스때 웨 신촌 애슐리왔ㅅ는지 앞에 90팀웨이팅이당 근데 한두시간밖에안걸린데
wwweee0000
@sansuyu11 ㅋ ㄱ ㄱ ㄱ 애슐리 유리창깨ㅣ면안대오..........
Only_MIPLE
애슐리~~~나우! 7
Litmus_TL
@TK_Ronet 별다방...넘 멀어서...ㅠㅠㅠㅠㅠ 흑 애슐리나 가야겠네요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OL2HHI
성탄절 기념 이벤트 NOL2(집에서 나가지 않는다)를 찾아라 상품:애슐리 식사
MegaThunder99
애슐리 뽕뽑는다고 너무먹어서 위장이 사망유희
SiHyang__hwa
드디어 애슐리 들어왔어
wood_pm
@gyulza ㅋㅋ ㅠㅠㅠㅠ대규모파티!!대규모파티!!!덜썩덜썩 (똥주:극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털리고나서 한달동안 똥주는 완득이를 털었다고합니다...
DOCHAN_96
애슐리 사람터지는줄
kmk9278
좀다 애슐리 가는데 엄마가 튀김 사와서 머것는데 배불령....
gyulza
@wood_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똥주가 완득이의 선동으로 반 애들에게 애슐리 털리는거 보고 싶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대규모파티 좋됴....(침착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_chanbaeklovely
@chanyeoleeexo @xiu326_Freezing 애슐리 신메뉴나왓다는데 한번 가보고싶은 ㅠㅠㅠㅠ
NOL2HHI
저를 찾아오시는 분께는 애슐리를 사드립니다(집에만 있다)
_chanbaeklovely
@xiu326_Freezing @chanyeoleeexo 애슐리 ?
950925_6074_
애슐리 꺼져!!!
LUVINAE_
@sojin_hello @cdf0425 나 암것두아닌 평일에 강남 애슐리 갓는데 한시간반기다리라햇어움 안녕아가들
ninissalanghea
@altu0516 애슐리 로제파스타 존맛이지않아 둥둥아?....나 너무 조아...로제파스타...(황홀ㄹㄹ
s2_syaen
애슐리 통살치킨 넘나 맛있는... #크리스마스_기념_서지수_탈퇴_소취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ehyug1994
@foolsfall4u 애슐리....?!?!?!
parisnnewyorkm
@svt_laura 애슐리w 가셨어요..?이번 신메뉴 개설레던데ㅠㅠㅠㅠㅠ투썸이나 가야지...
mintbora
ㅎㅎㅎㅎ5분뒤에 오는 손님하고 애슐리 갔다가 퇴근하래 ㅎㅎㅎㅎㅎㄹㅎㅎㅎㅎㅎㅎㅎㅎㅎ
parisnnewyorkm
@svt_laura 애슐리 안부럽다....😭
tkyb6231gmailc1
@jyj2630_n 애슐리....!?
saeda0407
애슐리 가고싶어
altu0516
@ninissalanghea 애슐리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pray_shu
하..애슐리...허 c
BR31_
@by4604 넼ㅋ 처음엔 애슐리 갔었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다른 가게로 옮겼어요ㅋ ㅋㅋㅋ 입구만 봐도 커플이 가득해서 크리스마스인걸 실감했습니당😂😂
by4604
@BR31_ 엌ㅋㅋㅋ배라님 애슐리 가셧어용?!?!
ztyr12
헉 그래 씻고 애슐리를 가자. (혼자감)
Mint_GoodS2
애슐리가는 중~ 예~
Oh_Manno
강세자 오채연 나미남 나오리 애슐리 이현아 나미인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ysy050420
애슐리가 사라졌다니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ks7255
@moonsemanse 아들과 애슐리서 간만에 외식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면서 ㅋ ㅋ
TaeN_mal
사촌형 버프받아서 둘이 애슐리옴ㅎㅎ
Ringo_Rose
간만에 애슐리 왔는데 먹을거시 없따 런치라서 그런가
blondedevotee
초등학생 때 팝송 들으면서 마이너부심 부렸던 거 너무 웃김 게다가 듣는 것도 브리트니 스피어스, 에이브릴 라빈, 힐러리 더프, 애슐리 심슨 이런 거 였는데....너는... 골수 메인스트림 취향이야....
SiHyang__hwa
애슐리 사람이 많근
ba_yab
사실 나는 친구와 돼지축제하는 애슐리를 갈까 생각했는데 내 다리 상태로 인해 다 망해버렸ㄸㅏ
sum_60p09
와 애슐리 왔는데 대기팀이 77팀이야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snpb
@PLATFORM_9th 맛은 있는데 우리 예전에 갔던 신촌애슐리가 메뉴는 더 맘에드는게 많은 것 같어ㅜㅜ 그래도 갠춘함 ㅇㅇㅇ
karena139
@ys_onrr 헤ㅔ 여기 여의나루에 있는 애슐리인데 대게가 있어요! 짜요! (솔직한 감상
Keinu_
@en_cue 이 유해해보이는 케이크는 애슐리로군녀..
a_nan_s
텐피언니랑 애슐리왔다네(6^0^)9~☆ @Tenpi_chuu f
ys_onrr
@karena139 애..애슐리에 대게가 있어요 ㅇㅁㅇ?!
Tenpi_chuu
애슐리데스♡♡ @a_nan_s 2
karena139
동기들이랑 애슐리! 6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1125d
오 애슐리 사람많당
yhamatsu4
!? 애슐리에 초밥있어..?
Rookie______
헉 나도 어제 애슐리감......해슐리마시써
R_IAO
나도 애슐리..
dsnpb
애슐리~ S
en_cue
여기애슐리 넘 느끼햌ㅋ.ㅋㅋㅋㅋ....ㅠㅜㅠㅜㅜ
rubel_ts
애슐리가자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RainyFlower_JHY
것두 애슐리에서!!!!!!!!!!!!!!!!!(빼애애애액!!!!!!!!!!!!!!!!!!!
ego0_0
애슐ㄹㅣ가고싶다ㅋㅋ..
ku_sak_
응애 애슐리간다~
gae_ssibal_
@zmflaks_0w0 안뇨.....지금 애슐리 왓ㅅㄴ긴왓눈대 줄 이ㅛ어서 기다리는데 심신해요 ......
gae_ssibal_
@zmflaks_0w0 저 지금 애슐리임
SHK_miztanya
@red8bean88 광주애슐리는 맛이ㅛ다ㅏ며!!
red8bean88
@SHK_miztanya 으음 그치만 그 맛있다의 기준은 그냥 동네밥집엘가두 밥맛이 있단거지 딱히 맛집은 모르겠쟝....(ㅋㅋㅋㅋㅋㅋㅋㅋ)(서성서성..)(광주애들끼리 모여도 애슐리나 감)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xiu326_Freezing
@hunini0408 ㅎ...친구가나가자구해섴ㅋㅋㅋㅋㅋ(사실애슐리가러ㅎㅋㅋㅋㅋㅋㅋㅋㅋ배고파죽게싸ㅠㅠㅠㅠ
sirang4411
@all4b2uty 지금 애슐리 왔어요!!!! 저도 피짜 냠냠ㅁ!!!!!!!!!!!!🍕🍕🍕🍕🍕🍕🍕🍕🍕🍕🍕🍕🍕🍕🍕🍕🍕🍕🍕🍕🍕🍕🍕🍕🍕🍕🍕🍕🍕
xiu326_Freezing
@hunini0408 살려줘언니...애슐리왓능데 사람절라마나!!!!!!개미때...ㅎ
poqw137
@2p_59_ 애슐리...! 맛나져!!
farm2968
애슐리가서 먹은건데 저 라면은 별로였... F
kkary_owo
홍대애슐리~! 4
putsipim
와 내일 애슐리간당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yu_15_
@2p_59_ 헠... 애슐리.....
sunshine1hoon
애슐리 퀸즈옴ㅎㅎㅎㅎ W
0921_0114
애슐리ㅎㅎㅎ z
baco_11
애슐리에서 크레페 만들어서 먹는닼ㅋㅋㅋㅋㅋㅋ넘 좋앜ㅋㅋㅋㅋ h
HamuDAZE
남친이랑 애슐리♡ b
sunsolbb123
@o331o1o3 애슐리를 왔다구!!!!!!!8ㅁ8
03200714
애슐리옴오예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snpb
@PLATFORM_9th 2시쯤에 애슐리 들어갈ㄹ거같아서 먹고 집오면 5~6시쯤 만날 수 있ㅅ을것같아! 5시엔 만날 수 있을걸??
And_HWS
근데 애슐리 추격속도가 너무 빨라서 금방 잡힐것 같아.(미소짓는다.)
Yerang0310
저녁ㄱ에 애슐리갑니다 꺄울 점심도 굶으려구요 꺄울 (?) 는.....뛸ㄹ만한시리커....추천바다여.......
ymfact
@Rvbolt 여기도 애슐리 가면 연어를 잔뜩 먹을 수 있어요 먹고싶다
mintbora
우리 샵 주위에 밥집 다 문닫아서 애슐리로 연말회식 간다,, 곧,, 신난다,,
pikaalpina
나도 애슐리 가고 싶다.
nyandir1
@berong762 ㄱㅋㅋㅋ크..크큭 난 외로운게 시러서 자캐와 자캐컵만 그립니다!(배롱:(측은 ㅋㅋㅋㅋㅋ담주에 만나면 애슐리가서 맛있게먹구 카페가서 그림그리쟝ㅎㅎ😁😄😄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3507cash
@akaik3134 @americano0890 @0LemonGrab0 나 애슐리 왔으
trikera104
@Bern_DIGI ㅋㅋㅋㅋㅋㅋ내일갈거에요 애슐리!!ㅠㅜㅜㅠㅜㅜ안그래도 새로나온 디저트가 존맛이라그래가지구 가보고싶었어요ㅠㅜㅜㅠㅠ오늘은 케이크사온거머긍려구요!!
taratararing
@PC__tw @Doll_Alien @Ssauck_Nyang 역삼, 고속버스터미널, 압구정 정도가 강남역 주변 애슐리긴 한데...
akaik3134
@january_bee 헤헤헤 방금 막 애슐리 왔어영 ♥
Kermit_n_cca
애슐리왔어용 I
alzp00
애슐리ㅣ평소에도ㅠ머리올렸구나..미안하다.............
my_peach_boy
애슐리 벨벳케잌 내취향 ㅠㅠ a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5_nin
오늘 저녁에 애슐리 갈것같다
NA_Deke
@ovo_26356 헉 애슐리 입구로 왔는데 여기가 아닌가8ㅁ8...!!!
akaik3134
@3507cash @americano0890 @0LemonGrab0 나 애슐리 안인뎅
DOCHAN_96
애슐리가서 쳐먹으면서 스트레스를풀ㄹ것임
trikera104
@Bern_DIGI 핫 베른님 애슐리가셨어요????ㅡㅠㅁㅠ
najilang_
@liang39_ 지랑이 이 사진들을 마음에 들어합니다 애슐리가서 ㅁ맛나게 먹엇구나!
corrapu
애슐리에서 이쑤시개 찾는 사람 처음 봄(문화충격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OCHAN_96
@beaver345 ???!?!?!??!!? 저 아라님집근처 애슐리갈듯한데?? 잘하면 스쳐지나갈듯...?
wwweee0000
@sansuyu11 .......ㅂ부 부러어 부러어어어...!!!!!!!!!! 흐흑....애슐리할때도 제ㅣ생각하세오.....!!!!!!!!(부들부들)
Doll_Alien
@PC__tw @taratararing @Ssauck_Nyang 몸 편하려면 이러나 저래나 강남역 쪽에 있는 애슐리가 편하긴 할텐데 과연 자리가 될 지 ! 마스타 얼른 일어나욧..
sansuyu11
@wwweee0000 헤헤 지금 친구들끼리 만나서 애슐리에서 와인 하고 있어여! 메리 크리스마스! t
sanse2006
@rolling12321 입시 끝나고 애슐리라도...가자...언니 나 6일뒤면 술 마실 수 있어 안믿기겠지만
asi_stare
ㅋㅌㅋㅋㅋㅋㅋ님들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ㅌ저 애슐리갔는데 초딩요금내라는 소리들음ㅋ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ㅋㅌㅋㅋㅋㅌㅌㅋㅌㅋㅌ(이새끼 고2임)
sxxhxxx01
ㅎㅎㅎㅎㅎㅎㅎㅎ엄마랑 애슐리 간다 오옠ㅋㅋㅋㅋㅋ y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eaver345
@DOCHAN_96 부산에는 성탄절에 애슐리가는 풍습이 있습니까
Doll_Alien
@PC__tw @taratararing @Ssauck_Nyang 혹시나해서 얘기해봄 ㅋ 그러게여 애슐리 갈 거면 오늘이나 내일에는 예약을 해야하지 않나 애슐리 예약해 본 적이 없어서
taratararing
@Doll_Alien @PC__tw @Ssauck_Nyang 점심을 애슐리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요 근데 예약해야될지도 연말이라
cheezepalm
님들 애슐리 포크 스테이크랑 고르곤졸라 피자 미쳤음 음식 먹으면서 웃는건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LOUISPAT
@wlgud_bb 애슐리다!
Cocoa_0_0
아니 애슐리
dmrr111
@nothing_030 에구구구 낼은 시간안되시나욤????애슐리팟있는디요!!ㅜㅜ 전 날백수라 시간 언제든 많으니 울 나싱님 괜찮으실때 언제든 뵙시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93d_o_ks
와 이제 서울 안나가도 된다 애슐리랑 자연별곡? 생긴대 올
DM_FRLG
@N_U_E__ 그럼.. 내일 애슐리 갈까..
DM_FRLG
@N_U_E__ 침이랑 애슐리랑 무슨.. 애슐리갈까..
lucien_desu
애슐리와따^ㅁ^)9
N_U_E__
@DM_FRLG 애슐리가라는개시...
KORAILTTX
애슐리가서 매장사람들이나 괴롭힐까??
KORAILTTX
@Ryunan9903 애슐리에서 식기세척알바를 하고있는 입장으로서 저그릇들이 저런용도에 쓰인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ERRY_0703
아... 오빠가 자꾸 애슐리 가자고 꼬득인다 씻기 정말시르다...
mox__nix
@mgolala 어어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나 사실 자연별곳 가고픈데 애술리 다 애슐리찌걸어ㅜㅜㅜㅜ
man_deuk2
애슐리 간다,,,,,
oisoback
@BERRY_0703 아부러워용...ㅠㅠㅠㅠㅠㅠㅠ난 애슐리사줄사람도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서 쉬니까 괜찮은데 너무 심심하네용...ㅠㅠ
RainyFlower_JHY
희화님이랑 애슐리!!! 밥먹구올게요!! U
mars_ofsailor
님들제발애슐리오지마세요마새요..
bhb20000524
@bhb20000524 애슐리참맛있내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unsolbb123
애슐리 와따
BSWalther
친구 8명이랑 애슐리 왔닼 A
ThreebearsS
크리스마스에 혼자서 빕스가기 Vs 혼자서 애슐리가기.
ThreebearsS
크리스마스에 혼자 애슐리라도 갈끼ㅏ.
bhb20000524
애슐리는 브라우니?가 짱짱 맛있다
daduck9
애슐리 왔는데 사람 많쟈냐...8ㅅ8
liang39_
ㅇㅐ슐리 더 먹을껄그랬다 후회된다 후😖 u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Ruji001
나 어떤분한테 애슐리가면 놀려준다고 그랬는뎅 누구시더라? 검색각
Ruji001
애슐리갈거같군 훗
ER_HoneyM
애슐리ㅠㅜ겨울이 다가기전에 가야지
karena139
아침먹고 졸려서 누웠더니 배가 아직 안고픈 사태.... 애슐리가는ㄴ데 큰일났다 A
stard_only_m
@Seren_Bae 애정...고것들이 캐슷은 조아서....근데 호감..?..이라구 해야할지...?토로애슐리는 한번 보고싶긴 했는데...((
marchthespring
@Lover_My_Hero 애슐리? 그건모르고...나대전왔는데 심심해서....놀아달라고하려고.....(.....
Lover_My_Hero
@marchthespring 아니 나는 애슐리 내일가자해서 보고 말해준다했는데 이언니 전화안받앜ㅋㅋㅋ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amm001
애슐리 백어겡 C
baco_11
애슐리 갈끄다!!크리스마스지만 칭구랑 칭구칭구하며서 애슐리 갈끄다!!!
Ashleyhongbo
@__01151 포부 감사해요! 저희 애슐리와 딱 맞는 분이네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로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오면 제가 반겨드릴게🙆🏻
post_TwT_
키헥...애슐리간다... 마카롱도사구...
LifeIsSansae
@wlvlwlrl918 @livas96 나도 친구가 애슐리 부산에서 가자길래 경기일으킴 근데 결국 갔어...
Ashleyhongbo
@__01151 초면에 사랑해요💕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LifeIsSansae
@livas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존마니선배..기억나세요..? (아련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nsura_RK
@riffkqltl 메리크리!!! 맞다 우리 난제 애슐리 퀸즈 가보지않을래?!
candywindyalice
오늘은 창덕궁 후원가고 애슐리 기념일 쿠폰으로 저녁먹고
07300127
@rpakttkf123 자리 많아용ㅋㄷㅎㅋㄷㅋㅋㅋㅋㅋ 애슐리앞에있으께욧!!
ON_HEAVENS
빕스나 애슐리 가고싶다(알바 열시에끝남)
s2_syaen
#크리스마스_기념_서지수_탈퇴_소취 지수야 배고프지 탈퇴하면 내가 애슐리 데리고 가줄게 너희 집 근처야
ruinwalker_
@nothing_030 저 오늘 앿속잇어요 큰일낫읍니다 루커는 애슐리에서 손까락 빨고 누워잇는수밖에 업을까오 도와주세오 낫싱요정님
_solla__
암튼 졸려뒈지것다... 애슐리....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ojm544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저녁 애슐리가서 먹고 신촌행 신촌은 조르는중ㅋㅋ
rigamegami
그뭐지 애슐리갔다와서 블랙록슈터부터 3개 작막넣어야겠다..근데 내가 노래제목을 몰라서 가사 못찾는거는 어떡하죠...☆
NA_Deke
@X0_26356 애슐리는 못 간닷ㅠㅠㅜ!! 차피 가는 시간도 있으니까 그럼 맞춰갈겡!!
weil1020
끝나고 애슐리가기로햇는데 넘 배부르게머거버림(ㅋㅋㅋㅋㅋ 얼마안먹은거가튼데 큭 칼로리의 힘인그
bbo_song_990
빨리 애슐리가야하는디
trueDC
뭐 그런거없나 빕스나 아웃백이나 애슐리에 크리스마스나 발렌타인데이때 솔플뛰러오면 50~90% 할인그런거... 아님스테끼무제한리필같은거...고기먹구싶다고기
001001129A
헉 애슐리 가는거에여?(한번도 안가봄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2_syaen
#크리스마스_기념_서지수_탈퇴_소취 지수야 나 점심에 애슐리 가는데 탈퇴하면 네 것도 내가 사 줄게 물론 네가 너무 많이 먹어서 직원들 눈치가 좀 많이 보이겠지만 너의 탈퇴를 위한다면야
CylonTEA
홈플러스 애슐리라도 갈까...?
CylonTEA
애슐리... (실무룩)
ehjun1121
간다 애슐리 퀸즈
CylonTEA
...애슐리가 가고싶었는데
bhb20000524
애슐리간당
btb_vvip
애슐리 사람 많겠져..☺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NNA_X8
애슐리가봐야알아… 우리끼리놀다가노고님오기전에 ㅇ대기번호뽑고기다릴수도있어
huiejeong
@ClownRuki ㅎㅎㅎ크리스마스날 애슐리에서 썩어갑니다..,
greenscarf82
히히 애슐리간당
dms3123
음 오늘계획 1.교회 2.시내 3.애슐리 4.버거킹가고싶다ㅎ 5.케이크하나사서 조지자
ljyshinee
죽었어때 애슐리가 쉬..괜찮아..조금만참아 에서 요즘 안돼안돼가 된게 막 약해보이는애슐리라 너무 취향저격인것😢
nogyong_
오늘 애슐리가면 사람터질텐데 애슐리가고싶다
weil1020
약속옵다고 뀨뀨 ㅇㅅ ㅠ 하고있었는데 삼촌이 영화보러가재서 스타워즈보고 엄마가 추카한다고 애슐리가잿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wlsks2
@ikonicandikon 애슐리갔다가 엽떡갔다가 아이스크림먹고 엄청먹음..ㅋㅋㅋㅋㅋ
mikeyway_kbot
애슐리 심슨이 저에게 우리CD를 가지고 있다고했어요.
Aballata
@yuzuinaa 르네랑 애슐리 성이 하워드니까 하씨 어때요? 하우영 하애수리...
Aballata
ㅜㅜ 록샨이랑 로지ㅠㅠ 르네랑 애슐리ㅠㅠ
kaukujin
달아 오늘이 크리스마스랑 언니가 너에게 애슐리를 해주고 싶은데 내가 일을 나가야해 우리 선물은 크랜베리로 퉁치자^^(개 나쁨) u
rbf_27
빨리… 애슐리가구싶다…
Suri_N
오늘 애슐리간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cozywldnks
아따시 혼또 바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이야 빠가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wwwwwwwwwww애슐리W
kinori944
배고프다 저녁안먹었더니 내일애슐리 가서 조져야지 u
_yuharen
아 애슐리 가서 구운슈가자몽 먹고 싶다.......
soppaghetti_S
일요일에 애슐리가는 멤버 무료님 트앙님 정어님 탐정님 오이님 나 이렇게인가 까까님은 불확실...
zkgchan
애슐리가구시퍼
bbo_song_990
ㅋㅋ자야겠다..아침에 엄마랑같이 애슐리 가야하는데
Seicheu
아맞다 이즈마시자식 애슐리팟 탈주했어 탈주닌자 같은 녀석 추격해서 사륜안을 빼버려야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towo_t
@Cutty_sz 마자요 호불호 좀 갈리는거가튼데 전 그 묵직한 조개맛도 좋더라구여 ㅠㅠㅠㅠㅠㅠ 감자 마니들어있으면 넘좋아요 애슐리가면 맨날 먹어요 흑흑
Seicheu
@wintenia 근데 애슐리 시간이 애매해서 그 뒤 일정이 없어
Kissdeeply_
@commudano 난 알바...ㅠvㅠ....손님 많을거같아 걱정이야...잘되면 좋긴하지만 내가 너무.....힘드니까...!!!;▽;ㅋㅋㅋ 그래두 우린 사람 적게 온 편인게 옆집 애슐리는 점심에 대기번호 92 찍었던데 우린 15찍었나...ㅎㅎ..
Seicheu
맞다 일요일에 애슐리 이즈마시 탈주한다던데 혹시 갈사람 있나요
yeo_4
@109forTWT ㅠㅠ)9 백구님의 애슐리를 응원합니다ㅠㅠㅠㅠ
E_Bead
애슐리 가고싶따
Riku_HWS
@Ashley_HWS 음, 지금 멀쩡함과 졸림의 애매한 경계선이라서 고민 중이에요~ 지금 안들어가도 너무 늦지는 않게 잘 생각이에요! 잘자요, 애슐리 양~ 좋은 밤, 좋은 꿈!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yeo_4
@109forTWT 아진자 내가 막 업어다가 백구님 애슐리 데려다 드리고 싶다 막 그림자 분신술 써서 손가마 해가지고...
yeo_4
@109forTWT 신이 백구님께 애슐리를 허락치 않으셨다면 제게는 영화를 허락치 않으신 것 같아요... 저 영화 본지 넘 오래됐어요ㅠㅠ 미임파5 보고 그 이후로 못간ㅠㅠㅠㅠ 참... 백구님 아직도 애슐리... 못... .... ...? ...ㅠㅠ?
eeca_BB2
@Ashley_BB2 고마워요-!애슐리 누나😄😄 시간은 오후 6시로 결정되서 저는 그때까지 푹 잘꺼예요~애슐리 누나도 좋은 밤 되요-!
Riku_HWS
@Ashley_HWS 목을 뽑아... 와일드한 어머니시네요... (흐릿....) 그래도 덕분에 이렇게 예쁘게 꾸미신 애슐리 양도 보게 되었으니 감사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장난스레 웃는다.)
OHDEOK_HQ
@Bo_V_oB 0ㅁ0??나오늘 애슐리가서 6접시나 먹은 돼지보슨데..?살찌는건 진행형이짛ㅎㅎㅎㄹㅎ절때안빠졓ㅎㅎㅎㅎ
eeca_BB2
@Ashley_BB2 애슐리 누나는 안자요...?
wingmaster0831
@Gomtnn 애슐리 들으니 배고파짐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Gomtnn
@wingmaster0831 ㅇㅅㅇ 애슐리 피시방 블소ㅡ....
Riku_HWS
@Ashley_HWS 네, 애슐리 양도 오랜만이네요! (붕붕) 와, 오늘 엄청 예쁘게 입으셨네요. 잘 어울려요!
dustmqwkd1756
그냥 애슐리가려면 더치페이라는 얘기를 왜 내기로 만든걸까(과거의 나 바보?
dustmqwkd1756
아 그러고보니 아유즈랑 애슐리 내기 했는데 이거 첨부터 가망이 없는 내기였음 쟤가 내 캐에 치일리 없고 내가 쟤 캐에 치일리 없으니까
Dear__9
@springday_412 헉 저도 애슐리 가고싶어요,,
springday_412
@Dear__9 아니오,,디어님을 위해 애슐리를 가겠슴다😊
fall__commu
애슐리...애슐...애슐리........(바닥을 긴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orshun__
솔직히 얘기해서, 애슐리는 케바케인듯...
hello__mydear
선생님인 친구 포함해서 넷이서 애슐리 갔는데 한 명이 접시 하나 다 비우면 나머지 셋이 박수 쳐주곸ㅋㅋㅋㅋㅋㅋ한 명이 먹다 남기면 기미상궁이라고 놀렸다ㅋㅋㅋㅋ결혼하기 전까지 기미상궁이라고 부른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lamander724_
애슐리??? 애슐리 매디손??? W
hihaoh
@_oneheath 맞아요 애슐리는 항상 신메뉴나오면 기대를하고 가지만 ..... 맛은 그저 그런... 하지만 또 망각하고 신메뉴 나오면 달려가죠 😆
_oneheath
@hihaoh 헉 애슐리 케이크...?? 인가요???
JEA_RAO
낼 엄청 일찍 애슐리 간당 'w'
_1000_094
@exo123450 @yohan_fux 저히 비트박스라구욧!! 애슐리 뷔페가 아니라구여~~~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harobam_1
@_DOCMA 앗 애슐리...홍대꺼 진짜 맛없어요...😨
exo123450
@yohan_fux @_1000_094 세쓰님 애슐리 데리고 가주시고 요한님 한식뷔페 데리고 가주실분 공개구혼합니다
_DOCMA
@harobam_1 앜ㅋㅋㅋ홍대 애슐리나 코코브루니 같은곳은 많이 가봐셨을것같아섴ㅋㅋㅋㅋ
Forte_HWS
애슐리 그럴 땐 침착하게 밤을 새렴(?)
exo123450
@_1000_094 @yohan_fux 이분좀 애슐리데리고 가주시져 피자파스타 뷔페 먹고싶대요
sdk_clox
@beneficial0408 헐 애슐리갔네. 신메뉴 맛나???
ehjun1121
@syereu1 너 내가 애슐리 퀸즈 가는데 가서 모든 메뉴 다 찍어서 갠톡으로 보내버릴거야... 새벽 두시 세시에...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anger_0309
@TruthorDxre 애슐리 조아헤? 갠찬아?
not_kind1217
내일 애슐리 간담^~^ 먹고 엄마랑 같이 쇼핑하기로 했다 그리고 집에와서 뮤뱅바야지
19930309m
누통치, 맥날, 피씨방, 고기, 애슐리, 은행동, 등등 손많이 가는 언니랑 놀아주느랴 수고하셔유. 집에만 있지말고 나랑 서울가자 같이 오빠 보러 가자 좀. 글고 나 안잊고있어 홉오빠 맨투맨 사준다했던거 ㅅㄱ 9
mahacool_
@poter_t 아 난 애슐리별로드라
Lover_My_Hero
@L__J_720 @Jay4pd 아따시두 만두가굎다에요 하지만 애슐리가따 저녁에먹여ㅓ여지 만두 탈주한다 나!!
crush_on_9493_
@DYODAENG1221 네!! 오늘 애슐리도 갔고 찜닭도 머것구 술도 머거써!! 룰루랄라~
eun06240
@shiroumi_panha 압구정에 있는 애슐리 퀸즈예요!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And_HWS
애슐리 솜씨가 그리워.
Gae_roron
@wits_s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노트...잘생겼다...(윗님 최면 흑흐긓ㄱ 애슐리가 너무이뻐여 ㅠ0ㅠㅠㅠㅠ윗님....반올백..최고..
jio54
히말라야 영화보구 서가앤쿡 아니면 애슐리가서 밥먹구 커플링도 사고 포켓볼도 치러가구 오락실도 가구 히히 재밌겠다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And_HWS
애슐리가 음식을 못하니 테이블이 섭섭하네. 집요정들이 애좀 써줬어. 다들 맛있게 먹기를. i
boms1127
@boms1127 8.익명님 안녕하신지오 그대의 집에있는 저의 스티커 가지러 가야하는데 우리 빨리만나요 요즘 아르바때문에 힘들어 하는데 건강챙겨야 해오 우리 꼭 빅구리 데리구 애슐리갑시다 제가 항상 애정하는거 아시죠? 익명님이랑 정말 오래오래 갈거에여
yeorumn
@nuyonce622 @2Ssing 생각해보니진득해봐야호모얘기군요애슐리갑시다
yeorumn
@nuyonce622 @2Ssing 전어디든좋아...!!! 하지만애슐리는계속왔다갔다해야하니까진득히얘기하기힘들어서슬퍼요!!!!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bbb_ng
@skstmf1324 태경...? 태경이 ㅈ뭐죠...? 전... 그런거 모르는디....... 그치 가연아? (가연이 꼬옥) 하.. 오른쪽엔 가연이.. 왼쪽엔 하제님을 끼고 애슐리로 가면 되겏ㅅ군 크킄....
craneske
애슐리만도 못한 호그와트 만찬
ash_1808
@wits_so 윗님!!! 애슐리랑 액터 캐미터져요(넘 윗님도 합작참여 정말 감사합니다!!!ㅠㅜㅠㅠㅠ다 여러분들덕에 완성된것...
Ipsaedall
@Taemnee_718 으허엏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모 언능 졸업소취ㅠㅠㅠㅠㅠㅠㅠ이모와 애슐리 퀸즈갈것...버킷리스트.....☆
XxxXx_x_xXxxX_
@DY_1120 너 오늘 애슐리간거 다알아
yeorumn
@nuyonce622 @2Ssing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모란님애슐리퀸즈지분있으세요?????????????????? 아니좋은데 좋은데맨날가시는것같아!!!!!
nuyonce622
@2Ssing @yeorumn 애슐리퀸즈 서현 가실래요?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rightsmile_321
@springangel_6SJ 우리 봄에 처음 만났는데 벌써 한해가 다가고 크리스마스야 봄아❤ 우리 처음 만나서 애슐리 퀸즈갔다가 탐탐갔던 날 진짜 하나도 안어색하고 너무 신났었는데 앞으로도 그 처음처럼 서로 소중히 여기면서 오래오래 인연이어가자😊
Raccoon0611
@dalzassi 귀엽다고 생각하면 제발 애슐리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울신메뉴가 기다린단 마리야.....
EGsn_b
@HJ2H_b 헐, 왜 그렇게 늦게 들어갔어. (사실 지금 집에 가는 길임) 아, 나 떡볶이 진짜 좋아해.. 애슐리도 갔어? 아침에 말한 라면이랑 클라스가 너무 다른데? 아, 맞아. 오늘 사람 진짜 많더라.. 치훈이도 메리크리스마스🎄
a_shu6987
@N_Gcut 애슐리 신메뉴 맛마다며요...
Lover_My_Hero
사랑하고사랑하는 우지님 생일축하해!!><♡♡이번년도도 넘 즐거웠구 언니가 보고싶구 끝내 이번년도 두울은 실패네요 선생님 내년을 노려봅시다 우리예쁜 우지님 제가꼭 아침에 애슐리를 갈수있게 노력을^^....♡ 생일축하해 울 온니♡♡ @Jay4pd
hello__mydear
애슐리 갔다가 술 마시러 가자는 친구 붙잡고 카페가서 커피마시고 지금 왔다 후에엥 진짜 춥다 쿨쩍
HJ2H_b
@EGsn_b 응 방금 들어왔어. ㅋㅋㅋㅋ 오늘 뭐 먹었더라... 떡볶이 먹고 애슐리 다녀왔어.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그런가 사람 진짜 많더라. ㅋㅋㅋ 하수야, 메리크리스마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rpakttkf123
@07300127 홍님감사해요 우리내일 맛이느거만ㅇㅎ이먹읍시다 애슐리를 쓸어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_Gcut
아냐 그래도 내일 애슐리 간다....친구랑........(또륵
AnuPatten
애슐리......에서 먹은게 별로 없어서 다른 사진도 같이 첨부 ㅋㅋㅋㅋ I
jnam_
솔로부대원들끼리 애슐리나 가야지
berryhyang
@marinB2000 @RARA_CAMELLIA 애슐리 오세여(영억
seocarlett_bot
애슐리.. 날 사랑하는 거죠?
gktd_di44444
늼들 애슐리 ㄴㄴ해... 저희 오늘 디너때 대기팀 45팀있었어욤 물론 연장영업은 하지만 딜레이 핵쩔고요 2시간만 이용가능하세요(무조건) 그리고 셀바에 사람이 개많을거입니당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JJINSU97
오늘 애슐리에 있던 시간을 계산해봤는데 약 28분ㅋㅋㅋㅋㅋ
nowhere_cm
애슐리... 난 내가 진짜 잘먹는 편이라고 생각햇는데 작년에 지인이랑 애슐리 갔다가 진짜 밸런스 있게 마른 분이 접시 계속 비우는거 보고 어디가서 많이 먹는다고 하지 않기로 했다.
N_AMU__
애슐리... 포로리님이랑 애슐리 퀸즈...
nowhere_cm
@Shitty__weather 애슐리이이... 제가 작년이랑 제작년, 2년간 매해 크리스마스 이브랑 크리스마스를 서울에서 보냇는데요 크리스마스시즌엔 서울에 있는거 아니야요
gaa1223
아까 5시에 애슐리 털고 노래방 가서 미친듯이 놀았더니 지금 다시 배가 고프다 위대한 나의 소화기관
nowhere_cm
지난번에 애슐리가 가고싶다는 이유로 서울까지 감. ...너무 얼척없는 이유인데 여자 셋이 만나서 애슐리가서 진짜 쳐먹쳐먹
Pentorobon
혼자 애슐리 몇 번 하다보니까 편함 그냥 저 혼잔데요 하고 들어가서 남 신경 안쓰고 내 페이스대로 먹고 싶은 거 먹고 나옴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owhere_cm
애슐리 가고 싶다 (찡찡)
0330_1725
크리스마슨데 케이크 안먹냐니까 뭔 케이크냐고 혼났는데 동생이 낼 애슐리 가서 케이크 먹자고 날 다독여줌ㅠㅠ 엄마가 내일 애슐라가냐고 물어보니까 주상이 엄마아빠가 쏴야지^^ 이랬는데 흔쾌히 ㅇㅋ함..
12daseu
@torlayr12 응응!!!!! 애슐리도가고 앤히도가고 디디피 장미공원도갔다왔어!!!! 꽤나 알찼어😙😙........울언니 진짜미아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후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W
pppppi56
@neagayou 널리고 널렸지!! 핍님 연성보다 좋은건!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돌려줄테니 이 돈으로 애슐리를 가는거에요,,,? (죤내
__moonsun
@Your_Hayoung 그게 누구죠?? 애슐리는 샐러드바 이름 아닌가요???
pistachio_0114
@throbbing0114 헤헤 현재까지 감자탕 닭갈비 샤브샤브 애슐리 이렇게인가오!!!!
yat1t
내일 치킨팟 서코 양일 뒷풀이 담주 수욜 애슐리팟 올해는 다이어트 그만하는건가...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ewcleargom
@A_na_vell 애슐리 디너
Your_Hayoung
치약남?????? 그게 뭐죠?????????????? 아슈레이???????? 모르는 사람인데요???????? 애슐리라구요??????? 그건 더더욱 모르는 일입니다??????? 루셰는 아냐고요?????? 모릅니다??????????
Bespecial7
오늘 애슐리서 저녁 먹는데 학생단체가 우르르 들어와서 정신사납네~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 보라색이랑 녹색 후드 입은 애들이 지나다닐때마다 오소마츠 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뭐지...난 보지도 않았는데...ㅋㅋㅋㅋ
burger_pirate
딸 이름이 애슐리라 좀 배고팟다
L0ve1yAshley
@i___mean 포부 감사합니다 저희 애슐리와 딱 맞는 분이네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로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Soha_Ailce
다음에 서울가면 신촌애슐리가야지
Eijun__ATM
그리고 크리스마스 전날에 애슐리 퀸즈를 가는건 아닌 것 같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sye_
흑 애슐리 브라우니 케이크..... 게임이랑 작업하면서 먹어야지..... P
LC__Timebot
[2015-12-24 11:09] 리더 애슐리의 생일시입니다! @LC__Ashley #LADIESCODE #레이디스코드
Suoh__ATM
나도 애슐리 퀸즈 가보고싶긴한데 가봤자 별거 못먹을거같아서 안가게댐....
gu_dok_ikimas
아 비약아 나 오늘 애슐리갔다왔는데 무조건 디너가야함; 런치엔 맛있는거 1도없음ㅠ 디너로 삼산애슐리가야할듯
wnsausl522
애슐리간다아아아ㅏㅇ
29xnew
@dvd0111 그날 애슐리어떰ㅋㅋㅋㅋㅋㅋ?
dvd0111
@29xnew 멛님 시간 겁나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학식날에 먹을래? 그날 점심 안주자나 아 그날 애슐리 가야하나... ㅁㄴㅇㄹ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072846
@0809S20614 애슐리간다며 서울까지갔니 왜아직도 안나타나는거야
L0ve1yAshley
@i___mean 감사합니다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L0ve1yAshley
@9384756_ 포부 감사합니다 저희 애슐리와 딱 맞는 분이네요 @Ashx임관 만드신 후, @ www_Ash1ey_com 으로 입장료 (멘션) 넣어주세요 단, 입장료는 2시간 이내로 받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506jion
@SSO_0506 @BxxnbsH 그럼 나중에 수사뷔페 가자 ㅇㅇ 거기도 초밥뷔페인데 애슐리랑 같은라인이라 난 거기가 더 좋더라 ㅎ
L0ve1yAshley
@9384756_ 감사합니다 애슐리 입장 전에 간단한 맞춤법과 띄어쓰기 검사가 있겠습니다 더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 하는 것이니 기분 좋게 팸에서 쓰실 말투로 포부 3줄 이상을 서술해주세요
hhhhh_v
애슐리 가고싶어여ㅠ^ㅠ..... s
nus_erotique
애슐리 초코 퐁듀 넘 맛나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ewcleargom
야 솔직히 애슐리를 생각해서라도 좀 치이게 빌어줘라
newcleargom
내가 관통나면........탐라에서 뽑아서 애슐리 데이트한다그랬지
wanny_gv
나 애슐리다녀왔는데 왜 배고프지
short2424
@Deeple_Y @baek_pt 다같이...애슐리를 털어버립시다...(애슐리:?
SH_Revanche
애슐리 갔음! 크리스마스 시즌음식 있어서 먹음 ㅎㅎㅎㅎㅎㅎ 요건 크리스마스 케익! 뭐랄까 색상이 너무 뚜렷해서 색소가 다분해보였달까, 맛은 그냥 일반 생크림 케익. G
dkcutkfkdgo
오늘 어디갈까 하다가 큰맘 먹고 애슐리 갔는데 맛있었다. 디저트 포함 네 접시나 먹어서 뿌듯하다.
Brian_HWS
@Ashley_HWS 애슐리-...(꼬옥)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odolet_
@ellen19032 애슐리 갈까오?
Ongsimi_bot
다시 올리는 옹심이 애슐리 e
AllZEMT
@860206_u 케...케...케스는....빠..빨ㄹ리헤어져부럿으니가! 그럼 케스를 개막식으로 하고 애슐리를ㄹ첫날로하는거에요
junseok6818
내일 계획 > 친구랑 애슐리 > 친구랑 영화 > 친구랑 피시방 > 친구랑 술. 친구랑만 4종세트;;ㅎㅎㅎ아이져아;;
flowersb1a4
애슐리가서 너무 많이 먹었엌ㅋㅋㅋㅋㅋㅋ프리미엄치고는 별로 메뉴가 없었지만ㅋㅋ공짜로 사주는거니까ㅋㅋㅋ5-6접시 먹었나봐ㅋㅋㅋ
bonbon_mell
@carrymint 애슐리같은 뷔펜데 맛있어!! 헤헤 s2s2
ssye_
학교에서 애슐리 갈때도 저거만 먹을거같다......... 채고채고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aeda0407
내일 애슐리 가고싶다
Game_B2
@0515x24818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이면 서대전쪽에 애슐리가맛있대(!!
aw8_w
@_striver 애슐리_(≥▽≤)/
syunaoprpr
애슐리서 그렇게 먹었던게 꿈같이느껴진다
exo_bwu
애슐리 크램차우더스프 먹고싶댜..
AllZEMT
꾸준한 난민팟 이번년도 교훈 나는 소라님한테 까불면 안댄다 나는 소라님을 이기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실 대놀란게 애슐리가서 소라님 봣을 때 오프에서 첨 봣구나가 아니라 와 소라님ㅇ왓다라는 것이엇다 친숙함의 매력은 마지데 @860206_u
_striver
월요일엔 애슐리나 갈까...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PinkLadyS2
애슐리 갈거야! 크리스마스에! 예에!
JKaninkel
내일 친구집에서 잠옷입구 망나니처럼 논 담에 토요일날은 덕후이랑 디비디 보면서 깽판쳐야지 글구 일욜에 집에서 폐인처럼 덕질하구 월욜 방학식하구 애슐리가서 처먹구 온 담에 담날 공연하구 받은 돈으러 고기뷔페 가야지 그리고 그다음날 윤다애김아리 만난다 ㅋ
Coco_HWS
애슐리 선배님, 죄송해요...어...다른분과 먼저 추셔도 괘,괜찮...아요... 조금만 더 쉬다가 올게요....
st57271028
@gkdlgkrdus12 헐 애슐리 아니야?
yampopopopo
@imu_00 @ummm_mmma 애슐리에서 연어 흡입하는 음마가 젤 살앙스러븐데...
kalmanim354
애슐리가고싶어!!!!(벌떡
imu_00
@yampopopopo @ummm_mmma 움마 요즘도 애슐리에서 9접시먹나..(쿨쩍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chxiu_9_3
@real__Blue ㅌㅋㅋㅋㅋㅋㅋㅋ맞아 어색 그게 모야? ㅇ.ㅇ 고럼고럼 엽떡도 조져야지 ^♡^ 애슐리? (팔짱을 껴본다(비싼척해본다( 져주는척 글애^♡^
Lover_My_Hero
@Jay4pd 어디애슐리얔ㅋㅋㅋㅋ얼마더라 애슐리넘안가서 까ㅣ머금
sibylla77
어제 애슐리가놓구선 또 케이크먹고싶어
CM_mute
@Here__mona 저 오늘 하교하면서 홍대 애슐리 검색햇엇어요..(침착)(?) 1벙출구!1번출구!1번출구앞에서 만나면 될 것 가타요!
doggy_run
@p_bbang 앗 글고보니 이틀뒤에 뵙네여!! 근데 저는 애슐리를 안가지말입니다 ^-ㅠ
jwj00011411
@kyuriririririri 네 애슐리 가서 먹었어요 짱 마시섰었요!
CM_mute
@Here__mona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안대여 애슐리 대신 맥이라니 모나님이랑 애슐리 갈거예요 애슐리!!(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erun123456
애슐리 쏜다!!! 마마한정
dobby_fin
애슐리 가서 신메뉴 다 쓸고 왔어요 ㅋㅋㅋ냠냠
sognatori8010
애슐리 옴 혼자. V
jwj0001141
오늘 애슐리다녀왔는데 스테이크 넘 웰던으로 구웠어...!!!! 근데 다른거 진짜 맛잇었다 ㅠㅠㅠ외국입맛인 나는 정말좋왔다
tot_dmmd
헐 애슐리 개취향 헐 존예..
Chester_HWS
@Ashley_HWS 그거야 당연하지! 애슐리야 원래부터 엄청 미인이었잖아? (가볍게 웃곤) 그래도 역시 우리 아가씨들은 이렇게 꾸미는 게 정말 예쁘니까말야. 하하, 길가는 사람들이 다 시선 집중할 정도일 걸!
exosusauk0112
미친 나 방금 애슐리에서 안경쓴 아가 찬녈이 닮은 아가 봤어 진짜 너무 귀여워 핡 하느님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ff_drizzle
근데 니오 다음에 뭐지 아시리??애슐리???ㅁㄹㄴ어ㅓ어ㅓ
moc_cos
진심 아무나 저랑 애슐리좀 ㅠ...ㅠ....현기증나오 미쳣어ㅠㅠㅠㅠㅠ 8
xxx3x29
@rmfla666 왜님은 나랑만나면 짱깨먹을생각뿐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더맛있는거 먹으러가도괜찮은디ㅠ(흘끔 애슐리퀸즈가고십어ㅡ
Chester_HWS
@Ashley_HWS 칭찬 고마워, 아가씨? (작게 웃곤) 애슐리도 가면 엄청 화려하고 예쁜 걸! 아, 물론 드레스도. 못알아볼 뻔했어?
Forte_HWS
다시 봐도 가면 진짜 끝내준다 애슐리.
sunshine1hoon
내일 애슐리간다~~~
_LMN___
헉 애슐리가고싶다(전염됨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zhffkzhffk97
애슐리 왔슴다
skymuk1
나랑 애슐리가자!
skymuk1
으앙 애슐리 허니버터칩먹고싶어
Always_BlockB
@bb_young2 오옠 아 애슐리 퀸즈가고파...그 압구정에 잇는거..
mozzimozzi7
애슐리 신메뉴가 무엇인진 모르겠지만 오늘 진짜 배터지게 먹었다... 점심 때 먹은 게 지금까지도 가라앉지 않아.. 내일 저녁은 먹을 수 있을까
cutestar96
@jum9379 애슐리 막노동급아닌가얌ㅁ..화이또
Hilling_Peter_H
@LHarang_ 그럼 애슐리가서 먹고왔어.,(뒹굴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winter961027
먹짤도 생략하고 애슐ㄹㅣ를 털고 있다 @a_peacha 얘랑
_Flourpowder_
부스뒷풀이 하고왔다! 애슐리갔는데 핸드폰 죽어서 사진 못찍음(빡 동아리얘들이랑 쌤이랑 노는거 존잼!! 특히 노래방!
_FroZeN_EGGG
@backup_it_n_eu 시내ㄱ나가서 쉬펄 혼자 애슐리 갈수도있지!!!""""!!!!!!
Always_BlockB
@bb_young2 헐 애슐리 오져따..
kws0782
애슐리 엄마랑 둘이 6접시째 아직 한접시 남았다
jwj00011411
애슐리 갔다왔다 ㅠㅠㅠㅠㅠ아 짱마싯다..스테이크랑 망고용과 존맛...
diaquf
@jieun_03193 아 ..그런뜻이아니구나. 애슐리 그냥.... 중상느낌이에요 처음들어가면 막먹는데 메뉴가 한정되어있는느낌.. 근데 먹을만한건 있어요.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hizuha_
@Takoyaki_501JFW 나도 애슐리 가고싶다.
diaquf
@jieun_03193 그냥 애슐리에요 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먹는중이에요
w4768w
아마자 레드벨벳먹고싶다...애슐리 레드벨벳 맛없어서 실망함...별로 기대도 안하긴 했었는데 그래두.....
Suri_N
@__MisterG @Remilia00 @wPaperd 레밀 깔끔하게 배제하고 장소 선점하는거보소 ㅋㅋ 연신내도 ㄱㅊ 물론 연신내도 애슐리행
rladmstjskfk
장치두개 더붙였더니 이가 너무아파서 학교에서 점심도 몇일째 제대로 못먹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 토욜에 애슐리가기로했는데 ㅠㅠ
ssye_
애슐리 왔는데 지하라서 내 에그가 안터짐....................
Suri_N
@Remilia00 @wPaperd @__MisterG 내일 신촌 vs 홍대 둘다 헬 예상 다른 선택지 제보받음 신촌가면 애슐리행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eewlee
박ㄹ혜 휴가에 막 빕스랑 애슐리랑 던킨도넛 같은 할인 쿠폰기능 있음
Plooto_M
@kenonade1 @MassyBalls 그 애슐리에서 자주먹는...!(?)
jieun_03193
@diaquf 홋 애슐리0ㅁ0 맛나요?
diaquf
@jieun_03193 명동 애슐리요!
dkiws451
@dkiws451 애슐리 십탱아
Charune341
애슐리가서 동생 생일이라고 브라우니케익 받아옴ㅎㅅㅎ 동생생축 군대잘가 s
hmer1261
애슐리...줄....길어...배고픈데......,..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wlgud_bb
오늘하루종일 내일 애슐리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내가 이걸 고민따윌하고있었다니 당연히 가야하는데
Doha_BB2
@Ashley_BB2 항상 고맙다 애슐리.
BAP_BANGSTAR
@spdlvvldzl12 웅웅 진짜짱👍애슐리보다 훨씬갠춘
Doha_BB2
@Ashley_BB2 오오- 고마워 애슐리! 항상 느끼는 거지만 친절해서 좋다니까.
727jimin
애슐리 왔는데 줄 조넨 길구요.. 허벅지랑 어깨쪽은 근육통 쩔구요.. 죽을거 같구요..
wlalsgur1129
딱 애슐리까지가 행복했어... 그 이후론 너무 힘들었어..
al0114
151224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메리크리스마스! 정상윤애슐리! B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Cocoa_0_0
친구들이랑 애슐리가요 ' ') 그리고 카페가서 커피 챱챱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neulha33
애슐리 갔다왔다.... 3
gmrk139
@popcoxo 아마자 님 애슐리가자
moonul_bim
@berryhyang 짱이다... 저희 동네 애슐리는 진자 개스레기라서.....(눈물촉촉
0oo0_IDY
애슐리 와ㅛ는데 한번 먹고 못먹고있음
ghiot
애슐리식 아포가토 z
dawn_cooing
@GH_960907 꺄 나두 보고시포.. 얼른 와라 애슐리데이~~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berryhyang
우리동네 애슐리오실분!!!! v
ddddydyd
@Yeo_Beauty 트멤 해 그 Ashley? 인가 아무튼 애슐리 좋음 나 거기 예리로 있
sh_clos
@keyofsky 흡 고생했어 언니 ㅠㅠㅠ 그냥 애슐리는 포기하고 다른 데를 찾아봐야겠어 ㅠㅠㅠㅠ;;;
exosusauk0112
애슐리왔는데 70분ㅂㄷㅂㄷ
SHAWTY__JM
낼 영화보구 애슐리 가는데 사람 졸 많겠지,,,
dhtidwpfflwp
어제애슐리서기념일서비스로받아온다크초코브라우니♡ 많이아시겠지만애슐리카드있는분들기념일서비스꼭이용하세요 1.홈피내정보에서기념일날짜지정.꼭생일아니어도됨.그날짜전후7일안에사용하기 2.2인이상방문식사시사용가능.식사전제시 u
95z1230
뭐하징...... 낼 애슐리간당!!!!!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ddddydyd
@hwhux 애슐리 좋아 정말
BONGDAAL
@Nachsehen 헉 애슐리 가셈ㅁ? 어디로??
djkluio
언제더라,,? 애슐리에서 나온 초코딸기피자엄처ㅡㅇ 맛잇엇는데.. 또먹고싶당
rabbit_tea_
@dldus789789 애슐리시러..
matsu_le
이브의 애슐ㄹㅣ~! ^ㅇ^
newf919
애슐리갓다왓어요ㅠㅠㅠㅠ 핵존맛!!! j
2D_daram
내일 애슐리 퀸즈 사람 많을까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setenos1
오늘같은 날은 역시 애슐리같은 곳은 가기 힘드네.... 으
_YOL_CU
@p_p__iii 저두 망나니.... 애슐리 드팩 재밌었어요! 기회 되면 또 만났으면 좋겠고 계속 트친해주세오ㅠㅠㅠ
jum9379
애슐리의 노예 #나의_크리스마스_계획을_말해보자
sh_clos
@samhanu177 헉 근데 예약 안 하면 막 오래 기다리고 하죠? 큽 ㅇㅐ슐ㄹㅣ는 포기해야하나...
samhanu177
@sh_clos 앗...애슐리 보통 연말에 예약 안된다구 합니다 저도 예약 안하고 왔어오...
sh_clos
@keyofsky 언니 큰일이야;;; ㅇㅐ슐ㄹㅣ 압구정점은 통화가 안 되나봐 ㅠㅠㅠㅠ 다른 데도 혹시 모르니 정해놔야 할 듯 ㅠㅠㅠㅠ
_sea_man__
@backback_back ㅜㅠㅠ 애슐리는 담을 기약하자...구럼 걍 내려...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_sea_man__
@backback_back 야...애슐리가겟냐 우리?
chihaya72desu
오늘 애슐리에서 트리모양 케이크 나오더라... 맛은 그냥 케이크 맛.
Sylvy_HWS
고마워~ 하지만 애슐리가 더 예쁜걸?
ShicZeN
애슐리각인가......
satuki_yami
@spsp_A 또 애슐리감????
hmer1261
애슐리간다!
songha_one
@wanny_op 그쵸 ㅠ 애슐리 직원분들땜에 넘 즐겁게 있다온 ㅎㅎㅎㅎ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kokoko0212
엄마가 애슐리 사준다그랬다ㅏ 다 풀럈다 헤ㅔ헤
syunaoprpr
오늘 애슐리서 넘 잘먹음 사실 위가 작아서 그렇지 잘 먹었으면 더 먹었을것...
sekingnim
@xru_xoil @welchino @_LMN___ 저번에 애슐리에서 안먹어봤니
Ashley_BB2
@hyun_bb2 응, 심판해줘서 고마웠어요. 아직 인사 못 한 거 같은데... 이름이 뭐예요? 저는 애슐리.
Kamisys
애슐리 9
ujin9190
@Qoo305 진짜 우리 고딩 동창이 될수도 있었을만큼 완전 대박 동네 칭구 ⊙▽⊙! 집도 가까워서 빨리 만나고픈데 내가 맨날 안된다고만 하는거같아소 미안해여😢 피하는거 아닙니다 오해하지마로라..같이 애슐리가쟈 애슐리..치킨먹구시포요..😭💕
188cm68kg
애슐리 U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hyunsoo21101
@1006gaeun0609 애슐리욤
HEONY_
@HEONY_ 애슐리 녹차아이스크림 오예\ㅇㅅㅇ/♡
Ashley_BB2
@kaon_bb2 저는 애슐리예요. (미소지으며) 누나... 라면, 저도 편하게 말 놓는 쪽이 좋을까요?
MOCKTHAN
낼 애슐리갈까
starparkt
@warriorback 오키오키 애슐리에서 밥먹구 영화보구 ~
Coco_HWS
그게아니라......조금만..조금만...마음의 준비좀 하고올게요.....(아까 애슐리에게 신청하던건 허풍이었나보다)
GomTang_P
님들아 4호선 사당~혜화 사이쯤 (중간에 다른호선으로 환승해도됨 쨋든 이쯤) 애슐리 추천점.... 강남애슐리는 솔직히 넘 별로임

애슐리, 먹고 크리스마스 포부 시간 전에 사람 가서 기분 맞춤법과 퀸즈

namana_123
애슐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기 -맛있네(브라우니를 입에 넣는다)
cotton_I00
어제 밥 먹다가 혼잣말로 아 애슐리 다시 갈까,, 했는데 엄마 놀람
Xo_po_wo_
@CC_GANG_ 나ㅏ도 애슐리 사줘
winter961027
@a_peacha 애슐리 가틈거 가고 싶은데 오늘 가면 커퀴 폭발함?
yongwang_
@akaiceber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촉하지않아두 귀국의 떄가 코앞이라구....^^; 애슐리! 삼겹살! 술!!! 나두 심심할떄 오쿠야스가 나오는..그게 4부였나?ㅠ그걸 한번 봐야겟어...
FAHEDI0
(´・ω・`)토요일에 애슐리가야하는데 오또케...
akaiceberg
@yongwang_ 웅 ㅠ 아냐 죠죠는 꺼지지 안눈 불꽃...,, 아 시져 최애 ㅠ 빨리 한국오셈..,,, 애슐리 신메뉴 존맛이다..삼겹살두 잇더라....,, 덕토크합시마쇼..,, 술도 마십시마쇼~~!
CYwith1127
@Komi_with_EXO 진심 애슐리 조져야지 신메뉴 빨리 돈모으깨 !!!!!! (불끈
saquraba2002
오늘일과 방학식(낼부터 보충째야짛) 영풍문고(캐롤을 소년합창단으로 계속 틀어줘서 흐뭇했음) 애슐리(기념일 케익받음, 개작아 ㅡㅡ) CGV(어린왕자 보러옴, 자리 안좋음, 또 기념일로 매점콤보세트받음) 현재(영화기달리는중 뭔가 많은일이있었는데 노잼이네
IGBH_th
애슐리와따 ㅇ3ㅇ
Ashley_BB2
@yul_BB2 그랬군요, 그럼... 율씨. 저는 애슐리예요.
wanny_op
@songha_one 송하 님 애슐리 다녀유셨나봐여!ㅋㅋㅋ 저도 오늘 다녀왔어여!!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잘보내라는 말도 넘 귀여우신 ㅋㅋㅋ 다달 넘 상냥하세오 ㅋㅋㅋㅋㅋ
berton196_
우와 애슐맄ㅋㅋㅋㅋㅋ 직원 한 명 가오나시처럼 하고잏닼ㅋㅋㅋㅋㅋ 개귀엽... 막 마틸다도 있고 할리퀸도 있닼ㅋㅋㅋ ㄱ..개신기..
E__ryeo
8100원... 남는다... 정모랑 졍델림ㅁ이랑 애슐리 가는 ㄱㅓ 빼면....
wnsausl522
내일 과연 친구들과 애슐리를 갈 수있을것인가
gogo_bee
사람 당연 많겠지만 그나마 적은데 골라서 애슐리나 한식 피자 초밥 뷔페가야지...아 엄마 얹와으ㅏㅏ으ㅏԅ(¯﹃¯ԅ)
pigo9114
아 빌라엠도 맛잇는데...어디에나 잇고 싸고 ㅋㅋㅋㅋㅋㅋ애슐리에 너무 길들여졋어...
NeK1502
@Seiche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ㅋㅋ...ㅋㅋ...
Seicheu
@NeK1502 ㅋㅋㅋㅋ...안그래도 친구들이 가까운 애슐리 가쟀는데 제가 필사적으로 빕스가자고ㅋㅋㅋㅋㄱ
jjoohnnie
헤헤 애슐리와따ㅏ!!! a
dytl159
@zizwang 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 영화 어디ㅉᆞㄷㄱ 예매함? 오ㄹ면 차라리 그쪽애슐리먹는게 낫겡ㅅㅇ다ㅜㅜㅜㅜ
priest_HR_
우리 아빠가 외식업체에서 일해서 오늘 애슐리 왔다~~~( WITH친구들)
NeK1502
@Seicheu 이제 애슐리를..
Komi_with_EXO
@CYwith1127 빤니 돈 만드세여... 써뷰도 보그 우리 아직 애슐리 조지지 못했구여?(내심 기대중
0809S20614
갑니다 애슐리를 지금.
nun01360
애슐리 퀸즈에서 점심먹었는데 진짜 존맛임ㅠㅠㅠ 괜히 가격이 더 비싼게 아녔어
S2412h
@lovelyhams_ 헉 애슐리
Reyell_nim
애슐리퀸즈 대기 117팀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
Polaris_snd_
애슐리 맛잇ㅇ어치킨
demideim__
(심란) 차라리 애슐리 이런 데에 와인이 있겠다
lukeop5435
와 미친 애슐리에서 렛잇고가 나와
N_Gcut
짜장면 먹었다라당당 내일은 애슐리!!(돼지
ichinose_love
크으 시간만춰서 애슐리퀸즈들어갈듯 하하! 난 이브에 퀸즈왔당 ㅇ0ㅇ)9
___zell
아 애슐리 가고시픈데 사람 많을거 같ㅇㅏ....원래도 많앗는데 이브라니
dengdeng0324_
애슐리... 30분 남았는데 과일 먹어야지.. A
SSockYep
홍대 애슐리 도착
sooa971006
@sooa971006 오늘의 말실수 기존메뉴얼 : 반갑습니다 즐거움을드리는 애슐리입니다 오늘메뉴얼 : 행복한크리스마스되세요 애슐리입니다 혼란이 온 나 : 반갑습니다 행복합니다 애슐립니다
sopunggab
오늘도 애슐리의 "죽었어"는 처음 보는 사람들까지 같이 오열하게 만들고❤️
sh_clos
아아악 애슐ㄹㅣ 예약 안했다 집에 가서 해야지 ㅠㅠㅠㅠ
SSockYep
홍대 애슐리 옴
chyO_Oop
요즘 다들 애슐리를 간다.. 나도 애슐리ㄴㅇㅁㅇㅁㄴㅁ
Iloveyou9486
@maggo326 수성못쪽에 데이트왔다강=u= 애슐리퀸즈빼고는 다 평일점심 9900언! 행벜
irinnn___
의정부에도 애슐리 생긴다는데 이제 굳이 서울까지 나갈 필요가 없겠다.
Nachsehen
애슐리 첨가는건ㄷㅔ...
Nachsehen
맞아 내일 가는거 애슐리 어디갈지 예약도 안되있고 그래서 나 아직더 버스예약 못했어.... :3c
namana_123
이브라 아부지랑 같이 애슐리간다...
Charune341
2주연속 애슐리...
man_deuk2
애슐리 휴일 런치 얼마지....
dbapsl8260
@domdomohxh 헐 안 되겠다 도므님 저랑 애슐리 갑시다....손 꼬옥...😄❤❤❤
scarssss
※유사한 앱 - 일베저장소 - 디시인사이드 - 나는꼼수다 - 노무현 자서전 운명이다 - 애슐리 매디슨
domdomohxh
@dbapsl8260 헐 애슐리..저 애슐리 한번도 못가봤는데 꼭 ㄱ가보고싶어요..😂넘 ㅏ맛있어보인다는것ㅜㅜ
kak_hxh
@dbapsl82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연별님 애슐리 가셕구나 카레..ㅠㅠㅠㅠㅠㅠ짱 맛나보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으....카레...먹고십슴미다.....흑흑
dbapsl8260
눈갱죄송~!! 애슐리왔음!!!!!(쩌렁쩌렁 동생이랑....😂ㅎㅎ겨울신메뉴 짱!! 커리랑 난이라니 최곱니다 흑흑 j
giyoon5845
@12yuzayuza30 애슐리 한번씩 신메뉴 나올때 벌떡 하고 가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12yuzayuza30
@giyoon5845 그러쿤여 애슐리를 잘 안가봐서...ㅇ0ㅇ...!!
songha_one
아 애슐리 직원부들 넘나 귀여웠다..... 루돌프잠옷부터 산타복장에 가오나시 스티치 몬스터주식회사 외눈박이괴물까짘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실실 웃고다님 ㅋㅋㅋㅋ
Lamnodap
@ML_dreaming 내년에 애슐리좀 갑시다..
Yumeiro0323
대전까지와서 애슐리..
giyoon5845
@12yuzayuza30 애슐리 가시면...이번에 인도 커리도 나왔는데 괜찮았어요!
poounmnuooq
애슐리애슐리애슐링
giyoon5845
@12yuzayuza30 넵...! 짭짤하고........ 멈출수없습니다 오징어튀김....애슐리가서 잔뜩..
giyoon5845
@12yuzayuza30 애슐리 오징어튀김....
0809S20614
@072846 당연히 애슐리하면 엔씨지
BERRY_0703
애슐리 와인 마시고싶다랄찌..
yeari09
@hbw_z 애슐리 갔움..
__hyeok
인생은 짧습니다. 바람피우세요 라는 인용으로 유명한 애슐리 매디슨은 해킹당하고도 한국에서 계속 서비스 중이네,,, G
doxk212
@bbii0525 애슐리 가는구낫
poounmnuooq
애슐리갈라고 2시간쨔 노래방인데 30분내내 방방뛰는 노래부르는중이다
sejunhwa
@hotfreshlove 내가 전에 애슐리에서 면토깽이랑 노는데 모른 척 한 거 다 기억해...
chung_deul_bf
@msg__yeon 그뭐냐..그... 애슐리말고 그...아ㅏ..스테이크 엄청 맛난데있는데아
hay0ley
애슐리 런치타임 10분남았다 타임어택 중
_Tea_Pot
아 애슐리 진짜 올만에 오닝
msg__yeon
@chung_deul_bf 애슐리
chung_deul_bf
상하이버거 곱창 감자탕 봉골레파스타 만두 우동 닭발 매운족발 육회 애슐리 부대찌개 청국장 떠먹는피자 중에 먹고싶은거 있는사람 나만나
MonsieurYomu
나는나는,, 애슐리먹고파,,
xosbx
애슐리는 제발 나쵸소스 따로 팔아라..... 애슐리 클래식 가는 이유...오로지 나쵸소스때문
Quincy_HWS
애슐리 선배님은...술 드시면 잘 취하실 것 같은 이미지.
Osomatsu_S
도착햇당 애슐리!
Realism_AA
@_06_03 부럽다 애슐ㄹㅣ가고십엇는데 시간업서서못갔어.... 엉엉ㅇᆞㅇ엉엉엉ㅇᆞㄱㅇ엉
noyoutuv
@baycunt 님 애슐리..
misty_wt
애슐리마싯서~
sopunggab
"전쟁이 났어요!!" 다음에 무대 뒤 정자에서 가족들과 작별 인사하고 총 나눠주러 계단 내려가던 중 스텝이 꼬인 애슐리 헉! 넘어지면 안돼..하는 순간 3 계단 정도를 풀쩍~! 뛰어 바닥에 쿵! 착지 그리곤 현웃 터져 전쟁 준비 내내 피식피식
Gomtnn
@wingmaster0831 클스마스 인원이나 주말 인원이 어떨지 생각해봤어? 애슐리 음식목록은 어떨지 알아? 주말이 더 혜자 아닐까?? 어떻게 생각해??
April_vitamin
애슐리 퀸즈 갔을때 ㅋㅋㅋㅋㅋㅋ알바생 분이 우리 근처에서 그릇깨가지고 죄송합니다 ㅜㅜ 하는데 나랑 칭구들 알바생분 많이 혼날거 걱정하구 ㅜㅜㅋㅋㅋㅋ
NA_Deke
매덤이랑 망고랑 애슐리 갔다가 홍대 카페 왔당 k
realjasal
@niolo_ @INSIDE_GRANDB 열지않을까,,,,????,, 나근데 애슐리프리미엄은 부천꺼밖에몰라 어디로가눈데?
wengwengforget
@lllceclll 헉 은채쟝 맛잇게 먹어!! 우리 반은 지각비로 애슐리 갂다왔엉ㅅ어!!!3 분의 1은 내가낸거같지마ㄴ...
1226xO416
@O416x1226 헉 애슐리!! 맛난거 많이 머거!!! 싹쓸이 하구왕ㅇ! 전 잘 다녀와써여~ 피곤해서 자려규ㅠㅠ
peanutbox
애슐리에서 어머니 영접중♪( ´▽`)
CitronTea06
으아니 애슐리... 근데 라면에 볶음밥 먹고싶다...
jin0101010
애들끼리 애슐리왔당 맛있당.. y
O416x1226
@1226xO416 앜ㅋㅋㅋㅋㅋ 웅웅 육이는 오늘 약속 잘 다녀와써요??? >< 언니는 지굼 애슐리지롱 헤헤~~
lovelyhams_
@jongjong_1421 꺄아~~~ 나 오늘 애슐리간당^-^
Iloveyou9486
애슐리... 두명이서 이마넌내고 배터지게먹어땨 .ㅇ.=3 W
spsp_A
애슐리 케이크 귀여워 y
HBgo3
@zhffkzhffk97 ㅋ...ㅋㅋㅋㅋㅋ...영종 애슐리 검색하면 안뜨나여
whatddr
@Ar_maple 헉 애슐리!
zhffkzhffk97
우리동네엔 왜 애슐리가 없는가
Maze_saniwa
\애슐리 나우/ \무제한 와인/
INSIDE_GRANDB
@realjasal @niolo_ 애슐리 열면갈레?
phtaphta
애슐리 퀸즈 왔다^ㅅ^ a
ysj0605
@onthemove_gk 애슐리 상처받은거같아서 ㅋㅋㅋㅋ드마리스 ㅋㅋㅋㅋ1도끌림 ㅋ
singingyou_uhoo
애슐리 세 명 테이블에 혼자 앉아있기 잼...^^ 30분 웨이팅해서 얻은 테이블인데도 안 오는 내 친구들 넘나 깜찍한 것.....👹👹👹 6
benzen_cos
애슐리같은데 가면 고기먹어서 배부르기쉽다고 야채랑 연어랑 홍차만 주구장창먹어서 아까워 안가는걸로........
jeok_97
님덜...이게 바로 파숀후르츠 라는거셈,,,, 페뷱에서 보던ㄱ걸 눈으로 보니가~~~신기하다 이말씀~~~!!,,,, 애슐리.....돈 다 털어서,,,왔닥우~? H
urenjia27
오늘 하노와의 데이트코ㅡ스 애슐리->백화점 끗 a
Renyuelia
며칠전부터 애슐리 치즈케익이 으엄청 땡기는데 ㅠㅠㅜ
lovelyhams_
빨리 씻어야지 오늘 애슐리갑니다 눈누난나
beaut_sueo9
@nangvely0412 애슐리
ttutteu_p
헐 저도 여름이후에 애슐리 안가본...
yukirobin08
스노브 케익살까도싶은데 애슐리 초코브라우니도 땡긴ㄷ(읍읍
ttutteu_p
오랜만에 애슐리가고싶다..맨날..김밥먹고....김밥먹고..김밥먹고
jeok_97
아는 언니랑 애슐리옴 존맛U.U♥ o
lucky6719
별이랑 크리스마스이브♡ 홍대 애슐리에서! i
minister428
헐 애슐리 치킨 바꼈다 그래서 엄청 욕했는데 환상이야...
Lion_HWS
애슐리가 요리를 한동안 못한다고 하니 그동안 내가 해주마.
aiichaachhaye12
아까부터 눌러앉아서 있엉는데 치마 조인다 반전체로 애슐리 와있음 C
gurenic_27
머리하는데 9만원 8ㅅ8 애슐리가 세번....
gaa1223
오늘 저녁은 애슐리 간댱~ 여자인 친구랑 간다 ^ㅇ^;;;크리스마스는 당연 혼자여야 하는거아님??;;; 와인먹어야징 ㅇㅅㅇ 모스카토 모스카토~
aiichaachhaye12
애슐리 마싯다
yeolhyun45827
애슐리 웨이팅 40분이상생삭했는데 오자마자착석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
gima8440
@For_leehyovo 애슐리☆넘나좋은것☆
sweetssyn_gr
@A_me_ra 아 갑자기 상각난건데 책 받는대신 내가 밥을 사주는건 애슐리나 쿠우쿠우를 사는것은 어떻숩니까..?
hooong15
애슐리 개신나 치마 풀고 먹어야지
sweetssyn_gr
@A_me_ra 애슐리or쿠우쿠우 가는날 받도록 하겠습니다....(스르르ㅡㅡㄹ...
90000nsan_lee
앗 갑자기 애슐리에서 근무했을때 서버 먹통되어서 하루종일 수기로 메뉴를 작성하고 타임 쟀던 끔찍했던 기억이..........
matteruyoT
@ksa1484_limit 흐흐 네 맛난거..........(좋아 케쨔마가 맛난걸 먹으라했으니 이제 당당하게 애슐리에 갈 이유가 생겼다(???
JJ_RU_
@Muse_jyj1226 헠 애슐리!!!!!!!!!!애슐리에 호호피자 ㅜㅜㅜㅜㅜㅜㅜㅜㅜ존맛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gima8440
@For_leehyovo 그게 그건가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 얹는?? 그거 애슐리갈때 만들어먹어봤다눈ㅋㅋㅋㅋ 맛있오오...
Qmfdlf0326
@0729nan 잠실롯데월드쪽가시는거면 그주위에는애슐리..티지아이에푸정도..ㅠ..롯데월드쪽에서좀만택시타거나 버스타면 배명사거리있는데 거기배명중고등학교있어서먹을거많아요 등갈비라던가 (돈족골등갈비진짜맛잇어요)감자탕,순대국,국밥,샤브샤브,삼겹살,...
93d_o_ks
와 애슐리 생기는거 진짜네 알바몬에 공고 떴다
wifeofks0112
@Lucete_9294 애슐리가튼고 ㅇ.ㅇ
zpdlz12345
@meatmeet_ 애슐ㄹㅣ~~!!킄 머글거 왕많다
kimjy3401
애슐리~! Y
morninfrost
크리스마스 이브에 애슐리 리얼충스럽군 흐흐
reccard_os
얼른 오드님이랑 애슐리를 털지않으면.....
_uyza_
@ariake 근처 애슐리 퀸즈에 비하면 좀 적은듯.
Forte_HWS
@Edan_HWS [잘잤죠! 지금은 애슐리 화장해준다고 잠시 기숙사에요! 조금 있다 갈게요 :D]
Magohalme
밀가루를 줄이지 않으면 내가 파는 모든 호모 전부 빠짐없이 리버스를 주로 내 남은 인생을 보내겠다. 라고 생각하니까 통치킨 입에 댄 것도 도로 놓고 싶어졌다 무려 애슐리인데
reb__19
@_SelectBot 일식 애슐리
Ozingyee
@rive_ff 학,,애슐리군요..! 알려주셔서고마워욧!
Owner_s2
회사에서 송년회 대신 오늘 점심은 애슐리 가는 걸로..... ㅇㅁㅇ
Eijun__ATM
요즘 애슐리 퀸즈 대기타야하는구나..
misty_wt
애슐리!애슐리!
uhaewa12
예 애슐리 간다!!!
yo198j
내기를 했는데 내가 이기면 애슐리 내가지면 중식당풀코스 이래도 저래도 맛있는거 먹으러가는 이상한 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Dbreedit
@E__ryeo @Dang_Go_ 옌님 집 근처에 씨집있지? 그럼 애슐리에서 밥 좀 일찍 먹구 수원가서 ㅂㅗ자
Abask_eeej
@nassinagil 아진짜? 애슐리는 디너...메모...
Abask_eeej
@nassinagil 애슐리가서 케익먹고싶가
fisherboa
@_boaqui 이분 아직도 애슐리 안나가고..
songha_one
애슐리 간당:3
laughing_bo2
@_boaqui 와 어제는 애슐리가고 ㅋㅋㅋ
E__ryeo
@Dang_Go_ @1Dbreedit 27일 만나효! 저녁은 애슐리로!
Abask_eeej
@nassinagil 애슐리가 먹을건 더 많아




애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