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8:43 ALL

playpooh5
이병헌, 조승우 때문에 영화 내부자들을 본다고? 노이해;;;; #탐라배_거짓말_대전
Ellen_ser1127
마자 내부자들 진짜 그냥..((
comet_levy
내부자들 젼재밋
_H_0N
영화 내부자들 안보신분계시면 제발 꼭 보세요 걍 호모영화입니다 진심
minhae_00
내부자들 보면서 제일 좋았던 대사가 "이런 여우같은 곰을 봤나~ " 이거였는데 하 이거 너무나.........너무나ㅏ카라마츠...(아님ㅁ
JI9259
치실씬은 내부자들 귀염귀염 오마쥬인 건가 궁금해져요. 비릿한 거 빼고 귀염귀염 공중파인거인가 봐요.
AKASHIC_HC
자야하는데 내부자들 여운이 너무 크게 남아서 못자겠어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SM__0_0
허억... 내부자들 꿀잼
songil_0226
내부자들 보고왔고 리경영씨 진짜.. 아.. 아..
_semoon
내부자들도 상구 팔 잘려서 툭 떨어진 장면 있었으면 진짜 물고빨고 했을텐데 ㅜㅜ
___Iri_
@CHB_BM 맞아요, 다리도 길쭉하구 ( 웃어 ) 내부자들도 재미있다고 하던데. 봤어요 ?
kingpeww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계에서 내부자들 찍어줬으묜....상구가 뱀파이어ㅇㅇ. 상구가 장훈이 본가에 잠적할 때는 피 조달 안 되니까 장훈이가 주는 거지....아버지 걸 먹을 순 없으니....벼룩의 간을 빼먹는 것도 아니고
0311_spa
@_0mwm0_ 헉 내부자들 후기중에 불쾌하다고 한거 많았던거같아여 현실고발보다 좀 그런.. 내용에 치중되어 잇다구 하더라고요~!~! 저도 보지는 않앗지만..!
_0mwm0_
@0311_spa 대호나 몬스터 호텔이요! 아님 내부자들!

msnyang
내부자들 재밌네ㅋㅋㅋㅋㅋㅋㅋ
NoireCiel
내부자들 개존잼 조승우 미모미침 이병헌 뇌랑 미모미침 감독판도 보러가야지
benison_co
@commu_holy 내부자들ㄹ...청불이군(슬퍼짐) 헉ㄱ...헉...헉 든든이도 그런ㄴ거 했을ㄹ까 햇겠지?!?!?!?!
bummyo
암살, 내부자들 같은 영화 추천좀 해주세요
commu_holy
@benison_co ㅋㅋㅋㅋ졸려서 헤롱대고이써.. 오늘 내부자들 보고왔는데 고문장면들이 좀 잔인하더라... 아무렇지 않게 사람 손을 자르는 걸 보고 조폭들의 정신상태가 의심됨... 그리고 든든이가 떠올랐지...
AKASHIC_HC
내부자들
minarae1231
내부자들을 보면서 인상 깊은 것은 담배를 진짜 맛있게 핀다는 거 ....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injun9794
내일은 내부자들 봐야지
stratus1129
이때쯤 드는 생각.... 나는 왜 내부자들을 봐가지고 내 인생을 조지고 있나................
QwQowo
@q_qquring 우아아아 부러워요 ㅠㅠㅠㅠㅠㅠ ㅜ ㅜㅠㅠ 내부자들 개봉전부터 기대했는데 설마 청불일줄이야...흑흑 조스ㅇ우님 좋아해서 꼭보러가려구했는데 😂😂😂 잔인한거 많이나와요?
Cmu_BintZ
내부자들 음.. 후기를 쓰자면 연기력이 진짜 쩔었어요ㅋㅋ 몰입도가ㄷㄷ 엄 19금영화라 배드신이 있긴한데 야한거 생각하고 영화보면 조금 실망할수도 있어요ㅋㅋ 여러분이 원하는 그런게아니라ㅋㅋ
q_qquring
내부자들 재밌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중간에 잔인한 거는 다 가리고 안 봤다😂😂😂😂😂😂😂😂😂😂
dizziness44
내부자들 봤슴니당. 히히 크리스마스엔 영화관! #솔로_크리스마스
byk7413
@exobh04080506 이친구 알바땜에 바쁘게살더니..(아련)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 모히또가서 몰디브나한잔하자는 명대사를 했으ㅋㅋㅋㅋㅋㅋ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byk7413
@exobh04080506 ㅋㅋㅋ앜ㅋㅋㅋ👍👍 내부자들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
kingpeww
내부자들 12/25(금) 675만 N
katori_yui
@Ederiah 지금시간은 12시30분 부산을 갈려면 나는..........버스를 2시간 타고 다른지역을 가서 무궁화? 를..타고 4시..가....안가 !!!!! 너무멀엉.. 그리고 요즘 볼만한 영화없단말이야 12/31에 내부자들 오리지날기다리는중
nvxyuhvl350
조승우, 영화 '내부자들' 합류..이병헌과 연기 '맞대결'
_yuharen
? 31일에 내부자들 오리지널 개봉하나?
songil_0226
내부자들 보고왔다
MBALQGO
내부자들이나 매드맥스나 킹스맨이나 앤트맨 중 아무거나 보고싶다 진짜 너무 재미없어서 멘탈적으로 상처받음ㅋㅋㅋㅋㅋㅋㅋ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undefined_my
내부자들이나 확장판 개봉되면 다시보러갈까
sangjangqb
@kingpeww 근데...옘병할 이거 다음 시간이... 26시이더이다...ㅎㅎ...휴헣...ㅠㅠ끝발 무섭네요 내부자들..
lysnpooh06
분명 예정일이 몇일 더 남았는데..오늘 내부자들 보면서 피를 많이봤더니 대자연이 일찍 찾아왔네 쓸데없이 섬세하고 난리야 ~!!!
hjaeho
내부자들디오리지널 전국 영화관 개봉이겠지?? ㅠㅠ 광주 안하거나 그런건 아니겠지ㅠㅠㅠㅠ
Cmu_BintZ
내부자들 보고왔어요ㅋㅋ 완전 꿀잼ㅋㅋ 집가서 후기올릴께요ㅋ
CiCiVienna
@kingkenny1967 어휴 딱 봐도... 내부자들 보지 그래썽
aoi_kawa01
내부자들 봣는데 조폭 이와이즈미 x 검사 오이카와 보고싶어졋다 반대여도 좋다....후욱후욱..... 이와쨩 조폭이면 진짜 섹시하겟다.... 그리고 자본주의에 ㅉㅣ든 검사 오이카와도 좋아... 출세하고싶어 미칠거같은.....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Cheonggyul
내부자들 재밌어요. 재밌슴다. 배우들 연기 보는 맛 쏠쏠함.
ducknis
네 여러분 제가 이렇게 오빠에 헌신적인 호갱이야... RT@ @ducknis 내부자들을3차찍으셧다고요?!
ducknis
요즘 좋은 영화 넘 많이 봐서 내부자들 감독판 견딜 수 있을까 걱정됨... 그리고 내가 꼭 이런 걸 봐야할까 회의감이 듦
weird_wy
대호 히말라야 이런거 보기 싫은데 말고 내부자들 / 스타워즈 있네
wlsdk
@kokoko0212 전 어벤져스2를 학원에서보고 영화관에서 검은사제들보고 계속 안가구있어요ㅋㅋㅋㅋ내부자들도 영화 괜찮다길래 봐야지봐야지만하구있구..ㅋㅋㅋㅋ
ssal_sk
@1092G5RU 내부자들이나 보자... . .. .
wlsdk
볼 영화들 내부자들(확장편) 조선 마술사 검사외전 셜록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_0501H
내부자들 감독판을 볼까 말까
hot_ssos
@Yumae0712 컥ㄱ,,ㅡㅠㅠ 내부자들 핵치ㅣ인거 어케 아셧지.,.?뽕 오져요
Canaryia
내부자들 보고 왔는데 걍 웃다가 나옴ㅋㅋㅋ
singingtacca
<내부자들> 보고 왔습니다. 1.아빠가 보재서+2.최애배우님 나와서 봤습니다만 그거 때문이 아니더라도 보길 잘한듯!!!!꿀잼입니다!!! 피튀기는 거 안 좋아하시면 취향이 아니겠지만 신세계랑 베테랑 좋아하셨으면 추천드립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못 품
srflour
내부자들 재밋당
dhgpdls1
내부자들 보러 갈까...
zdthn8888
내부자들 존잼이라네....쩝......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AKASHIC_HC
내부자들이다ㅏ아아앙
Ln_sling
원래는 내부자들 보러 갈 생각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포기하고 나옴.....
zdthn8888
오 내부자들 야하다는데?오빠 봤다며?그성대모사도...
80819jin
@D_rody0324 내부자들이용😶😶
haeoreum_exo
내부자들 봤는데 첨에 넘 잔인해서 진짜 귀막고 눈감고 울고싶었눈데 웃긴 부분도 있고 재밋기도 재미있었당. 올만에 잼난거 봐쪙
Coke_SN4
@DM_SN4 음... 내부자들?
zzagi7
내부자들봣따 조승우개잘생겻다...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momong19
@dul_dul_dul_dul ㅜㅜㅜ으엉...내부자들이 더쿠를 괴롭게 하는군요. 친구분 좋으신분ㅋㅋㅋ
MayLight506
내부자들 존잼 ㅜㅜㅜㅜㅜ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하자 백현아...
qjemf5
@jihaemon 31일에 내부자들- 오리지날 개봉
numetal765
내부자들 개꿀잼이네
davitylant
내부자들 보면서 느낀건데 이병헌 진ㅉ 터미네이터같음
Neru_TL
@davitylant 그리고 우린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 장발하면 못생김이 넘친다는걸 알게 됐지
2baekhyunee
오늘 덕메언니랑 오전부터 비바폴로갔다가 카몽갔다가 맥에서 쇼핑하고 내부자들 보고나오니까 음중공지떠있어서 달려가서 47n번 번호받았다(스펙타클... 이제 집가서 앨범이랑 봉 챙기고 다시 밤샘하러가야징...8ㅅ8 w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lol_bbq_
내부자들 재밌어..8ㅅ8
jihaemon
가족영화로 내부자들을 선택하는 패기...^^
manocrom
동생님이랑 맛난 밥먹고, 요번에 원하던 회사로 전직한 동생님 옷이랑 신발도 좀 사주고, 내부자들 2차도 찍음. 올만에 오붓한 남매 데이트. ㅋㅋㅋㅋ
davitylant
내부자들 보면서 ㅋㅋㅋㅋ 오른송...!!!! ㅠㅠㅠㅠㅠ 가상여친 ㅠㅠㅠㅠㅠㅠ
ohchoi12
내부자들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davitylant
내부자들 개인평 9.3
v_O3O_Vv
내부자들보세요 영화시간내내 숨쉴때마다 피부로 느낌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HS_earttiller
내부자들 3차 찍으러옴 ^ㅅ^)9 도른 나년
anji0118
ㄴㅐ부자들 보신 분...
Eleanor_Ko
생신 당일 날도 샤핑에 영화까지~ 풀코스로 모심~ 캬캬~ 영화 내부자들 괜춘네~ e
qkqkaqk123
아씨 또 내부자들 보고 싶고 내 인생 답이 없고 b
rlizardd
제탐라성ㅇ인들에게숙제내립니다... 내부자들보고 후기에 꼭 저 태그하세요.... (주의:좀잔인함)
rlizardd
내그림으로 다른사람 영ㅇ업할수있을까 ? 그럼 내부자들 보새요ㅠ여러분
korean_dears
내부자들 방금보고온후기: 이병헌..병크만 아니었으면 입덕했을것같다 본업..진짜잘함..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KnoBep
내부자들 재밌나영
_CHAN_WALL
내부자들본 언니분들 옶으신가요ㅠㅠㅠㅠㅠㅠ
_CHAN_WALL
트친언니들 내부자들 영화 보신분 있나요✋
A_Lil4c
@Karielrium 내부자들이란 영화에서 나오는 대사라고 하더라고요
nunu_0518
@Genio945778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의 내부자들ㅋㅋㅋㅋㅋ
___Lett
내부자들 보고싶다 나 왜 청소년이냐
huyu1216
내부자들 볼까..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Mio_4885
내부자들 봤다ㅏㅏ
numetal765
부모님 모시고 내부자들 보러옴 뿅
yourkoxx
내부자들 무섭나?
Rien0716
@SoundTrack_9 ㄷㄷㄷ....병원가시는걸 추천함니다아! 얼른 돌아와라 앤의 입맛!! 내부자들이 조승우랑 나오는거였던가? ㅇㅁㅇ...
haeoreum_exo
내부자들 존잼
SoundTrack_9
@Rien0716 음 그렇다기엔 학기중에도 소화가잘안돼섴ㅋㅋㅋㅋㅋ 여름에 집나갔던입맛이 아직도 안돌어와... 미쳐부러 내부자들잼더라 ㅇ0ㅇ
Rien0716
@SoundTrack_9 요새 기분이 너무 다운되있어서 그런거아녀? ㅜㅜ 아까 내부자들 봤다는 트윗은 봐써영 ㅇㅂㅇ... 재밌게 놀고 온거 같넹ㅇㅂㅇ... 소화제 하나 먹구 좀 쉬어여 ㅇㅂㅇ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KANGx02
@ruiman_ 네 ... 저야 뭐... 크리스마슨데 심심해서 안하던 트이터를 들어올 지경까지 되어버렸네요...(니트) 내부자들 얼른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아직까지 안보셨아요(!
ruiman_
@KANGx02 네넴ㅠㅜㅠㅠㅋㅋ 캉님은 잘지내세요?? 저 아직두 내부자들 못봣어요ㅠㅅㅠ
AKASHIC_HC
좀있다 밤에 내부자들 보러간당
yourkoxx
내일 그 사람이랑 영화 보러간다 내부자들 .....
HQ_Peretensia
허허 내부자들 봣습니다 허허허ㅓ
kabiing15
@qkqkaqk123 ㅋㅋㅋㅋㅋ 내부자들만 총 몇 번을 보시는 거에여1!!!! (그리고 카빙이 할 말은 아니엇고....) 내부자들이 저희에게 무슨짓을 햇길래 저희는 이렇게 순순히 통장을 바치고 있는거죠...? 😣😣😣
yuna1236
@BambooUnuseid 잌ㅋㅋㅋㅋ 폰이 화질이 구려갖고 ㅠㅠ 내부자들 보고잇어요 ㅋㅋㅋ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ropo522
와 영화관에서 처음으로 19세영화봤다...내부자들봤는데 개재밌네ㅋㅋㅋ이병헌하고 조승우 캐미장난아님 꼭보세여 님들
xo_solar
원래 오늘 가족이랑 8시 반에 영화보기러 햇는데 나 내부자들 보기 싫어서 안봐! 햇능데 잘햇다 나새끼야.....
sat_1201
나 사실 내부자들 봐쏘 ㅎღㅎ 근데 또 볼꺼얌 ღㅇㅅㅇღ
sat_1201
음 내부자들을 봐야겠어
SuAn_sarumi
암살 보고싶엇는데..... 내부자들 아직도 하나
2nd_nkk
@stickxhole 저 내부자들 진작봣죠ㅜ 이배우땜에 안 보려고 햇는데 하ㅜㅡㅠ 탈덕햇으믄 다른 장르 파던ㄱㅏ 왜 질얼인지ㅜ
AIR__POP
@Ulhi_we 내부자들재밋ㅅ대요!!!! ! !! 1!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Ulhi_we
내부자들을볼까 대호를 볼가... . s
yuyu7619gmailc1
@AppleMint0216 저도 이병헌 땜에 내부자들 보러갔다가 두 번 다 조승우한테 반하고 나옴요. 완전 매력 있쓰요~^^
hot_ssos
내부자들 31일에 삭제된 스토리 추가해서 재개봉한대요 ㅠㅠ가야진
mulan445
@Cherlin_so 5시 이후로 볼 수 있는 영화는 대호, 히말라야, 내부자들, 스타워즈
AppleMint0216
내부자들 보는데 조승우가 유난히 잘생이라서 개놀람
SoundTrack_9
내부자들 개존잼 완댜 조아해오
_Sonderling
@_Sonderling 내부자들이나 볼껄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DJbossam
내부자들 안봤었는데 3시간짜리 재개봉하던데 봐야겠다.
jeemin9362
아 내부자들 왜 청불인지 알겠다 핵더럽
Happyvirus_s2
@AppleMint0216 내부자들 존잼이죠?저도 감독판 나오면 볼려구요😊
AppleMint0216
대호보다 히말라야 내부자들 개존잼 감독판 나오면 봐야지
oasis_cine
성탄 연휴에 가족, 연인과 함께 시네 오아시스에서..<히말라야><내부자들> 절찬 상영중.
IamTree_CYS
그라제.. 내 짐작이 맞았당게☺ 콘크리트 안에 있는 자는 그걸 뚫고 나오기가..겁나 힘들제!!_[내부자들] 다음엔 셜록이다~~!☆ d
gidalim1
내부자들 감독판 3시간짜리 개봉하는구나 근데 수위가 좀더 쎄질거 같은데.... 볼까 말까... 근데 상영관이 있으려나..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SunnyCarlota
<내부자들> DVD 나오면 이 장면의 코멘터리가 가장 기대되는 것… T
pastel_nn
내부자들도 보고싶고 히말라야도 보고싶고 영화보고 싶은데 같이 볼 사람이 없어서 슬픈오후
gaegosang
이ㅂㅎ 인간적으로는 별로인데 배우로는 진짜좋구나...눈빛연기가 참말로 미쳐부러 내부자들보세요
gaegosang
엄마랑 내부자들볼거라고하니까 친구들이 다보고나면 (야한장면땜에) 엄마랑 어색하게 나올거라고 했는데 다보고나니 조승우랑 이병헌이랑 브로맨스만 남음
namsay123
내부자들 안봤는데 내부자들 같은 꿈을 꿨다. 그리고 인간의 끊임없는 환생에 대한 영화의 꿈을 꿨는데 열몇명의 배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다른 사람으로 태어나며 계속 나왔고 더 많은 인간은 없었다. 무엇을 하든 인간은 운명 밖을 벗아날 수 없다고 했다.
gaegosang
어제까먹고 민증안들고나와서 내부자들 못볼뻔했는데 다행히 전자학생증으로 들여보내줌... 졸업증명서랑 민증이랑 다 찍어보여주겠다고 하는데도 안된대서 빡쳣다 민증 안들고온 내잘못이긴하지만 ㅜㅇㅠ
qwer4390
@_9Q_Q9 그람 내부자들봐야지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_9Q_Q9
@qwer4390 내부자들이 더 재미있을듣
qwer4390
내부자들이랑 대호 중에서 머보지
QBery
내부자들을 이러다 평생 못보는게 아닐까 했는데(한국영화 영화관에서 내리면 돈주고 잘 안봄) 오늘 어쩌다 보자고 얘기 나와서 봤는데 재밌넴
_daz_zle
ㅇㅏ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다....! 내일 아마 괴물의 아이 다시 볼 것 같은데 다른 걸 보고 싶어도 볼 영화가 없는 것 ㅎ ㅏ 내부자들 보고 싶은데 내가 안 되고
return_1_
내부자들 재밌네 ㅋ
ZihoonsLuvZiho
@ZICO92 영화 다보구나와써요🙈 내부자들 봣는데 몸매가 유레카인 언니들 되게 많이나오는/ㅅ/ 점심은 먹어써요~? 안먹엇으면 얼른맛점해요😚 나도 이제 점심으로 돈까스먹으러 식당와써요!ㅎㅅㅎ 으아 춥네요 나중에 또 멘션할게요❤
thebruiseinyou
내부자들은 31일이나 1월에 보러 가고... 오늘은 스타워즈를 봐야것다 올라가기 전에 보루토도 보고 싶은디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Jeong017
영화 내부자들 별로인가? ლ(╹▽╹ “ლ) 대호냐 내부자들냐??
AppleMint0216
프로듀사 디비디나오나???? 대호보고 바로 내부자들 보러왔다가 잠깐 폰켰는데 이게 뭔일???
wow876588
가족들이 밥먹으면서 내부자들 얘기를 하는데 그 얘기핟ㄴ다 그거 알몸에 초ㅡ크
dhal2021
@wjddlswo91 봤어?? 내부자들
Sophia_0801
대호도 봐야하고 내부자들도 봐야하는디ㅜㅜ
dante_rune
룬의 아이들 나쁜녀석들 냉장고를 부탁해 뮤지컬 신세계 베테랑 검은사제들 내부자들 클로저스 만화 보고 웹툰 봅니다. 영화도 꽤 봅니다. 그 외에도 잡다하게 덕질합니다. #크리스마스_트친소
restartcorea
@actormoon @jinsungjoon 새정치 내부자들중에 언론에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빨대들이 있나봐요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bomah_11
@hacknodap 내부자들 뀰잼
jj_p90
@jj_p90 내부자들은 재밌다는 말 엄청 많이 들어서 꼭 보러 가야지... 했는데 입원하고 뭐하고 하다보니 상영관이 없어... 다 내렸어....
jj_p90
볼 영화 1. 라이프 2. 라이엇 클럽 3. 인턴 4. 내부자들
foodnjoy
어제까지 히말라야 250만, 스타워즈 150만, 대호 백만, 내부자들 660만. 히말라야 밀어주기 분위기가 성공하는듯.
_semoon
그래서 나 내부자들 감독판 볼 때 기저귀 각이냐.
dlddld1028
레전드 시카리오 괴물의아이 검은사제들 내부자들 리틀포레스트 보고싶다😂
_semoon
김대맹 바스니들 내부자들 감독판 봐야겠다. 는 나.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kyungjin714
내부자들 재미써써요. 근데 보면서 나도 조베르 보고싶다:Q....하고 앉아있었던게 유우머
_semoon
내부자들 감독판 기사 스포밭이얔ㅋㅋㅋ큐ㅋㅋㅋ
qkqkaqk123
@kabiing15 막 그러다가도 갑자기 얼굴표정 싹 바꾸면서 파일 내놓으라고 그래서 2차 심쿵하고ㅇ<-<으윽 갑자기 내부자들 또 보고 싶어요 장훈이가 깡패야~하는거랑 상구 눈빛ㅜㅜㅜㅜㅜ아 진짜 인간적으로 이건 정말 진짜 아 말이 안 나오네요(마른세수
ZihoonsLuvZiho
@hyeoney3 내부자들!ㅇㅁㅇ
famous_line_mov
모히또에 가서 몰디브나 마실까요? - 영화 내부자들 #Self_intro
nu_94s
내부자들 오리지널 진짜 궁금
sundalgohyang
왜누리당 정무의원은 남자의 아랫도리 하는 일은 문제삼으면 안 된다고 얘기하고 다닌다네요. 제돈, 제아랫도리 가지고 논다면야 상관할 일이 아닐 수도 있겄지만 남의 돈으로 짜고치는 고스톱맹키로 놀아나는 것을 누구나 다 아는 것을..., 내부자들에서 그..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sundalgohyang
왜누리당이 국민에게 요구하는 나라에 대한 애국과 충성은 지배계층에게 충성하라는 요구입니다. 영화 내부자들에서 홀딱벗고 질퍽하게 노는 것이 왜누리당의 본질일 가능성을..., 서민과 노동자에게는 애국을 강요하면서 서민, 노동자를 데려다 노리개감으로...
Reichi215
내부자들 보러와서 피카츄콤보삼ㅋㅋㅋㅋ흐윽 너무 귀여웡!ㅠㅠㅠㅠㅠ
bestsujin
와 내부자들 개꿀잼이구만ㅋㅋㅋㅋ
___uh2
@CelinaC_Liz 내부자들이여....! 졸다 깨다를 반복중 ㅋㅋㅋㅋㅋ
kingpeww
내부자들 12/24(목) 665만 스크린만 안 줄였으면 감독판 전에 7백만 찍을 수 있을 거 같은데...뭔가 아쉽 7
gurxo4
@o_xx9 신세계&내부자들&베테랑 등등..
___uh2
내부자들 보러와따⭐️ 보고나면 첫차!! 다니겠지 히히⭐️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qkqkaqk123
사실 어제도 조조로 내부자들 보고왔다😊...
qkqkaqk123
안되겠다 당장 내부자들 3차 찍으러 갑니다
io138
세상에 완벽은 없고, 완벽한 사람은 더욱 없고, 완벽한 상태의 결과물이라는 것은 더더욱 경계해야하는 것. 영화'내부자들'을 보면서 완벽해보이는 언론인 몇 정치인 몇 기업인 몇이 떠올랐고, 어떠한 상태도 완벽해 질 수 없을 것 임을 느낄 수 있었다.
tera0701_v
내부자들 괜찮은가...
hot_ssos
내부자들 보셧나요 G
record_bin
4. 내부자들 사회의 병든 구조에 대한 감독의 분노. 그럼에도 버릴 수 없는 어떤 기대, 정의로운 세상과 사람에 대한 판타지같은 기대.. 알고 보니 윤태호 원작이 있었네. <베테랑>보다 훨씬 낫다. Z
SunnyCarlota
<내부자들: The Original>도 설마 무대인사 하나? 하면 우리 박종팔 사장하고 조 상무님 좀 대동해주십사… 제발…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h_n_sp
내부자들 3차 찍고 나니까 조상무님이 더 조아지구여... 백샘 넘나 색시합니다.. 백샘....(앓앓
iam_901_
뒤늦게 내부자들 보고옴 모히토 드립은 일찍봤으면 빵 터졌을거 같은 대사긴 하다ㅎ 하지만 이미 수도없이 보았고,,, 대사치는게 중간중간 안들리는거 빼고는 나쁘지 않았음🤔
luv_zsw_S2
@luv_zsw_S2 3! 본진얘기하는거 핵좋아해어 (조승ㅇㅜ) 어 내부자들 보고싶다
craneske
내부자들 감독판 개봉 하네 …
vormittag0930
헐 내부자들 오리지널 버전 31일 개봉이다 1월 1일에 보러간다
yuuuii_2
꿍쳐둔 영화표로 내부자들 오리지널 조져야지
zdthn8888
아 내부자들오리지널버전이따로있구낭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SunnyCarlota
@heather10301 아 근데 내부자들 연성은 사투리 때문에라도 진짜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
SunnyCarlota
@stratus1129 막 써서 죄송합니다… 근데 내부자들 연성은 진짜 사투리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쓰면서 수십번씩 현타가 와요…
___uh2
3시에 내부자들 볼거에요!!! 술 같이 생긴 엔젤리너스 딸기스파클링에이드❤️ W
BANG_XOXO2
@Gompangi_CSH 히말라야 하는데 봤어! 내부자들은 청불이라 못 보구. .
la_ttee
아 왜 요새 영화볼거 없냐진짜 히말라야도 별로라그러고 내부자들은 이미 봤고 대호는 안댕기고
Canaryia
@keitian_kor 내부자들
Chateau_Margaux
내부자들 디렉터스컷 개봉이네... 어차피 안본거... 그걸보까?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keitian_kor
@Canaryia 대호나 히말라야?.... 내부자들도 재밌다그러구
_DangO_O
뭐보지 (-(( 내부자들은 내가 보고싶은데 엄마가 싫데
wpfh3349
영화 신세계부터 베테랑 내부자들 보면.. 넘 자극적임.. 썩은 정치인들 술마시고 맛난거 먹는걸로는 만족못해 하는 장난아닌 장난술게임 같은거.. 그렇게 있는그대로 보여주는건 당연한얘기지만 한계가있음.. 거부감들기도 하고
_ManzaTonix
cgv 검색햇다 씨지븨 왜 스타워즈랑 히말라야랑 내부자들밖에 상영안한다구뜨냐
Alpha_Ocho
회사에서 얼마전에 밥먹다 내부자들 조승Woo 전라도 사투리냐 경상도 사투리냐로 진지하게 토론했는데 결론 못찾음ㅋㅋㅌㅋ
lazyrage007
베테랑보다 내부자들이 더 불편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다. 태생부터 나쁜 사람은 없고 환경에 따라 사람은변하며 나이가 든다고 모두 지혜로워지진 않아도 젊은 날의 실수를 부끄러워하고 반성할 것이라 믿었나보다. 나이도 허투루 먹을 수 있구나
CroW_CZ
내부자들 보러 옴 이제서야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FOR_COMMA
<내부자들> 한국판 진짜 히어로의 등장. 현실을 철저하게 반영했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 세련된 영웅 판타지. e
jabi_o3o
부모님이 내부자들보고와서 재미있었다고 문자해줬는데 지금ㅁ따님 약올리새오...?(울ㄹ컥
KaODiA77
내부자들 재밌나
ZihoonsLuvZiho
내일 내부자들본당
hillda69
@SLIP____AWAY @your1215 나두 근데 나 내부자들 같은...그런...류를 잘 안본다.. 머 볼거없나?
SLIP____AWAY
@hillda69 @your1215 나 아직 내부자들 안봄 ㅇㅅㅇ 스타워즈는 시리즈 안봐서 모를 거 같고 개인취향은 맥베스도 있고 히말라야는... 평은 괜찮던데
psyki1
처음엔 내부자들 보려고 했는데 자리도 거의 없고 시간대도 애매해서 멕베스로 변경. 셰익스피어 4대 희극 중 한 작품도 읽어본 적이 없어서 흥미가 있다.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M00NR0SE
내부자들 볼까........
sy__1029
@Rh_s_AHN 내부자들..?!
eunezzing
보고싶은영화 - 내부자들 대호 이웃집에신이산다 어린왕자 스타워즈
finfin__3
@geminiagnes 헉... 내부자들... 제가 잔인한 거 잘못봐서 망설이고 있는데... 후... ㅋ..크오를 위해서라면..!
geminiagnes
@finfin__3 크흑.. 상구와 장훈이는 영화 내부자들에 나왔던 깡패와 검사입니다... 크오사약이죠.. 존잘님을 영업.. 영업한다... ㅍ사실 저도 검사제들 때부터 파서 참치 판지는 얼마 안되었어요... (소근소근
jasalikimas
저랑 1월에 "내부자들 무삭제판" 보러 가주실 분
amoeba_495
@M_girl_tea 그럼 다행이군요! 뭐 보시나요? 저는 내부자들 감독판 나오면 보러 가려고 벼르고 있는 중입니당~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gaegosang
내부자들봣다 ㅁㅊ존잼
DaIsy_5_5
@slowestCat 저 모르는 사이에 내부자들 2번이나 보러가신..😃ㅎㅎ.... 감독판도 보실 예정...(.... 시작이 어려울뿐..ㅎㅎ.... 헤두익은... 앙ㄷ..ㅐ요 당장 제가 못갈수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
DAP1NG
내부자들 봐요 재밌어
tts951230vlovev
@ggugiya_S2 ㅋㅋㅋ 잘보고와 난 아직도 내부자들 안봤엉 잼있다고 하더랑 난 크리스마스 이브에 간당하게 들어갈듯 ㅋㅋㅋ
ggugiya_S2
@tts951230vlove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요! 우리 같이 죽어요 흐흐 저는 이제 내부자들 보러가요!! 클쓰마스에 집 들어올듯....☆
3_S_GI
내부자들 마지막 개핵사이다 ㅋㅋㅋ
3_S_GI
히말라야는 눈물샘 엄청 툭툭쳐댔고 내부자들은 그냥 핵존잼 ㅋㅋㅋ

내부자들, 포토이병헌 영화 이병헌 미소 되찾은 시간 오리지널’ 감독판으로 만나요 감독판

suisui_masuri
아빠 생신 때 베테랑 같이 본 효녀(라고 자화자찬) 이번엔 엄빠 다 같이 내부자들. 친구가 더러운 방식으로 야하고 잔인하대서 좀 걱정했는데 울가족은 다 그런 것 없..ㅋㅋㅋ 엄마는 심지어 영화가 쉬워서 좋았다고 하심.
s2mercury
와 내부자들 진짜 조온나 살벌하네
ifugoaway
@kwchah '내부자들'이란 영화를 보면 국민을 똥,돼지로 보던데.. 박원순이 정말 국민을 똥,돼지로 보고 있네요
mistyrunmaze
내부자들AU로 토민늍 보고싶다......... 내부자가 되어 고발하는 역에 민호..... 굳이 내부자가 민호인건........ 몸도.... 네.......
purpleckly
나 언니랑 내부자들 보기로 했는데 넘나 피곤해서 잘까봐 걱정....
zazehae095
내부자들 감상: 다들 복스럽게 먹는다.
__ontheslope
@huyeongkku 하;ㅏㅏ;아 미친 넘 조아요 ㅜ ㅜ ;ㅜ;;ㅜㅜㅜㅠ내부자들에 나쁜편쪽에 수틀리면 사람 써서 잡아다가 톱으로 손이나 발이나 귀 짤라대는 부장 잇엇는데 진역이같앗어요 ㅜ ㅜ 운이 파이프 머리 묶은거 반쯤 풀려서 으앙 넘조아(ㅜ ㅜ..
BNY0227
내부자들 아직 못봣는ㄷㅔ 내일 아침에 보면 내 즐거운 클스마스에 지장이 생기겟지
auj0529
@dmj1ol0 내부자들 보셨어요?
soy_lmn
내부자들 존잼인걸? ㅇㅅㅇ 첨엔 좀 잔인해서 어어어엌... 어엌... ㅠㅠ 하면서 봤는데 마지막에 휘몰아지네
solidoled
햄님 트윗 보구 떠오른 건데 한국 영화들도 자막판이 잇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최근에 내부자들 대호 봤는데 도저히 대사를 100프로 알아 들을 수가 없었던 것wwww 나 한국 사람 맞는...?
__ontheslope
@huyeongkku 헉 다행이다ㅜ ㅜ ㅜ ㅜㅜㅜㅜ ㅜㅇ오늘 종일 조폭au 생각을 했어요 운이가 패싸움... ㅜ.ㅜ ㅜ..너무 멋있어 그런 ㅜ...(☜? 저 그런거 넘 조아해요 그저께 내부자들 보면서 운이생각햇어요 ㅜ ㅜ(그리고 밝혀지는 익명...
cine_riri
<내부자들> 감독판으로 3시간 짜리 나온다며? 아니... 본편도 너무 길어서 도대체 언제 끝나나 싶었는데 3시간이라니. 이런 생지옥이 또 어디있나.
oinktuna
@flora_1124 아맞아요...내부자들 겁나흥햇....하 그냥 영화인생 접어주세여ㅎㅅㅎ
flora_1124
@oinktuna 대중들은 벌써 다 끝난거 가타여,,, 내부자들 개흥이라서
psyki1
누나가 내부자들 보자고 하는데, 뭔 영환지 몰라서 잠깐 찾아보니 이거......내용상 필수라고는 하지만 성접대 장면이 있네. 누나랑 같이 보기엔 약-간 그런데(-_-;)
belle_vvi
내부자들 봐써엽
rjdaks_
내부자들.....8시55분꺼....아니 이것도 자리가 그닥...없ㅇ....
YoukuYoukubeam
크큭....내부자들... 니거지들...크큭...크크큭...
rjdaks_
예스 내부자들 본다...청불이란 좋은것.....!
manocrom
내부자들 대박 짱짱!! 진짜 내취향! 극장에서 안봤음 두고두고 후회할뻔. 아 진심 연기도 스토리도 케미도 완전 내 취향... 넘 내취향이라 진심 소름 돋았어. 으헝헝헝... 또 볼테다. 블루레이도 살테다! ㅠㅂㅠ)
jjhee0908
내부자들 졸라 잔인하넼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각본 잘 짜여진 영화인데 보다가 토할뻔 했다
orgggggg
@orgggggg 3일 전에 예매한 내부자들을 보러 갈 것~~ ╰(*°▽°*)╯
nvxyuhvl350
정치깡패 영화 '내부자들', 원작은?
dygud_sr
내부자들재밌네ㅋㅋ
nunu_0518
@rechesi_ 내부자들 봣스? 재밋쥐!?!?
rechesi_
@nunu_0518 내부자들!!!!!!!!!1 그 와중에 이쁘군ㅎ.ㅎ
Genio94577859
올해 본 한국영화 중 내부자들이 젤 재밌었다. 배우들의 눈빛, 대사, 말투 하나 하나 버릴 게 없어.
mistyrunmaze
이브에 보는 내부자들이란...ㅇㅅ;ㅇ 아 근데 토민늍으로 에이유보고시퍼 ㅠ0ㅠ
dooryuryuryu
폭력적인거 좋아하는 우즈님 내부자들 꼭 보세요
zazehae095
스타워즈vs내부자들
dooryuryuryu
내부자들 ㅎㅁ파고싶다...
pooh_heng
내부자들이 재밌어요 히말라야가 재밌어오..?...
Benuskorea
한길 또는 지원 둘중 한쪽은 조선과 긴밀한 관계일것같아 ..내부자들
gyanu_u_u
내부자들도 한번더봐야하네 크킄 브로맨스..!!
rlizardd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대개봉!
uchippong_1
이산타때문에 내부자들은 보기 싫어서 안봤는데, 마스터는 이산타가 나와도 참치때문에 볼 것이다. 나는 그럴 것이다. ㅠㅠ
ssg_nut
@HS_earttiller 앗 안녕하세요 하스님!!!! 저도 내부자들 좋아하긴 하는데 언급은 요즘 1도 없는 편인데 괜찮으신가요.....!!!!!! 서로 구독만 할거가튼.......
fmhelasavvee15
@dfghjklasw 스타워즈 아니면 내부자들!
ckdltjr09
내부자들 감상편 : 장르 - 러브스릴러
hopiary
@ljhyun37 @xpzm57 내부자들 정말 재밌게 봤는데, 감독판도 꼭 보고 싶네요. 우리 사회를 적나라하게 묘사한 영화, 영화 말미에 현실과 관계가 없다고 말해놓고 있지만 그 어떤 영화보다 현실적인 영화라 놀랐습니다. 작가와 감독에게 영광을
dpffpdlsi
내부자들 그거 잔인하다는데… 선정성보단 폭력성이 더 강하다고…
Ahon_twit
부모님이 내부자들 보지 말라 하시는데 야한가보다 봐야지
ForU38
@2H_R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보게,? 내부자들봄???
quori82
내부자들 봄. 영화의 성공에는 판타지가 역시 중요한듯. 오히려 무섭다.
SunnyCarlota
"게다가 ‘내부자들’에서 잔인함 담당이었던 ‘조상무(조우진 분)’가 응징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통쾌함을 주기도." 시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
mooncometRS
으컁컁 내부자들
gumanryu
미루다 오늘 내부자들을 봤다. 영화를 보고 나오는 길에 70대 중반쯤으로 보이는 노인 3분이 계셔서 잘 보셨냐구 물으니 멀리 태안에서 부러 오셨단다. 건강 하시라구 인사를 드렸다!
kimi_yukimi
이제사 내부자들 보러 옴!!!
Bohemianbj
내부자들 그럭저럭 재미있고마이..19금인 이유가 있었서 ㅋㅋ
gglasizy
히말라야봐야하는데..내부자들 예매함-.-
hi_v11
내부자들에나온언니닮았다했는뎅그분이시구낭
ssssoooo31
내부자들 디오리지널 전단지에 배찡 있다ㅋㅋㅋ어예
MinSeokHyeon
내부자들 꿀잼 p
mudant1
일단 밤에 내부자들 예매에..
1Dbreedit
@E__ryeo @Dang_Go_ 내부자들........(옌 : 거지시구요
skyjump_nano
내부자들 진짜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왤케 좋아하지
1Dbreedit
@E__ryeo @Dang_Go_ 내부자들 상영시간의 상태가?!
kitty_hy
내부자들 보고싶어 엉엉 언제보지ㅠㅠ
mungzzi94
내부자들 봤습니다..,,,
xlqptdudn
내부자들 내리기 전에 보려구했는데 잔인한 장면(신체절단?) 많이 나온대서 바로 포기한다. 역시 애니메이션이 안전해... 시달소 재개봉 언제해요...
d2_insidesj
내부자들에서 상구를 보면서 사실 달콤한 인생에서의 선우가 많이 생각나긴 했었는데 다시 보니까 복수자인 건 비슷한데 진짜 극과 극인 캐릭터 같닼ㅋㅋㅋㅋ안상구는 되게 무던무던한 타입인데 김선우는 세심하고 예민킹 같음ㅋㅋㅋㅋㅋㅋ
csmile28
폰깨져서 안들어왔는데 내부자들 교류회요???????.??
mumu_fa
...내부자들 좋다...
275mmgogo
@thser7853 난 내부자들 보고싶구나
SunnyCarlota
"안상구의 손을 팔과 분리시킨 안경 쓴 악마, 조상무(조우진 분)가 원작에서는 애매하게 처리되지만 그가 어떤 행보를 겪는가가 궁금하다면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aileouart
마지막 과제까지 내고 이제 진짜 종강.. 학교에 직접 가서 내야했다. 집에 가서 좀 자다가 심야로 내부자들이나 볼까..
trueDC
내부자들본뒤론 청소가 그청소로 안들린다...
den_of_vice
사실 내부자들 600만공략 가고싶지만 아침부터 7시까지 귤님과 기다릴용기가 나지않는다...
millionhour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내부자들을 본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지만 일주일 후면 내부자들 확장판이 개봉하니 그때 본다 하지만 그 날은 가요대제전 하는 날
SunnyCarlota
아무튼 근데 만약 <내부자들: The Original> VIP 시사회를 한다면 공식석상에서의 조우진 배우를 볼 수 있겠구나. <내부자들> VIP 시사회때와는 플래시 세례가 다르겠지. 캬, 드라마틱 하다.
SunnyCarlota
<내부자들: The Original> 빨리 보고 싶다! 조 상무님 분량이 얼마나 추가가 됐을 것인가…
trueDC
회사언니들이 자꾸 내부자들 감독판을같이보러가자고한다...조상무 최후를보고 안울 자신이 없는데...
dalsxxing
여러분, 여러분이 모르시는게 있어요. 저 조정석도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인 뛰던 사람 (참고로 내부자들 안뛰었음)
SunnyCarlota
놀랍다. <내부자들: The Original>에서 새롭게 볼 수 있는 다섯 가지 중 조 상무의 최후를 기사 내에서 비중있게 다뤘다는 점이.
jjhee0908
이브인 오늘은 친구랑 브런치 먹고 내부자들 영화보고 맥주 한잔 하기로 함.. 그리고 블러셔를 살것이다 크리스마스는 걍 수면제 처먹고 자야지 #크리스마스_이브와_당일날의_계획을_말해보자
nunu_0518
심야영화로 내부자들 봤는디 주ㅠㄴ내재밋네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 연기 캡쨩잘해ㅐ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ureka9394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볼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다 볼 영화 너무 많아서... 그리고 결정적으로 왓챠에서 이동진 평론가가 별점 2.5점 줬다
rodanthe_ee
@cola_nyam 내 심장을 쏴라,,, 내부자들,,, 베테랑,,, 박물관이 살아있다,,,(손뼉
010empty
내부자들 추잡하고 메스껍다 - !
HS_earttiller
<내부자들> 교류회 계정 ▶ @INSID_MEN_ 8
HS_earttiller
<내부자들> 트친소 해봅리다... ^ㅁ^) 조상무 중심으로 다 좋아라 합니다... ^p^)9 2월 <내부자들>교류회도 추진중입니다... 우리 뭉쳐오... 냅쟈더쿠님들.. ㅠㅠ #될리가_없지만_해본다_트친소_ C
syairen3787
내부자들2가 내손안에!
SirO__Ame
내부자들 졸잼 다들 내부자들보세요
sweet_haribo
내부자들 존잼🌞
silveira___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좋다는데(극장판보다도 괜찮다고?) 저런 이야기를 3시간씩이나 보고 싶진 않다 2시간 10분으로도 족하다 족해..
eli080123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도 봐야하나? 50분이나 늘렸다는데... 근데, 잔인해서 눈 감고 봤는데... 우째 끌려~
Ankhmemiphis
올해의 아이돌: \우리에드/ 예능: 집밥백선생 망작영화: 내부자들 책: 돈마에서의 10년 음악: 년앤년 shine @kimjapdeok
redkyee
내부자들 감독판은 무려 50분이나 늘어났다니....그 짜증스트레스만땅의 내용을 참고 보려면 지금부터 기를 모아야 한다. 흐아아아합!
fate8_8
내부자들보고왔다.. 그리고 방금 아빠가 싸온(?) 초밥을 먹었다.. 개마싯다..
93_94_
내부자들 넘나 재미따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하까 배켜나????
Bohemianbj
@DARIM_0 나 낼 내부자들 볼려는데;;
skyjump_nano
오늘 볼 영화 : 내부자들 / 바닷마을 다이어리
mfdhoi
킹스맨,내부자들,나를 찾아줘,그랜드 부스타드 호텔 등등 예고편보고선이건꼭봐야돼!!하고 찾아보면 청불..눈물난다 흑
vvv6378
@crazy2UUUUUU 언니 그 내부자들밨어???
MoonLight_Co
@SunnyCarlota 젬이랑 배씨는 옆에 서면 안되게따😂😂😂😂<<<< 확실히 내부자들에서 나이 들어보이려고 애썼구나😌
heather10301
내부자들 명대사 모음에 당당하게 있던 우리 상무님..☆ 절 가지세여ㅎ힣ㅎㅎㅎ
SunnyCarlota
@MoonLight_Co <내부자들> VIP 시사회 때 보니까 그 중 제일 크더라능… 그러게. 커보이는 얼굴은 아닌데.
pxxfxx
내부자들 재밌다ㅎㅎㅎ
rechesi_
TTOC: 은우리, 준보미 내부자들: 필우강희 응팔: 선보라 겨울왕국: 잭엘사 신☆쌍: 시레이, 에크레이 롤: 바이케틀 #장르별_최애컾은
kingpeww
내부자들 12/23(수) 658만 심심하니까 이거나 올려야지 l
skyjump_nano
내부자들 보고 싶은데
jocbbang
헤헤 내부자들 재밌고만. 이병헌이 연기에 처음으로 반함... 로맨스 이병헌 와따네!
SunnyCarlota
근데 <내부자들: The Original>의 관객수는 <내부자들>과 따로 치나?
oqwvmtgg066
조승우, 영화 '내부자들' 출연 확정..비리 정치인 저격...
ducknis
아. 뒤에서부터 꼽으면 화장 간신 내부자들 다 한국영화네...
Daniel_Gene
갑자기 내부자들이 생각나네. ;;;;
parangisblue
@sejunhwa 내부자들😄
xo_yel
@sejunhwa 구콰님ㅜㅜ 내부자들 잔인하지 않아요?? 무서워서 못보구 이써욥ㅜ
sejunhwa
내부자들 재밌당 😁
ducknis
내부자들 영화 깔 땐 제 아이디 걸어주세요 물개박수치며 좋아합니드ㅏ
Ankhmemiphis
올해의 노잼 영화: 내부자들 쓰라고 보낸 멘션이죠 @ducknis
SAE_HAA
요 근래 본 영화 중 가장 재밌게 본 건 내부자들?
bbuqqu2
@chip22_ 내부자들..
yuyu7619gmailc1
@AppleMint0216 음..내부자들 일반판(?)과 감독판 둘 다 보시길 추천합니다~^^저는 일반판(?) 두 번 봤는데요..두 번 봐도 잼나더라구요. 감독판 또 보면서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sangjangqb
오랜만에 내부자들이나 보고 들어갈까 ^ㅅ^..
alley_fall
리) 내부자들 감독판 재미있을거같다. 하지만 그러면 그 장면을 또 봐야함. 한번은 봤지만 두번은 자신없는데..;
SunnyCarlota
<내부자들> 감독판도 평이 좋은 것 같다. 기대되는 것.
AppleMint0216
내 크리스마스 계획 1.아침 일찍 일어나 대호를 보러간다. 2. 내부자들도 본다. 3. 커피숖에서 시간을 죽친다. 이것들이 다 각지로 흩어져서 나혼자 놀아야돼 ㅜㅜㅜ
ppeum_
@SunnyCarlota 그나저나 ㅠㅠㅠㅠㅠㅠㅠㅠ내부자들 예매 언제쯤 열릴까오..ㅜ.ㅠ설마 31일 하루만 상영하는건 아니게ㅛ죠..
1035_jansep
@exojd_ 내부자들!!!!더러운데 재미써
heather10301
내부자들 영화관 포스터를 벽에 붙여야지 마음먹고 점착제를 찾음 블루텍? 근데 배송비가 제품 가격이랑 맞먹네..젠장. 집에 아껴둔 브로마이드 다 붙여버릴거야.
ducknis
아 요 며칠 본 영화며 공연이며 다들 퀄리티가 중상 이상이라 행복하다 이런 상태로 내부자들 같은 걸 보면 괴로움에 돌연사하는 건 아닐까
Idiot_Mua
방금 내부자들 보고 나왔는데 이병헌은 정말 누구 말마따나 연기로는 깔 수 없는 존재였다.
AppleMint0216
크리스마스때 볼 영화 예매해야하는데... 내부자들이랑 대호랑 또 뭐볼까 ㅜㅠ
93_94_
@winds_spring 네,, 내부자들,,
youngjoopark031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이병헌 “조승우 충격 준 곱슬머리,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스타일”
viper003
내부자들 디 오리지날 만이 볼만하겠네.. 스타워즈 노잼..히말라야 노잼
enduf
@lunaboy65 내부자들 출연하신 것으로 되어 있던데 어느 장면에 나오시나요? 본 기억이 없어서 ㅠㅠ
simon812
@lunaboy65 내부자들 감독판에서는 뵐수 있는건가요?ㅋ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youngshikik9
[포토]'내부자들', 3시간 감독판으로 다시 만나요
seungmokoo2
[포토]이병헌 '수많은 女心 사로잡을 훈남페이스' (내부자들)
___lo0ol
으음..신세계x내부자들x리멤버 크오하고싶다 ㅋ.ㅋㅋ(망함)
mooncometRS
내부자들 보신분>_
Mandrake_Nippse
@SPECIAL_SYMBOL -어린왕자 -대호 -스타워즈 -내부자들(청불 -히말라야 -스누피 -포켓몬 -몬스터호텔 검은사제들은...한참전에...수명을..
HS_earttiller
@flelfl 여튼 그런저런 이유로 내부자들 교류회 참석해주세오 ㅋㅋㅋㅋㅋㅋ
dongsoochang
[포토]이병헌 '되찾은 미소' (내부자들)
kebi_0
배테랑,내부자들,리멤버 -- 재미있다.
flelfl
@HS_earttiller 아 내부자들 교류회 어
yh20520
내부자들...너무 잔인했어....
mooncometRS
내일은 올만에 ... 승진하고 첫 연차니깐 아침에 일어나거 건강검진 받고 @onenonly_sh 언니랑 초밥부페 가따가 내부자들보고 엠콘가야지♡8
skyunleek83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이병헌 “확장판 개봉, 원 없이 보여줄 수 있어 기뻐”
lazy__smith
조아 결심했다 낼 내부자들 보고 세컨드노트북 들고 카페 가서 글써야지
APElitesari
@1689hae_2 내부자들 꿀잼임?
keunminko32
'내부자들', 관객수 650만 돌파에 감독판 개봉까지 '19금 영화의 끝없는 흥행 돌풍'
iram523
@Dott_gabi @WTFxxk_RUN 엄 내부자들은 아가아가는 보면 안대오




내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