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3:29 ALL

IDMOHAZI_
치인트 보는 중 오영곤 손민수 성 모름 상철 .. 데스노트에 쓸 것..
pinktoJD
오영곤새끼 디졋다 정이 감추려던거 설이가 알아버림
ny000v
오영곤 아오
greenapple_n
오영곤 왜 이수혁 삘이 나는거같지...?내 눈이 이상한가
luvchenluv
손민수 오영곤 실체로 보기 힘들어
bb_norang
오영곤 잘생겨서 짜증ㅋㅋㅋㅋㅋㅋㅋㅋ
summerkid_
오영곤 생가보다 더 잘생겼네? 대박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nappingalpaca

From Twitter

exoxo_112756
오영곤 존나 비실비실한 새끼..
romantico_216
발암인물 1.손민수 2.상철선배 3.오영곤 진짜.... 싫다
DaeguFCFangirl
오영곤 넘나 잘생긴.........
KoreanDramamama
치즈 인 더 트랩 8회 - 인하 이성경 를 조정하여 오영곤 지윤호 을 가지고 노는 유정 박해진 ! - 치즈 인 더
__Touchyun
오영곤 쟤 머리까면 잘생긴 배우던데
redgari1
오영곤..저 색휘 목조르고 싶따.. #치즈인더트랩
kai_88_94
오영곤인지 나발인지 쟤 넘 싫어ㅠ

sun_xiuminseok
오영곤 미친 개또라이.....
CYwith1127
오영곤 넘 연기 잘하는 거 같음 저런 말투 쓰는 사람 현실에도 있어서 ....
cow_jojeol
오영곤 존잘;;;;;;;;
pyojihoon_love
오영곤뒤진다
_20150605
오영곤 잘생겨서 감정이입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ㅜㅜ
withTandM
오영곤 닥쳐 꺼져
Q_rincess
****__Aa_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영곤 잘생겨서 짜증나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in_daily_

From Twitter

milktaeny
오영곤은 언제 떨어짐
209_1016
근데 오영곤 실제로잘생김 진짜개잘생김
dear_el
아아 오영곤 너무 시러 개시러ㅠㅠㅠㅠㅠㅠ
Betting_jy
손민수 오영곤 김상철 손잡고 뒤져라
nacknack8
****omeexo48 빨리 손민수 오영곤...퇴치...
Jin___17
아 오영곤 빨리 처리좀 극혐이야 정말
suni_CB
****e__ 넼ㅋㅋㅋㅋㅋㅋ오영곤 진짜...연기도 넘 잘해가지궄ㅋㅋㅋㅋㅋ나올때마다 부들ㄹ부들,,!!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ny000v

From Twitter

YECO00
오영곤이랑 여친이랑 싸잡아서 죽이고싶다
taeng_lyrics
손민순지 뭐시긴지하고 오영곤이랑 둘이 지구 떠났으면ㅎㅎ 드라만데 드라마답게 볼수없어 너무 화나 힣ㅎㅎㅎ
exo_JD921
손민수와 오영곤이 털리는그날까지 잠시 미뤄두겟다
suni_CB
****e__ 맞아욬ㅋㅋㅋㅋ아마 곧 사이다 나올 것 같은,,,!! 근데 지금이 진짜 총체적 난국 같아요...짜증나는 캐릭터 한꺼번에 나오고...그중에 제일은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
cheeriohat_pic
****6v6 왜 개막잔? 아님 오영곤? 아님 손민수?
RingRu_EN
아 쟤 손민수..아 쟤랑 오영곤하고ㅠ언제 깨지냐ㅠㅠ
ARISONGHI
치인트...하...오영곤 조민수 박상철...저 노답인 인간들....아 저런것들이 현실에도 있겠지...;;;;ㅋㅋㅋㅋ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gemalacynthara

From Twitter

Rumni112
엄마가 오영곤 보이자 마자 티비앞에 멱살잡는척 하고 퍽퍽 때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y000v
손민수 오영곤 개 싫음이다 발암 시동중 부릉부릉
0l019960615
오......오영곤 자전거 들고올라가는거 존멋
xxduckU
오영곤새끼 디져......
VIXX_LVU
오영곤 꺼져!!!!!!!!!!!!
Snowbell_417
오영곤 매장시킬 파티원구함 1/무한대
jv9595
아 맞다 오영곤... 한번 또 갈리네 ㅏㅍ으로 햎히엔딩 ?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issuedaily2

From Twitter

SayAkhantw
아 왜 시작부터 손민수랑 오영곤이야
Jimna_S2
오영곤 캐릭터는 존나싫은데 오영곤 맡은 분이 잘생겨서 조타 쒸읶쒸읶
1440___
손민수 오영곤 상철선배... 정말 개같네
soulk216
와 왜 첨부터 오영곤
g5ding
오영곤 너무 꼴보기시러
LimeeS2vely
오영곤 꺼져
my_lovelyJS
오영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0987_ming

From Twitter

Dyuun_o0o
오영곤은 개싸이코야...
JongSu_JiYeon
****ahn_ +오영곤.....
iikhc9894
****ungkong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쟠ㅋㅋㅋㅋ 오영곤+손민수같은 인간들이 세상엔 참 많은것같다^~^ 무턱대고 우기고 자기합리화쩔고^^~~~
ham_ham_heeum_
치인트 8화 재방보는데 손민수, 오영곤, 상철선배 3대장이 한화에 다나와서 암걸린다..☆ 백비타 없었으면 큰일났어
d_honey6
****ONG 오영곤이랑 같이 쌍으로ㅂㄷㅂㄷ
opm_rochan03
ㅎ.... 얼른 손민수하고 오영곤,이다영, 김상철..... 이 넷 얼른 좀.... 막.... 이케..... 하...... 열불난다...ㅠ
jjangjjangxo
****020822 오영곤 현실에잇엇으면 가ㅓ 조져따,,,,,갸,,,,갸새기,,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Heeducku

From Twitter

tree020822
****gjjangxo 나두 ㅎㅎㅎㅎㅎㅎㅎ 오영곤넘나싫어~~~~~~~
rlatjgus06
오영곤 개시러
dang_gu_ni
오영곤 뒤져줘
tbex40o8
****n0412 저번주 정말 발암,,.. 오영곤하구 손민수^^
pokapokari00
ㅁㅊ오영곤배우 잘생겼는데 연기도 개잘한다
in_daily_
오영곤 지윤호 현실 선배미,,
myonsuO_O
치인트 오영곤이 나왔데 ㄴㅋㅋ

오영곤 손민수 치인트 발암 배우 잘생겨서 김상철 상철선배 손민수랑 잘생겼어 싫다 ann2where

From Twitter

bark_0114
오영곤이 뭐하는 애예요,,?
bear94210
오영곤 존잘....
18_shakeit
오영곤역할 배우분연기진짜잘하신다
Ro_rr0
웹툰 ...아 오영곤 끝나자마자 손민수 크리야
Ro_rr0
오영곤 븅신새기
cotton_522
틀자마자 오영곤나오네
cotton_522
아오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
gemalacynthara
이 미친 새끼 오영곤!!
saesong2
****lupin ****myungran 오영곤이구나...ㅎㅎ
eunji_437
오영곤이나 다영이나 둘다 발암끼리 사귀
xxharxx_
오나홀같은 오영곤 정액받이같은 이상현.....
CIT_hongseul
****ni_0319 오영곤 걔가 들러붙지만 않으면 붙을 일이 있겠어?
lovableWOON
오영곤 개잘생김
issuedaily2
#이슈인터뷰 #지윤호 “대중에게 활력소 되는 배우 되고싶다" #치즈인더트랩 #오영곤
QWERTY_614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에 가득 찬,, 목에 문신 있어요 문신,,, 게다가 오영곤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bh1633
****TY_6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쿼티님,,, 오영곤 같은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여,,,
QWERTY_614
앗시 지하철에 오영곤 같은 사람 탔어
0987_ming
오영곤이 막 유정 이렇게 멱살잡았는데 인호가 유정 궁금해서 보러 왔다가 딱 마주쳐가지고 오영곤 존나 패줬으면..
miiiiiiiiii1818
오영곤 미워하기엔 넘 잘생긴것..
didxkdh
아아앙아아아악 오영곤!!!!!!!!
dam_dami23
****sjohn_doe 오영곤?
bluemoonlit_K
치인트에 저런 장면이 잇엇던가? 오영곤인가? 서브남주면 아닌데
Joo_ohs
꿈을꿨는데 내가 홍설이 되어서 오영곤한테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고 내옆에서 유정이 지켜주고있었다 오늘 치인트하는 날이라고 꿈에 나와주신건가…ㅋ
minsun0506
****eol ㅋ ㅋ ㅌ ㅋ 오영곤이면 찾아간다 ㅋ 존나 핵발암이야ㅋ 개짜증나ㅋ 나는 남줙아니면 배기노^^ 바캐진 늘거보여 열심:응 블락
ys_yeol
****un0506 여기서 오영곤이라구 하면 개뺨 각이지? ^^ 전 바캐진^^
sarang0701
뜬금없긴한데 오영곤분 아니 지윤호님 어디서 본거같아서 계속 생각해보니..안녕이라말하지마 그 뮤비 남주엿음..!
yona_zu
오히려 원작에선 백인호가 처음 만났을때 다짜고짜 손목 잡으니까 홍설이 오영곤 생각나서 기겁하는 장면 나옴
HongSeol_kr_bot
재우선배... 화나겠지... 생각보다 분위기가 좀 이상한 것 같아. 안 친한 남자들만 있어서 끼어들기도 뭐하고. 그리고 오영곤 쟤는 입에 모터를 달았나. 다른 사람들까지 다 휩쓸렸잖아.
Ju_yeon_bot
오, 오영곤이 그래요? 하여튼 걔는 뭐든 오바..
09123zxc
어제꿈엔 오영곤이 나오더니 오늘 꿈엔 육진구들이 나왔다...
SONAK___
오영곤이 또먼짓합닉ㄴ카..?!!
flya17
오영곤 이쉭히....쉬익ㄱ,,.쉬익
yestoto_you
****ub2 헉 언니 제발ㅠㅠㅠㅠ진짜 오영곤 김상철 투성이야..?
zamsub2
****oto_you 치인트 유정같은 선배없고 오영곤 김상철같은 놈들만 있을거에여ㅎㅅㅎ
exo_hororok
****oxiu 인생 ㄹ 오영곤
Carong_21
내가 연하라고 다 좋아하는건 아냐 태성이라 좋아하는거지 오영곤 같은....어오..
onesaeng_
실사판 오영곤 너무 무서워ㅜㅜㅜ
Ra5pberry_
오영곤 개소름 으악
sengwan0221
저나 체고 스토킹 완전 오영곤 수주니야 오저벌어
mint_9k
오영곤이랑 사귀는거 쪽팔린줄 알아야지 과대언니얔..
mint_9k
오영곤 개또라잌ㅋㅋㅋㅋ
k1478965
아 손민수랑 오영곤 발암쉬바아
nappingalpaca
오영곤이 어디로 도망갔나 했더니 여기 있었네에
head__bb
오영곤 역할인 배우 생긴거 내 스탈
FOR_OUR_TIME
헐 빛받더니 오영곤못생겨졌어
monotonekein
머야 그리고 오영곤이랑 다영언니가 너무 잘생기고 예쁜것.....뭔데...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홍남매랑 인하만 빼고 다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NI_G_
머임 치인트 드라마 오영곤이 잘생김 ㅋ ㅋㅋ ㅋ
Dr_IDORI
오영곤은 민폐캐릭터지만 오영곤을 연기하는 지윤호는 잘생겨따 항♥
roundhelp07
오영곤이 잘생겼어!!!!!
gaegosang
오영곤갱뱅루트
SB_arty
****3zxc 미틴;;; 악몽을꿔도 하필 그런꿈을;;; 꿈이햐 오영곤은없어요!!! 바들바들
yenny__ss
****ng2 오영곤 극혐...!
Charming__EK
오영곤 김민순가 뭔가 아 둘다 아주그냥 아오 증말 ㅏ 짜잉나
outstanding95
오영곤 같은 샛기가 제일 싫어
TRIFOLIUM___
****m_flow 하하하.. 그래도 재미있어요. 지금 오영곤이 스토킹하고 있어요. 소름.
810118_
****08 지금 오영곤등장했는데 벌써부터 오싹하고 혈압오르고요..개롭히지말아라!! 상철선배 넘낰ㅋㅋㅋ현실미 넘쳐욬ㅋㅋㅋㅋㅋ
real__alliswell
****ong69 뭘 어떡해 시집가는거지 오영곤처럼 너네 대학홈피에 니 금붕어짤 올릴ㅋ거야 그러면 유정선배가 반할걸 그러먄 둘이 결혼을 하겠지 그럼 넌 나한테 평생잘해야돼
dotori0320
****ngjong 응 마자 ㅠㅠ너무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오영곤 손민수 쌍으로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a991202
오영곤 손민수 밧줄로 존나싸매서 뺨개때리고 한강에 던져버리고싶다
Amu_exo_0202
****HYUN_1023 ****dedt614 손민수가 어떠케되냐면^^ 오영곤이 어떠케되냐면^^
sunny_poo
헉 오영곤 포풍연기
SVTflower17
****min_T3T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영곤,,손민수,,ㅂㄷㅂㄷ
teshu0524
****lesejong 소름 저도 치인트 보는데 ......?!?!?!?! 손민수랑 오영곤 때문에 짜증나서 미치겠는데.....! 저희 결혼하져....!
Dyuun_o0o
오영곤 또라이가 보통 또라이가 아님
wehkd12
****_0615 헐 설이..진짜.넘귀...책상에엎드리는거 귀여워여ㅠㅠㅠㅠ 오영곤은제발좀 빨리 털렸으면..그 걔랑사귀는 여자도 이름이뭐였져...
Dyuun_o0o
아 ㅁㅊ 이다영 오영곤 시작이네
Dyuun_o0o
오영곤 또라인데 조나 내 취향으로 생김...ㅎ...
LimeeS2vely
****imin_diva 이번주가 손민수때매 발암이라서ㅎ 그전까진 안나올듯하네요ㅎ 오영곤이랑 손민수 둘이서 아주그냥ㅎ
98_0324
****521 아니아니 오영곤은 지금 뭐 때매 말썽이야?
98_0324
****521 ㅋㅋㅋㅋㅋㅋ 오영곤은 어디까지나옴??
oink_oinkk
****Birdw 넘 이뿐데 오영곤이랑... 한숨
B__0521
****324 오영곤새끼.....ㅂㄷㅂㄷ....
Married_TH
오영곤 나쁜사람 !!!!!!!! 우리 은태기한테 너므 나빳써 !!!!!!!
etoile_w_
아오 오영곤 저 씨비히ㅠㅣㅗㅔㅠㅣㅣ세디디그하차ㅘㅏ아라ㅙㄱ래ㅗ
Dimple_xing
허걱 오영곤이 그 노래방가면 맨날 틀어주는 다비치 뮤직비디오 남주였다니
Glint_V
우리 수학학원에 어떤 오빠 미안한말이지만 오영곤닮음..
chunee0309
****r302 네! 웹툰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있는데,,, 오영곤,,, 부셔버릴,,,,,, 부들부들
chunee0309
오영곤 발암,,,
rua7182
오영곤 넘 실ㄹㅎ어... 죽빵 퍽..ㅠ
ginipiggg
준이역할 배우 얼굴,,,,넘나 내취향아닌것,,,, 홍남매가 무쌍으로바뀌면서 만화랑 얼굴이 너무많이 달라져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오영곤잘생김
darim812
헐 오영곤 배우 너무 잘생겼서
s8980103
와 오영곤 연기 십소름이다 설이가 "야 나 너 싫어!"이렇고 스쳐지나가는데 오영곤 그 순간에 씨익 웃고는 "야 니가 날 싫어하긴 뭘 싫어하냐?"이럼 와 진짜 노답마인드
hanu091
****T524 ㅋㄱㅋㄲㅋㅋㄱㅋㄱㅋ 그래두 꿈에선오영곤을 처치하셧네여 다행. . ?
bloomingice0326
오영곤손민수... 뒷목
hanu091
****T524 정말 엄청난꿈이네영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오영곤은또왜나와ㄱㅋㄱㄱㅋ
XWEET524
****T524 그리고 올림픽대로에서 오영곤처럼 생긴사란이 엄청 긴 내 칼을 뺏으려고 하길래 추격전 끝에 지켜내고 그사람은 죽었다.. ??.....
Cheese_Seop
****_Euntaek ****_BoRa ****_HongSeol 학과에 뭔 일 있냐? 오영곤이 왜?
XiuHaemjji
****e_in04 6화에 오영곤 나올때부터.. 존나 그켬....^^...
alice_in04
****aemjji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화랑 8화 럽라는 존좋인데 오영곤이랑 손민수 ㅈㅎㄴ나 그켬
XiuHaemjji
****e_in04 옼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오영곤 처음나오는 화ㅋㅋㅋㅋㅋㅋ5화....ㅋㅋㅋ
98_0324
****521 그치만 늘 베댓들은 실제 대학엔 손민수 오영곤 김상철같은 사람이 많다고 했지... 본격 스릴러연애물 치인트여찌...
Dyuun_o0o
오영곤인가
704All
****mswls1016 아부지 이름 오영곤
DropHun_
****QUA10 은택이두.. 농구공 던져서 오영곤 맞출때 입덕..
abczzz55550
****yblue_1214 ㅋㅋㅋㅋㅋㅋㅋ손민수랑 오영곤 빨리 좀..꺼졌으면...
billowy_heart
동생이 치인트 보고 있어서 같이 보는데 오영곤 진짜 열 받는다 승질나서 더 이상 못 보겠네 ㅋㅋㅋㅋ
Dyuun_o0o
오영곤 개또라이
Chaani_i
오영곤 사투리표준어 ㅋㅋ
hwee_H
대박 오영곤이 있을줄이야
mookyu12345678
****_Kyu0428 하ㅠ 진짜 손민수 오영곤ㅗㅗㅗㅗ
s8ranger
****tup_ 예 오영곤 김상철 준비되어 있습니다
s8ranger
****tup_ ? 오영곤 갖고 싶다고요?
ruho0609
****ie_Kaonashi ㅍㄴㅌ ㅎ 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치인트 오영곤 역 하는 배우 닮은 것 같기도 하고
incle99
****anu_ 손민수오영곤콤비는.... 말잇못
het_oshpcy
고삼액희 오늘에서야 치인트 몰아봤는데 개존잼 8화 소장감이야.. 키스보다 뽀뽀가 조낸 죠은부분..😉 김고은이진짜개졸귀러블리보스라서 보는맛이있어.. 오영곤이랑 손민수 ㄹ 발암 다들 설이한테 왜그랴ㅠㅠㅠㅠㅠㅠ 설이맘
youngg3835
****l_SUGA 넌 오영곤이랑 사겨;; ; ;; ; ; ; ; ; ; ; ;;;;;;;;;;;;::;;;;
yjyj121
미친 오영곤이다 쓸데없ㅅ이 잘생겼다
S980813
오영곤..왤케 잘생겼어..
sodam625
****mmy_with_us 오영곤이 설이한테 막말하고 그랬는데 인호가 와서 구해줘써! 넘나 멋있는 남자👍👍👍👍
1007_0112_emfp
오 손민수 오영곤 길가다 돌맞았으면
__Touchyun
특히 오영곤같은애들이 있..?
__Touchyun
이야.. 오영곤에 손민수 최악이구나 진짜
Shshexo__L
아 오영곤 암덩이
ATT_exo
치인트 다시보는데 오영곤 정말 지질하다
viktor_loves_me
치인트 보는데 오영곤 존나 짜증난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ckhu_cara
오영곤 땅에 박아버리고싶다
duckhu_cara
오영곤 입땨려보리고싶더 😁
Jonghyeon_0307
아씨 오영곤ㄴ 남주 ㅎㅎㅎㅎ혁 건들지마라
duckhu_cara
오영곤 왜저래
kyu_zzang428
****n1217 지난번에 밷인호가 오영곤 때린 곳 우리 동네임...
duckhu_cara
오영곤 스렉히다
milk_412_
****_BBH 진짜 드라마에선 오영곤ㅅ진짜 눈빛 개소름돋는것같아진자,,,,,,,, 진심 뱀기어다니는 눙빛
CIT_hongseul
****ni_0319 오영곤... 싫지... 싫어.
milk_412_
****_BBH 개소름돋아미친새끼진짜 ㄷㄷ;; 오영곤같은새끼만나면어째 진짜 ,,,,
milk_412_
오영곤하면 엘레베이터 층수세는게 갑이지진짜
milk_412_
진짜 오영곤같은 미친새끼들한테는 안다가가는게 좋은거다진짜,, 홍설도 괜히 도와준답씨고 갔다가 진짜 무슨 개봉변이야,,
realityHGMY
오영곤 다리 드럽게얇은데 딱붙는 스키니입어서 개별로야
forgetmenotwuyu
****ing_svt 원래 웹툰으로 볼땐 와....짜증...발암... 이러고 봤는데 요즘은 구ㅣ엽다....,..이러면서,. . 오영곤하기엔 너무 잘생겼어요ㅠㅠㅜ
HOSHI_JH
****ing_svt 오영곤 여친도 너무 이쁘고
forgetmenotwuyu
****ing_svt 맞아요.. 오영곤이 너무 잘생겼어요....
warning_svt
치인트보는데 오영곤이 너무 잘생겨서 집중이 되지않는다 영곤오빠 다리...어깨.........하.....
ChiInT_Seol
오영곤. 너 자꾸 이러면 네가 한 짓. 다 까 버릴거야. ****collecbot ****abot_list
HYE5HA
후보에 유정인호만 있으면 재미없자나 오영곤이랑 경환선배랑 상철선배도 있어줘야*
yun7176
치인트 나오는 남자들 너무 취저ㅠㅠㅜㅠ유정이랑 백인호는 더 할말도 없고ㅠㅠ은택이도 너무 멋져ㅜㅜ은택이가 설이한테 뭐라하는 오영곤 막을때 존멋인것이다ㅜㅜ
EXO326XM
****oominseok 222222 내가 오영곤 잘생겼다했는데 우리 가족들 아무도 동의 안해줌ㅠ,,
_0_0_S_
치인트 이제 본격ㄱ젹으로 암걸리ㄴ 부분 아니냐능 ㅋㅋㅋㅋㅋㅋㅋ 손민수 오영곤;
allmatsu_s2
****ime11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고 오영곤
allmatsu_s2
****ime11 모브영곤으로 골목길에서 오영곤이ㅠ담배피고있는데 술취한아저씨나 께이모브가 와서 뒤치기하고갔으면
Han_Kyudong
근데 그게 조리돌림당해 내가 몸을 담고 있는 메인 서클에서 완전히 사라질 정도의 죄인가? 아니 그냥 짜증나는 사람들이죠. 나는 사실 오영곤 말고는 다 그 정도의 죄인가 잘 모르겠고 오영곤도 그때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나? 못했나? 경찰한테 가야...
simono_nim
홍설은택보라 같은 동기구합니다. 참고로 난 강제 오영곤
Han_Kyudong
****formee 그죸ㅋㅋ 전 직접적으로 해를 가하는 오영곤 정도를 빼면 나머지는 그냥 '아 좀 짜증난다 저 사람' 이런 것 같은데 다들 내가 활동하는 대학 사람들 메인 모임에 끼지 못하고 사라질 정도로 사회적으로 매장당한다-라는 결론들도 이상해요
Kngel95
진짜 궁금한데 유정 진심으로 홍설 좋아하는거임? 근데 왜 귀찮게 군다고하고 오영곤 보낸거임? 보낸거는 백인하가 했다해도 귀찮게 군다고 하니까 백인하가 보낸거고 보내는거도 막지 않았잖음..
forxiajunsu_
****i1215 ****_lo_ol_xia 현쓰님 인호 뤀언니 오 오 오 오영곤
dh3gns0412
****h0112 ㅋㅋㅋㅋ언니는 살아남을 수 있다!ㅋㅋㅋㅋ 언니가 처음이니까 내가 바랄게 없어~ 경수 잘 보시고 세훈이를 안 봐도 돼요 ㅋㅋㅋ 하...민수. 쟤 싫어졌어~완전 짝통이구먼. 오영곤은..혐오스럽지;;정말 짜증나.
112506Luv
****__ 오영곤인줄..
Justdust_SY
오영곤 앀ㅈㄴ색킼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ddeogi_jm
글고 치인트 오영곤 역 배우 누구임? 매력있게 생김 비율도 조은거같든데.. 잘생겼어...
BxxnbsH
****i__ette 고구마 캐릭터 진짜 너무 잘 살렸섴ㅋㅋㅋㅋㅋ 상철선배나 오영곤이나 손민수나,, 솔직히 치인트는 그 캐릭터들 하나하나도 넘 중요한데 그게 살아나니까 진짜 넘 좋아줍니다 월요일 언제 와 ㅠㅠㅠㅠㅠㅠ
105330
****gttk 아 정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새끼들 학창시절은 안봐도 비디오고욬ㅋㅋㅋ 존나 현실 오영곤 같은 새끼.. 사람한테 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저런 새끼들은 제발 사라져주길.. 너무 싫음 ㅠㅠ
KOUSEKISEIBOY
은택이가 오영곤한테 억지 사과하던 장면 생각난다. 나쁜놈..
o31oo731
아악 손민수 ㅂㄷㅂㄷ ;; + 오영곤 👊🏻😤
uh_2_no
아니 내가 오영곤이면 님들은 홍설이고 유정인거임..
homo_is_jjang
자 이제 방법은 고중님과 제가 힘을 합쳐 저 오영곤이라 말하는 남레임을 신고빵 멕이면 되는거
homo_is_jjang
탐라의 오영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돋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듣자마자 딮빡 발암
uh_2_no
고중님과 호덕님 만의 오영곤~♡
Dec__1230
****en_Rod13 오영곤 개깝죽대 진짜 유정한테 쳐 맞아야 정신차림 ..
Dec__1230
****en_Rod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치인트봐? 치인트 오영곤 같은 새끼가 그러면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ishardbut
으엉 오영곤 꼴보기 싫다...
NUN1M
****iahn 아니근데 존나 안잘생겼거든 ㅜㅜ거기 꽃거튼애들이 얼마나 많은데ㅜ 오영곤 극혐 ㅠ
xo_atm0412
치인트 이제야 봤는데 손민수 존나 뭐야..오영곤...웹툰의1.5배 더 또라이처럼 나옴
B_myjelly
ㅁㅊ 오영곤 펫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4_1218
****1218 쉽게 ㅅㄹ명햇치인트보신분들은 알겠지만 홍설이 집가고 ㄴ 오영곤이 한짓이랑 똑같았음
rkdms3331
****458 77ㅑ... 치인트 오영곤이다 유정선배 구해줘
co_riahn
오영곤 왜 잘생겼어?
brpak2
암덩어리 오영곤이 나왔네... 하.. 나오자마자 발암..
mint_9k
엥 오영곤 얘기는 아예 짤린거임?
Spring_0309
****top_54 아아으으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ㄱ!!!!! 기분이 손민수같다!!!!!! 오영곤같아!!!!! 르아허아ㅏ라아아아ㅏ!!!!
oseheart
RT JYJ_cindy: RT Exo_Beagle: 치인트 진짜 -손민수같은 남녀 선후배동기 -상철선배같은 남녀선후배동기 -오영곤 같은 남녀 선후배동기 -다영선배같은 남녀 선후배동기 -암유발 조별과제와 교수 -예민 폭팔 조교 -날마다 과제 시험 치…
naenggul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영곤 연기 진짜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yuHann
와 오영곤 소름이다ㅠㅠㅠㅠㅠㅠ 캐스팅봐
greenut318
손민수 김다영 오영곤은 진짜 너무 극적인 캐릭터라서 모르겠는데 김상철은 정말 있을법..
Heeducku
오영곤 넘나 잘생긴것..!
chiwon_marryme
오영곤개실타....^.^..
beside_EunB
아진심 오영곤이랑 이다영랑 손민수 일렬로 세워놓고 빰 때리고싶다
tigerS2roulette
스스로가 김상철이나 오영곤일거란 생각 요만치도 없는....
ann2where
영곤이가 너무 잘생겼잔아아아아아악!!!!!!! 오영곤 사랑해!!!!!!
anim_malgo
오영곤 말투 너무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어ㅓ어어어
95_08_08
****o_S2 진짜 손민수 오영곤..ㅂㄷㅂㄷ.. 둘이 발암
beside_EunB
오영곤 찌질보스야.....하..때리고싶다.........
gugi78944
손민수랑오영곤빼고다있잖아,,
SeulHun_412
****idori ㅋㅅㄱㅋㅅ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상철선배 오영곤 손민수 강다영ㅋㄱㅋ아낰ㅋㅋㅋㄱㅋ
duckoo_kamo
아이고 진짜 오영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6X0629
치인트 오영곤 인스타 ㅈ..존잘...........
ssomyo
우웅..근데 사실 난 오영곤 상철 다영 민수같은 애들도 못봤서.... 아영이같은사람도 못봤써..... 난..학교 안다녀.... ??
CIT_hongseul
****ni_0319 아... 오영곤?
jyj_maegle
아 미친 오영곤 들마로 보니까 더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