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3:20 ALL

haebak_28
아 백인하 연기 너무조음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0petal
백인하 손민수 때린건 개사이다
promise_0403
****ingin_YS 백인하👍👍
LGK_0330
백인하 좀 안나오게해주세요
miranily
백인하 넘나예쁘당ㅠㅠㅠㅠ
CRXMELO
백인하 아효,,
xiamidnightshow
백인하 인가 뭔가 쟤는 웹툰에서도 저런 성격인건가..아 진짜 앵앵거려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Berry_In_Love

From Twitter

chobap987
백인하 대사 하나도 안 들려 자막 좀;
MYLIGHT_920506
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ulk216
근데 유정입장이면 백인하 진짜...하...
Winterchun
백인하 정말... 연기 개떡같다
0827_313
백인하개웃기넼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연기너무웃김
_1204twt
백인하 랩퍼인줄
exhibition_of_y
난 이성경 백인하 연기 좋아 속 시원해

L_flowater
****y901122 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얄밉ㅋㅋㅋㅋㅋㅋㅋㅋㅋ
o_o___jh
오늘백인하참맘에들군
SeuKyung0708
백인하 존나우ㅛ기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eniusRen
백인하 만세!
baekvu506_
백인하 ㅋㅋㅋㅋㅋ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jichyu
백인호가 " 궁시렁궁시렁, 어 백인하를 발견했다 어? 어어? 어어어어?" 할 때 귀엽다고 생각하는 거 나뿐?
rnvie
백인하 연기 진짜 적응안돼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high129321

From Twitter

MINT_0904
약하다 백인하..
nyangjogyo
백인하 성질은 거지같지만 왠지 쩜 멋있댱...
baek_S2_hyun
그래 여러분 백인하가 누구에요
BH_S2_JD
백인하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잘함ㅋㅋㅋㅋㅋㅋ아이스림던지는겈ㅋㅋㅋ
Dyuun_o0o
미친 백인하 한 번에 드는 거 개발려
bunny901122
****owater 아 근데 백인하 진짜 절레절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nrud04089
앜ㅋㅋㅋㅋㅋ백인하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진짜 사이다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alexwalksin

From Twitter

congbitbab
등지고보는 티비에서 욕이나오는데 탐라를보니 백인하분이시구나
Rian_pkv
백인하가 여태까지 제일 잘한 행동하고 있다..
bbh_5623
백인하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minsoku_S2
와 존나좋앜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개사랑햌ㅌㅌㅌㅋㅋㅋㅋㅋㅋ
mango237
백인하 유쾌상쾌통쾌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8_110
백인하 개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
ifnt_mania_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핵사이디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btsyob12

From Twitter

Bercha_yuri
백인하 화내는거 왜이렇게 안무섭지;;
milktaen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vitamin_5100
크 백인하 걸크
dlwldus0112
백인하 개사이다
baekgyheui
나 이장면 백인하씬중 젤좋아ㅋㅋㄱ
01140412_1994
백인하 존나 사이다
ibve_love
백인하 약간 오바스러운 천송이같음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josoh1002

From Twitter

rrravu321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_exol__love_
손민수 백인하한테 잘 걸렸다
HongsilE
치인트 오랜만에보는디 백인하 오버연긴 그대로네
BobPoori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_wul
백인하 개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_am_ZISU
백인하 처음으로 좋아짐 ~~
girlcrushduck
아 백인하핵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MNinthetrap

From Twitter

theteamxo_
백인하 개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chanS2
백인하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M_Miner
어머니가 치인트 틀어서 강제 시청중인데 백인하 사이다각이넼ㅋㅋㅋㅋ
redgari1
백인하는 못돼 처먹었어..숍 판매사원이나 편의점 알바생한테 갑질하는 인성임.. #치즈인더트랩
_like_sehun
백인하 개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ild_Soo
ㅋㅋㅋㅋㅋㅋ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
dang_gu_ni
아 백인하 왜저래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DUCKJIL_twt

From Twitter

Du_seoplait
옳지 잘한다 백인하!!!!
ram_candy
백인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perbh
백인하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09_05_06
아 백인하 나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dyoching_0112
ㅏ ㅆ ㅏ백인하
minsoku_S2
시밯 백인하 개사이다
O114_88k
백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Aho_Chan1

From Twitter

01140452
백인하 미챳섴ㅋㅋㅋㅋㅋㅋㅋㅋ
1993__0112
전나 백인하 개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yu_860925
아우 백인핰ㅋㅋㅋㅋㅋ
gosun1018
백인하 존좋
dutt_offici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개웃겨
nsuga0613
백인하 사이다..
1016X0317
와너무좋다ㅠㅠㅜ 이야 백인하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breatha1713

From Twitter

045692B
백인하 나이스
hoyawoodong
백인하 만만세
jhymj3595
ㅋㅋㅋㅋㅋ민수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백인하가 좋은 씬ㅋㅋㅋㅋ
mokhwa_710
아 백인하넘나웃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ek_Way
와 백인하 짱이다
Real___DC
백인핰ㅋㅋㅋㅋㅋ
01140412_1994
아 백인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naengsumachal

From Twitter

xiu_cheD
손민수 백인하한테 털릴 타임인가..
jihyango_o
백인하 사이다 기대기대
NOON_Gang
백인하ㄱㄱㄱㄱㄱㄱㄱㄱ
b1a404230518
백인하한테 털린다
522927_
백인하 저럴때마다 개시룸
_YeY__
백인하 말투 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u091
백인하 흰자덜보이게해주세여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xsoobunx

From Twitter

soondae_0718
백인하를 박세영이 했어야지ㅜㅜㅠㅠㅜㅠ
CHAMYO_0429
백인하가 저렇게 경박스럽냐구.....
tbcidfhdk
정말 아 백인하 이쁘당
Kduk_7
미친 백인하 옷 입은거 봐ㅋㅋㅋㅋㅋㅋ 존나 예뻐
happi0228
백인하이제정들라그랰ㅋㅋㅋㅋㅋㅋ
mint_9k
백인하 진짜 골때리는 캐릭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9_1016
백인하개예뻐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lleiiell1

From Twitter

meltoby_0322
벌써 백인하랑 둘이만났네
vitamin_5100
백인하 존예
YECO00
백인하 졸라 옙브구
209_1016
****tlming ㅈ오늘 백인하개예븜
1_jino_0818
그 치인트 코스하신분 이름이 뭐셨지..그그 백인하 코스하신 존잘님...
gkdghk9287
백인하 기대합니다
shhhey9497
****_Daisy 아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연기 진짜 첫화때 너무 놀랬오... 😥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baebiblee

From Twitter

0112_Daisy
****ey9497 치인트 백인하연기때문에 못보게써ㅠㅅㅠ 내 최애웹툰인데
JLCHeaven
아무리봐도 홍설 백인하 아닌것같음
89x90
곧 치인트타임이군 손민수 털릴생각하니까 벌써부터 행복하다 백인하가 머리채좀 빨리 잡았으면👀
exolhj_forever
오늘 치인트 꼭봐야해 민수 백인하한테 털리기 약 2시간전❤
kookoodas13
오늘 백인하가 홍설인줄알고 손민수머리끄덩이 잡는다는 사이다같은소식이..!!!!ㅋㅋ 어서 사이다좀 주쇼... 리멤버땜에미치것어
wjd_dhd
우리 엄마도 가끔 언니한테 살 빼라고 잔소리하는데, 그 때마다 내가 막... 나: 어머, 엄마도 살 빼. 지금 누구한테 할 소리인데. 내가 보기엔 엄마가 더 심각해. 백인하톤 라며 개 호들갑을 떨면서 얄밉게 말하니까 이제 그런 잔소리 안함.
kimky_am
****ommu 성현이랑...명이랑...카논...그리고 백인하...준이...새...유비키리 애기들 전부... 람님:나가세요 장난이구 인하까지요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gumcat_

From Twitter

_i_an_i_
백인하 개시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raphic_EUNU
나 백인하가 저케 연기하는거보면 비꼬고싶은 이 굴뚝같은 마음^^
IlIlIIllIIlIlIl
아 백인하TS 운동선수 x 백인호 보고싶다 까불지마 니가아무리 실전에서강해도 힘으로는 나 못이기는거 알~~잖아~~아~~~ 하면서
shcooooo
나는이성경의대한사랑때문에백인하를못싫어하겠넹
sayagoair
이번자캐 생긴것만 살짝 백인하 닮게된듯하다 외향적으로 여캐 취향인
BB_snow_b
****ht__wmoon ****nB 네? 혹시 백인하씨 아니세요?
AinAshuraAL
백인호 & 백인하 🙆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lleiiell1

From Twitter

jiminiduck
만다꼬 볼 때마다 내 광대가 백인하 입꼬리처럼 내려올 생각을 안 한다..
0_2358
****58 백인하는 여대생이고 백인영은 어린시절부터 국가대표로 촉망받는 운동선수여서 명분상 대학재학중이긴한데 태릉붙박이임. 그녀애 종목은.. 사격. 사격으로 하자^오^
0_2358
****58 이름은 백인..영? 그래 인영이로 하자. 백인하랑 이란성 쌍둥이 자맨데 히스테릭하고 까탈시런 언니랑 180도 다르게 시원하고 털털하고 졸라 여장부였으면. 근데 베이스는 백씨집안 여성답게 까칠.
dovmf159
ㅋㅋㅋ ㅋㅋㄱ ㄱ ㅋ 아 오감자 치인트스티꺼땜에 지금 오감자가 집에 줄지를 않아 ㅋㄱ ㅋ 백인하스티커나왔네 와아아 신난다....
soondae_0718
헐..내딸 금사월 보다가 느낀건데 백인하는 오혜상이 했어야 진짜다... 아니 박세영은 왜 금사월에서 치인트 찍고있냐 진심 존나 예쁘고 싸가지에 또라이같다
giraffesaid
백인하는 한예슬이 했으면 좋았을텐데. 나이가 걸린다면 구하라 어때
invinciblekid
백인하 이상한짓만 안하면 넘 이쁘다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GGullung_bobi

From Twitter

hangahada
백인하 연기도 못하고 매력도 전혀없어... 너무 예쁜 나쁜년이 아니야...
dew_taek
****ythiajin 아ㅠㅠㅠㅠ정이 찌통사ㅠㅠㅠ 인호 붙잡힌채로 가만히 정이 보다가 니가 무슨 상관인데? 후원 끊겠다 하더니 백인하 돈줄도 끊어버리고. 아예 처음부터 몰랐던 사람처럼 살려고 했던 거 아니었어? 네가 아는 백인호는 옛날에 죽었는데
hangahada
치인트 백인하 연기 너무 못한다. 혼자 드라마의 흐름을 깨네. 유정은 인중이 악당같아 좋다.
fromtheynew
백인하처럼 예쁘면 나도 쓰레기처럼 굴고 다닐 생각이었어,,,,,
Beagle_KYUNG
치인트 ㅋㅋ백인하 아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쟼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에샄ㅋㅋㅋㅋㅋㅋ아역햇던ㅋㅋㅋ
LockedToYou_
백인하 개실타ㅏ
K_GeonHye
오감자를 뜯었는데 유정이 안녕?을 한다. 홍설이나 백인하를 원했는데... 항상 원하는 걸 비껴가지...흑흑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pbumeee

From Twitter

Oxyshark
****taeny ****05V ****00530 갠적으로 백인하역이 보고시푼 ㅠㅠ
milktaeny
****05V ****00530 ****hark 백인하같은 역도 보고싶. .,
_19900530
****05V ****taeny ****hark 솔직히 설이보단 백인하 아니냐며ㅜㅜㅜㅜ
wkahdsla
백인하 같은 느낌의 언니가 선글라스 끼고 담배피다가 꼬마애 다가오니까 선글라스벗고 담배끄면서 어머, 미안 이라면서 웃으면서 머리 쓰담쓰담ㅁ하구싶ㅍ다
mint_9k
백인하 안같은뎈ㅋㅋㅋㅋㅋ이제 웃겨서 존나 적응됐다 ㅋㅋㅋㅋㅋㅋ개윳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chyaArckRaiy
치인트 드라마 보면서, 에.. 박해진이랑 이성경 캐스팅 맘에든다ㅋ 백인호 왜 작아보이지.. 다리보소.. 벌떡 일어나면 깜놀할 사람이네..! 백인하.. 예쁘고 곱게 삐뚤어진 캐릭ㅋ 좋다<응?
ma19ma19ma19
백인하가 옆에 다른 배우들 없이 혼자 연기하고 있다.....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goldendisc

From Twitter

nyoha025
치인트 다좋은데 백인하는 진짜 못보겟다 원작에서 뭔가 좀 많이 빗나간느낌.....
ma19ma19ma19
드라마 치인트의 백인하 연기를 봐버렸다...
dhflwlap
세상에 천송이가 되고싶은 사람들은 많고 전지현연기가 대단한거였고 와우 백인하도 되고싶은데 천송이여야 하는데 연기가..
nuyonce622
여러분들...치인트로 예를 들면요 치인트가 만화니깐 그나마 쿠션효과가 있는거지 현실에서 내 주변에 백인하 같은 여자 있으면 사람 미칩니다...
it_217
백인하꼬시고싶은데됨?
infoking2da
이성경 백인하, 성형전 논란✔
g_rimmm
백남매 캡쳐하는데 멀쩡한 프레임이 없는 백인하,,, 박해영은 표정이라도 멀쩡하지 ㅠ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CARINO_ESCASEZ

From Twitter

ti309
****gduk801 백인하 캐릭터 존나 잘못짚었고..
Epiphania_
백인하 왜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꽃 꽂은 동네 광녀니가 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u_zz_aa
파란 공주 머리띠하고 하얀 머리에 핑크색 체크 코트에 명품 가방 매고 완전 된장녀처럼 보였으면 좋겠다 러블리~~~~ 백인하처럼 보이면 좋을텐데 얼굴이 백인하가 아니지만 쉬벌 하여튼..
ssabu_exo
****g01 내가 아는 백인하는 고급스러우면서 불쌍한 캐릭인데,, 저분으ㅣ연기는 그냥 음,,, 할말ㄴㄴ,,
teep4120
****Quu 그 누나랑은 비지니스적 관계야...^^; 너랑 백인하 같은 관계랄까?
jungsCheese
그러다 인하가 옆에서 계속 말걸면서 쫑알쫑알 하면 정이는 처음엔 대충 끄덕이면서 대꾸하다가 나중엔 백인하. 하면서 눈치 줬으면 좋겠다. 인호 연주 듣는데 방해되니까. 그리구 인하가 나 오늘은 안해! 하고 수업끝나면 바로 하교하는 날이 있는데 그때는
baebiblee
백인하 & 백인호 #CheeseintheTrap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CARINO_ESCASEZ

From Twitter

810118_
****imin_diva 저는 관심이 1도 없는 닝겐이였는데.. 정말 백인하 입술과 눈알 빼면 완벽한 드라마..
gumcat_
백인하는 징그럽다고 어휴하면서 음료수 뽑으러감. 인하 나가는 거 보고 인호는 유정한테 야 얼른 잘했다고 뽀뽀해라 하고 막 기다릴듯 입술 오므리고 쫑쫑 그럼 정이가 꽃다발 푹 안겨주고 입술 말고 이마에 해주겠지
lleiiell1
****az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백인하 해올거라구여??헤에???
lleiiell1
****az64 저기..쾆님..?^^...백인하요...치인트 해오세요...치인트...
lleiiell1
****az64 쾆님이 백인하하면 보라 하겠읍니다 ????? ?? ??? :??????
yeaheaven
#치즈인더트랩_소트 1위 백인호 2위 권은택 3위 홍준 4위 백인하 5위 유정 6위 김경환 7위 홍설 8위 허조교 9위 하재우
lleiiell1
****az64 솔직히 닮았다 ;;와 생각할수록 각이다ㅣ;; 쾆님 백인하 기원!!!!!!!우오아!!!!!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hwany__46

From Twitter

p_p__iii
****_iii 백인호 백인하남매... 꿋꿋
GGullung_bobi
****C 이성경보단 웹툰 백인하랑 닮았어요 으어어어ㅓ 존예...
GGullung_bobi
****C 하...치인트 웹툰 백인하 닮지 않았어뇨????
oohjehun
백인하 언제 적응될까
xsoobunx
백인하! ****iblee
whdmsql50
판빙빙? 백인하? 닮은 언니를 봤다 눈이 마주치는 순간 진자 사랑에 빠지는 줄 알아ㅛ다.. 언니 내랑 결혼헙시다.. 진자..흑..흑.. 그녀의 남자친구가 너무 부러와ㅛ다,, 왜 난 될 수 없는 거니,, 흑 옙븐 언니가 착하기 까지 해서 진심 심장 녹음
hwee_H
****1004 백인하한번해주시죠^^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Berry_In_Love

From Twitter

xid_1004
****_H 앗 백인하!!!! ¤̴̶̷̤́ ‧̫̮ ¤̴̶̷̤̀ 저에게 이렇게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휘현님!!!
hwee_H
****_H ****1004 1.피아님 2.눈이 이쁘심 3.실물뵙고싶구 4.색깔별 장미 5.피아님 영접이 절실하네요~ 6.치인트-백인하
00zhou
정유진씨가 백인하 역 해도 괜찮았을듯...
ViewtifulDream
아 백인하랑 재우랑 연결될거같은데...존 나 싫 어 ㅠㅠㅠㅠㅜㅜㅜㅠ
ViewtifulDream
****flower 신의탑 : 화련 치인트 : 백인하 완전 일정하죠...
avecalice
'치즈 인 더 트랩' 드라마 보기 시작했는데 백인하역 배우 예쁘다 ㅋㅋㅋ 시종일관 고까운 표정만 짓는 게 완전 잘 어울려. 첫등장씬에 입은 꽃무늬 원피스 자세히 보면 촌스러운 무늬 같은데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gatho97
****ny_atle 내가 널 언제까지 봐줄거라 생각하는거야 백인하.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cheeze_cap

From Twitter

spring_sum_
****ny_atle ? ㅎ 백인하새여
spring_sum_
****ny_atle 백인하 할까 말까
gatho97
****ny_atle 헐 백인하 해주새요
aksdn9573
혹시 그 짤 원본 있으신 분! 나는 질투도 많아! 아주 잘 알고있어요 내가 먼저 늙은텐데.. 그래도 백인하씨는 예쁠거예요 이거 원본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_hyehwa
근데 암만 봐도 백인하는 저런 캐가 아니야. 엄청 무서운 캐란 말야 ㅂ
lenz_news
치인트 백인하역을 연기하는 이성경을 보면 생각나는 사람 #이성경 에 관한 이슈 모아보기 앱-
inho_cit
****_cit_bot ... 이제는 할게 없어서 그런거나 하냐, 백인하?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moondream_0

From Twitter

mongkey07
시그널 괜찮은데ㅋㅋㅋ백인하에 비하면 겁나 괜찮...지않나...8ㅅ8
Kim2the
****kang_main 헐 대박 리에프 누나 있어요?????헉 스포당했다 헉 그렇지만 괜찮아여 왠지 개념있는 백인하 느낌이에요
Yeon_less
아진심.... 백인하볼때마다 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on_less
백인하 입 존나 아라키타라고.... 잇몸보이겠다...
Yeon_less
치인트 백인하빼고 완벽한데.....
dlektha1121
****1000 ㅁㅈㅁㅈ 하 백인하같은 느낌으로 보고싶다 친척한테 맡겨져서 자라는데 학대받아서 친척지인인 잣토가 찾아왔을때 자기 데려가달라고 말하는거 보고파
return_second
****am69 나 아까 잠깐 봤는데 백인하 눈알이 너무 희번뜩거려서 못보겠더라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cheese_capture

From Twitter

teep4120
****phic_alice 누구 마음대로 여기까지래..!! 백인하동공연기
Dyuun_o0o
백인하 좀 나대는 캐릭터긴 하네 ㅋㅋㅋㅋ
dnflwlq1625
****wlq1625 백인하면 깽판 잘치게 보인다는건가?
dnflwlq1625
****wlq1625 백인하 깽판 칠때마다 개사이다ㅠ진짜 웹툰최애여캐ㅜㅠ
red_in_loki
****az64 백인하여....??!!와 진짜 의외의 멘션이다....!!
qazqaz64
****in_loki 백인하요.......... 조아서 운다
Han_B0112
****oees 푸흐. 그리고 그 백인하 역 배우는 되게 표정이 음... 😅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kyuzzlzl

From Twitter

jungsCheese
좀 개털처럼 자기 할일도 알아서 잘하고. 바르고 착하게... 아냐 그래도 그런건 개털 닮으면 안되지. 맨날 호구처럼 이사람 저사람한테 치이는건 있을수 없는 일이야. 그럴바에야 백인하 같은게 나은데.. 어디가서 지고 다닐 성격은 아니니까.. 아냐 안돼!
jungsCheese
입 삐죽거리고. 정이랑 같이 피아노방 나가면서 그래도 미술은 안시킬거야 왜? 백인하같이 크면 어떡해! 그건... 미술 때문은 아닌거 같은데..? 하고 정이가 난감하게 웃고ㅋㅋ 인호는 계속 생각에 잠겨서
inhyun0922
****hfl2020 엉엉그럴것같오ㅠㅠ촬영컷으로 백인하가 손민수잡는거 보고 완전기대했는뎅 결방이라니😭
Mooneomoo
백인호 하고 누나 만들어서 백인하
0524VIXX_NANI
백인하. 명치. 정말. 쎄게. 쎄게. 있는 힘껏. 치고싶다. 😊😊😊😊😊😊😊😊😊😊😊😊😊
Little_starB
****03320001 난백인호를할테니 넌 백인하를 하는거야 ...?
sugarmuse
김죵인이랑 정슈정 분위기 진짜 남매라고 믿어도 될만큼 똑닮음 백인하백인호 분위기랄까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NM_Miner

From Twitter

Ylviser___
백인하한테 어울릴것같다
mania_119
아 백인하..연기 정말 ㅠㅠㅠㅠㅠ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아오옹ㅍ픂퓨
bangel1004
백인하는 백인한데 드라마 치인트 백인하 느낌?ㅔ서 퍼덕대는 느낌 조금 줄이면 진우님 캐
H_ZEZE_Y
****ZE_Y 백인하...?
Kukuku44N
****mod04 너 그거 여자 있자나 백인하!!
naengsumachal
백인하 캐슷팅 왜 난항이엇는지 몰갯네
music990308
백인호 백인하를 볼때마다 너무 공감되고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요즘 치인트 그냥 혼자있을때 볼라고 다운받아서 봄....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55dltnsdhr

From Twitter

pbumeee
백인하 완전 예뻐!♡ #CheeseintheTrap #LeeSungkyung
stephan22376439
‘치인트’ 이성경, 백인하 떠나 보내며 훈훈한 촬영 소감 ‘눈길’ {donga}
Winnerboss89
TENPHOTO 이성경, ‘오늘은 친절한 백인하에요~’
ichel_0
난 백인하가 정말 워너비인게 일단 예쁘고 여기저기에 휘둘리지도 않고 조금 책임전가하는 경향이 있지만 요즘은 앞을 똑바로 보려하는 츤데레같은 모습도 있는게 좋다 심지가 정말 강해서 좋아
ichel_0
****l_0 헉 백인하래 완전 내 워너비
goldendisc
IS라이브 상큼한 손가락하트를 뿅뿅 날리며 등장한 대세녀 #이성경!! 표정하나 손짓하나 백인하가 오버랩되는 느낌적인 느낌~~?!?!
YEON_ao_oa
은택이가 일등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 권은택 2위 백인하 3위 백인호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_itchu1226

From Twitter

phoenix_bhikkhu
#치즈인더트랩_소트 1위 유정 강아영 백인호 4위 권은택 백인하 홍준 김경환 8위 허조교 9위 설이 아빠
keunsuk4kang
포토 이성경, '치인트' 된장녀 백인하가 코엑스몰에 등장!
sh95_22
리에프 누나 왜때문에 백인하같지... 여튼예쁘당♡
Kngel95
진짜 궁금한데 유정 진심으로 홍설 좋아하는거임? 근데 왜 귀찮게 군다고하고 오영곤 보낸거임? 보낸거는 백인하가 했다해도 귀찮게 군다고 하니까 백인하가 보낸거고 보내는거도 막지 않았잖음..
19_991204
****story_B 아 근데 백인하 연기 땜에 진짜 ㅋㅋㅋㅋㅋ 돌겠어여
azsxdcfv9807
****dcfv9807 이것들이 순수하다 왜없냐 뒤질래? 백인하 빙의
carpet_2d
레보치카 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에프 누나 조녜야,,,, 백인하 같앗어 <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_itchu1226

From Twitter

ever_xo
****HEN_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얔ㅋㅋㅋㅋㅋ
Moniter_taekMom
****ght_Han 아 존나 순정 연하남 인호 또 짠내나나요ㅠㅠㅠ 인호맘 존나 윤후한테 지 자작곡 들려주고 칭찬 받는 맛으로 사는 인호 보고 싶고요 존나 카톡 상메엨ㅋㅋ ㅎ 이런거 존나 해놨으면ㅋㅋㅋ 귀욤 백인하가 뭐냐 이러면 내 이름이다
SSu_y_
와ㅏㅏ치인트 보는데 백인하 본체 너무하다...
DN_ezi
****ren 백인하는 얼굴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포기하게되는군ㅋㅋㅋㅋㅋㅋㅋ
b_olren
****zi 응... 홍설 캐해석에서 난 이미 모든걸 놓았는데 주변사람들이 홍설은 괜찮은편이라고 백인하가 최고봉이라해서 보지않기로 결심함
dajjiS2
****_jju3 백인호백인하캐스팅 둘ㄹ다 별로...
91_03280
****slow_6v6 이성경이 넘 오바함 집중하다가 다 깸 인하는 싸가지없는데 미웧라 수 없는 존예님인데 이성경이 한 백인하는 걍 별루임 ㅐㄴ가 웨애ㅐ애? 진짜 오바 ㅏ함 박해진 진짜 만화찢고나옴 서강준도 남주혁도 귀ㅛ여움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vuziiz

From Twitter

CARINO_ESCASEZ
나 백인하를 잘하는 걸까? ??
CARINO_ESCASEZ
돈을 너무 많이 써서 남편에게 카드를 정지 먹은 백인하 아니이 여보 여보오 끊지 말, 끊었어어? 지가 뭔데 먼저 끊고 난리야아 돈만 벌면 다야?
CARINO_ESCASEZ
아 백인하 ㄴㅓㅁ 웃ㄱㅕ ㅋ
CARINO_ESCASEZ
물론 얻다대고가 옳은 말입니다 ㄱ근데 백인하는 ㄹ 어따대구로 발음할 ㄱㅓ 같음 어.따.대.구.
CARINO_ESCASEZ
알바를 하게 된 백인하 저기요오 손님 이건 환불을 못한다구요오 3일이 지나서 이거언 아니 어따대구 큰소리야아! 환불 안 되다고 손님이면 다야? 다냐구우 집에 가서 잠이나 푸욱 주무시라구요오
breatha1713
언젠가 개쩐다고 생각했던 이 여자가 이성경이란걸 알아차렸을 때는 이미 치인트에서 얘가 연기하는걸 봐버린 후였지,,, 어디가서 그 연기로 백인하라고 하지 마라.......
mint_9k
백인하 진짜 개진상..^____^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Trap_InHa

From Twitter

ActJacqueline
드라마 치인트 백인하 왜 1차원적인 캐릭터 해석이라고 하는지 알겠다ㅋㅋ.. 할말하않
monday_meetu
내안에 백인하는 저런이미지가아냐...ㅠㅠ
monday_meetu
아 드라마 치인트 너무 백인하가 맘에안들어서못보겠어
b_94s
백인하 연기 왜 저래
monday_meetu
치인트보는데 백인하 진짜 너무깬다
hwany__46
치인트 연기 백인하 닮은 꼴ㅋ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ob zzzzzzzzzzzzzzzㅁㅁㅁㅁ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nano_09
치인트 백인하랑 펜타토닉스 커스티언니랑 둘중에 누가 더 한쪽입꼬리가 높게 올라가나 대결해도 되것다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mongsili10

From Twitter

gogigogijo
치인트에 백인하 이성경 연기 참 매력져! 공부도 잘했다던데 부러운 걸~^^;;
nojam0609
세상에 유정같은 선배는 없구요 있어도 애인있어요 가면 솔직히 우리과엔 없어서 손민수같은 애는 모르겠구 백인하같은 성격 있어요 걸리면 존나 피곤해요 그리고 조교는 남자든 여자든 존나 예민퍽발임다^^ 예민하시네요 혹시 이름이 예민이신가... 암튼...
Berry_In_Love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이성경 #남주연 #차주영 유정 이 여우같은 새끼가!!!!!
cheeze_cap
CAP 치인트 E03 💗 계속 앵기는 백인하 때문에 골치 아픈 유정,,, 왜 멋진 거져,,,?, #백인하 #이성경 #유정 #박해진
Nongno_030
치인트 계속 보니까 백인하 기엽다 ㅋㅋㅋㅋㅋㅋ 김고은도 졸기..
kaka4042
****k_xoxo 저번에 떠돌던 치인트 백인하부분 봤는데 그냥 예쁜것밖에..😂
ILike1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빨간악오ㅓ야~~~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CYuna97CR

From Twitter

CIT_Baekinho
****_HJ_S2 백인하보다 니가 훨씬 공부 잘 해.
YUSI117
****u_ 홍설 캐릭터 설정 좀 많이 아쉽더라구요 원래는 똑 부러지는 캐릭터인데ㅠㅁㅠ 보다보면 그냥 무난해져요 백인하는 화가나요 내 치인트 쵱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유정선배를 목적으로 보고있어서...☆
CIT_Baekinho
****BaekInha ..야! 백인하! 아씨!
rb71897
****a_i_kk 인생관 자체를 훼까닥ㄱ하거 뒤집어 줘야 정신을 차릴 거 같은.. 절레절레 일단 급한대러 1차 발암 해결해주시는ㄴ 백인하넴 제일 먼저 보고 싶군여
Jamong_lime
****ng_lime 카톡상메는 없구 카톡프사 백인호백인하 둘이 찌근거 셀카 ♥
CIT_Baekinho
아오씨! 백인하 대체 언제 철 들지? 어? 쟤는 지금 불난 집에 부채질 하나? 내가 돈이야? 뭐 나만 보면 돈을 달래. 안 그래도 나도 지금 알바로 버티고있구만. 씨.




백인하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wlovelyzkeif

백인하 치인트 연기 이성경 백인호 손민수 드라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 cos_h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