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예지 프로듀스101 스타플레닛 혜리 이해인 기희현 한혜리 스타플래닛 허찬미님 본투표 니와시오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23:52 ALL

GeIato
****Rktl 함 예지해봤어
ClearShot1022
스타플래닛의 함예지였군. 문제는 심사평이...
kaminariZ2
#비비디바 로 인스타를 검색하다 알게 된 것 선율양이랑 친한 분중에 한 분이 #프로듀스101 에 나왔다는 사실!! #스타플레닛 소속 #함예지 라고 합니다. 응원할 사람이 늘었네요. #레드라인 #김소혜 , #스타플레닛 #함예지
cathy_heeh
****minee 함예지
YUK3AM
함예지는 볼때마다 방청객 같다... 쟤는 인터뷰밖에 안시켜주냐 ㅋㅋ
cathy_heeh
프로듀스101 본투표 링크 👉 MBK 기희현 / SS 이해인 / 스타플래닛 함예지 / 스타제국 한혜리 많이뽑아주세요!!!❤
sejungakgaero
프로듀스101 다소속사연습생 인스타주소 정리 2 쇼윅스 황인선 스타플레닛 함예지

함예지 프로듀스101 스타플레닛 혜리 이해인 기희현 한혜리 스타플래닛 허찬미님 본투표 니와시오리 ClearShot1022

From Twitter

sejungakgaero
프듀 임정민 외에도 남수진 함예지 니와시오리 허찬미님 트위터있는듯....아니면말고...근데 아닌거같기도한데 맞는거같기도함 함예지님은 확실.....가서 팬되고오세요^^♡
Ramutwt
함예지 101등에서 62등됌 개쩜
sejungakgaero
함예지님꽤오름
CRXMELO
함예지 ㄱㅣ엽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thy_heeh
****oNum 기희현 이해인 정채연 한혜리 함예지 해줘 히현이는알거고 해인님 내가 파는분이고 채연이도알거고 혜리 예지님은 지인이야 해줘 ㅠㅠ
ggo_gii
혜리 뒤로 있는 ㅎ씨들 그냥 다 투표했었었는데... 방송보니까 함예지씨 황인선씨 너무 아니네
gas0507
****y_heeh 함예지?? 처음들어봄..

101_776
****y_heeh 하고옵니당! 함예지분이신가
cathy_heeh
예지님101등 탈출을위해 작은 이벤트를 열어요... 본투표에 스타플래닛 함예지 투표해주시는분께는 제가 사랑을드려요... 정말 작은 이벤트죠?... 11인 비시는분들은 꼭꼭해주세요... 101등에 계실분이 아니세요 ㅠㅠ 인성갑 미모갑 이신데 흐앵




함예지

함예지 프로듀스101 스타플레닛 혜리 이해인 기희현 한혜리 스타플래닛 허찬미님 본투표 니와시오리 sejungakgaero

함예지 프로듀스101 스타플레닛 혜리 이해인 기희현 한혜리 스타플래닛 허찬미님 본투표 니와시오리 sejungakga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