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림 정은지 조아 취향 네네 육상부면 직후 은지님의시원한목소리가좋고 늘이는 땅짚헤 정은지의반달같이휜눈이좋고

Posted by 마리쉐
2016. 2. 3. 00:08 ALL

ejhero0818
정은지의반달같이휜눈이좋고, 은지의말랑해보이는코가좋고, 은지언니의뾰족한입매가좋고, 정혜림의광나는꿀피부가좋고, 믕지의키에비해긴다리가좋고, 은지님의시원한목소리가좋고, 머리부터발끝까지은지가좋다, 그니까내말은은지가보고싶다.
KS_Apnkjej
Nama Lengkap : Jung Hyerim 정혜림 / Jung Eun Ji 정은지
jejpnxx
Name : Jung Eun Ji 정은지 ; born : Jung Hye Rim 정혜림
eunjieay
full name: jung eunji 정은지 ; born jung hyerim 정혜림
FakeCiara_Bravo
Real Name : Jung Hye Rim 정혜림
U_ni_6
****Soll_F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늘이는 나도 조아 근데 정혜림도 조아.. 내 취향..
Enwol_Hagal
****rpfq 음 "야, 지각비 내놔." 정혜림 17살 총무 꼼꼼한 성격 칼같은 성격
dodojuy
정혜림의 1분 세월호 사고 직후 해경 통화내역 '충격' ****ube 님이 공유
U_ni_6
****dot 벼랑에서 미시는거냐궄ㅋㅋㅋㅋㅋㅋㅋ 쥬금 그리고 정혜림도 움직이지 못 했다
U_ni_6
****_U_heart 헉 기여어... 같은 육상부면 정혜림 잔소리 업업! 다치면 잔소리 겁나 할거시다!
U_ni_6
정윤희 사촌동생 정혜림 열심히 굴리겠읍니다 님들 땅짚헤 와죠
U_ni_6
****dot 앗 네네! 헤헿 제 캐는 정혜림이에요!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