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3. 00:12 ALL

s_sohye
ss 이수현 셀카 있으신분 기부좀 해주세오 ㅠㅠ.. #이수현
iCHERRYMELO
160129 상암 ss #이수현 안녕. 안녕, 아름다운 사람. 내 우주에 유일하게 아름답고 빛나는 사람.
Suvlyy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해피페이스 #이수현 #프로듀스101 #귀여워 #모자 #첫촬영
todayhappyface
자기전에 보고 잡시다!!!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CRXMELO
세상 사람들 왜 이렇게나 귀여운 이수현 안 하지????????
JY_Pizza
****eet1111 프로듀스 101 출연중인 이수현 양입니다!
BeaglezS2
****506Luv 이수현...!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liebcnswert

From Twitter

todayhappyface
픽미 개인별 평가 영상 3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이수현 #김지성 #김시현 #김홍은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친구들에게 투표해주세요!!
DCdspline
느그혜보다 ss이수현이 천만배쯤더이쁨
506x506
✨ 김서경 ✨ 김서경을 중심으로 김도연 김소혜 이수현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응원하고 있어용😁 저랑 같이 프로듀스 101 응원해주실 분들은 젭알 저랑 친구해주세요,,, 깔깔,,,
ookiku_riri
이수현뭐하내?
JY_Pizza
****se0616 101 이수현님이여!
todayhappyface
해피페이스 연습생 단체 합성!!! 교복버젼 #해피페이스 #김자연 #김지성 #황아영 #이수현 #김우정 #김시현 #황수연 #프로듀스101 #프로필 #합성 #단체 #화이팅
EomHongsick
투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정은우 추예진 기희현 김청하 주결경 이수현 SS 허찬미 김소희 김수현 전소미

s_sohye
ss #이수현 하세요 ㅠㅠ 넘나 기여운것 ㅋㅋㅋㅋㅋ 수현언니 하세요 다들..😊💗
honeymilk94
101 투표하는분덜,, 제 최애즈 JYP 전소미 SS 이해인 이수현 투표 부탁드려오,,
BINNY5959
이수현 최소 트잉여...
akdong_percent
#아이콘콘서트 #악동뮤지션 #이수현 미리보기 2 👀 저도 얼른 업로드 하고싶구요 ㅠㅠㅠㅠ 현업을 던져버리고 싶습니다😂😭 예쁜 수현이 보시고, 힐링받고가세요~ :
_wrathofthelamb
****KAE_ 수현아 미안해 나 참을 수가 없어져서 …… 응? 닿게 해줘 수현아 … 이수현. … 아파도, 참아줄거지 … ? 아, 수현아 …… 수현아.
CRXMELO
이수현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
CRXMELO
이수현 귀여워 주거 ㅠㅠ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mediamongu

From Twitter

satuki_yami
****uu 오히려 머리 묶은 사람이 둘이라 더 헷갈려버린ㅋㅋㅋㅋㅋㅋㅋ 살구님이야말로..넘나 이수현 닮으신...청순한 동안에 지치지않는 정력!! 이게 바로 갭모에!!
todayhappyface
이건 방송에 나왔어야 했어!!!!! 편집을 눈 감고 하나!!!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EomHongsick
내일은 SS 이수현 뽑아볼게
mulros
이수현 아침부터 까치집으로 다나 온몸 구석구석 뽀뽀 해댔음 좋겠다 귀여워.
mulros
흐어아아아 이수현 사랑해....으으으으 사랑해....
mulros
사랑한다 이수현........평생....내 장기 다 바칠 수 있어..
101_peach
수혀니 분량 주세여 D에서 A로 올라왔는데 ㅠㅠ #수현 #이수현 #SS #프로듀스101 #Produce101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nabangthigh

From Twitter

timeless9292
믹스앤매치 Mix&Match E06 - 진환 팀 때문에 우는 악뮤의 이수현. Tear of Soohyun Lee of AKMU
BINNY5959
HD #프로듀스101 #PRODUCE101 #해피페이스 #이수현 안뇽✋ 브이✌ 수혀나....☆
iCHERRYMELO
160129 #프로듀스101 ss #이수현 우리 애 포니테일도 겁나 잘 어울려;;;
todayhappyface
해피페이스 연습생 이수현 프로필 수정 임다! #해피페이스 #이수현 #프로듀스101 #교복 #프로필 #화이팅
lee_nada_san
#자캐식으로_내_손을_잡아줘 이수현 : 이 손을 놓지마라. 절대로... 놓지 마라! 누스 : 보이지 않아. 잡아줘. 다나 : 잠깐만! 내 손 잡고 가자!
leav_jw
****ldjjangjjan 아 ㅁㅊ 끼부리는거 이수현이잔ㄴ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왜뽀뽀해애 ㅠㅠㅠㅠ뮴ㅎㄴㄴㅎㄴㅎㄴㅎ 따ㅏㅅㅎ흐!!!!!! 허공에주먹 으응 따라하는데에?? 하구 반대쪽에ㅠ똑같이 뽀뽀해줘야지 ㅠㅠㅠㅠㅠ
leav_jw
****ldjjangjjan 아 구ㅏ여우ㅗ 어덕하지 ㄴㅎㅈㅎㄴㅍㄴㅎㄴㅎㄴㅎㄴㅎㅁㅎㅁㅍㅋㅋ 김캐모 뭔가 급 귀여워보여소 장난끼 올라서 뭐가 간질간질해애 수현아아~? 이수현목소리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최고귀엽다 진자....ㅠㅠ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kanawanu_ai

From Twitter

arnoldjjangjjan
****_jw ㅠㅜㅠㅜㅜㅠㅠ 그 김캐모는 외국인이니까 이수현부를때 수현 수현 하고 부르잖아요 그러다가 어느날 수현아 하고 부르면 이수현 좀 놀랄거같아요 "아"하고 붙는거잖아요 누가 그렇게 ㅏ다정하게 불ㄹ른적도없고해서 걍 눈똥그랗게뜨고쳐다볼거같은
leav_jw
****ldjjangjjan 아 그래요?!??! ㅋㅌㅌㅌㅌㅋㅋㄴㅋㅌ 이싀 김ㅁ캐모 누가 이수현ㄴ땨리래 패버림ㅁ ㅋㅋㅌㅌㅌ어으어울린댘ㅋㅋㅋㅋㅋㅌㅌㅌ ㅎ ㅏ..귀엽다.. ㅠㅠ 이수현 더 러브...ㅠㅠ♡피터라고부르는거넘조와 ....
akdong_percent
#아이콘콘서트 #악동뮤지션 #이수현 업로드 전 미리보기 한장 👀 홈 업로드는 현업때문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울 수현이 너무 예뻐줍니다 ㅜㅠㅠㅠㅠ 내사랑 ㅠㅠㅠㅠ
leav_jw
****ldjjangjjan 아 파란색이에요?? 여긴 보라색인데 ㅁㅊ 보라색 이수현 ㅋㅌㅍㅁㅁㅎㅁㅍㄴ ㅋㅁㅊ 죽어버림 놀드님; 댜체...?
arnoldjjangjjan
****_jw 입틀어막음 ㅌ ㅊㅋㅌㅊ ㅊㅌ ㅋㅌ ㅊㅌ 어떡해 김캐모 아 미친... 이수현 존나 ㅣ실실웃다가 웃음 거두면서 피터라고 해줄ㄹ래ㅐ요 ㅠ ㅜ 어어오 ㅠ ㅠ 어오오옹 ㅠㅠㅠㅠㅠ아 김캐모이자식 진짜 ㅍ퓨퓨 주먹꽉쥠...
arnoldjjangjjan
****_jw 이수현이 은근슬쩍 물어봤을거같아요 ㅌㅋㅊㅋㅌㅊㅌㅋㅊㅌ저택같은데서 야아 너 이름이 뭐야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모마일이라고 답해주면 아아아 하고 무식해서 기억하는데 좀 오래걸ㄹ렷을거같은 ㅋㅌㅊ ㅋㅌ ㅊㅋ ㅋ
arnoldjjangjjan
****_jw ㅊ ㅌ ㅊㅌ ㅌㅊ ㅋ 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김캐모 너무 좋아 ㅋㅋㅌㅊㅋㅊㅋㅊ 나중에 김캐모가 이수현새기 편식하는거 고치려고 한판 뜰거같고 ㅁ막 ㅋㅊㅌ ㅋㅌ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sokofe88

From Twitter

arnoldjjangjjan
****_jw ㅠ ㅜ ㅠ ㅜ ㅠㅜ 이수현시ㅣ벌 ㅅㄴㄹ 밀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캐모 목이 길고 이쁘고 남자답게 단정하게 그렇게 아 말을못이음 이브럭같아 ㅠㅠ
leav_jw
****ldjjangjjan ???? 님 미쳐ㅛㅎ ㅋ ㅌ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절ㄹ댜못햐요 ㅋㅍㅋㅋㅍㅍ제가어캐...ㅋㅋ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ㅋㅍㅋㅊㅋㅋ 놀드님 이수현전ㅅ공하세요 아무맣 수현ㄴ읻에대해배우는전공 존나
leav_jw
****ldjjangjjan 아 더 섬세하게 그리고싶ㅍ엇는대 ㅠㅠㅠㅠㅠ 넘ㅁ졸ㄹ려서 허술ㄹ해가지고 ㄴㅎㄴㅎㅁㅎㅁㅁㅎㄴㅎㄴㅎㄴㅎㄴ 맘에안드는데 아깝ㅂ긴하고...그라래서 걍 올려쇼어요 ㅠㅠ ㅠ ㅠ ㅠ ㅜ ㅜ ㅜ ㅜ ㅜ저 이수현사랑해요.....
Oh__my__god___
****withyou 크크. 말에 영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수현 씨. 밥은 먹고 다니냐.
itsyeojd
#아이콘콘서트 #악동뮤지션 #이수현 #preview 찬혁이가 저희구역에 잘 안왔어요 ㅠㅠㅠㅠㅠ 8ㅅ8...... 찬혁이 6장 찍었다는....
itsyeojd
#아이콘콘서트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preview 언니오빠 멋져요오 ☺️☺️☺️☺️💓💓💓
itsyeojd
#아이콘콘서트 #악동뮤지션 #하이수현 #이수현 고화질 업로드는 없습니다 😭😭😭😭😭😭 천사같은 수현아 만나서 반가웠어💓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leav_jw

From Twitter

iKON_KJUNE
고맙다 이수현! 넌 최고의 게스트야~ ㅎㅎㅎ
_i2yoteh
잘게오!!!!! 진이수현이이브여물이오너님자라!!!!!!!
aapplepink
이찬혁이찬헝ㆍㅊㆍ혁이찬혁이찬혁 이수현이수현이웃ㆍㄴ이수현이수현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JG_RIN
****imanura 아 이수현 사랑해
mye_vely
****peach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 이뻐요..
SanaYum
#접속 권동현입니다.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저..수현이예요. 방송국에 갔었어요.. 떠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한번 만나고 싶어요. 극장앞에서 기다릴께요. 저..이수현이예요. 오시길 기다렸어요. 듣고 있으면 받아봐요.. 동현씨......
AKMU_godsuhyun
이수현이수현이수현이수현이수현 어 할때마다 느끼는데 나 이거 개잘하는듯...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leav_jw

From Twitter

kongmi
접속 옛날에 안봤는데 뭐랄까... 이수현 캐릭터 이상해. 기철이도. 친구 애인이고 애인친군데 왜 둘이??
iKONTeamDr
윙크 한방이면 내 마음에 지원이 살지😍 나달밥♥ #아이콘 #아이콘콘서트 #바비 #김지원 #BOBBY #이하이 #악뮤 #악동뮤지션 #이수현
akko1162
이수현이찬혁이수변이찬벽이쇼ㅕㄴ이찬혁이소ㅑㅕㄴ이찬벽이솨변잋ㄴ뱍오서변오찬벽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eunha345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이수현이찬혁이수현이창혁 으ㅛㅜ형 이창혓 헐ㅋㅋㅋㅋㅋㅋㅋ 나 매섭다..
todayhappyface
많은분들이 이영상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슴다ㅜ 리트윗 공유 부탁드려여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EXO_ATM_EXO
SS 이수현 투표각 나옵니까? 투표각? 인정? 어~ 인정 수현이 데뷔각 ㄱㄹ ㅂㅂㅂㄱ인 부분 형님들 12시 지나기 전에 투표 한 번 해주십쇼 형님덜 1위하면 앙 기모띠~ 서폿 쓰레띠~
EXO_ATM_EXO
수현맘 문센에서 프로듀스101 보고~^^ 울 딸랑구 엄마가 투표하는 지 알랑가 몰라~^^ SS 이수현 투표 하고 존하루^^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iCHERRYMELO

From Twitter

_01_06
****ming ss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강예빈 정은우 보고 맘에 드는 애 뽑아 ㅅ!
97_493
****snail_ 난 그땨 이수현 빼고 노관심이어따 안목 ㅆㅅㅌㅊ ㅎㅎ
912504am
이찬혁 아수현 이찬혁 이수현 이찬혁 아수현 아찬혁 이수현 아찬혁이수현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rlwwldms
****oweve 개미투자자이수현 망해버렸구나 힘내렴..,..
97_493
이수현 납치하고만다
todayhappyface
프로듀스는 무슨생각으로 편집을 한걸까... 이해가안가...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todayhappyface
해피페이스 연습생 한눈에 알아보기 2탄! #해피페이스 #김지성 #이수현 #김시현 #김우정 #프로듀스101 #프로필 #화이팅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hongeun_net

From Twitter

yg__94
넘 귀여웡 ❤️ #이수현 #leesuhyun
arnoldjjangjjan
****_jw 어ㅓ으어어 ㅠ 김피터 ㅠ ㅠ ㅜ ㅠ눈겁나이쁘잖아요 ㅠㅠㅠㅜㅠㅜㅠㅠ 이수현 김캐모눈보는거 좋아해서 ㄱㅖ쏙 눈마주치면서 키스하려고할거같아요 ㄴ눈감으려고하면 눈떠 할거같으뉴ㅠ
leav_jw
****ldjjangjjan ㅏ....아아....아아아.... 북어버림ㅁㅁ 이수현 선수야선수.. 미쳣ㅅ어...핥을때는좀 당호해서 움찔할거같은데 ㅋ ㅋㅋ ㅌ아...얜 마주보고 양손으로 볼잡고 뽀뽀하는거젤조아할거애요 아이컨택하는걸조아해서..
arnoldjjangjjan
****_jw 이수현은 머리 잡고 딱 자기한테 고정시키고 키스할거같아요 윗입술부터 빨거같은..!!!!!! ㅋㅌ ㅊ ㅋ ㅌㅊ ㅊㅋ ㅌ정력가인가..?ㅊㅌ ㅌㅋ ㅌㅊㅋ ㅌㅊㅋ ㅌㅋㅊ ㅋ ㅌㅊㅋ ㅊㅌ 기..김 김캐모는요...? 뚜근두근..
LEEHAEIN_kr
160123 프로듀스 101 ep 2 이해인서혜린.jpg 이수현.gif #이해인 #서혜린 #이수현 #프로듀스101 #PRODUCE101
SOMIZZANG_XD
헐 이수현 진짜 이쁘다 대박
thespringtimeof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 ss 캡쳐 부탁드려요ㅠㅠ — 3화부터는 말씀하신 멤버 다 해드릴게요! 정해림은 히든박스 영상이랑 방송 2화 업로드 했습니다😊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D9mI0

From Twitter

blackpriest_kr
16.01.29 #프로듀스101 녹화 #퇴근길 #이수현 Ss 잔망쟁이 끼순이~ 💞 통화하는 사진 느낌잇는데?😆
iCHERRYMELO
160129 #프로듀스101 SS #이수현 습득력이 느려가지고 아휴아휴 기여워 죽게따
mye_vely
****_ME101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 사진 있어요...?
mye_vely
****28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도 이뻐요
mye_vely
****in970831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도 이뻐요
mye_vely
****ve_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 예뻐요
mye_vely
****e_duck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도 이뻐요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racesofnight

From Twitter

mye_vely
****shine326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이요
mye_vely
****UVY 안녕하세요~예진이팬이에요!저 소미도 좋아해요~💕💕추예진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도 부탁드립니다 애들 진짜 착하고 이쁜친구에요!
mye_vely
****for101 이수현💕💕
mye_vely
****ngakgaero 이수현언니💕💕
kyahang27
****_99 이수현 쯔위 예리 김유정 김소현 진지희 채영 아린 99년생 99년도 뭔일있는듯
mye_vely
****_ahchoo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이요
mye_vely
****d1036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이요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mye_vely
****uck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 이뻐요
mye_vely
****fit_Jin 추예진 정해림 황리유 이수현이요
mye_vely
****hez__17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이요
todayhappyface
아갓어보이 해피페이스 버젼 입니다 많이많이 봐주셔여!!^^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leav_jw
****_jw 어덕ㅎ지 나 이수현사랑해서
leav_jw
흑발 흑안도 조아해 ㅁㅊ 이수현 사랑한다
onlyfor101
#프로듀스101 #PRODUCE101 SS #이수현 #수현 열심히 캡처하고 왔는데 시간이 ㅠㅠ 나머지 캡처들은 아침에 ❤️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Hayituwagapat
S0UTHTHTH: Full fancam: HISUHYUN ft Bobby - I'm Different 나는 달라 at #iKONCERTinSeoulDay1 👉 #이하이 # 악동뮤지션 #이수현 #하이수현
sihyun9988
와 이수현
suhyunkonic
바비옵하다리가 이수현님만해...ㅎㄷㄷ...ㅠ
101merryme
160129 #프로듀스101 #이수현 포니테일 제일 잘 어울림ㄷㄷㄷ
101merryme
160129 #프로듀스101 #이수현 얘도 얼굴 막 쓰넼ㅋㅋㅋㅋㅋㅋ
todayhappyface
시작부터 개간지 해페습생들!!!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rayoungkongal
****in_is_S2 쳇. 야오늘하이수현개미침...핡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todayhappyface
어제 2회방송에서 편집당한 우리애긔들ㅜ나쁜 엠넷!!ㅜ해페화이팅!!!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아이갓어보이 #i got a boy
mrf904
****os9 김도연은 감자도라 찍어주고, 이해인은 이뻐서 찍어주고, 한혜리는 귀여워서 찍어주고, 이수현은 내 취향이라 찍어줌
todayhappyface
해피페이스 연습생 단체 합성!!! #해피페이스 #김홍은 #황아영 #김자연 #김지성 #이수현 #김시현 #황수연 #김우정 #프로듀스101 #프로필 #합성 #단체 #화이팅
912504am
웨 않 이수현? 외 악동뮤지션 않 파??
912504am
최고 존엄하신 이수현님 하자 그냥
912504am
와 지쨔....미쳐ㅛ다 이수현.....사랑해...........오졌다...
ladm_99
와... 이수현 무대 여유 매너.... 발린다...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yg__94

From Twitter

ladm_99
이수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수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etinloser1
이수현 한혜리 잘 안 비춰주네..
mrf904
프로듀스101 정주행했다 강예빈,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soyeo80
이하이랑 이수현이랑 바비랑 나는달라ㅁㅊ
idol_world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시현,김우정,김자연,김지성,김홍은,이수현,황수연,황아영 - I Got A Boy 퍼포먼스
todayhappyface
해피페이스 연습생 팬페이지 입니다!!!!! 해피페이스에게 힘을! #해피페이스 #김자연 #황아영 #이수현 #김시현 #김홍은 #김우정 #김지성 #황수연 #프로듀스101 #교복 #프로필 #화이팅
khlee1034
****mang 의리희망님ㅋ 이수현 안 빠지네요ㅋㅋ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SSOOAKMU
안녕하세요~ 악동뮤지션 이수현 입니다!
iheemang
기희현 김다니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허찬미 전소연 이수현 김청하 응씨카이 김도연 - 오늘은 이대로 투표해야지
Error_pp
헉 이수현? 이승현? 맞았다
EXO_ATM_EXO
SS_서혜린,이수현,이해인****스 출처 : PRODUCE 101 | 네이버 TV캐스트
rlwwldms
****la1 이수현이 뚜벅벅 가지러가 별님의 마음을 뚜벅벅 가지러가
EXO_ATM_EXO
꺅 이수현
EXO_ATM_EXO
SS_이수현**** #mnet **** 님이 공유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itsyeojd

From Twitter

EXO_ATM_EXO
독점 D반 – 바른생활 순두부녀 SS 이수현 #mnet **** 님이 공유
mye_vely
****ma_ 안녕하세요!!시연이 민경이도 좋아하는 추예진팬이구여 차애가 강예빈 황리유 정해림 이수현이에여!좋으시면 친하게지내주세요💕💕💕💕
gaosu_
박세희인가보다!...아닌가 그리고 움짤생성해준 어떤 분 때문에 이수현..을... 잘 메모해놧다가 투표해야지...
lee2hae
****e_in_on 이름희현이아니래여! 이수현이래요
Tracesofnight
플레디스 김민경 SS 이수현에게 투표해 주세요 ❣❣❣
Tracesofnight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민경 이수현 뽑아 주면 땡큐 베리 감사 ❤️❤️❤️❤️❤️❤️❤️
arnoldjjangjjan
****_jw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쮸롤님 지인분이 이세상 존잘이 아니다..................................... 종이속 이수현이 정말 잘생겻ㄴ네요............................ 모니터속이수현:껄껄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itsyeojd

From Twitter

arnoldjjangjjan
ㅉㅠ롤님 지인분들이 그린 이수현은 다른차원의 이수현이다 이수현이 저렇게 잘생길리ㅓ없어
EXO_ATM_EXO
수현이가 세 명이고 이수현은 두 명입미다.. 난 ss이수현,,
arnoldjjangjjan
****_jw ㅈ집에가서 이수현 무스탕 그릴거에요~! 근데 어제 술마셧엇어요??
_01_06
아 SS 까탈레나도 이제 봤는데 이수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SS 맘에 든다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통편집인지 이해할수 없고요ㅋㅋㅋㅋㅋ
D9mI0
자기전 수현이사진 하나더 올려용 ㅎㅎ왼쪽이수현이예요 ❤️ #김수현 #미스틱 #프로듀스101
aapplepink
악뮤!!!악뮤!!!님들!!!악뮤 조아해줘요!! 악동뮤지션이라고만 알지말고 따로 이름도기억해줘요!!!여자가 이수현 동생 열아홉올라가고 남자가 이찬혁 오빠인데 이제 21살됨니다 저렇게어려보일수가없어 정말 아나 내계산맞는지몰겠지만 아마 맞을거야... 끄덕
SobakiB
****y_heeh 믿기지 않겠지만 진짜야. 나 이수현한테 굉장히 쿨한 이미지일거라고.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itsyeojd

From Twitter

SobakiB
****y_heeh 나 이수현한테 부르고 인사만 하는 굉장한 쿨한 사람 이미지일거야..아마도. 나의 이런 앓음을 들키고 싶지 않아. 내 이미지..☆
SobakiB
****y_heeh 이수현은 우리의 이 멘션.. 볼 일도 없을거야. 다행이다.
cathy_heeh
****kiB ㅋㅋㅋㅋㅋㅋㅋ #이수현 #바른생활순두부녀 #인사 #씹덕 #앓이
SobakiB
****y_heeh 이수현은 자기 인사하는 자세 하나로 이렇게 내가 앓고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하겠지.
gj05ylehgd
악뮤 이수현, 화장품 모델 발탁"진짜 나를 만나봐"
kissyourspell
일단 SS 이수현 MBK 기희현 입덕 부정기 넘긴 듯 ㅎㅏ 제대로 치였다
sejungakgaero
프로듀스 101 SS연습생 인스타주소 정리 SS 이수현 SS 이해인 "인스타 계정에 아무사진이없다.."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hongeun_net
CAP 160129 프로듀스101 2화 해피페이스 클라스~ ❤ 다들 미모+몸매 열일하시는중💕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김지성 #김홍은 #김시현 #김우정 #김자연 #이수현 #황수연 #황아영
1440___
요즘 ss이수현한테 관심 가는 것 강기도
iCHERRYMELO
시간 있으신 분들은 ss 이수현도 보시고 수현이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
Myung_Q_
****cal 이수현
CRXMELO
ss 이수현 투표 좀 많이 해주세요 ㅠㅠ 제발요 ㅠㅠ
nubbi_exo
이수현 데뷔하자
nasom0309
아 근데 진짜 애들 골고루 좀 보여주면 안되나 이수현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좀 잡아줘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EomHongsick

From Twitter

nubbi_exo
족같네 이수현 존나 열심히 투표했는데 ͡╥ ͜ʖ ͡╥
kyahang27
뭐야 89등 이수현이란분이야 왜;_;
1122_1230
아진심 이해인 이수현 졸라안잡아준당.......
elckdisk
Ss 이수현 C입닉가..?
97_493
이수현존나이뻐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elckdisk
헐 쟤 누구지 이수현인가..??
97_493
이수현 못봐서 우는중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honeymilk94

From Twitter

nubbi_exo
진짜 이수현 예쁨이구나
97_493
이수현 개기야웤ㅋㅋㅋㅋㅋㅋ
nubbi_exo
저느# SS이수현을 조아합니다 다른 이수현 아님.
nubbi_exo
이수현 미쳤다 존나 귀여워서 심장터짐
97_493
이수현 귀여워서 울었다
iCHERRYMELO
160129 상암 #프로듀스101 ss #이수현 세상 사람들 수현이 ㅎㅏ세요~~!! 수현아 언니가 마니 조아해 ❤💙💚💛💜
buyleesh
속보 이수현 요가 안가다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nubbi_exo
이수현 사라해💕💕
oddkwht
****i_exo 이수현 빠순아!
ookiku_riri
ㄱ기찌은 ㄴ나노님 ㄷ다정 ㄹ라기님 ㅁ모지랭 ㅂ ㅅ 이수현 ㅈ ㅊ츠루 ㅋ ㅌ ㅍ ㅎ한떡 #ᄀ에서_ㅎ까지_기억나는트친 못채우갯어서구만할래..
EXO_ATM_EXO
이수현이 두명이네
ookiku_riri
나는이수현내돼지 스토커다 사진하루에안장씩안보내면 죽음
jeelung
일본사람들이 한국을 무시하면서도 경멸까지는 하지 않는 이유를, 나는 알고있다. 모르는 사람 구하겠다고 신오오쿠보 新大久保 역 선로로 뛰어들어간 故 이수현씨, 2011년 이준씨 etc. 약은 사람들이니까 알고 있는것, 우리가 상호보완적인 존재라는 걸.
domach1972
세계인들은 한국청년의 犧生을 영원히 기억하리라.자신의 生命을 버리고 도쿄지하철역 철도에 뛰어내려 日人을 구한 한국인유학생 이수현,미국유학중 교통사고로 生을 마감하며 자신몸을 내줘 27의 새생명을 탄생시킨 김유나,靑春의 꿈을 제대로 펴지못한게 안타깝다.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CRXMELO

From Twitter

cyiemcyiem
****_ 이거 넘 이수현 같아서 좋아해 ??
honeydew_yp
****_S2_kuro 이하이&이수현 - '나는 달라' 예요 ㅎㅎ
violetjuly13
초등학교때 되게 귀엽고 악뮤에 이수현? 이었나 여자 닮은 여자애가 있었는데 역변한 사진을 페북에서 보고 충격먹었다.. 미쓰라진이 되면 어떡하냐…..
cyiemcyiem
이수현 되게... 올림머리 어울리게 생겼음 주관적
leav_jw
이수현 너무 뚫어져라 고개숙이고 쳐다봣ㅅ나봐 ㅁㅊ
leav_jw
도담ㅁ미쳐서 연성계속ㄱ하고잇어 미친ㄴ 아귿데 나 코피나 이수현너무예뻐서그래
leav_jw
****_jw 님 ㅁ ㅊ이것1ㅗㅛㅔ요 ㅁㅊ 미친 제 존ㅂ질님이 이수현그려2ㅝㅆㅅ어요 ****ldjjangjjan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iCHERRYMELO

From Twitter

AmorRlight
난 김동혁군 남태현군 이찬혁군 이수현양의 싸인보다 빅스님들의 싸인이 더 사랑스럽다규
plivia
마담 앙트완 다 봤다 성준 역할 하이드 지킬 나의 이수현이랑 똑같음이야... 심지어 이름도 최수현... 설마 같은 작가냐 그럼 작가 SALHAE해야 되는데
CRXMELO
ss 이수현 투표하고 와퍼 드세요~~~♡
leav_jw
나 이수현사랑해
leav_jw
아 이수현진짜
_sugar_ROCK
충격 내 친구 머릿 속에 그것밖에 없다고? #vonvon #야한생각만_하는_친구 아젠장 ㅋㅋ ㅋ 이수현상 ㅋㅋㅋ
fireegg79
****_rhcqkx 네? ㅅㅎ? 태현이수현이 관계가머더라..?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Suvlyy

From Twitter

ekscn2718
****n2718 이수형은 누구야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 이수현 ㅠㅠ
loving177
개와늑대의시간 #이준기 #이수현 #케이 ****ock ****r_jg
wlsaud711
눈누난나~~에헤라디야😀😀💕💕 #이준기 #개늑시 #이수현 #케이 #블루레이 #감동감동 #곧_만나요
leav_jw
아 ㅅㅣ팔 이수현 향수 까목ㄱ엇ㅅ다ㅠ 오랜만에 수현ㄴ이향뿌리고가려ㅗ고햣ㅅ는데 ㅜ ㅜ ㅠ ㅜ 아까 뚜꼉킁킁대서 향기만맡고 다시 두고옴 ㅋ ㅋ ㅋㅋ
leav_jw
****S 😇😇😇😇 캔님! 저 이수현사랑해요! 캔님; ㅉ
sokofe88
바로 어제였군요. 故 이수현씨 15주년이...
you_uoy_no
****uoy_no 이수현은 시계토끼! 딱임 ㅋ ㅋㅋㅋㅋㅋㅋ앨리스 다나 꼬시는 시계토끼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ng09150
****150 이수현사랑해.
oyejm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아이돌 ver 엑소 백현, 디오 레벨 아이린 트와이스 다현 소녀시대 서현 악동뮤지션 이수현 에핑 은지
leav_jw
****ldjjangjjan ㅈ저...이수현 사랑해요,,, 놀드님도 사,,사랑해,,,
leav_jw
****ldjjangjj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뮈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현ㄴ뼈 섹시하게 그리라고 배운거같아요 아무말
leav_jw
****ldjjangjjan 수현ㄴ이도 갈비뼈 보이지않나요 얘네 밥은 어케해먹고다니지 ㅈㄴ ㅠㅠㅠㅠㅋㅋㅋㅋ수현아 누나가 요리해줄게..... 님 뼈ㅕ외치는거 너무 웃ㄱ겨욬 ㅌㅋ 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ㅌㅌㅋ이수현최고야 사랑해 님 ;
leav_jw
****ldjjangjjan 털ㄹㅈ다 깎ㄱ아서 버렸어요 하아 ㄱ이수현머리카락ㄱ 하아 꼬옥ㄲ 사랑해요... ㅋ ㅋ ㅋㅌ ㅌㅋㅌㅋㅋㅌㅋ아 뼈 너무웃겨 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ㅌ
leav_jw
****l_ 아개웃겨 ㅌㅍㅋㅍㅋㅍㅋㅊㅋㅊㅋㅍㅋㅍ 이니야 으으 아 이수현넘예ㅃㅂㅂ버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Japanrail_INFO
事故 2001월 1월 16일 신오쿠보역 2번 홈으로 열차가 진입중 취객 한 명이 선로로 떨어집니다.이를 본 한국인 유학생 이수현 씨와 사진기자 세키네 시로 씨가 선로로 뛰어들었지만 대피할 공간이 없던 바람에 3명 모두 사망하였습니다.
leav_jw
****l_ ㅁㅊ 왜얘기햣어 먹고싶어 님 놀ㄹ드님ㅁ이 자기보다 이수현ㄴ잘그리셔서 당허ㅏ스럽ㅂ대 큨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 이 존잘ㄹ들어캄조음
getinloser1
밀고있는 #프로듀스101 #PRODUCE101 #한혜리 #최유정 #이수현 ss
Octavian02
15년전 어제, 유학생활중 선로에 떨어진 사람을 구하려다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 이수현씨. 그런 그를 15년동안 기억해주고 알리는 언론이 일본에 있다. 그의 희생을 기억해주는 아사히 신문이 고맙다.
rita1366_
마마무 - 마마무 아이유 - 이지은 악동뮤지션 - 이수현 걸스데이 - 혜리 유라 인피니트 - 호야 EXID - 하니 레드벨벳 - 웬디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Suvlyy
수현이 언니 내가 많이 응원해요❤️ #해피페이스 #이수현 #수블리 #러블리 #프로듀스101
arnoldjjangjjan
****_jw ㅁ미친??!?!?!??!111 ㅋㅌ ㅊ ㅋㅌ ㅊㅌㅋ ㅌㅋㅊ ㅋㅌㅊ ㅌ저...저분 이수현 오너래요1?!??!?! 미친!??!/! 내가그릴때보다 3243456261234ㄴ나아서 당황ㅈ중임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From Twitter

romantici5m
이수현 ****규스 ****ntici5m 디아블로패스티벌아닐까나 디아블로를좋아하는사람들의모임 라ㅏ자존심상하는데 터졋다
monokuro_66
한국은 지하철 플랫폼 아래에 대피공간이 있어서 일본도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원래 없던 것이 고 이수현 씨가 선로에 떨어진 사람을 구하려다 목숨을 잃은 사건 후에 설치된 모양이다.
nubbi_exo
****wht 이시대 최고의 씹.덕. 이수현
95z1230
****230 닮은ㅕㄴ예인.. 아 저 그 악뮤 이수현 닮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들어여,,,!!!! 또 웃을 땐 릴보이님 닮았다구,,, 이수현님과 릴보이님 사죄의 말씀을 드린ㄴ미다..ㅠㅠ
KimJayeon91
찍느라 수고햇어 애두라..😒 ㅋㅋㅋㅋㅋ #수 #고 #해 #써! 으힉 #해피페이스 #happyface #김자연 #황수연 #황아영 #이수현 ****eon_cherish…
TAE_SAMA
한 없이 부족했던 신인시절..감히 함부로 연기할수 없었던 고 이수현님을 연기하면서..영화의 제목처럼 늘 잊지않겠다고 다짐했건만..이렇게 15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드라마…
wlsaud711
오예오예😀😀👍👍 명품드라마 #개늑시.. 다시한번 뜨거운 감동을 전합니다..❤ 곧 만나요~♡ #이준기 #개늑시 #이수현 #케이 #블루레이 #감동감동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s_sohye

From Twitter

TAE_SAMA
10년전 2006년.. 고 이수현님의 추모영화"너를 잊지않을거야"를 촬영하면서 처음으로 읽었던 일기장 한 페이지의 문구..."나는 젊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젊은이다!"
kanawanu_ai
선로에 떨어진사람을 구하려다 목숨을 잃은 이수현씨와 세키네시로씨의 명복을 빕니다 아직도 기억해주는사람들이 있어서 짠하네요
TAE_SAMA
15년전 오늘..일본 신오쿠보역.. 한없이 눈내리던 그 추운겨울날의 고 이수현님의 숭고한 희생을 잊지않겠습니다.
nabangthigh
이수현에게줄짤.
_eatingismylife
****nim_ 잊고 있던 이수현주사님....☆
kobu_sh
#프로듀스101 #produce101 #해피페이스 #이수현 세상 사람들!!! 이 언니 귀여운 것 좀 보세요!!! ****o_6070
kobu_sh
#프로듀스101 #produce101 #해피페이스 #이수현 실례 실례합니다~♪ 수현이가 와써요 ****o_6070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akdong_percent

From Twitter

happy_hyeoni
수혀니 보고싶다ㅜㅜㅜ 이번주 원오원은 수현이 분량 낭낭했으면 조켓따....😭 씹덕결정체 이수혀니ㅠㅜㅜ 수혀나 들리니? #이수현 #넘나좋은것 #해피페이스 #프로듀스101
dk3skm
이수현욕씀
kobu_sh
이수현 너무 뀌요워!!!!! 해피페이스!!! 이수현!!!!
Myung_Q_
강미나 김세정 권은빈 한혜리 김소희 이수현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나머지 2명 ㅊㅊ좀
AKMU_godsuhyun
와 이수현 세젤부럽........오빠라고 부를 수 있어서 좋겠다.......아니 나도 물론 오빠지만...회사 가면 저런 오빠가 있고.............. 현타..,
SOMLUVY
님들 해피페이스 이수현도 귀여워여...
woooma_
💕정은우💕 강미나 박시연 김민경 김세정 김도연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이수현 추예진 이렇게 밀어요 시연이 민경이 품습니다 싫으신분들 블언블 부탁드려요~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mulros

From Twitter

manfather2
'의인' 이수현 15주기..사고 발생 역에서 헌화 일본인들아, 보고있니? 자랑스런 한국인이 너희 인명살리려다 돌아가신것을,, 너희는 성노예를 반성도 안하는데,, 매국의 나라가 부끄럽다
w_asset
'의인' 이수현 15주기..사고 발생 역에서 헌화
seoulolympic
"이수현 씨는 의로운 일을 하고 목숨을 잃은 것이고, 저는 제가 하는 일이 그것이었을 뿐입니다." - 김행균 역장 2003년 영등포역에서 선로에 떨어진 아이를 구했으나 사고를 당해 두 다리를 절단해야 했음 -
seoulolympic
"아들이 죽어 훈장 받는 것보다 살아서 속도 썩이고 사랑도 받으며 옆에 있어주길 바라는 게 부모 마음입니다." - 이성대 故 이수현 씨 아버지 , 10주기 추모 행사 때 -
mediamongu
일본 유학 중 철도 선로에 떨어진 일본인을 구하려다 숨진 고 이수현씨 기억하시죠? 오늘 15주기네요. 그의 추모영화 제목이 생각나 올려요. '너를 잊지 않을거야'
jhs056
1boon 영원한 청년 故 이수현님 우리는 기억합니다.
seojuck
이수현 정은우 추가? 마지막 1명...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BINNY5959

From Twitter

suwonrapid
오늘은 JR동일본 야마노테센 신오오쿠보역에서 이수현씨와 세키네 시로씨가 취객을 구하려다가 돌아가신지 15년이 되는 날 입니다. 그들의 용기있는 희생을 잊지않겠습니다.
tokyohiroba
아름다운 청년 고 이수현 15주기를 추모하며
leav_jw
이수현 속옷 읍읍
9339_su
2016 01 26 04:25 기준으로는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허찬미 한혜리 이수현 김나영 강미나 조시윤 이케 11명 ㅎㅅaㅎ 몇몇은 바뀔수도 있겠다 ...
liebcnswert
악동뮤지션` 이수현 / 수혀니이 / 이수 , 99년 find me at akmu_suhyun on instagram
HyunEbep
****Ebep 7.악뮤 여자분 그 이수현?분인가 하튼 그 사람
akmu_suhyuni
****lyzsmiju 안녕하세요 저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구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헤헿 맞팔했어염~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akdong_percent

From Twitter

akmu_suhyuni
****lyzssujeong 네 안녕하세요 저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헤헿 맞파뢨어염~~
akmu_suhyuni
****_IDY 네 안녕하세요 저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구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헤헿 잘지내보자!!
SooPARKLING413
#프로듀스101 오늘의 투표 11인 #황수연 #김지성 10표씩 투표💕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조시윤 #최유정 #한혜리 #김수현 #이수현 #황아영 #김홍은 #김우정 에게 5표 이상씩 투표 완료🙆 모두 화이팅❤
captain_saza
기희현 김나영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Myung_Q_
강미나 권은빈 한혜리 김소희 이수현?? 또 투표할애잇나 최유정은뭔가별로...
ggong_1
이수현이 둘이네




이수현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kongmi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iKONTeamDr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todayhappyface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blackpriest_kr

이수현 프로듀스101 해피페이스 추예진 황리유 정해림 김시현 김지성 황수연 김우정 황아영 onlyfor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