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16:11 ALL

ONLYELF015
RT ****rk_ytn: 슈퍼모찌 #헨리 박력있는 연하남 #크로스진 의 #타쿠야 #캐스퍼 춰컬릿 같은 남자 #강남 요즘대세 #차오루 레오나르다도 #버논 아이돌 해외파멤버들의 매력 전격 분석 ๑•̀ㅁ•́๑ ✧ #날아가는제광대를잡아주세요 https:…
9NUBwXbIp7Khdhe
RT ****ezi: 차오루&예지, 늦었지만 예능 대세 "피에스타"로.. | 다음 연예
enterk_ytn
슈퍼모찌 #헨리 박력있는 연하남 #크로스진 의 #타쿠야 #캐스퍼 춰컬릿 같은 남자 #강남 요즘대세 #차오루 레오나르다도 #버논 아이돌 해외파멤버들의 매력 전격 분석 ๑•̀ㅁ•́๑ ✧ #날아가는제광대를잡아주세요
pika429
RT ****TAR831: {#FIESTAR_Notice}오늘 밤 11시 15분!#차오루 가 MBC #마이리틀텔리비전 #김구라 의 #트루라면스토리 에 게스트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예고편☞ https:/…
sayyezi
차오루&예지, 늦었지만 예능 대세 "피에스타"로.. | 다음 연예
polyyolp_haha
RT ****veKBS: #하니 #지민 #나연 #차오루 #경리 #영지 알 듯? 모를 듯? 상상초월 멘붕 표정세트! 단체로 무슨 일 있나요??😯 #본분올림픽 👉
LJMStance
RT ****133: 스케줄하고 예지 응원하러온 차오루 맨날옴 안무를 따라하는데....ㅋㅋㅋ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Unp_Yetstar

From Twitter

ccacaoIu
RT ****eads2: 우리 루루 수고했어~^^💝💝💝👍 #피에스타 #차오루 ****TAR831 ****TAR__Caolu
ccacaoIu
RT ****_Xa: 차오루 마리텔 2부 움짤 >_< ****TAR__Caolu #피에스타 #차오루 #마리텔
GOD_yezi94
RT ****0507: 단독 차오루,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 특집 확정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naanaish
RT ****rSchoolTH: นานะ ยืนยันเข้าร่วมรายการ MBC Real Man 단독 공현주·나나·차오루,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종합
caoluxo
RT ****TAR__Caolu: tuzki. ^^좋은밤 😘 #fiestar #차오루 #피에스타 #曹璐 #兔斯基
Yezi_Fiestar94
RT ****wyh: 20160131 인기가요 퇴근 preview ****TAR__Caolu ****TAR__Jei ****TAR__Yezi #재이 #차오루 #예지
Yezi_Fiestar94
RT ****TAR831: { #FIESTAR_Notice }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 설특집 KBS '#본분올림픽' 출연 안내 2/10 8:30PM 예고편 '아이돌의 본분은?' ☞ https:/…

Yezi_Fiestar94
RT ****TAR831: { #FIESTAR_Notice } #피에스타 #차오루 - MBC 설특집 <#톡하는대로> 2/7 11:15PM 예고편 ☞
Yezi_Fiestar94
RT ****TAR831: { #FIESTAR_News } #차오루 측 "'#진짜사나이' 출연, 간절히 원했더니 이뤄졌다" - 뉴스1 ☞
FIESTAR__Yezy
RT ****ks_official: #피에스타 언니들 노래방 접수!  그린라이트를 부르는 여자 노래 Best 5 100점 만점의 주인공은? >0< 지금 바로 순내정으로 꼬꼬 #피에스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그린라이트 https:/…
mari_96485
미공개 김구라, 호기심 차오루는 대륙컵라면 -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60206 | Daum tv팟
parangisblue
갑자기 찌낀이.... 목구멍까지 차오루는듯한 배부름......
yura_yejin
차오루 짱이였는데
HanaaKady
'진짜사나이' PD "나나 차오루 공현주 여군특집4 출연확정"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087CL

From Twitter

exel_ler
차오루 ㅋㅋㅋㅋㅋ
exel_ler
차오뤀ㅋㅋㅋㅋ
sayyezi
본분올림픽에 나오는 예지와 차오루 많이 응원해주세요
stardailynews
HD+ #김성은, '#진짜사나이' 출연 확정.. '#나나·#차오루와 동기 된다'
todaysbookinfo
‘진사’ 측 “김성은·공현주·나나·이채영·차오루, 여군 특집 합류”
Bllabel
RT ****_Xa: 단독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소원성취..화생방은 걱정" 직격인터뷰 출처 : 스타뉴스 | 네이버 TV연예 ㅠㅠㅠㅠㅠㅠ
ssk91011
RT ****yfish_ent: 공현주 #공현주 · 이채영· 나나 · 차오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합류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087CL

From Twitter

cooseok
여친리더 소원이 포미닛리더 남지현하고 비슷. 또 차오루 닮음꼴도 있네
sayyezi
****_Do 하여튼 차오루 누나만나라
sayyezi
****_Do 아 레알임 ㅋㅋ 간호장교는 모르는데 차오루 누나 나오는건 맞음
sayyezi
****_Do 아 진짜 사나이에 이번에 차오루 누나 나오는데 간호장교편 한다나 뭐라나
twoimnayeon
#하니 #지민 #나연 #차오루 #경리 #영지 알 듯? 모를 듯? 상상초월 멘붕 표정세트! 단체로 무슨 일 있나요??😯 #본분올림픽 👉
me01122
공현주, 이채영, 나나, 차오루 에 김성은도 가네...왤케 배우를 많이보냌ㅋㅋ
9NUBwXbIp7Khdhe
RT ****Yetstar: 예지 차오루 화장품모델이야? 옷도같이입었네 호옹이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087CL

From Twitter

jellyfish_ent
공현주 #공현주 · 이채영· 나나 · 차오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합류
all_access_kpop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HS_tool97
RT ****iuying: 160204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part 1 with 예지 ****TAR__Yezi
yoonsuel
RT ****iuying: 160204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part 2/2
dbleseok
RT ****wyh: 20160129 본분올림픽 출근길 #피에스타 ****TAR831 #차오루 ****TAR__Caolu Sample by 윌슨
alulu_ahjimmy
RT ****lover: Chao Lu : "why #ParkShinHye is my role model"? University , 차오루 “대학 동기 #박신혜, 내 롤모델” ... …
DshowerB
디샤워 블로그나나 예정화 차오루 여군특집4가 절대 망할 수 없는 이유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087CL

From Twitter

ericbang
실시간 7위 차오루 설특집 방송 하이라이트 아육대·언 言 금술사·머슬퀸 프로젝트 外
_soong2
차오루 가짜사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잼이겠군
ghil_ch_Bach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출처 : 스포츠동아 | 네이버 TV연예
hicasting01
차오루와 함께한 유쾌한 촬영~~~^^
stephan22376439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확정 차오루, 드디어 소원성취 “탈락해 속상했는데…” {donga}
hye_lover
Chao Lu : "why #ParkShinHye is my role model"? University , 차오루 “대학 동기 #박신혜, 내 롤모델” ...
haxxi_o
차오루가 누구야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Global_hogaeng

From Twitter

sayyezi
핡 예지 차오루 저렇게 둘이 서있으니까 설레
Unp_Yetstar
예지 차오루 화장품모델이야? 옷도같이입었네 호옹이
kimreal4
****D01 차오뤀ㅋㄱㄱㄱㄱ
Its_D01
****eal4 한 예능국 관계자는 4일 일간스포츠에 "예정화가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네번째 여군특집 멤버는 지금까지 알려진 예정화·애프터스쿨 나나·배우 공현주와 이채영·피에스타 차오루다
soyou9000
'진짜사나이' 차오루, 재이와 장난기 가득 셀카 #퀴노아
4p0w3h
****kimm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출처 : 스포츠동아 | 네이버 TV연예
yenn_ing
#예지 #차오루 둘다 존예 보스,,,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2NE1ismystyle

From Twitter

ericbang
실시간 2위 sbs 온에어 '진짜사나이' 차오루, MBC 출연 불가 소식에 "우리도 이렇게 야할 줄 몰랐다"
LF_siuying
160204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part 2/2
LF_siuying
160204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part 1 with 예지 ****TAR__Yezi
Starhunter910
RT ****d1036: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출처 : 스포츠동아 | 네이버 TV연예
FIESTAR__Caolu
tuzki. ^^좋은밤 😘 #fiestar #차오루 #피에스타 #曹璐 #兔斯基
azcrazylove
차오루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기대되는 이유
hi_hankyung
'진짜사나이' 차오루, "악플? 나는 아예 댓글이 없어…악플도 환영" 발언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etxflyng

From Twitter

suzu4411
'진짜사나이' 차오루, 여군특집 시즌4 출연 확정…이달 중순 촬영 시작
wns961229
사나 프로젝트 진사도 아니네. 사진이 너무 대놓고 뮤비 여주 티가 나지만 '프로젝트' 라는 말이 마음에 걸려. 뭔가 더 있을 것 같단 말이지.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ericbang
실시간 4위 차오루 진짜사나이 차오루, 여군 특집에 합류
kpopcharttv
SBS 최화정의파워타임,차오루, "집에서 고춧가루로 떡볶이 만들어 먹는다"
sisaweek
진짜사나이 차오루, 여군 특집에 합류
YTamimler
RT ****tarnews: 차오루, 깜짝 발언 “피에스타 멤버들 샤워 함께 한다” 피에스타 차오루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casex9010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확정 차오루, 과거 악플에 “니취팔러마” 당찬 대처 #코코박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_01_01_01

From Twitter

YTamimler
RT ****tarnews: 피에스타 차오루, “악플? 악플도 관심이다” 피에스타 차오루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차오루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차오루는 악플에 관…
wowwh1991
차오루, 깜짝 발언 “피에스타 멤버들 샤워 …
bap_baboda
RT ****tree: "차오루 입대한다" 진짜사나이 출연 확정 #차오루
ericbang
실시간 5위 차오루 진짜사나이, 차오루출연 "2월 중순 녹화 시작…만반의 준비 중"
stephan22376439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확정 차오루, 과거 악플에 “니취팔러마” 당찬 대처 {donga}
topstarnews
차오루, 깜짝 발언 “피에스타 멤버들 샤워 함께 한다” 피에스타 차오루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차오루가 피에스타 …
MiaAnniston
차오루, 피에스타 막내 예지와 깊은 우정…나이 차이 알고보니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minark0609

From Twitter

sayyezi
RT ****iuying: 차오루 7위
ericbang
실시간 6위 차오루 '진짜 사나이' 차오루출연 확정, 엉뚱 매력 기대
Jenyvictr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차오루, 비와 함께 다정샷…’둘이 무슨 사이야?’
hi_hankyung
'진짜사나이' 차오루, "연애할 때 당기지 못해 남자들이 자꾸 도망가" 깜짝 고백
cbcnews_
진사 차오루, 헨리-엠버 잇는 '엉뚱 외국인' 합류
yousa99
로엔 요즘 차오루 밀어주나보네 데뷔몇년됐는데 이제서야 밀어주니..
songjun900
차오루 '진짜사나이-여군특집4' 합류 "한국서 썸 있었지만 남자들 자꾸 도망가" 왜?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9NUBwXbIp7Khdhe

From Twitter

ericbang
실시간 9위 차오루 '진짜 사나이' 차오루, 악플러에 일침? "연예인 하지 말라고? 니취팔러마"
LF_siuying
차오루 7위
ChangeEat
진짜 사나이' 차오루, 악플러에 일침? "연예인 하지 말라고? 니취팔러마" 한편 구플 댓글 100명 돌파 이벤트 진행 중. 문상 천냥을 백원으로 공짜받기...
ericbang
실시간 2위 차오루 차오루, 긴머리 늘어트린 채 포샵까지 감미…몽환적 여신포스
spae31
#Tistory '진짜사나이' 차오루, "한국남자들과 썸 타… 그런데 자꾸 도망간다" 이유는?
yong_8274
헐 차오루 진짜 하네 댑악 짱 웃길듯
reporterk3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진사2-여군 특집' 출격 '新라인업' #theFact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theKzine

From Twitter

wikitree
"차오루 입대한다" 진짜사나이 출연 확정 #차오루
topstarnews
피에스타 차오루, “악플? 악플도 관심이다” 피에스타 차오루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차오루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차오루는 악플에 관해 언급했다.  …
mpdk61
공현주 나나 차오루 이채영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any10049
차오루, 서유리와 훈훈한 미모 대결 눈길 “라면공주 귀여워라” #실시간 #쪽지
yeppu5
****TAR__Caolu 축하해요 루루눈나 ㅎㅎ 진짜사나이에서 차오루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diodeoucc
MBC 측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4' #공현주 · #이채영 · #나나 · #차오루 확정"
BLACKDANCER_KAI
****KDANCER_KAI 차오루도 !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Mr_KoU517

From Twitter

casyo
#Tistory 차오루·나나·공현주·이채영,진짜사나이 여군특집4 캐스팅
sayyezi
RT ****0507: 진사 나오는 차오루, 인기가 '차오루'겠구나
YSH_0507
진사 나오는 차오루, 인기가 '차오루'겠구나
ericbang
실시간 5위 차오루 SNS 댓글이 시키는대로… 스타들의 아바타 여행기
man_deuk2
차오루ㅠㅠ군대행이라니...
9umyu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출처 : 스포츠동아 | 네이버 TV연예
duejr0820
차오루 진사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rlatjdus5170

From Twitter

with_rong
차오루 진사 나오는구나 드디어
daomoon
RT ****hin_NF: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 하지마 쫌
Myung_Q_
단독 예정화, 나나·공현주·차오루·이채영과 '여군' 출연 종합 출처 :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Mint960906
RT ****_Xa: 차오루, 소원 이뤘다..'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요게 메인기사네
demical
RT ****acolsii: 단독 예정화, 나나·공현주·차오루·이채영과 '여군' 출연 종합 출처 :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YASUJIN98
RT ****arnews: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소원성취..화생방은 걱정" 직격인터뷰
rlatjdus5170
RT ****_Xa: 16.01.29 차오루 본분올림픽 퇴근길 ❤ ****TAR__Caolu More pics :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bap_baboda

From Twitter

rlatjdus5170
RT ****TAR831: { #FIESTAR_Notice }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 설특집 KBS '#본분올림픽' 출연 안내 2/10 8:30PM 예고편 ☞
mege1291
RT ****tear77: '진짜사나이' PD "나나 차오루 공현주 여군특집4 출연확정"
mege1291
RT ****tear77: 단독 공현주·나나·차오루,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종합
mege1291
RT ****tear77: 차오루, 소원 이뤘다…'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
stephan22376439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donga}
stephan22376439
피에스타 차오루, 멤버 린지 성적표 공개 “대박 짱” {donga}
itmiracle
뉴스zum :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dbleseok

From Twitter

pVGMPBKKVQ6o4Un
진사여군특집편4탄 재미있겠다 ~&~기대된다 ~&~! 공혓주~♡~이채영~♡~나나~♡~차오루가 나오네~^♡^~! 이채영 여군역할해도 잘어울리는것같다 ~^♡^~!
soultear77
단독 공현주·나나·차오루,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종합
soultear77
차오루, 소원 이뤘다…'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
05qAtj0O7SoVE8J
야~♡~재미있겠다 ~♡~기대된다 ~♡~^♡^~! 공현주~♡~이채영~♡~나나~♡~차오루 나오니까~^♡^~진짜기대가된다 ~^♡^~!
Mr_KoU517
근데 차오루랑 동반 입대 할 수 있다고해도 다신 안감
05qAtj0O7SoVE8J
진짜 재미있겠다 기대된다 ~&~! ^♡^~ 공현주~♡~나나~♡~차오루~^♡^~!
suzu4411
차오루, 고등학생 비주얼?…머리 묶은 채 교복까지 '비주얼甲'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ezi_Fiestar94

From Twitter

news_octa
차오루, 서유리와 도플갱어? “진짜 똑같이 생겼네”
yoonsuel
RT ****_Xa: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메인뉴스 2
yoonsuel
RT ****_Xa: 차오루 측 "'진짜사나이' 출연, 간절히 원했더니 이뤄졌다" 출처 : 뉴스1 | 네이버 TV연예 아미친...... 우런니 고생할거같애 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엉
yoonsuel
RT ****0507: ‘진짜사나이’PD, 차오루 섭외 이유 “예능서 핫한 인물”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ericbang
실시간 5위 차오루 ‘톡하는대로’ 유세윤ㆍ차오루, 영하의 날씨에 동해바다 입수 포착…무슨 일...
ajm10041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합류! ‘기대감 급증!’ #즉석 #로또
me01122
헐..차오루,나나,공현주에 이채영까지??ㄷㄷㄷㄷ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ezi_Fiestar94

From Twitter

Mr_KoU517
역시 실검요정 차오루~~♥
suk8585
'진짜사나이' 차오루 여군특집 합류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 준비중'
HwaShin_NF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 하지마 쫌
suzu4411
차오루, 서유리와 도플갱어 or 친자매?… 싱크로율 200% 셀카 大공개 "거울 보는 듯"
_babebabe
****ebabe ‘진짜사나이’ 차오루·나나·공현주, 간호사관생도 된다 종합
tzuyu_love99
****myon 외국인 멤버는 차.오루가 나와서 아닐것 같아요
sk5er
단독 공현주·나나·차오루,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종합 출처 :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naanaish

From Twitter

AfterSchoolTH
นานะ ยืนยันเข้าร่วมรายการ MBC Real Man 단독 공현주·나나·차오루,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종합
holictzuyu
단독 공현주·나나·차오루, '진사' 여군특집 합류 "확정" 종합 출처 :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에이핑크 박초롱 손나은 추천합니다.
Myung_Q_
차오루 진사나오고 피에스타컴백좀
yayaya1989
차오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hkkkkkkkkkkkkk
****hicken100 차오루하고싶다더니 됫네ㅋㅋ
ericbang
실시간 5위 차오루 차오루, 순간 고등학생인 줄...머리 묶은 채 교복 입고 인증샷 '눈길'
ergo_Lemontea
****ezi ?? 차오루눈나가 더 재밌는데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ccacaoIu

From Twitter

sayyezi
여친 은하 보면 볼수록 차오루 누나랑 닮았어
choyani_
RT ****ukminDaily: #차오루 #MBC 입구에서 ‘충성’ 외치더니..‘#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확정
adq10044
차오루, 비결 궁금해지는 인형 각선미 재조명 '그저 부러울 뿐' #즉석 #한국
TheKukminDaily
#차오루 #MBC 입구에서 ‘충성’ 외치더니..‘#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확정
SunTime_best11
그럼 제가2월군번인데 차오루누나 2월입대니깐 제 딸군번인가요 부사관은 그런거 아니겠지
O____Xa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메인뉴스 2
theKzine
RT ****ingZine: 예능 단독 피에스타 차오루,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 특집 확정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LJMStance

From Twitter

mtstarnews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소원성취..화생방은 걱정" 직격인터뷰
seongjoonji23
차오루 "대학 동기 박신혜, 내 롤모델" 이유는?
mydaily_twit
차오루, 소원 성취…'진짜' 여군특집 출연 #차오루 #진짜사나이 #마이데일리
go2002asd1
단독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소원성취..화생방은 걱정" 직격인터뷰
go2002asd1
RT ****0507: 단독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소원성취..화생방은 걱정" 직격인터뷰
O____Xa
차오루, 소원 이뤘다..'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요게 메인기사네
O____Xa
단독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소원성취..화생방은 걱정" 직격인터뷰 출처 : 스타뉴스 | 네이버 TV연예 ㅠㅠㅠㅠㅠㅠ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ONLYELF015

From Twitter

ericbang
실시간 4위 차오루 차오루, 드디어 소원 이뤘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확정 '3월 초 방송'
SunTime_best11
경☆차오루 논산입대☆축
umbrone
차오루 라스에서 진사 하고싶다드만 소원 이룸ㄲㄲ
sayyezi
여러분 진사 여군 하면 차오루 누님 잘 봐주세요 ㅠㅠ
O____Xa
차오루 측 "'진짜사나이' 출연, 간절히 원했더니 이뤄졌다" 출처 : 뉴스1 | 네이버 TV연예 아미친...... 우런니 고생할거같애 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엉
umbrone
여군특집 시즌4 나온다카네ㅋㅋㅋ 차오루 나온다고ㅋㅋㅋ
hi_hankyung
차오루, 깜찍한 치파오 입고 8등신 바디라인 뽐내 '매끈한 각선미 눈길'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pika429

From Twitter

FIESTAR831
{ #FIESTAR_News } #차오루 측 "'#진짜사나이' 출연, 간절히 원했더니 이뤄졌다" - 뉴스1 ☞
any10049
차오루, 치파오 입고 서 있을 뿐인데...'극세사 각선미+완벽한 S라인' #즉석 #웹
Cindy_0516iu
피에스타는 이제 예지랑 차오루가 케리하네
casex9002
차오루, 미쓰에이 지아와 훈훈한 친분 인증 “내 친구” #예술의전당
YSH_0507
‘진짜사나이’PD, 차오루 섭외 이유 “예능서 핫한 인물”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9NUBwXbIp7Khdhe
RT ****sicoguy: 요즘엔 차오루가 가장 귀엽네
ericbang
실시간 3위 차오루 차오루, 예지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 "갓예지 사이다"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polyyolp_haha

From Twitter

ggoargg
헐 차오루 진사 여군특집에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aAnniston
차오루, 성형하고 팔자 폈다?…”먹고 살기 힘들다”
Di_haaa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특집 온다..차오루 등 출연 확정 종합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pVGMPBKKVQ6o4Un
차오루 진사여군편 진짜 재미있겠다 ~&~!
05qAtj0O7SoVE8J
차오루 진짜이쁘다 ~♡♡^♡^♡♡~!
Star1News2016
#진짜사나이 #피에스타 #차오루 2016년은 차오루의해 화이팅 !!!
FIESTAR831
{ #FIESTAR_Notice } #피에스타 #차오루 - MBC 설특집 <#톡하는대로> 2/7 11:15PM 예고편 ☞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ezi_Fiestar94

From Twitter

Mr_KoU517
차오루 ㅋㅋㅋ 역대 진사 여군특집 외국인 멤버중에 딴건 몰라도 웃기긴 젤 웃길거임 ㅋㅋㅋ 물론 예쁘미도 최고!!
mari_96485
ㄱㄹ??? 단독 차오루, '진짜사나이' 4번째 여군 특집 확정 | 다음 연예
pVGMPBKKVQ6o4Un
차오루 귀엽다~^&^~! 진사여군편에서 교관들한테 욕먹을까 걱정이된다~&~!
YSH_0507
현재 7~8명의 출연진 섭외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며, 방송 일자는 미정이다. 차오루는 앞서 '라디오스타'를 통해 '진짜사나이' 출연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
Shernbiubiu
RT ****_Xa: 16.01.29 차오루 본분올림픽 퇴근길❤ 차오루 미모가 차오루 8ㅅ8.. ****TAR__Caolu
minark0609
RT ****TAR831: #V앱 첫방송 준비 중인 #피에스타 멤버들! 잠시후 11시 네이버 V앱에서 만나요 ♥_♥ #차오루 #재이 #예지 #린지 #혜미 #FIESTAR
minark0609
RT ****_aserian: 160129 본분올림픽 피에스타 ****TAR831 차오루 ****TAR__Caolu 출근 직찍 프리뷰 by 아세리안 오늘도 파이팅!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ezi_Fiestar94

From Twitter

_01_01_01
RT ****_voice: 울 라면공주 #차오루 찡♡♡
wil_wyh
20160129 본분올림픽 출근길 #피에스타 ****TAR831 #차오루 ****TAR__Caolu Sample by 윌슨
houhou311
차오루 귀여워여
ericbang
실시간 4위 톡하는대로 ‘톡하는 대로’ 차오루, 깜찍+발랄+해맑은 표정…“이따봐용”
classicoguy
요즘엔 차오루가 가장 귀엽네
LF_siuying
160203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with #미쓰에이 #지아 ****A_jia 생일파티 🎂🎂 생일축하해요!
angelus0501
차오루또나와?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FIESTAR__Yezy

From Twitter

etxflyng
RT ****ecrow_tears: 15.05.27 원주 위문열차 직찍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KLdqu
RT ****_voice: 차오루찡 귀여어♡♡♡♡♡♡♡ 악ㅋㅋㅋㅋㅋㅋ
LEEYEZI94X
RT ****ks_official: 맛은 기본, 저렴한 가격은 뽀너스~  그녀들을 감동시킨 음식의 공통점은? 2월 3일 #5DUCKS 로 가잣 #피에스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코스트코_먹방 #순내정
juliette_collie
RT ****ks_official: #언니들_폭풍_식사중 피에스타가 선정한 코스트코 먹거리 1위는!? 지금 바로 순내정으로 고고씽  #피에스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코스트코 #5DUCKS
O____Xa
16.01.29 차오루 본분올림픽 퇴근길❤ 차오루 미모가 차오루 8ㅅ8.. ****TAR__Caolu
O____Xa
16.01.29 차오루 본분올림픽 퇴근길 ❤ ****TAR__Caolu More pics :
2NE1ismystyle
RT ****TAR831: { #FIESTAR_News } TD포토 #피에스타 #차오루 '편안한 출근길 패션' - 티브이데일리 ☞ #본분올림픽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exel_ler

From Twitter

2NE1ismystyle
RT ****TAR831: { #FIESTAR_Notice } #백종원의3대천왕 에 이어 오늘 저녁 8시 45분! SBS #동상이몽 에 #피에스타 #차오루 가 출연합니다^^ 채널 고정!!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EXIDfan1992
RT ****mung0501: 아 차오루님 쳐다보는거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IESTAR831
{ #FIESTAR_Notice }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 설특집 KBS '#본분올림픽' 출연 안내 2/10 8:30PM 예고편 '아이돌의 본분은?' ☞
ccacaoIu
RT ****Yetstar: 차오루의 예능 떡잎은 여기서부터ㅋㅋ 표정 부터 완벽함ㅋㅋ
ccacaoIu
RT ****oU517: 차오루 ****TAR__Caolu 는 더이상 예쁠수가 없네요 이미 미모 완성!!!!!
615tehyun
RT ****TAR831: { #FIESTAR_News } '#본분올림픽' 여자아이돌 14인 출격 '역대급 출연진 공개!' - enews24 ☞ #차오루 #예지
ccacaoIu
RT ****dotcom: 포토 피에스타 차오루 '숨막히는 퍼포먼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5ducks_official
#언니들_폭풍_식사중 피에스타가 선정한 코스트코 먹거리 1위는!? 지금 바로 순내정으로 고고씽  #피에스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코스트코 #5DUCKS
sayyezi
****yonga 우리 피에스타도 차오루 빼고 4인이나 나왔어여..
hello_Tuna
RT ****OW: #동상이몽괜찮아괜찮아 MC #김구라 보증! 2016 예능 원석 #차오루~☆ 그런데 왠지 불안한... '#전현무 ****yjunlive 따라하기'? 차 오루라민의 치명적인 발랄함
Bllabel
RT ****yjunlive: 차오루 파이팅♡ 사랑해요~~몸도 안좋은데 기운나네^^
lets_aserian
RT ****Yetstar: PHOLAR 출처 : 네이버 폴라 차오루 3연속 같은옷
Unp_Yetstar
PHOLAR 출처 : 네이버 폴라 차오루 3연속 같은옷
Yezi_Fiestar94
RT ****Yetstar: KBS 본분올림픽 티저 2 ****TAR__Yezi ****TAR__Caolu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예지한마디 한다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HS_tool97

From Twitter

HiThisIsFanCam
직캠 Fancam Jei 재이 Cao Lu 차오루 FIESTAR 피에스타 You're pitiful 짠해 & Vista: via
Unp_Yetstar
스케줄 하고 응원하러 온 차오루 이게 포인트ㅋㅋ 려치여신 밤새 찍었구나
_9Q_Q9
차오루 ㅋㅋ 개웃김
miniholic2
차오루 예지보러와서 모니터링 하넼 졸귘
sayyezi
차오루 누낰ㅋㅋㅋ
asdd133
스케줄하고 예지 응원하러온 차오루 맨날옴 안무를 따라하는데....ㅋㅋㅋ
L94YJ
RT ****tarIntl: 차오루, 남다른 맛 표현! “맛이 올가미, 맛이 심형탁 ? ” **** 3대천왕 20160130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oonsuel

From Twitter

Global_hogaeng
RT ****_Xa: 예능 담당 루여사 지굼 영업합니다 #차오루
Unp_Yetstar
KBS 본분올림픽 티저 2 ****TAR__Yezi ****TAR__Caolu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예지한마디 한다
hearie4658
****D 삘이온다 갑자기연성하고싶은...!!!밤에 뿅차오루면 그림이나 그려야겟어요..흐흫릭x릭...곡손이지만.... ㄷㄹㄹ
mybaek0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됴스타 외부자들?특집 제시 잭슨 차오루 나오는거 개꿀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ducks_official
맛은 기본, 저렴한 가격은 뽀너스~  그녀들을 감동시킨 음식의 공통점은? 2월 3일 #5DUCKS 로 가잣 #피에스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코스트코_먹방 #순내정
Mr_KoU517
차오루 ****TAR__Caolu 는 더이상 예쁠수가 없네요 이미 미모 완성!!!!!
sayyezi
****ecrow_tears 예지 차오루 😍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alulu_ahjimmy

From Twitter

087CL
RT ****_aserian: 160129 본분올림픽 피에스타 차오루 퇴근 직찍 sample by 아세리안
087CL
RT ****_aserian: 160129 뮤직뱅크 예지 응원간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외출 직찍 sample by 아세리안
087CL
RT ****_p_: 160129 KBS 설특집 본분올림픽 #피에스타 ****TAR831 #차오루 ****TAR__Caolu 퇴근 직찍
087CL
RT ****ism: 차오루
FIESTAR831
{ #FIESTAR_Notice }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 설특집 KBS '#본분올림픽' 출연 안내 2/10 8:30PM 예고편 ☞
Unp_Yetstar
차오루의 예능 떡잎은 여기서부터ㅋㅋ 표정 부터 완벽함ㅋㅋ
mungmung0501
아 차오루님 쳐다보는거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enn_ing

From Twitter

Unp_Yetstar
차오루 깡통야시장
burgundy616
****I____ ****undy616 저 지금 컴퓨터를 못잡아서...88!! 저도 태리님심심하다할때마다 그럼 저랑 행앗해요 썰풀어요 이런말이 얼마나 차오루는짘ㅋㅋㅋ몰라욬ㅋㅋㅋㅋㅋㅋ 노답 아무튼 무난하게 정장..이에요 일단!!88
Unp_Yetstar
차오루 등 두드려주는 EXID하니
punctpunc
차오루라는 사람 엄청 귀엽네
kimsimonds717
삼대천왕 왜 차오루 는 눈물연기 집중이 안됨 게스트 는 그냥 앉아있지 정말 보면서 짜증남 백선생님 고생 하시고 중국 까지 다녀 오셨는데.
Yz_0826
차오루 갬지늬 임미밎 김혜미 이녜지 #눈감고_내가수_이름_다쓰기
hang_bokkku
음.. 삼대천왕 보는데 차오루 갱장히 부담스럽쟝...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suzu4411

From Twitter

megulling
****lling 왜냐면 신고 해버렸으니까 차오루 구경한다.
megulling
****lling 애초에 옳지 않은 일에 대해 지적을 하는 것을 '시비'로 받아들이는 마인드를 알 수가 없음. 저런 소리 들으면 투쟁 본능이 차오루 짱 귀여움! 차오루 짱!!
Ye_0128
RT ****Wo: 차오루가 부르는 달나라 킬링파트 예지 YEZI V앱 160128 ****ube 님이 공유
kimyukwons
RT ****TAR831: {#FIESTAR_Notice}1/30 저녁 8시 45분! #피에스타 #차오루 가 SBS #동상이몽 39회 에 출연합니다! #차오루 #전현무 따라잡기 영상 미리보기☞ https:…
Global_hogaeng
RT ****ime_best11: ****ezi 차오루 누나 29살때 홍천 위문공연 와서 군인오빠들~이랬습니다
SunTime_best11
RT ****gma: ****ime_best11 ****ezi 저는 차오루가 양심이 없어서 좋아합니다




차오루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sayyezi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yong_8274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BLACKDANCER_KAI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rlatjdus5170

차오루 진짜사나이 출연 여군특집 피에스타 진사 확정 합류 예지 여군 본분올림픽 suzu4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