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19:33 ALL

sohyeoNee
****amma 바비나옴??ㅋㅌㅌㅌㅋㅋㅋ못친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
mox__nix
****rmuse 아진자 못친소중에 제일잘생겻능데 뢔나와
59595_bob
아 진짜 너무 속상함 못친소 나온게 속상하다는게 아니라 얘가 이거 나오고 자신감 더 떨어져서 우울해할까봐ㅠ
red_velvet_moon
****lduck9 못친소요?
486924_
못친소 미친ㄴ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ㄱㅋ
santa_chitiko
못친소 전체적으로 다 귀여운사람들같은데
9epeng_
진짜 못친소2 개웃김 님들도보셈ㅋㅋㅋ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sunandwhite

From Twitter

175cm_56kg
대성이가 못 나간 못친소를 바비가 나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e1_lee
바비오늘특히너무잘생겼는데 왜 못친소 ,,,,,?! ???!??!?!?!?? 그래도 토요일저녁 바비를 tv에서 볼수잇다는거에 감사한다
_ygang
못친소쨈
kimnoname23
****mkkk 오늘 무도 못친소에요?
zickyung1
하상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ube_ciel_
못친소에 하상욱도 나오네!? 우와 연예인이야
Lovely_Hyong
술먹자는데 거절하고 집지키고 잇자니 혼자인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자고는싶은데 못친소는 웃기고 어째야하나아ㅏㅏㅏ

s2_syaen
그렇게 잘생겼다고 우겨대는 그분은 못친소에 나왔습니다,,,
shine_151001
못친소 안 보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
kimJD__
못친소 바비아이 둘 다 등판하면 1위 못 고를까봐 한명만 나온건가? 배려갑ㄷㄷ
friedshrimp_OvO
같은 응팔 남편후보였는데 한명은 꽂미남판넬 한명은 못친소 후보 Aㅏ...
chenblitz
방시혁 못친소 도저어 도저언 전화연결 유느님 왜 때문에 나 무도 아직 안봤는데 다 본것같앜ㅋㅋㅋㅋㅋ
XIUMINDUKHU
****_yyeol 못친소 보면서 엄마랑 밥 묵는다
liel_3203
아못친소소름끼쳐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FANRYU_YEOL

From Twitter

kyam_xo
못친소 신나 !!!!!!!
xixx819
못친소는 좀 하지 말았으면
5o_Lxvx
김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하필 첫출연이 못친솤ㅋㅋㅋㅋ
dhflwlap
대박 하상욱님 못친소 나오시네??!!!
iKON_gus
바비씨는 못친소가 무슨뜻인지 아시죠 이러는거는 못생겼으닊 ㅏ오신거 아시죠 이러는거랑 뭐가다른데 진짜 기분별로다
chicken076
눈 뽑아버리고싶다 내가 저걸 왜봐야하지...못친소보고싶은데...
suajok0789
무도 못친소에서 바비머리가 리바이머리 안감은 머리같아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S2wanS2

From Twitter

illllllll_hoon
****918 아뉘.. 하깨 아니면 뎀보내새오 못친소에 바비나온다 ..
506_myB
헐 못친소 지금하는 거였어 나 재방송인줄 ㅋㅋㅋㅋㅋㅋ
cso846
무도 안봐서 모르겠는데 설마 못친소 못생긴 친구 소개 임???
eudd1352
못친소에 바ㅂ ㅣ나왓다!!! 근데 왜ㅐ나오뮤ㅜ
wl_el12
못친소에 바비를 부르다니 시부ㅜ럴... 바비한테 왜그래 ㅠㅠㅜㅜㅠㅠㅠ
Vivific_MIN
시준 못친소나왔음 좋게따 키키키키키 귀여워
Pile_Man
나도 못친소 나가야되는데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yvkhuoosx2915

From Twitter

adorable_jdk
못친소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mainover
김희원 씨 멋있구만. 못친소에 나올 외모가 아닌데!
merry_xmax
내눈이 낮은건가.. 못친소에나오는 패널들중에 못생겼다고 생각한사람1도 없는데...
pmj_haru
****ohoshii 소재가 떨어진거 같음 그리고 못친소 이번에 게스트 넘 구림 ㅋㅋㅋ
lulu9161
바비가 왜못친소지... 못생김의 기준이 너무 낮아지네ㅠㅠㅠ샹 못생긴 애들 두배로 늘어나겠다 바비정도면 잘생겼지ㅋㅋㅋㅋ
J_1141221
****h_B_D 나온다더라 그래 지금 못친소해?
921_412
ㅏ귀찜 얘기 나왔을때 와쥐소속 노관심인 나조차도 기분나빴고 저건 좀; 싶었는데, 팬들 진짜 속상하겠음._ . 보니까 아귀같지도 않고 졸귀엽네ㅋㅋ 웃는거 순둥순둥ㅋㅋㅋㅋㅋ 쨌든 못친소특집이라고해서 외모에대해 막말해도 된다는건 아닐텐데 뭔가 아슬아슬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Minbab_

From Twitter

Vivific_MIN
진심 개웃김ㅋㅋㅋ 바비ㅋㅋㅋ 못친소ㅋㅋㅋㅋ 눈이멀대ㅋㅋㅋㅋ 지적쩔어ㅋㅋㅋㄱㅋㅋㄲ
genie_18
****t_byme 못친소라 그런지 더 눈에 들어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ansawol6
무도못친소도 이따 재방으로 봐야지...언더테일보는게 먼저야ㅠㅠㅠㅠㅜㅜㅜㅜ
messisunny
바비는 못친소에 왜 나온거???? 우리 아가 고생이 많네...
wer7639
바빜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솤ㅋㅋㅋㅋㅋㅋㅋㅋ
Capricornus_6
못친소에 바비...? 저 아이돌 분 왜 나오셨지? 잘생기셨는데 ◎▽◎ ?
aaa7666624
못친소는 근데 넘 참가자들끼리 좀 막ㄱ말하는 것 같아소 별로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eunseo9211

From Twitter

7th_Heaven_iKON
못친소 느낌이 있데ㅋㅋㄲㄱㅋㅋㅋ
tlsrudghk79
바비 잘생겼는데 왜 못친소 냐고 ㅋㅋㅋ 내 옆에서 고래고래 ㅋㅋㅋㅋㅋㅋㅋ
hn1410221
못친소에 시간을달리는ㄱ소녀 ost 변하지않는것 나왔어 ㅋ ㅌ ㅌㅋ ㅌ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night__30
노을이는 커서 못친소에 나오게 됩니다
kimoz1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
sjanfdl1
바비가 그 바비야??못친소 .,,,?
ikdong_0522
아니 친구들이 못친소보고 쟤가 바비냐고 니가 좋아하는 아이콘이냐고 그러는데 이렇듯 머글들 첫인상이 못친소나온 바비일꺼아냐 와씨..ㅋ...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suyeonS2iKON

From Twitter

ioeu25
못친소에 바비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MONSHU_BABY
못친소 여럿 상처...
Pingu_in_W
아닠ㅋㅋㅋㅋㅋㅋ나 존웃인겤ㅋㅋㅋㅋㅋ 전에 어느 아이코닉이 바비 외모로 까이는 거 봤어요? 이랬는데 못친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ach_B_D
****41221 못친소!! 무도!!
the_luv_k
종나기엽구만 무슨 못친소는 개뿔
kkon_0915
못친소느낌은 뭔데 미친
revel_81
무도에서 못친소 후보로 준열옵하 넣었다 후,,, 솔직히 좀 인정 하지만 잘생겨ㅕㅆ다구ㅠㅠㅜㅜ내새끼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bigbang1221

From Twitter

whdkf1243
엥? 못친소에 바비나오네?!
charmkkk
뭔가 못친소가 1때보다 2가 좀 더 불편한 늑힘인데
suavebd
못친소 느낌이 있댘ㅋㅋㅋㅋㅋㅋㅋ
0428_1026
헐 못친소에 바비나옴ㄴ...헐램 아이돌도 나오네
ikon_O915
못친소 보면 볼 수록 화난다 사람 사진 갖다놓고 못생겼네 어쩌네 하는 걸로도 모자라서 앞에서 대놓고 못생겼다 올 만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다못해 화가 나네
19911118S2
개인적으로 못친소 정말 별로다... 자기들이 뭐라고 남 얼굴 판단하고 막 그러는지 모르겠어... 심지어 여자들한테는 성형해라 살빼라 하면서 여자취급도 안해주면서 남자들이 저렇게 생기면 매력있다 보면볼수록좋다 하면서 커버하는걸로 보임
artgus_iKon13
나도 눈 먼데 눈 머니까 나도 못친소 불러줭 이유가 있구나라니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kjh_ct_

From Twitter

togaepii
못친소 기획자들 자결쇼가 더 재밌겠음
MistMMO
못친소에 뜨뚜나왔눜ㅋㅋㅋ
changsik__
못친소1이랑 2랑 뭔가 좀 취지가 많이 달라진 것 같다 1편은 못생기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나와라 얼굴이 다가 아니다 뭐 그런 취지였는데 지금은 그냥 계속 얼평만 하고 못생겼다 못생겼다 하니까 보다보니 껄끄러워진다
lil_rose_M
모님 曰, “못친소에 나오니까 이제 못 생기지 않았다고는 못 하겠네.”
Kkang0522Sy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ㅅ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imugi
치킨 먹다 무도 못친소 잠깐 봤는데... 남의 외모 가지고 뭐하는 짓거리지
dlwoghks0524
헐 바비 진짜 못친소 나왔어.. 충분히 잘생겼는뎁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qkql_951221_BB

From Twitter

dlsgud002
****nwh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빠가 저분보고 니네오빠야 못친소나오네 이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hir04
못친소 존나욱기자나 ㅋㅋㅋㅋ
JaiGuru_Lizz
못친소에 ㅂ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syoon26
못친소느낌이뭔데ㅋㅋㅋㅋㅋㅋ
dekoy7537
못친소에 바비가 나옴
ku_ganglong
그냥방송끝나고 바비=못친소 걔 로만 안남았으면좋겠다 타팬들입터는거극혐
061791
내새끼가 김고은 뺨치게 청순미인 인데 왜 못친소야 미친거 아님? 내가 지금 이짤 보고 김정환인데여? 하고 은교가 그랬듯이 베시시 웃는 정환이 생각을 어? 얼마나 많이 했는데.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GoatNoisess

From Twitter

jhkkkk05
무도가 맨날 쓰잘데기없는 데에 트집잡혔다고 이번에도 그렇게 넘어갈 생각 안했으면.. 잘못한건 잘못한거임 못친소 월드컵 불편하다고 하는 사람들 전부 극성빠순이 취급하지말길 ㅋㅋ
ekgus3307
무도못친소에 ㅏㅋ ㅂㅂ있어 ㅋㅋㅋㅋㅋㅋ
peaching1122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lduckjill
나왓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특집끝나면 말해주세야
hyetpepeng
아니 뭔 못친소에 쟤가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vetinym
무도못친소에 김희원씨 나왔는데 얼굴 빨개져선 수줍어하시는게 넘 귀엽다ㅋㅋㅋ
REa_nic1001
뭔 못친소느낌이야 우라즬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only2u_

From Twitter

iKON_only_BOBBY
아니 왜 죄송해ㅜㅠㅜㅜㅠ 못친소 느낌이라니.. 눈이 멀다니요?
IKON_JH625
무슨 못친소 느낌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LeeBeear
못친소에 재리판넬있다
dongdongIIIlI
못친소느낌 없는데요 ??...
aclle19
****iilliililis 아 근데 진짜 못친소 나오면 자기가 류준열보다는 잘생겼다고 우기는 사람들이 늘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후... 그 분들 최소 류준열 얼굴 모르시는 분들
V_Rayuelmu
못친소 왜 뜻후 나와 안돼 악
jhnb7953
못친소 초대장 양현석한테는 안보내나?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cozy7453

From Twitter

remarkable_s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 개웃
foreverjec_mist
무도 못친소인데 못친소가 아닌것같은 기모찌...
tHESuNCHiP
바비에 못친소라니 ㅋㅋㅋㅋㅋ
HN_TVXQ
아무생각없이 못친소보다가....
migizzya
못친소에 바비ㅋㅋㅋㅋㅋㅋ
ZEPO96
못친소에 바비님은 왜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mperia0
바비 못친소?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402e618b6e7d4c6

From Twitter

crush_on_9493_
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lverwest1004
못친소에 왜...밥희님이 나왘ㅋㅋㄲㄱㅋㅋ개뿜었네
yes2zero
내가 못친소에 김희원배우님 나오는 것 보고 아 난 저분 멋있어 난 잘생겼다고 생각한다고 했더니 언니가 눈 좀 높이랜다
D3LiGHT_B0i
미친 못친소에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tgus_iKon13
지금 이 상태까지 내가 본 건 야 너 못생김 16명 안에 들었어, 못친소 나와 에.에? 기다릴겡~ 에?
DH_97_ON
바비를 까내려서 싫다는게 아니라 그냥 못친소라는 주제를 하는게 싫다
rang_1013
****CTIVE_RM 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ㄱㅋ방시혁 너무못생겨서 안돼 못친소는 못생기고매력도있어야하는데ㅋㅋㅋㄱㅋ안돼ㅋㅋ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sumin5748

From Twitter

anjy27931
못친소 이후로 무도 안볼듯ㅎ 못친소도 보기싫은데 우리 지원이가 나오니끼...
opal8o8
이번 못친소 못친소라고 하기엔 멤버 얼굴이 너무 준수한거 아닌지? 무도 초심잃음?
kimmari9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hind_june
솔직히 그 멤버분들 우리 지원이랑 친함? 못친소면 진짜 자기친구들 데리고 나와서 1때처럼 놀던지 왜 우리지원이가 쌩판 남한테 못생겼다는 소리 들어야함?
ecstasy0630
****asy0630 더불어, 못친소의 초기 컨셉 봤으면서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던 스스로를 반성한다. 타인의 자존감이 실제로 상처났는지 여부를 떠나서, 그를 공개적으로 폄훼하려고 하는 것이 단순히 예능의 포맷 중 하나로 자리잡은 사회가 과연 옳은가.
togaepii
못친소 기획한 인간들 머가리에 총쏘고싶지만 그들에게 그런것은 이미 없는것같다
gkfls_ak
음ㅁ...못친소 되게 좀 막말하는거같다 보고있는데 좀 화나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Milcho_Matsu

From Twitter

nangnanghan
류준열이 못친소 후보로 나왔다고해도 니네보다 잘생겼어 한남충들아..ㅠ....
Cain_RenaLove
못친소ㅋㅋㅋㅋ 벌써 4년이나 된거야?
MySweetB_
못친소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모든 남자들은 자기 자신의 외모를 너무 높게 평가한다 나이불문하고ㅅ...
hhee520
#잘생긴_김지원 잘생기고 귀엽고 토끼스러운 바비를 까면 님들은 더 못생긴걸로 님이 못친소 나가시길;
5_mooo
못친소때문에 무도 새삼 구리다고 하는 것도 웃기다 ㅋㅋ 무도 천만영화같은거 아니었나
orange_702
무도 못친소 현웃ㅋㅋㅋㅋㅋ
jinhwan_dream
개인적으로 못친소를 너무 격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바비 마음이 어떨지는 모르는거지만 그래도 갈만하니까 나온게 아닌지...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eudd1352

From Twitter

97m_m0331
솔직히 1때는 무작정 못생겼다 하지도 않고 페스티벌 이름만 못친소인 친구들끼리 하룻밤 자고 노는 그런 것 같아서 기분 ㅂㄹ 나쁘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걍 한남충들 후려치기 보는 기분 존나 기분나쁨
poriporipo_
못친소 별로야 ..... 뭐하는거야 저게
taetaeaa
솔직히 류배우가 못친소 그런거에 나올그건 아닌데 화나네
61_047
못친소 불쾌 페스티벌임ㅋ?
ARISONGHI
네ㅂ 보다가 실검 1위에 그 이름이 떠서 무슨 일인가하고 봤더니...아ㅋㅋㅋㅋㅋㅋ지금 못친소에 나오는 배우님 그분이셨엌ㅋㅋㅋㅋㅋㅋ우리 나무는 잘 생겼는뎀!!!!ㅎㅎㅎㅎㅎㅎ
ksys5010
****mudo 못친소 보다보다너무한거같네요^!^ 대뜸사람한테가서 너못생겼으니까못친소나와야됨 이런는거아니에요? 그리고 사람사진비교해서 대놓고 누가더못생겼나비교하는건뭐에요..?류준열 김지원 둘다못생긴거아닌데 뭐하는건지모르겠네요 이상시청자의견이였습니다🙃
Hogguwattda2222
****uwattda2222 그럴빠에는 차라리 주변에 생각보다 매력있는 사람 소개 이런식으로 하지.. 못친소가 뭔지.. 일단 연예인 거의 안파는 입장에서 그리 못생긴 편 아닌것 같은데 하는 사람 많았음..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iryu7912

From Twitter

_Nuttu_
못친소 의도도 모르겠고 노잼탱이다 파판하러 가야지...
u_ucis
야 그냥 못친소 초대장 나 줘라. 내가 갈게.
rain_cm
아나.... 못친소 저거 문열릴때 초인종소리 우리집이랑 똑같아서 미치겠다 계속 움찔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ngja1002
못친소 나오셨으면 좋았을걸...힛맨뱅...
noonenoza
못친소 나온사람한테 안못생겼다까진 이해하는데 잘생겼다는 진짜 개오바아닌가 ㅋㅋ 그러니까 한남들이 본인은 평타친다고 생각하지 그렇게 관대할 필요가 있나 ㅋㅋㅋㅋ
gateau0730
못친소 정부장님 입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stborn_to_die
****_backlight 지금 무한도전 나오고 있습니다! 안 못생겼는데 못친소에 나오다니....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gamt4709

From Twitter

gwr3306
못친솤ㅋㅋㅋㅋㅋㅋㅋㅋ
jwwys0717
지금 무도 못친소 어떤 분 웃을때 지수같아....... 눈꼬리 확 접히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지수야 보고싶다
Milcho_Matsu
못친소에 나 나오고잇음...........
bugi_twt
우로빠가 나오든 간을 다 떠나서 원래 못친소 별로였 ㅎㅅㅎ
Olive1201SW
못친소 박과장님나오시넴..잘생겼눈데?? 매력적인걸..?
gonew0922
지새끼가 못친소 후보에 올랐다는데 나같아도 기분 안좋겠다 좋을리가 있ㄴ나;
shungdori
솔직히 무도 못친소가 페스티벌이면 한국 남자들은 인생이 대축제다 후...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_wiiiiiin

From Twitter

yojeonG__
근데 김밥이 왜 못친소 나올 급이지..? 이해X
chen92_921
무도틀어놓고 까까 가지러 갔다가 백현이 목소맇ㅎㄹ 근데 김희원 아저씬 넘 머싯는뎁 ㅜㅜ 못친소라닛
dia_naL
못친소 포토존에 내가 가서 찍고십다....제가 못친인데...저도 저 가운데에서 젭알..
Ham_486
김희원 식샤2에서 진짜 귀여웠는데 못친소 나왔넹ㅋㅋㅋㅋ큐
sumin5748
나 밥 얼빤디 왜 못친소?
red8bean88
못친소 포토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흐느낌
ses0109
못친소에 김스현 판넬ㅎㅎ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kpop_love_dh1

From Twitter

92_4_06
못친소 입구에있는 사내덜 존잘
114326412_
와 김희원님 못친소 나오셨다 !! 카트에서 경수의 뺨을 세차게 때리신!!
FromGuard13
못친소 하승진 좀ㄹ
geun_yang_37
희원아재 왔습니다 못친소에!!!!
nanjakga
김희원 너무 좋아~~~!!! 나 저분 너무 멋있어!!! #못친소 #무도
kmy970308
오늘 못친소에 안못생긴사람 너무 많은데..
qa3145_bon
못친소 정말 하나같이 못생긴 사람들이 자기 잘생겼다고 우기는거 지겹고 개그같아 보이지도 않는닼ㅋㅋㅋㅋ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sunghant

From Twitter

lin031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솤ㅋㅋㅋㅋㅋㅋㅋ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1221
아니 못친소 강대성말고 양현석이 나가야지 강대성 존잘인데 언급 왜하는건지 1도 이해안감 양현석 나가라
BB_Uum
헐 잘생겻는데 왜 못친소나온거야
wowqueen32
잘친소 한번만 해줘라 못친소 말고
iKON_gus
생각해보니까 애초부터 류준열씨랑 바비를 못친소 후보에 왜넣은거지
daIgeum
김희원 못친소 나올 비주얼이야? 아니지 않나? 동공지진
Moonlight_0207
못친소1때는 안그랬는데 왜저렇게됨?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yes_gelae

From Twitter

skybluejeh0126
못친소 뭔데 나를 위한 페스티벌 같음?
yoooni110
예능이라고 가볍게 보라는데 솔직히 팬으로써 그냥 못나온 사진도 아니고 순간 웃기게 나온 사진으로 엄청 비아냥거린걸 몇번 봐서 그런지 그게 힘들다 ㅎ 애초에 못친소에 언급된게 기분나쁘다는게 아니라 왜 남들이랑 비교를 하냐고. 그렇다고 ㅂㅂ랑 비교당해서
llionee
못친소에 바비가아니라 내가나갔어야했는데
Hogguwattda2222
근데 솔직히 무도 팬 아닌 걍 지나가다 나온거 본 사람입장에서 못친소 좀 이상... 일단 미의 기준은 지극히 주관적인거고 만약 그 분들이 못 생겼다고 치더라도 대놓고 '님 못생김' 하고 말하는거잖아
402e618b6e7d4c6
아니 이건 그냥 존잘아님? 못친소에 나가라니 진ㅋ짜 얼탱이 없다... 주눅들라고 세뇌시키는 거 아님?;;; 개잘생겨따고 존나..그리고 웬 외모평가야 진ㅅ차...
524_st
못친소 응원단 장가가자 뉴욕 재방으로도 안 보는 무도 특집..
RA07ATUM
ah못친소 존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zzzzzzzzzz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gyuliiee

From Twitter

innocento_you
우리 대성이보고 못친소 나오라했어..? 왜 그래...진짜 잘생기고 매력있고 섹시한데....야바이강쨘!!!
Lovely_syung
애초에 못친소를 하지말라고~~~
dawol_lv
못친소... 1회때는 우리는 못생기지 않았다! 우리는 개성있게 생긴거다! 이런 취지였던거같은데.. 2회때는 너무 못생긴거만 강조해서 한거같아서..음..ㅠㅜㅜ
XingxingEXO
아니 군데 바비가 못친소 왜나옴?? 바비 잘생겼던데 졸라 귀엽자낭....나는달라 뮤비에서 내 심장을 뚜들뚜들했는데.....
Moonlight_0207
못친소 진짜 너무 무례하다
govon331
못친소 재밌네
pankai2751
바비못친소...바비못친소....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lhm2320011

From Twitter

0915_delight
****t 저번 못친소는 뭔가 의미라도 있었짘ㅋㅋㅋ재미도없고 감동도없어요 뭐하자는건지이게
ikon_O915
못친소에 지 오빠 나오니까 빼애애액! 시전하면서 욕한다고 극성맘 취급하는데 말이 안되잖아요ㅋㅋㅋㅋㅋㅋ본인 얼굴 남들이 평가하면 기분 좋나요
bts_moohoa
못친소 껄끄러운거 MBC나 무도에 건의넣고, 만약 넣어서 못친소폐지하고 무도가 사과한다면 기사가 올라올테고, 기사덧글에 어휴 하여튼 아이돌 극성팬들때문에~~ 라는 말이 이천퍼센트 나올꺼같고... 그러면 팬분들이 뭔 극성팬이냐~~할테고...
ducwitter
못친소 대한 생각 요즘 대세 류준열, 언론서 잘생김연기 같을 말을 기자들이 해서 무도 제작진인 그냥 후보로 넣는데 사진을 보니깐 엽사외에는 못생긴 사진이 없어서 그냥 엽사 쓰고 자막에 '못생김을 연기'라 했으니 고로 오빠는 개존잘이라는 소리
woi1221
****__yo 지금 못친소 페스티벌2 레드카펫 중이에요~!!!!!^^
jaehwanmomOLO
****mam ㅋㅋㅋ오늘 못친소하나???
_rlagksqls
****Chu961022 못친소보지마빡쳐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061791

From Twitter

MODEL_OKIT
무도는 못친소 같은거 그만하고 명수는12살/무한상사/공주특집 같은 꽁트해라
yewon5011
뭔 못친소야.... 왜 너네 맘대로 누군 못생겼구 누군 잘생겼구 예쁘구 그러냐 니네가 창조주야? ㅜㅠ
suavebd
와 근뎈ㅋㅋㅋㅋ 못친소에 아이도루라니,,,
dpswm_
님들 무도 못친소 문열어주시는분 누구에여 존잘
enjoy_tv_live
솔직히 무한도전 못친소 중에 잘생긴 1위는 조세호 하하도 못생김 다 고만고만한 얼굴들이 무슨 재미를 끌어낼까 4년전만큼의 재미가 나올까 싶다 아니 경호원 오빠 이름뭐야 몇살이야 완전 사기캐네 어쩔
emperia0
그런데 못친소가 벌써 4년만이라니 ... 시간 참 ㅋㅋ
amy906504
못친소는 못생겼다는걸 부정하는 것 보단 친구라는걸 부정하는게 더 설득력 있을것 같아…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hhee520

From Twitter

homonaS2
못친소 페스티벌 필요없음 거리에만 나가면 매일이 페스티벌이다
dhjh37
지금 못친소 보는데 문열어주는 사람 잘생겼다
XXX_HOW_
? 사태 빼박 못친소 각인데 왜 저기 사태 없음?
lyoonk
못친소1이 지나치게재밌었엉
syulin_813
못친소 문지기오빠 김광현 닮은 듯
TOGETHERGUM
못친소 잘생기신 분들 중에 보검이 잇당!!!! 기분좋아~~~
mmmk_w
무도 못친소에 싫은 사람이 많네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ARISONGHI

From Twitter

70103damm
아자꾸 아까부터 못친소에 최적화된조건이라 뭐라하시는뎈ㅋㅋㅋㅋ 그게뭔데욬ㅋㅋㅋㅋㅋ? 그조건이뭔데대체?ㅋㅋㅋㅋ
red8bean88
못친소 죤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침흘림
mymaddramadiary
못친소 페스티벌 포토존 맨 왼쪽 뒷줄에 보검이 등신대가...!!!!!!!!!!!!!
97m_m0331
씨ㅣ발 존나 이번 못친소 걍 어그로 특집 같다 온갖 비난을 다 쳐먹고싶어서 하는건가...
ikon_O915
못친소1 때는 이런 분위기 아니였잖아 왜 남의 얼굴 사진 잘 나온 것도 아니고 이상한 사진들 모아다가 얼굴평가를 해ㅋㅋㅋㅋ상식적으로 본인 사진 놔두고 옆에 이쁜 친구 사진이랑 비교하면 기분 좋을 사람 몇이나 있어요
mot1218
못친소 내가 보기엔 재미도 없고 ...
bbwb0204
그딴식으로 비하하고 놀려먹을것같았음 나온다는거에 반겨하지도 않았을거야 못친소말만들었을땐 저번시즌에선 이딴 경솔한 행동안했으니까 안심하고 반긴건데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Cain_RenaLove

From Twitter

thextran
못친소에 노을이 나옴..
iconyikon
****12 ㅋㅋㅋ나계속보다가 못친소보는데 너무나 슬픈것ㅠㅠ
06pyc04
아니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친소가아니라 패테소 ㅋㅋㅋㅋㅋㅋㅋ
sio9241
못친소 나오는 사람들도 저거 그냥 돈 벌려고 하는거겠지..
YONEEWORLD_SY
못친소는 무도말고 다른 프로가 했으면 최소 인터넷폭발
ekdudQndud0915
****some_suho 그쳐ㅠㅠㅠㅠㅠㅠㅠ하..감사해요 진짜 못친소라니...바비얼빠는닥쳐야죠ㅠㅠ
sisijakon
pmsl 못친소 is trending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chanyeol331

From Twitter

xxxiamyujin
못친소 양현석이랑 양민석이랑 샵직원 손잡고 나가라
ssd0824
못친소끝판왕ㅋㅋㅋㅋㅋㅋ
Water11Falling
****r11Falling 못친소 초대장 받고 하!!이 오이카와씨가??? 초대장 잘못보내도 너무 잘못보낸거아냐??하고 코웃음치고 평소보다 배로 신경쓰고 오지만 찍을수록 더 망가져가는 오이카와... 자기전에 라면하고 치킨 먹여놓고 메이크업 못하게
pkwpkw12
나도 못친소 나가야 되는데...
5o_Lxvx
그리고 무도 못친소 처음 취지가 못생겼다고 지목 당한 애들 안 못생겼다고 반박하는 자리였잖아 ㅋㅋㅋ 우리들은 미남이라면서 ㅋㅋ
dodovenus
우리집에서도 못친소 해야겠다
kjhyojeang
난 아직 못친소의 제작의도가 뭔지 명확하게 모르겠다 참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BINYU060819

From Twitter

jinanb0207
동혁이 금..금발 ◇ 이렇게 애들7명 보니 조으다고!!!! 끄앙 지오니 초대장 배송 잘못됐다구요!!!! 반송처리 해쥬세요.. #아이콘 #바비 #못친소 #iKON #김동혁
limeevoi
****ndmon 그니까 셕오빠 못친소 나오자^^ 오빠 돈 조아하잔아^^ 출연료 받고 좋겠넹^^
G_baebae
사실 나는 무도에서 애초에 '못친소' 같은 프로그램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지극히 자의적인 판단아래 특정 인물을 '못생겼다'는 틀 안에 끼워 넣고 웃고 즐긴다는 발상 자체가 그다지 옳은 것 같진 않다. 외모가 잣대가 되는 프로그램은 누굴 위한 걸까?
holove8874
못친소너무조탘ㅋㅋㅋ
5351990
못친소에 우로빠 초대해 줘...ㅋㅋㅋㅋ
blockbbc1218
****92 못친소페스티벌2보는데 우리나라3대코가 개코지코왕코 라고 ㅎㅎ..♡♡울 즤아코있어서 왜이리 웃게되는지 ㅠ♡♡
2_sw__y
여자버전 못친소였으면 다들 자기 안못생겼다고 하는거에 막 자막 질투 이런거 뜨곸ㅋㅋㅋ보적보 ㅈ논리 오지겠지..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a_010724

From Twitter

alicekkam
****lqldk123 못친소보고계시구낰ㅋㅋㅋㅋ 저도 빵터진 ㅋㅋㅋㅋ
XXX_HOW_
못친소 브금 파돌리기송임
BB_10s
헉... 못친소에 지호오빠 사진 나왓는데 너무 예뿌게 나왓닼ㅋㅋㅋㅋㅋㅋㅋ 연예게 3코 개코 지코 왕코
chung_deul_bf
근데 못친소 나오는 분들 안못생겼는데 못친소라 하니까 공감도 안되고 재미도 그닥인 것 같고 그냥 주관적인 마음
123sana__
근데 쟤는 뭔짬밥으로 못친소나오냐
spo_bumbum
ㅋㅋㅋㅋㅋㅋ아잠만 저탐라 이탐라 한분씩 못친소 눈물점남에대한 애정을 토로하고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
dpwls1080_
못친소 1기때 재밋다고 웃어놓고 내가수 나온다고 욕한다는 니들은 니네가수 나오면 재밋다고 웃나 보자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tCVa3b3uVknBjNP

From Twitter

kkukaka
김밥 나름 잘생겻고 하상욱은 귀엽고 조세호도 그ㅟ엽다고 생각했엇는데 못친소 기준이 무엇... 내눈ㄴ이 너무 낮은건가
Water11Falling
하이큐도 못친소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내 눈에는 다 잘친소인걸ㅠㅠㅠㅠ잘생긴애들 질질끌고와서 24시간동안 밀착예능찍고 못생긴모습 다 뽑아내고
P_kyung_luv
못친소에 3대 코 ㅋㅋㅋㅋ 개코지코왕코
yangga909
ㄴ 무도 못친소 ㅋㅋ
like7peoplo
무도 바비 못친소 기사뜨자 마자 트위터 돌아다니면서 욕설 캡쳐중입니다~: 손가락 빠질꺼같네여
shdld123
못친소 여자편은안하나
u_ucis
못친소보다가 구준회에 치이구요..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jueuni84

From Twitter

89fbc76386d0458
ㅋㅅㅋㅋㅋㅅ쿜ㅅㅋㅋㅋㅋ 방시혁이 왜 실트에 있나 했더니 못친소에 제 발로 나오라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hy7445
방금전에 무한도전 못친소인가 하길래 하도 웃겨서 안 보던 거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그 뭐시기 카와라나이코토 그래 변하지 않는 것 브금 나와서 개놀람
cenychenchen
못친소ㅠ왤케 재미가 없찌...
b1234_5678_910
못친소 왜 하는건지..
_Rinascita
****ngns 되게 못친소페스티벌주제에 저런분들을쓰면...
onlyforme890426
못친소 그냥 고만고만한 사람들끼리 다투는거 보면서 웃는거 아님?ㅋㅋㅋㅋ




못친소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jueuni84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jueuni84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jinanb0207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u_ucis

못친소 무도 무한도전 바비 사람 못생긴 바비가 못친솤 얼굴 초대장 류준열 Ployz_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