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분올림픽 본분금메달 몸무게 트와이스 공영방송 저딴 프로그램 일본 채널 올림픽이란 알았는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02:01 ALL

waytoSHINee
본분올림픽인지 나발인지를 통해 KBS가 실현하려는 수신료의 가치를 잘 알았다. 강제로 몸무게 공개하는 수치심을 겪고 멘탈극한상황이 와도 참고 견디고 웃는게 여자아이돌의 본분이라는 건지 뭔지..이런 저급한 프로그램 만들려고 국민의 지갑을 잘도 털어가셨군
de_stro
... 본분 올림픽 봤다.
myowmei
오늘 본분 올림픽이란 프로를 잠깐 보면서 내 생각을 많이 바꿨다. 한국이 일본보다 아이돌에게 감정노동, 예쁜 인형 역할을 더 쎄게 요구한다... 일본 아이도루보다도 더 말이다. 분노 조절이 아무리 부조리하게 괴롭혀도 웃는 걸 뜻한단 말이더냐.
vpfmakxk
본분올림픽 진짜 개쓰레기같음 일단 제목부터가 맘에 안들었는데 코너도 거지같네
lifeisbeaten
****B 머슬퀸 아니고 본분 올림픽 보는중. 수신료의 가치는 잘 안느껴짐.. 잘 몰랐던 최신 아이돌 구경중 ㅋㅋㅋㅋㅋㅋㅋ
merrytwice
160210 2 본분금메달 오늘 저녁 약속 때문에 못 봐서 아쉬워 했는데 갔다와서 반응보니 안 보길 잘 했단 생각이 듦 우리 애들 뿐만이 아니라 걸그룹 전부 희생양이었음 ㅠ #트와이스 #TWICE #본분금메달 #본분올림픽 #걸그룹
elecvc1563
저는 아직도 본분올림픽 때문에 화가 나있읍니다
about_mimi
본분올림픽은 또 뭐야 KBS가 또 한건 한 건가
wginseng
본분올림픽 지민이 컷 없나..
MESPPPJL
****Gang 언니 본분올림픽찍고 감기안걸렸져?ㅠㅠ 보는내가 다 넘나 추운것 ㅠㅠ 맘찢어지는줄 ㅠㅠ 패딩입혀주고싶어ㅠㅠㅠ
lilac__boy
본분금메달? 본분올림픽? 프로그램 이름부터 그지같네 정말 역겹다 공영방송의 본분이나 챙기세요
Loonatic1319
본분올림픽인가 하는거 원래 보려고 했는데 반응이 다 쓰레기방송이라는 얘기밖에 없어서 안봐야겠다
jiiiii269
요새 좀 뭔일 있어도 헬조선이 그렇지뭐 한남이 그렇지뭐 하고 좀 무뎌진 감이 있었는데 저 본분올림픽인가 저건 너무 화나서 말이 안 나온다 미개한새끼들 아 저런 수준 떨어지는 프로가 공중파 방영이라니
chupithunder
본분올림픽 진짜 똥쓰레기 프로그램 트와이스 안나왔으면 바로 채널 돌렸다 저딴 프로그램으로 정규가고 싶다는 피디는 안짤리면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

gangergenius
#RT 아니 거기 나온 엠씨 누구도 남의 몸무게 말할 상황이 아닌 인간들 아닌가? 본분올림픽이라니 한도 끝도 없이 역겨운 프로 만들어놓고 전국방송에 틀고 있다니 제발 지렁이만큼의 눈치라도 좀 가져라
reprican
본분올림픽 기획하고 그걸 받아들인 PD와 간부의 예능감에 어이 상실. 사람 당황하게 하고 반응보며 낄낄대는 게 그리 좋나. 저성과자 퇴출된다던데 좀 불안하실 듯. #본분올림픽
k_soul_h0515
아..애증의 본분올림픽
twicelove1225
본분올림픽 트와이스 다현 개인기 대단하다 ㅋㅋ 거기에 더 나아가서 리지와함께 독수리춤 ㅋㅋㅋㅋㅋ
children_stars
SBS의 또라이같은 먹방이 이번 설 최악의 프로그램일줄 알았는데 본분올림픽의 꼰대력이 이를 뛰어넘었다.
plz731
****zzy 본분올림픽 봤어!!!! 진짜 재밌었어요~~!
2rotic
본분 올림픽이라니.. 무슨 이런 쓰레기 같은 프로가 나왔어..
syaruS2
나도 아부지랑 그 본분올림픽 봤는데 아니 그 상황에 바퀴벌레 모형 슬그머니 주면 누구라도 놀라지 안 놀라는 사람이 오히려 이상한 거 ㅏ니냐고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
mimitami_6v6
****tami_6v6 본분올림픽ㅋㅋ수신료 개저씨들 위해 바치고..크윽...근데 됏고 노잼이야
Lucete_B56
본분올림픽 작가와 담당 피디는 삭탈관직 당해야하는거 아니냐
allizzy_
오늘 할 일 : 본분올림픽 시청 오늘 한 일 : 본분올림픽 시청 끝
blindex99
본분올림픽은 보면서 쎄 하더니 역시나 욕먹는구나 체중계 이야기 나올때 자기가 써낸 체중과 실제 체중의 차이 정도만 밝힐줄 알았는데 다 까는거 보고 이 인간들 암 생각 없구나 했었는데.
WGaeul
집단따돌림 교실에서 순응하며 자란 사람들이 나중에 방송국 들어가서 "본분올림픽" 같은 걸 만들고 있는 것. 대국민 어뷰징 쇼.
rkdmsgaeun03
본분올림픽 모하닝~? 울애기들 버터플라이 캠 센스있게 잡아주고 케베스 드라마도 그렇고 이것저것 많이 봤는데 어디서 방송에 대놓고 여자위 민감한 곳인 몸!무!게!를 할 수 잇지? 여자 아이돌엔 관심 1도 없지만 방송국들이 팬들마음을 너무 몰라준다ㅜㅠㅜㅜ

mmkk2983
****inbaby_18 지민아~~본분올림픽 >_< 아육대잘받서!!해피설날잘보내서!올한해도건강하세요*>_<* AOA크림D~~2화이팅^_^
su_casa_mi_casa
본분 올림픽 엠씨가 김준현 전현무 김구라??? 인스타워즈 김성주 박명수 만큼이나 답이 없네... 김준현이 저기 끼어있는게 너무 슬프다...
mLaTte_
본분올림픽 뭐시기 자다가 일어나서 봤는데 불편하드라...
choitae1
****veKBS 본분올림픽보는동안 너무 불편했네요; 여아이돌에게 너무했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mimitami_6v6
본분올림픽ㅋㅋ제목부터 개저씨 냄새가 우웩
HV_NeedJuhee
설특집프로 본분올림픽만 보믄대냐
Carlos_Shin_
저 본분 올림픽인가 뭔가는 케이블도 아니고 KBS였네... 여자를 프로페셔널하게 대상화 하는 걸로 으뜸인 일본처럼 돼가는 건가...
formy_yuna
설마 저런 방송이 정규로..^^ 할 말 1도 없음 그저 우리 애가 나가서 저딴 대우받고 온 게 빡칠 뿐ㅎㅎ 뭐가 되든 우리애들만 부르지 말길..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본분올림픽
doubleh9311_
#본분올림픽 전파낭비하느라 고생했고 다신 안보면 좋겠다^^
kaleido_ein
오 본분올림픽 완전 별론데
doubleh9311_
존나이쁜내새끼들 데리규 저런것밖에 못하는게 넘나 화가나는것.... #본분올림픽 #본분금메달 반성좀 해라 진짜 케이블에서도 안할법한 아이템을... 감동도 없고 재미도 업ㄹ고...
doubleh9311_
#본분올림픽 #본분금메달 도대체 여돌 모아놓고 뭐하는짓이야. 걔네 몸무게 안물안궁인데 너네 지금 뭐하는지.. 모아놓고 노래부르고 춤추는게 여돌 본분이먄 인정... 여돌 몸무게 안속이는게 여돌의 본분이냐
NAHfocus
****Gang 언니 보고 제 삶을 반성했어용 뭐든지 최선을 다하는 박경리짱.....👍 본분올림픽이라니 이미 본분을 충분히 지키고 있는 사람이 나가기 벅찬 방송이었던 거 같아요 이미 당신은 대왕프로페셔널😇💕
osehxo1
RT i_janggun: RT xlqptdudn: 본분올림픽이라는 프로는 사실 헬조선 축소판을 보여주는 풍자코미디는 아니었을까... 제작진이나 엠씨 중년 남성 3인 이 아무리 불쾌한 상황을 만들거나 심지어 속여도 여자 아이돌은 늘 불만없이 방긋 웃어…
CHICKENDOKU
****_dec 본분올림픽 거름미다
doubleh9311_
나 너무 쓰레기같아서 케베스에서 한건지 다시 검색해봄 ㅋㅋㅋㅋㅋㅋㅋ #본분금메달 #본분올림픽 진짜 트위터 서치해봐서 좀 반응좀 봐바라 진짴ㅋㅋㅋㅋㅋ 수신료의가치도 모르는 사람들이야
doubleh9311_
본분올림픽 잠깐봤는뎈ㅋㅋㅋㅋ 지금 kbs얘네 내 수신료오 저딴 쓰레기 만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seokssssssss
옛날에 일본 예능보면서 여자아이돌들 막대하는거 보고선 진짜 미개하다..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나라에서 그대로 하고있네ㅋㅋㅋㅋㅋㅋ본분올림픽인가 그뭐시기 보고있는데 진짜 사람능욕하면서 하는게 재미있나....난 잘 모르겠음 그래서 내가 예능을 안보기도하고ㅋㅋㅋ
NAHfocus
증멜 본분올림픽의 네이밍 개저씨틱..
rodori_
본분올림픽은 심의가 안나서 본분금메달로 바꾸고 오륜기 모자이크 쳤나 ㅋㅋ
jm_sh_xo
본분올림픽 저거 솔직히 첨부터 맘에 안둘었음.. 제목부터가 말도 안되는 거 시키고 퓸위유지 하라고 하는 거 딱 삘와서..
xoxo_CJpalima
Korea Trends #RT당_성적취향을_말해보자 개성공단 #멘션온_세단어로_닉네임 덕후아파트 #알티당_파우치를_털어보자 #HAPPY23rdJISOODAY #자신의_방식으로_자캐들을_분류해본다 본분올림픽 세준온 공영방송
dureamer704
본분 올림픽 토나옴 ㅋㅋ 일본 방송인 줄.. 아니 최소 종편 아닌가 했는데 케이비에th라니. 공영방송 클라스 쩔어주는 것...
gamja_snack
본분올림픽이라니 이런 시방것들아 올림픽이란 이름을 더럽히지마라
Yomijina1020
본분올림픽ㅋㅋㅋㅋㅋ그딴식으로 제작할꺼면 수신료고 뭐고받지마 ㅋㅋㅋㅋ존나 아깝다 진짜 ㅋㅋㅋ
callto119
본분올림픽이랑 머슬퀸 둘 다 KBS 기획이야 과연 꼰대개저씨들의 채널
yruli705
본분올림픽 아이디어 누가 냈는지 모르지만 굉장히 저급하구요
siktwo2
본분올림픽볼까나
gangsang0705
실트에 수신료, 공영방송 있는데... 다 본분올림픽 까는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폐지해..^^
namhoon
'본분 올림픽'에서 가장 본분을 잊은 곳은 공영방송인 '방송사'인 듯.
GreenscarfCat
****nryang ㅋㅋㅋㅋㅋㅋㅋ 나랏님 등에업은 국영ㅋㅋㅋ 굳이 켑에스얘긴 아니지만 난 뭣보다 북한장거리미사일 광명성호가 사실 인공위성이라는 사실이 젤 핵어이 없던데ㅋㅋㅋ 본분올림픽 보진 않았는데 소식보니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을 잃음^^
Pierrot_in_JYJ
본분올림픽????????여자 아이돌을 앉혀놓고 몸무게 측정하고 놀랄때도 예쁘게 놀라야하고 화 안내고 다소곳 해야하는 본분 타령을 했다고????누가봐도 뚱떙이 개저씨 삼인방이 MC인데 누가 누굴평가해??와 방송이 그냥 일베네.극혐이다진짜
Kcl88
본분올림픽..ㅋㅋ 채널 돌리다가 발견하고 바로 ebs로 채널 돌렸다 ebs가 더 잼나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