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1. 02:05 ALL

rnfwkdrns
어제 KBS에서 방송된 <본분 금메달>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은 안 보길 잘했다. 트위터 반응들만 봐도 쓰레기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 제작자들의 마인드는 왜 이렇게 후진 것인가?
kimdaix_o
본분금메달 클릭했다가 식겁
sil_lye_
본분금메달이라는 프로그램 저걸 기획하고 통과해서 제작했다니 놀랍다 컷만 봤는데 기분 나빠졌어...
exel_ler
본분금메달 보살 은메달 차오루 2-2
badlyspoken
본분 금메달의 본분이 그 본분이었구나 제목부터 너무 심한데 ...... 왜 뭔가 ... 중국어로 생각했지 BONBUN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
exel_ler
본분금메달 보살 동메달 리지 2-2
exel_ler
본분금메달 분노조절송 by 예지 미친 캔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kstar_liptool

From Twitter

merrytwice
160210 2 본분금메달 오늘 저녁 약속 때문에 못 봐서 아쉬워 했는데 갔다와서 반응보니 안 보길 잘 했단 생각이 듦 우리 애들 뿐만이 아니라 걸그룹 전부 희생양이었음 ㅠ #트와이스 #TWICE #본분금메달 #본분올림픽 #걸그룹
jhjy_86
본분금메달?
leaexo_1127
****m0506 헐 나 본분금메달 보다가 껏는데 진쨔....
Dodam0506
****T_T 케베스 본분금메달??그거 존나 단상에서 춤추라해놓고 체중계랑 연결되있음
dria62581
어이없어서 실소만 나옴ㅋㅋㅋ본분금메달ㅋㅋㅋㅋ
SIMPLE__S2
본분금메달 뭔 생각으로 기획한거 남의 수치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명절에 가족들과 웃고 즐기길 바랬던건가 ?
taxxda
본분 금메달 돌았냨ㅋㅋ이름부터 개또라이처럼 지었네 엠씨 라인업 지리구요^^ 개저씨들 살판 났다

goodvibes363
본분금메달 기획한 사람 일본에 여아이돌 희롱하는 방송 본게 확실하다. 발상이 구려도 너무 구려..
Keyton_S_Park
정정. 본분 금메달 올림픽 의 원류는 15년 전이 아니라 약 10년전. 일본서 인기절정을 누리던 아이돌 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멤버 이시카와 리카는 다른 멤버들에게 아이돌은 어느 순간에도 아이돌의 몸가짐을 잊어서는 안된다며 모종의 트레이닝?을 제안.
johnfunnykim
27년전 "화만나"에서 오늘날 "본분금메달"로 이어지는 흐름을 보면 드라마 "시그널"이 연상되는데, 십수년전 공중파 방송국 개저씨들과 오늘날 방송국 개저씨들이 무전을 통해 교신하면서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exel_ler
본분금메달 개인기 - 차오루
lilac__boy
본분금메달? 본분올림픽? 프로그램 이름부터 그지같네 정말 역겹다 공영방송의 본분이나 챙기세요
LaPetitPomme
본분금메달 어쩌고의 세 엠씨가 김준현 전현무 김구라. 나이 먹고 힘있는 개저씨들이 자기 보다 약한 여자들 놀리고 성적으로 희롱하는걸 그럴싸한 이유로 포장하는 거. 이건 그냥 한국사회잖아.
Blooming_0103
본분금메달 진심 미친거같다...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wode0705

From Twitter

rollypollytm
본분금메달인가 그딴 노답프로 기획할거면 무난하게 추억팔이나 하지 kbs예능은 점점 노답의 늪으로 빠지고있음
jjajjala
본분금메달… 정말 천박함이 넘쳐난다.
star_bts7
아육대 프로듀스101 본분금메달 사장님이보고있다 이외에도 많겠지만 방송사의 갑질을 제대로 보여주는듯
exel_ler
본분금메달 개인기 - 혜연
_kimto
****Gang 기사봤는데 본분금메달 옥상촬영날 영하 13도였다며ㅠ.ㅠ 추운데 너무너무 섹시하게 잘했네 우리언니~~~ 주변환경 탓할거없이 항상 본분에 충실한 경리 너무 조아해😷 설 전에 여러가지 프로 준비하느라 고생많아써~ 고마워😝
coco84326
그리고 여자 몸무게로 놀리는 짓은 좀 안할 수 없나. 충분히 마른 애들을 데려다가 2-3kg정도의 오차를 가지고 정직도테스트라니.. 살이 찐 개그우먼들을 놀리는 개그도 싫었는데, 이젠 과해져서 마른 애들까지 데려다가 놀리고있네. - fuck본분금메달
somethin_fishy_
본가에서 케베스 본분금메달 봤는데 진짜 천박한 예능이었음. 여아이돌 춤 추라 시켜놓고 몰래 몸무게 재고 전부 공개함. 지원서랍시고 몸무게 묻는 문항에다가 쓴 수치랑 비교해서 정직성을 평가한다느니 하는 개똥논리를 펴는데 웃기지도 않고 기분 나빴음.

nm879
****Gang 본분금메달 미리 녹화해놓은거 가서 본거엿구낭ㅋㅋㅋ 고생햇네 열일해따 내새끼~~~~
fenderazu
본분 금메달 프로그램 욕 엄청 먹고있네ww
flyhigh741
본분금메달 피디가 여자라고.. 그래. 여자도 여혐질 가능하지. 명예꼰대남 가능하고요..
xlqptdudn
****ishardbut 사실 말이 아이돌의 본분이지 살면서 맨날 듣는 얘기 여자애가 좀 웃고 다녀야지/말 예쁘게 해야지/막내들이 분위기 좀 띄워라/뭐 그런걸로 화를 내니 의 총집합이 본분금메달이란 프로에 들어있으니까 유독 반감이 심한 것 같아요.
junmyeonbba
그 본분금메달 원래 올림픽 아니엿슴??
sekaithelove
난 본분금메달 아이돌의 본분을 확인한다길래 뭐 저딴걸 하나 생각했는데 여아이돌만 나오는 거였어? 진짜 가지가지한다 공영방송에서까지 티를 내야하나
xlqptdudn
멘션은 댓글이 아닙니다... 혼자 의견을 얘기하고 싶으면 제 아이디를 빼주세요... ㅈㅔ가 본분금메달을 만든 것도 아닌데 왜 쌍욕을 먹어야...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videobang

From Twitter

DC_fruit
본분금메달을 한번 봐보겠습니다
eins0522
본분금메달 무슨 저딴 프로그램을 만들엇냐 가장 생각없이만든 프로그램아닐까싶닼
komme_
본분금메달 진짜 미친거같음 이것이 공영방송이라는 kbs퀄리티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4NMB
본분 금메달 같은 소리 한다 저딴 방송 누구 뇌에서 나왔지? 수준하고는ㅉㅉ
worldsjh
본분금메달 ㅋㅋㅋㅋ 여자아이돌 몸무게도 재 ㅋㅋㅋㅋㅋㅋ
TTung_BA
본분금메달??? 그피디 체중은 몇이야
songcine81
올해 KBS는 수신료 받기를 포기했나요. 선정성은 물론 신선함도 떨어짐... 아까 얘기한 '본분 금메달'은 말할 것도 없고 '기적의 시간 로스타임'은 원작 일본 드라마가 있는 상황이고 이미 국내에선 웹드라마로도 선보인 적이 있다고 하네요. 노답이네요!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kimdaix_o

From Twitter

doubleh9311_
존나이쁜내새끼들 데리규 저런것밖에 못하는게 넘나 화가나는것.... #본분올림픽 #본분금메달 반성좀 해라 진짜 케이블에서도 안할법한 아이템을... 감동도 없고 재미도 업ㄹ고...
doubleh9311_
#본분올림픽 #본분금메달 도대체 여돌 모아놓고 뭐하는짓이야. 걔네 몸무게 안물안궁인데 너네 지금 뭐하는지.. 모아놓고 노래부르고 춤추는게 여돌 본분이먄 인정... 여돌 몸무게 안속이는게 여돌의 본분이냐
hms39121
본분금메달 개쓰레기 프로그램
f_suga39
본분금메달????? 그거뭐야 개혐오;;;;; 거기나온여자아이돌들레알천사인듯;;;;; 나한테저딴짓하면존나고소함 미친 쓰레기프로
doubleh9311_
나 너무 쓰레기같아서 케베스에서 한건지 다시 검색해봄 ㅋㅋㅋㅋㅋㅋㅋ #본분금메달 #본분올림픽 진짜 트위터 서치해봐서 좀 반응좀 봐바라 진짴ㅋㅋㅋㅋㅋ 수신료의가치도 모르는 사람들이야
doubleh9311_
본분금메달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애들몸무게는 도대체 왜? 피디 여자던뎈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 진짜 저러고도 돈 받아가는데 개신기하고요
chacha020569
160210 본분 금메달 분노조절 송 미친캔 by 피에스타 예지 우리 아이 박력왕ㅎㅎ 캔 던질때 속 뚫림ㅎ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From Twitter

AOAMINAMAM
본분금메달 노잼 그래도 분량 많아서 괜찮았다
Keyton_S_Park
아참 님들 그거 아심? "올림픽"이라는 명칭이랑 "오륜 마크" 라이센싱을 못 받아서 그런지 프로그램 이름도 "본분 금메달"로 바꾸고 오륜 마크도 블러처리함. 출연자는 계속 올림픽, 올림픽이러고. 녹화 끝나고 문제 소지인지하고 부랴부랴 손쓴듯. ㅎㅎ
exel_ler
본분금메달 상식퀴즈 차오루 2-2
rodori_
본분올림픽은 심의가 안나서 본분금메달로 바꾸고 오륜기 모자이크 쳤나 ㅋㅋ
k_seok_jin
본분 금메달 이 프로그램 머야? 보는 내가 더 불쾌해...
sol2u_u
본분 금메달 그 프로 ㅋㅋㅋㅋㅋㅋ 정규 편성 되면 진심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뭐 이딴 프로그램을 공중파에서 내보냄? 케이블이라도 가치 떨어지고 걸그룹이 무슨 죄임 ;
exel_ler
본분금메달 상식퀴즈 - 리지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From Twitter

prada_oo
본분금메달 방송 극혐이랬더니 뭐... 시청률 싸움이니까 ㅅ 하면서 쿨한척 하는 년 극혐이구요...
JEONYE_
본분금메달 미쳤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사고방식을 거치면 저런 포맷의 방송을 명절에 할 생각을 하지
life_hyuni
'본분금메달'. 도저히 끝까지 볼 수 없는 프로그램이었다. 아이돌을 가장 가학적으로 소모한 시간, 차마 상상할 수 없는 밑바닥까지 내려간 정말 질 나쁜 방송. 정규편성? 꿈도 꾸지마라.
5_SHIELD
본분금메달뭔내용이에요?
exel_ler
본분금메달 상식퀴즈 나라 2-2
89_0812
본분 금메달..? 프로그램 쓰레기같디
Charlie_Rhee
본분 금메달? 이름도 구려..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From Twitter

7056_1bun
본분금메달 보고 낄낄댄 내가 너무 무개념이 된가ㅓㅅ같군...
ssuzzy__
본분금메달 PD 꼭 시말서 쓰길...
Luv_1O
나는 아직도 멘탈이 쓰레기야... 본분 금메달 보면서 보다 딴 거봄 예뿐 여자들,,, 여자들 예뿌다 예쁜 사라미들~~~~~~! 아이씨가 뭐 어때서~~~~~! 제작진 너모 재수업지~~~~~~ 이 생각밖에 하지 않았다니
gomgom0501
ㅋㅋㅋㅋㅋ본분금메달ㅋㅋㅋㅋ피디가 여자랜다
TooK_JYH
****and_W 본분 금메달 Idol Duty Olympics
hottchaa
****zzangs KBS 본분금메달요.
workroom171
본분금메달이 저런 내용이었구나. 아하하, 하하.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From Twitter

chiowen20
본분금메달 개까일꺼 같더니 !!역시나 !!
chacha020569
160210 본분 금메달 예지 3 작진 : ?! C 뭐라고 하셨어요..? 몢 : 아~씨~^0^ 흫ㅎ 으헝헣엉ㅠ흐윽 울어도 돼요? 허흫ㅠ^ㅜ흐억
kettleisready
본분금메달. 시청자의 의견.
QyfhdQyfhd
본분 금메달 뭐임 미쳣나 출연자들은 인형이 아님
9umyu
본분금메달 여자아이돌편 이란건 추석때 남자아이돌각
dodolie_e
본분금메달에 대한 뉴스를 검색하면 현재까지는 논란에 관한 기사는 없다. 이 논란이 커진 뒤에야 언론은 가학성을 논할 것이다. 언론의 매체 비평으로의 기능은 정상적인지.
dangerousshop
"‘본분금메달’을 통해 시청자들은 그동안 아이돌로서의 본분에 충실한 모습을 벗어난 일상 생활에서의 그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자신들의 친숙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 '본분금메달'에 출연한 여 아이돌들의 표정에서도 민망함보다는 계속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wode0705

From Twitter

gangsang0705
다 그렇다쳐도 몸무게는 개양아치였다... 본분금메달아....
everytime2015
본분금메달!
ihavenothinbut6
저 본분 금메달 남돌 ver으로 남돌들 뭐 시킨답시고 신발 벗겨서 몰래 키 재면 어느 팬이 좋아할까 뭐든 몰래하는거 좋아하는 한국남자 못생겼다
dollliing
****seeme 방금 케이비에스 본분금메달 보다보니까 저런 개저씨 발상이나, 제가 쟤범의 반 아이돌적 품성에 슬퍼하던 거나,, 정도는 다를지언정 도찐개찐이 아닐까 싶었어요 ㅠㅠ
JeongtaeRoh
지옥의 상상도는 언제나 '사람'들을 고문하고 괴롭히는 '마귀'를 별도의 존재로 그리는데, 본분금메달 같은 프로가 공영방송 KBS에서 나오는 헬조선을 떠올려보면, 굳이 그런 외부 인력을 따로 고용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짐.
chacha020569
160210 본분 금메달 예지 2 ※오늘의 포인트※ : 아이~C 예민미 짜증미 폭발
7056_1bun
****sang0705 머슬퀸.. 본분금메달..👏🏻👏🏻👏🏻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wode0705

From Twitter

EEversun
아 ㅏ아아 본분금메달 컷본 ㄴ아ㅏ
gyulza
****veKBS KBS 화장실 몰래 카메라 같은 방송 구성으로 #본분금메달 실격입니다ㅗㅅㅗ
FLde1018
으 본분금메달? 넘나 미개....;; 불쾌하고 혐오스러움 저게 뭐가재밌냐 여자아이돌은 그저 상품으로보고 품평회하고 실제몸무게 몇키로 더 나가지도않는 그래봤자 저체중인 무게가지고 속였니 뭐니 하면서 까대고 어휴...
y_y030
본분금메달..???? ㄹ 별로임
exel_ler
본분금메달 상식퀴즈 - 나연 2-2
fhdiffjaqmf
2016.02.10 KBS2TV 본분금메달 여자친구 유주양
penclimb
본분금메달. 쓰레기같은걸로 전파낭비하고 있어서 채널 돌림. 여자 예능인은 다 빼고 어디서 눈도 안줄것 같은 남자 예능인만 모아다가 여자 아이돌 단물 빨아먹고 있네 진짜.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BESTie_news

From Twitter

Spinel_01
본분금메달 여돌편이었으면 정규되면 남돌편 나오냐
Yena4pril
****824 설 특집 본분금메달인가...
rainygirl_
"사장님에게 아부좀 해보세요" 라며 탈북청년에게 맨트를 주문하던 TV조선 탈북자프로, SBS사장님이보고있다 KBS본분금메달, "자식에게 용돈을 반드시 받아내야해요"라던 KBS무엇이든물어보세요. 그리고 MBC진짜사나이. 아 지옥불반도...
gangback_
근데 개인적으로 아육대보다 본분금메달인가 본분올림픽이 더 별로 ;;
twoyear81
당초 KBS는 '본분 올림픽'으로 프로그램명을 정하고 홍보에 나섰으나 평창 동계 올림픽 대회 ​조직위원회의 권고로 '본분 금메달'으로 제목을 변경했다.
chacha020569
160210 본분 금메달 예지 1 진심 반응 귀여웤ㅋㅋㅋㅋㅋ
withyou0321
본분 금메달 제작진. 부끄러운 줄 아세요. 저 따위 프로그램을 만드느라 국민 혈세를 쓰다니.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From Twitter

pixxn403__
그리고 본분금메달이라는 프로그램은 최악의 프로그램이야 ㅋㅋㅋ 여돌은 항상 완벽해야한다라는 프레임에 맞춰서 되도 않는 개소리 하면서 논리적인 척은 다 함 엠씨들도 저 모양인거 마음에 안 들고
EunblingT
본분금메달 방송은 안 봤지만 보기도 싫지만 출연자들은 이건 아닌데 정말 하기 싫은데 화나는데 화내야 하는데 그걸 견뎌내고 억지로 웃고 열심히 해서 박수받고 칭찬받아야 하는 나인건가
songcine81
'본분 금메달'은 급작스럽게 타이틀 바꾸고 오륜기 모자이크 처리한 KBS가 불쌍해 동정표를 주려했는데 여성 아이돌 괴롭히기 프로그램이란 생각이 드네요. 바퀴벌레 보여주기, 몸무게 측정, 인내심 테스트... 여자라서 견뎌야 할 것이 많아보이는 군요.




본분금메달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fenderazu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chacha020569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

본분금메달 하니 경리 몸무게 허영지 나라 헬로비너스 아이돌 나인뮤지스 공개 김준현 exel_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