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21:10 ALL

1Jin_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Bbogg_lang
****With_Me_ ㅋㅋㅋ맞아! 안예슬 잘 어울릴 거 같아!
Bbogg_lang
****With_Me_ 그그그그 정은우? 아니믄 안예슬?
honeyjoy0903
안예슬 최유정 김소혜 데뷔하자!!!
dickpunksoy_030
오 안예슬 18위다!!!!!!!!!!! 더올라갈듯 오호호 노래 잘하서 금방 슝슝할듯
plethora88
프로듀스101을 보고 꽂힌 안예슬 영상을 찾아봤는데 이 아이 왜 춤을 추는 것인가... 케이팝스타에 나가야한다 기타를 쳐아한다...!!!!
ohsehundeokhoo
****y_2nd 안예슬이래요!! 네이버에 쳐봣어욬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소미만 알아요...소미넘이뿐😶😶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moonione

From Twitter

mini1106
****hjs ****som_1106 2222222222222 저 빠른..^^ 안예슬이 동갑이네여 말놓자! 막 이러니까 그런데 제친구들은..22살..^^ 아 언니시네여!! 이러는거보고.. 거기서 꺴음..ㅋㅋㅋㅋㅋ이게 1화에 나오는 내용임ㅋㅋ
1127506Luv
****08 나 안예슬이랑 오서정이랑 정은우 !
check_5_
미친 안예슬여기왜나와....
moonione
****_Fapple 예슬이... 난 안예슬 김소혜 최유정 민다
t_ara0729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허찬미 정은우 안예슬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주결경 강미나 화이팅!
9777EH_
헐 오서정이랑 안예슬이랑 둘이 슈스케에서 라이벌미션하고 그랬었는데 프듀101도 둘다 나왔네
cuddly210
안예슬개롭히지마3🔪🔪🔪🔪🔪🔪🔪

HYUNGWONx2
****onjiu 안예슬 조시윤
alllim_3
****im_3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안예슬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연 황리유 황아영 황인선 뽑았ㄷㅏ
duejr0820
그렇게 실력파 1년치 그룹 만들고 싶으면 방송하지 말고 그냥 오디오로만 뽑으라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안예슬 김주나 데뷔각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gdaeng_
임나영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소연 안예슬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김청하 정은우 이상 내가 101에서 미는 11명 4회 방송하면 또 달라질지도...
rrrrrrrroodoo
안예슬 왤케 순위 점점 낮아지지.... 1호ㅏ에 그 빠른 때문인가....노이해....
Sunday_BTS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소연 박시연 주결경 강경원 기희현 정채연 김청하 이수현 임나영 정은우.....강예빈...안예슬...유연정...권은빈...... 못고르겠어...
_9ni9
****dog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난 일케 투표했는데 무대로 기억에 남는 건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김세정 최유정은 방송으론 아직 못봤으닠ㅋㅋㅋ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dickpunksoy_030

From Twitter

ctrlxmars
유연정 최유정 응씨카이 김세정 권은빈 박세희 박소연 전소연 박세희 김윤지 안예슬 이렇게 다 붙을 일은 없으니까 저 대형으로 서있는 거 한번만 걍 보고싶다
Banvazi
오늘의 투표: 청춘뮤직 강시라 젤리피쉬 김세정 레드라인 김소혜 M&H 김청하 케이코닉 박세희 플레디스 박시연 마제스티 안예슬 스타쉽 유연정 초록뱀주나 응씨카이 플레디스 주결경 판타지오 최유정
fa_y_e_suga
내 투표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태하 안예슬 유연정 이해인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3333lab
최유정 강미나 박소연 유연정 정은우 이수민 안예슬 전소연 강경원 박시연 임나영. 현재 내가 투표중인 프로듀스 101 멤버들. 이 중 유정,미나,소연,연정,은우까지는 쭉 고정으로 갈 것 같고 나머지는 아직 유동적! 소혜야 조금만 더 잘해봐 ㅠ
graystone_
최유정도 40% 넘어서 간식세트 받네 ㅋㅋㅋㅋ 오늘도 나는 투표함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김도연 김나영 윤유담 응씨카이 정은우 안예슬 강경원 박가을 #프로듀스101
ggo_gii
슈스켄ㄴ지뭔지 모르는데 안예슬오서정 드럽게 엮네 관심노..
Danger_0309
****AST 안예슬

_9ni9
오늘도 어제와 똑같이 투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ㅅ...
yujeong_1112
****ma_ 처음에 한거 안예슬 같아요!!
xviimingyu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전소미 박시연 주결경 강미나 허찬미 안예슬 응씨카이 김다니 소녀들 파이팅
moonione
열한명 고르는거 넘 힘드네여 전 안예슬 최유정만 파는데,,,
S412J522
****ly05061127 ㅋㅋㅋㅋ오서정은 아예몰맀엌ㅋㅋㅋ 안예슬은 기억이났었는데 기억무,,
S412J522
****ly05061127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안예슬 몰라쎀ㅋㅋㅋㅋㅋㅋ
_gihyeon_11
프로듀스101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투표해주세요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check_5_

From Twitter

ChaeGyungKim
안예슬 몸선 취향인데..
ChaeGyungKim
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1106_AKI
****1106 안예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_9ni9
이름순으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일케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rasung7
오세정도 나쁘지 않은데 저번에 안예슬이었나? 아무튼 누구한테 감자같이 생겼다 하는거 보고 좀 그럼 ㅋㅋ 황아영은 센터 결정때 너무 별로였고 비율이 좀 심각하더라 ..
56a112
사실 난 안예슬좋ㅎ아햇는데 은우한테 치여버림ㅁ 나 엠넷츼향인가 구최애도 엠넷ㅂ.... 갑쟈기 기분 완전 나빠지내
bonbonkiki3
****onkiki3 정은우 최유정 박시연 김세정 박소연 안예슬 김청하 유연정 김도연 분들도 응원해욧..!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idol_world

From Twitter

jg_aweebit
안예슬 존웃ㅋㅋㅋㅋㅋㅋㅋ
foreverwith0326
****verwith0326 안예슬도..
lilminju
유윤정 이서정 안예슬 박소연...... they should debut 2 groups of 8 or smth
__roukan
강시원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하이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응 씨 카이 조시윤 주결경 !
kimjongdaiS2
연경이 노래 듣는데 귀가 뻥뚫리는거같다 ㅎㅎㅎ 갠적으로 걸그룹이고 모고간에 목소리만 들었을때 가수로 데뷔해서 음원 듣고싶은사람 연경이랑 김주나 안예슬ㅋㅋㅋ 노래 잘하는사람 넘 져아ㅠㅠㅠ 근데 세정이는 얼굴도 완젼이쁘구 노래도 잘해 그래서 넘 져아,,
JAN2APR
3회를 보고 남은 것 1 어차피 덕질할 거 세정이 덕질을 하자 2 소혜가 포텐이 터졌음 좋겠다 영화 볼때 주인공이 포텐 터져주길 바라는 흔한 마음 3 안예슬에게서 알수없는 스타스러운 느낌을 받음;ㅅ; 안예슬 흥해 흥!! 4 연정찡 5 채경이..?
ctrlxmars
김세정 최유정 전소연 박소연 유연정 응씨카이 안예슬 김윤지 권은빈 김주나 박세희 부러 맞춘 것도 아닌데 딱 열한명이넼ㅋㅋㅋㅋㅋ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MnetKR

From Twitter

s_tah_inn
안예슬 분량 존나업군..
BTS_HUNGR1
****_e_suga 그렇겠죠 후 울 해파리 애덜 다 데뷔 하면 좋겠고 결경 데ㅜ비 하고 ㅠㅠ 안예슬도 좋은데 해인이도 좋고
fa_y_e_suga
안예슬 겁나 친근감잇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lly_1226
안예슬보컬 좋다
skgpdi12
프로듀스101 안예슬 슈스케 4나오ㅓㅆ단 안예슬인가???
dodo_duksim
ㅋㅋㅋㅌㅋㅋㅋ안예슬이랑 오서정은 진짜 말도안되게 계속 등수 하나 차이로 붙어잇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이쯤되면 운명의 라이벌인듯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minasusuchan
오서정이랑 안예슬은 순위도 어떻게 저렇게 나란히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From Twitter

IMYOURS_0126
안예슬 쟤 어디 나왔던 애 아닌가...
woulddu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안예슬 유연정 최유정 이수민 박시연 #프로듀스101
_SUBMARlNER
안예슬도 잘됐으면 좋겠다. 아직 좀 동글동글하긴한데 살 좀 빼고하면 그래도 좀 샤프해질거같은데..
alllim_3
김소희 박소연 박시연 김청하 안예슬 오서정 유연정 응씨카이 김서경 윤채경 주결경 뽑았다... 소미 미안.. 세정이도 안뽑았... 전소미 전소연 둘다 고민했는데 저번에 세번씩 눌렀었어서 오늘 방송 기억에남는분들 뽑음..
lubitz2019
단순탑으로 놓은 애들 중에 주결경 김주나 전소연은 내 스타일이 아니니 빼고.... 전소미.... 안예슬?.... 랩은 모르겠다
yehOnee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권은빈 박시연 안예슬 데뷔하자...이렇게 가자..
zeewooz
안예슬,오서정 포함해서 정은우까지- 내가 기억나는 이유 : 얘네 티비 나오던 시기에 나 군대 잇엇음 ㅋㅋㅋㅋㅋ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From Twitter

shiny_scy
갓소미////////////////////통곡의벽//////////강미나//////////김세정,응씨카이/주결경/유연정,안예슬,김도연 주결경을 빼머금😂
realshineestar
전소미 너무 예쁘다 음색도 내 스타일 꺄항 김세정도 노래 넘나 잘부르는것 둘 다 잘되었으면.... 개인적으로 그 안예슬도 잘 됐으면...! 걸크러쉬 담당 멤버로 딱인듯
de1026bs
권은빈 주결경 정채연 전소연 임나영 안예슬 이윤서 강경원 기희현 강예빈 김세정
923hertz
전소미 ✔김세정 ✔한혜리 ✔정은우 김도연 전소연 안예슬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 꼭 데뷔했음 조케따.. 빨간거 있는 애들은 특히 꼭꼭 했으면 예뿌고 귀여우니까ㅠㅠ
HOOK_1204
****ka_j 마자 서경이기여워 유정이도 데뷔했음 좋겠구ㅠㅠ 안예슬도 조아 근데 뭔가 솔로가 더 어울릴거같기도하고..
NGHLML
응씨카이 박시연 정해림 서혜린 최유정 김세정 안예슬 김주나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열한명 넘어부려쓰~ ㅠ
1127506Luv
안예슬 오서정 정은우 김다니 좋아하는 사람 없읍니까,,,, ㅠㅠ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From Twitter

1127506Luv
안예슬 오서정 김다니 정은우 언니들 데뷔하자ㅠㅠㅠㅠㅠ
_920920
안예슬 오서정은 계속 붙어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의 파트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_seventeen_n
안예슬 기여워
524vixxlove
아 안예슬 데뷔햇으면 좋겠다 우리ㅜ예슬 언니 진자 ㅠㅠㅠ 슈스케 따ㅐ부터 조아햏느에
zeewooz
안예슬양은 슈스케 나오던 시절부터 노래가 안정적.. 그리고 얼굴이 인상이 강하다. 얜 보자마자 기억남. ㅋㅋㅋㅋ
dang_gu_ni
안예슬 존나 아까워
man_deuk2
****e_ 웨이브 있는 노랑색 안예슬이옴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From Twitter

kimreal4
****e_ 안예슬
Luv88KAI
안예슬 머리 어둡게 하면 예쁠거같아
_pinda57
안예슬 보컬 존좋 ㅜㅜㅠㅜㅠㅜㅜㅠ
haejo0
안예슬양 좋네요,,
moonione
안예슬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2_imn
오 안예슬도 저기구나
NGHLML
일조 이조 , , , ,, 어쩜조아 응씨카이 안예슬, , , ,어쩜조아 , , , ,악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From Twitter

NGHLML
헉 안ㅖ슬도 좋은데 1조야 , , , ,어쩜조아 , , ,,
jo_ohsam
헐 프로듀스원오원에 안예슬님 나오네 오...
ClearShot1022
****SOON ㄴㄴ 최고령은 케니스타의 박하이, 28세... 안예슬은 개인적으로 걸그룹은 아닌거같음 오서정이면 또 몰라도
ClearShot1022
****SOON 아 다이아 하던 걔네인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엔에서 나온 박소연하고... 안예슬이랑 오서정도 볼만할듯 개인적으론 안예슬 오서정은 걸그룹 하겠다고 나온 게 안타깝긴 하지만
zeewooz
단독 인터뷰씬에서 말하는게 너무 익숙한 참가자가 있어서 '슈스케 나왔던 애 아닌가?' 하고 찾아보니 슈스케4 출연자였던 안예슬, 오서정. .. 둘이 라이벌구도였다가 슈스케에선 안예슬양이 탑10에 진출했는데- 걸그룹으로서는 어떨런지.
secret20130417
프로듀스 101 데뷔 예상 멤버들 나이 큐브 권은빈 열여섯 전소연 열여덞 젤리피쉬 김세정 스물살 김나영 스물한살 강미나 열일곱 JYP 전소미 열다섯 로엔 박소연 열일곱 MAJESTY 안예슬 스물 한살 MBK 기희현 스물한살 플레디스 주결경 열여덟
baemiiin_0218
****min_T3T 안ㅖ슬 오ㅅㅓ정만해도 일부로 라이벌구도 만드는거 보이고;;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From Twitter

_Tend_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안예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안예슬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

안예슬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강미나 전소미 정은우 김청하 김도연 박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