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21:52 ALL

cloud_030_hbb
와 강미**** 매력 개쩔어
ekfks304
강미나발견
DIA___616
기희현 감세정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전소미 #프로듀스101 ㅎㅎㅎㅎㅎㅎ
yoonrim1
#PRODUCE101 오늘 나의 투표 #김소혜 RedLine #김세정 JellyFish #임나영 Pledis #윤서형 August #강미나 JellyFish #강시원 개인 연습생 #김민경 Pledis
zg_exo
프로듀스 예쁜애들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일케 있는데 저번주에 1조 다만세 메인보컬한애도 호감잉데 순위가 낮다,,,8ㅅ8
1Jin_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bobohu_o3o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내 101!!! 드디어 오늘이다 도키도키🙊💕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First_Jeong

From Twitter

Jeong_Deo_Koo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강미나 김소희 유연정 정채연 투표합시다 나머진 그냥 봐서 이름모르는 애들한테 투표해줌
BeHi_U
강미나 센터에서 존재감 쩌네..ㅎ
sseokgun_Yuna
나 그냥 맴크림 안보고 강미나 보러 갈려고 ㅋㅋ
BSungSil
****_ 으 ㅋㅋㅋ 아니 근데 아예 강미나란 이름을 오늘 오랜만에 들어서 ㅋㅋ 존재감이 없는건 아닐텐데
BSungSil
강미나 5위인데 내 탐라에 언급이 아예 없다;;
playwithchen
강미나 오늘부터 네가 내 별이다
zg_exo
****xo 김세정이랑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넘 이뿜 ㅠㅠㅠㅠ 얘네 다 돼쓰면 져케따 ㅠㅠㅠㅠㅠ

_tuesdays_child
****11 난 울엄마 친구 딸과 강미나 응원 중 ㅋㅋㅋㅋㅋ 혜이는 세정이 ㅋㅋㅋㅋ
KATAM_M
****ro_no_dam_ 구래 강미나 나 자고와도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싀발 너무 휙휙바뀌네
Sejeong__A
세정이만 덕질하지만 응원하는 멤버는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sseokgun_Yuna
****a__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 세명인데 얘네는 1 2 3등이라 투표 안해도 될듯하고 ..
SSora__
****kgun_Yuna 구럼 강미나빼자
sseokgun_Yuna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투표한다
t_nano_t
사랑둥이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t_nano_t

From Twitter

1204_99S2
브이 V #강미나 #미나 #프로듀스101 #produce101 #몰라요 #젤피걸즈
SJ_1022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응원합니다!!! 오늘 12일 밤11시 4회가 방송되며 내일 13일 01:00AM에 1차투표가 마감되니 많은 투표바랍니다!
5guO9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수현 김세정 박소연 박시연 안유미 윤채경 최유정 한혜리 진짜 완벽한 라인업... 이대로 데뷔해줘
yun_hyerin
금요일은 미나 보는 날💖 #사랑아미나해 #강미나 #미나 #프로듀스101
jelpigirls_th
PREVIEW | 160212 Kang Mina ****ODUCE101 #프로듀스101 😚😚 #강미나 cr. 상미아님
1002_84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박시연 김도연 임나영 주결경 전소연
_Velvet_0524
강미나!!!!!!!!미나야!!!!!!!

syhan00000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ㅜㅜ누가나영언니 사진도 좀 푸러줘요ㅠㅠㅜㅜㅜㅜㅜ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프로듀스101
rumex991204
강미나 진짜 이쁘다 ㅠㅜ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misena_6
미나ㅏ... 미나야..... ㅠㅠㅠㅠㅠ 강미나 보면 앓는 병에 걸린듯 ㅠㅠㅠㅠ 애기 살 너무 많이 뺀거 아니냐ㅠㅠㅠㅠ
lets_SEJEONG
나옹이 머리묶은거 레전드네 내가 본 여자중에 머리 묶은거 젤 잘어울리는게 강미나 김나영
sasagydus7925
****MV 오늘 프로듀스101한다 신난다 매주 금요일밤 11시 본방사수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데뷔하자
davina4016
****MV 순서 알려줘요~~~~!!!!!!!강미나.김세정.김나영 젤리피쉬 홧팅♡♡♡♡
Fahsky149
오!!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LOVIN_PLUM

From Twitter

wanna_gum
****ngmi 7873은 젤리피쉬 강미나 인듯해요
04milky1
프로듀스101 3화 강미나 CAP
pr0duce_101
❤️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혜 ❤️ 🙌🏻 일개 더쿠 부담없이 다가와 주세요 🙌🏻 💕 101 소녀의 꿈을 응원합니다 💕 #프로듀스101
win_d101
💓 박소연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전소미 윤서형 💓
SparklingJ_96
👇#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도 해주세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걸즈
glitter_YJ
프로듀스 101 최유정 중심 앓앓 ❤️💛💚💙💜 +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전소미 유연정 😻 같이 도란도란 얘기하며 소녀들 데뷔 응원하고 싶어요 팔로 후 꼭 멘션 주세욤 🙌🏻 #PRODUCE101 #최유정
mg_tnpr
나근데 여기에 누구한테 투표좀해주세요 못하겟는것이 막...여러분 주결경 투표해주세요...정은우도...강경원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박시연 임나영도...거기에 강미나 유연정 응씨카이까지...<<일케됨 이게 딱 11명이에요 여러붐^^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kimsejeong96

From Twitter

qkrgkals123
미나♡미나♡강미나♡♡♡데뷔하자!데뷔하자! 항상♡응원할게요~~ 퐈이팅!!!#프로듀스101
mina99s2
다 좋아하지만 강미나 박시연 김도연 밀어요💕👍 미나야 시연아 도연아 ㅠㅠㅠ 사랑해 그만 이뻐라 이제ㅠㅠ💞 맞팔은 멘션 주시면 맞팔갑니다~~👌 소통 자주 해요>< !!! 같이 덕질해요 😘
mina99s2
ㅠㅠㅠㅠㅠㅠㅠ강미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
angrydddance
****SB 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채연 주결경 좋아요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jhwz96
#나를_치는_방법 이건 뭐지 취향 물어보는 건가? 내 취향 존나 한결같아서 김성규 민윤기 이지훈 루트 빨앗고 여자는 박소담 강미나 좋아함 ㅋㅋㅌㅌㅋㅋㅋㅋ
Mine__CNU
****9951230 나: 헉 ㄱ강미나.......
110901w
#프로듀스101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ㅅㅏㄹㅏㅎㅐ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pinktouch101

From Twitter

110901w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fujii1125
휴 이윤서 강미나 윤서형 강예빈 한혜리 김도연 정해림 오한아름 최유정 권은빈 주결경
mina_supporters
RT필수 😍미나 응원슬로건 배부 안내입니다!😍 #강미나 #강미나서포터즈 #슬로건나눔 #강미나슬로건 #김세정 #김나영 #젤피걸즈 #프로듀스101 #3차공연 #슬로건
SparklingJ_96
이제 투표할 일도 내일이면 없어지겠군요... 눈물 그래도 마지막까지 세미나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걸즈 #세미나
beginging0419
****_ ****ugger1 ****im2 ****ong2 강미나맞나 김미나인가
beginging0419
****_ ****ugger1 ****im2 ****ong2 태영이 취향은 강미나 일듯 귀여운^^
0809S20614
****ach_DB ****013 강미나 귀여워ㅠㅠㅜㅜㅜㅜㅠㅜㅜ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pinktouch101

From Twitter

kimsohyethelove
프듀101에서일케 데뷔하믄 뎡말 조켔당.... 개취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김소희 유연정 임나영....사랑둥이들♡♡♡
__yehet94__
천사강미나! (^_^)
_JHzzang
오늘의 투표는 강미나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가을 박시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lets_SEJEONG
****_nnayeong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__comu
강경원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소연 유연정 윤채경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투표 완료 #프로듀스101
cbs87878282
강미나
kRydnE
****t0621 김세정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투표합시다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juli516

From Twitter

19911118S2
****y_chan 난 참고로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기희현 김도연 강미나 좋아해.
fujii1125
이윤서 강미나 윤서형 프101 보며...
DOOR2_
****j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여 김소혜 생김새가 젤 취향이야..,,,,ㅁㅈ 강미나 아오이유우 닮았음
yuza_cha
****6min 강미나 눈웃음 일부로 그러는거같아 ㅈㄴ
EXO_0112_do
****anhee 강미나??였을껑??
spring_n_joy
김세정강미나김나영주결경정은우박시연임나영정채연박해영 ♥ 투표 고정 멤버입니다. 모든 참가자 97명 분들 다 좋아하구요 : 내새끼 폄하하는 글은 탐라에서 안봤으면 좋겠습니다 ~♡
MarchBI
🔦김도연 최유정 🔦 박시연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 프로듀스 101 다 좋아해요💞 멘션 꼭 주세요😄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emina_chu

From Twitter

pangchyanSS
****mdl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황인선 응씨카이 .......☆
melocat46
D-2!!! 투표하세요!!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윤서형 #이해인 #최은비 #허찬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1078O2
개취로 젤피에선 김나영 음색이 쩰조타 다람다람떼떼떼두루두두두두뚜비루비루비루비람데 1화 강미나 댄스부분..
for_Halfmoon
후로듀스 시린팀의 확정멤버는 강미나...김세정...유연정...아직 이정도이다...
stunner_sejeong
세정이슬로건제작을 준비하고있어요. 21일날 정확하게 가시는 2분께 선물로 드릴예정입니다. 그리고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에게 투표를 해주시고 인증을 보내주신 한분께도 보내드릴거예요 더 정확한 소식은 도안과 함께 오겠습니다:
peng_48
프듀 내가 원하는 멤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주결경 윤서형 김다니 권은빈
hayein_for_all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전소연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tunner_sejeong

From Twitter

le_ekong
빅스 , 프로듀스 101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미스틱 김수현 파는 르에에요 '^' 아주 가끔 캘리 쓰고 올려요 잘부탁드립미다 '♡'
sjin0872
강미나 그ㅢ엽당
exolurabbit
11명 예상해보면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나머지는 누군지 모르겠...
nyong_kdh
투표는 이렇게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만 데뷔한다면 ㄹ 최강;
sira_17_hoshi
여주 약간 젤퓌 연생 강미나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질투난다기보단 아 예쁘다 싶음 그리고 부승관이랑 참참참 할 때 연기아니고 실제로 부승관 존나 신난 거 같아서 존귀.. 부승관 웃을 때 넘 호빵맨같구여.. 카와이하구여 ...
ohbeult
****0412 강미나ㅠㅠ
_Lucete_J
****0412 강미나? 웃는거 귀엽단데ㅔ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floralfunk

From Twitter

0311214
101 재밌당 ㅋㅋ 유명한 애들은 괜히 유명한게 아니네 주결경 예쁨 박시연? 문정원씨 느낌 강미나 상큼
minyoungzzy
강미나 넘예뿜
ritippo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권은빈 김청하 김다니 기희현 한혜리 이수현 윤채경
chachaxx6
****09876 강미나 12월 4일인가 그럴거여요
t_ara0729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허찬미 정은우 안예슬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주결경 강미나 화이팅!
dalkiVv
****ucegirls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좋아하는 수니에요 >^< 프듀덕님들하구 친해지고 시퍼오...다가와 주세요...저 쉬운사라미에오...ㅜㅜ
Kangminarinari
♥매력미소 강미나♥ RT해주신 두분께 미나 사컷판스를 드려요♥ 팔로는 소통 할 분만!! 기간은 내일 오후 12시 4분까지!!! 얼마 안 남았습니다ㅅ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floralfunk

From Twitter

flyhighzico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박소연 이 8명은 내가 안고간다 데뷔하자 엉엉😢😢
Hey_LikeYou
강미나 어깨 넓어서 넘 좋은데
mjw7436
나영이도 좀 밀어주세요 ㅠㅠ 젤피 덕후로서 나영이만 좋아요 적은게 넘 섭섭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세미나 #젤리피쉬
mjw7436
****ner_sejeong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등수 올라갈려면 인기 없는 분이랑 같이 투표 해주세요 !!!!!!! 아신다면 죄송합니다!!!
mjw7436
****na_6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저도 응원하고 있어요ㅠㅠㅠㅠ 투표 하면 조금 인기 없는 분이랑 같이 해야지 등수 오를 수 있어요!!!****!!!!!!
Funky_Chenvely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진짜 너무 좋아 ;w; 흥해라 ㅌ
gmladk
****SY 김소혜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도~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floralfunk

From Twitter

twinkle_plum
🌟 젤리피쉬 연습생 제주소녀 강미나를 응원하는 팬페이지 Twinkle Plum 입니다! 직찍 캡쳐 보정 위주로 느리게 돌아가요. 우리 같이 예쁜 미나 응원해요! 강미나 데뷔하자 🌟
tc_bluepanda
프로듀스 101은 일단은.. 김소혜 레드라인 강미나 젤리피쉬 김민지 케이코닉 김수현 미스틱 권은빈 큐브 김다정 안녕뮤직 임나영 플레디스 김민정 개인 8명에 3명 더 뽑아야하는군
useful_kh
강미나/김서경/김세정/오서정/유연정/윤채경/응씨카이/임나영/전소미/정채연/주결경 투표함!!!!!!!!! 이제 맨날할게ㅜㅜ
Impeccably_in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김나영 주걸경 정은우 유연정 김도연
juheonjiu
****oppaT_T 강미나 김세정 한혜리 스타쉽 삼인방 최유정 김도연
cottonbaby6
****MV 프로듀스 강미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넘 기엽고 앵두같애ㅠㅠㅠㅠ.
MonstaX_Yeonu
****MV 프로듀스 101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나영 김청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데뷔하자 하트 ㅠㅠ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101_Doyeon

From Twitter

MonstaX_Yeonu
****MV 프로듀스 101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나영 김청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데뷔하자 하트
FreakPearl
으앙.. 강미나... 넘귀엽.... 김수현 강미나 품겠읍니다
yeoniko_
****MV 내일프로듀스101본방사수!!!!♡강미나 데뷔하자♡-♡
101_Doyeon
#김세정 #강미나 #젤리피쉬 #정은우 #플레디스 #전소미 #JYP #프로듀스101 프로필 보정 'ㅅ' 애들이 너무 예뻐서 다 예뿌지 ㅠㅠ
Panda_mp40
젤피 강미나 너무 귀엽다....
baldafrique
강미나 역시 너무 이상한데 외고 간지 나는게 이런애들 영어 말하기대회 잘한다구
BeHi_U
아 강미나 진짜..모생..ㅠ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tar_0828_

From Twitter

Im_halto
****dae 3회 나가고 강미나 인기 후두둑 떨어짐...
101_sejung
미나야... 밥은 먹고 다니는 거 맞지...? 강미나... 내 목소리 들리니...? 미나니...? 미나맞니...? 미나야...?
SparklingJ_96
👇#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도 해주세요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걸즈 #세미나 #애들_간식박스_다주고_싶다ㅠㅠ
SparklingJ_96
👇자자 오늘도 #프로듀스101 11인 투표해 볼까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걸즈 #세미나 #이제_투표기간도_얼마안남았네요ㅠㅠ
besi_li
****m3_3 강미나? 웃는거 귀여운애?😳
Ippe002
플듀 원오원에 강미나 분은 웃을 때 슬기랑 너무너무 닮아서 뽑을 수밖에 없는 것 같당......
StarlightAkame
Podoba mi się film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 강미나 - 2조 Apink ♬ 몰라요 160212 EP.4 w ****ube –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mjw7436

From Twitter

J_Muggle
프로듀스 오프 뜨면 알려주세요.. 혼수니예요..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한혜리 응원합니다....... 고정 투표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한혜리 강미나 이수민 전소미 밀고 있고여......
alllim_3
****im_3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안예슬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연 황리유 황아영 황인선 뽑았ㄷㅏ
ggobugi_yj
최유정 유연정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김소희 한명은 아직..
zzzal2
김세정 강미나 개젛아'^'...
jyp_ram
****honboy 난 강미나 내 취향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아니야...
roi_peng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펭그룹으로 데뷔시켜서 평생 ㅍ해피니스만 부르게 할 것입니다
apricot_223
****o3o 난 소미랑 유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미나? 걔두 귀여워서 좋아 세정이도 예쁘고 이렇게말고는 별관심없다..ㅎ...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Kangminarinari

From Twitter

kreme_b_101
#내가_뽑은_프로듀스101_11인_라인업 개인적으로 프젤예 이해인, 대륙미녀 주결경, 천상아이돌 김세정, 상큼보스 강미나, 과묵프리티 김소희, 귀염보스 한혜리, 쭈굴미 최유정, 꿀성대메보 유연정 3인은 랜덤으로 뽑는것ㅠㅠ 영업구다사이
LUV94ME
💚강미나 김세정 박시연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은 우선 나의 사랑.. 최애는 유정 시연 채연 중에 ... 예쁜 여자들 좋고 실력 좋은 사람도 좋음.. 예쁜데 실력 좋은 유정이나 시연이나 세정이..최고고
mangdaeng_
임나영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소연 안예슬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김청하 정은우 이상 내가 101에서 미는 11명 4회 방송하면 또 달라질지도...
withD_112
****B_506 일단 김세정 제일 좋구ㅠㅠㅠㅠㅠㅠ전소미랑 권은빈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ㅠㅠㅠㅠㅠㅠㅠㅠ
0saltbbbang0
강미나 최유정 한예리 죤귀다 진짜.... 물론 원탑은 소미지만.<
wantmyRavi
프로듀스 101 사랑스러운 미나 후딱 그려부려쓰~ 여친이들 노래를 노동요로 ㅋㅋ 미나도 언능 데뷔해서 상큼한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다..의상은 오마이걸 클로져 의상 ㅠ_ㅠ #강미나 #미나 #프로듀스101
bbuyang329
****ne247 왜더해두대능데 ㅅ 강미나 시선강탈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kkminang

From Twitter

hirene247
****ang329 캬캬캬 난 강미나?? 걔가 마음에 들더라 이 얘긴 여기까지..
Ryuvelyz_luv
#프로듀스101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녀들!👧👍❤ 프로듀스 101 연습생 여러분! 힘들더라도 열심히 노력해서 데뷔하길 바래요💕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권은빈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강미나 최유정 꼭 데뷔하자😢❤
aaa__2823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정채연 강미나 온유담 전소미 이렇게 직캠좋았음
BeHi_U
강미나 이주헌 닮았어..
GwangeV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다니 MBK 소속 애기들. 딱히 티아라가 취향은 아니었는데 희안하네. #이세흔 춤이 춤이.. #김세정 은 이제 내가 응원 안해줘도 될 것 같고, 그래도 응원하고픈 #강미나 그 외엔 유동적?!
kreme_b_101
이해인 김세정 한혜리 강미나 김소희 하세요ㅠㅠ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정은우 ss이수현 두루두루 좋아합니당
inlimbo6
김세정 강미나 김다니 전소미 주결경 기희현 김나영 허찬미 최유정 김도연 였다가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였다가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이르케.. ㅋㅋㅋㅋㅋㅋ 점점 간결화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kimsejeong_96

From Twitter

Seutibeu
기희현,정채연,김다니,한혜리,박시연,김소혜,강미나,최요정,해영,응씨카이,김주나
juzix
acabei de votar no #produce101 강미나 - 김세정 - 김소혜 - 김태하 - 심채은 - 유연정 - 윤서형 - 전소연 - 주결경 - 최유정 - 김소희
gangwondosaram
****eisgunny 김세정. 김소희. 김소혜. 김서정. 최유정. 유연정. 권은빈. 리사. 전소미. 김형은. 강미나. 기희현 입니다
1G1G1
오늘의 투표는 강미나 기희현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아리요시리사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정은우 허찬미 전소미는 딱히 내가안찍어도 존나잘나가기때문에 별로 찍고싶지않았으나 찍을만한 사람이 없어서 그냥 소미 찍었다
grassjung
프로듀스 101 전소미 주결경 응씨카이 김세정 김소혜 정은우 강미나 좋아요....
sundayforest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유연정 주걸경 정채연 김다니 박해영 강미나 김소혜 정은우 리더는 세정이가 하자
semina_chu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몰라요 2조 #강미나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0o_oio_o0

From Twitter

G9114_KAI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최고로 좋아합니다 낄낄낄낄낄
walwal030
김세정 강미나 유수아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리사 /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playgarak
****eisgunny 전 박가을 박소연 전소미 응씨카이 김세정 강미나 김다니 픽업할래요
Cliassmatrine
ปักธงล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강미나 이해인 유수아 박시연 김도연 #PRODUCE101 #프로듀스101 ชานมิ จูนา พัคโซยอน loen ควรเดเดี่ยวไปเลยยยยยย !!!!
UJA_309
****g_PINKY ****e__0828 저는 강미나 김나영 합니다 사과 새끼야 뒤질래요?
apple__0828
****g_PINKY 요즘 누가 강미나 김나영 안합니까?
UJA_309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박시연 김나영 강미나 허찬미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parklingJ_96

From Twitter

gi4hHDYtouHBeze
****T_SH1029 강미나
juli516
#프로듀스101 직접 보고싶어요~~ 맨날맨날 투표중ㅎㅎ #김세정 #정채연 #김소희 #기희현 #강미나 #박시연 #임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연 #박소연
apple__0828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허찬미 김도연 한혜리 이해인 외에 영업해주세요 🙇🏻
galaxy_yurim
****a345 강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누슴 체고!!!!! 몰라요 ㄷ첫 부분에 돌면서 웃는데 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ahyun9680
****eisgunny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한혜리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임나영 김청하 유연정 비쥬얼나름 ㅅㅌㅊ배분인ㄴ것같슺니다..
walwal030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임나영 유연정 일단 이렇게 고정투표할듯. 아직까지는 11명 고르기가 어렵다ㅋㅋㅋ
parkyoshin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윤서형 김형은 앞으로 이렇게 뽑아야지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mina_supporters

From Twitter

7better
프로듀스 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등 응답하라 1988 최택 동룡택 치인트 은택 서지수 팬, 럽잉퀴 자제 서지수 알계입니다 알계 불편하시면 블락해주세요 맞팔하실분 구함!!!
gyuer___n
정은우 29692 임나영 28032 김나영 27148 주결경 23910 강미나 21550 기희현 18152 권은빈 14002 박시연 12190 응씨카이 11763 한혜리 11007 이하 11000미만
Vv_xlz8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sejeong_96
김세정김나영강미나전소미주결경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oo_S2__
심심하니까 보정 해보았다 #강미나 #프로듀스101 미나 울 애깅~~^^🍑
mskhjm
프로듀스 101 첫방 보는즁인데 재밌당 최유정 강미나 김소혜 등등등 규ㅣ여운애들이 짜잉야
hooyoo103
****e_428 강미나ㅠㅠㅠ 기여오..기희현 라부리즈 안들어간게 다행ㅠㅠㅠ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peachcake11

From Twitter

sunset_368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박시연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김수현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은 내가 안 뽑아도 다들 뽑긴 하는데 ㅠ 따로 넣고 싶은 애들이 없음 나머지 한자리 유연정 김소혜 임나영 강미나 고민됨...
Mintmocha14
****_of_life 젤피 강미나ㅋㅋㅋㅋㅋ 는 내가 탐라에 존나 많이 올려서... 시선회피
pinpin_76
김세정 최유정 윤채경 정은우 강미나 임나영 권은빈 주결경 조시윤 정채연 한명은 한혜리할지 김청하할지 모르겠다 번갈아가면서투표중..
moondarin_juice
프로듀스에선 한혜리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박가을 팔래..... 내새끼들..
mozzimina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주결경 임나영 5명은 고정 멤이고 6명 어떻게 뽑져 ㅠㅠㅠㅠㅠ
Kangminarinari
****ya1204 ㅜㅜㅜㅜㅜㅜ윙크여신 강미나ㅜㅜㅜㅜ 외쳐 갓미나ㅜㅜㅜㅜ🌼🌻
Flower_You_S2
#박시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임세정 #주결경 #권은빈 #김도연 #김소희 #김윤지 #최유정 #프로듀스101 일단은 고정멤으로 일케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yhan00000

From Twitter

infi_youjin
전나 기엽다 진차,,,,,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강미나
starlight0w0
****light0w0 ****X0321 님 눈여겨본애잇음???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말고
not8u8
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서경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서경이 애가 너무 착하고 예뽀ㅜㅜ.....
starlight0w0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말고 또 ....누구뽑지.....ㅠㅠ?
gyuer___n
김나영 22139 임나영 21556 주결경 18243 강미나 16187 기희현 13396 이외 10000미만
infi_youjin
엠넷 조명 얼척없다,,,근데 얘네는 존예 #프로듀스101 #주결경 #박시연 #강미나 #젤리피쉬 #플레디스
saythejeonghan
****SRH ㅁㅈ강미나좋아함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J_1022

From Twitter

seventeen0526
플듀101에서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김소혜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이렇게 밀고있는데 진짜너무좋아서 어떡하지...
ro6Af7rCTwhhQUc
****ngsil 감자합니다♥♥강경원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박해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투표해야지...
goox2_cy
아 미친 강미나 진짜 귀여워 미쳣다 ㅠㅠㅠㅠㅠㅠㅠ
kyuae_428
****iritlyla 우ㅜㅜㅜㅜㅠㅜ최유정전소미ㅜㅜㅜ아난진짜다좋음..기희현김세정강미나정채연아아어아아ㅏ앙다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
gyuer___n
강미나 11523 기희현 9497 이 아래부터 6000대
kimsejeong96
우리 귀염둥이 강미나 ♡
nyanya1204
****Ux101 ㅠㅠㅠㅠㅠㅠㅠ 김미나 박미나 이미나 x 성조차 둥글둥글한 강미나 ㅠㅠㅠㅠㅠㅠ 흑흑흑..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t_nano_t

From Twitter

nyanya1204
강미나 진짜 사랑스러워 죽겠다
dollhobak
강미나 강예빈 김도연 김세정 김태하 유연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earthfall1
****_e_suga 저 청하 세정이 연정이 강미나 김미나 박소연 전소미 전소희 .. 나머지는 아무나 찍었어요
kimna95
2016.02.10 젤리피쉬 김나영을 응원합니다. 사실 젤피즈 다 좋아해요.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미시는 분들 선팔+멘션해주시면 맞팔가요~
_p0ngp0ng_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임나영 김소혜 이렇게 투표해야지 3명은 아직 모르겠다 ㅠ
dollhobak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정채연 김태하 임나영 강예빈
Y_REALTAEK
와 강미나 00이라니 나보다 어리다니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1204_99S2

From Twitter

SWEETMELODY_CAP
젤피즈 ALL A~~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qkrwlals_S2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임나영 한혜리 흠
_wooyeon_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진짜 꼭데뷔해쓰면 좋겠다ㅏㅠㅠㅠㅠ8ㅅ8내가응원해ㅜㅜㅜ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전소미 - 거의 확정
soonsal0607
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허찬미 다 내려가야됨 존나 짜쯩
3movic
전소연 강미나 좀 내려갓으면^^;;;;;
p4ssam
최유정 김세정 전소연 김주나 강미나 전소미 개졓아,, 언니,, 제텅장을 받으새오,,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yun_hyerin

From Twitter

LOVIN_PLUM
#강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나 왜케 이쁘니???? 정말 미치게따 미나야........... 미나야 언니야.........
KeyHaMi
강미나빼고 누구넣냐?
3333lab
최유정 강미나 박소연 유연정 정은우 이수민 안예슬 전소연 강경원 박시연 임나영. 현재 내가 투표중인 프로듀스 101 멤버들. 이 중 유정,미나,소연,연정,은우까지는 쭉 고정으로 갈 것 같고 나머지는 아직 유동적! 소혜야 조금만 더 잘해봐 ㅠ
_eylfelune
우리 할머니가 강미나 예쁘대ㅋㅋㅋㅋ할머니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ㅋㅋㅋㅋ
aintyour2mo
****om_3_ ****62 강미나 웃는거 보면 기분이 좋아영……….
_eylfelune
강슬기 -> 강미나
xo_solar
****univers_toi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난 강경원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박가을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민다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jelpigirls_th

From Twitter

SYYJ__0124
****soonhee 미나! 젤리피쉬 강미나ㅏ 맞을고야
_eylfelune
강미나 무대 잘헌다 상체 통통한 거도 괘좋음
7better
****SJ_XD ****_com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 미나찡 눈우ㅜ슴에 치여 뒈짖할 운명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강미나 ㅠㅜㅜㅜ
IFNT_V_0711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강미나 허샘 프로듀스에나오는얘들얘네이름밖에모르겠.....
t_nano_t
미나야...앓...앓 #강미나
t_nano_t
엉엉요정이다요정님이다 #강미나
t_nano_t
ㅜㅜ 그래쪄~~ ?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rumex991204

From Twitter

101_sejung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사랑한다 죽어버림
5duk10duk
강ㅁㅣ나 ㅁㅏ츙 닮음
xj_clap
#프로듀스101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을 중심으로 모든 출연진들을 응원합니다 : 나영이 사진 외에도 많은 출연진들의 사진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MaBora18
강미나 권은빈 임나영 김소희 정채연 ㅠㅠㅠ
eldpvmzb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흙시현 박시연 윤채경 임나영 정은우 정채현 조시윤
taengQ
프로듀스 3회까지 보고 1회 때랑 맘 마니 바꼈다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희 한혜리 기희현 전소미 정채연 강미나 전소연
whb111177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전소연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최유정 주결경 유연정 김서경 윤서형 김소혜 ....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win_d101

From Twitter

fan_taek
와 2등 김세정 3등 강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 기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죽지ㅠㅠㅠㅠㅠㅠㅠ
qyx3424
강미나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이 중에서 내 취향이면 찬미 소미는 빼야하는데 실력땜에 빼고싶진 않ㄱ다
reryury
강미나? 그분 너무귀여워 빠져들거같아
RomanticoDAMI
젤리피쉬 강미나 입덕 #미나사랑단
baldafrique
전소연 얘도 좀 이상해 근데 강미나 이상한 거랑은 다르고
fan_taek
아....아...강미나...아...ㅠㅠㅠㅠㅠㅠㅠㅠ
baldafrique
강미나 얘 좀 이상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peachcake11

From Twitter

xj_clap
캡쳐/보정 #프로듀스101 #강미나 오구...아구 귀여워... 진짜 미나 넘나 귀엽지 않나요..? 하...
SparklingJ_96
👇#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도 꼭꼭 합시다 💕👇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SparklingJ_96
👇#프로듀스101 11인 투표해주세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즈 #세미나 #명절이_끝나도_투표는_계속된다
silmong69
투표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10bird
영상으로봐도 강미나 피지컬이 ㅎㄷㄱ
maesil326
강미나,,, 도 기어움,,,
hyacinth__ken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은 데뷔시켜줘라 ㅠ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Fahsky149

From Twitter

xiu_0326_xiu
강미나 강시원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개인 김윤지 김주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오늘 투표 박제..
First_Jeong
#젤리피쉬 #김나영 #강미나 #프로듀스101 으앙 우리 언니들 투표 좀 해주세요 ㅠㅠㅠ 미나 조금만 더 하면 과자박스 얻을 수 있어요! 나영이도 반 정도만 더 채우면 과자박스입니다!!!!
Ace_disk
****onn 존나 왜 아무도 안 강미나?
Ace_disk
님들 저랑 강미나 하실 분?
RoccaParonda
프101: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응씨카이 아리요시리사 원한다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04milky1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win_d101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glitter_YJ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qkrgkals123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__yehet94__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cbs87878282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cbs87878282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MarchBI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melocat46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nyong_kdh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_eylfelune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나영 젤리피쉬 정채연 2조 김도연 wantmyRa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