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3:18 ALL

barxble
달샤벳 멤버♥
ek41631
#달샤벳 #세리 2016.02.12 - 뮤직뱅크 퇴근길~^^
KookieCookie97
#NP 달샤벳 - 내 다리를 봐 Be Ambitious
KookieCookie97
#NP 달샤벳 - B.B.B Big Baby Baby
KookieCookie97
#NP 달샤벳 - JOKER
KookieCookie97
#NP 달샤벳 - 너 같은
skadnjsgus0516
****531 달샤벳보려고;.......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F_k_event

From Twitter

lkh1531
****njsgus0516 아 ㅈㅅ 달샤벳이라 윤민훈줄 ㅋㅋ
skadnjsgus0516
달샤벳 14일 팬싸 티켓 2장 삼
J__WanYo
****et_Ayoung 달샤벳 아영, 아무도 알은체를 해주지 않아...
girlgroupp
10 달샤벳 우희. 언젠가 엠넷 무슨 프로그램에서 덕통을 당한 후 잊고 살다가 드라마에서 예쁜 언니가 나오길래 찾아 봤더니 또 우희였다. 꾸준히 예쁜 사람.... 좋고요....
glossymin
****STAR Dalshabet달샤벳
Lockheed_jing
****ddang ㅋㅋㅋ달샤벳이나 가야겠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sk126
****et_Serri ****et_Ayoung ****oo91 ****sooobin 달샤벳 만나러 갈게요!!근데 오늘은 못 볼거 같아요...ㅎㅎ

Lockheed_jing
날짜 변경되서 달샤벳이랑 겹치노
nobbasim
이해인 순간에 달샤벳 비키인줄
etfouonk367
달샤벳, 6·4지방선거 투표 인증샷..'개념' 걸그룹
BeHi_U
은우 세리 좀 닮았어 달샤벳
TR_Serri90
오늘 달샤벳 뮤뱅 막방이래용 안보면👊👊🙊 #달샤벳#너같은#뮤뱅#주먹다짐♡
TR_Serri90
#달샤벳 오랜만에 #뮤직뱅크 에서 펼치는 깜짝 스페셜 무대 #조커 🃏와 #너같은 !! 절대 놓치지 마세요+_+
eky1230
헉ㄱ 달샤벳 나오는데 조커조커 하는거 듣고 젓갈젓갈 이라고 하는줄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Hiroshi_A_g

From Twitter

kallandas
2월 12일이 생일으로 영문 위키에 기록된 한국인은 2인. 홍명보, 달샤벳 수빈. .... 영문 위키에 달샤벳 수빈이라늬~~~
yeoduck_
오늘도 내일도 응원할게요 달샤벳온니들 사랑해용>.<♥ 오늘하루도 힘내구 아자아자 하는거에용 ! ****sooobin
BLING_WOOHEE
****sooobin 맨날 똑같은 말들 밖에 못 하는데 고맙고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빈이언니가 늘 좋기만하길 행복하길 바랍니다♡ 축하해요 생일!!!!🎂🎉💓 #HappySubinDay #달샤벳 #수빈
purecandylove
해페 너네 달샤벳 회사니
socooree
****otdogworld 달샤벳세리닮은거가타
ysjeon0111
****et_Serri 달샤벳💕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guswls2041
****YeoWoL 이거 달샤벳수빈이 찍은사진입니다...

TR_Subin94
#달샤벳 의 재롱둥이 막내 #수빈 이의 23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HappySUBINday #생일축하해수빈아
Yul_tea_S
초점 나감 으아읔 #달샤벳 #수빈 #브이
sweetboy_house
아이린보고 달샤벳 수빈 보고 비에이피보고 포미닛 보고 유승우 보고 임팩트 보고 볼 사람들 다 봤는데 왜 때문에 배우님 못 봤.....ㄴ... 일찍 출근하셨오......
sweetboy_house
생일축하드려요 🎂 #달샤벳 #수빈
Yul_tea_S
퇴근길 기다리다가 넘 예뻐서 찍었다 친절 보스... 존예 보스 #세리 #달샤벳 #뮤뱅 #퇴근길 #퇴근 #뮤직뱅크 ❤
1407_JH
****et_Ayoung ****et_Serri ****sooobin ****oo91 수고했어용♡ 그리고 생일축하합니당~ #달샤벳 #JOKER #DALSHABET
shabet_yuki
****sooobin 🎉수빈 생일 축하해요🎉 너같은이 좋아서 매일 듣고 있어요👍🏻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HappySUBINday #달샤벳 #수빈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dal_Songyeop

From Twitter

9791_twt
****et_Ayoung 헐헐 아연언니도 울었다니ㅠㅅㅜ 빈이언니 생일에 언니들 막방이라 꼭 만나러가야하는데 난 도대체 뭐하는건가 ㅠㅠ 언니들 보고싶어요 달샤벳언니들이랑 앞으로도 계속 같이 손잡고 걸어가고싶다는 생각이 드러요 언니 오늘도 수고했고요
cacasukmaa
shabet_Serri: 이제 우리 샤벳들은 휴가랍니당♡ 우리달링들도 오늘도 너무 고생했구 고맙구 막막 사랑스럽구 움움..새해복많이받구!!!뭐니뭐니해두 우리 달링이 짱이야👍❤️❤️❤️❤️😀 #달샤벳 #달링짱
J__WanYo
****775_ 달샤벳이 있어
duckupotato
달샤벳이 조커 무대를 다시 하다니...
Dal_SpidAhYoung
160212 KBS 뮤직뱅크 퇴근 ****et_Ayoung 찍직 프리뷰 모든것은 조아영 때문에 이유가 필요없지 막방주 화이팅☝ #달샤벳 #아영 #雅英
Darling_0212
내가 이제 고3의 세계로 들어갔어 .. 이제 소식이 많이 뜸해져도 이해해줘 ♡ 가끔 들릴게 비록 멀리있어도 응원하는 마음은 잊지않을게 항상 사랑하고 고마워 #달샤벳
Darling_0212
달샤벳 검색했는데 이렇게 좋은글만 있었어 ㅠ^ㅠ 넘나 행복한것 , 언니들이 안보이는곳에서도 사람들은 언니들을 응원하고 좋아하고있어 💕 멀리서라도 느껴지길 👏 이 마음 변치않고 항상 응원할게 넘나 사랑해요 😍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hoo9903

From Twitter

unmilited1
달샤벳 괜싸 가볼가
Pin_A_23
****nlove_0313 포미닛이 싫어하고 미쳐도하구 달샤벳이 신곡도하구 조커도하구 신기
SweetShabetRPBR
#달샤벳 MBC FM4U #박지윤의FM데이트 에 💕달콤한 달샤벳 목소리 들으러 오세요~ 롸잇나우🎧🎧
SweetShabetRPBR
#달샤벳 잠시후 오후 5시 20분 KBS #머슬퀸프로젝트 에서 막내의 반란!!! 수빈이의 멋진 활약을 만나보세요!👍
dal_Songyeop
****91 멜론에서도 달샤벳 실검 상승중
tetuya_subin
****et_Serri 진심 달샤벳은 하나님 네요(^_^)
xsangxax
ㅁ 달샤벳이 원래 5인체제였네 근데 4인이 더 좋다 뭔가, 응...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tarjn_news

From Twitter

Jineostory
달샤벳 달샤벳 1위하자 달샤벳!
xsangxax
달샤벳 진짜이쁘다
kvb0202
뮤뱅이 미쳣나봐 ㅋㅋㅋ 달샤벳 aoa 포미닛 예전 노래 부르길래 뭔가햇네 ㅋㅋㅋㅋㅋ
HEA1Me_
맞아 아까 달샤벳 두곡하던데
dolchica
뮤뱅에서 조커를 부르는 달샤벳을 보며 너무 엄하다고 생각했다...특히 조커~ 조커~ 이럼서 느릿하게 춤추는 부분이.. 나 일상생활 가능하냐.....
file22222
달샤벳이랑 여자친구랑 포미닛이 지나갓어요
hanaru99
어째선지 라붐이 스페셜ㄹ 무대를 하길래 보고 너무너무 예쁜 aoa 크림 나오길래 심장 아프고 스텔라 노래가 너무 좋아서 붇ㄷ을거리다가 달샤벳ㅅ 조커에서 젓갈거리며 껠껠거리고 시간을 달리는 여친들 보면서 심장이 박살남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tarjn_news

From Twitter

sw22t_ptt
뮤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나올 사람이 없으면 한가수당 두곡씩 하냐ㅋㅋㅋㅋㅋㅋㅋ달샤벳 조커도 하고 포미닛 미쳐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aru99
****0906 너무너무너무 예쁜ㄴ 에이오에이 크림이랑 젓갈ㄹ거리는 달샤벳ㅅ이랑 시간을 달리는 예쁜 여친들이 나와써!!!!
pitpatbean_92
****ngreepro03 달샤벳도노래다좋아ㅠㅠㅜ 있기없기 간호사의상있었나? 그것도좋고 내다리를봐도좋고 일단데뷔곡잌ㅋㅋㅋㅋㅋ
poetester
어무니께서 달샤벳 나올땐 이쁘다 몸몸몸매 이쁘다고 칭찬하시다가 여친 나오니까 얘넨 왜 이러냐 다리가 굵다 하신다. 하지만 안무 보시고 인정.
shu_vely__1230
달샤벳 이번컨셉 너무 조타 옛날에 그 좀 난해한... 수파두파디판가 그런거보다 몇만배는 더 예뻐... 걸크 쩐다
jinyoung5350
****ing4 백아가 찍어줬는데 오늘 달샤벳 조커 개오졌음 다시한번 남자가 되고싶었다 졸라 현기증
pitpatbean_92
달샤벳은힛유개쩔었어ㅋㅋㅋㅋ 이때 썰도개쩔었지ㅣ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GF_Grapher

From Twitter

dal_Songyeop
****et_Serri ****et_Ayoung ****oo91 ****sooobin #뮤직뱅크 #달샤벳 #조커 #너같은 막방 넘나 멋졌어👍❤❤❤❤
letsgosnsd
뮤뱅은 뭔일로 스텔라 달샤벳이 컴백주도 아닌데 두곡씩 하는걸까요
lar0621
달샤벳이 원래 4명인가?
ygbiru
달샤벳쩐다오능
sujan9696
와 달샤벳은 진짜 코디님 열일...... 코디님 복제좀.... 인피니트에게.....ㅠㅠㅠ
chiowen20
달샤벳더 2곡 부르네 ;;ㅋㅋ 신인애들 다짤라나보다 ㅋㅋ
monbebemijin
달샤벳 넘 이쁘다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Hiroshi_A_g

From Twitter

Pingso_
달샤벳은 우희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ID_Ningyeo
어쩌다 달샤벳이 저 꼴이 된 거지........
hyumulis2
개인적으로 달샤벳 이쁘다고 샹각...
BB_motiS2
다운로드하자 달샤벳 조커 너같은 스텔라 찔려 신데렐라 포미닛 No more 라붐 아로아로 Sugar
_Woo_Boo
달샤벳은 의상 다이쁘네0부럽댱ㅎㅎㅎㅎㅎ
c1c2c51dcc004cc
****ou22A 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달샤벳도 핑크로켓때 좋았는데 조커보고...
wowyeah_s
달샤벳이쁜데 상큼한거좀오래하지..섹시는너무소모가빨라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habet_fan

From Twitter

hyuncun506
달샤벳 많이하네 모징 조커는 모지
DalShabet_SG
INSTAGRAM ****et_Serri: 오늘 달샤벳 뮤뱅 막방이래용 안보면👊👊🙊 #달샤벳#너같은#뮤뱅#주먹다짐♡
hicherl
달샤벳 애들 컴백했는데 둘이나 트윈테일이네 근데 3차원 트윈테일은 너무 안어울려 되게 이상해
moondarin_juice
진짜 지금 가요계 빈집 심각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뱅이 달샤벳 스텔라를 두곡시켜준닼ㅋㅋㅋㅋㅋ심지어 조커는 나온지 꽤 됐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YEngel_in_us
오늘 뮤뱅 시간 많이 남나보당 한가수가 두곡씩하넴 달샤벳 조커 오랜만
sulove02
갑자기 달샤벳 왜 옛날노래불러ㅋㄱㄲ
rapeseed_oil
모야 오늘 뮤뱅 왜이래ㅋㅋㅋ 활동중이던 가수들 막 두곡씩해ㅋㅋㅋㅋ스텔라 발라드할때 잉? 했는데 지금 달샤벳 조커는 예전에 활동했던 노래같고ㅋㅋㅋㅋ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habet_fan

From Twitter

suga_s_law
뮤뱅 조커함...? 나 이제 달샤벳 조커 하면 젓갈밖에 생각 안 난다 젓갈젓갈...
010505dmswlteen
****LJOErs0710 달샤벳용
c_11_27_y
달샤벳 눈화장 이쁘다
kimnayeon2222
우왕 뮤뱅보는데 달샤벳 할리퀸이쁘다!!
beautyofbloom
오늘 달샤벳 진짜 예쁘다
BB_motiS2
와 달샤벳ㅅ 존나예쁘다
Leunn__
스텔라는 수록곡 포함 두 개 부르고 달샤벳은 옛날 노래를 부르네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habet_fan

From Twitter

baekhyuna_506
뮤뱅 달샤벳 존나예쁘다 조커 존나조아
honey_lemon0710
오 달샤벳님 조커 완전 많이 들었었는데!! 지금은 다른노래 하시지 않나..? 2곡 하는건강
blaq938
???? 달샤벳 조커 제작년인가 나오지않음?? 뮤직뱅크 또나온다
_Master_B_
****ter_B_ 달샤벳 조커→젓갈 트윗 안본 뇌 삽니다... 진심임
dr069_xu
아징 ㄴ짜 달샤벳 죠커 젓갈로 들린다고
x_921x
와씨 달샤벳 진짜 예쁘다
mestrellaaa
아 달샤벳 옙브담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habet_fan

From Twitter

NAEBOGUM
달샤벳겁나이쁘다이ㅓㄴ데..
Dumso_
심심해서 오랜만에 뮤직뱅크 보는데 달샤벳이 조커 조커 이러는거 젓갈 젓갈 로 들린다 ㅅ..
_byflora
가수들아 컴백 좀 해라 시간이 남아돌아서 달샤벳이 조커를 부르잖니
Lovesome_DW
달샤벳 왜 오늘 뮤뱅에 조커 부름????예전 노래 아님???
megulling
달샤벳도 어지간히 갈피 못 잡는군
eldldlsle01p1
미친 달샤벳 할리퀸 존나 예뻐
39timesfaster
엥? 달샤벳은 왜 뮤뱅에서 조커?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Happy4U_concert

From Twitter

dbsrud9631
뭐임?달샤벳 왜 조커함?
chups_balgs
헐 달샤벳 왜케 이뻐
Sth_KS25
달샤벳 왜 조커해
sengmin1999
헐달샤벳조커한다
9Mlove812
달샤벳도 2곡행? ㄷㄷ
sha_rin8
헉 달샤벳조커
pp_t5959
언니가달샤벳조커 젖갈로들린다고해서 무시했는데 다시들어보닠ㅋㅋ젖갈이자낰ㅋㅋㄱㄱㅋ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Hiroshi_A_g

From Twitter

ek41631
#달샤벳 #수빈 #세리 #아영 #우희 ♥ 2016년2월12일금요일 ♥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너같은 마지막 까지 화이팅 !!!!!!!!! ♥♥♥
purpleastxr
조커?????? 진짜?!!!! "dalshabet: #달샤벳 오랜만에 #뮤직뱅크 에서 펼치는 깜짝 스페셜 무대 #조커 🃏와 #너같은 !! 절대 놓치지 마세요+_+ "
me01122
****js11149 라붐도 공트로 글올렸는지는 몰겟는데 달샤벳은 방금 글올림ㅋㅋㅋ스페셜무대라곸ㅋㅋㅋㅋㅋㅋ
me01122
달샤벳도 조커랑 너같은 두곡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BC_YeoWoL
****m1210d 달샤벳 나올때 들어달라면서 여친 팬매님이 나눠주심ㅋ
jykim1210d
****YeoWoL 달샤벳?
TT_taca
엌ㅋㅋㅋㅋ맴팬들 달샤벳 생일축하 슬로건 들어줘야함ㅋㅋㅋㅌ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DalShabetSnaps

From Twitter

YSH_0507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dal_Songyeop
****i_byul TV홈쇼핑에서 #달샤벳 블링블링 나옴😃
dal_Songyeop
****et_mami 어제 #달샤벳 6집 미니앨범 주문해서 방금 받아서 듣고 있는데 넘나 좋은것😄
Hiroshi_A_g
2016.1.6달샤벳 아영 KBS비타민 #아영 #달샤벳 ****et_Ayoung 아영임ㅠㅠ예쁘다😍
dal_Songyeop
****i_byul 오늘 뮤뱅 달샤벳 스페셜이라 기대됨😊
Happy4U_concert
수빈아.....언니가 널 위해 작은 걸 준비해써....축하해.......♥ #HappySubinDay 해피포유콘서트 #해피포유콘서트 #달샤벳 #수빈 #생일축하해수빈아
J__WanYo
****i_byul 아 거기 앞에 사람들 몰려있는데 달샤벳 팬이에요ㅋㅋ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ek41631

From Twitter

Dal_SpidAhYoung
160212 KBS 뮤직뱅크 중간출근 ****sooobin 찍직 프리뷰 생일파티합시다 ♡♡♡ #달샤벳 #수빈 #너같은
ForTheAyoung
160212 뮤직뱅크 중간퇴근 의문의 수빈이 생일 기념 프리뷰?! ****sooobin #달샤벳 #수빈 #HappySubinDay #HappySoobinDay
minkyocool
최화정의파워타임 달샤벳수빈 님과함께 택시드리벌 홍보라디오 하고왔어요^^
serim104
우리 달샤벳 수빈양! 생일 축하해요♥ 언제나 항상 고마운 수빈이 잊지않을거야 #HappySubinDay
ramsubin2
오늘 메이크업 전혀 안무섭거든~ 얼굴에 검은색을 다 칠한다 해도 넌 예뻐 그것만 알아도라😶 #생일축하해 #HappySubinDay #달샤벳
jooheon1234
****1_ ****oppaT_T 전 달샤벳이요 현재 탈퇴
shabet_fan
160212 Dal★Shabet 달샤벳 Ayoung ****ply K-Pop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DalShabet_SG

From Twitter

Hiroshi_A_g
2016.1.9달샤벳 아영 #아영 #달샤벳 ****et_Ayoung
jpch1109
****sooobin 공개방송 이었더라면 #달샤벳 #dalshabet #너같은 #수빈 #최파타 #최화정의파워타임
Dal_SpidAhYoung
160212 KBS 뮤직뱅크 중간퇴근 ****sooobin 찍직 프리뷰 생일데이 이라서 예쁘졌지 라디오 아자아자 화이팅! #달샤벳 #수빈 #너같은
abcontents
#택시드리벌 앵콜 🚖지금은 생방중! 오후1시부터 2시! SBS파워FM<최화정의 파워타임>을 본방 청취해주세요💕 107.7MHz 주파수 고정! #보이는라디오 #김민교 #달샤벳 #수빈
GF_Grapher
160212 뮤직뱅크 - 달샤벳 수빈 프리뷰
TheFact_JJ
****disk 일단 음중에서 달샤벳을 보시면됩니다.
yura92699592
****et_serri ****et_ayoung ****oo91 ****sooobin #달샤벳 여신님들의 이름 달린 반지 ✨ 💍 ✨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dal_Songyeop

From Twitter

abcontents
#택시드리벌 앵콜 본방사수 안내! 잠/시/후 1시! SBS파워FM<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김민교 덕배가 출격합니다!! 대세 아이돌 달샤벳 수빈과 함께하오니 많은 청취바랍니다😘 107.7MHz 주파수 고정!! #보이는라디오 #김민교 #달샤벳 #수빈
DavidDHKK
****wersuicide 달샤벳 수빈 생일이기도 하더군요 😅 근데 다 필요 없고 찰스 엠 슐츠 기일… 😢😢😢
Hiroshi_A_g
2016/1/5달샤벳 밴미팅 아영 #아영 #달샤벳 ****et_Ayoung
peng_48
아 뭔데 달샤벳노래 생각남 너같은~
hoo9903
#달샤벳 누나들 좋은 시간 보내영😍😍😍 싸우면 앙대여😀😀
hoo9903
****habet #달샤벳 수빈누나 생일축하해요~~😍😍😍😍
feentastic_
MV Dalshabet 달샤벳 _ Someone like U 너 같은 2.199.999 views 32.819 likes / 866 deslike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jinyoung5350

From Twitter

D_ana_LOVE
오늘 달샤벳 수빈 생일인가보네 🎉🎉🎉
NuneAee
관심도 없었는데 ไม่ใช่สิ่งที่น่าสนใจ 내 스타일도 아닌데 ไม่ใช่สไตล์ของฉันเลย 너 같은 - 달샤벳
dal_Songyeop
****et_Serri ****oo91 160212 #뮤직뱅크 출근길 다정해보여서 넘나 좋은것 #달샤벳 #dalshabet #너같은
dal_Songyeop
****sooobin 160212 #뮤직뱅크 출근길 귀여워😃😃😃 #달샤벳 #dalshabet #너같은
dal_Songyeop
****et_Serri 얼굴피부 고아서 넘나 예쁜것 #달샤벳 #너같은
Hiroshi_A_g
2016/1/10달샤벳 사인회 아영 #아영 #달샤벳 ≧◡≦ 아영 ****et_Ayoung
F_k_event
160212 KBS Musicbank 달샤벳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idol_world

From Twitter




달샤벳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weetShabetRPBR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weetShabetRPBR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weetShabetRPBR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Darling_0212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haytyen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cacasukmaa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_9Q_Q9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idol_world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idol_world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habet_yuki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Yul_tea_S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sweetboy_house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TR_Subin94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TR_Serri90

달샤벳 뮤직뱅크 조커 수빈 너같은 아영 뮤뱅 출근길 세리 쥬크박스 우희 TR_Serri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