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3:31 ALL

ByeolChoDingS2
****0720 우희님 파이팅!!!!
girlgroupp
10 달샤벳 우희. 언젠가 엠넷 무슨 프로그램에서 덕통을 당한 후 잊고 살다가 드라마에서 예쁜 언니가 나오길래 찾아 봤더니 또 우희였다. 꾸준히 예쁜 사람.... 좋고요....
dal_AiRi
우희님
wkdgns554
****oo91 우희누나시+1♡♡♡♡♡♡♡♡♡♡
An_sLove7
움...우희가 밥머꾸오면안돼는데
Rudy_SH_
안녕 우희니ㅁ
YSA_JB_bot
자동 내가 맨날 조용조용히있으니까 순수하고 조용하고 청순한 여자로 보이니?우희경년같이 나도 반전있는여자야.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dear_jiyul

From Twitter

hako_aoba
카톡 프사를 오이카와로 바꾼지 오래인데 ㅋㅋㅋㅋㅋ 자꾸 카톡이 온다 .. 우희야... 너 또 만화 파는거니...? 그렇니...? 이런 류의 ㅋㅋㅋㅋㅋㅋ... 웅...내가 그러치모...
mmjjy0
이산 우희 재경이
hako_aoba
김 우희가 미쳤다 아직 떡치지도 않았는데 9.000자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리밋은 10.000자... 장난해? ㅅ?
Susser_Tod11
우희는 흑막할 성격이 못되고... 노엘은 흑막할 수 는 있을텐데...무슨 말을 할지 내가 모르겠어
hako_aoba
🌹김 우희 연성물🌹 1. 오이스가 - 천재라 불리운 사나이 일명 천불사
hako_aoba
****_aoba 그리고 아카시 우희쥬로가 말했다. 오야데모 코로스.
gfds_a
****lf_Baked 갸는.. 선우희 걔는 열심히 까대기 쳐서 그래! ???

__Half_Baked
****_a 선우희 <<
hako_aoba
와 글 쓰는데 개막혀 생각해라 김우희 막힘없이 흘러라
B_vrio
****er_boss 네!1 ****9!! 히히 그럼 저는...음... ㅅ 님이라고 부를까요 아니면 우희 님이라고 부를까요...? 88
B_vrio
****er_bo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넨네 우희 님 ㅅㅅ 님!!
siromoon22
****er_boss 아잌ㅋㅋㅋㅋㅋㅋ부끄럽겤ㅋㅋㅋㅋㅋ우희 요정님이 ㄷㅓ 기여우셔용*"*♡
_super_boss
****ongyun 저 우희 오너예요 요정님!
siromoon22
****er_boss 우희 요정님!!! 저 천수 오넙니다!!!!!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ushu_0907

From Twitter

_super_boss
****io 건태님 저 우희예요~
hsik00
****oo91 우우희힁누나 잘자요!
siha1002
오이스가 같이 파주는 트친분들이 우희님 나우님 오이스가 서치/염탐하는 오이스가 이외에 계시다면 저랑 교류 해주세요ㅠㅠㅠㅜㅠ
alllim_3
헣... 세정느님... 우희배우 닮았다
xinnanda
속절없다, 시린 꽃빛아 - 우희정
hako_aoba
****_sugawara_ 만족하지 못 하는게 아니라 쿠로오쨩이 중간에 껴가지고... 좀 힘들게 스가쨩을 쟁취하는 게 보고싶었을 뿐 이에요... 김우희 반성합니다 손들고 한 시간 서있을게요 오이카와상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ako_aoba
****_sugawara_ 아아아아아아아!!!!!! 미안해요 한 번 밖에 안 말했는데 엏긓그흑흑 김우희는 죽어야해요 오이카와 상 제 얼굴로 토스를 때려주세요 제가 다 미안해요.. 하지만 모든 분들의 메이져가 오이스가에요..믿어주세요...

MON_JADUCK
****nnarea ㅋ ㅋ ㅋ ..앤캐님 백우희 조련마스터 타이틀ㄹ뭐 그런거갖고있나욬ㅋㅋㅋ 짖궂게 장난쳐도 풀죽으면 마음약해져서 미안하다면서 쓰담쓰담 해줄거에요 아마.. 나중에 감기걸린거 알면 안쓰러워서 심한장난쳐도 어지간해선ㄴ받아줄거같네요 힝
889855
****_aoba ㅋ ㅋ ㅋ ㅋㅋ ㅋ 우희님 넘. .. 단호해요.,,.
Rudy_SH_
****0505 ㅋㅋㅋㅋㅋ 저는 쓸데없는 회상도 많고 잡소리도많아서ㅓ... 우희님과는 스타일이 다르죠 하하
MON_JADUCK
****nnarea ㅋ ㅋ ㅋ ㅋ 오빠 ㄴ장난칠 기운있는거보고 안심하지 안ㅅ을까요.. 동공지진 환자가 심한장난치진 않잖아요? 다정하게 어리광받아주다가 오빠 짖ㄱ궂은 장난에 다시 튕길거..같ㄴ..은... ㅋ ㅋ ㅋㅋㅋㅋ그래도 항상지는건ㄴ우희지만!
__gogogo
우희님 보고싶다
Rudy_SH_
****0505 하긴 우희님은 평소에 글을 길게쓰시는 편은 아니죠?
Rudy_SH_
****0505 우희님은 별로이신가요?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calm___x

From Twitter

YPinnk_b
****D_b 어ㅓ예!! 오늘부터 인장 부심 부립니다!_! 오빠는 유승호랑 경리랑 우희!_! 다 오빠 생각 밖에 안 나.😚♥️
vector_819
****_aoba 으앙 우희님 못오신다니 넘나아쉬운ㅜㅜㅜㅜ 사진은...잘 묻어두겠습니다😀
wkdgns554
****oo91 우희누나시에요♡♡♡♡♡♡♡♡♡♡누나시에요♡♡♡♡♡♡♡♡♡♡11시21분이에요지금우희누나시에요♡♡♡♡♡♡♡♡♡♡지금누나시에요♡♡♡♡♡♡♡♡♡♡지금우희누나생일시에요♡♡♡♡♡♡♡♡♡♡지금누나생일시에요♡♡♡♡♡♡♡♡♡♡누나수고했어요푹쉬세요♡♡
blueriox
7. 영원한 이상형 보영느님과 요즘 마음을 파고드는 우희느님은 본격 덕질하면 진짜 사랑에 빠질까봐 몸 사려가며 해요. 덕질은 판타지니까. 나도 살아야쥬.
Yogurt1313
****_aoba 우희님이랑 같이 묻혀진다면.... 조아요 😇😇
ssoping4
****oung5350 세리세리세리세리!!!!!! 우희도 ㄴㅓㅁ나이쁜것..
hako_aoba
****swoa 넨도 꼭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래요!♡ 끄으응 스가 나오면 바로 사버릴 것 입니다... 그리고..진짜...연애..시켜버릴거애요..... 투지우희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DSB_____

From Twitter

hako_aoba
****swoa 이 사진 보니까 더더욱 스가넨도가 나왔으면 합니다 8ㅁ8 저 오이카와 넨도 샀어요 뀨뀨 스가오면..둘이..붙여놓을것.. 흑심우희
__Half_Baked
****_a 선우희가 아름답다 우희 발가락 사이에서는 꿀이 흘러
hako_aoba
스가가 오이카와의 옷을 입으면 얼마나 예쁠까 어흣 김우희 사망
__Half_Baked
****_a ♡선우희♡
hako_aoba
****swoa 흐으으으으응 키타이치 입학하면....대왕님도 볼 수 있겠네요....? 흑심우희
__Half_Baked
****_a 선우희
sao_online_
****_aoba 헉 우희님 어찌아시는거죠 두근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wooheesmile

From Twitter

hako_aoba
세죠오덕 오이스가맘 김 우희의 트위터 입니다. 소통과 예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마음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8ㅅ8 대화가 끝났을 때 제 쪽에서도 마음 잘 찍지않아요... 초면멘션과 구면멘션은 정말정말 좋아하지만 반모는 싫어요ㅠㅅㅠ
Yogurt1313
****_aoba 설령 내일 좋은일이 일어나지 않아도 또 다음날이있고 우희님에겐 언제나 우희님을 위해 대기타고있는 플레가 있으니 나름 만족할만한 하루가 될수 있을거여요!! 단 한가지라도 좋은일이 일어난다면 그게 안좋았던 일들을 모두 덮을거에요! ><
An_sLove7
내일 우희랑 딸.끼.께.이.꾸 먹으러감..윤성 딸끼께이꾸 넘죠아
verite_0522
지금 101보는데 세정님 진짜 1000우희님 닮았다
Yogurt1313
****_aoba 아이고야ㅠㅠ 저라두 진짜 기분 안좋고 꿀꿀했을것 같아요...원래 안좋은일은 한꺼번에 겹쳐서 나타난대요;0;!! 아무래도 오늘 하루가 우희님께 많이많이 안좋은날이었던것같지만 그보다 더더더 좋은일이 많이 일어날거에요!!
Yogurt1313
****_aoba 아구야ㅠㅠ 저두 학원 힘겨울때...우희님이랑 했던 대화들 생각하구 있었답니다!! 그나저나 우희님 무슨일 있으샸어요ㅠㅠ?? 부둥부둥..😖😖
shabe220202
****et_Ayoung 우희언니가…ㅋㅋㅋ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ushu_0907

From Twitter

Rudy_SH_
****016 아... 그랬던가요? 어째서인지 한번도 연인처럼 대해준적이 없었.... 눈물 꽤 초반부터 알고있었는데말이죠. 우희님말씀대로 그런컨셉이었던것같긴 해요.
Yogurt1313
****_aoba 플레 우희님에게로 와따~~~!!! 오이콩 육아일기 올리시면 꼭꼭 저 태그해주새오.....ㅠㅠ....쿨쟉....언젠간...사구...말것...
BanHD_b
****H_bot_ 우희 사진. ?
Yogurt1313
****_aoba ㅁ 우희쟈마 넨도 오셨냐는것임다...!!!!
TWujB1yFabbZdHG
****_aoba 헉 우희님 마음 싫어하시는구나.....우희님틧에 마음은 안하는걸로....♥
TWujB1yFabbZdHG
****_aoba 헷♥ 친절하셔요...우희님 말씀대로 두개 다 사도 좋을거 같아여...입금 전까지 계속 고민할듯해여 ㅠㅅㅠ
2vannn
****ddl835 아닌데요 우희언니 저랑 겨론하기로 했는데요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idol_world

From Twitter

_sunshineBG
보곰 우희 하면 잘할거가태,, 그냥 그런생각듬
_Elcy
****ail 우히히히 우희니뮤
GomErine
우희느님이...
forsythiajin
우희 개예쁨
Wuhee_Wuhee
****icalStar__ 제닉네임은 우희우희 입니당
c_11_27_y
ㅜㅎㅢ만보면 나혼자연애중에서 우리애 전여친으로 나온거 생각나서 질투나ㅜ
Pingso_
달샤벳은 우희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ushu_0907

From Twitter

biw0301
우희...진짜...말도안되게이쁘네
VitamiN0425
진짜 우희님 존나이쁘다
Pingso_
역시 우희님을
made_casol
우희님 너무 예쁘시네...
exel_ler
우희희
_S2_peach
우희님 양갈래 한번더...
biw0301
우...우희가...단발...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nmnm120111

From Twitter

_byflora
오늘 우희 갱장히 예쁘네 트윈테일😍
_S2_peach
와 우희님 메이크업 예쁜데
buddyc1ock
와 우희 화장 개예쁘다
Ho_Ssony
헐 미친 세리 우희 트윈테일 미쳤다
moondarin_juice
우희 할리퀸 지렸다...
TWujB1yFabbZdHG
****_aoba 억 네 그거여 ㅋㅋㅋ우희님 뭐 살지 결정하셨어여?
boxerjju
우희님 미모;;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kektpdls

From Twitter

ek41631
#달샤벳 #수빈 #세리 #아영 #우희 ♥ 2016년2월12일금요일 ♥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너같은 마지막 까지 화이팅 !!!!!!!!! ♥♥♥
BLING_WOOHEE
****habet 우희 양갈래🙊🙊ㅋㅋㅋㅋㅋㅋ****oo91
jiwan202130
****_aoba 아이고... 정말로 사생들 제발 모조리 싹 다 없어지기를... 만약에 지들이 당한다면 엄청 싫어할 것을 다른 사람한테는 왜 하는지. 정말 분하네요. 우희 님, 힘내세요!
hako_aoba
****am_12_02 으으으 대박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 옷 ㅠㅠㅠㅠ??? 저 그 옷도 있으니 해봐야겠다능...? 그리고 김우희는 탐탐님께 블락당했다.
Susser_Tod11
#자캐의_체온은 라라 : 정상체온 우희 : 높은 편 디온 : 낮은 편 노엘 : 높은 편
mirae1118
왜 우희만 죽어야 하지?
hakutaku_kr_b
****0505 나도 그럴 때는 적당히 넘기는 편이야. 자음 두개 가지고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는 재주는 없거든. 흐음...그런 답은 여태껏 받아본 적이 없는 것 같네. 아가씨가 부담스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럼, 우희 양. 달콤한 하루 보내기를!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heewoo_bae

From Twitter

Susser_Tod11
라라 : 단단한 바위, 바람에 깎이기도 하지만 제 행복이 무너질 일이 없을 거란 걸 알고있음... 우희 : 멀쩡해보이지만 금이 다 가있는 그릇 디온 : 영원히 만들어지고 있는 성.
uhui0505
****taku_kr_b 오늘이 발렌타인인줄 알고 초코를 준비해놨는데 오늘이 아니라니 부담을 적게 가지고 여유로운 우희는 정신없던 1월을 마무리하고 간만의 휴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hakutaku_kr_b
****0505 ...실은 나도 오늘로 알고 있었어. 요즘들어 날짜 감각이 더 사라진 것 같달까... 발렌타인이니 화이트데이니 상술인걸 알면서도 넘어가고 싶은 달콤함이 있지. 오랜만이야, 우희 양! 그간 잘 지냈어?
BanHD_b
반하다 " 22살 " 초면 예의는 지키자. DM OPEN , FUB FREE 인장 배우희 + 유승호 고정입니다, 중복 X 이고요 네 말투는 내 말투.
Yogurt1313
****_aoba 플레는 이미....디졋...읍니다....목숨이 살아날수 있는 유일한 길은 우희님의...뻡뻐....
Yogurt1313
****_aob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 언젠가 스가 넨도가 나온다면 같이 사고싶군요...^^ 오이콩과 스가넨도....뽀뽀...ㅎ.ㅐ..... 우희님 : 블락먹인다
hako_aoba
****rt1313 끄으크그으으으으으으으으 최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ㅍ ㅠ ㅠ ㅠㅍ ㅍ ㅠ ㅠ ㅍ ㅠ ㅠㅠ 나중에 쿠로오가 ? 어라 니네 귀걸이가 똑같네 개신기 ㅋㅋ 이랬는데 스가가 얼굴붉히고 오이콩은 자랑스러워하고 김우희는 죽었다.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reply_88

From Twitter

HGM_4ps_bot
그래요, 우희경씨. 우리는 구면입니다. 인연이 깊은 사이죠.
TVXQbbasuni
특히 불우희명곡ㅂㄷㅂㄷ 젤 싫었던게 자막넣을라고, 엠씨 표정 보여줄라고 자꾸 노래 되감기함 노래 좀 듣자
Yogurt1313
****_aoba ㅁ 우희님 유학가셔요???
__CHIKAT
****ight_Hong 개그친 건데..!.!.!.!!!! 의문의 1패.. 좋은 아침이에요.. 우희희! 잘 잤어요?
hako_aoba
맞춤법은 공부해도 공부해도 틀리는구나 ㅠㅅㅠ 우희챤 공부해 ~3~
nanami_ss0625
****oo91 우희언니 보고싶어요~ㅠ^ㅠ
unmilited1
14일에 우희님 보러 가야하나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OurHope_

From Twitter

w_968804
****_a 우웅....? 우희 돈 많았ㅅ서?
gfds_a
****8804 우웅? 우희는 그냥 돈 많은 거 빼면 ㅅ...
w_968804
****_a 우웅? 우희가 더 옙벗다니까?
ce9114
****_aoba 헤헤 우희님두요^//^ !
ce9114
****_aoba 헉ㅋㅋㅋㅋㅋ 아니에요 우희님은 귀여으ㅠ셔따!! 갤박할까?!!!
Yogurt1313
****_aoba 저 저두 우희님이랑 얘기 많이 하구싶었으나 타이밍...."놓침" 으루 인해...실...패...ㅠㅠ...후땩 그래두 우희님 조아해 우리 얘기 더더 많이해오!! 코낸내!!!
Linusdotcom
****uy_ 아 지금 너 땜에 불이 나, 너로 식히는 건 무리야! 너만 기다리는 리너스 완전 분위기 좋고 탐라도 활발하고 자리도 많습니다 너를 위한 자리 얼른 채가세요 - 민규 지은 승완 주혁 우희 예주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midam4021

From Twitter

Linusdotcom
****T_B__ 아 지금 너 땜에 불이 나, 너로 식히는 건 무리야! 너만 기다리는 리너스 완전 분위기 좋고 탐라도 활발하고 자리도 많습니다 너를 위한 자리 얼른 채가세요 - 민규 지은 승완 주혁 우희 예주
ce9114
****_aoba ㅋ...ㅋㅋㅋㅋ 우희님 방금 본심이...?!
OFu_S2_18
****_aoba 헉 우희님도 오이스가 파시나요??! ㅜㅠㅜㅠ 전 얘네가 최애 둘인데 어떻게든 붙여보고싶어서..<< 그쵸 미인들은 어떻게 해도 예뻐서 좋아요 ㅜㅠㅜㅠ
ce9114
****_aoba 우희님 중국어 배우셔요,..? 동공지진
siha1002
****_aoba 같이 죽으면 되는겁니다☆ 우희님 : 오이스가파고 천국가세요 민ㄴ나..
FlyingB_12229
****_aoba 에구 우희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 마음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 정말😢❤
Nieoni_catsby
****e_s 내가 넘 좋아하는 얼굴이야....우희과...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ushu_0907

From Twitter

shabe220202
****oo91 우희언니❤️오늘도 수고하셔✨ 나는 우희언니 생각이 너무 좋아💓 정말 정말 사랑하❤️❤️❤️
bipolarsoona
****oo91 우희언니...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ㅎㅎ 💪🏼💪🏼
_daytimemoon
연휴 마지막은 패왕별희로. 오랜만에 보는 우희이자 도즈 장국영은 너무나 이쁘고. 처음 패왕별희를 본 어릴적 그 때처럼 엔딩의 우희의 미소는 진짜 영원히 잊지 못할 거 같고.
adorabl_e_
나는 우희가 솔로로 앨범 냈으면 좋겠어 핫하구 새크시하게
adorabl_e_
유우희 여덕몰이류 갑
oyeonmelody
****oo91 사랑해도 ~~ 우희아 :
calm___x
****oo91 우희짱을 만나면 잘 할수 있는데ㅠㅠㅠㅠ 힘이 되는데ㅠㅠㅠㅠ 얼른 또 보고파요~>.< 우희짱이 더 힘들죠???😭 매일 바쁘실텐데 이쁜 모습을 보여줘서 고맙고 많이많이 사랑해요ㅠㅠ💕 진짜 내 힘이다 우희짱ㅠㅠ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ushu_0907

From Twitter

wooheesmile
****oo91 이번 활동기에도 너무 행복하게 웃희해줘서 고마워 ^-^,♥ 난 끝까지 우희 팬이니까 활동기 끝나도 볼수있겠지
yu_u981
****_aoba 김우희님 힘내세요... 토닥
calm___x
****oo91 요즘 진짜 일이 싫어서... 우희짱을 만나고 힘 받고싶은데 왜 못만나요ㅠㅠㅠㅠ 회사 가기 정말 싫어요ㅠㅠㅠㅠ 한국에 도망하고 싶다ㅠㅠㅠㅠ
adorabl_e_
여자애들 센터는 누구일까 역시 우희려나
_LaaDo
선우명. 선우희. 선우진 다 굴렸는데 진아야 너는 어따굴리지...선우진아.....
BanHD_b
****0ud 그치, 그래서 내가 밀고 나가려고. 우희 부심, 반하다 입니다. ?
_Ycl0ud
****D_b ㅋㅋㅋㅋㅋㅋ 알았어, 나 배우희 인장 처음 봐. 우희 존옌데 우희 모르는 애들도 많더라.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ushu_0907

From Twitter

mayaspia
****ri12 우희왕파는 사람이라 형광에 별머리라도 별로 상관없는드ㅛ파다
FlyingB_12229
****_aoba 아잍ㅋㅋㅋㅋㅋㅋ 죽으시면 안돼요 우희님!!!!!
tpflsk6969
****oo91 우희님 사람이었다면 존잘 멋있는 그림 하나 추천 해주세요 왼쪽 쿄 vs 오른쪽 이오리 중에 멋있는 그림 하나 추천좀 왼쪽 오른쪽 으로 답변 한번만 주세요.....
HQwhswoa
****_aoba 넹넹!!! 우희님!!! 헤헤 히히히 오이스가 진짜 좋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_Biryu
스위치 헤드를 하나 더 사면...우리집 소두:대두 비율이 공평해진다!! 우희알 살까...
BanHD_b
****re 달샤벳은 우희죠! ? 우희 넘나 예뻐, 우리 콩주는 뭔들 다 잘 어울리네!
_YPure
****D_b 우희 아 달샤벳..! 거기 예쁜 애 몇 있던데 걘가베! 맞아 경리가 젤 잘 어울링당껭!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abet_seiri

From Twitter

sao_online_
****_aoba 헉안녕하세요 우희님ㅜㅜ맞팔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BanHD_b
****re ㅋㅋㅋㅋ귀여워.. 우리 콩주는 여전히 귀엽, 달샤벳 우희임다! 🙋🏻 경리가 흔해져서.. 난 나뮤는 경리죠. 다른 멤버는 못하겠어 ?
utpira
아 언다인 전투브금 자꾸 우희왕 생각나 ㅠㅠㅠㅠ 흑흑 함정카드발동 ㅠㅠㅠㅠㅠㅠㅜ
Yaqing_bot
힘은 산을 뽑고,기개는 세상을 덮겠노라/때가 좋지 못하여 오추마도 나아가지 않네/오추마가 나아가지 못하니 어떻게 해야 좋은가?/우희야,우희야 너를 어찌하면 좋단 말이냐? -항우의 '해하가'에요,마지막을 눈앞에 두고 애첩인 우희 앞에서 말하는 것이지요.
Rudy_SH_
****0505 괜찮아요 우희님..♡ 토닥
Rudy_SH_
****0505 그ㄹㅓㅎ습니다아... 아 우희님얼른만나고시퍼용♡ 우희님만날라고 매직하는날도 앞당겼는데에♡♡♡
Heart_52kawa
****_aoba 다행이네~ 오이카와상은 다 먹고 좀 쉬는 중! 이따가 이와쨩이 부르면 나가려구. 우희쨩도 좋은 하루 보내~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abet_seiri

From Twitter

siha1002
****_aoba 우희님..! 주륵 맞아요ㅠㅠㅜ 오이스가는..메이저에요..!!😂😂
Heart_52kawa
****_aoba 그래도 간단한 건 할 수 있답니다? 그럼 우희쨩도 밥 먹어~ 라면은 안 좋으니까.
sozidesu
****_aoba ㅠㅠㅠㅠㅠㅠ네네!!! 우희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Heart_52kawa
****_aoba 고마워! 덕분에 오늘은 컨디션 좋게 연습 마칠 수 있겠는걸? 오이카와상은 배고파져서 밥 먹으려는데, 우희쨩은 먹었어?
Heart_52kawa
****_aoba 오이카와상이랑 비슷한 시간에 일어났었네? 오이카와상은 이제 막 아침운동 끝내고 오는 길이야~ 응, 우희쨩도 화이팅!
Rudy_SH_
****0505 어제 보여주신 고양이사진 너무 예뻐서 주워서 셜록에게도 보여줬어요! :D ... 설마 우희님이 직접 찍으신거였어요?!
Rudy_SH_
****106 어차피 해야하는거... 우희님만나기전에 걍 해버릴라구♡ㅋㅋㅋㅋㅋ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shabet_seiri

From Twitter

wkdgns554
****oo91 우희누나시♡♡♡♡♡♡♡♡♡♡있다가라디오에서봐요♡♡♡♡♡♡♡♡♡♡
oisuga_search_s
****_aoba 고마워! 우희도 내가 응원할게. 같이 화이팅이야-.
TWICE_yjyeon
****oo_bae ㅋㅋㅋ 고마워요 언니 >.< 우희 언니 굿모닝 ^^
P90MiYeon
의상짱이뿌지😃생방송 뮤직뮤직뮤직뱅크!!!🎤 #달샤벳#너같은#뮤뱅#세리#우희
Hanseong_HQ
****_aoba 우희님도 좋은아침^▽^ 9 이에요! 오늘 하루도 으쌰으쌰!
Happy4U_concert
#해피포유콘서트 #대구시민운동장 2016년 04월 02일 오후 5시 다섯번째 라인업! #달샤벳 #dalshabet #세리 #아영 #우희 #수빈 #티켓링크 #HAPPY4YCONCERT
tpflsk6969
****oo91 우희님 답변 한번 주면 안되나요? 왼쪽 쿠사나기 쿄 vs 오른쪽 야가미 이오리 사람이었다면 이상적인 그림 하나 추천 해주세요 ~!!!! ㅂ ㅌ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heewoo_bae

From Twitter

1514zz
경극하면 패왕별희고 항우하면 우..우희구나..항우우희 이렇게 외우면 되겠다.. 멍청이..
cc__119
****e_ 그래야 아무도 선우희한테 뿌리 내릴 생각 안 하지.
cc__119
****e_ 당연히 그래야지 내가 사는 게 우희 네 손바닥 위인데 니가 놓으면 나는 끝이잖아.
cc__119
****e_ 일상생활이 힘들어 난 다른 것도 보고 싶은데 전부 우희 네 얼굴이야. 어떻게 책임질래?
gfds_a
****lf_Baked 희무룩+예쁘다는 말 들을 때까지 예쁜짓😭 그래야 행복한 것이,,,,,우희으,, 성격인거슬,,
gfds_a
****lf_Baked 눔물팡팡하는 우희야.... 그러니까 예쁘다고 하고 안아줘야 돼 ㅠㅠ
gfds_a
****lf_Baked 세라가 안 안아줘서 우는 우희냥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heewoo_bae

From Twitter

Heart_52kawa
****_aoba 정말 아파서 기절하는 그런 건 아니니까 괜찮다구? 말 그래도 기절잠이니까~ 우희쨩이야말로 얼른 자야 오이카와상 마음이 놓인답니다?
Heart_52kawa
****_aoba 네에, 오이카와상 기절 안 하도록 노력할테니까- 우희쨩도 얼른 자야지?
Heart_52kawa
****_aoba 오이카와상 눈엔 우희쨩 충분히 이쁜걸? 그리고 오이카와상이 잘생긴 건 하루이틀이 아니잖아? 브이
Heart_52kawa
****_aoba 엇, 그러다 쓰러지면 곤란하다구? 응, 나도 오이카와상 좋아해주는 우희쨩 많이 좋아해! 생긋
Heart_52kawa
****_aoba 재밌으려고 하는 건 아니니까? 이미 우희쨩이랑 같이 있단 것 만으로도 의미가 있는걸! 부담 가질 필요 없어~
spaceeedu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희R 살까 갖고놀지도 않을텐데ㅋㅋㅋ
Heart_52kawa
****_aoba 오이카와상이랑 같네~ 나도 꽤 늦게 자는 편이라. 오늘 새벽은 우희쨩이랑 같이 얘기하면서 놀아야겠는걸?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heewoo_bae

From Twitter

__Half_Baked
****_a 그러다가 턱 올려서 바로 우희랑 키스할래,, ㅜ 가만히 우희 손길 받고 있다가 손 올려서 목이랑 등 확 끌어당기고 옆으로 눕혀버릴래 ㅜ 목에도 쪽쪽하고,,,, 이 세워서 살살 긁고
__Half_Baked
****_a 흐아아악 ㅜㅜ 그냥 가만히 손길 받고 있다가 손목 안쪽같은데에 볼 대고 부비적걸릴 것 같아,, 약간 주인한테 치대는 고양이나 개처럼,,,, 그러다 눈 올려뜨고 우희 쳐다보고,,,
TheFact_JJ
우희님 ..저도 같이 운동..
gfds_a
****lf_Baked 우희가 안아줄래 우희가 안아줄거야ㅠㅠ 서로 막 안고 안기는 것같이 부둥켜서 등도 토닥토닥 해주고 싶다 머리도 쓰담쓰담.. 귓바퀴도 만지작만지작.... 놈의 취향 1 아빠 숟가락 섞기,,,
__Half_Baked
****_a 흐냐냐아앙 ㅜㅜ 우희랑 포카포카 꽁냥꽁냥 너무 좋아ㅜ 진짜 말 그대로 꼭 안아서 우희 품에다가 부비적대고 싶어,, 점점 내 사심이 섞인다,,
BIGBANG621
#우희 귀엽다복장~♡♡
Yogurt1313
****_aoba 와 우희님이 나 좋다구 그러셔따...!!!! 저두 우희님 넘나 좋은것 ^♥^~~!!!!!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Life_is_mingyu

From Twitter

Yogurt1313
****_aoba 이이 아니에요!!! 우희님 글 넘나 예쁘고 소중한데....😢....
seraphic_sec
****_aoba 헤헤 네!!! 우희님도 언능 주무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Yogurt1313
****_aoba 우...우웃.....그렇지만 트이따를 해야 삶의 일부가 채워진 기분이란 말예요~~~~!!!!그래야 일케 우희님도 보고 얘기두 ㅎㅏ져 😘😘
MON_JADUCK
****nnarea 소운이말구 우희ㅣ맞추셔야조 그윽
yehi1217
내일 할일 1. 9시 기상 2. 은행 입금 3. 우체국 편지 발송 4. 11시까지 우희님 집으로 5. 페니님 집으로 욧시
wkdgns554
****oo91 우희누나시에요♡♡♡♡♡♡♡♡♡♡누나시에요♡♡♡♡♡♡♡♡♡♡11시21분이에요지금우희누나시에요♡♡♡♡♡♡♡♡♡♡지금누나시에요♡♡♡♡♡♡♡♡♡♡지금우희누나생일시에요♡♡♡♡♡♡♡♡♡♡지금누나생일시에요♡♡♡♡♡♡♡♡♡♡누나설마지막날잘보내세요♡
__Half_Baked
****_a 왜,,, 맨날 우희 무릎에 차세라 앉아있을 때도 우희가 내려다보는 그런 포즈일 거 아냐,, 그거 넘나 좋은 것,, 우희 옆구리 손바닥으로 감싸쥐고서 우희는 세라 볼 쥐고 내려다보는 것,, 망상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calm___x

From Twitter

SpringSnow346
내일부터 회사가 전쟁터가 될 예정이므로 힘을 낼 수 있는 잠금화면으로 바꿈. 우희야 힘을 줘 엉엉
__Half_Baked
****_a 좋아 욕조나 변기커버 위에 아 하면서 우희 올려다보고 있을래 양치 시켜줘`!~!!~!~
1988_KJHbot
중문 나서 대문 나가 지방 우희 치다라 안자 이수로  가액 하고 오난가 가난가 건넌 산 바라보니 거머흿들 셔 잇거날 져야 님이로다.
vector_819
****_aoba 먼가 우희님 카와잇ㅅ스..ㅜㅜㅜ찾아보기 힘든 힐링계시네효 흐윽ㄱ😙😙😙
ehakRktl
****a_Gallery 우희요
vector_819
****_aoba 헉ㄱ그거 완전 대박이자나요ㅜㅜㅜㅜ우희님 이건 마치 "결혼각" ..
Yaa_ccan_
****_aoba 우희님 만나면 폭풍 사진ㄴ.. 블락당한다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calm___x

From Twitter

SpringSnow346
알파우희 보고 싶다 ^_ㅠㅠㅠ 요즘 뭐하니 우희야 똑똑똑
Yaa_ccan_
****_aoba 우희님 코스하셔..?!
Yaa_ccan_
****_aoba 헛.. 우희님도 혹시 만날 수 있을 까 했는데.. 저도 11코 꼭 가야겠어요!!!!!
Yaa_ccan_
****_aoba 우희님 외국에 가시는 건가요?! 외국에 거주하시는 건가요??
Yaa_ccan_
****_aoba 우희님은 11코만 오시는 건가요?!
Heart_52kawa
****_aoba 우희쨩- 게으름은 무의미한 것 쯤은 알고 있지? 끝나면 오이카와상한테 와서 다 했다고 자랑해도 좋으니까, 얼른 일 하러 가봐!
wooheesmile
****oo91 영상은 좀 시간이 더 걸릴거같은데 만드는데 우희가 까먹었을때쯤 완성 시켜야겠다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ZENITH_NEWS

From Twitter

wooheesmile
****oo91 우희는 참 이쁘고 남을 웃게하고 행복을 줄수있는 사람이야 그건 정말 타고난 엄청난 선물인거같아 ^ -^,
summer__24
****_aoba ****er__24 ㅌㅋㅋ ㅋㅋㅋㅋㅋㅋ헉ㄱ우희님ㅁ자신감대박ㄱ조아요 ㅋㅋ큐ㅠㅠㅠㅠㅠㅠ오이스가...체고....ㅋㅋㅋㅋㅋ
09dwallow
****DC 으헤헤 우희희희
dohwa_commu
****s01우희에..대한..사랑으로 먹겠.....ㅠ
dohwa_commu
지짜.. 이준이가 맘같아선 우희네 쳐들어가는데 고삼이라 못그러는....슬픈 현실...ㅠ
fakkd1036
다만세 2조 채연은우희현소미 4분할 보실분
GSJ_FY
****_FY 그럼 더 예쁜 말만 해서 예쁨 받아야겠네. 우희를 바라보다 같이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선다. 가슴 아파서 못할 거 같아, 난. ..설마 싸우라곤 안 하겠지?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TheFact_JJ

From Twitter

simu0083
셤끝났따!!!!!!!!우희흐히히힣
BLING_WOOHEE
****oo91 우희니이이이이무
gksdk324
****hi_S2 커헉 우희동이요!!!!!!!
YHK_CHELSEA
요즘 우희한테 빠짐.......... 맨날 음중,인가,뮤뱅 틀어서 달샤벳 부분만 봄... 덕분에 애들한테 욕 먹고 있는 ㅋㅋ
msmdw0301
우희짱 넘 예뻐요
tldn6301
****12_X0X 우희히 맛별로 4팩씩 들어있는거 살거시당~!
syung_012
****vv 우희희 친해져요!02년생이에요~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idol_world

From Twitter

1122X0928
****s_BOO 우희^^.. 지우할까 지훈이가 든 우산 지우^^ 꺄르극ㄱㄹ~~~~~~!~!~!!~~!!~!!
wooheesmile
****sooobin 우희가 데이트하는거 찍는거 보고 부러웠군 😒
Yaa_ccan_
****_aoba 우희님!! 어제 우희님 조언을 듣고 우희님이 쓰셨던 오이스가 썰을 한 번 끄적여 봤어요ㅠㅠ!! 멋대로 사용해서 죄송합니다..
An_sLove7
****336 우희상한테뮬어봐야할듯..나와라 ****in_m
DC_9SY
우희부킈
DC_9SY
****bbuki 아싸 난 맨날 우희부킈라하는데~ 써치 안되겠다 어예
An_sLove7
****336 오늘우희상만나기루햇어 ㅋㅋㅋㅋㅋㅋ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t_m_t_l_r

From Twitter

Yaa_ccan_
****_aoba 물론 그래야죠!! 고마워요, 우희님!!
GSJ_FY
****_FY 그러게, 어쩌지? 여전히 입가는 호선을 그리며 대답했다. 우희 너한테 내가 어떻게 나쁜 말을 할까. 너를 질려 하는 건 이해할 수 없는 일인데.
vector_819
****_aoba 금썰에 마음박구왔습니당....♡ 우희님 오이스가 좋아하시는군요ㅜㅜㅜㅜ저도 좋아해요ㅜㅜㅜㅜㅜㅠ아니사실 다좋아하지만 오이카와랑 스가랑 붙어있을때의 그 비주얼이 워후 예에ㅔ
vector_819
****_aoba 우희님을 찍겠다는 저의 의지...♡ 전 이상하게 오늘따라 자고싶지가 않네욬ㅋㅋㅋ저 올라운더라 모든 연성을 감사히 열정적으로 잘ㄹ볼자신이 있읍니다 흑흑
vector_819
****_aoba 우희님을 제가 찍을것임닷..♡ 헉 우희님도 아직 안주무시나요!! 연성해주세요! 뭔
vector_819
****_aoba ㅜㅜㅜㅜㅜ으앙흑 우희님이 하이큐 고슷ㅅ브레 해주셨음 좋겠다...💓
Yogurt1313
****_aoba 설명들을 읽고와도 무슨소린지 모르겠ㅅ어요...ㅠㅠ 도움드리구 싶었는데 못드려서 저ㅣ송해요 우희님 ;-;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boxerjju

From Twitter

vector_819
****_aoba ㅋㅋㅋ ㅋ ㅋㅋ ㅋ 우희님=저ㅋㅋㄱㅋㅋㅋㅋㅋ진심 최애캐코스 보면 일단 꿇어요..무릎박살ㄹ이랄가..차마 수줍어서 사진도 못찍고..ㅠ..ㅠㅠ..ㅠ..
gfds_a
****lf_Baked ㅠㅅㅠ 훌쟉,,, 인어 우희 비늘 다 뜯어버린다 넘
gfds_a
****lf_Baked 흐아아아앙이아아우아ㅎ아아잉 ㅠㅠ 흐아앙 세라야 사라지지 마 흐아아앙 뭐든지 우희가 잘못했을거야 ??
nttree1004
****21youin 초멘나사이..! 반가워오 혹시 우희현진팔래오.!?
Yaa_ccan_
****_aoba 헛, 저야말로 감사합니다ㅏ!! 우희님 푹 주무시구요!! 좋은 밤!!
Yaa_ccan_
****_aoba 반가워요, 우희님!! 트위터가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늦은 밤이니 푹 주무시고, 아침에 또 봐요!! 잘 부탁드리구요, 좋은 밤 되세요!!
Abud1425
****ff1101 존나... .은재가 조또 귀여운 탓입니다. 은재야!!! 귀여운 은재야!!! 사랑해!!! 우희 취향이 확ㄱ 역변한셈이조ㅠㅜㅠㅠ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gookmin0321

From Twitter

gookmin0321
우희현진
gookmin0321
여러분! 하루빨리 이 주식을 사십시오! 단돈 619-293729원 제가 대메이저 만들어놓겠읍니다 우희현진 영원히
Neutral_Lazar
****uk_E 우희닌
boxerjju
우희야!
ymh0818
****01 저기..여자애 무슨..달샤벳에 우희처럼 보이더냐...내눈이 잘못된건강..ㅜ
tamtam_12_02
****_aoba 우..우희님 동공지진 진짜가 나타나셨어...
Sulhe_jab
****cummu 모든 스토리 정도는 파악하고 있습니다. 제 감상으론 숨바꼭질:아 이 제작자님들은 심해소녀:로리 여캐 고통받는거 좋아하나 이방인:아싸 횟수제한 사라졌다 오늘은 널 어떻게 죽여줄까 그웬 퇴마고:우희님 최고조넘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nttree1004

From Twitter

ONLY__WH
****oo91 사랑하는 우희양♡ 충실한 추석을 보내고 있습니까?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
wintertwoC4P1P2
~카톡~ 완혁 우희야, 지금 뭐 해? 우희 1 완혁 어... 그래, 열심히 해.. #2
hsik00
****hul ****oo91 갑자기 우희누나한테그러냐
pinel812
여ㅕ튼 뉴짤 봣을때 아샤랑 타마는 귀여워!!! 하고 메리랑 우희는 이쁘다!!! 한다
wintertwoC4P1P2
우희 : 여장이야말로 가장 남자다운 행동이야. 남자만 할 수 있는 거잖아. 그러니까 제일 남자다운 네가... 진호 : 안 한다니까. #2
wintertwoC4P1P2
채운 : 레스토랑에서 평생 딱 한개만 먹을 수 있다면 뭘 먹을래? 지호 : 고기. 연희 : 단 거! 디저트! 은채 : 음.. 초밥 같은 거? 우희 : 오늘의 추천메뉴. #2




우희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idol_world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TheFact_JJ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BanHD_b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BanHD_b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_LaaDo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wooheesmile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ek41631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_sunshineBG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blueriox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dal_AiRi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GomErine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exel_ler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mirae1118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tpflsk6969

우희 달샤벳 세리 수빈 아영 오이스가 너같은 뮤직뱅크 새해 얼른 받으세요 P90Mi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