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3:53 ALL

**효영상황이안좋으니깐하는말이지아파야결혼안하는거모른다나?
**순이이지아 극혐ㅋ
**켄(Walken)유사네이지아,즉 인형의 외침은 다른이들을 자괴에 이르게 한다.나의 인형들의 외침은 상대를 영원한 잠에 이르게 하지.
**이지아가 순대랑 허파 먹는 게 왜 '반전 입맛'인 건지? 이국주랑 민경훈이랑 뽀뽀하는 게 왜 민경훈이 '액땜'한 건지?
**투민혁투빗/3층C구역♥****NBbvZAQsb2D 잌ㅋㅋㅋㅋㅋ초콜릿은 역시 길리안이 짱이지👍🏻아 오늘 발렌타인데이네^^*...
**금쉐아 보컬라인이 노을 이별밖에 불러줬으면.... 노래 가ㅐ좋으ㅏ 전에 잊혀진다는거 커버한거 짱이지아니엇습니까 함번만 더 해주데여 노을노래..
**막콘7구역현ㄴ정✌****9905245 우리학교교복치마는주름이없눈완벽한에남색이치치마이다..!치마가짧게나와서다리짧은나도줄이지아낫다^^!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kwoneunkyoung

From Twitter

**욜사진사 현****_0218 아마2시정도도착이지아늘가.!!
**내생일순정개봉쏘❄****hun 고맙다,,,이쁘다고해줘서😭😭요즘 뒷트임이 하고싶다 하지만 하면안되는거라며 눈에 안좋다며?ㅎㅎ나 할머니네서 연중 보는데 게릴라에 이지아나온거야 와,,,,씨 조녜 감탄ㅎㅎ 돈많이벌어서 스엠관리같은거할거야라는 맘을먹는데 할머니가 돈아끼래ㅎ
**동결인 슬픈 신냥냥****a_kv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ㅂ게도전언텔에아직치이지아났답니다★
**이지아가 실검으로 떴네.... 한눈에 반한 여배우 '~' a 베토벤 바이러스 전까진 모르다가, 딱 드라마보고 완전 이상형으로 딱 박힘 ㅠ_-... 단발도 너무 잘어울려러렁어어엉엉엉
**_^아햇햇 귀엽네 녀석들진짜 천사들 이뽀이뽀 대한민국만세야무럭무럭간강하게행복하게자라렴 응원한다 이쁜것들 이지아도너무예쁘고마이 밝아졌고 #연예가중계
**제조기들의 우당탕하우스!연예가중계.게릴라데이트.이지아. 사격장에서 옆에서 과녁맞춰는여자뭐냐. 이지아 폼만잡고 과녁은 옆녀가 맞추고 아즈 짜고치는 방송 그대로 해도 되는거? 허긴.대놓고 정치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거기에 비하면 새발에 피도 안된다ㅋ
**angmi Lee서태지팬이었다 이지아 이혼 터진뒤로 이지아로 갈아탔다. 연예가중계 게릴라 콘서트에 나오다니. 이지아 짱

**윤재 장모님☆ 짖딱봐두 지읒이지아나!?!
**름시름 티라미수****p__iii88 무리이지아늘까....시픈....... 시선회피
**hrillme내가 좋아했던 연예인들 .. 임수정, 문근영, 쥬얼리때의 서인영, 이하나, 아이유, 이지아 정유미, 박소담...ㅜㅜ 서인영 아이유 빼고는 말이 느릿느릿 혹은 멍청멍청미를 뽐내는듯
**수****y_spot 윤시윤 너무 이뿌죠....이지아도 넘 좋구요.....저 아까워서 아직 마지막화 안보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세기 최고 드라마를 향한 순애보...
** 삼****_foever94 아진짜???몇명은악마의편집이지아늠???
**티지이지아 덕질 같이했거든
**코로뿅뿅이지아카이럼하고 노말매그 선행퀘나 보고와야지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abcdexo04

From Twitter

**용1. 분홍색 니트 좋아하는 것 같음 2. 어제 이지아 봤음 3. 자꾸 만남을 자기 집 근처로 유도함 ****lyJin_1204
**다가 제정신이 아님****chi_Arakita 웨ㅣ사람은ㄴ전신이 잇는거죠 목ㄱ을자르면ㄴ 전신=두상이지아늘가 썩둑
**울****31 물혹이지아늘까 애친 아미친 자궁적출이요???
**덕뱔뱔****n_dog 츳키는 생일보다 이름이지아늘가..?..걔 반딧불이 빛이란 뜻으로 스스로 빛난다란 뜻잇잖아
**웨이크래이지아이도 비슷... 뭐 주인공인 파이퍼위주로 가는거라 유약하다가 빗치로 가면서 주변인물들을 선하게 설정할수밖에 없었던걸까 싶었다
**경지금 내가 하는 일이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든다. 한 걸음 떨어져서 나를 바라보라.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기에 충분하다. 인생에서 무엇을 할지는 자신만이 결정할 수 있다. 📖『어제는 버리고 가라』왕 이지아
** 일하 인?록로이지아 해줭

**은슬리퍼록로이지아를못보다니
**윤규이지아 "서태지 만난건 16살때 짐작할 수 있는 삶 아녔
**조장와서뒤진시체S****uca_00 루드뿐이지아늠?
**씨는 자유로운 소비러에오!****et_labyrin 놉 노놉 단호박 곰씨는 메이저엔 치이지아나
**크다스٩(இU இ๑)개인작왜못하지아 다 과거의 나때문이지아아아악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 나쁜 과거의나 넌 소비나해ㅠㅠㅠㅠㅠ
**치님의 사약나나오랜만에 알소두 드갓댜...저번에 옷장대리해서 받은ㄱ것들 전부 쿠앤크 이게 거의 고정룩이지아늘가!!!
**신내 알매킹****meow_99 ㅋㅋㅋㅋ갠적으로는 2번도 ㄱㅏㅌ은 맥락으로 별로이지아능까? 요거트맛진심 1도안나고 ㄱㅑ.. 요거트냄새? 만 났음.. 무맛..무취무맛... 진짜 이게 막 맛이 역하다 이게아니라 걍 노맛임 ㅋㅋㅋㅋ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wikitree

From Twitter

**들아 오늘 이지아 봤댜
**방금 떡볶이먹다가 이지아봐따 게릴라데이트한당
**i wan Jung****ver_kai 이지아라고 합니다ㅎ
**키헐 이지아봄
**하강남역에서 이지아 연예가중개 촬영해요!!
**윤규구준엽 "이지아 친언니와 사귄건 맞지만 서태지 소개는
**윤홍이지아,김수현 작가 '이 말'에 감동 "이젠 사람들과 어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AlwayswYuchun

From Twitter

**증 태운 로망스겨우 발목 아픈 거 괜찮아졌는데 이지아 보려고 서있어서 다시 아파서 또 멈춤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반동결]서지/ももうさぎ와 대박 강남에서 이지아봄 개이쁨
**리****dS2 아까 촬영준비가 이지아규나 ㅋㅋ
**미션중//용룡[YR]강남에 게릴라데이트 이지아 왔네! 이쁘닷..
**굥 o(´^`)o헐 강남역에 이지아
**증 태운 로망스****otton_ 나는 이지아 보고 있어오 갱냄에서 게릴라 데이트 중이에오
**증 태운 로망스헐 대박 이지아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Whyina01

From Twitter

**레기 끄적이지아가 누군데 강남역에서 못가게 사람탑을 만듬?
**레기 끄적이지아가누구임?
**정상는 이지아ㅎㅎ
**모스✨백혀니 부끄러운 듯 고개를 이러케 하니까 이지아 전설의 움짤이 셍각나고 그러녜 ,..
**몬드****tpicnic_ 오오옷 머리 머해욤?!?? 이지아 가써여? 아닌가?
**감하는 대숲****_bimbael_S2 너권모닝이지아광대터질거같애누가보면연애하는줄알것다
**크릴예약~17❕아누아크릴 귀차나 그냥 수량 되는대로 뽑아서 후신청 받는게 이득이지아는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liha_SH

From Twitter

**창ㅡ규****angoo ㄴㄴ보통은 2인분이상이지아늠??
**기준부모와도 연 끊었던 이지아 "그 분이 그렇게 해주길 바
**낄마녀****aoshizaiji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뭐에요 진라오시자이지아???
**콘****_kkoma ??머이지아늼..ㅜㅜ
**아 정말 병맛의 향기... ^.^ 그러나 여주가 예쁘고... 여주가 예쁨... 여주 완전 문근영에 이지아를 10% 정도 섞은 느낌인데 화꺼랑 몹시 잘어울림!! 그리고 곽건화는 미친 미모를 자랑한다
**ㅣ룬ㅈH연****LYYOOK 그렇다던데 대박이지아늠 ?
**승현****kcl01 존ㄴ잼이지아늠???????훠우!!!!쿵푸파이팅!!!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cinemaplus39

From Twitter

**리냥이의 S급집사 니렙****171 ****eng 헤에 옝상도같이감까!?!?점심쯤에가서 집오믄 저녁이지아늘까 존나어쩌라고
**←문지아 핵예쁘다] 하유 [6/7]로티 - 한화연, 한화영 문지아 - 반지아, 성지아, 이지아, 이윤아, 아샤 - 윤도담, 한도담, 성도담 반샛별 - 반지아, 반성아, 반별 한다솜 - 한이내, 한잎샘, 한가람, 한아람 #이_자캐의_이름이_이게_될_뻔한_적도_있습니다
**라온 ✨종이✨****s_S ㅋㅋㅋ아 고민중인데……… 시간이 지나면지날수록 스케는 고딩>대딩>직딩 되면서 집에잇는 시간이 줄어들거고 긴츨은 유딩>초딩>중딩 계속 같은 학교 진학할거라……ㅋㅋㅋ같이 있는 시간이 훨씬 더 많을……긴츨……이지아늘까……………ㅋㅋㅋㅋㅋㅋㅋ
**쁘니( ͡° ͜ʖ ͡°)ㅎ****92_ZIA98 머째이지아
**기준이지아의 발언에 입 연 서태지
**ᴼᴾ흘레♡****nosu30 ㅋㅋㅋㅋㅋ 화환은 커다랗게 세운게 화환이지아나? ㅠㅠ 잘못썼어 ㅋㅋㅋ 그래도 너무 예쁜 주인님 ㅋㅋㅋㅋㅋ 잘어울리세요ㅠㅠ
**ada솔직히 특촬 최고 금수저 히노에이지아님니까.........?? 아님말구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From Twitter

**성일이지아, 마침내 입을 연 그녀,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
** 블루모노****o11 치트 쓰는것도 방법이지아늘까요오..
**시히카리****soybean ****edal 아이고 어쩜죠아ㅜㅜㅜㅜㅜㅜㅜㅜ 팔로워수를 많이 늘리시면 안보이지아늘까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의 빛.동수 - 유미호. 미호 - 누구신지? 동수 - 14년 전 당신 어머니 사건 맡았던, 이지아라고 불러야 알아보려나? 미호 - 아. 오랜만에 뵙네요. 어쩐 일로? 동수 - 요한이 어디 있나. # 백야행
**밋****ritudo_T3T 그럼린든ㄴ이지아ㅏ한테수갑채워주세ㅔ요^~^
**흉한게이쎅두빤쮸 랄퓽이부나이가 2살만 더컸다면 파판세계관에서는 진짜 딸과아빠나이지아늘까<<
**주전도사 장쌍놈****ine 이지아 헉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From Twitter

******rsanskelt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대충 20 후반에서 30ㅗ반으로 생각하고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샌즈는...괴물이니까....인간의 규율에 얽매이지아나...^^ 억지
**목란그래, 이번에는 내 실수였어. 밀실 상황에 폭탄이라니, 이지아. 너 어디까지 멍청해질래.... 폭탄을 던지자 마자 이게 위험다는 것이 생각나 민아랑 청호에게 달려들었다. 폭탄이 터졌다. 신이 우리를 구한 것인지 파편이 우리 쪽을 튀지 않았고, 문도
**목란뭐라 뭐라 말하는데 이지아, 이 놈은 문 부서졌으니 된거 아니냐고 낄낄거린다. 때린다, 진짜. 옆에서 이 청호가 이지아의 망아지짓을 고치지 못하면 장을 지진다고 중얼거리길래, 같이 중얼거렸다. 청호야, 네 장은 중요한거야 민아시점
**타지 않는 스레기 랑ㅍ2Eㅓ]****zS2 휴... 먼가 진도 다나간 뒤로는 좀 더 표현이 적극적이지아늘가요ㅠㅠ 네로가 웃어주면 마주웃어주면서 또 키스해주구시퍼요ㅠㅠ 헉... 하이힐신겨주는 네로ㅠㅠ얌전히 신으면서 발 내려다보는 네로 뺨 어루만져줄거같애오
**목란****hrfks_J 사고치는 이지아/말리다가 같이 사고치는 박민아/그거 보면서 복창터지는 이청호
**휘운님 최애 고헌보세요ㅠ▽ㅠ****19yong 죽어라뛰면 치이지아늘까
**티지****_in 소시 배다해 천상지희 이지아 손예진...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From Twitter

**명현****a01 살짝 이지아 느낌도 있어요!
**메아및ㄴ정준영왜존잘이지아1박2일오늘레전드네 아니 뭔매일이레전드이심...하진짜개좋다
**님 병원가라 BOT그쯤이지아늘까 내가 저쪽인데 ?
**윤규서태지 해명, "이지아와 만난 당시 바로 결혼한 건 아냐"
**롱차루시✧****nix 괜찮다구 웃ㅅ는데...... 심장마비걸ㄹ림 ㅠ ㅠ ㅠ ㅠㅠㅠ ㅜ ㅜㅜㅜㅜ언니동생이라구 뜨면 '혹시 내가...?' 클릭 언니가 아니었따 <이럴거같 ㅋㅊ ㅋㅌㅋㅋㅋㅋ 섬흔이팬한테 까이지아늘까요 막 쟤는맨날섬흔이한테업혀간다곸ㅊㅌㅋㅋ
**총****u9297 컵이지아~!~!
**이정힐링캠프' 이지아, 트렌스젠더 루머에 하는 말이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From Twitter

**수****lockerM 이지아 연기 너무 좋고 눈물점잘건드림....ㅜㅜ 휴.....
**빼야하는 냥님****327 니나.. 니나는 요즘... 글쎄 잠깐 쉬면서 프랑스가서 연애중이지아늘가..
**델****imaACE 앗마쟈 구정 ㅜㅜㅜㅜ 최소 하루이틀 강제휴식이지아나..? 는 메친 원고만 남은거 아녔냐곸ㅋㅋㅋㅋㅋ 레알 수명깎으며 해야하자나..? 얼마나 오래 마니 그리면 손이아파ㅋㅋㅋ큐ㅠㅠㅠㅠ
**또과거의나한테 겁나빡친다 내가 에에한테 사사아크릴을 하나 사고 하나 선물로받아서 두개일텐데 하나가어디로갓는지보이지아나 ㅎㅎ...
**은경판교 현대 문화센터가 묻습니다. 이지아 엄마냐, 박현빈 엄마냐.
**코 양일 비채 ビチェ****_Bbolteck 저 14렙에 프레인에이지아랑 막 그런거ㅓ못깨겠어욬ㅋㅋㅋㅋ하지ㅣ만 도전중인..!!!
**맆!아 그래 이지아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From Twitter

**피돌루시퍼 구하는 양갱스포에 둔감한자는 예민한사람들으ㅣ 지뢰이지아늘가- 마치라잌 올라운더가 탐라내 시한폭탄인것마냥..언제터질지모르는동시에 누군가에겐 존ㄴ아 혐오스러움




이지아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

이지아 연예가중계 서태지 무수단 화보 스릴러 동수 장수원 배우학교 애교 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