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3:57 ALL

**힁퉹도희시 ㅎㅅㅎ
**글내탐라 도희수니1호 이지현 나한테 반해버렷쟈나 ♥\ ^0^* / ****inite_JH
**라희몽 ❗️도희 17쨜 #도희잩
**작그려라 수해!도희랑 레이코입술 넘좋아
**트리****340 도희직찍러..? 😄
**kyfall****yoske 귀여우신 도희님~디엠 해용
**☞❀현됴니♥문규♥희굥이❀☜*****201 묻히기 전에 등장할 도희의 술주정. 어제 모든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박수를 쳤다구...?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gngpro_

**하이제앞으로 도희언니 많이많이 찍어줘야지 ㅎ ****MOO_HighD
**리일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사쿠라 역? 싱크로율 비교하니
**라희몽 ❗️도희 시는 3시 25분이래요! #코마잩
**라희몽 ❗️3시 25분은 도희시!! #코마자트
**윤이애오 아슬란오너애오****X031 하 그렇습니다 140자안에 어떻게 오하라의 이쁨을 다 표현하겠습니까 키는 의외로 아담한데 비율은최고야!!!!!!몸매도이뻐!!!!!흑발장발! 옷도넘나취향으로 입는것입니다 몸매드러나는 옷 체고야 체고 크으으 피부도희고 웃는얼굴 존엄!!!
**쥬****427 안이쁘다니요!!!! 도희가 얼마나 귀요미하고 이쁜데요!!!! 그렇게 따지면... 아지부터 내다 버려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림그렸어요 솜****549 ㅠㅠㅠㅠㅜㅜ도희 안ㄴ예뻐요ㅜㅠㅠㅜㅠ으윽...저런ㄴ걸 뉴짤이라고...

**비****ksnhs 이님이 머라시느거람 님많이 피곤해보여요 얼른주무세요!!ㅋㅋㅋ ㅋ ㅋ ㅋ아뇨 섹시해요 얼마나섹시한데 우리도희 성깔더러운거 데드색시 ㅠ ㅜㅜㅠㅠㅠ 뒷말무시ㅠㅠㅜㅠㅜㅜ
**쥬****427 그럴리가요..!! 이게 다 도희찌가 이뻐서 그렇게 보이시는 겁니다!!! ? \⊙◇⊙/
**쥬****427 앙대...!!!! 지하세계가서 도희찌를 데려온다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나 어른인데."
**비****ksnhs 그그거 스토리1아닐가요? 근데저두 ㄴㅓ무 가물해서ㅋㅋㅋㅋㅠㅜㅜㅜ저두 교희보고시퍼요 흐흑 당님 뒷말스루해벌임 ㅋㅋㅋㅜㅠ저오늘 안개숲폴더보느데ㅜㅜ도희 그 칼 떨구고 죽어벌인짤보구 너무 슬퍼서 흐흑
**림그렸어요 솜****549 그 사ㅣ이...도희를ㄹㄹ버린다...
**쥬****427 지지라니요!!!!! 세젤예인 도희찌한테 지지라니요..!!! 앙대요!!!!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Konyucon

From Twitter

**림그렸어요 솜****phang 도희......넘 오랜만인.....😇
**카카나루보고싶은]달팽/みん도희ㅣ쌤 세젤예..
**카카나루보고싶은]달팽/みん****427 ㅎㅏ..............................도희ㅣ쌤...
**쥬****427 하나도 안이쁘다니요..!!! 우리 도희찌가 세젤예라구요!!! 이러케 이쁜 여자가 어딨다고 그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희찌 다키마쿠라를 꼬옥
**NLY JYJ_영근데 아까 태무씨 도희님이랑 겨롱할라구 바다에 들어가더라
**쥬****427 으어어어어어ㅓ어어!!!!! 갠차나요!!! 우리 도희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이쁘쟈나요!!! 허어어어어ㅓ엉..ㅠㅠㅠㅠ 우리 아지는 복이 많은것 가타요..!! 이런 이쁜 신부를 델꼬 오다니..!!!! 부등부등
**테랑자고일어나면부산콘공지떠있었으면조켔다 1도희망없는소리..

**림♡도희공주X혜림공주♡ 내꺼하기로한 도히 언제 한번 만나고 싶다♥ 오래오래봐 김돟!! ****xDH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변할 필요성이 없으니까."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불만있어?"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사탕은 싫어."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썩은눈
**생동결 햇아 근데 부담스러운건 그거임ㅋ ㅋ ㅋ 원장쌤 아론쌤 도희쌤 다 몰려있어 왜...?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기섭 2기를 소티로 뛰어서...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만약 도희로 뛰었다면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new_kwon

From Twitter

**적호(여체를먼저뜨겁게.여체멀티올가)****yoske 난 도희 오빠야 오빠~ ㅎ 그냥 팬할게 ㅎ
**적호(여체를먼저뜨겁게.여체멀티올가)****yoske 도희 이밤에 나타 낫써어~ 기나긴 겨울밤이 도희 허벅지를 고문 시킬까 겁나는데에~ㅎ.사실 돈에 목숨도 걸수 잇지만 아닐땐 아닌거야.사람인데 자기 존심은 잇는거지.난 울도희 마니 좋아하구 아끼구 챙겨주구 싶다. 작은돈은 줄수잇어정으로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근데 도희도 어릴때 도지한테 하도 들어서 익숙할듯<<<
**애나의 개****340 ㅎㅎ멤버들 다 찍구 넌 도희많이찍구 난 은애많이찍구😍😍
**금사월기다리면서 엄마보는데 이태성이랑 도희 러브라인임...?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안쓰 음 이건 도희가 잘나서라기보단ㄴ....누가 태어나든 도희와 같은 위치였다면 세계이지만 세계가 아니야
**덕이태성은 키 크고 도희는 키가 쪼꼬미여서 둘이 너무 예쁘당 ㅠㅜㅜㅜ으아 이태성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러케 배우 덕질을...ㅎㅎ 근데 겁나 춥겠당 ㅠㅠㅠㅠ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yeonl_22

From Twitter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나도슬슬정리해야겠다...너무이상하게벌려놓은게많아... 도희는잘났습니다역시...
**재치도희 예쁘다
**힁퉹****cyj ****0917_ ****ngml947 성더히 누구 난 성도희임.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ㅁr 그리고 도희가 세계이지만 세계가 아니라는 것도 세계관에 대한 일종의 스포.
**NLY JYJ_영도희 진짜 개귀얍다.......
**힁퉹****cyj ****ngml947 ****0917_ 도희언니짱 뭐 이런거 뻔뻔
**희실검도희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15704_

From Twitter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아쉽 아 이전부터 설정한거 이야기안하고 깜빡했는데덕분에떠올랐어 아서 도희 말할때 우리 세계님이라고해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젼나뜬금없이 아서가 존재감이나 인기척에 이상한게 도희를위해서 태어난건데 세계인데세계가 아니어서 어그러진더에거파생된거였으면좋겠다 막말 ....아이고
**루이****haru 쒹쒹 님 개뻘한데 저거 나무아미타불하는거 도희같음
**림그렸어요 솜****fla7 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도희 넘ㅁ 오랜만에 그리긴ㄴ했죠...사실 그린ㄴ건 많은데 퀄리티가ㅜㅜㅜㅠㅠㄴ다 이상해서 하나도 못ㅅ올렸어요...😂앞으론 자주 보여드릴게요!!
**저****427 ㄷㅂ저..역시 이런쪽으로 신기가 있나봐요....도희러브..
**란****427 허ㄱ기억해ㅣ주시다니ㄷㄷㅠㅠㅜㅜ도희언니진짜 반가와요ㅠㅜㅠㅠ많이 얼굴비춰줘여ㅜㅠ 솜님:??
**림그렸어요 솜****er123 그럼ㅁ잘생겼습니ㄷㅏ 크ㅠㅜㅜㅜㅜ태희ㅜㅜㅜㅜㅜ도희 ㅌ ㅌㅌ ㅌ 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ㄹ도도하다ㅏ생각하면서...이름ㅁ.....짓...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lyunhoe_Rlight

From Twitter

**저****427 저 ㅌㅐ희 예브다고 하면 무슨 반응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대체 어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ㅣ가?!?!?ㅋㅋㅋㅋㅋㅋ도희 진짜 고양이같애요 도도해..그래서 도희군 블락
**저****427 오..마이갓.... 도희러브....
**림그렸어요 솜****fla7 여운이를 기억ㄱ못할리가ㅏ없습니다ㅠㅠㅠㅠㅠㅜㅜ하이힐을 좋아하는..여운이....ㅠㅠㅜㅜㅜ도희 넘 오랜ㄴ만 ㅣㅣ죠ㅠㅠㅜ!!
**린어 티비틀었는데 드라마에 도희나온다
**란****427 우어ㅢㅜㅠㅜㅠ섹시한 도희 반갑습니다ㅠㅠㅜㅜㅠ언제어디서나 이쁜언니네요ㅠㅜ!! 전 여운이 오너에요/// 하늘색머리카락 여자애...
**다지금하는 엠비씨 드라마 '엄마'에 도희분 극 중 이름이 콩순이... 내 귀가 잘못되지않은 이상 콩순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도희 몸놀림은 대충 이런 느낌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cici549

From Twitter

**D8]기이해도희 멋있다!
**콘 포도나무****y910827 아냐 할수있음 공부잘하자나 응원해드림 근데 우리 도희 첫막?
**빙빈우리 도희...ㅠ
**미니****yoske 도희님은 다예뻐...
** 윤 기 하 ~ㅅ~****l35 방금 도희님 거기서 봐서 적어써여.... 오램만같아요ㅠㅠㅠㅠㅠㅠ 💗💗
**님****_G0D ㅜㅁ ㅜ....어헝.... 죄송해요... 무리일 것 같아요.... 울 도희봐야하는데. 도훈:?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ㅋㅋㅋㅋ으아악 활짝ㄱ이라ㅐㅋㅋㅋ큐ㅠㅠㅠㅠ 귀염사 아ㅏ진짜 으윽 도희ㅣ야ㅠ아니 도희가 꽃뱀ㅁ이라니 꿰인놈들이 잘못인ㄴ거아닙미까 아니 도희가 그리 귀여우니 꿰인게이해가 가긴하지만ㅠ 죤 으아아이설정 넘슬픈데 좋아서 말이안나와어ㅠㅠㅜ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13798__89731

From Twitter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세상ㅋㅋㅋㅋ 술 약해서 남자들이 노릴 뻔한 적은 있었어요...* 아무래도 술 약한 여자는 표적이 되기 쉬워서... 또 도희가 술 마시면 애교가 더 많아지는 감이...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ㅈ...저도 도희가 보드카를ㄹ그렇게 마실ㄹ줄은... 자캐와함께 동공지진 죤 다음부턴같이 주스먹도록하겠읍미다... 착한..생각... 죤222
**니****anma 모야 나 꿈꿨나 천오백 결승 크리스티인가 걔가 금이고 민정이 은 아랑이 동으로 봤는데 여긴 도희가 있네?!
**아리도희 빠샤
**아리도희
**kyfall****yoske 역쉬 아름답다 도희♥
**kyfall****yoske 돈이 넘치지는 않아요 도희님이랑 즐겁게 놀순있져^^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랑****day 하도희 - 탱크보이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배워오시려는거지!? 저는 보드카 입 안에 털어넣는 도희를 보며 얘가 아주 얘가.... 라고 생각했는데...* 물론 도희는 뭔가 다른 거 먹자 하면 분위기 깰까봐 먹자고 한거지만 저는 어휴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근데 하도 언니언니 하고 다녀서 그런지 그 때 같이 커뮤 뛰던 언니들이 보고싶다는 것이다...* 앤캐병자 된 거 사실이고 지금 도희는 한나밖에 모르는 한나바보가 되긴 했지만 다른 언니들도 되게 잘 따라서...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도희 같은 캐를 언제 만들어 뛸 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생각해도 도희는 자캐들 중에 제일 '아 되게 사랑스럽다'란 느낌이 드는 애..
**랑****syou 오! 친구이름이랑 똑같다! 그럼 도희언니라 부를게😊
**재****MOO_HighD 나 진짜 도희 말투때매 미치겠다ㅠㅠㅜ 넘귀엽자나ㅠ 왜래 좋아ㅠㅠㅠㅠ
**라희몽 ❗️****g_ys 도희사망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dohee_20

From Twitter

**섭****4_ 역시 도희뿐
**귤이****635 안녕하세여! 저는 00고등학교 1학년 8반 윤도희입니다! 저↘는↗ 마➡이➡네↘임↗ 준↘규↗오➡빠➡가 갖↘고↗싶어요!
**OHING****4_ 아ㅜ오우엉 유너ㅜㅜ우우개설레ㅠㅠㅠㅠㅠㅠ 톡으로 움짤 좀 보내주세요 도희님ㅠㅠ
**수진초풍슝슝❁****ii_ 연합제때 못봐ㅆ냐? 도히도말야 도희도
**수리/나츠미 예뻐요****o418 걔도희갤러임
**캔디****e_Commu 아앗 소피는 잘생겼나요 ㅋㅋㅋ 헉 도희 넘 좋았어요 ㅠㅠㅠ 아이구 뒤늦게라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사랑해요 ㅠㅠ.... 앞으로 친하게지내요! 둥둥기!
**캔디****e_Commu 아앗! 쟈근도희 오너님! 소피오너 꿀..꿀캔디에요! 헉 제가 소심해서 선팔을 못해드리고있었는데 ㅠㅠ 헝헝헝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사..사랑해요..!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oas8071

From Twitter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y_Candys 안녕하세요 레이디 엔 레이디 커뮤 작은 도희 오너 엘로입니다 :
**카틴 메류 듣는 듀목☆****13 ****ilk ★축 화환★ 아들은 싱이 딸은 도희로. 영원하라 티티오씨여 -티티오씨일동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담배... 제 캐들 담배 못하거나 싫어하는 캐들이 태반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희 알면 되게 놀랄 거 같다에여.... 아니 근데 왜 미치냐곸ㅋㅋㅋㅋㅋㅋ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허셜" 도희가 커피숍오면 점장인척 알바야아아..나 커피이...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람은 녹스가 제일 적임이기도 하고. 종종 녹스네 카페에 녹스는 없고 알바생만 있으면 1. 일나감 2. 존잘님 보러감 3. 도희 피함 ? 4. 코미케감 이었으면... 마무리가 뭔가 이상하다
**로****syou 도희언니!! 이름예뿌다
**멍도희언니......절레절레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newsfactv

From Twitter

**실충도희 개이브네 ㅋㅋ
**니야도희 좋음
**루원밍****06 아 도희구나 감사합니다
**재순****4_ 노노... 옷이 도희언냐빨...
**IUM****eeim1004 헉...도희님...글씨이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욤!
**경벗은뽀로로도희언니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ㄲㅋㄱㅋㄱㄱ33333
**njoy꿍****yoske ㅎㅎㅎ 도희 수고했엉~!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lee__yoo__jin

From Twitter

**는야 맘모스 짹짹아니 도희언니를 진짜 죽일까....
**는야 맘모스 짹짹****960917 도희씨 나 기얍죠?
**힁퉹****cyj 도희여신
**mor Fati#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도희. 키만 닮았음 아마 키가 닮아서 닮았다고한듯
**꽃****4_ 도희 💜
**천이랑희희덕날****ve020801 엉!!친구중에도희정이이쏘!!
**도희 겁나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94DOBBIT

From Twitter

**빙빈창희는... 음... 절레절레 우리 도희 얘기 할까요?!
**빙빈향님 도희 정신 육체 건강하게 하지 않으면 이창걔 대머리로 만들어버릴거야
**빙빈우리 도희는 잘 지내는것ㅅ이죠...?
**루시*****506 ㅣㅅ 다혜 다희 다해 다현 도희 도하 도현 도화 두희....!
**ㅡkㅔm님 11강이야!??????도른거 아냐???도희 앞머리 없는데 앞머리 그려놨자나 그러고보니까ㅏ 나새기 나가주그세오 진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시려면 아크크레이들에 와주세요****wnrma 아 맞아 도희봄?? 학교 왔어 걔?
**소 한정 박애주의자(안녕****506 다현 도현 도희 덕후..?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isayho328

From Twitter

**아솔아☞****9_10 도희는 의외네.... 어깨 ..... 오늘만 힘냅시다~~ 오늘은 불금이니
**이콥엄마 라는 드라마에 도희 나오네
**우영여긴 도희명 안 왔지?ㅠwㅠ 쉿 조용히 하구;
**피성 깜빡술사 졍원****tti_com 도희안경바꿀대됨
**토켄토❁보수공사 아슈봄,세별,도희 : 학교에서 뭐하니 ?? 진희 : 공부 중 아영 : 연습 중 히로 : 동네 구경 중 달 : 비와서 집에서 자는 중 #이_시간의_자캐는
**Zㅣ호U빙♡****IHO_0914 그그그그도희님이랑한고???????????
**태기'1대100' 도희 "하루 스케줄 5개..소처럼 일한다"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5_MY_G0D

From Twitter

**imori****E0925 도희 짱! 오늘은 Friday 에요! 그러니까 화이팅!ㅎ^^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정혜오너님이랑 큰도희 오너님 찾고 싶었는데 안 나오셔서 아쉬웠다
**HAPPYRAVIDAY 문채ㅏ도희
**죠스타2/T5] 이치요메☆유화마츠****_41414l41 도희가 ㅈ더러 니가 ㄷ 냐고 돈달라고 아 도희성격은 취향이 아니얏.. 주륵
**수진****Lfront 폭스출장 9시이전 예약시 15만 9시이후 예약시 18만이벤트! 도희 하나 은영 매니저! 짜증을 내며 전송했다
**죠스타2/T5] 이치요메☆유화마츠****_41414l41 도희에게서 저능아의 냄새가 난다
**즈라온/코3] 리체리아(재수생임!****0324_ ㅌㅋㅋㅋ아 솔ㄹ직히 요새 메이플 세계관ㄴ도 스토리도 전쟁에 학살에 넘나 꿈ㄴ도희망도없어서 담이는 민간ㄴ인 해줫으면 좋겟읍니다 ㅠㅠㅠ ㅠ ㅠ ㅠ 싸우는ㄴ건 랑놈시키고,,, 담이는,, 안전하게,,ㅠㅠㅠㅠㅠㅠ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lhr6586_

From Twitter

**님 병원가라 BOT****nty 그때라도 자면 다행인거아냐 ㅣ? 이시간에일어....나다니 진짜 꿈도희먕됴엾뎌
**AYB-****yoske 잘자 얼굴이쁜 도희~
**주넌아 진짜 도희 너무 귀여워
**진꽃****ach_DB 도희를 사랑하는 마음되시겟습니다~~~!
**kyfall****yoske 긋나잇 도희♥
**im Y.K여자 1000m 1 예선 - 노도희, 최민정 여자 1000m 2 예선 - 노도희, 이은별, 김아랑 1 에선 두명만 출전하며 도희선수가 둘 다 나온다. 도희선수 폼이 많이올라왔다 #KOR #WCDordrecht #ShortTrack #Entry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앤캐가_단_한번도_자캐를_사랑한_적_없다고_했을때_자캐의_반응 이거 도희밖에 없어서 하는 말인데 걔 성격이면 미쳐서 죽는다고 해도 할 말이 없는데... 한나 만나기 전의 연애사가 별로여서 아 진짜 난 아니구나 하고 마음 닫거나 죽거나..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lyunhoe_Rlight

From Twitter

**도훈****RUD 도희는 죽었어. 이제 없어.
** 창****4_ 도희 맞조 ㅠㅠㅠㅠㅠㅠㅠ ?
**사(하루두장크로키!****_Zo_ 헉 엄청예블꺼에요!! 밤에보먄 벚꽃엄청예쁘던데 그.. 로건이 도희안고 밤에 벚꽃길 공중산책하는것도 재밋을꺼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사(하루두장크로키!****_Zo_ 돈많이 벌어가지고 왔어요! 이제 예쁜도희는 제가 맛집투어보낼꺼에오! 로건이랑 전국여행이나 다녀와라!!
**반동결]사랑꾼****u_ryl 당신의 애제자 도희입니다..
**반동결]사랑꾼****EX 도희
**가 이걸 왜 만들었지계도희한울 보고싶다 악마도희랑 신부한울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반동결]사랑꾼****u_ryl 도희가 기승위를 좋아합니다
**반동결]사랑꾼****u_ryl 그렇다 도희가 좋아죽는 장르지
**히뿐♡****MOO_HighD 도희언니
**적호(여체를먼저뜨겁게.여체멀티올가)****yoske 아라써어~리튓. 도희도 리틧해주는거 조아라 하는구나 ㅎ
**kyfall****yoske 아 역쉬 도희♥
**enoslug****er_1002 안녕하세요! 도희 오너에요. 부족한 저와 함께 뛰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 하셨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커뮤 경험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우왕좌왕 했었는데 정말 죄송스럽고..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적호(여체를먼저뜨겁게.여체멀티올가)****yoske 우리 이뿐 도희 어떤 음식 좋아해? 내가 맛잇게 만들어줄게 도희는 맛나게 먹음되는거야 ㅎ. 난 조미료는 일절 사용안해. 내손맛으로 맛잇게 만들거던 ㅎ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mininim2

From Twitter

**njoy꿍****yoske ㅋㅋ 도희씨가 섹시해서.:
**폰압당한《 에쁘님****anmak 안녕하세요~! 남자기숙사에 들어오셔서 피자 전도해주신 도희오너ㅓ님 참 감사하게 먹었다고 하늘에서 두이 목소리가 들려오네요 코쓱 두이 오너 에쁘였씁니다~!
**enoslug****ng_meong 도희 오너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적호(여체를먼저뜨겁게.여체멀티올가)****yoske 설쇠느라 마니 바빳나봐. 도희 음식잘해? 난 설음식 내가 다만들어서 차례지냇는데 ㅎ
**enoslug****u_ 안녕하세요~! 커뮤 내에서 인기남 두이..정말 수고 많이 하셨어요! 도희 오너입니다.
**적호(여체를먼저뜨겁게.여체멀티올가)****yoske 도희 설잘 쇳어? 근데 머가? ㅎㅎ
**리****anmak 도희님 커뮤 수고하셨어요~!~!!! 한아오너입니다! 팔로하고갈게요!
**정원 일짱 먕을 사랑하는 왕고추****anmak 안녕하세요 도희 오너님! 저는 안울 오너예요~ 선팔하구 가요!
**2코양일]시미즈****fize01 도희님!! 애감부애서 보고 넘나 예쁘셔서 트윗으로 넘어왔숨당..♡ 사랑해여 서코에서 뵈면 인사드려도될까욤..?
**님도희보고십네 급기야
**므파탈****4_ 으악 사랑해♡ 역시 내사랑 도희
**라희몽 ❗️****te_ 흠 도희바순이 어떰
**미션받는 MOMA****BITCH_____ 그우리는 엔딩보셨자나요 ㅋㅋ 거긴 도희겸ㅁ이거든요..? ㅠ 눈물..이세시는 하겸이고...
**온E2가는⛄혀늬****eMond0123 마자그때죠치ㅎㅎ 그치그치ㅋㅋ그것도희님이 처음트위터해서 따라한ㅋㅋㅋㅋㅋㅋ비번ㅋㅋ아오ㅋㅋ분명히 비번 자주쓰는걸로했거든? 근데 다음날되면 안된대 짜증나게ㅠ 그래서 몇년뒤에 찾아서 계삭함ㅎ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힁퉹****cyj 단근 도희온니 아닌가용~?
**는야 맘모스 짹짹****960917 ****0917_ 도희언니꼬봉 소정이 맘대루
**힁퉹****0917_ ****cyj 최강짱 도희님의 맘대로
**는야 맘모스 짹짹아 3년만 더 빠르게 태어났으면 도희언니한테 반말할수있는데
**힁퉹****soul_JBYgr 언니 나 도희ㅢㅢ!!!!!!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하 진짜 책 냄새 같이 은은하게 생긴 예쁜 언니가 막 어 서점에서 일하고 있으면 누가 안 좋아하죠 세상... 차라리 둘인 게 다행일 정도네요ㅠㅠㅠㅠ 도희가 보면 질투할 거지만서도... 저는 예뻐서 좋다ㅠㅠㅠㅠㅠ
**인스토리 Chpt 2****MOO_HighD 도희언니 뭐해요?? 맛점했어요?? 제가 오늘부터 공부 할거에요.. 시간이 많이 없어져서ㅠㅠㅠㅠ 언니 오늘하루 재밌게 보내세요!!~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유진요즘 '위대한 유산'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는 AoA 찬미의 엄마가 타이니지 멤버인 도희를 조금 닮지 않았나요???
**반동결]사랑꾼****u_ryl 수학여행갈때 인솔교사되면 애들이 막 놀릴듯 조폭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애들 몇명은..좋아하지않을까...도희ㅏ처럼..^^
**는야 맘모스 짹짹****960917 ****0917_ 그거 도희언니 한테만 통하드라 이바온니 똑똑해
**렌엠딩여아바디구하는☆ 엘치코****na_manana 자꾸 내도희를 도진이라 하게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자캐 도희랑 유스케 uu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ㅋ ㅋ ㅋㅋㅋㅋㅋㅈ...저도 이렇게 될줄ㄹ은 꿈에도 몰랐다에요...첨엔 와 딱 연하 스타일이구나 귀엽네ㅎㅎ에서 점점ㅎ........도희 세젤ㄹ귀세젤예입미다...<-<
**ohee`난로 앞 콩재커플 ♡ 추운겨울 따뜻한 멜로 기대해주세요 이번주말도 본방사수💕👍 #이태성#도희#mbc주말드라마#엄마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고픈아스피린****san_S 도...도희가 오른손잡이인줄알았는데 양손잡이여서 놀랐을뿐이야 ?
**일자타이니지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캐스팅, 누구역인가 봤
**반동결]사랑꾼****u_ryl 도희가....저장한 플필을 보며 히히덕거리게해줘.....삶에...“윤기“를 더해조..,,,,
**말슈터****w 힘내..도희..
**뉸썬권레몬은애언니 비율 개쩌는 것 같다 도희언니도 키 치고는 비율 은근 좋은 듯
**는야 맘모스 짹짹****even_2ne ****960917 저거 한단어면 도희언니 짱 좋아해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22 도희를 그려오면 돼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힁퉹****even_2ne 도희귀요미
**힁퉹****even_2ne 주희보다 도희
**힁퉹****even_2ne 귀요미도희
**도희❤****_doyun2606 안녕하세요🙈 공카 도희에요~! 팔로할게욤❤
**는야 맘모스 짹짹****ngml947 ****960917 도희
**는야 맘모스 짹짹도희언니 뭔가 문과처럼 생겼는디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아냐 있었던 일은 있었다고 해줘서 더 좋았어요 숨기는 것보다 말해주는게 도희 딴에는 '아 나를 정말로 좋아해서 하나하나 다 말해주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히뿐♡****MOO_HighD 도희언니 잘자요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세상..... 한나 과거 연인들한테도 질투하는데 받아주는거 너무나 자상하구요...ㅠㅠㅠㅠㅠ 지금은 너밖에 없어 해도 풀릴텐데 그럼 다 덮어주라고 하는거 멋지고 하 진짜 코피 날 뻔... 도희는 앞으로도 질투쟁이일 느낌인데..!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도희같은 애가 질투난ㄴ다고 좋아한다그러는ㄷ데 세상 어느 미련곰팅이가 싫ㅎ다고 그래여ㅠㅠㅠㅠㅠ넙죽 절하면서 아이고 감사합니다해도 모자랄ㄹ판에ㅠㅜㅜㅠㅠ 죤 질투 최고 매달리는거 최고 연하최고 도희ㅣ최고입미다ㅠ...
**( ᐛ 」∠)_ᶠᵘᶜᵏᵒ뭘 꿈도희맏도없다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흐윽ㄱ 도희 질투하는거 진짜 이세상귀여움이 아니락우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자기 예뻐해달란것도 질투난ㄴ단것도 넘좋아서 심장발ㄹ작일어날거같아오... mm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ㅋㅋㅋㅋㅋㅋ 아니어도 도희 그리고 저 는 언어 몰라서 괜찮을거에요...ㅎ 한나이즈뭔들.... 진짜 어떻게 하나하나 다 예뻐요... 도희 욕심내는거 자제시키고 싶은데 하 진짜....
**제현****E0925 도희누나힘내세용~~!!홧팅!!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ㅋ ㅋ ㅋㅋ ㅋㅋㅋ엘로님ㅁ의식의 흐름잌ㅋㅋㅋㅋㅋㅋㅋㅋ헉ㄱ 는 젇ㄴ 도희꿈 꾸면ㄴ 자던채 그대로 쇼크사할ㄹ거같아요; 죤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진짜 떠돌이는 사이인데 도희도 꽤 많이 돌아다녀 세계 각지.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기본적으로 미국의 자기 연구실에 박혀 있는데 떠돌아다니는 사이가 자주 놀러오는 편이고. 블롱은 심심하면 전용기 타고 놀러오고.가끔은 도희가 프랑스 일 있을 때 겸사겸사 가고. 로즈 있는 영국은 뭐 어릴 때부터 미국-영국 종종 왕래했고
**윰****9609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귀라 불러도 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넝담 도희님이라고 부를게여😳
**이바 ╭( ・ㅂ・)و ))****960917 막장보단 쌈장이죠! 도희님: ?
**힁퉹****__2014__ 지금 닉이 방귀라구 방귀라 부르시지 마시구 저는 도희퉤애용😜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사진이라 그런가..오케 그럼 저걸로해야지 근데 도희 어디서 살아?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싸 후기 기다리는 소잉****namtae94 내가 사실 더 단호한데. 막라언니는.도희 닮았어.
**싸 후기 기다리는 소잉****namtae94 어....어!?!?!?!?!? 도희닮았네 진짜!!!!!
**치한 막라****song 쩝...;;;그래도 쏭이 밖에 없구나ㅠ 내 친구들은 한번도 예쁘단 소리 해준적이 없다.. 도희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고 얘기했더니 돌직구가 아주~~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머리색때매 첨에 그렇게 했던거 같다...가물가물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어느쪽이어도 좋을것같은데 아. 뭔가한번은 아서가 피로몰빵이라 깜박하고 소방관 차림으로 도희한테 와있다가 도희적있으면 뚜샤뚜샤하고 여느때처럼 하고있었으면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1938 류하 → 버드나무 아래. 그냥 버들 류 한자를 좋아해서 써봄. 도희 → 복숭아빛 바람. 복숭아 도에 바랄 희. 커뮤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이름만 적어놨다가 캐를 짜서 선이름 후의미가 된 케이스.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음 도희랑 소방관일하던중에 만났으면좋겠다 이땐 옷이라던가 그런것때문에 인식되는데 낯익은 방울소리가 소방관한테서 들린다거나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연지나가는 님덜... 저기 밑에 33000원 세트 어떻게 생각하니 결정장애좀 도와주센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 ****희진 ****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1938 그러면 분명 아서는 도희를 지키는거외엔 프로그램되어있지않았으니까 어떤 행위도 없이 그냥 갖고있겠지 손에 꼭 쥔채로
** 이 레 놀희도시 1030 / 새벽시 0329 / 동화시 0208 / 도희시 1225 낙양시 0708 / 윤별시 1223 / 적우시 0215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태어난게 도희를 위해서인 애니까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어음..그게힘들어요...아서는 머릿속이 도희=세계관의 중심 토니바퀴라고 입력되어있기떄문에
**판중 Kale[카레]****ncommu ㅋㅋ큐ㅠㅠㅠㅠ저도 웨이룽 덕캐 뉴짤 많이 주세요 도희랑 둘이 꽁냥거리는거 보여주세요.. 야광봉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rsergii 한나가 존예에요 진짜.... 세상 다정함 멋짐 다 끌어다 사람으로 만들어 놨나...? 이런 사람이 아이슬란드에서 런던으로 건너와주셔서 도희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갓

도희 엄마 언니 이태성 세상 드라마 새해 한나 커뮤 같다 어떤

From Twitter

**Sl보니하니 끝나고 7시부터 나오는 프로에 도희 나온다는데 ㅋㅋㅋㅋ
**Sl도희만큼 거품 빠르게꺼진애가있을까
**to the 일ㅋㅋ도희를여태언팔안했엇네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헉 도희한테 언니래 미쳤나봐 /심쿵 아니 와 세상 이거 무슨 켐님 배운사람;;;;;
**ㅡkㅔm님 11강이야!****e_Commu ㅋㅋ ㅋㅋㅋㅋㅋㅋㄱ...그래도 반전되면 호칭이...한나가 도희한테 언니라고...도희는 이름불러주고...헉; 심장터짐
**림그렸어요 솜****549 헉ㄱㅌ ㅋ ㅋ ㅌ ㅌ ㅋ ㅋㅋㅋ도희를 ㄴㅓ무 잘ㄹ아셔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ㄴ번 초커해서 ㄷㅔ려올까요??
**ㅡkㅔm님 11강이야!파란머리 율랴-금발 페넬로페/맙소사 금발페넬온니ㅣ최소 요정;; 애쉬블론드 룰러-흑발 줄리앙/흑 단 발 개최고 아이고캡틴;; 금발 라울-흑발 오데트/엘프..흑발엘프..흑발엘프소녀캐.. 죽음 갈색머리 한나-백금발 도희/미칭 이세상미모가아니겠다..도희야..
**느****sp33 이도훈 강쥴리가 아닌 도희쥴리안... 넘 완벽....
**느도희쥴리안 팝니다 막말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cm 한나 도희 한 살 터울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
**쥬****427 움.. 도희찌 빤히 보면서 뭐하냐고 할것가타요......ㅠㅠㅠㅠㅠ 그러니 도희찌가 입어와야죠! 맛있게 야무지게 먹을 자신이 있습니다!!!!
**쥴리****SRUD 그래. 달리자. 도희...의 손목은 꽤 두꺼웠기에... 그의 소맷자락을 움켜쥐곤 달리는 복도를 달린다.
**D8]기이해****SRUD 어? 도희다 또 걸린거야?
**림그렸어요 솜****549 ㅌㅋ ㅋㅌ ㅌㅋ ㅋ ㅋㅋㅋㅋㅋㅌㅋㅋㅋ도희가 할 수 있을까요ㅜㅜㅜㅜㅠㅠㅜㅜ??????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Sbms 도희 걔 세계관상 목숨 위험할 일 많아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뭐라고해야하지 도희의 평탄? 병이나 고칠수없는그런거나 자연사외에 어떤 상황에서도 도희안전지키기위해 프로그램된것처럼 필요한것외엔 일절 없는. 그리고 그건 도희의 소중한 사람인 아랑도 이제 들어갈것같고
**더테일 존좋《くまお》쿠마오****hoe_Rlight 뭔가 아서는 도희의 안전, 무사같은것 행복이 세계가 돌아가는거라고 태어날때부터 입력된것같이 살아올것같다.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rsergii 도희는 비설의 그게 다였고... 영국으로 짐싸들고 건너올 정도면 부자였겠지? 를 시작으로 다시 프로필을 짜주고 있어요. 한국에 있었을 때의 연애사로 인해 도희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 같은... 나중에 로그로 써야죠.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1938 도희는 불만있냐는 표정이고<<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rsergii 자캐를 다른 애라고 뭐 엄청 심도있게 팠겠느냐만 분위기 인장 써본 게 도희가 처음이어서 안 그래도 못하는 외형묘사 파느라 다른 설정에 좀 소홀했던 차에 앤캐가 생겨서 미안하기는 해요ㅠㅠ 조만간 프로필 개정할 것...
**잠~****4_ 도희니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앤캐도 좋고 뭔가... 도희가 마냥 예쁜 성격은 아닌 거 같은데 다 받아주는 앤오님도 너무 좋다는 것이다... 이게 무슨 느낌이냐면 도희 캐릭터에 대해서 더 생각하게 되고 도희가 앤오님이랑 앤캐한테 더 예쁨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는..
**김문라스' 도희, "정유미 도시적, 나는 시골 모질이 느낌"
**쥬****427 움... 왠지 멍뭉이처럼 빤히 보고있을것 같은데.... 도희찌가 잡아먹는건가요..?!!!
**로님은 앤캐가 죠습니다레레랑 낮달이랑 같은 시기에 뛰면서 사실 도희는 애 성격도 발랄하니까 가볍게 뛰고 샘이는 어휴 세상에... 근데 도희 같은 성격도 되게 좋다 얘는 비설도 애정결핍으로 짜야 하나 싶을 정도로 지금 한나한테 좋아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하는데 참...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1938 도희 체중 58
**뮤랑 파판으로 반동결 회륜님****1938 예전ㄴ에 도희 닮았다고 멘ㄴ션했던 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