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57 ALL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시계바늘춤 #GFRIEND
**ocalhost(127.0.0.1)****Taku 저 논리대로라면 저도 여자친구가 있어요! 드디어 솔로탈출법을 알아냈습니다!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소원아.. 우결만은 안된다..!!ㅠ #GFRIEND
**라씌#아는_여아이돌_그룹별_최애 마마무 솔라 라고 하지만 고르기 힘들어오 스피카 지원 이라고 하지만 고르기 힘들어오 여자친구 신비 러블리즈 류수정 에이핑크 보미 아 기억이....😱
**미✨여자친구 너무좋아
**영****won PK여자친구 제치고 태연 인기가요 1위 ㅋㅋ그저 웃는다ㅋㅋㅋㅋSM쓰레기들ㅋㅋㅋ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엄지의 달려라 하니 개인기 #GFRIEND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yeochinJYR

From Twitter

**베 세이시코치님 여자친구분들은 휴게실을 제일 좋아하실거에요.. 힘내요..!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내 사적인 여자친구.본당
**임재****D___Eunha 여자친구 세젤청 어 오늘 인기가요 여자친구 1위못해서 넘 아쉽다 버디로서 그래도 여자친구 이번주에 음악방송1위 할꺼니깐 서운해하지마 우리버디들이 더 많이 투표 할께 여자친구 세젤청 은하야 너무 이뽀 엄지야 너도 이뻐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유주, 예린 개인기 #GFRIEND
**xE여자친구 축하할 소식
**리언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좋다
**xE여자친구는 앞으로 어떤 그룹이 되고싶은지..?

**my Chenㅠ.ㅜ 슬퍼요 우우우 여자친구 죄송해요 ㅠ.ㅜ
**ダ나도 저렇게 쵸콜렛 선물해주는 여자친구있었음좋겠다
**ㅅㅅ****kimm 아뇨...전 여자친구 안좋아해요 ㅋㅋ
**산/ 인천/ 남****aong 여자친구 있답니다 내려주세요
**러****sunse0123 너두 영웅이따라 여자친구 조아하니
**7****MTV 그런 #더쇼 날 #여자친구 엔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예린,엄지,유주 5초 자기PR #GFRIEND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능#아는_여아이돌_그룹별_최애 마마무 휘인 소녀시대 태연 포미닛 현아 여자친구 신비 씨스타 다솜 레드벨벳 아이린 어째 여아이돌을 더 모르냐
**xE여자친구에게 버디들이 붙여준 별명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신비 화이팅!!
**주세계♥1위는 아쉽지만 기적이랑 시달 무대 짱이었다ㅠㅠ 울유주 여치니들ㅠㅠ😍👍💕 #인기가요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엄지 화이팅!!
**코사이드여자친구 MPD 버전 봐야지~
**심당여자친구는 단순 스트리밍이 많았나보네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예린누나 화이팅!!
**첫콘 39구역 4열] 서현****ello0609 여자친구조흠
**xE여자친구 숙소
**rete여자친구·데프콘·빽가·김구라·정샘물, ‘마리텔’ 생방송 출연 오늘 생방은 여치니들봐야겠네....>.<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은하누나 화이팅!!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은하의 음방 7관왕을 몸으로 표현하자면?? #GFRIEND 으나 진짜 졸귘ㅋㅋㅋㅋ 으앜ㅋㅋㅋ 나 여기서 주금.ㅠㅠ
**린 (minnie)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찍고싶은 광고는?? #GFRIEND "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unhaUpdates

From Twitter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소원누나 화이팅!!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유주누나 화이팅!!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흥하자 흥!!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갓자친구!!
**린 (minnie)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유제품 광고 리액션이.. #GFRIEND "
**봄사모****tariro 진짜 세대차인가봐여 저 사람 계정 들어가서 읽어봤는데 무슨 말인지 독해가 안 되는.. 열심히 일하는 불쌍하고 착한 남자+샤넬백보다 마카롱을 더 조아하는 참한 여자친구인데 된장녀 커플이 요즘 20대의 이상적인 모습이란 말인가 아아
**민정여자친구 사랑별 음중 무대 했었구나 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개상큼한데 박력도 있고 ㅠㅠㅠㅠㅠ 옷도 이쁘고... 그놈의 양말이 없어!!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1위를 달려서!
**천의#np 시간을 달려서- 여자친구
**티지음원 여자친구가 왜 지는거지...?
**라운 나라의 우리들오늘 마리텔 생방은 김구라 정샘물 데프콘 빽가 여자친구2명
**치류가 빤히 쳐다보고 있습니다.여자친구랑 밥먹으러 왔당
**의원ㅠㅠㅠㅠㅠㅠ오늘 존나 예쁘고 잘했는데ㅠㅠㅠㅠㅠㅜㅠ 역시 태연이랑 여자친구인건가.....하..ㅠㅠㅠㅠㅠ갠차나 다음주를 노려보자 너무 잘했어ㅠㅠㅠㅠ♥♥♥♥♥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RL_Yerin

From Twitter

**핑크베리❤인기가요 생방봣는데 태연언니가 1위함ㅎㅎ 그전에는 여자친구가 1위몇번햇엇는데 태연언니가나오니까 1위못하네 여자친구♡태연언니 홧팅✊ 그리구 DoubleS301오빠들도 홧팅!✊
**xE여자친구 5초동안 자기 PR
**빛♧위너도....여자친구도....아니고 태연이 1위여서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태연........와.....
**지원❀친구같이 편해서 좋은 여자친구 지영!! ^0^
**xE여자친구 학교3부작
**겜하는 귀여운 레밀리아****ore 죄송합니다 여자친구입니다..
**주월뭐어, 어떻게 살아 왔는지, 중학교 때 엄마한테 들은 가장 모욕적인 이야기는 무엇인지, 좋아하던 선배가 여자친구랑 헤어지게 해 달라고 기도해 본 적은 있는지, 폰카 찍을 때 정면으로 찍는지 각도를 신경 쓰는지 뭐 그런 기타 등등, 뭐 그런 것들이요.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슈의 케이크요정 캉나 : 발렘타인 데이야? 이건라도 머거 냉장고에서 먹던 초콜렛 꺼냄 사촌오빠 : ????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 날이야? 나 : ? 오빠 : 여자친구한테 주고왔는데 억울
**꾸어어어어ㅓ어ㅓ)빈땅☆코아율이 요번 여자친구 신곡 들었구나!!
**una♜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유제품 광고 리액션이.. #GFRIEND
**레리(쉐이드테미)지금 인기가요 보는데 왜 난 포미닛 보다 여자친구 가 더 이쁘냐...ㄱㅋㄱㄱㄱ 소녀 소녀 해서 그런가...
**lswns472****MTV #더쇼 #여자친구 엄지❤
**동결인 듯 아닌 리겔티비에 여자친구 나오길래 춤 따라해보려하다가 내가 나무토막이라는 것만 증명했다
**승(별님유주)섹션티비 여자친구꺼 어서 봐여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루는 참새아가씨^◇^****ego 엄지라는분은 그런존재군요......영상봐도 와아 여자친구다! 하지 아직은 개개인의 푸로필이 입력되어있지않아서ㅠ
**블리^-^****official 여자친구 예뻐요 ♡♡♡♡♡♡
**식이여자친구보고싶다ㅏ정말
**은 율이 버려져있다암 ㅣ친 여자친구 애들 왤케 이뻐 개쎄게 치임
**임재****end_SIN_B 여자친구 세젤예 신비야 백일홍 이 피어난다 홍홍홍 황금비율 리더 소원아 진짜 이쁜거 같아 앙 심장이 쿵했어 타는 냄세 안나 제 심장이 불 타고 있잖아요 이럴줄 알았어 사랑해 버디로서 신비소원
**빠감쟈90% 인피니트 8% 정준영 1% 여자친구 1% EXID 여기에 겹치는 사람 없어요오?
**콘성공기원 떼루****ain_H_bot 근데 오빠 여자친구있지않았어??오빠 얼굴에는 여자친구 있을얼굴인데..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정력왕] 김 철수P여자친구 뮤비 세개가 신학기 여름방학 졸업 순이래서 순서대로 다시보고있는데 진짜 젼나이쁘다 ㅠㅠㅠ
**ERRI****oungi 그런것 같아요0_0 ...... 어제 트윗도는거 보고 식겁했네요;;; 여자친구를 그렇게 평가하고 공공연히 판매처에서 그렇게 얘기도 하고...대단해요-_-
**리띠마마무 - 화사 소녀시대 - 태연 EXID - LE 여자친구 - 신비 유주 프로듀서101 - 세정 F x - 크리스탈 레드벨벳 - 예리 #아는_여아이돌_그룹별_최애
**버디★ 엄지기자드림컴트루를 여자친구가 보여주네
**hㅐ우dk... 하이큐애들 일상모습도 4컷으로라도 풀어줬으면좋겠다...평소에 밥은잘먹고다니는지...남는시간에는 뭐하는지...여자친구는 있는지...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여자친구.찍고싶은 광고는?? #GFRIEND
**지민교]채탱탱****oocoo 힁 여자친구 너무죠아여....우리 예뿌니들...ㅠㅠㅠ❤❤❤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지포도이틈에 다시 홍보 #1245 로 여자친구 써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ㅠㅠㅜ
**벳여우요즘 10대들이 그냥 자기 말 안듣고 마음에 안드는 여자애한테 김치녀란 말을 막 쓴다는 거 듣고도 놀랐는데 된장녀란 말도 자기 여자친구한테 쓸 만큼 아무렇지도 않아진건가 흠 놀랍군
**월가온차트냐 열린음악회냐 여자친구냐 EXID냐 그것이 문제로다.. 잡덕의 최후...
**헤모'스타킹'****niya 러블리즈는 모르겠지만 여자친구는 섹시컨셉 없다고 하기 힘들지 ㅋㅋㅋㅋ 오늘부터 우리는 뮤지에서는 아예 슬립 입고 나오는데 ㅋㅋ
**J=째원특경대에게 초콜릿을 받으신 분들 다음에는 여자친구 남자친구 에게 받으실수 있으실꺼예요... #클로저스 #특경대
**피리스트****280 여자친구 김구라 데프콘 빽가 정샘물
**아 진짜 중요한 뭔가 할 게 있었는데 여자친구 보다가 까먹었어..!!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GFRND6sowon

From Twitter

**헤모'스타킹'여자친구 보고 섹시컨셉 없다고 하는건 좀 과한거 아닐까
**몽****hyun_0901 남자한테 아이봉.....아 여자친구가 주는구나
**긋@감사합니다!!!!****I2 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곡은 StarCrew라는 곡이에요!! 음원은 다온에서 가지고있어서..지금 바로는못드리지만 앞으로 두달안에 공연때했던 개인곡은 모두 업로드되니까 여자친구분한테도 말씀해주시고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왜그래진짜****nging0419 지나갔어?여자친구때 틀었눈디
**aey헉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첨 보는데 약간 신카이마코토 감성인건가
**콘 티켓팅 성공할^^((ㅂㅇㅅ))여자친구 이 라인 좋아.....둘다 너무귀엽궁......♡
**xE여자친구 예린 엄지 개인기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go2002asd1

From Twitter

**erendip여자친구 안무는 볼 수록 뭔가... 좀 신기하다랄까...
**이 ⁽⁽◝( ˙ ꒳ ˙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무대 보니까 느낀건데, 마법소녀들 나오는 애니메이션 오프닝같다. 분위기 다 함.
**리띠여자친구.. 진짜 이쁘다
**잠시 멈췄다가요] 꽃잎꼬리여자친구에 유주말고 마이크쓰는애 롤님 닮았다
**xE여자친구 유주 개인기
**IM SUN MI팀이름 때문에 좀 웃기게 봤는데 여자친구 군무 예술이다. 여자 인피니트 같애.
**™여자친구 유주 기적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RMYSUN_130613

From Twitter

**우스포 이스여자친구 노래 넘 조아서 맨날 듣는다
**틱톡]ALLFAND♡M****hb_brm 위너👨승윤👨 👯현아👯 틴탑👨천지👨 👯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un여자친구 노래는 왜저리 다 똑같아보이지ㅋㅋㅋㅋㅋㅋ
**아해여자친구처럼 아예 바지를 입히니 얼마나 좋아
**름 할게 없다난 정말 여자친구가 이렇게 까지 뜰 줄 몰랐다... 잘되서 다행이다. 옷도 예쁘고 참 예뻐
**콘4구역가는성규야우쭈쭈미친 ㅕ자친구 개좋아
**우스포 이스인기가요 여자친구 무대를 아빠와 함께 시청...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쥬여자친구 울 학교에 온적 있었는데.. 딴건 기억 안나고 예린 커요.. 진짜 큼ㅋㅋㅋㅋㅋㅋ 남다른 골격임
** (underline)여자친구 아청아청
**틱톡]ALLFAND♡M****er_rt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im $ang Nam여자친구가 대세군.?!
**벳여우명품백에 열광하는 여자친구그녀의 부탁을 들어주려 전전긍긍하는 남자친구 나 의 구도 코미디프로그램이나 인터넷주작글에서 너무 많이 써먹어서 이제는 모두 실제로 그런여자에게 당한 것 같은 집단최면에 걸린 듯.
**리띠여자친구 좋아
**럽 ⛅****un0311 여자친구노래짱조아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From Twitter

**obin Hart****2_USE 여자친구는 '사귀는' 거죠. 지금이야 스캔들때문에 어렵지만...뭐.... 여유로운 눈빛
**찮고 싶은 에이엠요새 아이도루노래는 여자친구 노래가 젤 좋쟝...특히 군무짱
**허버 치명멍 노랑 메추리RT 한란♥****xie_KwangU 응! 여자친구 나온댱 /\
**망//^//.,:'*여자친구 무대는 첨 보는데 손을 잡아줄게 하는 애가 젤 낫네
**그린 (반동결)여자친구 의상 진짜 내 취향저격... 딱 청순하니 깔끔하니 제일 예쁨........ 저는 긴머리 청순한 여자에 그냥 죽고 못삼...
**꾸송✨여자친구가 이벤트 준비한걸 하나하나 보면서 행복한 미소 짓는 남자친구 같은 짤
**콘 행보 앙콘우왕 여자친구다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매운고추가 크다****veKyung 여자친구의 정체성과 개성에 방점을 찍어주는 수호신 같은 존재입니다.
**몽♡****ndula_rosa 인가에 여자친구 나옴 오늘도 짱예
**짝반짝****MY06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여자친구다!
**귱아 여자친구분들 겁나 좋아..
**향내가 여자친구를 보겠다고 안보던 인기가요를...
**현예삐우왕 여자친구
**강탈범」블리****llllkys__03 ****111 그뭐지 첨엔 그냥 투애니원만 좋타 그래ㅛ는데 여자친구!!!!!!!!!여자틴구 넘흐좋아!!!!!!!!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GFRND6official

From Twitter

**터패트✊진짜 ㅕㅈㅏ친구가 우리후배였으면 존나좋았을텐데 아니다 우리애들이 쏘쓰뮤직으로가는게나을듯
**틱톡]ALLFAND♡M****er_rt 👨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티파니 강승윤 오세요 김태연이 김다림 껄껄 jkkkadl
**xE소주광고 ? 노리고있는 여자친구
**자친구 GFRIEND오늘은 #여친데이 ! #출발드림팀 부터 #인기가요 #마리텔 까지 하루 종일 #여자친구 와 함께 해요❤️ 인기가요 곧 시작하니까 잠시 후에 만나요😍💞👍 ****D6sowon ****D6yuju
**틱톡]ALLFAND♡M****r_RT_b 위너👨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 👯현아👯가인👯티파니👯 강승윤 오세요 김태연이 기다림 껄껄 jkkkadl
**복치살려죠라아 여자친구 예린 진짜 입덕할것 같나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우는것봐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친구 GFRIEND#여자친구 #GFRIEND #쇼음악중심 무대 준비 중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별 무대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시간을달려서 무대도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From Twitter

**7****MTV 사 #더쇼 랑 #여자친구 별
**이네임이즈쭈꾸YO!****sterV 여자친구? 귀엽게생겼다 듀엣 존나 좋아
**화****ugger1 태연이 문투오질거같은데 난 여자친구해찌만ㅋㅋ
**미****pup 여자친구 운동 3 종 경기. 시간을 넘어서 시간을 달려서 시간을 뛰어서
**럽 ⛅****lWks 나 여자친구랑 트와이스...
**카링새해 소원 및 온갖 소원을 빌때 "여자친구 생기게 해주세요!!"이말만큼 거지같은것도 없다
**addddd사랑사랑해 ****MTV #더쇼 #여자친구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GFRND6official

From Twitter

**내야 덕내?지금나가는데 여자친구나오면 나 운다
**틱톡]ALLFAND♡M****r_RT_b 위너👨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미****pup 응 노래 가사 여자친구 시간을 넘어서
**틱톡]ALLFAND♡M****zb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강탈범」블리****111 마자 솔딕히 여돌관심별로 없었는데 여자친구 보고 갑ㅏ기 확꽂힘...
**라이퍼 백숙****shwoa 오늘부터 내가 여자친구 😄
**루는 참새아가씨^◇^고백합니다 사실 여자친구노래는 듣지만 엄지가 누군지는 모릅니다 여자친구멤버인건....맞지!?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Y_7heart_ILL

From Twitter

**데일리1층구합니다 이준구주간아이도루 여ㅈㅏ친구 TS 다운받눈댜 후 넘나 예쁜 애드류ㅠㅠㅠ언니가 좋아해ㅠㅠㅠㅠㅠㅠ
**지애기오빠 여자친구 있을까...?
**재치마리텔에 여자친구 나온데?
**ITTLE BITTY BABY투표해요 🤗 #1245 여자친구 #멜론
**徳太子그래,오랜만에 여자친구나 만나볼까.아니 잠깐,여자친구 없어...
**영여자친구분들도 우로빠들이 롤모델이라네여😀 뿌듯
**향****o_murder 여자친구들이 훨 많아요~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xE여자친구 원하는 수식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틱톡]ALLFAND♡M****zb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 👯현아👯가인👯티파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허버 치명멍 노랑 메추리RT 한란♥여자친구 치마 길이 좀 늘려주새오
**강탈범」블리아2ㅣㄴ짜나 여자친구넘흐좋아
** 선화****Gr 절레절레 가방이 네 여자친구라 말해도 과언이 아니겠네. 그의 뱃살을 힐끔 바라보며 그 출렁거리는거 언제 빼려고?
**우섹션에 ㅕ자친구 나왕오우ㅜㅜㅜㅜㅠㅠㅠㅠ
**addddd♡ #여자친구 오늘도 화이팅!!!!! ♡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Allfam_hb

From Twitter

**리생일임!!!!@!!!!!!!!!!****a_ 어럿 ..어...그게...언니가 ㄴㅜ구 닮은거같애서 코스사진보다가........... 여자친구 유주닮았엉......
**주니내하나뿐인태양내여자친구 남숙이 ㅋㅋㅋㅋㅋㅋ
**론****pus_Fol 인기가....많았나? 여자친구라면 많았지만요. 여기오기 전엔 무슨생활을 한거에요? 카노푸스가 의도치않은 철벽을 친 적도 있을것 같은데~아하하, 이것도 같이 익숙해져볼까요?
**이 분 오늘 생일!!!****z_kenshi 그쵸,!!!!!!! 여자친구 파세요!!!!!!!!!!!!!!
** 한이****Ryu 네 여자친구가 예쁘다며.. 나한테 그런말을 하지말아, 착각하게 되잖아. 괜히 그애를 미워하게 된다고. 왜 너는 내가 다치는게 싫다고 그래.. " ..하나도 안 예뻐. 아까 걔가 뭐가 예쁘, " 아. 일쳤다.
**름오마이걸 클로저 러블리즈 그대에게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체고라고 생각한다 힐링해
**월3일레인과아이의추억♡섹션 여자친구나오네 채널돌리게하네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19924_48

From Twitter

**주안여자친구요? 아아... 있어요.
** 한이****Ryu 왜 나는 그 말에 이렇게까지 두근거려? 눈물이 날 것 같았다. 너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지도 모르는데. 여자친구라며.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거잖아...
**임재****jyerin 여자친구 세젤귀 예린아 지금 인기가요 본방사수 하고 있는데 여자친구 빨리나와서 공연했으면 좋겠다 보고싶어 유주도 여자친구 사랑해 ♡♡
**ㅎ애들아 티비에서 니네가 좋아하는 여자친구 나옴
**자친구❄소원 [H]오늘은 #여친데이 ! #출발드림팀 부터 #인기가요 #마리텔 까지 하루 종일 #여자친구 와 함께 해요❤️ 인기가요 곧 시작하니까 잠시 후에 만나요😍💞👍
**하유아무리 생각해도 크레용때 태자님이 한말은 진짜..??만 가득하다 여자친구가 있는 그런 연인을 내가 좋아한다 뭐..자신있습니다.. 장난이고 그러면 안돼죠 그런상황을..해본적이 있는데 마음이 아픕니다 여러분은 하지마세요 여자친구가 있는 친구=남자=????
**30#1245 여자친구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From Twitter

**키행복하십쇼시간을달려서 좋다 여자친구 파야겠다
**틱톡]ALLFAND♡M****TTS 👨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 👯러블리즈👯 강승윤 오세요 김태연이 목이 빠지게 기다림 jkkkadl
**다 마사오미바큐라 【나도 여자친구랑 단둘이서 스키야키를 먹으러 갔어요. 혹시 모르세요? 1,500엔 정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키야키 가게】
**드레아 릴리 트러스트****_Schyler_P 흐음. 교수님은 여자친구 없으세요?
**효니 맹날워넷떤곤뎅..퇴근플레이크!그나저나 그 뭐더라....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안무 개쩔더라구요
**ndy Warhol나는 내 주위의 10명 내지 15명으로부터 조언을 구했다. 마침내 한 여자친구가 핵심적인 질문을 했다. "그럼 당신은 무엇을 가장 사랑하나요?" 그래서 나는 돈을 그리기 시작했다.
**틱톡]ALLFAND♡M****ing 위너👨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_ALLUCY

From Twitter

**디여자친구들넘이쁘다...입덕할거같아....
**헐 여자친구도 있넹 여자친구도 투표해야지
**런여자친구있었으면좋겠다야매요리 만드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우진형들이 자꾸 여자친구있냐고 없으면 소개시켜주겠다고 한다. 사진도 보여주는데 뭐 어떡하라고.. 솔직히 대놓고 소개할 순 없는 입장인데 익이를 소개시켜줄땐 뭐라고 해야 하나? 일단은 그냥 친구에요 라고 하겠지
**lrud_gfriend****official 으앙 여자친구 투표하세욤!
**리만슈****opuding 제가보기엔 가입해서 저러는게 그냥 변명같네요 더 사건이 커지는걸 방지하기 위한 그런거요 벌써 저런 언행을 했고 그런 생각을 했다는것에 여자친구분을 대하는 태도나 생각부터 의심도 되고요
**틱톡]ALLFAND♡M****ing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티파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tieut

From Twitter

**양탄자)Jack Prada _Or****ann_Or 으으응? 그런걸 읽는구나. 입가에 장난이 서려있다. 밖에 여자친구라도 있는거야? 후후.
**비(MINI AHN)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도 유행을 타나? 집안에 '덕'의 분위기가 퍼지고 있따. 얼마전부터 동생이 걸그룹 여자친구 입덕하더니 남편님은 피규어 입덕, 엄마는 유승호 입덕 ㅋㅋㅋㅋㅋ 음...이제 나만 남은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틱톡]ALLFAND♡M****OU_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그런 여자친구를 된장녀라고 소개하면서 마카롱 사다주면 존나 좋아한다고 소개했군요 손님들한테.....니 머가리가 바닥까지 댕청하다는건 존나 잘 알겠어요
**틱톡]ALLFAND♡M****OU_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리너굴@전단지/수강신청****827 네 다음에 시간 맞춰서 꼭... 오늘 마리텔 생방 여자친구 나옵니다
**thjjk"****official: 오늘은 #여친데이 ! #출발드림팀 부터 #인기가요 #마리텔 까지 하루 종일 #여자친구 와 함께 해요❤️ 인기가요 곧 시작하니까 잠시 후에 만나요������ "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BTOB_EBUL

From Twitter

**떠기✨****19 나도...ㅎㅎ 여자 노래는 여자친구랑 예전에 받았던 럽응잇ㄷ으 그리고 태연이 다임
**틱톡]ALLFAND♡M****octor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정연👯채영👯다현👯 👨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끔페북에서 남고생들이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를 춤춘걸 봤는데 진짜 각에 맞춰서 너무 잘춰서 감탄했음.
**예린GFRDofficial: #여자친구 #GFRIEND #뮤직뱅크 2번째 1위 트로피❤️ #버디 들 정말 감사합니다. 벌써 활동 3주차라는 게 믿기지 않지만 남은 기간 활동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xE광고 찍는거에 여자친구 나오는거구나..
**탑그런 얘기 들으니 여자친구 더 보고 싶ㄷㅏ... 흐엉...
**탑오늘 엄마가 갑자기 "승현아 혹시 연상의 여자한테 관심있냐? 엄마친구 딸 소개시켜줄까?" 라고 해서 엄마한테 "아니 엄마 여자친구랑 멀쩡히 잘 사귀는 사람한테 무슨 소리에요?"라고 맞받아쳤ㄷㅏ... 아니 대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yujuzzang97

From Twitter

**틱톡]ALLFAND♡M****lk_mprt_b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 👯현아👯가인👯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하Updates 은하수닷컴 160212 뮤직뱅크 재출근 #여자친구 #은하 #eunha #gfriend
**클저 여자애 왜 혼자 응원왔지...누구 여자친구냐...!!!!
**배우ㅋㅋㅋㅋㅋㅋㅋ 지 여자친구 된장녀라 해놓고 갑자기 소홀해졌다 이건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홀해지면 여자친구한테 된장녀라고 해도 되는 부분?
**멀?????? 여자친구 순위상태가
**tonacool게다가 "여자친구에게도 피해가 갈까", "SNS로 자살, 상처받는 일이 많다 들었는데 실제로 이렇게 빠르게" 라고 말하는데... 지금 사태파악을 잘 못하고 있는데 된장녀라고 말한것 보다 조리돌림이 더 무섭다고 남 탓을 하는데... 정신차려...
**xE여자친구 은하 유주 고교졸업 ㅊㅋㅊㅋ 쏘스뮤직 사장님 애들 맛난것좀 사주세요...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From Twitter

**틱톡]ALLFAND♡M****lRT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xE여자친구 지난주 1위 소감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섹션tv.예고.여자친구 곧 나옵니당 #GFRIEND
**채여자친구에게 피해가 갈까봐 헤어지자고 했다는것도 웃기다.. 님 여친에겐 위로가 가지 공격이 안간다고요 정신차려 ****angel
**haytyen(샤이티엔) vid 160214.인기가요.여자친구 인터뷰 Part 2/2 #GFRIEND
**소정딸기오늘 여자친구 1위




여자친구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TOB_636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xel_ler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xel_ler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xel_ler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xel_ler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shaytyen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GL_yerinGF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GL_yerinGF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bot_ash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xel_ler

여자친구 인기가요 시간을 달려서 강승윤 김태연이 유주 껄껄껄 더쇼 오시면 격환 exel_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