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47 ALL

**이름은베슈,게2마스터죠코난입국했겠다....지금쯤 공항이 핫플레이스겠지
**제어 아프리카티비에서 코난 입국 생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코난 입국현장 생방송으로 보고있는데 내가 다 떨리네 ㅋㅋㅋㅋㅋㅋ
**지금 코난 입국 생중계로 보는즁ㅋㅋㅋㅋ신기해 진짴ㅋㅋㅋ얼른 나와랏
**당근코난입국 실트 ㅋㅋ큨ㅍ큐ㅠㅠㅠ 가고싶군요
**아프리카방송 첨ㅋㅋㅋ보는겤ㅋㅋㅋ 코난입국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티켓팅 성공할 공순이아...아이돌 홈마님들 중에 몇분 가셔서 코난 입국사진 찍어주셨으면 좋겠다...고화질로 킵하고 싶어......코난이 한국땅 밟은날,,,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jiyongrl

From Twitter

**코난입국생중계하는 곳 없습니까
**이코난 입국 중계 보는데 ㅋㅋㅋ 같은 비행기 타고온 한국인들 어리둥절행ㅋㅋㅋㅋㅋㅋㅋ
**지코난 입국 중계 보고 있는데 같은 비행이 탄 듯한 승객들 나오면서 어리둥절
**고코난 입국ㄱ하겟다 지금쯤........
**맘마요예원(♦ŐωŐ♦)아프리카에서 코난 입국기다리는거 생중계 해주는데 왜 안나오셔요 ㅜㅜㅠ
**광ㅇ#%^*+코난 입국 생중계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쁘도다
**나안좋나코난입국직찍없낰ㅋㅋㅋㅋ

**CHIKA✨코난 입국 생중계 보는중
**SPN11스포] 스피넬본다 코난입국생방!!!
**하왜 나는 코난 입국 생중계를 보고있는가. ㅋㅋㅋㅋ
**나나잼코난 입국 생중계 보는데 맴이 너무 도키도키. 내한은 늘 신나는 일이얏!
**mine코난입국 생중계라닠ㅋㅋㅋㅋ 귀욥
**래우코난 입국했겠다 환영 플카? 웃기던뎈ㅋㅋㅋㅋㅋㅋ
**리(◍•ᴗ•◍)ㅋㅋㅋㅋ 코난 입국 생중계 보고있는데 사람 많이왔넼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올라나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치코난 입국 생중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이좋아서코난 입국…….. 게이트 나올려면 시간 아직 멀었지만 지금부터 생중계 시청…
**끼헐 오늘 코난 입국해? 미쳤다 미쳤네 진짜 와ㅁ
**루살이아프리카티비에서 코난 입국현장 생방해줌 ㅋㅋㅋ
**쨘✿❀팬싸가고싶어우❀✿코난 입국 생중계도한댘 ㄱ ㅋ
**지코난 입국ㅋㅋㅋㅋㅋㅋㅋ아ㅍㄹㅋ에서 생중계 방송하는 사람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N11스포] 스피넬헐 코난 입국했겠다

**enny끼아아아 코난 입국하는거 스트리밍해주고 계서!!!!!!감사합니다ㅠㅠㅠㅠ
**아프리카티비에서 코난입국생방틀었다 신기해ㅐ
**레코난 입국하는게 너무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
** 콜ㅡㄹ ㅏ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아 코난 입국 생중곅까지햌ㅋㅋㅋㅋㅋㅋㅋ
**흐릭****coras2 네 ㅋㅋㅋ여행다녀오니까 딱 코난 입국이랑 시간이 맞아서 겸사겸사 보러왔어여! 사람 짱 많아요!
**랑으앙 누가 코난 입국 후기 좀 올려주세요...
**드풀 아 싸랑해! 이블 뿌염님코난 입국은 뭐 막 웃긴사람 들만 모인것같다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liwysfyasbysuoi코난 입국 생중계 받는다 너무 편안하고 즐겁다
**ina Jina지금까지 내한한 스타 중 코난 입국 장면이 가장 기대된닼ㅋㅋㅋㅋㅋ 아 듀근듀근
**믄빨리 코난 입국 후기가 올라오면 좋겠다 사진이랑..넘나 궁금
**ㄷ ㅔ호트위터 넘 좋다 누워서 코난입국 생중계로 받아봄
**고 (バゴ)코난 입국 보려고 컴 앞을 못 떠나고 있다ㅋㅋㅋ 게임하려고 했는데ㅋㅋㅋ
**저✿밥 {구울인형이다.)코난 입국한거 실시간 상황 보고싶은데 ㅋ ㅌㅋㅋ
**솜코난 입국할때 한국 과자 초콜릿 뿌리고 싶다ㅋㅋㅋ 발렌타인데이ㅋㅋ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iyongRT Ddoo_exo: RT llento_: 코난 입국보러 공항왔는데 팬클럽분들이 이런걸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 킴정은 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원코난 입국사진 기다리는 게 티켓팅 시간 기다리는거 같다 존나 긴장되고 난리
**마코난 입국하는거 영상 찍어죳음좋겟다
**익코난 입국 생중계 해주는데 없나 너무 기대되는뎈ㅋㅋㅋㅋ
**간지네김기덩쿵덕후인간지네32월 14일은 코난 입국일입니다 이 역사적인 날에 어떻게 발렌타인을 논할 수가 있죠?
**아누나❄️****erQ0326 코난 입국해서요!!!!!!!
**⁽⁽◝( ᐛ )◜⁾⁾ D-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코난 입국 실시간 중계 없나 넘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솜코난 입국하면 실시간으로 노는거 중계 됐음 조켔다 코난이라 겁나 기대돼ㅠㅠ
**ㄴ우와앙 코난 입국해꾸나
**⁽⁽◝( ᐛ )◜⁾⁾ D-16코난입국표정 진짜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
**박살아 오늘 트위터 상주해야지 코난 입국 넘 흥미진진 언제는 상주 안했던 것처럼 얘기하기
**갱코난 입국 언제하지
**같달 OWLADY 더 뺌 ❤코난 입국은 무슨
**광ㅇ#%^*+코난 입국이 얼마 안남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몽 / MIMMONG오 코난 입국까지 얼마 안남았어!
**un8P아 이제 곧 코난 입국하겠구만 ㅋㅋㅋ 기대된다 공항입국 ㅋㅋㅋ
**기코난입국하자마자 존나 놀라고좋아ㅘㄹ듯ㅋㅋㅋㅋㅋㅋ내가여기 대통령해도될고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
**뽀통령쥬세요!]이랴아 코난입국날인걸 깜빡했다ㅋㅋㅋ보러갈껄!
**뎌깅시 히 바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큨 ㅋㅋ 큨ㅋ 큨ㅋ ㅋㅋ ㅋ 큨 큨ㅋ ㅋㅋ 큩 ㅋㅋ 큐큐 큨 ㅋ ㅋㅋ ㅋ ㅋㅋㅋ 코난입국 쎄상에서 젤 개웃긴 이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D-16) 다우아침부터 부러움에 앓아누웠다 이제 코난 입국썰 기다려야지
**여우 [언텔스포계를 팠답니다]코난 입국했나!!!!!!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I링해야하는거: 합작 하고있는거: 코난입국환영 포스터 보면서 낄낄대기, 고양이 개 사진 검색하기, 네일컬러 뭘로 바꿀지 고민하기
** 고개 하나 넘은 쿸언능 공부해야 저녁에 덕질을 하는데 지금 덕질을 하고 있다... 앙대... 저녁먹을 때 까지만 바짝 공부하고 코난 입국 후기읽으면서 밥먹어야지ㅠㅠㅠㅠ 왜 내가 여기 오니깐....ㅠㅠㅠㅠㅠ
**토코난 입국보러 공항왔는데 팬클럽분들이 이런걸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 킴정은 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결 융 (마감3/13)코난 입국할 때 너무 기대되서 기다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빨리 오시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 영접한 조흘****upadk 오예 4시 25분에 코난 입국한데서 서울 일있는김에 왔당ㅋㅋ ㅋㅋ ㅋ 일도 다 끝내서 프리~~~
**ILUS****nasuka0709 학교 신입생 오티겸 코난 입국을 동시에 쓱싹처리하고 내일 하루종일 아플 예정입니다
**랑꼴리코난을 말고 코난 입국장면을 구경가고 싶었다고ㅜㅜ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코난 입국 넘 기대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llax코난 입국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튭 터지겠다
**oles김해공항은 곽건화 출국 인천공항은 코난 입국 ㅋㅋㅋ 오늘 한국 공항들 바쁘다 바빠
**얼드코난 입국 4시반이라던데 어떠켕
**륙다행히 코난 입국 전에 깨어났다 팝콘튀겨야지
**마/왕자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입국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3시간 반 빡세게 책 읽고 코난 입국 탐라를 실시간으로 봐야......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

From Twitter

**해담❁오늘..코난...입국.....ㅠㅁㅠ......
**리코난 입국 대기타러 지금 인천공항 와계신 분 있으신가요 🙋🏻🙋🏻🙋🏻
**나나잼그리고 그로부터 네 시간 뒤, 코난 입국 후기를 보면서 인천 최고라고 울부짖게 되는데...☆




코난입국

코난입국 생중계 중계 아프리카티비에서 기대된다 시간 기대돼 없나 한국 얼마 입국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