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7:14 ALL

**디불#꽃보다청춘 in Africa#박보검#류준열 #고경표#봉블리안재홍#응답하라1988 20160219 본방사수😍🍀❣ ****MMY
**니밥박보검 남자들사이에 껴있는요정같다
**다RT 적어도 박보검은 ㅈ와 같은 길은 가지 않을듯.
**카야지하철이나 전철등 기독교전파하는 사람들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데 교회다니라고 박보검도 다닌다라나뭐라나 박보검이 온다나뭐라나ㅋㅋㅋㅋㅋ 듣고어이없어서ㅋㅋㅋ 아니 종교전파하는데 왜 박보검을 끼워팔아 그럴꺼면 기독교인 연예인 이름 다 외워서 말하지😠
******_sunshine 뿌에에에엥 진심 박보검 존똑ㅠㅠ
**미틴 방금 편의점에 박보검 닮은 사람 왓다감
**라호스어느 정도는 알아야 되고 참...인성 바르고 깨끗한 배우면 바탕이 도화지같아서 그나마 낫고 연기까지 잘하면 엄청 좋아하는데 ex. 박보검 남배우는 그런 사람 찾기가 너무 힘들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beautybbo616

From Twitter

** 검#박보검 인터뷰 예의보검
**hiteChristmas+1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백바마 커플보다 더 뜬금없는 커플링 생겼는데 크리스브라운과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힛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ypic박보검 데이터 삽니다.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뮤직뱅크 KBS아레나 뮤직뱅크 박보검 데이터 삽니다. #뮤뱅 #박보검 #대리직찍 #박보검데이터
**씨****Tl 찾아보니 차이나타운에서 박보검 직장이 엘본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본 넥타이? 색 안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무늬 없어!!! 아닌가 최셰프님은 줄무늬 없던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다 근데 모를만 했다 차이나타운 청불이잖아...
**밋・ミット✨티비 틀어놓고 폰하고있었는데 광고에서 박보검이 폰 좀 그만봐요~ 해서 폰떨굴뻔
**씨박보검 어깨에 적힌 ELBON은 무엇을 의마하는가...... 최셰프님이 바로 엘본 더 테이블 총괄셰프다.... 그럼 박보검과 엘본 또는 최셰프님이 뭔가 연관되어 있는게 있겠지....
**⭐️디박보검 죤...보고싶어 보검아 보검아

**소담✌****mmy_with_us 박보검을 신고합니다!!!! 제 마음을 훔쳐갔기때문이죠!!!!!!!!
**아****m625 박보검을 고소합니다!!!! 제마음에 불을 질렀기 때문이죠!!! feat.유명한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 CAP #꽃보다청춘 예고 #박보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습 발작범 사린박보검으로 대동단결된 친구들...
**습 발작범 사린친구 학과 선배 남자 인터뷰 보다가 A: 아 별로 B,C: 본다 B: 오.. 그래도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데 A,C,나: ???? B: 이정도면 보급형 박보검 아냐? A: 야 어디서 박보검한테 나: 야 미친 그건 아니다 C: 뒤엎 너 죽는다
**미션 보로여기에 올리진 못한 팬아틐ㄱㄱ구ㅜㅜㅜㅜㅜ박보검ㅍㅏ세요... 꾸준
**직박보검♡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밤비야💜 #박보검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3_bogummy

From Twitter

**산앜ㅋㅋㅋ박보검이 누나 눈아 핸드폰좀 그만봐요~하는 광고있는데 엄마가 그거보고 그제품살뻔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박보검 언니랑 동갑이야!!!
**.J KIM첫방송 기대한다🙌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재하더른....??? 류준열 박보검 손 차이봐.........ㄷ개더랏다..
**영하 오너 바람****Utowantme 실은 저 응답하라를 안 봐서 박보검은 얼굴만 알았는데... 차상무님 성격을 먼저 알게돼서...박보검을 볼 때마다 먼저 상무님이 생각날 거예요 오래도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신그분내가 박보검님에게 빠져있는 이유.. 그의 선한마음.. 그의 감사함.. 검소함.. 배려.. #우리들의첫만남설렘 #박보검 ****MMY
**노보드라비 아침부터 박보검사진보고 배실배실 웃는ㄷ...
**리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보거밍💕 구호 한 번 외쳐도 되요? 하나.둘.셋 "감사하다~" 이 세상 모든 것들에 감사한 청춘들이 옵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아프리카

**agnolia#박보검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몹시 기대!
**reVer미****96369 ****R2 박보검이 나보다 3살어리네
**리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신난 보거밍💕쌍문동형아들 😄 물방울모자이크당한 보거밍😲 물방울 너는왜 하필 그자리에!!! 그래도 귀여워~~😆 #박보검 #꽃보다청춘아프리카
**mily박보검 park bogum ♡
**영하 오너 바람****Utowantme 1. 박보검이 잘생겼다...설득력있는 차상무님의 외모... 2. 누나~ 눈아~♡에서 재린이의 느나!!느나♡가 생각났다 결론 : 차상무님의 외모 + 재린이의 애교=...??
**영하 오너 바람<일간 애연> 에 뭔가 기고할 수 있다면 박보검 cf를 볼 때마다 멍해지는 이 심정을 글로 써 투고하고 싶다
**글닉넴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기? 탄보검도 매력 폴폴~ 꽃보다 청춘 박보검 감사하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aaaa07x

From Twitter

**어제 뮤지컬 보러갔는데 옆에 박보검이랑 여진구 앉았다!!!!!!!! 자랑하고 싶어!!!!!!! 자랑할 데가 없어!!!!!!!!!! 잘생겼다!!!!!!!!! 둘 다 잘생겼다!!!!!!!
**블류.люблю류준열 자체를 까더니 존못에ㅂㅅㅅㅊ 김정팔 캐릭터까지 까고 한남ㅆㅊ 이젠 티져에서 박보검과 뽀뽀?하는것도 까인다.노림수라고.노림수;; 까기위해 올리고 우루루 댓글달고. 마음에 상처가 많은 인간들인거 같다. 싫으면 안보면 될거 아니냐고요.
**리아보거밍💕 귀여워!!!귀여워!!!!! 많은시청해주시면 감사하다!! 오오오~오오오~ #박보검 #꽃보다청춘
**트윈지/메인트 확인] 원고중 그 늘나 응답하라 시리즈 1도 안 봤고 보검씨 트위터에서 사진 알티 오는 거나 보는 수준에 별 관심도 없었는데 미친 이 광고는 마성이고 박보검 개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 하는 순간부턴 스킵 버튼의 존재를 잊음...미친...
**수보검****MMY 내배우 박보검 믿고 보는 배우 "박보검" 님이 되시길 바라고, 또 믿습니다
**트윈지/메인트 확인] 원고중 그 늘오마이...노래 들으려구 유툽 들어갔는데 박보검이 나오는 인공눈물? 광고가 나왔다. 원랜 광고 5초 지나면 칼 같이 스킵하는데 보검찡이 스킵 버튼을 가리키면서 '이거 누르지 말구요!' 하는 순간 멈칫하고 그 뒤부턴 존나 홀린 상태로 끝까지 봄...
**ophia Gang아프리카로 신혼여행 간 듯. 류준열 ♥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sky_bogummy

From Twitter

**리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하나.둘.셋~ 아프리카~나미비아~😆 형아한테 이쁨받는 보거밍😍 형아랑 볼뽀뽀~😙 #박보검 #꽃보다청춘
**리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쌍문동 아이들 신나보여 ㅋㅋㅋㅋㅋ 왔다왔다왔다왔다~~ㅋㅋㅋㅋㅋㅋ 꺄호~~~😃 #박보검 #꽃보다청춘
**타이고싶은토끼학원물 하고 싶어하는 박보검 이수혁 서강준이 있는데 드라마 제작자들은 모하는거세요 ㅠㅠㅠㅠㅜ 빨리 뭐라도 만들어봐
**졍박보검인줄
**agnolia얼굴도 목소리도 매력적인 준우♥ #박보검
**재하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다이어리 진짜 쓸거같ㅌ음ㅋㅋㅋㅋㅋㅋㄴㄴㄴ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누나2016년 2월 5일 KBS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sky_bogummy

From Twitter

**메인트윗]오름****aaa_oreum 3.쌍커풀 진한 남자를 욘나리 좋아한다^0^ 배우들도 쌍커풀이 진한 이민호 같은 얼굴을 좋아하고 여자한테도 적용된다 하지만 예외는 있는 법,, 박보검과 유민규는 안 진해도 괜찮아^-&<<니가뭔데
**상병이 예쁘네지금 존나 동방팬인기 오세훈팬인지 박보검팬인지 지나가는 똥갠지 1도 모르겠고 지성이 데뷔해
**라근데 나 진짜 너무 잡덕이다 새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국 파는 뱅탠 덕후라면서 인장은 쿠리수퇄에 요 몇일 프듀 이야기로 탐라를 도배하고 그 밖의 많은 걸그룹 ㅅ1ㄴ비 설횬 등등 알티로도 모잘라 이제는 박보검 덕질....
**궁천둥****_S2 박보검 김예림의 힘! ? 메인트윗 보고 알아쏘. ♡ㅅ♡
**보검파란색 줄무늬 옷이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새로원 엠씨 박보검 입니다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뮤직 큐! #뮤직뱅크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skysea1135

From Twitter

**보검진구랑 #박보검
**보검보검복지부들 ♡ #박보검
**보검어제는 진구랑 뮤직컬 밨어 #박보검 ©Dahaehaha IG
**지연(방탄바라기)****usicBank #뮤직뱅크 #아이린 #박보검 아이린/박보검 넘나이쁜것♥아이린핵이뻐♥♥
**름김?****y 박보검이 다크호스아입니까 혜리가 올지모르지만 과연..
**아진****lala_space 왜 난 박보검 소속사 앞에 빵집 차리는게 내 꿈인걸. 단골손님 박보검과 사장 류아진 로맨스 두근두근 얼마나 머쪄!
**그만놀아]노르페ヽ(´へ` )****w_99 박보검인가 배우는..큰관심이없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할꼴릿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XVIIILXIX

From Twitter

**콘 1열 갈 칼릭스올리기도 창피한 박보검 소방관 합성 얼굴이 넘 흐릿하게 나왔당...8ㅅ8 내 기준 역대급 망작,,,
**남택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다음 주 본방사수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냥 미노광고에서 박보검이 내가 있는데 건너뛰기 누를거냐길래 광고끝까지봄
** 수리 ✨아 냄들아 존나 참치꿈도 안꾸던 내가 박보검 꿈이를 꿨는데
**쓰레기사비무☆아 미친 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 조나 남친포스 개쩐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ンミ#응답하라1988 #Reply1988 #류준열 #RyuJunYeol #박보검 #ParkBoGum #꽃보다청춘 #류혜영 #고경표 #안재홍 웨이보
**1日 (´▽`ʃƪ)♡****lYEOI reply 1988! 응팔 got hella popular so 류준열 and 박보검 rose lolol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88jeongtaek88

From Twitter

**블리' 감사함미당♡ ' #박보검 #꽃보다청춘
**블리'음? 어남택vs어남류가 아니라 어남택♡어남류 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블리'ㄴ...노....네?!!!벗..!!???! 그 와중에 넘나귀여운것♡' #박보검 #꽃보다청춘
**채구래...나 까짓게 휴덕은 무슨....😂😂 트텨만 들어오면 핥핥대는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결론. 박보검은 에브리데이 잘생겼다.
**獸****y_luvu 내가 2n년간 교회를 다녔지만 박보검의 ㅂ도 비슷한 새끼를 본적이 없음
**가비) 귀욤싕박보검입술....앵두익ㅂ술.,,😂😂😂😂
**윤한편 '응답하라 1988' 팬사인회에는 박보검 외에도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최성원, 이민지, 이세영 등이 참석을 확정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harMONIca0616

From Twitter

**쏘바라기 아사데 [2/20 마감]ㅋㅋㄱㅋㅋㄱㄱㅋㄱㅋㅋ 유튜브 광고 스킵할랬는뎈ㄱㅋㅋㄱㄱㅋㅋㄱ 박보검이 자기가 있는데 눈이 돌아가냐면섴ㄱㅋㄱㅋㄱㅋㄱㄱ 스킵버튼쪽으로 손짓하면서 이거 누르지 말라곸ㄱㅋㅋㄱㅋㄱㄱㅋㄱㄱ
**당킹****im2 ****angking ㅗ 나 박보검 닮았다는 소리 들은 사람임 ㅎㅎ
**위야여기방ㅇ류준열 박보검 서로 뽀뽀 마니하자나?!?👀👀
**난당과 더불어신난당시도때도없이 박보검이랑 하루만 사귀어보싶다 박해진이랑 하루만 사귀어보고싶다 얘기했더니 애인이 처음엔 질투하더니 이제 신경도 안쓴다 그치만 내 비밀번호가 조인성인건 계속 삐져있다
**난당과 더불어신난당방하나는 박보검...
**하늘누구지 박보검인가ㅜㅜㅜㅠ
**시님문득 정민이랑 하던 사랑해♥놀이를 추억하며... 박보검 사랑해♥는 150등밖이라 캡쳐안함...키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kdramastar

From Twitter

**ORA****MMY 감사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너무 기대됩니다~ 박보검 화이팅👍
**rimm****9a9a ㅠㅠㅠㅠ저는 좋아하는 영화예여........박보검이 에러긴 하지만 흑흑
**블박보검 정말 막내역할에 최적화된 몸짓 대사 표정 ,,,,,
**만히꽃청춘 아이슬란드 감독판은 별로 보고싶지 않은데 끝나고 나올 다음주 예고때문에 일단보기로. 조금전에 핸폰으로 예고보고 박보검 씹덕미에 야밤에 코피쏟을뻔함. 총각 너무 귀염터지면 곤란해........
**JH고딩때 좋아하던 여자애가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박보검 닮았네. 코가 존똑.
**.J KIM본방재방사수😎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류정열 #꽃보다청춘
**딧불_RYU#류준열 #박보검 #꽃청춘 니들 아프리카가서 연애질하다왔니?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calix_gummy

From Twitter

**.J KIM뾰루퉁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류정열 #꽃보다청춘
**lymetothesky160212 야속한 날씨..야속한 우산 ㅠㅠ 두장 더. 끗 #박보검 #뮤직뱅크 #출근길 #보거미
**연 LTE⊿****23 박보검은요
**.J KIM신난보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J KIM애긔애긔😍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류정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J KIM천진난만 😀 #박보검 #류준열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lymetothesky160212 우선 한장 보거미 #박보검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BOOGUMMY

From Twitter

**.J KIM꽃보다 청춘 in 아프리카 comeing soon 📹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parkhyunyong instargram
** 삼 겹 살 ❣160212 뮤직뱅크_셀카 #박보검 ****MMY 오빠 너무 이쁜것ㅠㅅㅠ💕
**위아원!엑소사랑하자♥솔직히오연서님같은분이우리애들좋아하는거너무좋다ㅎㅎㅎ에리들중에박보검님이랑오연서님이젤예쁠듯♥사랑해여보검님오연서님♥♥
**수나랑 뮤직뱅크 갈사람,,,, 박보검 보러....
**eautybbo****MMY 160212 뮤직뱅크 출근길 들어가기 직전까지 인사해주는 ㅠ0ㅠb 그냥 단지 인사일 뿐인데 분위기까지 쩔어! 쩔어! 사랑둥이 천사 ~♥ #박보검 #ParkBogum #보검 #bogummy
**eautybbo****MMY 160212 뮤직뱅크 출근길 걸어가는 옆모습도 머시써... 도대체 안멋있었던 적이 있나 싶은.. ㅠ0ㅠ 오늘도 길에 눕고 싶은 심정! #박보검 #ParkBogum #보검 #bogummy
**마키치수지 박보검 크리스탈 순으로 씨에프 나오네 다 예쁘다 아이고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mykkurugi

From Twitter

**아쏘미똥벌레박보검 광고 미쳣냨ㅋㅋㅋ 존잘
**박보검 씨엪때문에 나 죽었다고 전해라
**나가던 라임티비 켰는데 박보검 나와서 심장 멎을뻔
**도박보검이 미는 택정환인가
**anny****MMY 보검아~~바지를 잘 입어야되~~ㅠㅠㅠㅠ아버지가 보고있잖아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솔 마데카솔'-'♡박보검,, 솔직히 존잘인뎃 연예인은 진짜... 실제로 아는거 아니면 짐작이 1도 되지않아,,
**징징음 마시따 감사함미당 💕.....기절 #꽃보다청춘_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BOOGUMMY

From Twitter

**회탈 박보검이 속한 종파가 좀 독특하다지만 대부분의 교회에서 젊은층 여초가 심각해서 그냥 멀쩡하게만 생겨도 인기가 장난이 아니던데. 저런 사람이 나타나면ㅋ
**이류꽃ㅊㅊ 너무 감사해요...#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사랑해요
** CAP 160212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박보검 막냉이 신나쪙ㅠㅠ
**회탈박보검 교회 오빠라던데 그 안의 여성들에게 어떤 존재일지 감히 상상도 못하겠다..
**칩헐 꽃청춘 박보검 겁나 새까매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 택아.. 택이 어딨니
**로왜 항상 올리고나서 수정할게 보이는지^^...... 새로 보내기엔 너무 그래서 여기다 다시 붙여서..흐흑... #박보검 #뮤직뱅크
**수보검****MMY 보검이보러 뮤뱅 출근길 가야징 아마 말쯤 금욜되겟네 전 교대일하는데 1년치 교대근무가 다 나와 있거든요ㅎ어쨋든 오늘도 즐겁게, 긍정적이였을거라 생각드네요 내배우 박보검 믿고 보는 배우 "박보검" 님이 되시길 바라고, 또 믿습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BOOGUMMY

From Twitter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rurununa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taesmyung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1a66855006674e2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aaaa07x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onelove_bogum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BOGUMMYCAP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tab_Tl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93bin0930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Seon143Seon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angel_bangoul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angel_bangoul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_sulitude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qwsa0529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aria_bogum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아프리카 꽃보다 뮤직뱅크 감사하다 꽃청춘 예고 청춘 응답하라1988 Magnolia_9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