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7:18 ALL

**디불#꽃보다청춘 in Africa#박보검#류준열 #고경표#봉블리안재홍#응답하라1988 20160219 본방사수😍🍀❣ ****MMY
**와케✽아 고경표 너무 좋아ㅋㅋㅋㄱㄱㅋㄱㅋ
**일한다고경표
**회원이랑 리리****IMM_ 세리 막 싫은데? 싫은데? 그 고경표 표정처럼 존나 얄밉게 볼 듯 ㅜ ㅜ 하 누가 봐도 연인처럼 보이면 좋겠다 봄 님 정연주 나오는 드라마 알아요? 네이버 드라마 . . . 저 그거 보다가 울었어요 존나 ㅠ ㅠ ㅠ ㅠ 봄이 생각
**윤규고경표, "'감자별' 새드엔딩이었다..여진구 시한부 선고"
**angGo160213 두타 팬싸 무슨 영화 시사회 같은 것,,, #고경표 #kokyungpyo
**.J KIM첫방송 기대한다🙌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newstown1

From Twitter

**동해♡경표야애낀다☆고경표는 누나의 자랑이어라ㅠㅠㅠ 아침부터 누나 술한잔 하는데 나 생각보다 잘찍었네ㅎㅎㅎ
**일라여러분 고경표 파세요ㅠㅠㅠㅠㅠ 씹덕미로 덕사해도 책임 못져요...
**angGo160213 고경표 두타 팬싸인회 하트요정.... 인데 동그라미 같다.... #고경표 #고경표 #고경표
**angGo160213 고경표 두타 팬싸인회 얼굴 막 써도 잘생김 ;;;; #고경표
**angGo160213 고경표 두타 팬싸인회 일일이 한 명씩 셀카 찍어주는 다정보스님 ㅜㅅㅜ #고경표 #두타
**이토군 좋아해요사실 고경표씨랑 류주녈씨가 나이가 더 많은데 응8에서 류혜영씨께 누나. 누나. 보라누나. 누나. 뷰르는 거 보면 너무나 씹덕터지는 것이다
**쉬하지만 나는 배우 고경표와 류혜영을 응원합니다. 정색

**지고시퍼 빅부리 걸~~햐아~****ymous_9801 밤새 탈~~출하는 목소리가 머릿속을 돌았고 식은땀이 났다 창문이라는 창문은 보는 내내 뛰어내리려다 잡히는 고경표가 떠올랐고 이런게 트라우마구나 하는 걸 느꼈다 난 일주일 내내 꿈속에서 탈출하는 꿈을 꿨다
**지고시퍼 빅부리 걸~~햐아~무서운이야기2였나? 고경표가 출연한 탈출은 내 영원한 지뢰이다^^ 보는 내내 코렐라인을 보는듯한 느낌이 들었고 조잡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어떤 조잡함이었냐면 감독자체가 바라는 방향으로의 조잡함,계획된 어떤 것 나는 영화를 본 날 악몽을 꿨다
** 쥬금헐 티븨에서 고경표가 칼로 쑤컹쑤컹 막 찔린드ㅏㅏㅏ
**주응팔볼땐 노생각이엇는대 ㅋㅋ 고경표넘예버...
**대****SH37 오...고경표씨 나오는건 알았ㄴㄴ데 박보검씨 나오는건 몰랐어요....모르고 잇다가 보니까 반갑고 그러네욬ㅋㅋㅋ
**빵 : 필교씨❤️****traw0324 네! 고경표하고 나왔어요!!
**구역1열가는 세젤구ㅣ****ie357 고경푱~내 사랑 고경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newstown1

From Twitter

**막콘8구역] 밤비꽃❀****rk2000 이거쌤사진이야 고경표사진이야?
** 검#박보검 #꽃보다청춘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머리가 동글동글하다ㅠㅠㅠ 귀여운것ㅠㅠㅠ
**치 (๑•﹏•)고경표 첫팬싸라던데.. 셀카 다 찍어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싶다
**초고경표 너무 역겹다
**angGo160213 고경표 두타 팬싸 잘생겨서 할 말x #고경표 #두타
**angGo160213 동대문 두타 팬싸인회 하트,,, 니은,,, #고경표 #두타
**angGo160213 동대문 두타 팬싸인회 다정보스 ㅜㅜㅜㅜ #고경표 #두타

**어캣고경표진짜 부담스럽게잘생겼네
**표덕160213 엽사찍어달랬더니 저혼자요?!이러더니 포즈취하더니 바로찍어줌 ㅋㅋㅋㅋㅋㅋ 먄 경표야 귀여운건 경표하나로 족함ㅎㅎ 😋😋 #두타팬사인회 #고경표 #경표
**눈 ( •̀ᄇ• ́)ﻭ✧그리고 거기서 고경표 봤다 사진도 찍긴 했는데 난 찍덕 못할듯 엽사만 ㄴㅏ옴
**등등160213 정상적인 #고경표 프리뷰 2
**등등160213 오늘 내 기대치를 채워준 #고경표 프리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UND AND COLOR160213 #두타팬싸 #고경표 씹덕이 터져버리는 것 ㅠㅠ🙆❤️
**OUND AND COLOR160213 #두타팬싸 #고경표 악수 좀 해주세요🙏 졸귀탱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ClearShot1022

From Twitter

**OUND AND COLOR160213 #두타팬싸 #고경표 넘나 다정보스신 것
**두타갓어야해....내가본체빠인지 아닌지 헷갈릴땐 일단 가는거..... 두타...... 고경표.......... 잘생깃네..
**OUND AND COLOR160213 #두타팬싸 #고경표 여기도 하트발사
**insilT-T우연히 온 두타~~응팔1988선우 고경표 팬사인회한다구~~ 100명에 들어가서 기다리는중~~^^ 친절한 첫인상~~다리아프지만 기다려서 싸인 받고 가야징~~^^* 선우~~멋지당^^
**주퍼스트****pmk321 고경표같은사람이 오빠지 잘생겼따... 예고편보는데 넘나 잘생긴것...
**njoy my Life****p79 그때도 참 괜찮은 배우다 했는데..고경표랑. 응팔에 둘이 나온다고 해서 놀랐었는데...음...가슴으로 사람을 이해하고 연기하는 배우가 되어주기를.
**njoy my Life****p79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고경표의 비열한 연기도 좋았는데...그 뭐지? 부엌 신에서 박보검을 막 때리는 고경표를 박보검이 쳐다볼때의 그 눈빛. 니가 지금 나를 폭력으로 억압하지만 난 정신적으로 너에게 절대 지지 않아. 그런 눈빛이었는데..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indra922

From Twitter

**구역1열가는 세젤구ㅣ****_choi 남자이....지.....존잘에다가 착하고 서울대생임...고경표랑 리얼 똑같........근데...내가...내손이!!!!!!!!!!!!!!!
**보검좋은 아침- 아니 ㅋ good afternoon! hv a nice weekend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앓| 꽃청춘 in 아프리카 | 주녈의 20대의 청춘 보여서 찡했던..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사진 저장 시 알티 또는 마음 부탁드립니다
**오로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고경표는 이때도 벌써 얼굴 탄 것 봨ㅋㅋㅋ
**오로오꽃청춘 아프리카편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남택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예고! 다음 주 본방사수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ンミ#응답하라1988 #Reply1988 #류준열 #RyuJunYeol #박보검 #ParkBoGum #꽃보다청춘 #류혜영 #고경표 #안재홍 웨이보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mallbasun

From Twitter

**윤녜》****omito 고경표는 앞머리때매 붙은거였자나 이런ㄴ쉬부롤~!
**또미토****ino0 보라+고경표=윤녜
**윤한편 '응답하라 1988' 팬사인회에는 박보검 외에도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최성원, 이민지, 이세영 등이 참석을 확정했다.
**.J KIM애긔애긔😍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류정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쉬는 라임근데 이 부분 안재홍배운지 고경표배운지 들을 수록 헷갈린다. 처음엔 안배우? 했다가 뒤에는 또 고배우 같고.. 귀야 트여라!!!
**구역1열가는 세젤구ㅣ****30 아니야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쌤이랑 영원히 함께할거임 뭐래 진짜 고경표랑 똑같이 생김...살찌기 전 고경표..
**이류꽃ㅊㅊ 너무 감사해요...#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사랑해요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rose_mary_leave

From Twitter

**치 (๑•﹏•)선보라 조공은 고경표랑 류혜영언냐가 인스타로 인증해준게 넘 부럽..ㅠㅠㅠㅠㅠㅠㅠㅠ
**순이? 고경표 팬싸인회?이거 어떻게 갈수잇지 가고싶다 가고싶다고오오옥
**파앗?????? 다음주 꽃청춘 아프리카라길래 올, 하고 있었는데 멤버가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이동휘....?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
**소****m625 2월 11일 구매 선착순 160명 한정으로 고경표배우님이랑 우리 박배우님이랑 두분 오셔서 셀피 타임 한대요ㅠㅠ셀피 날짜가 20일..ㅠㅠ
**지 비남/Binam아씨 고경표 연기 의심한거 취소 ㅋㅋㅋㅋ
**지 비남/Binam고경표 저땐 딱히 연기는...? 이러던 차에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잘생겼다😇
**자 손을 잡고싶은Ben고경표 감자별에서 식됐는데 지금은 모르겠넹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ariel_yevely

From Twitter

**매력차승원이 멋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진리지만 그것 말곤 별로. 이솜 연기도 어색했고, 고경표는 존나 싫어서 싫었고..
**진고경표놀라는표정에 이상한 자막넣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고경표 원숭이랑 비교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영상 어디서찾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고경표 목소리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니도니도니형 언제와요.... 나진짜 좋아하는 예능인 탑3안에 드는형인데......... 이와중에 유재석 진행 진짜 짱잘한다ㄷㄷㄷㄷㄷ
**진은광아..... 분량이 짠내난다..................... 고경표 군대 막 제대한거같다................... 정용화도 분량 안슺이다............................ .
**매력고경표 나오는건 존나 짜증나는데.. 나오는지 몰랐음.. 어쩔 수 없지..
**진무도 고경표 패션보면 너무 슬퍼.......... 형광형광한 옷에 페도라.........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Anna_Zu

From Twitter

**포는봄이다****sunii 난 2012년 시트콤 스탠바이에서 이친구한테 반해서 지금껏 팬이에요ㅎ 그당시에 고경표, 임시완, 글구 내가 좋아하는 가수 김연우도 나왔었죠ㅎ 근데 오로지 이친구 정소민이 보이더라구요ㅎ^^
**호박보검과고경표는 부산에서 팬싸하네
**sther#박보검 #고경표 팬사인회♥
**깨여라****huShoong ****1606 고경표한테 싸인받지말구와 구냥 ㅅ
**깨여라****huShoong 고경표한테 욕해줘
**규배고경표 "크리스탈 카메오, '감자별' 촬영 중 가장 기뻤...
**답하라1988감독판DVD#응답하라1988 #Bluray 2016.02.05~2016.02.29 선입금 시작 #고경표 #류준열 #류혜영 #박보검 #이동휘 #혜리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reply1988dvd

From Twitter

**윤희박보검 고경표 팬사인회 티켓 파시는분 연락주세요♡
**유팬사인회에는 덕선 역을 맡았던 혜리부터 '어남류'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최성원, 류혜영, 이민지, 이세영 등이 참석할 예정으로 스케줄을 조율 중이다.
**등이여덩생****y_ 웅... 고경표 존ㄴㄴㄴㄴ나 잘생기지안앗니..?
**새미로****mbogum 내말이요ㅜㅜㅠ고경표님은 괜찮은뎁ㅁ.............배우님과 셀피 미쳤다구요~!!
**! ٩(๑′∀ ‵๑)۶****m_rmrm 고경표 나온 시트콤 >.'!
**미❣****o 🙋🏻 저 고경표때매 1988 안 보려고 했었어요 하핫 ! 진짜 으으.....
**미❣****o 진짜 고경표는 sns가 망친 거 같아요ㅠㅠㅠㅠ 아 진짜 싫은...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YunSung_Lee

From Twitter

**미❣****o 아 고경표 약간 여혐 있는 거 같지 않아요????
**름****11 응응 보검이랑 고경표랑 팬싸한대!
** 냐스아까부터 앞자리 사람 익숙한 얼굴이다 했더니 고경표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
**비밍굴맘✌ 훈블리v✌헐 우리집 근처 음식점이 고경표님 어무니가 하는 가게라는데 지긍ㅁ 고경표님 서빙중이라는데 ㅂㄷㅂㄷ
**hyra진짜 보고싶은데. 이초희와 고경표. 그 영화. 인디 짱
**won yoon jeong아 몰라..슈발ㅠㅠ저들은 계속 저렇게 살겠지ㅠㅠ꽃보다 청춘이나 기다려야겠다ㅠㅠ꽃청춘 왜 다담주ㅠㅠ이번주에 하지ㅠㅠ너무 기다려짐ㅠㅠ솔직히 류준녈 박보검 케미도 너무 기대됨ㅋㅋㅋㅋㅋ그 고경표 안재홍 류준녈 셋이 푸켓에서 끌려가는것도ㅋㅋㅋㅋ존기대💗
**oyce고경표, 하석진, 박재범, 박시후씨...등 ㅠㅠ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hler_cool

From Twitter

**콘 티켓팅 성공 온슈나 고경표도 안조아합니다.
**아린ㅋㅋㅋㅋㅋㅋㅋㅌ고경표 현실남매 그거 우리 엄마아빠임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자꾸 깐족거려서 엄마 짜증나는데 엄마가 아 진짜 이러면 아빠가 아 진쫘~~~~ 이로다가 엄마 진짜루 화나서 야!! 하는데 아빠가 야~~ 야 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ゝ。∂)*✲゚세라냥****ys_BomS2 ****HSFantasy 아낰ㅋㄲㅋㄲㄱ고경푴ㅋㄲㅋㅋㅋㅋ
**오빠****100 4rt 몇년전에 살안쪄쓸때 신보라 지금은 고경표 눈빼고ㅋㅋㅋㅋㅋㅋㅋ
**osemaryleaves****10_ 스탠바이 찍으면서 많이 친해졌나봐여 그..재작년?이었나 병문안 갔던 임샨도 멋있고 병문안 와줘서 고맙다고 감동받은 고경표님도 넘나 좋고요ㅠㅠ
**osemaryleaves둘다 표정이 귀여워서 그런가 왜캐 만화캐릭터들같앸ㅋㅋㅋ #임시완 #고경표
** 걔 뒤의 엔찌!명량에 박보검이랑 고경표 나어ㅏㅆ다고 해서 봤는데 고경표는 두번을 다시봐도 못찾겠슴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dramastar

From Twitter

** 검#박보검 #고경표 #팬미팅 박보검팬미팅 고경표배우님 토크 중
******IIllIIlIlIl 아니 언니 최고기분나쁨 이래서 뭐가 나쁜지 물어보려했는데 고경표짤때문에 너무 웃다가 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IllIIlIlIl 온세상이 고경표가 된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키✨박소담 라붐 김유정 피에스타 이예지 변요한 류준열 박보검 이현우 신세경 엄홍식 이동휘 고경표 안재홍 라미란 최민식 레오나르도 다카프리오 데인 드한
** 크래띵가띵가 놀고 싶다엣지 약간 응팔 고경표 달앗당
**s_snow] 은설어, 고경표 무도도 나왔었네
**티-파시스트형 roadcat작년에 한 무도큰잔치에서 출연자들 운세 보는데 2015년에 길태미로 분한 박혁권이 상대적으로 좋은 운세이고, 꿀떡도 잘 먹은 데 반해, 응팔에서 성선우 연기해서 중박 이상은 친 고경표는 운세 꼴찌였., 액땜 효과인가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allfor_ryu

From Twitter

**ana Kim응팔이 보고싶고 꽃청춘이 기다려진다.. 9일을 어떻게 기다려ㅠㅠ #응답하라1988 #기다림에지친1인 #꽃보다청춘나미비아 #박보검 #혜리 #류준열 #이동휘 #고경표 ****MMY **** #사랑해
**성정착민쥐박2차이나타운 봤는디 응팔 피디가 왜 고경표랑 택이를 캐스팅했는지 알거 같음. 택이 캐스팅은 정말 잘된거 같고... 족구왕 보니 정봉이도 왜 캐스팅했는지 알거 같음. 정팔이가 의문.. ㅋㅋㅋ
**콘갈 꽃길****ongin114 고경표가 저중에 젤 잘됨 나 ㄹ 저때 쟤 누군지도 몰라씀
**10일~18일-동유럽)✿다몽✿****2_ 16년운세꼴등 고경표나옴이해불가ㅋㅋㄱㅋ
**이차이나타운에 고경표 너무 섹시해 시이발ㅋㅋㅋㅁㅋㅋㅋㅌㅌㅋㅋㅌ아 디지디ㅔㅅ다 디져버릴듷
**용고경표 안그래도 재수없는데 영화에서 더 재수엊ㅅ다
**사중****aejooon 류승룡까진 그러려니 했고 장동건까진 음? 했지만 고경표는.. 너무 했어요...ㅠㅠ 연기력도 중요하겠지만 주인공들 원작파괴가 넘 심하고 막..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걸 개봉할 때까지 기다려야할까 싶습니다ㅠㅠ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wlstlf0788

From Twitter

**이코츄와 차이나타운 고경표..겁나 멋있다
**주닌자 고덱실씨지비에서 차이나타운보는데 응팔보는줄.. 고경표 박보검나옴
**을이불헉 차이나타운에 석현이..엄청 말 잘한다잉 고경표도나오네!!!! 석현이 넘나 내스퇄인데!!!미틴 요리하는 남자
**중콘] 강 라 온 (๑˃̵ᴗ˂̵)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경표.....
**고미의 쏼고경표는 너무나 나 연기해요 포스...
** 꿈은 케라시스****atte 고경표씨닮아쪙...욕아님...예쁘다는거야😘😘
**리(빨간눈)민경이 가끔 최시원고경표 섞어 놓은 듯한 하관 라인이.....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From Twitter

**이****elyJenny 왜 하필 고경표냐 ㅋ
**수지고경표다
**ㅇㅏ배경화면 바꿨다ㅎㅎㅎ 이쁘다❤ #선보라 #선우 #보라 #고경표 #류혜영
**주퍼스트****izza 그와중에 고경표 혼자만 굴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보검이 빼고 티비에 응8 애들 좀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 특히 류준열이랑 그 탁재훈 닮음 애 고경표는 그냥 꺼져라 .
**마메(๑´ㅂ`๑)****_____mame 9. 구오빠 고경표 지코 디오
**선우 정말 너무너무 속깊고 멋진 캐릭터다 ㅠㅠㅠㅠㅠㅠ 고경표 연기도 한몫함 88년도엔 딱 18살의 어린 선우를 타임워프하고는 철들고 멋지게 자란 성인 선우를 넘나 잘 표현한 것.. ㅠㅠㅠㅠㅠㅠㅠ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From Twitter

**지로의 의지가 충만해졌다.고경표ㄱㅋㅋㅋㄱㄲ
**ㅇㅅㅇ• CHOKY그리고 선우에겐 죄가 없지만.... 고경표는 매우 좋아하지 않습니다. 알아서 피해쥬세요..
**eanchloeffy내가 고경표를 좋아하게 될 줄이야..
**준열은 사랑입니다 류뷰썬크림ㅋㅋㅋㅋㅋㅋ바르다가 찍은거 졸귀ㅠㅠ #류준열 #안재홍 #혜리 #이민지 #최성원 #고경표 정봉스타그램
**나단먼가 코가 고경표닮은것갗음
**ish#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촬영하고 돌아온 날 ♥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본방사수 ^^ #tvN 2월19일 21:45
**낭안내상,김재원,이천희,지성,도상우,윤시윤,고경표,손현주,박선웅,도경수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From Twitter

**아명량에 고경표분도 깨알출연하셨ㄴ넴*☆* 고경표분이랑 한작품여러개해서 안친할래야 안친할수 없겠네...*☆*
** 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썬크림바르는 쌍문동 칭구들 #류준열 #안재홍 #혜리 #이민지 #최성원 #고경표
**밀리아100****enn_moonn 불페너들ㅋㅋㅋㅋ 맨날 ryu준열보다 본인이 낫다고 정신승리하고... 류준열vs고경표 외모싸움붙여놓고 류준열이 낫다고 하면 돌아오는 반응은 "준열이 불펜하니? 응답하라 잘 보고 있어요" 뭐 이런식으로 놀더라구요...
** 휴 트 중종****40o8 이트친님을 보면 그 여진구하구 고경표나온 지구별인가 ? 계속 생각나요 아 감자별이구나 대화 마니 해본거 가톤데 아직 확씰하게 치내지지 못한고 같아요 멘션 자주해요 우리 알겠쬽? 오래봅씨다~~♥~♥~♥
**ane Doe****1226 그때는 고경표만 보였는데ㅋㅋ 대사 한마디 없던..
**블리☆ 볼탱☆안사람☆동지와 명량에 고경표도 나왔었어???
**ㅔ로명량에 고경표도 나왔었구나.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imETC_

From Twitter

**등등****act328 선우 안오는데.........ㅎ...저 구덕질에서도 컾빠때문에 스트레스 존나 받았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늙어서 오기로 버틸 힘이 없어요....ㅠㅠㅠ....선보라형들 아름답게 고경표 류혜영으로 갈아타시길...ㅠㅠㅠ
**등등솔직히 고경표 웃기고 잘생겨서 좋은데 혱이랑 자꾸 엮여서 입덕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치 (๑•﹏•)고경표가 선보라 조공 인증해준거 감동이다ㅠㅠ
**바테인오늘 풀린 사진들인데 고경표 개부럽다
**어다니는 gear응팔 끝났나? 잊고 있었는데 여기 나오는 고경표? 얘 너무 징징이 닮음
**오로오****pis 저거 고경표도 입음... #후죠깨부신다
**오로오꽃청춘 아프리카 3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 ㅋㅋㅋ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imETC_

From Twitter

**남택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청춘
**ee Lime아니 왜 고경표랑 보검이랑 계속 같이 나오지??? 벌써 세편짼데?-_-
**치 (๑•﹏•)꽃청춘 재밋겟다 고경표 전나 기대됨
**ヨミ(키요미)#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 기대된다.본방사수
**등등고경표미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또라이아냨ㅋㅋㅋㅋ
**튜♡아 진심 응답 끝났으니까 고경표라고 불러줘!!!!선우라고 하지말라고!!!! 방에있다가흠칫함
**버고경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핑크 나시 누가 입혔냨ㅋㅋㅋㅋㅋ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From Twitter

**RIC앜ㅋㅋㅋㅋ고경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 라임우와~ 감독/각본 류덕환에 MAN-고경표, 류덕환 ㅠㅠ 좋은 영상이다ㅠㅠ 영상에서 풋풋~달달한 향기가ㅠㅠ




고경표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opuIa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opuIa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opuIa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opuIa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opuIa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kopuIa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sound_n_color

고경표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안재홍 아프리카 꽃보다 청춘 두타 두타팬싸 응팔 aaaa07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