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1. 15:19 ALL

**una-kim김연아는 3Lz-3T점프를 첫랜딩 한 대회는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소피아컵이였습니다.이때 앞점프였던 3F-3T에서 실수를 범해서 즉흥적으로 넣게되었습니다
**고먹는알눈만 좀 가느다라면 김연아랑 존똑인 ㅋㅋㅋ 난 저런 사막여우상 너무.... 너무 이쁨 채고야 ㅠㅠ 화장을 해도 이쁘고 안해도 이쁘고 내 미의 기준에선 제일 이쁜.ㅋㅋㅋ
**의 베스트염소 단스리엘 드리수운김연아였어..? 대충격
**박이 마음닌자 헤이요김연아랰ㅋㅋㅋㅋ
**남서발이 커 보여서 남자인가 했는데 김연아였구나
**생허사그복가한명이김연아란얘기잇던데
**IM SUN WHA올챔6주년, 올챔2주년 축하합니다.그리고 미안합니다..#2YearSochiScandal #LongLiveTheQueen #QueenYuna #김연아 #YunaKim #NeverForget2014Sochi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99fun_net

From Twitter

**aestro****al0920 #김연아 #YunaKim 그녀를 기억합니다.
**una-kim김연아는 트리플 5종점프를 구사할수 있습니다
**티지지금에서야 하는 말이지만 김연아와 자신을 같은 선에 놨던 그건 정말...그거 레포트로 진짜 냈을까
**비나그날의 김연아를 기억합니다 #2YearSochiScandal #YunaKim , my lord #QueenYuna
** 죠 *저거 김연아 아님??나 자 광고 봤었ㅅ어
**기의 미국주부****__joo 넘을수 없는 사차원의 벽?? 뭐 그런건데 넘대단한존재라고 해야하나..김연아같은..ㅎㅎ
**모네_쓸 포토북 주새오김연아 맥심 화보 찍었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VEXIDSLHHJ♥****diver 김연아님?
**una-kim김연아의 국제대회 첫메달은 트라글라브 트로피입니다 이메달은 한국피겨사상 국제대회첫메달입니다
**리뼈스트레스 받으면 김연아의 죽음의 무도 봄
**EON김동률.스윗소로우.유희열.김연우.김광진.소녀시대.마마무. 엄기준.차지연.이석준.조정은.류정한.신영숙. 김종구.이진희.양준모.전미도.이상현. 애절눈물쭈글애잔찌질힐링 극 좋아해요! 소소하게 홈베이킹/맛집탐방/피카츄/김연아❤️/미중년/성우+인형 휴덕중/
**atthew park김연아는 걍 사진만 찍어두 그게 화보가 되는구나,,,,,,
**샨홍#2yearSochiScandle #YunaQueen #yunakim #김연아 잊지않겠습니다
**로김연아...ㅏ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loveqyn

From Twitter

**una-kim2006월드주니어 갈라쇼에서 선보였던 One Day I'll Fly Away곡의 안무는 김연아선수가 직접한것입니다
**이린****zun 2년전 올림픽에서 김연아를 생각하면 심판 편파 판정과 여러가지 감정에 아직도 영상을 볼때마다 눈물이 나요 ㅠㅠ
**빈구준회 저거 김연아 따라한거 아니냨ㅋㅋㅋㅋ
**소연****iz 김연아 노래 잘 부름
**혁재2월21일=2014년 오늘 김연아 소치 겨울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준우승 219.11점 판정논란 "내 경기력에는 100점 만점에 120점 주고싶다"-체력적, 심리적 한계 이겨내고 만족스러운 경기 펼쳤다며 밝힌 소감
**una-kim김연아의 주니어데뷔곡은 스노우스톤입니다 이곡은 2003-2004/2004-2005 시즌때 썻습니다
**luestocking그리고 내가 이거 확신하는데 분명 쌍커풀없으면 김연아 안경돼지면 성시경 닮았다는 그 급으로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연아 닮은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농담아니고 실제 뉴스도 있었음. 의심되면 검색해보세욬ㅋㅋ
**꿍****iz 김연아도 노래 잘하니까 김연아 일수도있을듯
**영****iz 어디서 복면가왕에 김연아나온다고 스포하던 사람있던데 진짜인지모르겠넹....
**유여행 가려고 배탔는데 친구가 안경 닦아준다고 가져가서 다리 하나 부러트림 눈이 너무 안 좋아서 한쪽 부여잡고 계속 쓰고 다녔는데 강에 얼음 얼어서 나능 김연아닷!하고 올라갔다가 넘어짐 거기에 낚시 하려고 뚫어놓은 구멍에 안경 빠져서 3박 4일동안
**spoir20110507 연아 아이스쇼 이때 카메라가 망가져서 많이 못찍었었는데 그 몇장을 연갤에 올리고 뒤에 인사하는건 다 못봤었는데 이렇게 이쁜 연아가 있었음!! #김연아 하드에 잠들어있는게 한두장이 아니라서;;
**유이 아무런 기반도 없는 땅에서 혼자서 말도 안되는 업적을 이룬 SF작가를 대표성이 없다고 SF 팬덤에 대한 모욕이 아니라고? 그러면 김연아가 모욕당해도 한국 피겨팬덤들은 암말안하고 닥치고 있어야겠네. 솔직히 이분도 한국피겨계 대표는 아니잖음 걍쩔뿐
**하지****_Yoru_ 한국 아이돌과 피겨역사에 남을 레전드랑 비교는 좀 ㅎㅎㅎ 남자들은 설현편드는애들이 좀 있는데 여자들은 김연아가 압도적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loveqyn

From Twitter

**풋ISU 앱에 오늘 사대륙대회 선수평가 코너가 있는데... 거기 김나현선수 사진이... 그분이시다. #김연아
**정리중국 피겨 유망주 리지준, "중국의 김연아가 되겠다"
**하****hanayo_ 안 좋아해. 그게 왜 중요해? 모델이 연아잖아요. 손님, 이건 김연아예요!!!
**전에있겠다나는 순수하게 김연아 맥심커피 화보를 보고싶어서 김연아 맥심 화보를 쳤을 뿐이고 중간중간에 이상하게 섞인게 보일 뿐이고
**가을(๑ơ ₃ ơ)하루만 못 생기고싶다 매일 김연아 얼굴이면 얼마나 행복할까 레드벨벳 웬디도 좋음 뭔가 그런 얼굴상이 좋아
**아를 지지하는어쩌면 평생 마냥 웃으며 소치를 추억할 순 없겠지만 그래도 너무 슬퍼만 하지 않고 연느 마지막 컴피 프로그램들 두고 두고 돌려보려고 해요. 시간이 많이 흐른 뒤에도 꼭 2014년의 오늘을 기억해 주세요. 너무나 아름다웠던 그날의 김연아를!
**플레잊지않았습니다 #2YearSochiScandal #Sochi2014 #김연아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albina_fs

From Twitter

**늘그네[FGO❌空の境界]시간 빠르네....#2YearSochiScandal #Sochi2014 #김연아 #YUNAKIM #QUEENYUNA #QueenYuna
**아를 지지하는'밴쿠버 올림픽 챔피언'이나 '소치 올림픽 은메달리스트'로 기억되기보다는, 시간이 흘러도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나라는 선수가 있었다는 것’이 남아있기를 바란다. #2YearSochiScandal #김연아
**람소리아니 이제 알았네 마오 소치 프리 점수랑 김연아 선수 소치 프리 점수랑 근 2-3점 차이 밖에 안 났다니..
**YLVIA다시 한 번 더 올리는 캘리그라피, 갱 더 널부럭러님께 부탁드림❤️ #김연아 #yunakim #queenontheice #skater #QUEENYUNA
**민정#2YearSochiScandal 소치스캔들 2주년 #YUNAKIM #QUEENYUNA 영원한 투타임올챔김연아❤❤❤❤
**주****erys_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이모부는 나 어렷을때 김연아보면 맨날내생각난다고하심...ㅎ근데솔직이 이건개에반듯
**님예... 저거 그제 나온 김연아 잇츠스킨 새 광고입니다.... ㅠ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cholscc

From Twitter

**ew / Cheng Xuan나 아까 리튓한 발 주인공이 김연아라몈ㅋㅋㅋㅋㅋ 원글 올린 사람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댘ㅋㅋㅋㅋ엌ㅋㅋㅋㅋ
**데호돌이와 꿈돌이가 바통터치하는 사이에 한국에선 김연아, 일본에선 아사다마오가 태어나서 피겨스케이팅의 화제를 몰고왔따. ****nalistR
**이스랑 결혼한 소얀님(=코리)김연아 복면가왕 나왓으면 좋겟다 연느님
**커미션@모노꾸준히말하는거지만 김연아랑결혼하고싶음
**친척 언니가 너랑 김연아랑 같은 년연생이지? 하고 물었을때 나는 나도모르게 김연아님이라고 불렀다. 근데 연아님은 연아님이시잖아!!! 연아님이시라고!!!!
**orazun김연아, 화이트 골드 새 사진 #3 #김연아
**아픽스#김연아 #YunaKim #金姸兒 #キムヨナ #QueenYuna #figureskating #OlympicChampion #0905 #YunaTime #1일1연아 커피는 뭐다?!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gershwin0905

From Twitter

**플레****_Arbiter 아 그니까요 ㅠㅠㅠㅠ 내가 김연아를 보든 피겨를 보든 신경좀 끄지 ㅠㅠㅠㅜ
**차원소녀내일은 대망의 소치올림픽이 2년째 되는날... 금메달 돌려줘 나쁜놈드라.... #2YearSochiScandal #김연아 #YunaKim #Kimyuna #Sochi2014
**녀작가 설정이겠지만 차수현은 이쯤이면 멘탈로 김연아급일것.
**이미즘김연아 왤케싸납게생겻지
**사님 살려주세요../몽쉘헐.. 김연아...
**..이게 커피 광고 화보라니?! 이게 커피 광고 화보라니?! ☕😱😍 #김연아 #맥심화이트골드
**arVin김연아는 진짜 구미호처럼 생겼네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JYJustus

From Twitter

**빠요 링구9시 5분! 9월 5일은 백선우시 차선우시 권윤경시 정보영시 김연아시
**YLVIA봄의 여신 #김연아 #queenyuna #yunakim #화이트골드 #맥심커피 출처: #maximwhitegold
**민아 김연아 진짜 너무 예쁘다
**ㅣ안🌴JYJ 박해진 김연아 기성용 🌻불편하시면 블언블 해주세요
**찌 S2 P0oㅇ○ºO광고모델이 왜 중요하냐면 하시모토칸나가 너의 장기를 원해!! 김연아가 너의 각막을 원해!!라고하면 망설임없이 줄 수 있기때문이다
**auricio Martinez👑Queen Yuna👑#good#itsskin#yuna#yunakim#연아#김연아#잇츠스킨#pianoskating#gorgeous#pretty#white#queen#연느#yunawasrobbed#sochis…
**una-kim김연아는 3F-3T/3F-2T/3Lz-3T/3Lz-2T/3Lz-2T-2Lo/3S-2T/2A-3T/2A-2T-2Lo 컴비네이션점프를 구사할수 있습니다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JYJustus

From Twitter

**팔로 또또김연아 이 프로그램의 이 부분 최고로 좋다..이미 여러사람들이 반한장면이겠지만 이제 음악만 들어도 김연아 안무가 생각날 정도로 돌려봄.
**정리'중국의 김연아' 리지준, "김연아 언니처럼 되고 싶어요"
**님저거 잇츠스킨 김연아 광고... 연느님 발...
**unaa_cnblue김연아 맥심커피 CF
**나ㅋㅋㅋㅋㅋㅋㅋㅋ앟 김연아 맞구나 이뻐..///
**애리김연아 맥심 화보 3
**풋한때 피겨요정 김연아라는 수식어가 많았..지만... 대만은 이제 대만정령 대만의 요정 에이미린이 있다... ㅋㅋㅋ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loveqyn

From Twitter

**LoveQYN김연아, 화이트골드 새 화보5 #김연아 #yunakim
**차원소녀여러분ㄴ 우리연아의 이쁨을 봐주세요 사랑해요!!!! 김연아!!!!!!!!!!
**I HYE SUK****qyn 우아하고 어여쁜 김연아!
**지연느가 광고에서 미스트 하나 눈감고 미소 지으며 솨아아아ㅏㄱ 한번만 뿌려주셔도 당장 잇츠스킨 달려가서 김연아 미스트 주세요 할텐데 ㅜㅜ
**eminist, Margaery리 내가 이 구역의 김연아 얼빠입니다. 아 연아야 사랑해. 나랑 결혼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아하아.. 김연아랑 결혼하고 싶다..
**조은 삶이었다... #김연아 #YunaKim #QueenYuna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seungnyangi

From Twitter

** 발할라로 떠난 승냥이의 온기가 남아있다 #김연아 #YunaKim #Queenyuna
**anamaria****do_KR 근데 이 짤에서 다리 누구죠. 설마 김연아랑 박지성은 아니겠지
**풋이거 액자로만들어서 집에 둬야해. RT ****qyn: 김연아, 화이트골드 새 화보3 #김연아 #yunakim
**ll that[생강이바보]떡밥 풍년!! #김연아 #맥심화이트골드
**래지향형 H.M[국민의당]제이에스티나 화보인데, 김연아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이 정말 잘나타난거 같음. ㅎㄷㄷㄷ
**lbina헐 너무너무 아름다우시다. #김연아 #YunaKIM
**바테인****ldjajsl 손나은 박초롱 김연아 김태희 있으니까 됐음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seungnyangi

From Twitter

**엔오 _eNO김연아 진짜 예쁘다
**스타ATM 펠타마츠의 의지가가득차따저거 김연아씨 발이랩니다.. 갓연아..
**온****_ssi 좋아 이렇게 된거 퀸연아를 영업하겠습니다 상황악화ㅏ 이츠스킨 김연아 움짤이라는 제보가 들어왔어요 제가 감히 그것도 모르고 그저 분위기 움짤인줄 알고...ㅎㅏ..... 발 예쁜 연아퀸 팝시다 조녜.... 그리고 여러분 사랑해요 살려ㅈ
**뒤량✩김연아...? 내가 아는 그???
**정리중국 언론 "리쯔쥔, 김연아 이을 새 피겨 여신"
**김연아선수 팬들이 유럽이고 북미고 막 쫓아다니는 거 대단하다 싶었는데 야구팬들은 스캠까지 찾아가는구나ㄷㄷㄷ그나마 가까운 오키나와라서 비용은 덜 들겠다. 덕질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
**ull오랜만에 김연아 언니 보구 싶어서 유투브 틀었는데 무슨 여신님이... 후광 은퇴해서 아쉽다...주륵... 내가 유일하게 챙겨봤는데...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yjshim06

From Twitter

**든건꿈에서 김연아 손잡음.. 손등키스했어
**ethnumber9****langenfeld ****ou 노오력과 증응응응신력을 강조하니.. 싸이 보면서 김연아 보면서 참.. 넌 왜그러냐 할때 군대 2번 다녀오고 군대 2번 갔다오고 40 다 되어서 돈 많이 벌거나 25먹고 은퇴하라구요? 가 답이라는 생각이..
** 주 †큭. 사실 나는 제2494933994의 김연아다
**낭김연아 선수는 죽을 때까지 좋아해야지....방탄처럼...
**원이가 책 보면서 먹은 사과69. 무적의 피겨요정 짱예 얘기를 하겠다 짱예는 이른바 잡덕이었는데 웬만한 스포츠 국가대표 경기는 빠짐없이 다 챙겨봤었다 특히 김연아를 매우 좋아했는데 어느정도였냐면 연느의 밴쿠버 쇼트&프리 프로그램 동작을 외우고 있었다 삼선 신고 교실에서




김연아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seungnyangi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loveqyn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na_aeri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na_aeri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na_aeri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Yunaa_cnblue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Yunaa_cnblue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JYJziani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theJ_Effect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YunaPics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sorazun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sorazun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sorazun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kimminjung1846

김연아 CAS제소 제소하라 화이트골드 맥심 소치 잇츠스킨 복면가왕 피겨 유영 활약상 Yuna_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