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2. 10:28 ALL

**수로진짜사나이때 설민호 분대장이 택시 드리벌 막공을 와주었다.ㅎㅎㅎ
**병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4 처음으로 뵙게습니다 반가워요 친해하게 진해봐요 차오루누나 조심해서 갔다오세요
**작페이지그래서 진짜사나이 폐지는 언제?
**a seung hoon진짜사나이 여군 특집4 바로 육군훈런소 안가네
**병추유인나 목소리 진짜 예쁘다. 얼굴보다 목소리가 더 예쁘네. #유인나 #진짜사나이
**최근에 워낙 시헤남들을 만날 일이 없는데... 설에 만난 사촌오빠1은 직업군인인데 여군을 받지 말아야 한다, 쓸데없다고 하고 2도 동조했던 듯. 진짜사나이에 감정이입을 하는 대상들을 오랜만에ㅜ만나 봄.
**두전효성 진짜사나이 나왔구나..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newstown1

From Twitter

**ia♡차라리 진짜사나이 여군 그거 일반인을 섭외해..몸매관리 하느라 진짜 힘없어보이는 걸그룹ㄱ말고 내가 한대치면 부러질것같애.. 안쓰럽다고.. 내가 지원할거
**펑코진짜사나이 사건터졌다 ㅋㅋㅋㅋㄱㅋㅋ《향년 한평생 -平生 살아 누린 나이라는 뜻으로 죽은 사람의 나이를 말함 》
**ndless a.k.a N-JS모에화 안 시키면 푸른거탑, 진짜사나이 꼴 나라는건가?? 그걸 까는 사람들은 그걸 원하는건가?
**스읽어주는 택시기사진짜사나이 촬영오면 현역들 고생한다고 까는데 애초에 국방부가 원하는 프로그램이고요?
**크랩 크흡...ㅠㅠㅠㅠ 저는 군성애자 ?! 라서 다른 예능 안 봐도 진짜사나이를 챙겨보면서 트윗하거든요...
**en Viceral 켄제임스"TWICE on AIR 2016.02.21 SUN 04:50PM MBC '일밤 - 진짜사나이' - 다현 #TWICE #트와이스 "
**크랩진짜사나이에 걸그룹 애들 가서 하나씩 유행어 만들거나 터뜨려서 오니까 이번 여군 특집엔 걸그룹이 반이네... 끔찍하다.

**젤미소 진짜사나이 입대하러 부대로 갈때 다른 여군특집 멤버들은 다 매니저랑? 차타고 가는데 차오루 혼자 기차타고 가던데.. 마음이 좀 안됬었....
**닌 SunTime오늘 솔직히 진짜사나이보면서 그 교육기간 근처에서 후반기 받은 동기들만 낄낄거리면서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기없는애들 뭔지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HYUN, KIM.진짜사나이. 트와이스 다현. 하아..
**재연 ㅋㅋ 진짜사나이
**덕궁근데 진짜사나이 나가면 창현이는 정말 잘할 것 같긴 해 ㅠㅠ 멘탈이 강하니까 ㅠㅠ 뭐든 열심히해서 예쁨받을 것 ㅠㅠ 밥도 누구보다 맛있게 먹을 것 ㅠㅠ
**라임 저거 아마 성종오빠가 좋아서 간거같은데요?진짜사나이도 슈퍼스타 되겠다고 갔으니까요!!성종오빠 요즘에 예능에서 뜰려고 되게 열심히 하던데..비행기 못뜬게 울림때문은 아니쟈나요...강제로 보내서 간거라는 증거도 없고..
**hang soo아이 참...진짜사나이 봐야겠네. 다현이가 나오고 차오루도 나온다아 아이 신난다.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Secrettimemk

From Twitter

**다n마리진짜사나이2 자막떄문에 말이 많은데 군데가는거면 뭐 죽은거나 다름없지 않나 <
**희바보 진짜사나이!!
**WICE_나연 [ H ]TWICE on AIR 2016.02.21 SUN 04:50PM MBC '일밤 - 진짜사나이' - 다현 #TWICE #트와이스
**콰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진짜사나이찍냐구
**헉막라오빠들 진짜사나이 아니야.....
**예빈 저도 진사가 뭐지.....하고 생각 해보니 아! 진짜사나이...
**현푸95라인 오빠들..진짜사나이..안됩니다!!!

**석✦ฺ안돼...오빠 진짜사나이 노노해...
**헌터정말 너무합니다. 진짜 사나이 편집장 나오세요...정말 아무잘못 없는 사람을 제멋대로 죽이네요? #트와이스 #다현 #twice #진짜사나이
**이 #사각지대진사가 순간 뭔가 했더니 ㅋㅋㅋ 진짜사나이 말하는건가?ㅅ
**무지그럼 이제 정말ㅂㅂ잉 뱅기뜨기전에 진짜사나이가 다 다운받아저서 너무 기뻐욧 하핳
**시멜로우 (MARSHMALLOW)진짜사나이에서 공개된 #다현 과거사진 #DAHYUN #TWICE #ダヒョン
**ofu!∞ JYPETWICE-UPDATE TWICE on AIR 2016.02.21 SUN 04:50PM MBC '일밤 - 진짜사나이' - 다현 #TWICE #트와이스
**도 아키라말짱한사람 고인만드는 진짜사나이.jpg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shaytyen

From Twitter

**뚱이정글가지 말고 차라리 진짜사나이 어때요 울림...응?
**lex방년 여자의 스무 살 안팎의 꽃다운나이 라고하네요. 단어자체도 별로 맘에안드는데 향년으로 잘못쓰기까지 하셨네 MBC진짜사나이
**lex진짜사나이 향년아니라 방년이라 썼어야
** 카 코 ❤️#진짜사나이 #전효성 열심히 하고 있는 언니를 보아서 감동해버렸습니다( ; ; )
** 하오늘부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인가
**요정 쁘롱오늘...진짜사나이에서 나나랑 조세호 나오는데 조세호가 나나보고 "여자들이 너 너무 이쁜척한다고 싫어해"라는 투로 이야기함...아닌데 겁나 좋은데?!싫다는 년 누구야???
**인혜린♥애프터스쿨 in Heaven다음주에 진짜사나이에서 나나누나에게 위기가 온다는데... 걱정된다 ㅠㅠ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980528_net

From Twitter




진짜사나이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secretkpopsnaps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wikitree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KimSooro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sc2flathead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TheKukminDaily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DaftPunk_Kor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jadine_viceral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twice_ddahyun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TWICE_NYN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holictzuyu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dahyuntwcy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lupe_gfc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

진짜사나이 전효성 다현 트와이스 차오루 여군특집 나나 치킨 여군특집4 여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