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34 ALL

**김쥐이 한 마디 때문에 박시연 이대로 추락하나..
**초미친 이해인 박시연 투샷 진짜 비주얼 쇼크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와 대박
**매기어제 플듀보고 느낀건데 박시연 투표 안해얮
**티플 그니까 보면서 나는 와 박시연은 어린애가 공사도 구분할줄아네 함서 한번 더 치임ㅋㅋㅋㅋ 울어도 거기서우는건 아니짘ㅋㅋㅋㅋ
**대여신 한혜리가 하드캐리한 무대였는데 왜 박시연이 1등햇는지 모르겟다 돋보이는거도 아니었고
**팅 팬은 많음 싸벅도 박시연플카들고 출연하고ㅋㅋ 욕심있고 자기주관있는건 뭐 괜찮은데 아직 어려서 그른가 드러내는데서 자제가 잘 안되는듯
**드 그건자기문제라 혼자이겨내야되는거고 이해인메보넣고 나머지전부 서브로 넣어서 돌렸어야되는데 망함ㅋㅋㅋㅋ 박시연 팬이 많은가 왜 1등했는지도 웃김ㅋㅋㅋ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lbuu_04

From Twitter

**팅 김태하 박시연 거기서거기지않남..? 저번에 망하지만 않았어도 걍 이해인 본인이 한다했을거같은데 자신감이 떨어져서ㅠㅠ
**연나영 언니랑♡ #프로듀스101 #PRODUCE101 #박시연 #임나영
**연오늘 부터 우리는~ #프로듀스101 #PRODUCE101 #박시연
**enny Kwun오늘부터 박시연 투표 안하고 김주나 해야징
**라라 박시연 오늘 사이코패스같이나와서 망함 ㅅㄱ
**LEDIS_BabyGirls고작해봐야 이해인과 박시연은 사회생활의 경험도, 인간으로서 아직 경험이 부족하여 성숙해져야 하는 위치인 20대초, 10대 중반이라는 어린 소녀라는것이다
**orea6174프로듀스101 전소미, 박시연을 응원합니다

**LEDIS_BabyGirls그리고 모든 스토리는 다 들어봐야 알지 않을까. 잘해야된다는 부담감에 눈물이 나는 이해인이나 레슨시간에 트레이너들에게 도움이 되는 코멘트를 더 듣고 싶은 박시연이나 어찌보면 둘 다 이해가 가는 상황아닌가
**디갓✨#박시연 #시연아 #사당행 ❣ ㅠㅠㅠ꽃길만 걷자
**❇새벽부터 ㅅ어떤 박시연이 날 울리지
**디갓✨박시연 화이팅
**이스크림좋은 것만 보고 듣는게 불가능하다는거 알고 있지만 너를 응원하는 소리들도, 좋은 소리들도 많다는 것만 알아줘. #박시연 #시연아사랑해
**인보컬유연정이해인 우니까 옆에서 고해성사하는 박시연 "언니 제가 잘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으면 안되는데 웃기다
**OUN박ㅅㅣ연 쟤 진짜별로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arkyj0520

From Twitter

**녠녜박시연 프로같아.
**나없이 사나마나박시연 vs 이해인 논쟁이 핫하군
**❣박시연 정채연처럼 생기고싶다
**덕계그냥 쥐도 새도 모르게 인기 쌓고 있는 애들이나 최후의 승리자가 되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ㅜ.ㅜ역시 명불허전 악마의 편집의 대가들 #유연정 #박시연 화이팅!
**기원식으널보셈전ㄴ죨라리답없능얼빠니까요...박시연쵝오..
**내 취향은 한혜리보단 박시연
**세봉이 소매자락❤이번주는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강경원 강예빈 + 한혜리 강시라 이해인 김태하

**기원식으널보셈유연정이랑박시연어ㅐㄹ케욕먹어..개맴찢..둘다개조아하는데..ㅜㅜ...난솔ㄹ직히유연정맘도이해가눈데...박시연도솔ㄹ직히그나이대애들이면그렇게생각할만한애들많지않냐..?나도수엊시간에 ? 우는애들별로안조아하고..그렇고....
**휴트)디엠창이 안 뜨는 샘플 주결경 한혜리 김도연 전소미 정은우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부탁해.... 애잔
**jk나만의 프로듀스101 카미11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정채연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김소희 이해인 이수현 김민경or박시연
**=^・ェ・^=)박시연 개별루 왜 인기 많은지 진심 모르겠움
**쨘は 楽しい~~~~~ 박시연도 봐 걔는 동갑이야,,,,ㅠ
**년의아가부박시연 웃는거선녀같다
**누야 결혼하자 김소혜, 박시연, 응씨카이 좋아합니다! 혹시 맞팔 가능하신가요?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jungshyeon

From Twitter

**구름☁우리시연이 부디 꽃길만 걸었으면.... 🌱🌷🌸🌹🍀🍁🌺🌻🌼 ♥♥♥박시연♥♥♥ 🌱🌷🌸🌹🍀🍁🌺🌻🌼
**꼬기박시연 망태기에서 뺌
**밀아 트청 돌리고 박시연 빠는 게정으로 바굴가 ㅠ
**잉박시연은 참 취향아니다
**0이해인 94 박시연 00 이라는 것에 충격 받았다... 이해인 나보다 어려???????? 박시연 주민 앞자리 4야???????? 박시연이 조카랑 동갑이야...
**김태하가 살을 좀 뺐는지 몰라도 꽤 이쁜게 좀 더 빼면 많이 더 예쁠듯. 지금도 물론 예쁨. 음색과 창법에서 스타쉽냄새가 많이 남. 한혜리는 매우 취향이 아니고 박시연도 그런듯ㅋㅋㅋ 음색이 내 취향이 아닌것임. 그뿐
**오프로듀스 보고 욕 안한 날이 없지만 애들은 너무 이쁘다 전소미 김도연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데뷔길만 걷고! 2명 솔직히 아직 못정함 박소연 박시연 임나영 이해인 중에 헷갈리긴 한데 2명 고르기란 참 어려워여..ㅜ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saymyname_17

From Twitter

**지 시연이 풀네임 박시연언니거든?
**이즈박시연 댕이쁨;;;;
**원덧쿠임나영 강경원 김민경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청하 한혜리 김세정 전소미
**젤라박시연 이해인 편집은 저따구로 해놓고 시연이가 미안하다 그랬다매? 둘이 관계성 존좋이구요..해인이가 궁디팡팡도 해줬다는데 ㄴ 편집..ㅗ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프듀 중계할땐 박시연 이야길 더 했는데 끝나고 보니 혜리 진 만 남았네
**자살금지]감상나라사이보그 박시연^^b
**댕박시연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Sojak_Holly

From Twitter

**까치 ⎝( ͡° ͜ʖ ͡° )⎠헐ㄹ 박시연님이 나랑 동갑ㄴ이야? ㅁㅊ
**구୧(๑•̀ᗝ•́)૭아 나 박시연 욕심부린것도 좋고 똑부러지게 자기 의견말한것도 너무너무 좋아 우리연 어디가서 절대 안밀리지ㅠㅠ
**캉ㅋㅋㅋ박시연 왜 욕먹냐 ㅋㅋㅋㅋㅋ 존나 공감갓는데 ㅋㅋㅋㅋㅋㅋ 질질짜는거 너무 나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박시연 나보다 어림..
**무데도 안가는 랑새유연정 박시연 진짜 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 사스가 엠넷 니들 원하는대로 애들 이미지 떨어졌네요! 다음엔 또 누굴가지고 그러려나!
** want you지금 재방보고 있는데 박시연 왜 욕먹었던 거야...? 이해 1도 안 가네. 나는 무슨 애들 울고 있는 중에 트레이너한테 그 말 한 줄;; 인터뷰였잖아..?
**잉솔직히 좋아하는 음색은 갓연정이랑 박시연인데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v_1112_v

From Twitter

**훈이네 애기 다짱박시연 노래 저번만잘한거아님? 이번에별론데?
**기단지우리는 프로듀스101본방끝나자마자 다시재방하는데 그거보는중인데 박시연 존나이쁜척하는데 이뻐서 할말이없다
**진💕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박소연💕 강미나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전소미 최유정
**잉박시연 성격 괘않은 거 같악...
**7을 보면 우는 비비-BBI그냥 암넷은 프듀에서 아 얘 요즘 반응 좀 괜찮은것같네~?싶은애들 이미지 확떨어뜨려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하는게 목적인거같아 그게 이번에는 유연정 박시연이였던거구 지난번엔 이해인 허찬미였던거고..음 아닌가
**/알긴//아 저 오늘 박시연이 17이구 한혜리가 20이라는 거에 넘 충격이었어여.. 혜리언니라구..??
**키야데! 스키야데!아 근데 박시연 말투 조낸 좋아 저 가르마도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MisTRaL_BR

From Twitter

**/알긴// 아 이해인이랑 김태하가 수업시간에 울었는데 박시연이 '수업시간에 조언을 들어야 하는데 우는 것 때문에 못 들었다. 우는 게 이해가 안 간다.'라구 해서요
**보 (*´ε`)ノ 그 그 연습할때 이해인이랑 김태하 였나 울었는데 그거 보고 선생님들 한테 도움 되는 말 더 들을수있었는데 왜우는지 이해가 안간다구 이렇게 말했는데 박시연 입장에서는 데뷔가 걸린 일ㄹ이기 때문에 이렇게 말한거같아유 그리구 일진루머도있구
**죰 조아유연정 박시연 이해인 등 프로듀스 나오는 연습생들 깔 거면 프로필에 있는 그쪽 오빠들 사진 좀 내리고 하세요 괜히 그쪽 오빠들 욕먹이는 짓 하지 마시고 ^-^ ;;
**ONVERSATION✨아 저 아까 프듀 제대로 못 봐서 그런데 박시연 왜 욕 먹어요?
**덕👼!플레디스 김민경 강경원 박시연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임나영 모두모두 좋아하고 아낍니다 !👼
**사바 팟빵아나 너무 빡치네 딱봐도 박시연 유연정 악마편집 같던데... 아진짜 엠넷 진짜 어떻게 한순간에 이러냐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긴//ㅠㅠ 진짜 박시연 왜 까냐ㅠㅠ 까는 사람은 수업시간에 잘 듣고 있는데 뒤에 애들이 떠들면 너무 화나지 않아요..?아 님들이 떠드는 쪽이신가..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arksiyeon00

From Twitter

**북이오늘부터 우리는 이해인이랑 김태하랑 박시연이 캐리햇네..
**7을 보면 우는 비비-BBI오늘 프듀 다른건 모르겠고 그냥 유연정이랑 박시연이 이런걸로 가루가되도록 까이면서 욕먹는게 불쌍하다는 생각들었고..이해인은 안타까웠고 김소희는 생각보다 노래를 잘했다
**자살금지]감상나라김태하vs박시연 진짜 끝까지해먹을거니?
**ne우한우진짜 사람들 이중성이 언제는 이해인 죽도록까더니 박시연이 안좋게나오니까 다시 이해인옹호하거 박시연 죽도록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암넷클라스진짜 짜증나 사람들 이중성 제일싫어진짜
**태형은이쁘진내가 맨날투표하는사람들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황수연 #황아영 #황인선 #PRODUCE101
**iew of 꼽추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오서정 박시연 윤서형 한혜리 ♡ㅅ♡
**개저부분 나오자마자 유연정 저리가라 난 박시연이다!!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arksiyeon00

From Twitter

**꼬미♡박시연 엄청 까임
** 정 둥 이 박시연이여ㅠㅠㅠ
**verytime, S.이해인맘 고생 심했나봄. 다 자기가 짊어지려고 하지 않았으면 박시연이해는 되는데 묘하게... 응, 투표는 안할듯 김세정평타지만 기대이하. 그리고 대체 표정 왜 그랬던거지? 유연정편집탓 못하겠다. 10만표를 위해 20만표를 잃는 행동.
**도규라규유연정이 ㄷ나랑 동갑...? 와 ㄹ 나보다 언닌줄 물론 박시연도...
**유연정♡ㅇㅔ리반짝✨ 마쟈마쟈 진짜 뭔가 다른 멤버들이 아니라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린데 생각이 딱 잡혀있는 느낌..? 그리고 다른이유도아니구 갑자기 전 멤버들 생각낫다는게조금뭐랄까..그냥그랫다ㅠㅠㅠ이해인도좋지만 난오히려저장면보고박시연개호감ㅠㅠ♥
**un kissed박시연 멘탈...👏
**기충박시연이 센터아닌가; 이상한애세워놧내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sikeddang

From Twitter

**아카대체 박시연 왜 까이는지 몰겠다
**인트 봐주세요)나솜김소희, 한혜리, 이해인, 윤서형, 최유정->호감 but 본방 달릴 때 아니면 언급 잘 안함. 젤리피쉬, 김소혜, 박시연, 김다니, 허찬미->취존x 성향 맞지 않으면 블언블해주세요
**루✨이해인 박시연 기희현 권은빈 싫어하면 제~~~~~~~~~~발 블언블 좀 제발 나 진짜 내 머리로는 얘네 왜 싫어하는지 이해가 안 돼서 그래 좀 더 잘하자고 이끈 게 잘못? 안 슬프니까 안 운 게 잘못? 소속사가 집어넣은 게 잘못? 뭐가 불만이신데ㅋㅋ
**찌💘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
**팅오늘 새로 알게된건 민경이 보컬 진짜 그정도인지 몰랏따 박시연이 괜히 서브보컬도 밀려서 서브래퍼 간게 아니엇서
**뀨박시연 17 에게 울면 바보라고 하는 한혜리 20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ledis_95

From Twitter

**7을 보면 우는 비비-BBI아니 이해인도 맞는말했고 마음고생심했으니까 충분히 울수있어. 니가 다섯명 인생망친거다라는 바부같은 말은 누가했는지 궁금하다 진짜..근데 박시연 말도 틀린건 아닌데; 좀 안좋게 보일수도 있지만 다 맞는말인뎅..
**신이조아요(a.k.a 좋저씨)하지만 박시연 이해한다
**그마 진짜 박시연 일은 좀... 욕 먹는 거 안쓰러워요ㅠㅠ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 ㅈㄷ 박시연 별루
**신이조아요(a.k.a 좋저씨)난 박시연 그닥이였는데.. 사람마다 다르군
**다시아오 박시연 책가방 한쪽만 메고 들어오는거 존나 씹덕터졌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 내보내주
**캐럿 우리 반모 하는뎅.. 진짜 쎄했음 박시연 클로즈업할때부터 아 걸렸다 이생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ledis_95

From Twitter

**omi, J.나의 진구, 박소연 언니 어떡해.. 26순위 위험하는데 ㅠㅠ 아아 울지마... 흐흐~ 소미과 박소연 언니 같이 투표해주세요 여러븐!!😭😭 #프로듀스101 #로엔 #박시연
**이! 깨끗해박시연 이쁘다
**ㅅ박ㅅㅣ연이 무슨 써방이야 숫자 넣어도 써방 안 되는데 ㅋㅋㅋㅋ
**고✨해명글 박시연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박시연은 그런 논란 있는지도 몰랐,,, 이뻐서 매일 투표해줬는ㄷㅔ ㅋㅋㅋ 오늘 악마편집이라는거 보이긴했지만 그래도 솔직히 보는 입장에선 나도 오늘 회차에선 좀 별로였,,,
**7을 보면 우는 비비-BBIㅋㅋㅋㅋㅋㅋ아니 이번방송보고 유연정이랑 박시연 욕하는사람들 생겼나봐ㅋㅋㅋㅋㅋㅋ아 넘 웃긴것..그럴수도 있지 그래 깔수도 있지
**쟈 오늘 박시연? 짱예....
**현 2222 박시연이랑 김소희도 개이뿜 ㅜ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mainvocal_YJ

From Twitter

**ㅅ박시연 웨까이고 잇더 ㅋㅋㅋㅋㅋ
**시 네 죄송한데 서방 했어요 ^^ 혹시 박ㅅㅣ연이라고 치면 제 트윗 뜨나요 안 뜰 건데요 아마ㅋㅋㅋㅋ 진짜
**캐럿내가 보기에 지금 제일 인성쓰레기들은 유연정도 박시연도 아닌 99 00 년생 애들한테 익명이랍시고 함부로 입터는 것들임
**리 아님솔직히 얘만한 예스답이 어딨어요 박시연 투표하자
**무데도 안가는 랑새아 그리고 이번 방송때문에 박시연 욕먹지 않길바람 그리고 이해인은 좀..마음고생 심했던거같아서 안타까웠엉..언니 내가 자기소개에 능능거린거만 아니였어도 투표하는건데..
**수연 맞팔부탁드려도 될까요? 황수연 박시연 응원하고 있어요🙏😊
**❇백날 화내봤자 뭐해 지가 믿고싶은대로 믿고 그걸 기정사실화시키는게 대부분인데ㅋㅋㅋ 애가 어떤 개고생을 했는지 알면서 편집을 그따위로한 엠넷도 싫고 이때다싶어서 물어뜯는년들도 꼴사납고 뭣보다 오늘 박시연이 1위했던 걸 부정당하고있다는게 제일 속상해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DOYEONATM

From Twitter

**이 긍까요 박시연 인터뷰도 보고 음..ㅎㅎ 넘 차가워요 걸그룹 뽑는건데 글케 차갑게굴면 ㅎㅎㅎ 이미지 안좋아지는데 어차피 근데 데뷔는 다 확정되있는거같아요 ..거의 완전
**^)박시연 똑부러지는거 존나 맘에 드는데 얼굴이 내취향이 아닌게 좀 안타깝
**짝정은우 임나영 윤채경 김소희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해림
**anDi♡진짜 내가 유연정 박시연 스톤나영은 꼭 뽑아줬는데 3명 다 ㅃ2 ... 누구로 채울지 고민되네
**자박시연 뭘로 까이는거임?
**채연여신즙안짜는 박시연하자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Pikypledis

From Twitter

**리오 박시연 영상보고왔는데 너무나 맞는말이긴 하닼ㅋㅋㅋㅋㅋㅋ우는쪽도 박시연도 이해되는 상황 방송에서 저런 소신을 드러냈다는점에 박수를 드립니다
**밥 박시연도 ... ☆ 유연정 노래는 사이다더라
**비루머는 루머일 뿐 박시연 마니 예뻐해주시긔 ♡-♡,, ㅋ
**나쪼아어린나이에 인생에 거의 반을 연습생으로 지냈는데 현실적일 수 밖에 없다. 자기주장을 말했고 그냥 솔직한거 뿐이었다 욕 할 이유가 전혀 없다. 시연아 너는 잘했어 절대 잘못한거없어 #박시연
**페박시연 00이에요?????????????????
**대디 이해인박시연은잘모르게ㅛ고 김나영할거구 정채연은 투표하고싶은데 데뷔해짜나ㅜ
**찬이해인이 왜 해틀러라고 불리는지 넘 이해안됨ㅋㅋㅋㅋ 리더십 좋고 상황 정리 빠르고 성격도 시원시원한 것 같고 좋은데.. 이번화로 인해 박시연은 좀 아웃임.. 매사에 불만있어보이고 이해인을 대놓고 싫어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악마편집이었음 좋겠음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Lepustimidus_

From Twitter

**피원오원 중간평가 울음바다 돼서 짜증내고 있었는데 박시연이 피드백 받을 수 있는 기회였는데 왜들 우는지 모르겠다고 해서 나 물개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난희근데 박시연은 왜...? 왜...?
**솦 ๑•́ ₃•̀๑박시연 이 친구도 오늘 방송 나가면 좀 물어뜯길수있겠다 싶었는데.........그나마 등수 발표때 미안한 속마음? 나와서 다행...
**중콘가는]이오프로듀스 보는내내 편집 엿같다고 톡방에서 얘기 많았음.. 박시연도 그렇고 유연정 주나 성모름... 도 그렇고 박시연 유연정 둘 다 욕먹일려고 작정한거같음
** 뜻밖의 도배 ㅈㅅ 시연이가 너무 좋아서 그랫뎌 ~~~ 박시연 하세여 짝 박시연 하세여 짝
***'ェ'*)ノ♡박시연을 욕하는 이 아무도없었다 모두 같은 마음이었기때문에......
**❄아니 박시연은 뭔죄야 노래하고싶어서 보컬들어왔는데 메보 탐나서 그런건데;;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jypjsomi

From Twitter

**구천❣박시연까지마! 빼액 어렸을때부터 연습생해서 그런거에 왜우는건지 멘탈이튼튼해서 이해안될수도있고 그런거지..ㅅ 자기는 중간점검?할때 팀에 필요한게있으면 해야하는데 조언을듣고싶엇는데 그렇게되니속상할수도잇다고봄 나같아도 그럴것같음 연습할시간깎아먹으니깐
**인 트이타를 확인해주세요플디 보는 눈 개좋다 어케 박시연을 9살때부터 데려올 생각을 했능교
**숨박시연까는애들다머갈텅텅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아진짜눈물날라그래 박시연이뭐잘못햇냐 자기생각말한거고 그거를엠넷이편집을그딴식으러한거고
**커.누구하나가 잘못했다고 말할수 없눈 상황에서 박시연만 욕먹는게 이해가안가
**죰 조아전소미 올해 16 박시연 17 유연정 18 아니었어요......? 다 애기들인데 욕하는 거 보면 맴찢 ㅠ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Turtlenecks_

From Twitter

**채연여신박시연ㄹ호감
**봄은아까 오빠가 박시연 욕해서 그거에 대응해서 의견대립하느라 방송 세정이 나오는 부분 빼고는 제대로 못봤어... 지금 숙제하면서 다시봐야지
**커.난 둘다 이해하지만 냉정하게 생각했을때 굳이 편을 들자면 박시연편이라는거임
**길만 걷자이해인이 아이러니 때 간절했던 것 처럼 박시연도 오늘부터 우리는 때 간절하니까 몇 인치 화면 가지고 허위판단 하지 마세오 둘 다 데뷔하장^!^ #박시연
**젤라박시연 유연정 둘 편집을 못 믿겠음 원래 하도 편집을 개같이 해서..그래서 평가 보류
**쌀떡아직도 박시연 일진설 믿고 있는 사람 웃기당ㅅ 아 뜨겁다,,, 이걸 불이라고 부르자,,!!
**라이해인은 이해인대로 부담감 엄청났겠지 바로 전 미션에서 온갖 욕 다 쳐먹고 자기 땜에 동생들 다 떨어졌다는 죄책감에 이번 미션도 그렇게 될까봐 두려운 마음에 운 것 같은데 박시연은 그저 그걸 이해하지 못했을 뿐이고 누구 하나가 잘못한 상황이 절대 아님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qwsaqwsa1212

From Twitter

**몽오렌지12등 기희현 13등 김청하 14등 김다니 15등 권은빈 16등 정은우 17등 박시연 18등 전소연 19등 이해인 20등 윤채경 21등 응 씨 카이 22등 김서경 23등 한혜리 24등 김주나 #프로듀스101_순위_12_24
**미유와.... 엠넷 진짜 개쓰레기... 오늘 대놓고 유연정이랑 박시연 비호감으로 만드네... 진짜 그따구로 하지마라... 개싫다...
**수ㅜ박시연이해인유연정 욕하는년들 진짜싫다 암넷몰라..?
**채연여신박시연이 정상이지ㅋㅋ
**세아니 누가 시연이를 욕해? 박시연을 앓아도 모자랄 판에
**드(쥬)ㅋㄱㅋㄱㅋ박시연 일등하면 개오바 이 말이 어떻게 고소각이야ㅋㅋㄱㅋㄱㄱㄱㅋㄱ 고소각 못 재는 언냐들 개많긔 그러니까 끠디엪을 피에스디라고 하지 어휴
**2☠박시연까면사살☠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idol_world

From Twitter

**이유정은우 김민경 이수현 이해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권은빈 박시연 강예빈 김소희 조시윤 또 큰 그림 그려야 할 사람이 누가...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과실투친구들이 자고일어난 사이에 이렇게 프듀줄거리를 다 말해주고있담ㅅ 박시연 정채연 존나예쁘다
**anDi♡박시연은 그래도 팀플인데 너무 냉정해 .. 나도 누가 옆에서 우는거 존나 꼴뵈기 싫어하는 타입인데 그래도 옆에서 팀이 우는데 저딴말이나 뱉고있고 ;; 어린티 존나 남 ㅋㅋㅋㅋ ...
**나막박시연 데뷔만해 제발..
**람이 유연정 박시연
**라박시연 말이 틀렸다는게 아니고 편집이 그렇다는 거지 애초에 상황 자체가 누구 하나는 맞고 누구 하나는 틀린 그런 상황이 아니니까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FQ8cJBzgsHn97lN

From Twitter

**M내가 차트보고 세정대교 듣고 목메어서 물 먹으려다가 개놀라고 행복해서 물도 못먹고 옆으로 질질 흘렸다니까여? 나 우리돌부처 나영엉니 오른거랑 은우 오른거랑 암튼 차트 반전이 인셉션급 ※오늘 한혜리 박시연 덕분에 절ㄹ라 심장폭행당해서 입원중※
**리의 싸패노비 ♡박시연 까지마 정신병자들아
**ㄴㅏ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최유정 강예빈 김민경 주결경 김청하 황수연 박시연
**루(엠죠)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박시연
**            芹菜❤#️정은우 #전소미 #박해영 #유연정 #황아영 #허찬미 #박시연 #박가을 #임정민 #한혜리 #김세정 꼭 데뷔 하자 ~~ !!>< #프로듀스101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박시연 성숙미 존나 쩌는데;;;
**우아 ㄹ 싱숭생숭하네 정은우 투표할까요 ? 정은우 투표합시다 한혜리 투표할까요 ? 한혜리 투표합시다 박시연 투표할까요 ? 박시연 투표합시다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hansh828

From Twitter

**담블리진ㅉ짜 엠넷 편집 속지말자 오늘도 유연정 박시연 엄청 까이겠지 우리 소미도 존나 피해자 진짜 눈물 주륵주륵 너무나 속상하다
**근강시라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김태하 박시연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연✨마자 나도 이해인 박시연 둘다 존아 좋아하지만 그냥 가치관 차이지 머... 젤피 걸그룹 몇번이나 엎어지고 진짜 이게 마지막이니까 울컥한 해인이랑 7년동안 관리 빡세게 받으면서 감정적으로 흔들리는거 도움 안되는거 일찍 깨달은 시연이나 둘이 너무 슬프포
**하기왜 난 박시연 좋은데 오늘 넘 눈물바다라서...매주 우는것만 보여주고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김도연 정채연 한혜리 윤채경 이수민 강시라
** 인 월 + <이상> 암넷이해인이랑 박시연은 자기주장 존나쎄서 서로 기싸움 쩔고 박시연은 감정이 없는애로 나가서 화제가되니까 시청률이 오르겠지 에헷☆ <실제> 암넷ㅗ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_jobduck_

From Twitter

**랑근데 박시연이 매일 얼굴에서 웃음이 안없어진다고 비쥬얼센터 11등안에 들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늘 방송에서 웃은게 무대위에서 웃은거말곤 없음 이해인 별로 마음에 안든다 저떄 트위터에 떠돌던것도 있고 뭔가 남을 위하는거 같은데 조금 이상함;; 나만그런가
**믐날 캐럿미나는 약간 통통이라서 물론 나보단 아니지만 여튼 다이어트를 하는게 약간은 이해가 가는데 시연이는 왜 하는거지....? 00년생 언니 박시연..... 날씬한데?
**덕 mumia아 오늘 방송 보는 내내 박시연 립스틱 뭐지 <- 이생각ㅋㅌㅋㅋ
**커.아니 근데 박시연말 틀린것도 아닌데 ㅋㅋㅋ이해인도 이해가고 벅시연도 이해감 솔까 저기서 울어버리면 어쩌라는거야 것도 전팀때문에...
**이Boo진짜 박시연이 현실적인거야 난 그런거 좋아
**로리박시연 건드는 년들은 내가 다 주겨불껴ㅠ
**리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응 씨 카이 그냥 이렇게 소녀시대 하면 안되니?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instiz

From Twitter

**구망부석 깔고 오늘 박시연 캡쳐 기다린다 연습복 바꾸고 넘넘 예뿐 아깅이
**이답멘받은 오빠의 로또 규슾이✌ 괜찮게 생각하는건 정은우 박시연 정채연 김도연 감소혜 정도...?
**라음 근데 나 박시연은 보면서 엄청 욕먹겠다 싶긴 했어 너무 편집을 싸가지 없게 했어
**oxotro2난 오늘 박시연은 이해갔는데... 해인이도 이해가고 시연이도 이해감ㅋㅋ 근데 박시연존옏ㄷㄷ
**ㄷㅏㅡ시ㅡ박시연 예뻐서 좋았으나 오늘 인텁들에서 덕통사고 당함
**이성종은 우주최강존잘씹덕생물] 근데 박시연 말이 맞다고 생각한다 ㅅ 대체 왜울지
**준성애자난 박시연 마음 이해 가기도 했는데 왜 욕먹지... 박시연 아근데 박시연 넘 예뻐... 00년생 아닌것가타...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foreverexoexol

From Twitter

**츄내새끼 까지마 박시연
**늘에서 딴 별 받을 명숩이♡오늘은 갓세정 한혜리 강시라 호감이구 유연정 박시연 불호다 여러분 서로 취존해줍시다 하하하하하......
**랫박시연..?걔또 페북 이런데서 성격 이상하다고 까일거 같다;;내가보기엔 오히려 냉정하고 상황판단 잘 하는거 같은데..
** 세정아, 세정해 ♡ㄹ 유연정 박시연
**콘 종대 타임건 나눔 스타우는애들마음도 이해는되는데 박시연말도 틀린건아니잖아
**리알림뜰때까지이계정사용해요여기탐라에박시연싫어하는사람있으면디엠부탁해오ㅠㅠ
**문탱이☜ 박시연 분 2000년생이여요! 나도 2000이지만 빠른인지라하핫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_ONLY6

From Twitter

**수한여덕정채연 정은우 최유정 김소희 윤채경 김도연 김민경 이수현 한혜리 박시연 기희현 이거야
**로시언니 빠순 규랭박시연 유연정 왜욕먹는거지 유연정은 욕먹는 이유도모르겠고 박시연은 나같아도 우는거 이해안갔을수있는ㄷ0
**젤라이해인 박시연 대결구도 몰아간 편집 이해 안되구얌..
**이성종은 우주최강존잘씹덕생물] 박시연 어려???
**이스크림오늘 편집 진짜 너무 짜증난다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요뭐지 시연이 왜욕먹지 박시연
**우도원권은빈 추예진 박시연 박해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CH0C0nim

From Twitter

**커.난 박시연 이해갔는데 ㅠㅠ
**플✌ 문탱임이랑 저랑 동갑으로 알고있는데 헐 박시연몇살이에야????
**똥이김세정 박시연 기희현
** 메 트 확 인 늘 솜 ´▽` ❀ 김도연 기희현 박시연 넣어줘
**니코 김도연 김소혜 박시연 성혜민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해림 주결경 최유정 추예진
**리 유연정 박시연 엠넷한테 악마의 편집은 고양이가 생선좋아하는거랑 같은 의미인데 그런마음 누구나 다 느낄수 있는 거라고봄
**elodee강경원 강시원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윤서형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오늘의 투표 끝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MMM_BEAGLE

From Twitter

**문탱이☜와 오늘 박시연 나보다 어린데 대박 살벌하더라
**남그리고 박시연보다 김민경이 낫지않나?ㅋㅋ 내눈이 이상한가ㅎㅎ
**셔 유연정 노래잘한다고 어화둥둥 내시키 할땐 언제고 표정 구리다고 ㅃ 박시연도...ㅋㅋ 먼 일진설 계솓 다시 업로드됨
**리지금 열한명에 강미나랑 김소혜 유연정 빼고 박시연 한혜리 응 씨 카이 넣으면 딱 내가 미는 멤버들이야
**나흥해랏남자의 시선과 여자의 시선이 다른데ㅋㅋ 박시연이는 참하고 이쁜디 오늘좀 까칠하대
**에치 박시연 존예
**토피아보세요(다정)아 짜증나 박시연이랑 김민경 일진이였다고 루머 퍼뜨린사람 디졌으면ㅠ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DU_FOREST

From Twitter

**연. 안녕하세요 저는 플레디스 연습생 박시연입니다. HN에서 환영합니다 승연선배! 저도반가습니다.. 잘 따라 얻을 하자 선배님~
**하그 외에도 비교적 주목을 덜 받은 애들의 인터뷰를 많이 내보내줘서 좋긴 했음.. 그리고 새롭게 어그로용으로 박시연과 유연정을 끌고 들어온 걸 보니 이들의 미래가 걱정되는 부분..-_- 이해인 그렇게 까던 사람들은 반성 좀 하세요...
**노 열일곱쨜 이거 확실히 표 갈릴거같아여 근데 전 박시연 하는말이 하나도 툴린게 없어서 오히려 당황했는데 .... 왜 우는건지 모르겠다...
**브 갠적으로 박시연 별루..정이안감
**구얌버내나 진짜 풀네임 박시연언니 ㅠㅠㅠ 존나좋아ㅠㅠㅠㅠㅠ
**anDi♡오늘 프로듀스101 이미지 훅간애들 많이 보인다ㅋㅋㅋㅋ 갠적으로 유연정, 박시연 실망
**싸당첨 앵무저는 소미와 젤피즈, 유댕이,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박시연 이렇게 밀꺼야....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SIYEONNE

From Twitter

**....왜 우는지 이해 못하는 박시연 너무 짱이다
**난이징~❤아구리거 박시연왜1등이냐 당연히 한혜리일줄
**찌맘순영이눈꼬리오늘방송 박시연하고유연정 대놓고 안좋게편집해서 오늘은얘네다 물고뜯어라 이느낌인것같은데. 사스가엠넷 나오는애들이불쌍함
**지런한이빨박시연 존예였는데 1등감은 아니었
**구얌버내나 저 박시연언니 존나빨아요ㅠㅠ
**라시도연 박시연 이해인
**필드 박시연지지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kxhmg3876

From Twitter

**우도원세상에 마상에 박시연 실트잔이ㅏ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088¥박시연과 교체될 사람은 과연...?
**도차❇뱅뱅 소미도 기대되고 보름달 결경이도 기대되고 으르렁은 리믹스라 기대되고 소미는 왜 4위 인지 이해도 안가고 그냥 이번편은 박시연 마녀사냥편 인거같고 근데 한혜리는 너무 귀엽고 꾸엙 다 이쁘다
**루만태형박시연9등이나올랏다ㅠㅠㅠ잘햇어ㅠㅠㅠㅠ
**이역시갓세정ㅜㅜㅜㅜㅜㅜㅜㅜ유정이2위ㅜㅜㅜㅜㅜ난 오늘보고서 이해인 유연정 박시연은 별루드라...^^
**수한여덕최유정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김다니 강시라 음 자리비네 한명 추천ㄱ
**여기서 10등이랑 김청하랑 바꾸고 11명 데뷔해주라.......... 아 박시연도....... 12명 안듀ㅣ욥ㅠㅅㅠ?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sup_09_21

From Twitter

**연. 안녕하세요 저는 플레데스 연습생 박시연입니다. HN어서 환영합니다 승회선배! 저도반가습니다~ 아 선배는 귀여워ㅋㅋ
**아트오늘 엠넷이 유연정이랑 박시연 죽임…
**65日2월 27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김주나 김태하 박소연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허찬미 in강시라 김주나 김태하 정은우 한혜리 out강경원 김소혜 윤서형 정해림 황수연
**기준 존예 박시연 황수연박시연 17등 황수연 36등 호오.......☆
**키야데! 스키야데!김민경 40 강경원 42 강예빈 27 박시연 17 정은우 16 임나영 11 주결경 6
** 김민규 럿박시연 17등
**로시언니 빠순 규랭근데 박시연 잘몰랐는데 진짜예ㅃ브다 부잣집공주님같애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From Twitter

**아리꺼]라임쩌는 엠씨작홍ㅁㅊ 우리 시연언니 오늘부터우리는 1등입니까?? 역시 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데뷔하자 박시연!!!
**이보컬 포지션 순위 1 김세정 406 2 강시라 337 3 유연정 317 4 안예슬 292 5 정은우 288 6 김소희 189 7 박시연 189 #프로듀스101
**켓구합니다 하이디 난 박시연 예쁘고 잘하는지 몰겟는데,,, 걍 넘 흔한여돌상,, ㅠㅠ
**리양화대교 김세정 406 My Best 강시라 337 하루하루 유연정 317 CALL ME BABY 안예슬 292 오늘부터 우리는 박시연 189 MONSTER 이수민 164
**링오늘 내 망태기에서 마니들 나감.. 유연정...박시연....빠염.....ㅠㅠ
**ㅗㄹㅏㅎㅏ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박시연이 왜 조에서 1등하냐고 개짜증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박시연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박시연 한혜리 이해인 유연정 정은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