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43 ALL

**쨩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권은빈 정은우 이해인 윤채경 한혜리 강예빈
**김세정 강미나 정은우 윤채경 김태하 김도연 김나영 윤서형 또 누구있지 아무튼 이렇게 갈 예정
**반동결]유랑프듀보고 오니까 해가 떠요... 의문의 밤샘... 프듀에서 전소미 한혜리 김민지 강시원 이해인 김도연 정은우 윤채경 밉니다 김세정 주결경 조시윤 박세희 김형은 성혜민 얕게 밉니다 사실 올라운더입니다 모두 다 좋아합니다
**삼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유연정 김소혜 강미나 이수민 전소미 김도연 윤채경 김시현
**나없이 사나마나윤채경 뭔가 정이 가... 흠.. 고징픽 가야 하나..
**나없이 사나마나윤채경 확실히 민다. 뭔가 끌리는 구석이 있다
**아조시윤채경에 빵지랑 소민이 넣어서 데뷔시킬것 같다는 궁예가 있던데 데슾을 너무 과대평가하셨습니다..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izemag

From Twitter

**로 결경러윤채경씨 넘나 알찬 글래머이신것
**싸소녕조시윤채경도 취저임 dsp는 어디서그런애들을 모으는걸까,,, 그냥 오늘 분량 넘기여웠다그
**소혜✿윤채경 개기여어 ㅋ
**고삼이 지연~오 임나영 순위 엄청올랐네ㅠㅠ 데뷔하자ㅠㅠ 윤채경도 어서빨리올라라ㅜㅜㅜ
**자살금지]감상나라근데 솔직히 윤채경의 재발견이긴 하네요
**언지시재#프로듀스101 #유연정 스타쉽 - 9등 #조시윤 DSP - 41등 #강경원 플레디스 - 42등 #윤채경 DSP -20등 #박해영 투에이블 컴퍼니 - 38등 #다만세1조 응원 합니다
**록#프로듀스101 윤채경 연습생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응원하러 가고 싶어요ㅠㅠㅠㅠ 프로듀스 101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이번에 4차공연 장소가 가까운만큼 꼭 참여하고 현장에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언지시재#프로듀스101 #유연정 스타쉽 #조시윤 DSP #강경원 플레디스 #윤채경 DSP #박해영 투에이블 컴퍼니 #다만세1조 응원 합니다
**낭#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윤채경 #오서정 안녕하세요~저희는 '비 온 뒤 맑음!⛅' 잘 부탁드립니다😁💕
**키야데! 스키야데! 저 양화대교 윤채경 님 부탁해도 될까요 엔써제 님! 항상 예쁜 짤들 잘 보고 있슴니다...
**꼬기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 회전문도는중 라디❣윤채경 예뽀
**채연여신 윤채경하자
**즈영#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나영 #김세정 #윤채경 #오서정 다들 행복하고 아푸지 말고ㅠㅠㅠ 무대 준비하느라 너무 수고했어ㅠㅠ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sohee_duck

From Twitter

**:fermata::윤채경 안타까우니까 그냥 데뷔시켜주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n#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조시윤채경 #DSP 순위 오르자!
**벅펨비김도연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황수현 김소희
**라오늘의 11픽 권은빈 강예빈 김민경 김소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랑 ☁ 윤채경
**랑 ☁ 윤채경 ㅠㅠㅠㅠㅠㅠ해주세요
**정데뷔각윤채경씨도 응원! 매력있어요 ㅋㅋㅋ다만세 다 응원응원..다만세팀 그립네.

**은2 최유정 4 전소미 8 김도연 9 유연정 10 정채연 20 윤채경 23 한혜리 30 김소희 38 박해영 41 조시윤 47 추예진 응원하는 11명 모두 35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д˂̶̥̥̥̆ ू 투표 열심히 🙏🏻🙏🏻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재야님들 제발 우리 채경이 데뷔하게 해주세요 윤채경 투표할때 한번씩만 넣어주세요
**카츄(No.A)심심하니까 옛날에 같이 찍었던 윤채경 셀카 #프로듀스101 #윤채경 채경아 힘내😢❤
**리 ❣ 데뷔하자 ❣ 🍓전소미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최유정 이수현 김소희🍓
**함시✿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한혜리 김나영 성혜민 박하이 김세정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briller89_

From Twitter

** ✨하지만 난 윤채경이 가장 좋ㄷㅏ
**영성애자당분간 11픽 이렇게 가야지 #황아영 #황수연 #응씨카이 #박해영 #정은우 #김주나 #윤채경 #조시윤 #강시라 #김서경 #강미나
**걸음윤채경 호감됬어ㅋㅋㅋㅋ 그냥 귀여우신듯
**예림 😘😍조시윤채경😍😘
**꽃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강미나 한혜리 이수민 윤채경 김소혜 추예진 오늘부터 이렇게 투표한다...
**빈디에스피 윤채경? 걔도 좋ㄱ도라구ㅏ
**덕하자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정채연 ㄷㅂㅎㅈ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eylovejy1004

From Twitter

**랑 ☁내 마음 속 F4... 김도연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짝정은우 임나영 윤채경 김소희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해림
**들근데 애들도 암넷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다 아는듯 윤채경이 이번에는 분량이 많으면 순위가 올라가고 없으면 내려가겠죠? 이랬음
**커.윤채경 졸라기엽든뎈ㅋㅋㅋㅋㅋ 하하하
**엔여러분 소미 투표하면서 DSP 윤채경 DSP 조시윤 부탁드려요 시윤이는 14위나 떨어져써요,,,, 41위 채경이는 20위,,,,, 우리 애들 함만 도와주세요 ㅠㅠ
**츠디~*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얘네끼리 그룹 내주세요 하악
**ㅉ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hgytnb081

From Twitter

**인트윗 봐주세요아머글계 들어가서 아무나 붙잡고 윤채경 아름다움 전하고싶다
**인트윗 봐주세요유연정! 윤채경! 사랑해!
**몽오렌지12등 기희현 13등 김청하 14등 김다니 15등 권은빈 16등 정은우 17등 박시연 18등 전소연 19등 이해인 20등 윤채경 21등 응 씨 카이 22등 김서경 23등 한혜리 24등 김주나 #프로듀스101_순위_12_24
**콩조시윤채경은 진자 데뷔했음 좋겠어
**래도파인에플Easy.愛 윤채경은 담라 갈 수라도 있지만 이수현은 떨어지게 생김요 ㅜㅜ
**인트윗 봐주세요유연정! 윤채경! 사랑해! 데뷔하자!
**름달이 뜨는 날 결경이 납치❗약지조시윤채경ㅠㅠㅠㅠㅠㅠㅠㅠ데뷔해ㅜㅜㅜㅜㅠㅠㅠㅠ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produce101_ksj

From Twitter

**호강예빈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응씨카이 투표조뮤ㅠㅠㅠㅠㅠㅠ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김도연 정채연 한혜리 윤채경 이수민 강시라
**수한여덕 릠 에이프릴 하는김에 같은 데슾 윤채경 좀 해바요
**호❤ 강예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
** 박해영 윤채경 누군지모르겠어여ㅠㅠㅠㅠ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이번주 픽 김세정 김나영 윤채경 유연정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이수민 강시라 김태하 + 최유정
**식깡패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김형은 윤채경 조시윤 나으 고정 망태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letsgoss

From Twitter

**방의덕후 롬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윤채경 한혜리 이혜인 김민정 강시라
**HUN이해인 윤채경 김서경 셋 정말 응원해주고싶다ㅜㅜ
**수한여덕정채연 정은우 최유정 김소희 윤채경 김도연 김민경 이수현 한혜리 박시연 기희현 이거야
**채형연♡ 윤서형 정채연 ♡ 윤채경 전소미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한혜리 김태하 이수민
** 데헷 한명은 윤채경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uki윤채경 ㅠㅠ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PICK_ME101

From Twitter

**9h♤투표하실 11명 자리가 남아 있으면 MBK 기희현 정채연 DSP 윤채경 그리고 허찬미 좀 투표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produce101
**개 덕후 💕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재야 윤채경 제발ㅠ
**uah지경조시윤채경 데뷔 해줘라 ㅠㅠㅠㅠㅠ
**루 ๑´ ▽ ` ๑ㅣ야 윤ㅊㅐ경 존예 ㅅ
**나흥해랏윤채경이 내맘에 들어왔섭 왤케귀엽니...😶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아 정채연빼고 윤채경넣자 채는 똑같네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saheung

From Twitter

**인트윗 봐주세요유연정 윤채경 데뷔하자!!!!!!!!!!!!!
**나뿐인 뵴댸럠쥬ㅣ시윤이 예쁘다고 그렇게 불러싸던 놈들 ㅋㅋㅋ 조시윤채경 슬로건 챙겨간 놈들 그리고 그 슬로건 찾던 애들만 해도 50명은 훨씬 넘는데 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지금 이게 뭐하자는 거야
**터스윗윤채경만 보면 눈물이 나.. 채경쓰..*
**개 덕후💕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내 새끼들 꽃길만 걷자!!
**:fermata::많이나오면 순위 상승하는거 맞음 ㅋㅋㅋㅋㅋㅋ윤채경 오늘 이미지 훨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
**0등 오른 수파클링 사담계❄조시윤채경 몇위에요ㅠㅠㅠㅠㅠㅠ 지난주부터 열나게뽑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브남 입금마감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kiss_taeng

From Twitter

**가아는그사람: 니아그조시윤채경 영혼의듀오라며 순위도 붙어다녔었는데 시윤이가 많이 떨어졋네
**현여러분 계속 언급해서 미안한데 윤채경 조시윤 투표 좀 해주세요.......
**uah지경개 불리하지 파트 왜저렇게 작게 주냐 진짜 윤채경
**이트⛅20 윤채경 41 조시윤
**EDOKE 그쳐 저 조합에서는 윤채경만 정상인것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세정이 넘 잼이 업어요.... 넘나 모범생인것... 선예 늑낌...
**이.... 윤채경 몇등이야
**치☄<양화대교 조> 1등 젤리피쉬 김세정 2등 젤리피쉬 김나영 3등 DSP 윤채경 4등 M&H 오서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choi_dorang

From Twitter

**벽에 혜후가 정국 보려고 일어나몇일 전에 윤채경 내 꿈에 나온 적 있는데 그때부터 윤채경 노래 부르는 거 보면 자꾸 눈물 남 ㅠㅠ
**리양화대교 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김나영 젤리피쉬 3등 윤채경 DSP 4등 오서정 M&H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윤채경 2\등각
**순희왜 윤ㅊㅐ경이.....
**드라이 했다 마리코근데 내눈에는 어째 윤채경이 더 성숙한 분위기에 예뻐보이는듯
**호윤채경 넘나 여리여리한것... 몸매 레알 워너비
**젤라윤채경 잘했는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kimsejeongnet

From Twitter

**디 (♡크롱)윤채경도 호감쓰......잘햇는디...
**구역 간절한 분내 마자요 ㅋㅋㅋㅋㅋ아진짜 안예슬 윤채경 성격 넘좋아여!
**쓰인걸❁❁´▽` ❁❁윤채경? 예뿌다
**미랑윤채경 좋음 ㅠㅠㅠ
**우도원저 고정픽 바ㅏ뀌엇다 권은빈 추예진 박시연 박해영 윤채경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이윤서
**머윤채경 3등하려나
**엔윤채경 젤 예뻐 ㅠㅠ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SJ101___

From Twitter

**리소미윤채경분 부르는거 듣고싶었다고!!!!!!!!!
**:fermata::ㅋㅋㅋ조시윤채경 ㅋㅋㅋㅋㅋ뭔데 센스있네
**수한여덕윤채경한테 존나 치엳다구;;;;;
**겔다 아 예쁘긴 참 예쁜데 정말 어쩌조.....오늘 일본 옛날 솔로 아이돌 같고 참 예쁩니다 근데 김나영이랑 붙여놓음 갸륵 시너지 올라간다고요ㅠㅠ.....저기서 윤채경만 제정신 같음
**보 (*´ε`)ノ윤채경 꼴찌 안해쑴 좋겠다 2,3등 각인뎁
**미베어윤채경 파트 좀 줘라
**고삼이 지연~윤채경 파트 왜케없어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cby022990

From Twitter

**호윤채경투표해~~~~~~~~~
**삼구나 윤채경 뽑았는데 할때 윤채경만 보여씀
**리소미윤채경분 파트 너무없어ㅓ..
**영바라기▶나의 TOP 11 투표 2차 변동 리스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윤채경 #조시윤 #박시연 #박해영 #임나영 #황아영 #황수연
** 태 형 쪽 ❤윤채경 좋았다 ㄹ 아니... 김세정언니 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는너무나사랑스러운존재[ 너사 ]세정이 좋은데 양화대교에선 윤채경이 좀 더 나은 듯 ㅠㅠ 목소리가 갠적으로 여기선 답답...해ㅠ
**내(≥∀≤)/윤채경 김나영 파트넘없다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youngjisunshine

From Twitter

**드(쥬)윤채경 그렇게 해놓고 무대에서 안 잡아줰ㅋㄱㄱㅋㅋㄱ
**️둡❄️윤채경 좀 잡아줘라..
**경화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채경이 젤잘하네 하면서 파트는....
**수한여덕몰라 윤채경 김소희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한테 너무 치였어
**토윤채경 생각보다 안나쁘네
** 프 '^'윤채경 존나 예뻐.... 진짜 예뻐.... 나 저런 얼굴 좋아해..... 소미야 채경아 소연아 해인아 데뷔하자 제발
**ou윤채경 조아ㅠㅜㅜ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xxxxkxo

From Twitter

**ONVERSATION✨아 윤채경 노래 저렇게 잘 하는데 망할 편집 새끼
**바리조시윤보고 진짜 엄청 실망했는데 윤채경저분은 다르네 잘하시는구나
**보 (*´ε`)ノ윤채경 분량 많아서ㅜ조타
**으으응쨔아아앙윤채경 옷 aa꼬가툰데
**솜와 윤채경 데뷔하자
**서린윤채경 잘하는데
**자윤채경 3위한다 이거 예언이야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7up_pidodido

From Twitter

***'ェ'*)ノ♡윤채경 잘한당
**타컬러립라커 사라 순 희 ❤윤채경 되게 예뿌당
** 세정아, 세정해 ♡아진짜윤채경너무예버
**솜윤채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화면난 윤채경 뽑았따
**이유나 저거 윤채경 뽑았던가 오서정뽑았던가.. ㅋ기억이안나네
**라리 ☆기문☆윤채경ㅠㅠㅠㅠ 김세정ㅠㅠㅠㅠ 김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NangNang_SJ

From Twitter

**빛윤채경 화이팅!! 오늘 왤케 예쁘니
**민(계옮해요ㅠ윤채경 나랑 이름 똑같아서 이름 부를때마다 존나 흠칫한다
**삐여러분 윤채경 투표하세요ㅜㅜㅜㅠ 채경이 얼마나 예쁘고 성실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는데ㅜㅜㅠ채경이 데뷔하자ㅠㅠㅠ
**재야님들 쟤가 윤채경 이에요ㅠㅜ 퓨리티 데뷔했다가 터지고 카라프로젝트 나와서 베이비카라로 활약 ? 한 친구입니다ㅠ 제발 데뷔하게 도와주세요
**ᅠ ᅠᅠ ᅠᅠ ᅠᅠ ᅠᅠ ᅠᅠ ᅠᅠ채경이 데뷔시켜주세요....윤채경 데뷔...ㅠㅠㅠㅠㅠ
**아 ٩(๑′∀ ‵๑)۶•*¨*•.¸베이비카라 아는사람 없음,,? 윤채경 조시윤 저기 나왔었는데.. 그중에 허영지가 멤버로 뽑힌거고,, 엄청 재밌게봤는데,,
**문슬기생일축하해❤윤채경이 1등할듯 ^^^^^^^^^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cheeze_young

From Twitter

**경화면윤채경이 파트 젤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편집쓰레기
**우도원조시윤채경은 거으ㅣ한몸같음....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
**격수윤채경합시다
**솜아 윤채경 존나 이뻐
**막콘구걸하는) 쫑⊙♡⊙긋윤채경 익숙하다했더니 베이비카라 맞구나
**냠♡데습 조시윤채경 넘넘 안쓰럽다 정말.... 얘네는 12월부터 봤는데....
** 들 리 에 ⚜윤채경 넘 많이 보여줌,, 삘이 안좋다,,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yoonroduce

From Twitter

**eturn to base정채연 오서정 이진희 강미나 김세정 윤채경 박시연 유연정 김다니 나머지 2명은 모르겠음.
**렛윤채경조녜ㅠㅠㅠㅠㅠㅠ
**:fermata::오올 윤채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윤채경 내가 널,,, 널...!
**수한여덕윤채경 해요 예브잖아
**롱포롱윤채경!!!!!내가좋아한애들 주르륵나오넹
**구역 간절한 분내윤채경 넘조은 딱봐도 성격 착해보이능,,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idol_world

From Twitter

**솜와 윤채경 미쳣다 존나 천사같아
**내(≥∀≤)/윤채경도 앵간..
**혜복많이받으세정윤채경 귀여웤ㅋㅋ
**ONVERSATION✨ 헐 맞아요 윤채경 예뻐요ㅠㅠ
**사윤채경 이뽀
**구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서정 4위 윤채경 3위 김나영 2위 김세정 1위 예상해봄,,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evol4dam

From Twitter

**보 (*´ε`)ノ윤채경 이쁨..
**키야데! 스키야데!윤채경 넘 좋고~
**우도원저ㅓ눈 이팀에서 윤채경 밈니다
**윤채경 처음엔 몰랐는데 볼수록 예쁜거같음 ㅠㅠ
**막콘구걸하는) 쫑⊙♡⊙긋윤채경 베이비카라 나온 앤가? 얼굴 익숙하네
**마음요정❣ 구빈윤채경 이뻐 근데 오늘 첨 봤어 진짜 이뿌다
**스 배리윤채경 오서경 김나영 김세정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yuki__0922

From Twitter

**achi윤채경은 자연스러워 뭔갘ㅋㅋㅋㅋㅋ
**날윤채경!! 죠음!
** 몽저기 양화대교에 윤채경 너무 성격이 좋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해맑아...예뻐라..
**재야윤채경 넘이쁘다ㅠ
**남킬라윤채경 대뷔하자!!!!
**남킬라채경아아아아아아ㅏ윤채경!!!
**머윤채경 꼴지하겠지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NaePark

From Twitter

**콘 가고싶[dot] 낼윤채경도 잘됐으면 ㅠㅠ
**7윤채경 맞나.... 카라프로젝튼가 뭔가 그때도 쟤 좋아했는데 아직도 박초롱 닮았군아.... 박초롱 데뷔초 닮아서 조ㅎ음..박초롱 그때 예뻤는데
**국채택국제회계기준 영업 김세정 박시연 정은우 안예슬 이해인 김소희 윤서형 주결경 추예진 강시현 윤채경
**창민의 카블리 쟈빗 ٩^♡^۶김주나 김세정 윤채경?얘네 넘 착해보임
**덕윤채경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야데! 스키야데!크 윤채경
**위털윤채경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1013twt

From Twitter

**남보니또★개인적으로 윤채경 진짜 불쌍...빚더미야 그 나이에...
**마니윤채경 진짜,,,
**오늘부터 혜리는✌윤채경님 핵귀엽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윤채경 존나 기엽다 ㅋㅋ
**세쇼_ㅁㅎㅋㄹㄱ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 ☁윤채경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떡아이스윤채경 뭔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7up_pidodido

From Twitter

**밍윤채경 힘내랏
**◢ㅋㅋㅋㅋㅋㅋㅋㅋ윤채경 커엽네 ㅋㅋ
**개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몰랑ㅋㅋㅋ
**랑 ☁윤채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다고ㅠㅠㅠㅠ 쭈굴거리지마ㅠㅠㅠㅠㅠㅠ
**((은까살))) 썸윤채경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
**수한여덕윤채경 정확하게 아네 분량이 많으면 올라가고 없으면 떨어질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윤채경 너무 예쁘다 내꺼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NaePark

From Twitter

**토윤채경 존나 탈락 경험 많아서 그런가 인간적으로 엄청 현실적이다.. 딱해
**랑 ☁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얍다
**오늘부터 혜리는✌ㅋㅋㅋㅋㅋㄱㅋㅋ윤채경분 너무 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 저 센터예요 다만세!
**리윤채경 님 귀여우시다
**질은 나라가 허용한 유일한 마약윤채경 옙브넼
**구역 간절한 분내윤채경 성격 진짜 좋은거가틈 채경도 좋아
**왜 윤채경 예쁜데 왜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mooncosmicpwr

From Twitter

**유정보고싶다윤채경 넘귀엽..
**박35등까지 생존이면 조시윤채경은 둘다 갈듯
**벽에 혜후가 정국 보려고 일어나 나 윤채경 투표한당
**현여러붕 제발 윤채경 조시윤 투표해주세여ㅠㅠ
**지빵빙구까망:(본인11픽 정은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박시현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마니윤채경 구해주고싶다
**밥프듀101 DSP 윤채경 조시윤 잘 부탁드립니다..저희언니들 진짜 넘 열심히했어요..줄줄.......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mooncosmicpwr

From Twitter

**는나루윤채경에 투표 처음해봄
**혜복많이받으세정프로듀스101 6회 선공개 속 김나영 김세정 윤채경 나영 ✌이 다 너무 잘해~ 세정 진짜! 채경 감탄 맞장구 끄덕끄덕 셋 다 넘 귀야워..ㅜㅠㅠㅋㅋㅋㅋㅋ
**나링 (미나사랑)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조시윤 윤채경 추예진 전소미 기희현👐💕 ☝ 고정픽!
**서진 윤채경 조시윤 데뷔하자♡
**렬몬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윤채경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박시연 ????????????
**oo Sangpil그래서 강미나,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 이렇게 11인픽 완성! 권은빈, 정채연 대신 김형은, 이수민 픽함~
** 101% 양화대교팀 음원추출뜨면 무조건 기차탑니다.... 몬스터 이번엔 허찬미님 목상태가 좋아졌길 바라고.... 하루하루 ....?!?! 조시윤 중복인가.... 윤채경이없서........... 아몰랑 리듬타가 은근 가장 기대됨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mooncosmicpwr

From Twitter

**파윤채경 쪼꼬만거봨ㅋㅋㅋㅋㅋㅋ
**귤탱귤✨채경아 울지마😥😥 근데 또 귀엽구..... #프로듀스101 #윤채경
**거 w Polsce윤채경 혼자 꼬맹이라 푹 들어가 잇는 거 넘나 기여운 것.....
**딴지권은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허찬미 투표 ''
**지빵빙구까망:( 윤채경이 DSP걔임?
**딴지아.. 윤채경 이해인한테도 투표하고싶은데ㅜㅜ 열한명 뽑는거 캡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 부족하네 꼭 데뷔했으면 좋겠는데
**oo Sangpil11픽 수정! 아무래도 은우를 안 넣을수가 없다 ㅠㅠ 보컬라인 연정이 빼고 은우로 교체~ 강미나, 권은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윤채경, 이수현,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황수연! 흥해라!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moimma00

From Twitter

**뷔하자황수연♥내 #프로듀스101 #황수연 #김세정 #정은우 #박시연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김청하 #김소혜 #유연정 #윤채경 #해피페이스 #젤리피쉬 #플레디스 #판타지오 #로엔 #M&H #레드라인 #스타십 #DSP
**스윤채경 데뷔하자! #국민가요김돌스
**재야 윤채경 윤채경 윤채경
**만은 지훈맘,,,^^@나지금 꿈의 보석 프리즘스톤보는데 윤채경이랑조시윤?나옴 모야
**솜뭉치⚽아 윤채경도 좋아 진짜 ㅠ 너무 예쁘네
**서트 티켓팅 성공한다 즈씨11명 드디어 정착해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박시연 윤채경 기희현 박소연 데뷔하자♡
**랙플듀 진리 조합들은 도댕 소세 조시윤채경 아닙니까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sohee_duck

From Twitter

**영✨ ㅋㅋㅋㅋㅋㅋㅋ데슾이면 윤채경 조시윤 둘중 한명인데 이와중에 아버님 넘 키여우신것,,,
**아가 김나영 윤채경 박해영... 박ㄱ해영은 제친구의ㅣ친구에욤... 넘 착한친구😢
**뮤윤채경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이해인 한혜리 김시현 김소희 최유정
**생 조시윤채경 ㅎㅌ ㅜㅜ
**옥이제!!!!!!! 조시윤채경 간식세트!!!!!! 줏에여!!!!!!!!!!!
**불박해영 조시윤 윤채경 일케 셋이 유닛 좀 내조라ㅜㅜㅜ제발ㅜㅜㅜ셋이서 분위기 진쩌 ㅈㅣ리는 걸로 하나만...ㅠㅠㅠㅠㅠ셋 다 넘 예브다ㅠㅠ다시 해체하게 될 데뷔는 아까워...정식 데부ㅣㅠㅠㅠㅠ데뷔만 해 덕질은 알아서 할게....
**S2 정은우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성혜민 임나영 기희현 주결경 황수연 전소미 유수아 임청하 한혜리 박하이 윤채경 이수현 !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moimma00

From Twitter

**격한자 ㄹ윤채경좀
**재야 윤채경 제발
**나강미나 권은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전소미 최유정 투표했당 👻
**박마스크 쓴사람 혹시 윤채경??? 아디다스 패딩이 아니라서 아닐 가능성이 많지만..
**수가 자세하면 십자수+ 윤채경 조시윤
**을 따라가는 목동✨프로듀스101 덕질계정✨ 희현이를 조금👌 더 좋아하는 수니일 뿐 ! 다 격하게 아껴요 👅 고정픽 겹치는 수니들 맞팔해요 짝짝 🙌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박시연 김도연 윤채경 조시윤




윤채경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sohee_duck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

윤채경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조시윤 유연정 정채연 김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