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0:39 ALL

**혜#박초롱 1991년 3월 3일 #윤보미 1993년 8월 13일 #정은지 1993년 8월 18일 #홍유경 1994년 9월 22일 #손나은 1994년 2월 10일 #김남주 1995년 4월 15일 #오하영 1996년 7월 19일
**봄이(MulticolorBomi)듀오백 박초롱 손나은 팬싸인회 싸인 어디에 받으면 좋을까요? 싸인앨범은 이미 있고 듀오백 포스터가 있긴한데. 뭔가 특별한 곳에 싸인받아서 간직하고 싶어요. 멘션 부탁해요!
**결160229 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업뎃 ; 고마워 천사들❤ 착한팬들한테 많이 배울게요! 역시 우리#panda들이 최고야 🐼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듀오백 팬싸 대리밤샘 반은 먼저 주시고 나머지 반은 당일에 주시면되고, 일방적 거파로는 수고비 환불 안해드립니다. 도착했을때 50번이 넘은 경우는 수고비 환불. 대리 밤샘은 이틀예정이며 수고비는 디엠으로 주세요
**롱카우와 박초롱 팬페다...ㅜㅜ
**든어택박초롱팬페 생기네
**붕서든 다른 애들 사진은 막 6장 7장인데 박초롱만 20장이네 엌ㅋㅋ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whkqnd

From Twitter

**(◜◡◝)⎠내가 계속말하지만 손나은 오하영은 실물 지린다 정은지랑 박초롱은 카메라더 잘받는거같고
**akfor my favorite girl ; 박초롱 ♡⃛
**Full NamePark Chorong 박초롱
**스잘자요 박초롱양~
**재야 네 무대보니까 약간 박초롱 느낌 나는데
**본가는솔 저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나은이랑 박초롱 퇴사한 브랜드 옷 입고 나와서 본사에서 보내줌 ㅎㅎㅎㅎㅎㅎㅎㅎ
**야(D-262) 3. 에이핑쿠에서만! 최애 박초롱 차애 오하영!

**동 3. 최애 에이핑크 박초롱 차애 마마무 문별
**수한여덕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 이! 핑! 크!
**LLFANDOM🔴여임🔴 김다현 김태연 박경리 박수영 배수지 박초롱 배주현 손승완 안희연 이지은 임나연 이성경 임윤아 정수정 정은비 황미영
**뛰 미모왕 박초롱
**득사실 윤보미 정은지 박초롱 손나은 홍우경 말고 모깄음
**별박초롱vs손나은 하면 재미쓸듯
**시 아이거 박초롱은 개귀여운데 저 팩이 너무 징그러워서 징귀여움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apinkjee

From Twitter

**은이가필요해~~♡서든캐릭 지금까지 원탑은 에핑아니냐 박초롱 주글때 윽 초롱이주거요... 이거나올때 정말 미칠거가태
**ako ~ 태국팬~ㅠ ㅠ 박초롱 ㅠ ㅠ
**ho #초롱 갑자기 출국해서 놀랬죠 팬들 ㅠㅠ 촬영잘하고 갈게요!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ㅐ훈 박초롱짱짱걸 말구 다른고야?
**uryFury131110_MBC.2013.코이카의.꿈.에이핑크.박초롱.Cut.HDTV.1080i.MPEG2.AC3.ts 131117 MBC.2013.코이카의.꿈.에이핑크.박초롱.Cut.HDTV.1080i.MPEG2.AC3.ts 이거 가진 분 없나요
** 朴♡, chorong.갑자기 출국해서 놀랬죠 팬들 ㅠㅠ 촬영잘하고 갈게요!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초롱 #초롱 선물! 받아줄래?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롱mama;선물! 받아줄래?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리믕판다보고싶어☞판다들고싶어 박초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주는 데르~*ㄴㅐ가 종종 박초롱 정은지 얘기를ㄹ 외칠 때가 있는데ㅔ 악개도 아니고 갠팬ㄴ도 아니고.. 그냥 그런ㄴ거다ㅏ....
**뇨이건 박초롱 프사고!
**초롱 Lea꾸러기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초롱 LeaApink_2011 #에이핑크 초롱이가 출연한 겟잇뷰티 지금 시작합니다~ 모두 본방사수해주세요!! #Apink #초롱 #박초롱 #Onstyle #겟잇뷰티
**결160227 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업뎃 ; thank you #thailandpanda 😭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huorongi

From Twitter

**헌터박초롱도 JYP 있었으면 미쓰에이 5인조 멤버에 JYP 먹여 살렸을듯.
**공 헉 저 꽃 박초롱인가 누가 올린거 본 것 가타욤 크크
**킥박초롱합시다
**uryFury131110_MBC.2013.코이카의.꿈.에이핑크.박초롱.Cut.HDTV.1080i.MPEG2.AC3.ts 131117 MBC.2013.코이카의.꿈.에이핑크.박초롱.Cut.HDTV.1080i.MPEG2.AC3.ts 구합니다.
**결160227 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업뎃 ; 왜이러는걸까요..
**결160227 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업뎃 ; #thailand #디아망
**다유!박초롱 보고싶다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mulgokizzary

From Twitter

**헤미안나는 정은지 같은 스타일도 좋은데 실제 이상형은 박초롱에 가까운..
**영에이틴 원래 에핑한테 갈 노래였다는데 박초롱이나 윤보미가 오빠가 좋아 불렀으면 존나 좋았을 것 같긴 함 ㅠㅠㅠㅠㅠㅠㅠㅠ
**이Welcome to my profile 박초롱 임니당 ㅋㅋ ♡
**음주는 데르~*박초롱 널 너무 조아해! 쾅
**섭이아박초롱인스타영상ㅜㅜㅜㅠㅠ윤버메사랑해ㅜㅜㅜ
**술사 (김수진) 박초롱...김용선..
**종 박초롱입니다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herishApink

From Twitter

**mily 데뷔 초에는 박초롱
**unji정 #초롱 축 우승!! 축하축하축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비다우주소녀 취향 얼굴 없는데 엑시 눈에 들어온다 잘하는거 같음 얼굴은 박초롱 비슷하다는 인상




박초롱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herishApink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pinknomfan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hunchingzary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topstarnews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topstarnews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eunji_affinity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pinknomfan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JangJako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apinkeucho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utiepieCho_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P91RM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herishApink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Pbm2471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mulgokizzary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듀오백 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업뎃 김남주 인스타그램 캡쳐 chunchingz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