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0:53 ALL

**수한여덕천사가아냐 처음 가사 떴을 때 첫파트보고 더쿠들 다 충격먹어서 이거 누가 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가 할 것 같다고 했는데 진짜 윤보미가 했다...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자꾸 말하지마요 속도 모르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박초롱 1991년 3월 3일 #윤보미 1993년 8월 13일 #정은지 1993년 8월 18일 #홍유경 1994년 9월 22일 #손나은 1994년 2월 10일 #김남주 1995년 4월 15일 #오하영 1996년 7월 19일
**un((h))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omifull nameyoon bomi 윤보미
**꽁 옆에서 정은지 웃으면서 팔때리고 윤보미 으헣ㅎ헣ㅎ 하면서 빵터질듯
**ood So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 곡은 리멤버ㅋㅋ되게 시원하달까..뮤비 색감 이쁘고.. 최애는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Apinhbomi

From Twitter

**고윤보미 너무 좋다 진짜
**틀이이거 현실 윤보미ㅋㅋㅋㅋ
**수한여덕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 이! 핑! 크!
**olic Luv 고삼....아니 고2 되기 전 마지막 공방 전에 맴 사뿐사뿐 생방 인가 갔는데 럽 사녹이지만 실물로 봤고 1위했는데 그때 윤보미하고 아이컨택 하고 나 보더니 손 흔들어줌....ㅋ
**꽁 윤보미 꼬맹이 ㅎ
**득사실 윤보미 정은지 박초롱 손나은 홍우경 말고 모깄음
**마마막콘때 라구역에서 윤보미 울부짖은분 누구임?

**아이윤보미랑 언제한번 대화를 하고싶은데........ 기회비용이 너무커서ㅠㅠㅠㅠ 팬싸는 못가겠구....휴....... 보미 쏠로가자 ㄱㄱㄱ
**onwoo#TL yang sekarang rpin CLC, setia sama charanya ya! Promosiin terus CLC♡👏 fr 에이핑크‘s 윤보미
**넛윤보미 앞머리 나만 귀여움??ㅠㅠㅠㅠㅠㅠ
**매치매치매치매치매치매치매치매치매치매치매 치명적인매력☆ 윤보미 ☆
**건총이구요탄산의 요정 윤보미
**지하윤보미 어디갔어..?
**___ (低浮上)❤︎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whae980201

From Twitter

**건총이구요정은지 김남주 EnN 내달라고 어필하는 와중에 오하영 윤보미한테 Y.O. 신곡내자고 드립치는중...
**동 D-6/ (입금하기 윤보미님이 통장에 방문하셨습니다
**건총이구요에이핑크 게임파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못함 非게임파박초롱 손나은 김남주
**건총이구요윤보미 요새 왤케 쎈언니 모드임ㅋㅋㅋㅋ 네일도 다 검은색으로 했네
**늑대윤보미 웃는 거 정말 쓰러지겓다
**브라@ 아 윤보미 마지막에 쳐다보는거 어떡하죠ㅠㅜㅜㅠㅠㅠ
**혜#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 김남주 #오하영 #v앱캡쳐 에이핑크가족사진 feat. 화질구림

**선부장아 윤보미 졸라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바보♡아아 윤보미😭
**마이크윤보미 인스타영상 하루종일보고 있을수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믓
**헹윤보미 살빠졋어
**선부장아 미친 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윤보미머라는거야..
**팡윤보미 ㅋㅋ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kyn0412

From Twitter

**.Ramirez 아아.. 난 또 윤보미얘긴줄ㅋㅋㅋㅋㅋㅋㅋ
**럭이윤보미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봄윤보미 영원히 오래오래 볼수있으면 평생 치킨안먹어도 좋아요ㅠㅠㅠㅠ😍😍
**2sicG~휜♡아 진짜 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헹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윤보미 뭐 잘못먹은게 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oBoLL윤보밐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Meung_EJ

From Twitter

**꽁윤보미 뭐햌ㅌㅌㅌㅌㅌㅋㅋㅋ
**atte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인스타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뽐 제발 그러지 마라아~ 아이고 재성합니다;; 믕 진짜.. 윤보미 더티게임 쩌러요 뽐 야;; 믕 다 치고 달려여~ ㅋㅋㅋㅋㅋㅋㅋㅌ
**이윤보미졸귀얔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bomivn

From Twitter

**지緣(연)오늘 윤보미 양 어깨 초롱이 은지한테 맞았엌ㅋㅋㅋㅋㅋ
**땅이윤보미 손가락 발가락하트 귀여워 미치겠닼ㅋㅋㅋ뽐아!!!
**3line발 시강ㅋㅋㅋ표정은 아련햌ㅋㅋㅋ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
**롱롱윤보미ㅜㅜ너무 보고싶어
**닷가의꿈윤보미 개웃겨ㅋㅋㅋ
**2sicG~휜♡아 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부장윤보미 뭐먹는거야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kyn0412

From Twitter

**꽁윤보미 또 노래제목 모름 ㅋㅋㅋㅋ
**꽁 속보 윤보미 더티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봄오늘 윤보미 너무예뻐
**헹정은지 오하영 윤보미 다함께붕붕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tte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성나오는거 너무 기엽네 ㅋㅋㅋㅋㅋㅋ
**꽁윤보미 더티게임 쩔어욬ㅋㅋㅋㅋ
**농 읔 윤보미 존예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bcmiiaw

From Twitter

**bama151104 G마켓 콘서트 #에이핑크 #Apink #보미 #윤보미
**™3월 17일 첫방송 식신로드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둥2na 보고싶은 윤보미
**호랑아야야야야야 안 돼~ 윤보미가 당장 오라신다. 회포는 니들끼리 많이 푸세요~ 빠롱!
**마이크 저건 윤보미 선물로도 힘드렁
**둥2na 윤보미 진짜 보고싶다
**omi Vietnam Fanbase160225 #에이핑크 Apink #Bomi 윤보미 at Incheon Airport heading to Bangkok || by 박꼬마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Pink_Babo

From Twitter

**NIBAWI주변에 윤보미같은 분 있으면 소개좀
**브라@주간어워즈 봐도봐도 재밌.... 윤보미 ㄹ매력덩어리ㅠ
**헹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리가없대 잘못주신거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윤보미 눈에 보이는 정은지 ㅌㅌ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핑야매리카윤보미 막그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2na윤보미!!! 진짜 보고싶다고...
**핑야매리카윤보미 삐졌다 ㅋ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wlsgml2776

From Twitter

**정이브랜뉴데이 뮤비 첨 보는데 윤보미 머리 묶은 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lRT 160225 인천공항 출국 윤보미 프리뷰 뽐아.............😵
**선부장윤보미한테 각티슈로 맞고싶다
**브라@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윤보미 자폭ㅋㅋㅋㅋㅋㅋ
**마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핑제목만 보구 윤보미가 썼다구 확신했는데 낭니얌
**니와 윤보미 내심장을 빵야빵야빵야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idol__486

From Twitter

**미윤보미 너무 귀여워
**헹윤보미 빵야빵야 자기까지 쏘는거 핵웃겨 진짴ㅋㅋㅋㅋㅋ
**선부장아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심장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연윤보미 자폭 빵야 좋다💕
**지緣(연)미쳨ㅋㅋㅋㅋㅋㅋㅋ윤보미오하영손나은ㅋㅋㅋㅋㅋㅋ
**주윤보미 왜 이렇게 귀엽냐
**붕 윤보미 닮아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pinknomfan

From Twitter

**백우쥬소녀에 박초롱닮은애도있고 전효성닮은애도있고 윤보미닮은애도있고 유지애닮은애도있고ㄷㄷ
**omi #에이핑크 운동실력도, 운동신경도 최고! 운동왕 #보미 가 탁구에 도전합니다~ 탁구여신 보미의 활약 많이 기대해주시고, 11시10분 KBS우리동네예체능 본방사수해주세요 #Apink #윤보미 #탁구여신
**요한수민ღ 윤보미님 이뻐ㅜ
**선부장윤보미는 외계인이 아닐까
**마이크윤보미 보고싶따
**김토깹]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eunji_affinity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leggo_ace22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2011_0419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qurqhr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gunchong_lee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chanbeak999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eunji_affinity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_pink0818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rlatjgus06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Timo_Boll_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3_03__91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Gonnyonga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ap_110419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93_DUll

윤보미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윤보밐 귀여워 by앙칼 서든어택 Gonnyo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