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1:53 ALL

**llow 8llow me, U+* 원임 * B 민석 준면 M민혁 셔누 정한 디노 석진 남준 진환 준회 한빈 보검 강준 홍빈 재환 학연 태현 대현 G 은하 신비 소원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승완 수영 아린 지호 보미 초롱 휘인 희연 정수 시연
**석진~민지@ 내 최애는 석진오빠 뿐이요 >0<
**계 어제 제 친구는 교양 같이 들었대요... 석진선배가 실현된... 덕계못 엉엉 비속어!!!
**울아이❄ 에이 저두많이부족한걸요..예쁜석진이 기대함당😆😆
**진이가 보고싶다고 우는 사람 석진아 어제 석진이덕분에 하루가 너무 행복했어💞 오늘 석진이도 행복하길💞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준회 도겸
**구^.^ㅠㅠㅠㅠㅠㅠㅠ볼ㅜㅜㅜㅜ석진이볼ㅜㅜㅜㅜㅜ볼때기ㅜㅜㅜㅜㅜ넘기어어ㅜㅜㅜ앙앙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볼살잡고 놀려주고싶어 애긔같아 넘넘 기야어ㅜㅜㅜㅜㅜㅜ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mingming2__

From Twitter

**속방탄나라아 심장에 해로워....석진오빠 사랑해요♡ #김석진_천재전력 #차문남 #김석진_잘생김전력
**경 15살 다경이라고 불러주세요 최애 석진이 차애 윤기 입니다.
**블석진 오빠는 아무리 봐도 내 신랑감으로 딱이야! 우리 결혼할까? 오빠 신붓감으로 난 어때요? 딱이죠? 네 알아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 #석진민경 #진블 #민블
**구^.^석진이도 개강이니?이제 학교가는 석진이 볼수있는건가?
**슈가 모발 걱정하는 Positive 석진센빠이...
**덕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석진이너무예뻐줍미댜...먹방사랑..
**민주 오구 석진이 후배 챙겨써 ♡^♡ 나 오늘 새학기예요 석진이 생각으로 잠을 잘 못 잤는데 잘 해볼게요 사랑해요 언제나 웃는일만 생기길. 알죠? 석진이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요 아침밥 꼭 먹구!

**찐모닝^!^ 갠적으로 석진오빠님의 저 하얀색 목폴라 와 흑발의 조합을 보고싶슴돠.
**단님이 반동결을 할 수 있을까 ㅁ민슈가 ㅈㅣ민이 석진이 다 방탄
**탄비포관련만팔로 석진스럽고윤기스럽고희망스럽고지민스럽고태형스럽고정국스러운규리기억해주세요☞...☜/자동트윗/
**석진~민지@ 석진오빠 생각에 너무 설레 ㅠㅠㅠ
** 짱» 김 석진 _ 진 Kim SeokJin _ Jin 92'1204 _ O 179cm _ 62kg vocal visual _
**탄사이아미 우아! 민낯진짜 잘생겼다ㅠ♡♡♡석진오빠 사랑해요♡♡
**시꾸기 석진이형아님도 굿밤 되세요!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NY970901

From Twitter

**로스케ㅠㅠ 오늘개학..... 석진센빠이 그리면서 날새는중
**의꺼 석진이 오빠의 대학교에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그곳에 우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석진이오빠의 동생이 되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 석진이오빠의 같은반 친구가 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소한 방탄 앓이오물오물😄햄찌같아여ㅠㅠㅠㅠㅠ귀엽잖아ㅠㅠㅠㅠ윤기오빠랑 석진오빠 넘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민윤기_귀여움전력 #김석진_귀여움전력
**rt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졍구기어빠 어떻게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오빠는 몰라서 그런거겠ㅅ지.. 정국오빠는 다 아나뷰ㅏㅏ 알아서 잘 추는걸거아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버다 잘 춰.. 부럽아
**워레인저 레드 우웅ㅠㅠㅠㅠㅠㅠㅠ 어여 자 난 석진이 앓을래
**경윤 석진오빠 민낯치고 얼굴이..방젤미남
**미은비♥ 석진님 사랑합니다💝💝💝💝💝💝💝

**OREVERVIPAMI.BB 석진쓰의민낯:어뜩할꺼여ㅜㅜ넘 잘생겼자나ㅜㅜㅜㅜ석진'S의민낯은 ......최고야!♥♥
**석진~민지@석진오빠 분식집 같이가자 ♥
**과자연합]반동결:앞머리 자살각 석진이ㅋㅋㅋㅋ
**석진짜잘생김석진짜잘생김아 지금 와이파이 잘 안되네;; 구린넘... 내가 지금 석진어빠 앓이를 하고 있는데... 암튼 오빠 귀 한쪽에 두개 뚫은것도 천재같다 누구보다 단정하고 청초한 외모에 귀를 뚫은 오빠 심지어 한쪽에 두개고 거기다 링으로 하고 다님 조합 진짜 천재...
**호비 ㅋㅋㅋㅋㅋ 석진센빠이 짱ㅋㅋㅋㅋㅋㅋ
**우리 석진이 까면 바로 사살이다 ㅠ
**새벽접속] 산 호 남 편 지 니❄ 석진님이먹던상추라면.. ♡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zzang_gu124

From Twitter

**도미 석진오빠는민낯이👍
**아헤 그러게오 ... 총대분 빨리 오셨음 좋겠어요 !!! 넘나 이쁜거엇 ..♥하 근데 문제가 이써요 저 석진이인형이 있고 돈을 다 써서 돈이 엄써요 .. 눙물
**아 헉 전 그냥 지나가는 인형에 미친 아미임니다 ... 지금보니 약간 제 댓글이 엘린님께 얘기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전 석진이 인형에게 한 말이예오 !!
**아 헐 저 석진이 그림봤었는적있는데 그게 너여써 ... ? 그때 그거보면서 아 미쳐따 넘나 기여워 ㅜㅜㅜㅜㅜㅜㅜ 막 이랬는데 너였군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승철 석민 주혁 기현 요섭 민규 형원 태형 윤기 혜리 엑시 문별 태연 윤아 세정 나연 예림 주현 진리 류수 희연 지민
**엘린✿어깨에 맞추다보니 소매 길어진 석진
**수함 ㅋㅋ우리 착한 석진오빠~저도 응원할게요>_<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wlsdl7520

From Twitter

**타니들 민낯이였어요 ..? 넘 잘생겨서 민낯인줄도 몰랐네 ㅠ ㅠ 석진이오빠는 착하기도 하시구 ㅜㅜㅜ 잘생겻고 ㅜㅜㅜㅈ완벽남 ㅠ😊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승철 석민 주혁 기현 요섭 민규 형원 태형 윤기 혜리 엑시 문별 유정 태연 윤아 세정 나연 예림 주현 진리 류수 희연 지민
**aekk 앜ㄱㄱㄱㄱㄱㄱㄱ ㅋ충성 감사ㅋㅋㅋ 석진센빠이ㅋㅋㅋ민낯도. .잘생겼다 민낯인지 모르다.. 크나큰 승준ㅜㅜㅜ피key에서도 봤어요 헣! 데뷔축하축하드리규 흥해라~!
**선민 석진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안사실인데 저번에 형이이렇게늙엇다니엿나 트위터올린거 석진오빠가 졸업한게하니라 석진오빠 형 사진속 학생회장님 이 졸업한거엿어요?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석진오빠가 벌써 졸업했다는줄알고있엇어요ㅎㅎ
**구^.^아니 우리애긔 언제 이렇게 컷어???석진이 언제 이렇게 섹시해져쏘ㅠㅠㅠ❤❤❤
**쿠쨩긍데 수 이름이 석진이라 지석진생각남
** 헐 시간 봐 지금 12시인 줄,, 곧 자려구요 석진은 왜 안 자?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JIN_ATM_

From Twitter

**구^.^내가 뽑는 석진이 섹시한사진 상위권
** 악 석진 오랜만이다 보고 싶었어 ㅠㅠ
**㉺㉸ (๑`・ᴗ・´๑) 진짜 늘 생각하는거지만 결론은 석진 is 뭔들인것가타요오 8ㅅ8 뭘 가져다 붙여도 일케 잘어울리구..일케 머싯구..ㅠㅠㅠㅠㅠ
** 설 탕 묻 은 유 니 몬 석진 보고싶진.... 일진 김석진 배고프진 흥미진진 심심하진
**피디 와....와....나도...석진이..........동네오빠...
**구^.^차문남은 나한테 넘 낯선석진이야...ㅜ
**구^.^근데 님들이 보는 석진이랑 내가 보는 석진이랑 많이 다른것같음...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zibgaship

From Twitter

**구^.^여러분 다들 석진이의 찌질함을 알아주세요
** 오160217 가온차트 인위에타이 백스테이지 BTS중 V:석진이 형이 헬스하는 이유는? JIN:정국이한테 맞지 않기 위해서
**정이 데뷔하자_shine sugar 그냥.. 정국이는 정국이라서 좋고.. 석지니는 석진이라서 좋ㄱ..ㅗ... 멘붕2
**심심한)슙시크#나는_단톡방에서_이러고_논다 뒤에 석진이 어깨가..♡
**소봉 석진오빠랑 같이 승준님 응원할게요!!!ㅎㅎ
**nvierno #영호야고마워김희 정글/원딜 일단 적어봄ㅋㅋㅋㅋㅋ 김희 <강민리신들 데리고 ㅂ6송ㅋㅋㅋ ㄹㅊ 노잼 응원하는팀 ㄴㄴ 정균이잇는 에스케이좀 보고 쭝궈 방송처럼 획기적인게 조타.무조건 이기려고 하니까 재미반감 석진이 피코했음
**진 이거 할 줄 아라요? (핑푸) 석진오빠 이거 할 줄 알아여?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stella2573

From Twitter

**시 민낯도 이쁘다 석진이,, 데뷔 축하해주러 갔구나.. 마음도예쁘지!!
**월13일의소년들 어제도 너무수고햇구 트윗터해주ㅏ서 고마워 ! 태형오빠 말타는모습도 너무 멋잇구 자랑스러웟어 ! 석진오빠가 후배님 응원해주는것도 너무 멋잇엇구 ㅠㅠㅜ아어제눈이왓는데 봣지 ? 진짜 행복하더라 , 방탄도너무보고싶엇구. 내가 많이 응원할께😍
**덤 그림은 존나 의무같아 요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그림그리고잇는게 지금 순서가 석진 슈가 홉 구오즈 랩몬 정국인데 빨리 정국이 그리고싶어서 구오즈부터 열심히 그려야할판 그리고 니 인장도 그려야하고 ㅋㅋㅋㅋ
**TS 소하 와...잘생김..석진
**모카(ともか) 석진오빠💗 잘자요~😌💭
**(반동결)모부기❁ 석진 화랑 ver. 포즈는 사진 참고 실수로 삭제해버렸네요..
**새석진 윤기 호석 애플홉 남준 지민 태형 태끼리 정국 꾸끼리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yo_mangae

From Twitter

**ttract 석진 형이랑 정국이는 적응 잘 했어..
**탄님고마워요 석진센빠이....사랑해요
**민아화이팅 울 석진오빠 3월두 잘보내구 더 잘생겨지고 있는 것두 알죠 그리고 오빠 목소리도 좋아요 불렛프루프 목소리 너무 중독성 있고 암튼 항상 다 맘에들고 요리도 잘하구 항상 화이팅 합시다 고마워요 석진오빠 늘 감사해요 잘자요💕
**수석진오빠 이안경 내가쓰면 핵찌질보스될것같은데 오빠가 끼니깐 과탑과대존잘선배다...
**팜므파탈지민우유⭐ 그리고 오늘 석진이 친한친구가 데뷔하는데 그분인터뷰보면 석진이 뮤비찍었다는 말나옴
**리셰 석진이 착하네^^
**다수 보다가 유정센빠이 분량이 무슨 주간아 석진이분량이라 보다가 버렸음...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PinkSugar9293

From Twitter

**은빈 석진센빠이 오늘도 잘생겼군요...
**워레인저 레드 석진앓이빼곤 한게없는듯하다
**슈가랩천재짱짱맨뿡뿡 헐 미치누ㅜㅜㅜㅜ지금 석진이랑 밑에분이랑 노시는거에여?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거보면 답글점ㅜㅜㅜㅜㅜ
**행들렀다가 마스카라사라건대는...☆석진오빠거☆
**엘 석진오빠한테혼나겟닼ㅋㄱㅋㅋㅋ 데뷔축하해요!
**님석진님시 플 육.. 씻느라 못챙겼다
**석진오빠 보고싶어요ㅠㅠ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alwayhappyniess

From Twitter

**appiness방탄소년단 포카 교환 나 다크엔와이드남준,석진,단체 가로뮤비촬영장 ,가로 연습실 화양연화파트1 남준 슈가 화양연화파트2 슈가 😇님 뷔 포카 구해여 #방탄포카교환 #방탄소년단
**ELLY PONG PONG160228. 방탄소년단 인터뷰 #방탄소년단 #BTS #진 #JIN #석진 #김석진 있지...방탄 너무 대단한것같아...
**블리 ㅋㅋㅋㅋㅋ오빠 후배님 생겼네요🎉🎉 역시 석진오빠는 민낯에서도 후광이ㄷㄷ
**석진님시 쁠일
**루투리데이 석진타임!!!!!!!
**지나래 석진
**리케인석진 시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pong_jelly

From Twitter

**었다B.A.P 영재군 ? 석진오빠랑 활동겹칠때 번호 교환 했다고ㅠㅁㅠ....!
**appiness 석진이입나당
**탄만보면뷔틀뷔틀 석진선배님 왜 민낯도 멋진건가요😂😂😂😍😙😘😚
**리 헐 승준님이다 헐헐 아 둘다 잘생겼어오..ㅠㅠㅠㅠ 데뷔 축하드리고 화이팅 석진오라버니와 예쁜 우정 계속 나누시길 바랍니다 흑ㅂ 또 앨범 사야겠네
**이 석진오빠는 민낯도 잘생김☆♡
**암팬싸당첨소취 혜린쓰오늘 라디오에서 얻은것 찬오빠는 지금보다 살빠졌을때 핫했다 자칭 용국오빠 배우5분한테 대쉬받고 다 거절함 현오빠는 소년공화국 수웅님 맞나..? 영재오빠는 방탄석진님에게 연락이와서 친해짐 ? 막내제외 모든형들은 항상 홍오빠엉덩이를 만진ㄷㅏ..쿸..
**노석진이랑 광수랑 서로 진호두고 싸우라고....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kkuksu

From Twitter

**노셋이서 치정극해... 석진진호광수 광수진호석진...
**비 ᵀᵂᴼᴺᴱᴵᴳᴴᵀ ✨ 얘는 석진이라고 맏형입니다 석찌 이야기는 딴 애들에 비해서 안해요 낯설수밖에요
**흍 동니 덕계못.....석진센빠이랑 같은 캠퍼스에 있는거 와타시는 포기요
**빙 및난 잘생긴 석진님...r..넘나 이뿐거 같사옵니다아..
**왕성(冥王星)의 色香명우염 대장님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석진그래? 그럼 그 마음을 표현해봐. 명우헉 알게씁니다!! ~10분 뒤~ 아냐 이거 아냐
**ちよ( 미치요★Michiyo )♡❤ 진오빠의 맨 얼굴입니까?😍 진오빠의 맨 얼굴이 정말 멋있고 사랑💖✨💖 진오빠의 맨 얼굴이 정말 멋지 기 때문에 안경이 어울릴 너무 최고 좋아 💕💕 안경 석진오빠 사랑 해요💟😍💟 1번근사 ~~~ 내 진오빠 ❤💕💕
**미입니다 옆태보면 태형오빠아님 정국오빠아님 석진오빤데!! 정국오빠인가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PinkWangza

From Twitter

**새림 와우~데뷔 축하드려요!!석진 오빠 좋은 후배생겼네요!ㅎ😊
**지 후배사랑은 우리 석진이오빠가 최고다👍👍💕
**나제발 석진이 포카...모으고싶댜구....
**탄조끼 김배우님❤ 화랑 너무 기대되네요!! 그리고 빨리 석진오빠도 연기 했음 좋겠어요!!
**연♥우현♥정국♥ 헐석진오빠..!!쌩얼..잘시닝곃따♥♥
**탄아미♥ 석진~~😍😍
**탄 예인 석진오빠 쌩얼인데도 잘생김이 잔뜩 묻었씀😍😍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zzang_gu124

From Twitter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이찬 승철 석민 주혁 승관 기현 요섭 민규 형원 태형 혜리 엑시 문별 유정 태연 윤아 세정 초롱 나연 예림 주현 진리 류수 희연 지민
**#리트윗 저 영상의 주인공은 석진오빠지만...
**경자☆bts_twt 석찌..민낯도 짱이야... 안경 쓰지마...ㅠㅜㅠㅜㅜㅜㅠ 너무예쁘다 승준님 데뷔하시는 것 같은데 축하드려요!!! 나도 동네오빠 석진오빠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
**기가홉플러스간데요 둘다 잘생겼지만 호호..난 석진오빠가 더잘생겨보인다ㅎ. ..........♡
**지원 임시완 석진이 닮음.. 처음 쩔어뮤비 봤을때도 그 생각했는데. 왜 미생배우가 저깄지 이러면서 ㅅ
** 아 석진이 인형 뭐있지 하면서 설찐 치려했는데 저도모르게 머리속으로 살찐 이러면서 살찐쳤어요 ㅋㅋㅋㅌㅌㅌㅌㅌㅌ
**WESOME TAETAE이영상의 포인트는 정꾹이가 석진이 살며시 치면서 형형 저쪽저쪽 이라고 알려주는게 포인트인것같습니다😵😵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zzang_gu124

From Twitter

**느 멋JIN 날 석진이 넘나 보고싶어여ㅠㅠㅠ 잇꾹님 오픈하시는것도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
**WESOME TAETAE160114 서가대 지구방위대! #방탄소년단 !!알록달록한머리땜에생각난노래예여😆애들이지구를아니 아미를잘지켜줄것같죠ㅋㅋㅋ🤔 #진 #석진 #슈가 #윤기 #제이홉 #호석 #랩몬스터 #남준 #지민 #뷔 #태형 #정국
**민교 근데 왜 울 석진이 없어? 교통정리춤이 얼마나 유명한데
**혜쌍수 와 걍 얼굴 모델상이네...글애도 난 암이니까...석진 쎄에에엔빠이가 더 잘생겼따규 해줄궤~*^*
**탄조끼입은만두(멘튓=작품) 난 사실 신라면을 더 좋아하지만....석진 어빠가 모델이라면....
**진없인 못살아 하ㅠㅠ민스위트님...!!꺄아아 저란수니는 맨날석진오빠꺼는 저장못하고ㅠㅠㅠ이번에 한개저장하고 이제 적용샷 드리네요..ㅠㅠ죄송해용!!하ㅠ진짜 나는왜못건지는걸까여...ㅠㅠㅠ감사해용😘
** 핑크슈가 ♥#방탄소년단 #BTS #석진 #JIN #진 찐...💕🍎👓 ©Dandelion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Ireeeeen_

From Twitter

**망개 1. 입덕멤버 석진이오빠아아아아아앍
**니 Today is Monday 굿모닝~☀️ 진오빠 잘 잤어요? I miss you always, my sunshine☀ 잘 지내길 바래요 내 소중한 좋은 하루 보내세용❤️ #석진 #진 #Jin
**시핑크진 석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가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인장♥석진이랑..몬엑 애기랑...넘나..좋은..조합..^^아미밤 사용방법 알려주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총❀❁강 자리로 들어가면서 융기가 석찌한테 윙크하고 들어갈따 석진은 묘한 느낌을 받음 쟨분명 남잔데 왜 따머꼬싶지 암튼 여장대회 끝나고 난다음 숙소로 돌아가는데 가는길에 우연히 둘이 마주침 윤기는 술 덜깬 상테로 석지 보고 히히
**동자다깼는데 지민인귀엽고 석진은 얄밉고 내꺼등은 묵묵부답이고 미슈는 시끄럽네
**❁❀소총❀❁강방탄 술도마셨는데~ 좋아게임할까~ 국 쿵 짝 태형좋아! 뷔 쿵 짝 나도 좋아! 쿵 짝 석진 좋아! 진 쿵 짝 나도좋아! 쿵 짝 윤기 좋아! 슙 쿵 짝 존나 싫어 정색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Whalien52_bts

From Twitter

**슨소년단석진이형이 운동을 하는 가장큰이유는 정국이한테 맞지않기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_웃음전력 #방탄소년단
**빵업텐션 사과해서 괜찮다만....석진이 빠뜨린거랑 업텐션팬들이 방타니들욕하는거 맴찢
**이즈헬기 타기전에 석진이한테 다음주에 우리 데이트 해요. 하는 태형이 크으 쌍따봉bb
**준이는 남주면 안돼이 날의 쥬니, 너무나도 좋은것. 3월에는...! 블로그에 멤버별로 이 날의 석진 주제별로 탐구할거야... 본격 자급자족 + 사심 충만 + 나만을 위한 글
**2eun 석진오빠?
**니츄 (\_/)석진이 형이 헬스하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이 때의 날카로운 석진 너무 좋아한다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btsmon_

From Twitter

**넬 아 귀여운 짱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진오빠 마지막에 아이구하는거 힘든거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
**진 이거 할 줄 아라요? (핑푸)석진 고민은 블로우업!!! 꿀꿀한 기분 체인지업!!!! 힘을내라구 이제 와인드업!!!! 한방에 멋진 일이 가득 스트레잍업b!!!!!!!
**은빈 오빠ㅠㅠㅠ😍늦었는데얼른자요석진오빠가오늘월요일이래여 소근😅💕
**희 ㅎㄹ 나 왜 이거 지금 봤지ㅠㅠㅠㅠ 라이언 진짜 너므너므 귀여워요ㅠㅠ 남준오빤다 석진오빤가 누구지... 아직 내가 부족한가 보다😂😂 어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갔는데 라이언 너무 귀여워서 사고싶었는데 비싸서 못샀는데 부럽따ㅠㅠ
**글 당연히해야하는거지!! 난 언니덕분에 석진사진많이모았어!!
**inddaie보고싶다 ㅠㅠ ㅠㅠ #진 #석진 #Jin
**iore d'arancio93963697_ 누나라니 넘 행복한 것 소미랑 너랑 석진 밖에 못 찾았어 아! 한솔이도 찾음 '-'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dlgksto1

From Twitter

**윤기 항정살 좋아한다길래 속으로 돼지냄새 날 수 도 있는데 했는데 그래서 잘하는 집에서 먹어야된다고ㅋㅋㅋㅋㅋ맞습니댜.. 석진이 쫄데기살ㅋㅋㅋㅋㅋㅋ쫄데기살은 찌개 종류에 넣어 먹으면 맛있음! 역시 잇진답게 드실줄 알고요👍 내일은 고기 먹어야겠다..배고파
**아미남준오빠..보고싶다...석진오빠...보고싶다...윤기오빠...보고싶다...호석오빠...보고시ㅠ다...지민오빠...보고싶다...태형오빠...보고싶다...정국오빠...보고싶다 어제 정국이오빠가 꿈에나왔는데ㅠㅜ♡♡오늘도 오빠들이 나오길...제발.. 기도
**로✌️석진오빠 얼굴 100점이야.
**미근데 화온스 쓰윽 보니까 석진오빠 왤케 말랐다냐
**알로하코코넛✿석진
**이랄루증가하루 위에 깨알 석진이 마리오??
**랑다랑 돼지돼지했더니 꿈에 나올꺼같다...미안해요...오빠들...그냥...자기싫어서....ㅎㅎㅎㅎ 석진오빠한테 더 미안한거같은 이 기분은 뭘까 ㅎㅎㅋㅋㅋㅋㅋ 그럼 진짜로 방나잇해요!!! 아, 오빠들은 아미나잇!!!💓😀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DBD_Jin

From Twitter

**민갱 저마리오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오빠가준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사망할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 진짜 제일 또라이네요... 끝까지 석진이는 불쌍했어요..ㅠㅠㅠㅠㅠ 태형이가 석진이 좋아하는걸 깨닫는 줄 알았는데 다 틀렸어요ㅠㅠㅠ 불쌍한 석진이...
**e are h2ro! 은은한 커피 향이 물씬 풍기는 당신을 달달한 초코 향이 가득 퍼지는 h2ro 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때론 쓰고 때론 달달한 히어로에서 좋은 인연이고 싶어요 * 상혁 석진 영재 주혁 보검 보미 손나 케이
**e are h2ro! 상혁 석진 영재 주혁 보검 보미 손나 케이 어떠세요? 혹은 원하시는 그룹 있으신가요?
**쟈님^3^ 오!석진이랑 동갑!! 잘 지내보아여🤗 말 편하게 합시당ㅎㅎㅎㅎ
**야정국이 20살 생일 프로젝트는 수능이여서 안되니까 내년에하고 ㅜ_ㅜ 올해는 석진이 생일프로젝트 3월1일부터 준비해서 12월에 보내볼생각인데 아이디어가 안떠오른다 .. 책상 쾅
**타바앜ㅋㅋㅋㅋ석진오빸ㅋㅋㅋㅋㅋㅋ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zzang_gu124

From Twitter

**반휴트]진이지니 갑자기 조용한걸ㄹ보니 우리 석진선배 얼굴을보고 ㄴ잘생김에 말을 잃었군
**주니의먼지석진오빠 월요일 알려주는 거 칼같지...
**반휴트]진이지니 우리 석진선배 SD어때
**e are h2ro! 과연 오늘은 누가 제 곁에 올까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히어로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요 제 간절한 바람 그 주인공은 당신이면 좋겠습니다 * 상혁 석진 영재 주혁 보검 보미 손나 케이
**elting h2ro! 오픈한 지 하루도 안 된 h2ro 입니다 많은 인원들 사이더라도 비어 있는 흔임들도 잔뜩 있습니다 네가 오지 않아 애가 타서 못 참겠습니다 빨리 문의만 주세요 * 상혁 석진 영재 주혁 보검 보미 손나 케이
** ㅏ 리아짐니방탄보고싶다 남준이나 석진이나 호석이나 지민이나 태형이나 윤기나 정국이 다보고싶다!!!
**구^.^석진이 이 날 진짜 최고 예뿌니ㅜㅜ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hj_bts0613

From Twitter

**ECOND LIGHT✨ 내 기준 멤버별 리즈 남준 - 런 활동때 핑크머리 석진 - 쩔어 의사가운.. 윤기 - 자몽이냐 민트냐 호석 - 제4회 가온차트 댄져 지민 - 바로 지금 태형 - 호전, 열음 흥탄소년단, SAF 갈색정장 정국 - 엔오.. 아가야 아가..
**뉴욕٩(๑' ^ '๑)۶윤기오삐가 소고기 중에 가장 좋아한다는 갈빗살 냠냠 석진오빠가 후식은 냉면이랬다 ✌️
**ING18. 님들이 그려준 석진오빠
**흑흑 는거 넘 핵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랩몬한테 그때 겁나 치여버리곸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또 석진이한테 헐 얘 개쩐다하면서ㅜㅜㅠㅠㅠ정국이 진짜 넘 지켜주고싶어ㅠㅠㅠㅠㅠ막 안아줘야한다해야하나ㅠㅠㅠㅠㅠ포지션이 그래서긍가ㅠㅜㅠ
**음땡은 다음에 #한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뇰92ㅜㅜ 석진이랑 동갑임다....저는 오히려 석진이 찬열이 경수 윤기 이렇게 친할줄 알았더니 ..!! 경수랑 동갑이니까 사실 그런친목을 바라는 중 ...종인이 지민이 친해져서 스페셜 스테이지 무용해라.. ?
**흑흑 헐 실물???? 진이는 진짜ㅜㅜㅜㅜ넘사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가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첨에 입덕했을때 석진이한테 눈 별로 안 갔는데ㅠㅠㅠㅠㅠ영상보고..ㅠㅠㅠㅠㅠㅠㅠ넘 이뻐ㅠㅠㅠㅠㅠㅠ
**니[알티이벵중] 6rt 콤플렉스☞손가락? 약간 석진이 손처럼 됨 손가락 뼈가 이상하게 배치되서 손을 쬑피면 손가락 중간에 뼈가 튀어나엄 그게 나한텐 콤플렉스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JIN_JIN1204

From Twitter

**메인트윗알티부탁ㅠ) 플마 잘모르겠어ㅜㅠㅜ..나의 석진오빠 부채..ㅜㅠㅠㅠ
**음땡은 다음에 #한슬 준면이 개그가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긴하죠....아 그리구 석진이랑 경수 아는것도 신기허고....제일 신기한건 찬열이랑 윤기8ㅅ8 동갑도 아닌데.....
**지인 화관 너무 예쁜데 못 받을듯 하네요ㅠㅅㅠ 인형이어도 석진이 넘나 예쁜 것...♥




석진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ghdwlalds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athenamin2001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xxkixxo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SUGA__309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ASOMETAETAE1230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RNIP75HF16X7ItQ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myprecious_jin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jjkk9791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sol980713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BUNNY_CHU_S2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PinkWangza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Jindaie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JIN_ATM_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

석진 윤기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태형 주혁 보검 남준 세훈 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