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4:44 ALL

**이뿐이야❤︎아민 상혁아~간사이공항에서 나를보았엉?ㅋ혁이와눈이있었기때문에ㅎ혹시데이트에서도 나의슈프라보고 혁이가웃는얼굴이될겠네ㅋ정말귀엽당><*하지만 나 엄정부끄러워서 눈을혁이에서 떼어버렸지만~/ㅅ\♡ㅎ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올렌토 공동계RT 해치지 않아요, 물지 않아요 비올렌토♥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한상혁♥ 김원식♥ 이홍빈♥
** 영✌ㅇㅅㅇ)/~♡ 보고싶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사랑한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게 바로 한상혁 이니까♡ #상혁휴영행쇼♡
**별빛김원식 #빅스 이홍빈 sbs_mtv #더쇼 한상혁
**이뿐이야❤︎아민 상혁앙;ㅅ; 오늘도 수고했어요! 나도 너무피곤해ㅠㅜㅜ 빨리혁이에 만나고싶다구ㅠㅅㅠ 편지도 내일 꼭보내줄게!! 안녕 상혁아 잘자요 굿나잇😴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LOQUENCE HYUK160220 대전 코이카 박람회 #빅스 #혁 #한상혁 우리 상혁이 몸짓 하나하나가 예술이야👍🏻사람인게 맞나 이토록 아름답나ㅠㅠㅠ
**어사랑육빅쮸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우리 빅스멤버들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Vlightixx

From Twitter

**LOQUENCE HYUK160220 대전 코이카 박람회 #빅스 #혁 #한상혁 세상에서 제일 멋있찌이이이ㅜㅜㅜ노래해줘서 고마워💕
**☆오늘의 기록_20160302 '자기소개'종이에좋아하는사람:빅스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이유:진심으로진짜좋아하는사람한텐이유같은거없어요☆쌤!빅스노래하나도빠짐없이강추합니다♥라고썼어요><꿈에오빠들나와라💖
**월曙月효기 재업! 조금.. 수정했어!! 한상혁 오빠 좋아해 ´•̥̥̥ω•̥̥̥`
**ㅈ♥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쮸요구르트 우이효기오빠ㅠㅜㅠ한상혁찌...오늘하루도잘보냈어요? 요새따라 전화가 자주오는데 벨소리기 오빠콜유마인 커버곡이라 넘나설레용..ㅎ오늘애슐리갓는데 드가자마자 러브욜셀프 나와서 괜히심쿵...오빠생각바로나고!!!ㅎㅎㅎ헿 잘자요 오빠!!♥
**코왕#쾅자트 £2 언제나 내가수 #VIXX 와 기분좋은날'U'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오늘도 변함없이 사랑해! 응원해! ♡
**LOQUENCE HYUK160220 대전 코이카 박람회 #빅스 #혁 #한상혁 #HYUK 옆모습도 차암 멋있찌이이 잘생겼찌이이ㅜㅜㅜ❤️❤️

**릿✨이 사진들 학연이도 귀엽지만 한상혁 얼굴 가리는데 손 겁나 커서 발린다...... 으어헑ㄱ......
**LOQUENCE HYUK160220 대전 코이카 박람회 #빅스 #혁 #한상혁 #HYUK 우리 상혁이 천사세요?멋있어❤️보고싶다
**빛나한상혁 최고야 진짜 너때문에 내가 우주 뿌시면 어떡해 혁아?
**꽁 아 한상혁딱기다려 나 수능준비하고잇다 몇달만기다려 서울갈께ㅠㅠㅠㅠㅠㅠㅠ
**쮸요구르트 우리한상혁오빠:- 효기오빠ㅠㅠㅠ나왔쪙 ? .....나왔어요ㅎㅎ.. 뭔가우리혁이오빠는분명저보다1살오빠인데 뭔가동생미가 넘친다랄까...귀여운상남자는 덤^^! 우리혀기오빠도 안자면 얼른자구요!!ㅎㅎ개강이아슬픈건덤....ㅎ헿잘자요♥
**주당근소녀#첫_최애_x_현_최애 한상혁, 문준휘 춤잘추는 사람좋아해요ㅠㅠㅠㅜㅠ
**Starlight ☆여전히 귀여워 효가 😄😄 #VIXX 막내 #혁 #한상혁 #Hyuk #vixxchainedup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itzmeNNee

From Twitter

**Starlight ☆#빅스 막내 #한상혁 귀여워 효기 ㅋㅋ 셀카 참 좋당 #VIXX 허잇 허잇
**이뿐이야❤︎아민 상혁앙^3^*오늘 뭐했다? 곱창조갔다? 난 엄청 피곤해서 오늘은 많이많이 시간 잤어요ㅎㅎ 혁이도 일본스케줄 정말 수고했어! 너무 힘들어서 피곤하네ㅠㅜㅠ 괜찮아요?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ulikov Roma한상혁 차학연 이홍빈
**월曙月 헐 미친 ㄴㅏ 오타났어!!! 한상형이 뭐냨ㅋㅋㅋㅋㅋㅋㅋ #한상혁 !!!!!!!!!!!
**선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브ㅣ아엑엑!!!!!!!! 갸아아아아악!!!!!!!!!!!1
**주최고한상혁ㅡwㅡ♡ 상혁아! 너보다 높이 있는 별은 있어도 너보다 더 밝은 빛을 내는 사람은 없어, 잊지마☻ 내 우주 내 전부 한상혁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오빠! 사랑해 상똥아❤
**수빇계리얼물이진짜리얼물말구 걍 둘다 평범한 이재환 평범한 한상혁요런고

**라잇한상혁 기자님이랑 윤기백 기자님 월급 더 받아도 마땅함.
**크래빗160217 가온 #혁 #한상혁 #빅스 #투모로우보이 #안태평 #차학연 뱁새와 아기병아리의 나들이ㅠ3ㅠ💕
**내 앎콩달콩❣한상혁오빠 박력...!
**태평한 차나나 (๑•﹏•)와 기적 인트로는 진짜 들어도 등얻ㅎ 어쩜 저렇지....... 진짜 최고인 것 ㄱ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븨 아 앣 앣
**날H애기듀라 누나 기싱꿍꾸러가여 . 오프라고 새벽까지 고전짤돌려보느라 내가 수고가많다😥 우이애들은 왜 이렇게 개미지옥이고 난리ㅠ #이재환 #한상혁
**쨘한상혁 금발 진짜 요정같애
**순충OUT!조선일보 한상혁기자님 김은경디자이너님 제높천 복 많이 받으세요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fkqnfkqn

From Twitter

**존나 대박인게 세븐틴 맏형라인이 95야 빅스의 막내가 95야 에스쿱스와 한상혁이 동갑이라니 의사선생 이게 무슨소리요
**iew of 풍기#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이 노란머리 뭐얌...ㅋ 바탕은 핑크색에..;;; 모야 이게 못생겨써;;;; ..그것은 한상혁이었다
**아청요정]우이효긔★자기 전에 마지막 발작 "한상혁!!!!!!!!!!!!!! 잘생겼다!!!!!!!으아아아악!!!!!!!!!!!!!"
**혁한 너에게.160229 오사카 혁 #VIXX #빅스 #HYUK #혁 #한상혁 일본 스케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잘 먹고,잘 자고하네요^ ^!!
**영/택운우체국☆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리얼빅스!!
**이뿐이야❤︎아민 상혁아 안녕 좋은아침이야!! 맛있는 아침밥 많이많이 먹고!! 일식 먹었다? 난 밥 먹지없어ㅠㅜㅜ 그리고 다리가 너무 아파서ㅠㅠㅠ 왜 이렇게 아파요? 내가 나쁜사람이니까요~?힝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스보고싶다한상혁오빠 보고싶다 엉엉 혁아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LeNen__V

From Twitter

** 한상혁오빠ㅠㅠ 오빠는 왜케귀여운가오...오빠는 왜 95년생인가오.... 우이효기 사진보다가 기숙사 벽 뿌셨어 !!!ㅠㅠㅠㅠㅠㅠ따룽해
**겸 음 아짇 2명밖에 근접하게 못봄 ㅎㅎㅎㅎㅎ.... 근데 택은오빠는 금발이였는데도 진짜 하얬고 한상혁오빠는 그 백설공주 느낌으로 하얌..
**겸 ㅠㅠㅠㅠㅠㅠ진짜한상혁오빠는 진짜 하얘 아니 난 그냥 흑인이야
**이뿐이야❤︎아민 ㅋㅋㅋㅋㅋ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율님 #마타하리 한상혁... 미안
**쨘한상혁 너무 귀여워서 진짜 벽 존나 쎄게 치규싶ㄷㄱ더 어ㅓ
**이뿐이야❤︎아민 상혁아 나 너에 지금부터 보고싶은데... 괜찮으면... ㅅ 나오는거야? 밥 먹어?? 케녕와 같이...ㅈㅂㄹ ㅎ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AutumnbreezeBoy

From Twitter

**_____^아한상혁ㅋㅌㅋㅋㅋㅋㅋㅋㅋ넘조아😄😄😄
**벽녘한상혁 이마 최고조넘
**^)트친분중에 한상혁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기분이 묘하면서도 좋다 ㅋㅋㅋㅋㅋ
**^) 맞아요 한상혁 특유의 그 여리여리한 음색이 너무나 잘 맞아떨어진 무대.....들을수록 너무 좋아여....ㅜㅜㅜㅜㅜ 라비는 갠적으로 랩보다 프로듀싱이 더 맞는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맞춤곡 제작해주길
**는나루 와 진짜 ,, 여기서 상혁이 음색 너무한거같아요 들을때마다 진짜 감성충만해집니다... 김원식 어떻게 이런 한상혁 안성맞춤곡 만들었는지 넘나 신기한것입니다...일해라김원식
**이빛나는빅스별밤에.. ㅁ..모....오모...🙈🙉🙈🙉....... .. 역시 내일이없는 당돌한 막내 한상혁 오빠..... ...😛😋😍😙😚😘😶
**담계한상혁 트위터해!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12daya06

From Twitter

**이뿐이야❤︎아민 상혁아 진짜 고마워 나 정말 놀란하고 행복했어ㅠㅠㅠ 오늘도 좋은 메모리가 됐어ㅎㅎ 내일도봐요~ 혹시 ㄴㅂ두ㅋㅋ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아름 두근두근 완전 기대하고 있어 우리 원식이 너무 무리하지말고 사랑해♥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사랑해♥ 빅스 사랑해♥
** 연 ✨라잌한상혁 시
**이뿐이야❤︎아민 안녕 상혁아>< 잘잤어? 나 잠을 못잤다~ 하지만 괜찮아요^^ 혁이에 만날때문에 엄청행복해요❤️ㅎ 어제 혁이사진을 보았다고 진짜피곤했다네요ㅠ아침밥을 많이먹어 웃는얼굴로 만나자우리!!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니미친; 한상혁ㄱ오빠 사랑애효 나으사랑 나의비타민 예에~
**옥 니 맨날 졸라때림 결벽증있어서 손으로말고 막 구두로 밟고 그러는 폭력배 정택운 VS 세상에서 제일 이상적인 남자친구 니가삐지면 애교로 풀어주고 복사뼈가 졸라이쁨 그 프레디페리 ? 신음 어떨때는 상남자에 맨날 설렘을느끼게해누는 한상혁.
**옥 선택장애쩔어서 모든것을선택해줘야됨 나 눈깜빡여도돼?이것도물어봄 니랑같이있을때만.. 일초마다 눈깜빡거려이케 말해줘야하는 정택운VS 진짜 오지랖이넓다못해 넘ㅊ쳐서 니랑같이잇을때 옆에사람이지나가면 무족권 말을검 평생단둘이있는장소못감 한상혁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12daya06

From Twitter

**옥 키1cm정택운VS키 3M 한상혁
**식아 한상혁 눈꼬리......
**eal Good: 리얼굿금발의 한상혁오빠 양심x
**리에 맞아여..혁아언제이렇게 큰거니ㅠㅜㅜㅜㅜㅜ 한상혁 너는왜 오빠가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쨘7. 한상혁
**미ㅏ 지짜 한상혁 납치하고싶다 싀바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동결] 유학생 강영원아 맞다 브이앱 한상혁 티켓팅 그거 봐야지 보고 자야겠다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sisisi0817

From Twitter

**상혁 트위터 해 한상혁 나 막콘 간다! 오예 막콘!!!! 너는 숙소에서 예쁘게 쉬거나 열심히 스케줄 하고 있어 화이팅~ㅎㅎㅎㅎㅎㅎㅎ 한게임 또 빽쓰지 말고 티켓팅연습게임 더 많이 해서 취켓팅이라도 성공해!👊
**마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정학연이택운김재환이원식한홍빈차상혁 이학연김택운이재환한원식차홍빈정상혁 김학연이택운한재환차원식정홍빈이상혁 이학연한택운차재환정원식이홍빈김상혁 한학연차택운정재환이원식김홍빈이상혁
**일몽헐 리트윗 어디서 나온 짤이지...? 한상혁 겁나 스윗해 ㅠㅠㅠㅠㅠ
**이뿐이야❤︎아민 자요? 혁이의브이앱 지금 보았어용ㅎ 티켓팅 어려워요? 나의라비팬친구는 티켓팅 완료했어!!! 슬프네~;ㅅ; 하지만 혁이는 빅스멤버니까! 괜찮았어요?ㅎ 아~ 나도 혁이에 만나고싶엉ㅜㅠ #빅스 #혁 #VIXX #HYUK #한상혁 #상혁
**무하무●ㅅ●스티심쿵.. 오늘의 한상혁 정말 심쿵해ㅠㅠ
**반동결]아란£2아한상혁님 납치하고싶다 오늘유난히더그러네
**주상혁이의 멍뭉이 같은 모습과 소년미가 느껴지는게 너무 좋아 8ㅅ8....❤️ #VIXX #HYUK #빅스 #혁 #한상혁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vxsara408

From Twitter

**한상혁.....넘기욥닺.......
**공평해 혁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한상혁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 씹덕ㅋㄱㅋ ㄱ
**ᴅᴀʏᴀ*다야*한상혁보라머리 너무 예뽀소 나도 청보라로 염색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곤해서 주근 프린스콩이번주에 이홍빈이름으로 택배 한 개 우편 한 개 한상혁 이름으로 택배 한 개 우편 한 개 정택운 이름으로 우편 한 개가 왔다.
**ᴅᴀʏᴀ*다야*한상혁 슢히때 새삼 너무 애기라서 놀라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는 뭐 뒤로 몇발짝가있는거 같구 얼굴이 넘 애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텀튓터 프사로 쓰세염 w #VIXX #빅스 #혁 #HYUK #한상혁
**키 한상혁 22세,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itzmeNNee

From Twitter

**빛핵좋다 한상혁 으으억
**평한 빈쨩 (*˘︶˘*)아니 그냥 한상혁이라서 좋아ㅠ
**우한상혁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왜 저거 지금 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상혁 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ω˘ )╭림아 한상혁 진심 잘생겼네.....?
**링잉어^0^한상혁이 겁나 귀여운 것이다ㅠㅠㅠㅠㅠ 막 곁눈질 ? 하면서 말 하는 것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요즘 자주 보이는 빨간 후드에 머리는 또 왜 저렇게 예쁘게 했대ㅠㅠ 너무 귀여워서 광대가 가만히 있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
**부 포도알하나구경하신 한상혁님..... 존경합니다❤ㅠㅠㅠㅠ 저거찍을때는 모든걸놓은상태ㅎㅎㅎㅎㅎㅎㅎㅎ 얼마나 씅질팍났는지.. 피씨방계산하는데 우울해서.... 그래도 노래방에서 열심히풀었다죠ㅋㅋㅋ
**이언트베이비 남자 한상혁이 어디있엉ㅠㅠㅠㅠ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_______S2_75_S2

From Twitter

**로 ٩( ᐛ )وㅋㅋㅋㅋㅋ한상혁ㅌ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저 희망고문하는거져w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새로고침이 문제가 아니라구여wㅠ
**달☄한상혁 귀여워 !!!!!!!!!!!!!!!!!!!!!!!!!!!!!!!!!!!!!!!!!!!!!!!!!!!!!
**쁨이미친 브이앱 한상혁오빠 진짜 기똥차게 잘생겼다 와 심장이 남아나질않네 여러분 한상혁하세요
**언니☻한상혁 끼앉고 띵굴띵굴.... 마치 라잌 우리 코코 처럼 ㅅ 징짜 대형견 같짜나ㅠㅠㅠㅠㅠㅠㅠㅠ이뿌잔나ㅏ아ㅏ아ㅏ
**살달빛, 별빛☄160225 V앱 해주세혁 티켓팅편 #빅스 #혁 캡쳐 #VIXX #HYUK #한상혁 #상혁 해탈의 6단계 과정
**년 뒤 행덕 노니한상혁 티켓팅 하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땡하고 새로고침하는것부터.. 아련 근데 귀여움 1등이니까 괜찮음w
**금 느베아님 들리세오 서울 동편에서 외치고잇읍니다 한상혁 귀여워!!!!!!!!!!!!!!!!!!!!!!!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brilliantHYUK

From Twitter

**담계 없읍니다 창문을 열고 크게 외쳐봐요 한상혁 귀여워!!!!
**금아 님들 한상혁이 이럴때 소리 안지르고 어케 참으새오? 참는법좀 갈켜주세오....




한상혁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drazzoz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lalala_six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lalala_six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lalala_six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AldilahNormalee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itzmeNNee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Sep29th1993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hllill2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seoweol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eloquence_Hyuk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eloquence_Hyuk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heewon_xx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eloquence_Hyuk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eloquence_Hyuk

한상혁 빅스 VIXX HYUK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 김원식 이재환 브이앱 해주세혁 AldilahNorma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