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7:09 ALL

what p2ch do,,, 오늘 날씨 너무 춥지 않아요? 빨리 봄이 와서 너랑 복숭아 먹고 싶다 무슨 논리인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그냥 네가 보고 싶다는 말이네요 언제나 여기서 널 기다릴게 - 수정 태연 수지 형원 원호 호석 준면
하니🎼Crush ft 태연 - 잊어버리지만
peach is lovely... 요즘 예쁘고 잘생긴 사람이 왜 이렇게 많아요? 어디까지 예뻐지고 잘생겨질 예정인지 정말 궁금 ㅋㅋ 우리 peach에서 그 얼굴 좀 보여주세요 천천히 오래 너와 함께 굴러가고 싶어요 - 수지 태연 수정 형원 준면 한빈
태연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ㅋㅋㅋㅋ나는 재미있는데에. 하고 시향이 칭얼 거리지 듣는 둥 마는 둥.. 태연이는 부끄러워서 이리 어깨에 얼굴 파묻을 걸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애정행각해서 짜식... 넘
공기된 김넙치생각ㄱ해보니 로우니 완전 화나면.. 진짜빡친다는 표정두업구..그냥 무표정하게 상대 주기고그럴거같ㅌ아서.. 평소엔 잘웃는데..화나면 무표정되는거..넘태연하게주기고그럴거같아서..넘좋다..그냥 로우니가좋ㅌr..♡
아도소마의 단팥빵 엘카롱 오늘도 젠카잇스요! 태연하게 유성대 연습하러 가자고 그랬으면 좋겠ㄷ다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From Twitter

良い言葉・世界への言葉K-POP, 한국 요리, 문화, 인품, 그러한 태연한 한국이 우리들은 좋아합니다. 한국과 다케시마로 싸우게 되었다고 한들, 모두 나쁜 것을 한 것은 아니지요? 나는 그것을 몸으로 체험했습니다. 전부 일괄해서 한국이라고 하는 나라를 아주 좋아합니다.
송길민찬 카피페송기철 정말로 1류가 되고 싶다면, 1류의 사람들 말에만 귀를 기울여. 세상에는 2류나 3류 밖에 안되는 주제에 프로페셔널인 척 하는 놈들이 너무나 많아. 그런 놈들에게는 "너는 닥쳐라!"라고 쏘아붙여버려. 민태연 너는 닥쳐라!
Kittybin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SNSD Lion Heart Intro Taeyeon Compilation / 소녀시대 Lion Heart 태연 파트 모음
이치쥬시 썰 푸는 윤토끼 이치마츠가 보고싶었어!!! 큰소리로 대답함. 이치가 태연하게 '그럼 사겨' 대꾸함. 쥬시가 또 당황해서 그,그치만 사귀는건 좀... 이러니까 이치가 '역시 넌 내가 안보고 싶었던 모양이네' 이러고 약간 서운한 얼굴하니까
슬기계ㅅㅅ의경우도 태연파트만 떼어와서 듣고 ㅅ피엇을 때가 한두번이가 아니다..
감성자해조절장애결국 혼자 남아 날카롭게 비명을 지르고 내 상처를 내 혀로 핥으며 지나친 고독과 절망에, 굶주림과 공허함에 허덕이게 되는 것도 사실이었다. 새순이 돋는 계절, 매서운 추위에도 떨어지지 않은 마른 잎을 태연히 달고,
너에게 들려주는네가 변하는 순간 어쩌면 나는 그때 죽었지 난 산사람처럼 살지 못했고 죽은 자들처럼 태연하지 못했다 네가 사랑이었다면 나는 더 고통스러워야 했다 운명이니 전쟁이니 낭만적인 이야기를 꺼냈을 때 너는 수긍하거나 응시해야 했다 주하림, 척

포크 코그조웨네너 되게 태연하다…낯썰다…
(*´∀`*) (ノ´∀`*)#NowPlaying 쌍둥이자리 Gemini / I - The 1st Mini Album / 태연 Taeyeon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 (ノ´∀`*)#NowPlaying 스트레스 Stress / I - The 1st Mini Album / 태연 Taeyeon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 (ノ´∀`*)#NowPlaying 먼저 말해줘 Farewell / I - The 1st Mini Album / 태연 Taeyeon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myhyun3471태양아태연아사랑해♥
[A/연기] 룬 쏟아지는 말에도 퍽 덤덤하기만 한 태도였다. 태연한 무표정. 여전히 시선은 네게 두지 않은 채였지. 그러니 아가라 하는 거지. 때를 놓쳐버리고 일찍 자라버리면 안타깝잖아. 그만큼 안타까운 것도 없으니. 손가락이 바닥을 스치고.
태연찡을 모티브.... 오마주한ㅋㅋㅋ 그림 그리느라 아직도안자고있네 미쳐써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youngsaeng96

From Twitter

함 연 녹 열두 시면 존나 완전 그냥 쌩 저녁 아니냐? 어깨를 으쓱이며 태연하게 말했다. 나도 잠이 안 온다아.
H &개인적으로 꼽는 '자칭 팝적인 스타일-스타일'인 노래들 예시 1. 서인국 - 부른다 2. 임정희 - Golden Lady 3. 태연 - I
(*´∀`*) (ノ´∀`*)#NowPlaying I Feat. 버벌진트 / I - The 1st Mini Album / 태연 Taeyeon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A/화술] 차도영 어이구, 그쪽은 뒷통수 맞고 소년원도 다녀왔어? 문장은 다시 태연하게 이어지고 묵직하게 내려앉던 표정이 실실 웃는 낯으로 돌아오는 것은 짧은 순간이었다. 옘병, 시궁창 인생이 철들 나이가 어디 있어.
그냥 걸그룹 탑이라고 붙여주고 싶음 갓태연
[A/화술] 차도영 그러니까, 그쪽을 대신해서 누명을 썼다구? 태연히 되물으며 제 머리를 쓸어 헝클었다. 이내 가볍게 어깨를 으쓱이고는, 그럼 재심 청구해.
마녀아 그러게 구양이님 너무 태연해서 휴학생이라고 착각하고 있었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수업 안가십니깤ㅋㅋㅋ

ㄴㅎ태연짱이랑 찍은 각도의 중요성
(*´∀`*) (ノ´∀`*)#NowPlaying 01. Rain / 태연 `Rain` / 태연 Taeyeon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우리 태연찡같은 외모와 능력치의 투디아이돌이 나온다면 바로 입덕해서 영혼을 팔텐데
가면의 아이작 …………그렇게 눈치를 볼 필요는 없어, 농담으로 한 말은 아니었지만. 쓰읍 -, 애써 태연한 척 눈을 끔뻑이면서 빨대를 꽂아 남아있는 보드카를 마시고는 새 잔을 받는다. 꽤 충격 받았나보군, 네녀석은.
다이엍ㅡ솜 ❣태연 I는,, 내 인생곡일고야,,,,,,,,,,,,,,,,,,, 수록ㄷ곡도 좋지만,,, 진짜,, 넘 좋아,,
- Taeyeon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아우나 샤이 코프리스...그때..확실히 쏘았어야 했는데..어째서..어째서 총구 앞에서도 저렇게 태연한 거지?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teayeon__ss

From Twitter

[RED] T 어? 디지려고 했었냐? 맞아, 그거 맛있지. 태연 그런데 뒤지려면, 그걸 처먹는게 아니라 나한테 왔어야지.
송길민찬 카피페태연「똥차, 너희 집에 계란 몇 판 뒀으니까 아껴 먹어.」 동찬「내가 먹고 싶다고 한 거 들었소? 진짜 작게 말했는데...」 태연「작게 말하긴 했지.....」 태연「근데 내 귀에다가 속삭였잖아.」 동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 플레임 너무 태연하니까 아픈줄 자꾸 잊어. 약간 시무룩해졌다.
팥에게 세미시라를 주세요시라부한테 더티톡하는 세미 보고싶어 크으 여기서 시라부가 태연하게 받아쳐도 좋고 어쩔줄 몰라하는것도 좋고
[A/화술] 차도영 태연히 어깨를 으쓱이고 제 손가락을 하나하나 꼽아 가며 말을 잇는다. 하나, 태생. 둘, 첫 나쁜짓. 셋, 가족관계. 넷, 애인 유무. 다섯, 경제력.
[A/연기] 룬 사귈 수 없다는 게 더 맞는 말이겠죠. 태연하게 웃는다. 비워낸 잔을 내려놓고, 톡. 식탁 위를 두드리는 손가락. 달이, 지질 않아요. 그래서 문제인 것 같아.
곤돌 ㅠㅠㅠㅠ 적어도 삼천석은 되야한다고 생각해요 울 태연이 넘 슈스...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taeyn_ss

From Twitter

치쥬나라의 사키님(๑•̀ㅁ•́๑)✧하이드리히는 태연하게 더럽히고 오염시킬거라고 굳이 말로 해주면서 표정이 깨지는 모습을 보는걸 즐김 지금여기
엘레나 니플헤임 오... 뭔가 가여워졌어. 나누크. 그래도 데이트 같은 기분을 좀 녹여줄까 싶었지, 난. 태연하게 말하며 당신의 뒤로 돌아가 다시 옆에 서서 미끄럽게 움직인다. 오. 그런데 유명인사에겐 파파라치가 붙지 않아?
태연은 어떤 성장기를 보냈길래 이런 감성 이런 가창력 이런 표현력 이런 외모를 가진거죠? 태연 단발 끝에 초록끼 도는거 존예로움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태이 그런 시향이 보고 푸흐 웃으면서 입에 쪽쪽.. 태이 어제 너무 많이해서 허리 아픈데. 형아. 오늘은 태이 놀거야. 여기서. 집에가면 바로 잘거고. 이러고 얄밉게 말한다던가ㅋㅋㅋㅋ 태연이 그럼 막 버벅 거리면서
Rain 존나조타 태연 노래 존잘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ㅋㅋㅋㅋ그럼 시향이 태이 허리 끌어안고 민태이 못됐어... 하고 투덜거린다 ㅋㅋㅋㅋ... 이리는 완전 태연한 얼굴로 시선 맞추면서 핥아주고 있는데요. 하고 ㅋㅋㅋㅋ.. 손 꽉 잡고 안놔줌...
루 플레임 다아- 아가 잘되라고 하는 소리라지, 잔소리란게. 태연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4K_SNSD

From Twitter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허윽 ㅠㅠㅠㅠ 그럼 태이 도리도리. 나 더 놀래. 하고 아이스크림 다 먹고 또 놀러가자고 그러고ㅋㅋㅋ 아 이리야ㅠㅠ 이리가 갑자기 그러면 태연이 굳어서 어버버.. 귀까지 시뻘게져서 뭐, 뭐..뭐뭐..하는 거야..! 이러구ㅋㅋㅋ
꽃탱태연아 안뇽 흑 ㅠㅠㅠㅠ 나란년 에휴 ㅠ
[A/연기] 룬 글쎄. 여전히 싱글 웃는 얼굴은 태연했지만. 그럼 못 다한, 진짜 팍팍한 얘기나 해 볼까? 술도 씁쓸한데 말야.
what p2ch do,,, 오늘 날씨 너무 춥지 않아요? 빨리 봄이 와서 너랑 복숭아 먹고 싶다 무슨 논리인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그냥 네가 보고 싶다는 말이네요 언제나 여기서 널 기다릴게 - 예린 수정 수지 태연 형원 원호 준면 대현
에쏘니셩시와 함께 굿나잇을 외치며 떠납니당!!! 태연이가 있는..소시가 있는...꿈나라로...!!!!
김끼룩 그러게요. 뭐 방영연도야 그렇다 쳐도 테방법 가지고 한창 시끄러운 와중에 저런 출처없는 소리 태연히 퍼다 나르는게 좀 웃겨서…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향이 뭔가 하려고 하면 태이가 떽. 밖이야. 혼나. 이런다던가 존나 흑흑 태연이 누릿느릿 아이스크림 먹다가 녹아서 손에 묻고.. 그거 막 흘리는 거 핥아 먹구...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felixvanlie

From Twitter

송길민찬 카피페태연 「왜 송충이를 발로 찼어?」 동찬 「손은 안 아프자네.」
glass뻔뻔하다 국어 뜻 사람이나 그 언행이 부끄러워할 만한 일에도 부끄러운 줄 모르고 염치없이 태연하다 뻔뻔하다 영어 뜻 ① impudent ② cheeky ③ brazen-faced
랑님태연 목소리 넘 져야.ㅠ..ㅜ....
내가 아파서 괴롭다 하였을때 내꼴을 보고 비웃을 너희를 보느니 차라리 태연한척 앞으로 나아가겠다. -진이의 일기중-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태이는 웅? 하고 어린애 마냥 쳐다볼 것 같구ㅋㅋㅋㅋㅋㅋ 시향이가 뭔소리 하는지 모르고 있는고야... 헤.... 태연이는 아이스크림 묻으면 지가 혀로 핥아 먹는데..ㅜ
HOT BREAK 그러니 태연언니 내 여자친구를 돼요
DREM태연하게 앉아 있다가 입으로 해주려하면 당황하는 동정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ringo_mikang

From Twitter

태파태연아 보고싶어ㅠㅠㅠㅠ
자문비 심각하게 무게를 잡으며 이대로는... 언제 심각했느냐는 듯 태연하게 피로가 쌓여 더 찌뿌등해질걸세. 쉬게나. 능청스럽게 눈썹을 으쓱 털은 이제 봄이 오고 하니 털갈이로 빠지는거고.
[A/연기] 룬 다들 피곤한갑지. 태연하게 말하고, 제 손에 들린 소주병을 내밀며. 건배라도 할까.
릴! 맞ㅈ아요 넘나 태연한 표정으로 대충 닦는 제렘미 으악 으악 으악 ㅌ ㅌ ㅌ ㅌㅋ 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로 제 무덤이 세 개가 갱겼급니다 다음 목표 =무덤 는 어디냐!
설향[雪香]묶였던 운동화 끈이 풀리듯 점점 멀어진다 사랑의 반대말은 이별이 아니다 무관심, 이다 - 김범수 with 태연 , 달라 #Auto
쇼지 나가토 의외의 반격에 목 주변이 뜨거워졌지만 표정은 태연히 침대에서 뭘 하는진 알고 하는 소리지?
Tinage 주피터를 쫓았다. 그리고 강해졌다. 더이상 아프지않는 그의 모습에 안도했지만, 자신의 곁을 떠나버린 새처럼 지져귀는 모습을 언제고 지켜보는 것은 속상한 일이었다. 특유의 웃음. 그 민트빛 눈동자가 그를 자극했다. 태연하게 행동하는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rltaeyon

From Twitter

뇽구♓차라리 생일파티를 여러번하자 아니면 방송하는거야 태연아 방송해! 그러자! 아니면 어.. 체조경기장에서하자! 고척도 괜찮아 난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워어워어ㅓㅓㅓ어ㅓ
송길민찬 카피페민태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글자 단어는 뭘까? 사랑? 부모? 송기철 송 형. 민태연 :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먹는데 태이 위에서 아래로 핥아 먹구... 태연이는 그냥 조금씩 위에 부터 입에 넣고 살짝 살짝 핥나... 넘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아낰ㅋㅋㅋ 그거 둘이 없을 때 말ㄹ하라궄ㅋㅋㅋ 화장실 갔을 때 딱 그런 얘기 했음 좋켓네여. 나왔는데 애들이 이상한 말 해대서 태이는 시향이 때리고 태연이는 이리 입 막아버리고ㅋㅋㅋ 소프트아이스크림
code309네가 있어서, 태연아.
아도소마의 단팥빵 엘카롱대왕벌 들어왔는데 어떻게 태연하게 수업을...듣지? 가끔 벌이 나한테 날아올 때가 있는데 수업중이고 뭐고 그냥 박차고 일어나서 도망ㄱ간다 무조건 문 밖으로 나가는 습성있음
태백 언제 그랬냐는 듯 눈을 둥그렇게 뜨고는 조금 뒤로 물러서며 삐죽거리는. 여기 어른들은 왜 다들 태연해요? 나도 어른인데...... 나는 왜 안 태연하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rltaeyon

From Twitter

아도소마의 단팥빵 엘카롱 나 벌레 나왔는데 아무도 안잡아주고 태연하게 수업하면 학교에서건 학원에서건 수업거부하고 밖에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을때까지 선생님 ㅠ 저는 거기 못있겠어요 ㅠㅠ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괜찮아... 이리는 그래도 기다릴수있어요 태연이 꼬옥 안고 말하고 싶을 때 말해줘요. 하고 부비적댈래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ㅋㅋㅋㅋ 아니 대놓고 보여줄리는 없잖아!!!더블데이트에 이어 더블떡을 칠것도 아니고!!! 우리 태이 갈때 표정이 얼마나 쩌는데 우리 태연이 우는게 얼마나 야한데 뭐 그런거지 아무말 아이스크림 핥는건 너무...막 차이날것같지않아요 죤
카인 나보다 빠심 흘러넘치고 넘치는 사람들이가서 더 축하해주먄 태연이도 좋아할 거야!!
에쏘니 제 몫까지 태연이 보고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 생파 한번도 못간 1ㅅ
실님이랑 4월 13일에 투표 또 야토가 튀어나왔다 침착 ㅋㅋㅋㅋㅋ아 상냥한 남자...잠자코 있다가 우너랜..나 저거 먹을래요, 주워다 줘요. 하면서 어깨만 콕콕..이제 살만하고 지켜줄 애인도 있다고 ㅍ태연해진것봐..
Clarz Kim난 당신이 너무 김 태연 사랑 ♡♡♡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rltaeyon

From Twitter

하와 혹여 분란이 될까봐 참은거지 기분이 안 상했을리가. 그렇게나 무례하고 건방진 언사를 태연하게도 입에 담았으면서. 창피함을 모른다는게 더 창피하다 정말...
[A/연기] 룬 많이 힘들었나? 짐짓 태연하게 웃고.
나같은 아이는 개강을 해야 돼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일ㄹ때의 묘미가 제일 설레고 재밌으니까요,,, 그럼 마찬가지로 늘 그랬던 것처럼 태연하게 "작업만 거는 게 아니라, 내 마음도 걸고 있어요." 였지, 다음 대사가. 라고 대답할 것 같지 말입니다
엘레나 니플헤임 오. 나는 기억이 안나는데? 평소에도 그렇듯이 발길을 링크장으로 돌리며 태연히 시치미를 뗀다. 허공에 손가락을 휘저으며 내가 뭘했더라. 누가 들으면 내가 매번 당신을 괴롭힌 것처럼 들리잖아?
하늘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아냐 그래도 싫어하면 안 시켜요!! 헉 태연해지면 그땐 또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 이제 뱀 씨가 밥을 잘 먹으니까! 다른 것도 같이 해보자!! 같은 심정..?
로라 남자와 남자보다 여자와 여자 사이에서 잦게 벌어진다는 흔한 실수! 태연이는 어른이 돼서도 민정이를 잊지 못하고 민정이 같은 여자 민정이 같은 남자만 떠도는 거 보고 싶다
아시모프그러니까 이 계정 쓰시는 분중에 한 분이 태연을 닮으셨다 이거죠? #idwk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code309

From Twitter

슈뢰딩거의 꾸르김태연이 누구지... 소시 태연 성이 김씨인가
The 군만두그래서 태연이가 누구양
로라태연이 나이대라면 사랑하는 민정언니를 만나면서도 성별에 대한 정체성에 대해 충분히 고민할만 하다 유리멘탈 가뜩이난데 세뇌받듯 이성애만을 고집단했던 사회에서 세상이 원하는 정답이 아닌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까? 사람에 대한 애정을 생각하는 게 아니고
Toy Recorder S 한강 다리에 걸터앉아 다리를 흔들거리고 있다. 발 아래서 흐르는 물이 무섭지도 않은지 태연한 기색이다. 오늘따라 안보이는걸 툭툭 발꿈치로 난간을 가볍게 두드리며 제멋대로 흥얼거린다.
Steven A. Starphase 두근거림 크, 크흠.. 태연한척 어떻게 걸어줄건가?
뉴비뉴비핵뉴비융저씨태연아~
~ 개강한 사리 ~ ㅋㅋㅌㅌ싫다고 하기는 하겠지만 계속 조르면 해줄 거 같은데...??? 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헉 어린 건 사실이죠...!!! 타냐가 챙겨주는게 첨에는 익숙치않아서 ??? 하다가 나중에는 좀 태연해질거같아요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elly7527

From Twitter

[A/화술] 차도영 밝아지는 시야에 두어 번 눈을 깜박였다. 태연한 낯짝으로 너를 바라본다. 그럼 내가 물건이지, 아주. 그거 알아? 오천원 씨. 세상에서 제일 남는 장사가 어떤건지?
송길민찬 카피페송기철 밍밍. 똥차는 아이스크림 같아. 민태연 ? 송기철 너무 차가워서 호- 하고 녹여줘야 할 것 같아. 민태연 송 형, 내가 보기엔 형도 아이스크림 같아. 송기철 왜? 민태연 손에 묻으면 짜증나니까. 질색
이슬비 ....피하다뇨. 그런사실 없습니다.. 태연하게 말은하지만 눈빛이 조금씩 흔들린다.
카토리 피바람에 움찔 거렸다 이내 금방 태연한 척 어깨를 꾹꾹 눌러 제가 뭘요.. 수고는 프레드씨가 더 하셨어요. 어제 많이 아프셨지요? 정말로, 죄송해요.
김영랑큰칼 쓰고 옥에 든 춘향이는/제 마음이 그리도 독했던가 놀래었다/성문이 부서져도 이 악물고/사또를 노려보던 교만한 눈/그는 옛날 성학사 박팽년이/불지짐에도 태연하였음을 알았었니라/오! 일편단심//
로라난 언니가 여자라서 싫었지만 여자라서 좋았어요 남자고 여자고를 떠나서 언니여서 그렇게 좋아했던 거예요 하구 눈물을 똑똑 흘리는 태연이 보고싶다 근데 민정이 맘은 이미 다 떠나서 애증으로만 남아서 이기심으로 떠난 태연이에게 상처주려고 하는 거 보고싶담
수로 님 나가! ㅋ ㅋ ㅋ ㅋ 깨어있으니 그냥 지금 한다! 어 음 모리는 아마 모태솔로이자 평생 솔로라 엄청 서툴 거 같은ㅋㅋ 그래도 엄청 노력은 할 거에요 에스텔 몰래 도서관에서 책으로 연애공부 ... 하고.. 태연하게 뽀쪽하거나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knh970926

From Twitter

이디님아 태연 진짜 예쁘다 ....
로라그때 만나던 여자랑 계속 만나니?? 흔하디 흔한 질문에 동요하는 태연이와 어떻게든 태연이를 상처주고 싶은 민정이 보고 싶다
스카일러 플린트 음? 그럴 리가 있나. 태연한 표정
강하루 앗, 그래도 나름 아니라고 겸손 떤건데~ 생글생글 웃으며 태연하게 대답하다 사실.. 좀 힘들긴 했어. 뒷목 긁적이며 멋쩍게 웃었다.
Choco태연 - 쌍둥이자리 🎶
뇽구♓효연이 모먼트 C열 중블이랑 태연이 생일파티 좌석 어디든이랑 교환하자면 할사람이 있을까...?
사과귤이분 넘 태연하게 레오 로리를 밀고ㅜ계십니다 본받아야겠어여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kim_nupchi

From Twitter

로라태연이와 헤어졌을 때에도 섬유유연제 냄새가 계속 생각나서 끊임없이 태연이를 떠올리고 싶다 흔하디 흔한 섬유유연제 향이라 지나갈 때에 낯선 남자에게서까지도 태연이를 떠올리고 싶다
맛있는 파히타태연이가 스테이션 레인으로 오픈했을때는 기대감에 부풀었었는데 점점 실망으로 바뀌고 있다.
엘레나 니플헤임 오. 역시, 코카 ... 눈칫살을 살짝 맛보며 태연히 말을 잇는다. 콜라 모델 친구는 아주 친절해. 설마, 내가 곤란한 요구라도 부탁할까봐 긴장했어? 나누크에게 나의 이미지는 대체 뭘까. 후후.
로라2.5D 태연이... 현실에 존재하지만 존재하지 안아.... 그는 태민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
로라태연이의 스타킹신은 발부터 종아리까지 어루만지고싶다 엎드린 태연이의
탈조선하는 기쁨 헉 88 태연아 아닙니다. ...으응, 여기 솜사탕.
유리 일리치 사포노프 !!! 아니!! 저런 곳에!! 저기에!! 레헤베의 시선을 돌린다 재빨리 반환버튼을 눌러 자기 돈을 집어넣는다 아무것도 없군. 태연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yhkeiba

From Twitter

Chubby Aries"드레스황김 #Tiffany #티파니 #Taeyeon #태연 " the voice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지마..... 뜯어말림 둘이 태이랑 태연이 데리고 누가 더 이쁘고 야한지 대결펼칠것같음 ?
휴우가 코세츠 ... ... ... 아, 놀라는 표정도 역시 무표정으로 놀라는걸까요.. 태연하게 볼을 긁적이며 말해
미카지마 사키응. 이자야 씨가 싫어서 죽을 지경이면서도 바로 그 이자야 씨의 졸개 노릇을 태연스레 하는 점 같은 걸 보면 완전히 배배꼬였어. 흡사 무슨 지하철 노선도처럼. 그건 그래서 좋아하지만.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흐에엥 근데 음.. 머지 민태연이 옛날에 자기가 당한 일 이리한테 말이나 할까 모르겠따,,,,,,,
카푸치노다른 말은 다 됐고 태연이 생일 축하해주고 싶어요. 이게 하고 싶은 말입니다. 같은 공간 안에서 태연이에게 크게 생일 축하 노래도 불러주고 싶고 사랑 잔뜩 받고 있다는거 보여주고 싶어요. 항상 준 것보다 받은 게 많은 우리 태연이 생파 가고 싶어요.
[A/연기] 룬 어찌 보상할까? 퍽 능청스레 어깨 으쓱하고. 태연하게 웃는 얼굴. 가난한 청년에게 돈을 뜯어내려 하시나?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yhkeiba

From Twitter

4K Girls Generation금주업로드되어질 써니에프엠데이트 써니 그리고 태연 풀버전중 영상체크 중에 찍어본사진입니다
탈덕이 뭐죠?연...?....태연....?
선 화 랑 아뇨, 하나도 안나빠요. 부끄럽긴 한데 그건 내가 바보짓 해서 그렇고..... 웃으니까 좋네요, 뭐. 태연한 척 어깨를 으쓱인다.
[A/화술] 차도영 오늘따라 예쁜이들이 많이 우네. 태연한 낯짝으로 손을 올려 부드럽게 네 눈가를 닦아냈다. 누가 울렸어, 엉?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미친ㄴ 이리 넘,,,,, 바들바들 이리 막 태연이 모르게 비밀리에 다 처리 할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 그럼 태연이 뭐라그래요...? 궁금하네... 시향이랑 이리는 애인 예쁘네요. 아 네...뭐... 제 애인이 더 예쁘지만. ...?이새끼뭐지? 이럴것갗은
이소연태연생파 니기럴 태연생파 나는 왜 못가는거야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yhkeiba

From Twitter

송길민찬 카피페민태연 「송충이는 나랑 똥차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할 거야?」 송기철 「그야 똥차를 잠깐, 왜 너랑 똥차가 같이 있어?」 민태연 「 미소 」
태연이예쁘다 었고 정말 친구들도 제가 소녀시대 좋아허는거 다알고 소녀시대 노래만나와도 절봅니다 그리고 전 저보다도 태연언니를좋아합니다 제 정말 은따를 당했었을때 소녀시대언니둘위힘내와단짝친구를듣고 힘을 많이얻었습니다 이번에시간이되어태연언니생일파티를
4K Girls Generation태연 ♥♥ 어머나 잘담아졌네요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얘네 둘이 가면 진짜 알바들 부들부들 하겠다ㅋㅋ밥 먹을 때도 막 서로 알콩달콩.. 딱 그거 보고 싶어여. 시향이랑 태연이랑 화장실 가서 이리랑 태이랑 둘이 기다리는데 태이가 너는 어떻게 저런 새끼를 꼬셨냐. 이러고 물어보고ㅋㅋ
[A/화술] 차도영 왕창 사기로 한 사람이 한둘이어야지. 모르는 척, 태연하게 눈을 크게 떠냈다. 그러다가도 금방 눈매를 접었다. 난 양주로.
윤 슬하 소미씨가 여러모로 신경써주신 것 같아 감사하고 기쁘고, 그렇네요. 오일간이 즐거울 것 같아요. 그렇죠, ..윤 씨? 잠시 뜸을 들였다 이내 태연스럽게 당신의 이름을 덧붙인다.
Amelia Holmes 태연한 얼굴로 고개를 갸웃 기울인다. 뭘 후회하는데요? 당신에게 경멸당하는 것? 크게 상관… …없을지도 몰라요.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yhkeiba

From Twitter

달려가자Go ㅠㅠ 아하 하도태연생파에 눈이팔려서 ㅠㅠ
센애기 사뮤 아아 귀여워 공회야ㅠㅠㅠ태연이 주려고 그랫쪄ㅠㅠㅜㅜㅠ
크냔오랜만에 에코 듣는데 태연이에서 윤아로 이어지는거 넘나 좋은 것
[구원받은] 리망넘나가구싶꾸요!!! 탱파!! 태연아!!!! 카ㅏ야야갸가다각
'ㅅ' 작년에 탱파 닥대기 갔다가 잘렸습니다. 이번엔 진짜 절실하게 태연이 보고 싶습니다. 앨범, 투표, 모금, 스밍 인증 다 가능합니다. 정말 가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ㅠ
[A/연기] 룬 왜 그럴까. 그렇게 힘들었어요? 태연하게 웃어내며, 제 얼굴을 쓸어내리는 손을 툭 건드리고.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ㅋㅋㅋㅋㅋ태연이 이리라 뽀뽀해주면서 신경쓰지 말라고 그러면 응. 하고 이리 손 꼼지락 거리면서 잡고 웃을래요! 그거보고 태이가 질투나서 형.. 혀엉.. 이러고 옷자락 꾹꾹..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yhkeiba

From Twitter

EDNA태연이 생일파티 플미는 신고해주세요
마리안 ...내 애인은,잘만, 흐...풀어주던데. 애써 태연한척하려 입술을 깨물고 발끝을 오므리면서.붉어진 얼굴로 괜히 너무 오랜만인가? 하고 네게 속삭이고 괜,찮아요. 응...하나 더...
사구아귀가 입혀 놓은 옷, 다 태워버리고. 한치원이 준 옷 입고 울면서 고맙다고 하면서 안았으면 좋겠다 한치원도 웃으면서 태연한 척하고 눈을 마주하고 혀를 옭아매고, 치열을 훑고, 떡치고 난 후 껴안고 자고 있는 치원민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사십구썰
센애기 사뮤 아~~~! 태연이~? 태연이에게 줄 솜사탕기계! 그럼, 우리 다같이~ 돌림판을 돌려볼까↘요↗~~~? 돌려돌려~~ 돌림판~~~!!!
 菅井トム 2X3Y이런 별 의미없눈 태연 28 살 생파 말구 태연 30 되는 날 아티움 앞에서 닭코스프레하구 실제 계란 한판이랑 계란판에 30개 메세지 담은 포츈쿠키알이나 담아서 출근길에 주몀 님 평생 눈도장찍힘 ㅋ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원래 태연이.... 그 한번 또 당하고 나서 정신적 충격으로 자살하는 엔ㄷ... 넘 아마 엄청 심하게 떨면서 패닉 상태 될수도 있어요ㅠㅠ
탈조선하는 기쁨 음.... 태연이... 한테 줄 솜사탕기계요.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taeyoas

From Twitter

농 샤오랑세인트 일단은 앞이 거의 안보이는 상태이니 딱히 어두워져도 그냥 밤정도인가? 로 생각할 것 같다. 오히려 긴장하는 이유는 익숙치 않은 냄새나 공기... 때문일듯하다. 어두움은 익숙해진지 오래이고 오히려 빛을 보면 당황하는 타입이라 태연한 태도일듯.
야매도사 몽리 그런식으로 하지 말라고 태연하게 말 했지만 사실은 오만가지 생각으로 심장과 머리가 쿵쿵 거렸다. 나는 쫄보니까
JJEE 태연하게ㅔ몽중몽타치들이랑두 대화해줘요 ㅋ ㅋ ㅋㅋㅋ ㅋㅋ 아무일도 없엇ㅅ다는듯..
요들 그래저는 되게 좋은데...괜찮으시겠어요? 태연한 표정으로 관웅을 보는 그래. 관웅은 조용히 끄덕이며 침대에 누웠음. 그래는 침대에 눈감고 있는 관웅을 구경함. 그래잘생겼다.........
달려가자Go ㅠㅠ태연이생파가고싶다 그와중에 만원특가케이스 얻어타서 다행이다 휴우 이거라도타서 위안삼아야지 벤츠 발쵸가 두근두근
❤디어순영\ㅅ/❤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지마세여 ? 그럼 제대로되 노래를..... 태연-rain도 좋고 요즘 백예린 ? -우주를 건너 도 넘 좋음ㅜㅜ
토리아...태연아ㅠㅠㅠ보고싶다..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leesinlee

From Twitter

무지뀽에스엠 격주 음원 태연 웬디 디오 그리고 또 누구했지 좀 있음 애들도하겠지 ...?
에피소드11 사제스토리 기원하는 티피 뱃속에 있어 말을 들을수없다. 카태연성 델루연성을 배꼽구멍너머로 몰래 지켜본다
블루씨목소리가 너무너무 태연같네
집사베비 그 사람의 품이 더좋니 한번이라도 너는 내 생각을 하니 돌아서자 마자! 날 떠난 건 마자! 모든걸 다 잊어!지워!버려 어 어 어 어 어 미련같은 것 또 난 없니 어떻게 하면 그렇게도 태연하니 돌아서자 마자! 날 떠난 건 마자! 헤어진 얘기 이 이
라울 토닥이는 손길이 점차 느려지자 시선을 맞추다 어깨를 가볍게 흔들어 ... 태연아?
송길민찬 카피페송기철 거짓말하기 놀이 하자! 진실을 말하면 지는 거야! 민태연 싫어. 송기철 이겼다! 민태연 시끄러워. 송기철 와~, 이겼다…
아마미야 히비야그런 사진을 정기 승차권 케이스에 넣고 태연하게 지내고 있다는 사실을 당사자한테 들켜봐라, 모든 것이 끝난다. 완전 깔끔하게 흔적도 없이. #カゲロウデイズ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4K_SNSD

From Twitter

골디락스 유리아❀주쉽일카 3/12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그렇게 무서운말을......태연하게..........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내 남은 인생이 사라질것같은데..?
스우 태연한 표정으로 자기 차례가 아닌데 마신다.
피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아무렇지 않게 단후를 대하는게 너뭌ㅋㅋㅋㅋㅋ하아...단후는 막 손 묶여서 ?????하는 눈빛으로 수정이를 볼테고 거기다가 너무 태연한 수정이에 배로 멘붕올거같앜ㅋㅋㅋ
만쥬 !!아니 왜죠! 왜 안 믿는거예요?!?! 저 가오나시랑 징징이 닮았단 말 최고 많이 듣는단 말이에요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이가 딱 좋아할상이다^^! 애써 괜찮은척
랄라후아 태연이 슈스인걸 새삼 뼈저리게 느낀다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태연이 생일파티에는 내 자리가 없었고...........................*
비디비스군주가 자비를 베풀어 그 춤이라는 걸 함께 춰주지.'라고 말함. 아르타니스는 '!?' 이란 반응을 보여서 잠시 경직중인데 정작 알라라크는 '왜 그러는가 신관? 네가 원하던 춤 연습이 아니던가?'라고 태연하게 말하고 ㅋㅋㅋ그렇게 둘이 춤을 추게 됐으면.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taeyn_ss

From Twitter

달구☔️태연이 생일파티날 비와ㅠㅠㅍ
한대수taxi 아니요... 당신 얼굴을 보고 놀라지만 애써 태연 한척 안받아도 되요~ 어... 저 쪽 가면 작은 여관있어요. 가요~
[A/연기] 룬그러게요. 오늘은 운이 좋은 모양입니다. 접히는 눈은 태연하게 웃음 담고. 타이클립을 바꾸어 그런가. 하지만 어차피 여흥 아니겠습니까.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ㅋㅋㅋㅋㅋㅋ.....그럼 이리가 태연이 말리고 시향이가 태이 말리고.... 이리가 태연이 붙잡고 신경쓰지 마요. 응? 하고 뽀뽀 쪽쪽 해서 다시 앉힌다... 흐흥 ^-^
ㅌㄱㅅㅍ태연이 생파 같이 가기로 한 지인이 못가게 되었어요. 2층 한자리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글 쓰면 많은 분들이 부탁하실거같은데... 일단 글 써봐요. 상황봐서 한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탱파 #태연 #태연생파 #taeyeonbirthdayparty
니모그래 태연이가 있는데 탱파능 못가...
김 희연 예쁜건 하루 이틀 일이 아니라구요~ 태연하게 말하며 네 볼을 콕 찔렀다.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mobileSLr

From Twitter

TaeYeon하ㅏㅏㅏ 보고 싶어 ⚾️⚾️ #태연
[합작편집검토] 갓쫑근데 태연은 워낙 노래가좋아서 홍보안해도 롱런중이지
김태연✧ 안녕하세요 , 태연 은 이름입니다. 즐거움 은 여기 를 충족합니다. 의 나와 함께 잘 따라 하자 #干し
막콘 가는 신뽀오늘 학교에서 너무 웃겼던겤ㅋㅋㅋ 자기소개를 하는데 내 짝이 정말 소심하게 앞으로 나와서는 좋아하는것들을 얘기하는데 중간에 빛돌이분들을 너무 자연스럽게 말해서 순간 너무 태연하게 넘겼다가 반애들 다 빵터졌다는ㅋㅋㅋ 덕밍아웃을 너무 자연스럽게 했엌ㅋㅋㅋ
송길민찬 카피페송기철 「저녁 먹었어?」 민태연 「대충 먹었는데」 송기철 「밍밍 집에는 뭐 있어?」 민태연 「미모의 30대 남성」 송기철 「긷ㄷ려」
pink hot, peach hot! 너한테 멘션과 디엠이 왔을까 봐 자꾸 기대하고 스크롤 내리는데 하나도 없더라 우리가 너한테 아낌없이 쏟아 줄게 우리가 많은 사랑도 줄게 오픈 겨우 하루 지나서 흔임도 많이 비고 적응도 쉬워 - 수지 태연 형원 승철
대현맛 버블티 빅뱅 - If You, 태연 - I 박효신 - 눈의 꽃 -대현맛버블티- #박력밥흥#BAP 어...이렇게하는거 맞겠져.. 숨겨진기계치ㅋ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FirstSnow_9308

From Twitter

라울 시선을 피하려는 듯 고갤 떨궈 ... 미안하다, 태연아...
한 우 ..! 그의 힘으로 의도치않게 기대게 되자 조금 놀란 표정으로 태연히 중얼거리는 그와자신을 받쳐주는 손을 번갈아 보다 이내 작게한숨을 내뱉으며 남자가 가벼울리 있겠습니까...못 걸을 정도로 다친 것이 아니니 이리 기대지 않아도 됩니다.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ㅋㅋㅋㅋㅋㅋ태연이 애들 기다리면서 이리랑 꽁냥 거리는대 막 태이 딱 나와서 이리랑 태연이 보고 어. 도망간 애들이다. 이러고 ㅋ ㅋ ㅋㅋ ㅋ ㅋ 존나 시향이 뽀뽀해주면 같이 뽀뽀!! 알바들;;;;;
[월화향] 칼리스토 정말 태연한 표정이다. 언제나처럼 살짝 미소를 띄고 있다
Bn 아 으악결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 심장발작 밀려나면서도 태연하게 우유 묻었길래, 이러고 웃을 거 같고ㅠ 그럼 네가 너무 잘쳐서 자기도 모르게 그랬다고 할 거예요ㅋㅋ 그러고 따뜻하고 나른해서 기분 좋다고 어깨에 기댈거 같고…
딱몽퉁퉁태연탱파요...ㅜㅜ 원가요원가
서하경 더 이상의 고민은 없다는 것처럼 급하게 겹쳐지는 입술에 눈은 너를 느리게 훑어낸다. 셔츠 단추가 풀어져도 태연하게, 아니 태연한 척 굴었다. 맨 살에 네 손이 닿을 때마다 그 열기로 움찔거리는 주제에, 손을 뻗어 네 머리칼을 움켜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FirstSnow_9308

From Twitter

3월9일 탱맑음 토요일에 태연이 출근길찍고나서 장소공지올릴테니 그때 받으러와주세요!👀
Rian 못가는 건 아니고 두개잡아서요 ㅎㅎ 업고 달리기는... 그날 모든 스포트라이트는 태연이가 받아야 하니 마음만 받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한건 제가 다시 디엠 하겠지만 일단 6시 정각 전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아가미♡뭔가... 가사는 아니고 곡의 느낌? 솜이한테 태연의 I가 떠올랐어요//ㅅ//
뉴비뉴비핵뉴비융저씨태연아 ㅜ.ㅜ 엉엉
논문 박살형 곰도련님 올해 원숭이띠니께 12,24,36,48, 환갑 중 하나것쥬. ㅋㅋㅋㅋ 참고로 엄니가 올해 환갑이십니다 ㅋㅋ 저희 엄니야말로 리얼 ㅂㅅㄴ 에 태어나신..ㅠㅠㅠ 얼마전엔 웃지도 않으시고 태연히 그 드립을 시전하시더라능 ㅋ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아련하게 태연아.. 이러는거 넘 욱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욱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기엽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ㅎㄹ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큐ㅠㅋㅎㅎㅎㅎㅎㅎㅎ
둘다너무태연함ㅋㅋㅋㅌㅌㅋㅋㅌ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Taeyeonie_

From Twitter

헤르 머리 쓱 쓰다듬고는 총 태연히 자기 품에 놓고는 오늘 잘 곳은 있냐면서 트럭 운전 하면서 갈 거 같은 면가 일 거 같아요 ... 화이는 조수석에 열심히 머리 굴리고 있지만 워낙에 종 잡을 수 없는 면가니 만큼 어떤 반응이
⭐️구맘마(˶‾᷄ ⁻̫ ‾᷅˵)⭐️ 장기하나팔지머 ㅅ 태연
아이작 내 앞에서 태연하게 비웃는 박쥐 비스무리한건 뭐야, 그럼. 영업종료 팻말도 못 본것 같은데.
「계탈보류/반동결」누군가네온+데켐베르 네온의 몸일 경우태연하게 살인을 저질러놓고는 불현듯 찾아오는 데켐베르의 인격탓에 눈에 띄게 겁을 먹으며 극도의 불안증세를 보인다. 데켐베르의 인격은 처음 생성되었을 때 몇 번인가 자수하려 한 일이 있었다.
융폭도나는 태연 아이를따라 아이열을 예매하엿군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태연이 빠져나갔다가 태이 없으니까 이리 잡고 동생.. 동생 없어.. 이러고 ㅋㅋㅋ 꼴에 동생바보 나가면서 씨...이.. 짜증나.. 이러면서 혼자 신경질 내면서도 시향이 손은 꼭 잡고 있규ㅋㅋㅋㅋㅋㅋ
라울 턱이 들어올려지자 시선을 떨구며 ... 미안해, 태연아.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0801_89

From Twitter

로우 별로.. 흘깃, 보이는 하얀 머리칼쪽으로 눈을 굴렸다가 다시 앞을 응시했다. 천천히 발걸음을 옮기다가 받쳐주던 팔에 힘을 꾹 주고는 제 쪽으로 더 끌어당겼다.태연하게 중얼거려 형이 이렇게 가벼울 리가 없는데.
하람흑흑 태연이 생파가 가고싶ㄷ....
sunshine 너무 귀요우셔가지고 혼자 빵 터졌는데 다들 넘 태연하게 받아들이는 분위기라 눈치봤네요^^;;;;;
카스카 유우 음.... 조금 고민하다가 대충 손을 터는 척 하며 응. 뗐어. 에리카는 목선이 예쁘네. 비명소리도 높고. 태연한 웃음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귀여워 태연이 너무 조아 ㅜㅜ.... 목걸이로 존ㄴ나 동네방네 임자있음 광고시켜버릴거야... 죤 이리 걸을때마다 항상 태연이 허리에 손 두르고 갈것같은
Belzer ....으음.. 흠. 퍼뜩 정신을 차리고는 태연한 척 앞발을 그루밍 초록색 잉크와 함께 소고기 육포를 사다준다고 약속하면.
뉴비 아하....! 사실 일등 배우자감이에요 미나가! 자랑질 것보다 소금사태인 디저트도 먹는건가요 파즈는.... 앞에서 태연히 먹으니 아 원래 이런맛인가보다 하는건 아닐거 아녜요.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From Twitter

에이치그런의미에서 설문지 작성하는 뇽토리 보고싶음 최근에 성관계를 한적이 있습니까 라는 질문에 태연하게 아니오에 체크하는 리리보고 옆에서 어이없는 웃음 흘리고 야 너 어제 나랑 한건 뭔데? 하는 고딩zi용보고싶은것
태연아언니야태연이가 있어서 링크함ㅎ
사과귤 교수님들 넘 태연하게 아...기말고사날에 내시구요.... 나:흐린눈 최소 5장으로 하죠 ㅎㅎ 그정돈 되죠? 제 수업 한두번 듣는 것도 아니잖아요 나:안돼요
사과귤 고문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교수님들 넘 태연해서 이게 정상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키네시스 하늘에 떠있다 날아서? 태연하게 미소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귀여우ㅓ진짜.... 태연이 너무 귀여워.... 연상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것 ㅠㅠ...??? 반지 항상 끼고 다니면서 대시도 줄고....
라울 수고 많긴. 태연이 너가 더 고생이지. 토닥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From Twitter

새벽감성탱파 간다아아아!! 모든일, 만사 제치고 탱느님 영접하러ㄱㄱ 벌써 설레이네 #태연 #탱파
러블리즈_류수정 태연 선배님, 안녕하세요
Flow 막 그냥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평범한 대화 막 주고 받다가 "그래서,~" 하고 딱 정색하고 물어보는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 태연한척하는데 화난거 느껴지는 그런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니저 윤두준 응. 태연하게 고개 끄덕이며 입꼬리에 대고 있던 손 떼어낸 후 부풀려진 볼 위로 잘게 입 맞추는 전-혀.
파니봄머글도 인정했어, 체조가자 태연아
peach is lovely... 너한테 멘션과 디엠이 왔을까 봐 자꾸 기대하고 스크롤 내리는데 하나도 없더라 우리가 너한테 아낌없이 쏟아줄게 우리가 많은 사랑도 줄게 오픈 겨우 하루 지나서 흔임도 많이 비고 적응도 쉬워 - 수지 태연 수정 형원 승철 준면
아도소마의 단팥빵 엘카롱내가 알기로 신학과가 없는걸로 아는데 태연하게 우리 단대에서 커피를 뽑아마시면서 신학과 학생이라고 자기를 소개하는 사람을 만나봤는데 너무 너무 사이비삘이라 무서웠다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From Twitter

키베인キベイン 너무 뻔뻔하고 태연해서 천하의 히로인즈도 바로 태클 못걸것같습니다.. 시로 뒤쪽으로 딸깍 후크 잠긴후에야 사쿠라는 부끄러워하고 린은 빵터지고 세이버는 눈빛내면서 아직도 현대에는 배울 점이 많은것같다고 레이스 만져봤으면 좋겠어요
Madison Hatter 응. 편함. 태연한 어조. 누워서 보니까 경치도 끝내준다.
[850탱★프사]와작으 지하철 헬이야... 태연 생일파티 고3 한번만 구해주세요...
탱구빛태연 생일파티 실트 네시간째야....
DavidLEE(이현) 태연한 표정으로 지안과 통화하며 시간 좀 벌어달라는 지안의 말에 앞서가는 준영을 흘끗보고 알았다며 전화를 끊는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태연아 이리와 내품에 안겨 존나 시향이 되게 덤덤하게 뭐잇냐 뒤져볼것같은 ㅋ ㅋ ㅋ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태이는 그냥 질색하면서 깜짝깜짝 놀래고 태연이는 무서워 할 거에여...^^,,,,,,,,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From Twitter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태연아 반지맞추자..ㅠ.... 으 너무너무 예쁘다.... 깍지낀 손 사이에 반지 하나씩....
[구원받은] 리망알티해줘서 넘나 고마워요 여러분... 태연 생일파티 티켓 구합니다 꾸준히 열심히 포기안하고!!!
태연 생파하냐 나도 생파하고싶다 ^!^
솟시지모두 수고하셨어욬ㅋㅋ큐ㅠㅠㅠ 저는 아직 오프 한 번도 못 뛰어본 팬이라.. 보러 가는 것보다 이렇게 보러 가시는 분들 구경하고 후기 듣고 부러워 하는 게 일상이라 엉엉 나 대신 많은 좋은 분들이 태연이 행복한 시간 만들어주시길!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사람 많이 없을 때 갔ㅅ다구 하믄되지 머.. 넘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놀때는 엄청 재미있게 놀 것 같아요... 태이랑 태연이 노는 거 좋아해서... 귀신의 집이나 가라.. 호러메이즈 막 그런데^^
카스카 유우 그치? 짜릿하겠지? 가만히 지켜보며 웃다가 가만 있어봐... 어깨에 슬쩍 손을 올림 뭔가 새끼 거미 같은데. 태연 떼어줄게.
겸소 데리고 살 보브 태연보스..정전나도 소란은 없겠다..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From Twitter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귀여워 태연이 ㅠ ㅠ.... 히잉....데리고 살고싶다... 너무 자주 칭찬해줘야겠다 그럼
야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 맞출...수도...있지... 소심 그럼 웃으면서 커플링이네. 하구 말하고.... 태연이거에 흰꽃있었음 좋겠다
김태형 혼자남인데 전졍국이 죠니 당돌한 연하라서 엄청난 들이댐을 보여주심 하 은혜롭다,,아 그래서 막 전루살이가 ㄹ 시도때도 없이 비번 그냥 누르고 들어오고 대체 누가 알려줬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부터인가 태연하게 누르고 들어와서 밥 해달라,,,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그럼 다시 기분 좋아져서 웃을 것 같다... 이리가 칭찬해주는 거 엄청 좋아하는 거 가테.태연이!
내년에 또 보자 쿠키야 헉 이리랑 태연이랑 반지 맞춰? 아님 그리고 자기 것두 만들거야!!!!!!! 이거봐, 우리 반지다. 이럴테지...
원고 독촉하는 프리셀그래, 결국 넌 태연하게 마감을 어기게 되고, 주최자와 신간을 기다리는 팬들을 상쳐입혀도 아무렇지 않겠지.




태연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99u__u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

태연 Taeyeon TAEYEON MelOn Rain 이리 송기철 소녀시대 스케치북 생일파티 이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