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8:30 ALL

엄마카이가좋아요엑소앙콘교환 나 첫콘 c구역 300번대 + 네임택 😇 막콘 3층 제외 어디든 스탠딩 500번대 안 8~13구역 우대해요! 아니여도 좋아요! 넴택 멤버 다 있고요 우대자리면 네임택 더 드릴 수 있어요ㅠ #엑솔루션닷 #엑솔루션 #교환 #엑소
데아 씨엑소
종럽엑소 음원파워 쎈 거 너무 좋다ㅜㅜㅜㅜ진짜 조아ㅜㅜㅜㅠㅜㅜ 음원에 한맺힘...
경보싶<엑솔루션 엑소 앙콘교환> 나첫콘 18일 1구역 7열 님첫콘 15구역 16구역 17구역 또는 중콘 막콘 19일 20일 2층/3층 1열/스탠딩
あやかっぱ♡♬ 살며시 입맞춘 X는 kiss 동그랗게 안은 O는 hug 혹시 벌써 알고 있을까 oh XOXO/엑소
(휴트)조용할 별이아빠밐숳1.2.3 we are one 스터닝입니다 스터닝we are one 스터닝입니다 엑소:웅냐웅냐 쟤네 우리 따라해 #스터닝행쇼오#자트
[반휴트] 도리⚡엑소만 파는 애는 ㄴㅏ밖에 없는 듯 다들 엑소 ㅂㅌ 겸덕이거나 그럼 ㅎㅋ...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yd123x

From Twitter

[강제새벽반]_날개나도 친구랑 엑소 덕질하고싶어..
티켓팅 루저 찬열깔나 오늘 엑소 탄산수 들고 출근했다~.~
고민님 돈 좀 그만 쓰세요.엑소보고싶어
랑이v엑소 앙콘 교환 원합니다 나첫콘 3구역 1열 님첫콘 중콘 막콘 8,9,10,12,13,14구역 1열 스탠딩안받구요 다른열 안받아요 교환 왜이렇게 힘든가요ㅜㅜ 티켓왔습니다 서울에서 직거래해요 #티켓교환 #엑소 #앙콘 #교환
[휴트] 겨울엑소짜장면 ? 맵대용?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봐도 봐도 계속 예쁠 거니 - 불공평해 엑소 中 #충재시💕 #전진사랑해💕
스엠 덕후 엑소+소녀시대 느낌

스윗며니!엑소 새투어?? 7월? 뭐? ,,,,,,,
테리°C꿈에 엑소엘 클럽파티 하는 곳에 갔는데 세훈이가 너무 당당하게 중앙자리에 앉아있어 당황해서 도망쳤다. 난 왜 도망쳤으며 세훈이는 왜 엑소엘파티에 있었는가 ㅋㅋㅋ 순정 무인의 충격인가?
콛쟈봉 ‎٩(ˊᗜˋ*)و 바빠서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온전한 것....😇😇😇😇😇 엑소 앤드 호모 인 마 마인드...월드피스 이너피스.....👏🏻👏🏻👏🏻👏🏻👏🏻👏🏻
벼 리 에리디봉 엑소 공식봉 공식응원봉 대리구매 구해요 원가 택배비로..
됴 리 'ㅅ' 내 핸드폰 노래에서 300개중에 100개는 엑소노래,, 안들을수가 업서,, 절레
엑소짜장먹오봅시댜....
됴 리 'ㅅ'솔직히 공부할때 노래 듣는거 진짜 1도 도움이 안됨,, 외냑오? 엑소노래 들으면 공부는 개뿔 걍 멍 때리고 듣게 됨,,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podo_ko

From Twitter

디오사랑하자12월의기적노래나왔을때 엑소가찰영했던사진들
백현사랑우리반..엑소팬 한명이라도있겠지..?ㅠ 외롭다 같이앓아야하는데
이예림엑소 으르렁 k버전 앨범팔아요~ 멘션 주세요 #ㅈㅌ
앙콘 교환엑소 앙콘 교환해요~ 나:중콘 C 1000번대 님막콘 2~4구역 뒷열 / 3층 31구역,40구역 앞열 중콘도 좌석 찔러봐주세요!! 2~4구역 선호합니다 직거래 원합니다! 스탠딩 가고싶은 에리분들 뎀주세용!! #엑소 #앙콘 #교환
허니더블RT plz 엑소 콘서트 교환 나 중콘 c구역 80x번 님 중콘 혹은 막콘2~16구역 8열이내 좌석 막콘 스탠딩 A,B는 비슷한 번호대 C,D는 문닫 번호도 좋아요 8ㅅ8 거파인생 구제해주실 천사님을 찾습니다 😢
엑소교환해요엑소 콘서트 티켓 교환 나 19일 중콘 b구역 1200번대 님 20일 막콘 스탠딩 어디든 구역,번호 상관없어요. 연석있으니 연석교환도 가능합니다!!!!!!!!!!!! 티켓끼리만 교환합니다 #엑소 #엑소티켓 #엑소교환
슈슈📢엑소 앙콘 교환이요 저🙋🏻 첫콘 27구역 1n번 중콘 A430번대 님👉🏻 중콘 좌석 스탠딩은 3층 안 받아요🙇🏻 알티 감사합니다🙈 #엑소교환 #티켓교환 #엑솔루션닷

리린이엑소 짜장면이면 엑소들얼굴정도는있어야..
항상 행복만 선물해줄 이에리❤️나엑소 첫콘 42구역 님엑소 중콘 어디든 시제석 제외 하느님석 대환영 #엑소 #엑솔루션 #엑솔루션닷 #티켓교환 #첫콘 #중콘 #직거래환영
하몬 반휴트엑소 짜장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십다
앙콘 B구역 집착ㅈ 븨븨왜 내가 엑소 좋아하는게 내 단점이냐...
조아영 엑소팬이에요사랑해요
Elica 헐 카이는 저도 살짝 좋아하는데 사실 엑소에서 제일 잘 알아보는 애가 얘뿐임 라비가 빅스였군옄ㅋㅋㅋㅋㅋㅋ... 적는다
개벌종쓰 나도 엑소 볼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qorgusWkd056

From Twitter

종대나라엑소 시우민.레이.찬열 네임택 교환해요!!! 나 시우민 레이 찬열 넴택 님 인형 또는 다른멤버 네임텍
톹톨오 ㅋㅑ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모 기쁘다ㅠㅠ 나 그래서 에픽도 함대 만들엇슴,, 엑소플래닛,,*^^* 얼른 키워서 함대 초대받아줘ㅠㅠ
펭스터 굿즈 판매 중 RT ♡ 엑소 케이 떡메 도안 판매합니다 9 * 9 엑솤엑스오/현+물 제시/제작 예정일/입금 예정일/판매처/이름/연락처 제작 예정일과 입금 예정일 정확히 말씀해 주세요 ♡ 멘션이나 쪽지
듀디 결국 엑소시를 챙기고 잠들었규나 우리 키니...또륵 오늘 피곤하지않기률 ㅠㅠㅠㅠㅠㅠ
현월⚡ 작년에5 친굳ㄹ로 엑소로 버틴거같아요 학교에싫은얘가 같은 반..
엑소 티켓 교환 계정💖엑소 티켓 교환💖 나첫콘 16구역 9열 너중콘,막콘 2~7 구역 3층 29 30 31 32 구역 아무구역이든 상관없으니 우선 찔러주세요!
☆★☆ 엑소앙콘 막콘 교환해요 #엑소앙콘 #엑소콘서트 #엑소교환 #엑솔루션 #엑소막콘 나 - A구역 1500번대 / B구역 1400번대 후반 너 - C구역 막콘끼리 교환입니당 뎀주세오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tts_1127

From Twitter

아 맞아여 뜬금없는데 빅스에 라비 라는 멤버가있는데 태민이랑 엑소 카이랑 같이 셋이 절친으로 유명해욤 셋이 친구 없기로 유명한데 뭉쳐 논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환용엑소 콘서트 교환 나 첫콘 B구역 250번대 + 중콘 B구역 1400번대 👼🏻 첫콘 B구역 90번대 이하 1장+차액 카이 에이네이션 키링 있으시면 차액 반만받아요, 번호도 앞번호시면 다 안받아요
티켓 교환 구해요엑소 티켓 교환해요😍 나🙌-첫콘 D 40번대 에리님💖-중.막콘 아무자리나 일단 찔러봐주세요 💕손해볼 생각 있으니 편하게 뎀 주세요💞 #엑소 #콘서트 #엑소교환 #교환
엑소중콘-막콘교환엑소 앙콘 교환 원합니다! 저:중콘 28구역 1열 님:막콘 40~30구역 +-1 1열에서 4열 뎀주세요!퇴근후 답해드려요 #엑소앙콘 #엑콘교환 #중콘교환 #막콘교환
ほれさん99-1타겠다고 뛰었는데 실퍀ㅋㅋㅋㅋ21번 타고 기는데 존졸 앉아서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 노래도 나왘ㅋㅋㅋㅋㅋㅋ존좋데스네
전부를 줘요.이엑소 위아ㅣ엑소~~~
체니삐까☆ **엑소콘서트 앙콘 닷 교환해요** 나 막콘 1구역 1열 님 첫콘 좌석 1열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MIMYON_Y

From Twitter

뉴나뉴나럽랏 ♡엑소콘서트 교환♡ 나 첫콘 A구역 500번대 님 막콘 D구역 번호 상관없어요 뎀 열려있습니다!
나자나엑소 탈퇴' 크리스 근황.. 체코서 中 동료 여배우와 밝
카리카리엉어엉 엑소 콘서트 가고싶어
비스트 EXO 굿즈판매 디엠이 빨라요엑소 12월의 기적 판매합니다 원가 12500원 팔가 운미포 4000원 스노우볼?은 크리스입니다 추가시 +1500원입니다 #엑소 #EXO #12월의기적 #십이기
교환용 계정 엑소 앙콘 티켓 교환 저중콘 43구역 100번대 에리첫콘 30-32구역 아무 자리 맨 뒷자리 완전 환영! 첫콘으로만 바꿔주세요ㅠㅠㅠ 직거래 우대 아티움 직거래 가능합니다! #엑소앙콘티켓교환 #첫콘 #중콘
개벌종쓰이시간에 전철에 서공예 교복 입은애들 자주 보는데 볼 때마다 아 엑소 봤겠지...? 이 생각한다,,
레이엄마뽀뇨우리 씽이 춤추는 거 보니 맘이놓이고8ㅅ8 닉넴을 원상복귀 시켜야지~ 그래도 우리씽이는 언제나 건강해주세요~ 우리 엑소도 건강하구 누나 허락없이 다치지도 말아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doogleduugle

From Twitter

#찬열아사랑해♥_별빛이/반휴트저 올해 엑소 콘 2번만 더 다녀오게 해주세여. 이제 내 노트5랑 합체도 가능한데. 정줄놓고 앓는 소리는 어쩔수 없지만 밝기 조절도 끝자락에 배웠구여. 담엔 보조배터리 가져가서 다 찍을거에여. 나 좀 보내줘여...... 애걸복걸
경보싶<엑소 엑솔루션 앙콘교환> 저첫콘 18일 1구역 7열 님첫콘 15구역 16구역 17구역 또는 중콘 막콘 19일 20일 2층/3층 1열/스탠딩
메인트윗 확인 수면이 ❁´▽`❁엑소 앙콘 콘서트 교환 나 막콘 39구역 190번대 용앙님 막콘 28~31구역 비슷한 번호대 뒷번호+추금도 받아요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진짜동결중] 손다친 젤됴님우울할때 에리디봉 꺼내서 방에 불 다 끄고 컴터로 엑소 뮤비 틀고 에리디봉으로 응원하면 기분 개좋음
blㅣ엠나는 매일 엑소가 보고 싶어서 울어
거래엑소 앙콘 콘서트 티켓 교환해요😊 나:중콘 25구역 님:46구역
위릿 'ㅅ'엑소 티켓 교환 나 첫콘 A200번대 초 너 막콘 스탠딩 문닫는 번호 대 환영 신분상승 원하시는 분 일단 아무곳이든 찔러주새오!!!디엠 열려 있습니당❤❤❤❤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6192Y

From Twitter

유주처음부터 아미인 건 괜찮은데 열애설 터졋다고 이러면 언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너 지금 트위터에서 알콩달콩한데 이럴거면 엑소엘 왜 한 건데? 그냥 그 때 떴으니까? 너 같은 건 엑소엘 할 자격 없어 ㅎ;
ㅎㅅㅎ나 20일 막콘 11구역 해팸 해피패밀리 5열 😇 막콘 13구역 5열이내 교환부탁드립니다 막콘 당일에 거래 가능하고 자세한건 뎀으로 얘기해요! 3열이내면 준며니 별키링드려용 엑소 엑솔루션
유주다시 생각해도 어이 없는게 너 엑소엘 이었잖아. 백현태연 열애설 터졌을 때 넌 무덤덤히 있더라? 나한테만 뭐라 그러면서. 그럼 넌 니 최애가 열애설 터졌는데 무덤덤히 싱글벙글 있을거니? 그래놓고손 참 어이가 없어서..ㅎ ㅂㅌ으로 갈아탔더라고? ㅋㅋㅋㅋ
거래 계정엑소 앙콘 교환 합니다! 나 19일 중콘 C구역 500번대 너 19일 중콘 5구역 6구역 12구역 13구역 31구역 40구역 우대해요 ! 그 외에도 찔러주세요 1층이랑 2층 앞열 차액 당연히 드립니다 #엑소앙콘 #엑소교환
교환엑소 콘서트 닷콘 교환 저막콘 스탠딩 A구역 500번대후반 님첫콘 스탠딩 A구역 아무번호+ 추금 문닫는번호ok 15이상 뎀으로 제시해주세요
첫콘 구하는 종인이랑 럽럽사스가 엑소!!! 1.2위가 엑소네
티켓계정 나첫콘 43구역 5열 + 중콘 30구역 6열 님중콘 스탠딩 A,B 구역 아무 번호 1장 + 차액 2:1 교환 원합니다! 멘션이나 디엠 주세요!! #엑소 #교환 #티켓교환 #앙콘 #엑소티켓교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ghy13_shop

From Twitter

티켓계정나막콘 46구역 4열, 9열 님막콘 스탠딩 아무 구역 아무 번호 1장 차액 없이 2:1 교환 원합니다! 티켓은 다 왔고 빠른 거래 가능해요! 멘션이나 디엠 주세요!! #엑소 #교환 #티켓교환 #앙콘 #엑소티켓교환
Rosee 엥 저번에 엑소 팬 칭구분이요??
#찬열아사랑해♥_별빛이/반휴트토론토 및 인근 지역 숨어있는 엑소엘 다 나타나서 울 엑소 애기들 상영회도 하고 굿즈 나눔도 하고 생일이며 때마다 챙기고 이런거 하고싶다. 해보고 싶다. 진짜 보고싶다. 눙물주르륵
미미코코엑소 콘서트 교환 나 19일 중콘 3구역 너 금면이, 곰인이, 세우 중 2개 + 차액 디엠 주세요 #엑소콘서트 #티켓교환
복숭복숭[머스크향]진짜 너므 졸려 죽겠지만 엑소로 버텨야지 엉엉
츄 ♥︎ 실물엑소가 짱입니다
막콘표구해요ㅠ대박이잖아 엑소ㅠㅜㅠ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NYEM_0324

From Twitter

엑소 중콘 좌석으로 교환 괌※엑소 앙콘 교환원해요※ 저중콘 ★스탠딩★ a구역 1500번대 2장 연석x 갓님중콘 좌석 17~1구역 2장 ✔첫콘,막콘 안받아요ㅠㅠ #엑소 #교환 #엑소앙콘
첫콘 A구역 30번대 교환엑소콘서트 교환해여 🌸저첫날 스탠딩A구역 30번대초반 🌸님중,막콘 스탠딩 A,B구역 30번안쪽 #엑소티켓교환 #티켓교환 #엑소콘서트
반동결쿼티아 낫엑소 합작도 하고싶다
솔직히 엑소 방탄팔때 남이 내 오빠들을 까던말던 애매하게 팬질해서 개샹마이웨이였는데 지금 빅스 까는글보면 이 나이에 졸라 부들부들해서 잘때까지 생각남 오빠들 까지말라고 쒸뻘
경보싶<엑소 엑솔루션 앙콘교환> 나첫콘 18일 1구역 7열 님첫콘 15구역 16구역 17구역 또는 중콘 막콘 19일 20일 2층/3층 1열/스탠딩
카라멜욕은 다메다메 #exo #엑소 #Jjang
정이3RT 봄자켓 팔아여☆ 사고바로집와서 착용한번한게 끝이에여! 엑소팬이시면 ★★★덤★★★도 드려용 길이는 딱엉덩이정도 까지덮구요 색상은 검정에 봄에원피스나 블라우스랑 입으면bbb 가격은 택포 25000원입니둉!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7673Aya

From Twitter

[첫막콘교환찾는]열이여보 나첫콘 a400대 😇막콘 스탠딩 아무 구역 아무 번호 문 닫는 번호 넘 좋아요👍 ~ 3층 돌출 1열까지 구해요 티켓 인증 가능해요😋 마구마구 찔러주세요👈 뎀주세요😍 #엑소 #교환 #엑솔루션닷 #첫콘 #막콘
솔직히 지금 파판만큼 일상생활 못할정도로 빠져부렸다...다시 아이돌 파는거마냥 방탄 엑소 때도 솔직ㅎ ㅣ 이 정도는 아니였는디 파판계정으로 만든건데 계속 아이돌얘기 하기도 뭐해서 안하지만
애드엑소 콘서트 티켓 교환 저 막콘 스탠딩 A500번대 님 중콘 A구역 저보다 앞번호 또는 중콘 1층 6열 이내 왼쪽 우대 다른 구역 안받아요 😥 좌석 좋아요!
(휴트) 잠시쉬어요예림수호:엑소중에누가제일좋아요? 예림:그걸어떻게골라요 하나하나가사랑인데 #엑소랑예림이랑
엑소 교환나 중콘 스탠딩 d구역 300번대 너 중콘 스탠딩 a구역 비슷한번호 뒷번호,문닫는번호도 상관없지만 추금받도록할게요!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찔러봐주세용~ 엑소 엑솔루션 교환 당일거래 #엑소교환 #엑소 #엑솔루션 #스탠딩 #엑소콘서트 .
10오리엑소 영상캡쳐,무대영상,사진등을 올리는 엑소팬블로그 10오리입니다! 열심히 업데이트 하구 있으니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알티한번씩만눌러주고가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겟습니다!!
주며닝엑소 앙콘 첫콘 막콘 교환🙏 저 첫콘 2층 8구역 10열 님 막콘 3층 제외 오른쪽 구역 위주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05b_world

From Twitter

앙콘티켓교환엑소앙콘티켓 엑솔루션닷티켓 교환 #티켓교환 #엑소티켓 #엑소티켓교환 저첫콘 30구역 240번대 천사님중막콘 아무자리나 밍구리 됴램이 말똥백쿠 세냥이 혹은 인페르노 죽은도시 통각 모두 전특 상태 A+ 도 얹어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트윗
종고구마/엑키라스티커가계약중RT♥ 엑소의 키스 더 라디오 K+M스티커세트 1set=K_15장+M_15장, 총30장 2000원 성함/세트수/우편or등기
궁디팡팡샵♡알티plz♥ 엑소 떡메 일판해요! 금손 쌈님이 도안해주셨구요! 한셋에 약100장 2000원입니다! 처음 하는 굿즈라 설레네효♥ ♥ 엑소/이름/셋수/거파시 ♥
ㅎㅅㅎ【auto】엑소의 멤버를 수호하는 수호 사랑 해요♥
DancingBilly그러게..중독 때부터는 무조건 진입 1위는 찍게 되는 듯. 언제 이렇게 음원파워가 강해졌지. 꾸준히 좋은 노래를 내면 신뢰가 생기기 마련이구나. 엑소의 노래는 다 좋다.
첫콘가는 다빈엑소엘 유료화 해주세요
잉쑤화 재미있다는듯 키득거리며 그를 올려본다 그래서, 엑소님은 담배 피워요? 어릴때 담배 피는게 궁금했고, 지금 담배 피우면. 나중에 마약할 기회오면 하겠다~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7lr8PdX1j5TPr2t

From Twitter

나연* Everyday oh everyday 웃게 해 줄게 서툴겠지만 그대 위해서만~♡ 엑소
내우주는바로너야😀엑소티켓교환😀 첫콘 2구역 👉11~16구역 #엑소앙콘 #티켓교환 #첫콘
엑소굿즈포스터팝니다#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뀨잉 재주는 엑소가 부리는데 왜 너네가 돈을 챙기냐고 아진짜 짜증나
엑소의 미소는 지킵니다매너를 지켜 주십시오 #엑소
밍뉴엑소 이용 그만 했으면
잉쑤화 임신 할수 있어요. 4 5 6월이 개화기죠. 근데 나는 혼혈이라 애갖기 힘들꺼에요.. 엑소님은 인간이구나, 인간 마약 좋아하지않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Pengster_Shop

From Twitter

덕심이 일상을 이긴 뚜르자야되는데 덕질 하고 싶다!!!!! 내 몸이 하드웨어 2개에 소프트웨어 1개 였으면.....이과 여러분 제발 잠죽자..... 엑소 싸라해!!!! 앙콘 빨리 가고싶다 원기옥 자신있어
Becky Shiue3/18 3층36구역 206나 208번 친구 어디에요? #엑소#서울#콘서트#exoplanet#exoluxion
리지백현이 좋아합니다 선뜻 follow해 주세요 followback 합니다 엑소 사랑하자.
할수만있다면엑소 앙콘 티켓 교환 막콘 교환 나20일 27구역 4열 이내 너20일 스탠딩
변춘향내 친구의 친구인 엑소에리인 친구와 친해지게 해주세녀🙏🙏
큥블리엑소가 엑소를 이겼다!!!!!!!!!!!!!!
잉쑤화 엑소님, 눈웃음지으며 고개를 한번더 살짝 숙이고는 자세를 푼다 한번 둘러봤는데, 처음보는 종족이 많더라구요. 나는 양귀비죠~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exokaithelove

From Twitter

JoYeolEXO이번 연구로 통해 나온 결과입니다. 엑소+핑크=매우 성공적 수니 저격 범인은 엑소....Pink 󾌰 #크림찬
모 호동생 팬미팅이랑 이런거 다가는데 아직 애새기라 내가 데리고단야함 저번에 밤에 추운데 고척돔앞에서 혼자 기다릴때 엑소한테 넘 빡쳤는데 사진보니까 잘생겨서 화 다 풀림
뿅보리 앙콘b구역구함엑소콘서트 3월 19일자 중콘 스탠딩B구역 번호대 상관없이 구합니다. 피치못할 사정이 생기셔서 못가시는 분들 문닫는 번호 상관없으니까 언제든 DM주새오. #엑소 #엑소콘서트 #엑소앙콘 #엑솔루션닷 #엑소스탠딩 #엑소중콘 #중콘
[순정 개봉!!!] 마젠타흑 송중기 존멋ㅠㅠ 송혜교도 넘나 이쁘쟈나... 5회 기다리는게 넘나 힘들어... 남은 이야기 진짜 너무 궁금한데...하ㅏ... 내일 왜 시험 있을까... 진짜 싫다..한국인 아니지만 그래도 엑소플래닛으로 떠나고싶다..학교 다니기 싫어 일왤케 마냐
톹톨오얼른 워커 키워서,, 저랑 가치 에픽 엑소플래닛 함대 해요,,
ㄹㄱ엑소 너무 조아아아
동글동글 엑소엽서도안판매 종인엽서도안판매/카이엽서도안판매 크기는 150X105 mm 이고요! 가격은 제시해주세요! 한세트 주셔야되요!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exo4886

From Twitter

모 호엑소 구관으로 몇개 가지고있고싶내아 너무좋디
모 호엑소 너무 잘생김 그거같음 구관인형
ㄹㄱ엑소 없었으면 난 진자 인생쓰레기 개백수였을 거야... 내가 돈버는 이유 😭
내우주는바로너야😇엑소티켓교환😇 첫콘 2구역 280번대 👉 3~8구역 #엑소앙콘 #티켓교환 #첫콘 #좌석 일단찔러주세여
あやかっぱ♡♬ 세번 까진 부딪혀 봐 여섯 번쯤 울지라도 다섯 번더 이겨내면 끝이 보이기 시작해 3.6.5/엑소
훈미엑소시 +2 #ㅈㅌ
반휴트 키니 ʕ•ٹ•ʔ04:08 엑소시💗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dkubox

From Twitter

새훈의 덕후엑소시
さ く ち ぇ ん ◎ 固定よろしく엑소 타임 ♡ We are one !! EXO 사랑하자 !!
ᴵᴺᴳ엑소빨듯 하이큐를 빨고있다
분홍꿀0408 엑소시 #자동
멍뭉이엑소 콘서트 막콘끼리! 나 막콘 D구역 700번대 초중반 님 4~13구역 2층 앞열우대 뎀으로 많이 찔러봐주세요 ㅠㅠ #교환 #스탠딩 #막콘 #엑소 #앙콘 #좌석 #엑소교환
김죤대의 순딩이⚡엑소챙기기도바쁜데 ㅅ
'ㅅ'백현이의붕붕이=33'ㅅ' (막)♥엑소야~너희들덕분에하루하루가행복해♥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dutchor88

From Twitter

경보싶<엑솔루션 엑소 앙콘 교환> 나첫콘 18일 1구역 7열 님첫콘 18일 15구역 16구역 17구역 또는 중콘 막콘 19일 20일 2층/3층 1열/스탠딩 뎀으로 연락 주세요
내우주는바로너야🙈엑소 앙콘 티켓 교환🙈 #엑소앙콘 #티켓교환 #첫콘끼리 #당일직거래 첫콘 2구역 11열 👉 16~13구역 저보다 좋은자리 사례할게여💕💕
센센센센센 응응 벌써 민석시라구... 엑소시 세훈시도 다가오고 있다구! ㅜㅜ 나는 키니랑 더 놀고싶찌만,, 울 키니 학교가야되니까 언능 코코낸내하쟈😪😴✨
앙콘교환구하고이써욥..메인트윗 (쿙쿙엑소사랑해 #자트
김웅녀내가 유일하게 완독한 팬픽이 세갠가 되는데 그 중 엑소팬픽 명대사가 너무 좋다 '나는 우주의 비밀을 말했어, 너를 좋아해'
베니카(에리)엑소랑 디즈니랑 원피스 굿즈들은 사왔는데 하이큐스토어를 결국 못들러서 슬프다 ㅠㅠ 4월에.. 된다면 가야지!!
멋진영aㅏ..멋진영아 엑소계 엑소수니이거나 엑소앓이하는 사람들은 팔로해줘요!!슈밍수니도컴♥ #ㅈㄷ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ttoo_nh

From Twitter

니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방엔 엑소두 있구.. 음식도 있구.. 제가 조아하는 것들이 많답니다 ?^ㅁ^
콘서트 교환 엑소 콘서트 엑솔루션 교환 합니다 나 막콘 a구역 300번대 중후반 😇 막콘 2층 좌석 시제석 X 디엠으로 찔러주세요❗🙏 서울 경기 빠르게 직거래 원합니다 제발 교환해주세요,, #엑소콘서트 #엑솔루션
부2 엑소 콘서트 교환 나첫콘 스탠딩 d구역 300번대 님중콘 스탠딩 c,d구역 아무번호 혹은 a,b구역 ~1200번대 #엑솔루션닷 #첫콘 #중콘
커뮤계 만든 유자 8.최근 관심사는 돈버는거! 언니가 예전에 굿즈파는걸 했는데 엄청 벌어서...저도 그거 생각중이에요...엑소 굿즈인데 그쪽이 확실히 수요가 졓아...!
《막콘구함》 캐터필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히면 저도 그 상태이기 때뭄입니다 하악하악 엑소최고 하앋
몽떼쨘ㄴ 엑소랑 교복의 조합이즈뭔들🙈 이번 하복시즌에 꼭 겟챠해올거야 꼭꼭..!
[3코정장덜스.끝나고 동결]JUNG노래 아무거나 다운받은거중 엑소 노래가 나오고있는데 이거 고래 진짜 이쁜거같아....게다가 우주야.........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Byunvely_K

From Twitter

몌리 #엑소 #엑솔루션 #스탠딩 #교환 나:막콘 B구역 900번대 연석 솔:막콘 C D구역 연석 번호상관없음!! 여러분 펜스 아니면 다 거기서 거기잖아여....우리 잘생각해보아요... 울먹
첫콘 B 200번대#exo 엑소 단콘 23일 첫콘 스탠딩 B구역 200번대 팔아요 제시받아요 멘션주세요!!!
뉴욕콘 펜스잡은 단스타☆앜ㅋㅋㅋㅋㅋㅋㅋ 랜덤챗으로 엑소사칭하면서 영업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hi- 엑소 앙콘교환 중콘교환 구합니다!!!! 나 - 중콘 41구역 돌출옆구역 님 - 중콘 스탠딩 문닫는번호 어디든!! 스탠딩 어디든 좋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여!!! #엑소 #앙콘교환 #앙콘 #중콘 #중콘교환
순딩이 새벽별체니v엑소 정말 사랑한다. 내가 지켜줄거야
현현이엑소 보고싶다 😢
나 됴ㅇL야 니들이 뭔데이세상 모든 사람이 귀를 막을 때 내가 귀기울여 줄게 모든 사람들이 눈을 감을 때 내가 눈을 맞춰줄게 모든사람들이 등을 돌릴 때 네 앞에서 서있을게 그런 팬이 될게.엑소 사랑하자 하트.#자트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05b_world

From Twitter

UHU 엑소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엍ㅡ솜 ❣엑소생각하면서 이노래 들으니까 넘 보고싶어 시ㅏ팡!!!
다이엍ㅡ솜 ❣엑소넘ㅁ보고싶어,,
학교가는 ฅ지면ฅ/15-웥 킴준면덕후병은 실패했고 대신 엑소덕후병으로 인류 말살...
다이엍ㅡ솜 ❣울히엑소,,,,,,,,,,,,,.
푸딩아니 500ml에 680원이 중요한게 아니라 레드벨벳 샤이니 엑소 탄산수가 왜 나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환교환엑소 콘서트 교환 저 중콘 29구역 140번대 님 막콘 3층 어디든 #20일 #막콘 #중콘 #엑소앙콘 뎀주세요. 직거래 가능합니다.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EXO_TOTORO

From Twitter

첫콘가는 다빈엑소도 리얼리티 찍게해주세요
[반동결]뷰티Baek❣엑소랑 에리랑 꽃길만 걷쟈 'ㅅ'!!!!♥
임시 말똥마망인 하또의 가방이제가 마음에 안들거나 '기억에 남지도 않는' 팔로워 중 한사람이라면 언제든 언팔하셔도 상관없어요 대신 최소한의 예의로 멘션 하나쯤은 남겨주세요/언제나 소중한 분들께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될께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하는 엑소,엑소엘,내트친들. #자동트윗
♥종인오빠❤️엑소 #으르렁 대박!
미슬토 엑소플래닛이라는포토북에 엑솔루션사진으로 1권인줄알았어요..각각따로인지아닌지헷갈렸었어요..
센센센센센 으아아아아아앙 진짜 떨리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볼 때 마다 울컥행ㅜㅜ 정말 이게 진짜가 맞나.. 현실이 맞나... 세리둥절하다가 시간은 빨리 지나가버리구ㅠㅠ 넘 예쁜 엑소니까 가까이서보나 멀리서보나 행복할거얌♡♡
멍뭉이엑소 막콘 좌석vs스탠딩 최애 차애 백현 ㅠㅠ인데여..제가 처음콘서트가는거라ㅠ골라주세여ㅠ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7673Aya

From Twitter

'ㅅ'그럼 한 멤버만 제작하세요. 엑소의 경우 9명 다 하면 너무 작게 나와요. 업체에서 제작 안해주는데 어떡해요.
파괴신 오캬 엑소가 너무 예뻐 ???
열정자中 언론 "엑소 크리스 내일 체코서 영화촬영 돌입"
미묜서치되길 바라며.. #엑소 #엑소굿즈 엑소 찬열 팝업스토어 공식 카드케이스 카케 스타디움 포카 팝니다 판매합니다 팔아요 ..☆ 가격은 멘션, 디엠으로 제시해주세요..🙏 부계로 급해서 올림다..8ㅅ8
ㅅㅓㅇㅣㄴ오빠들 쇼를해라 쇼를....나랑행쇼ㅋ♥ #엑소 #ㅈㄷ
파괴신 오캬 ...엑소를 죠아하지만 네이쳐는 아닌것같고 빼빼로도 아닌것같고 햇츠온도 아닌것같다☆ +써니텐
엑소의 미소는 지킵니다EXO의 미소를 발신해 갑니다 #엑소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kinilovely

From Twitter

쁘띠쫑카 ㅋㅋㅋㅋ 포스터 첨본날도 쟤 엑소 아니에요? 머글의 반응 도 아니고 언니 종인이 좋아해요?? 이랬던 ㅋㅋ
파랑파랑:D낼 엑소팬 친구네 집에서 큰 티비로 디비디 같이 보기로 했다! 어제 이미 봤지만 친구랑 보는 느낌은 또 다르겠지ㅋㅋㅋㅋ 맛난거 사다놓고 먹으면서 같이 앓아야지... 넘나 기대되는것♡
✨켜미맘✨(계집)흑.흑.나 엑소노래 듣고 울어버렸어...역시 난 소녀라니깐
❤Everytime❤ 지혜 엑소 때문에,,,
~앙콘 간다~ 민지엑소 앙콘 티켓 교환해요😂 나중콘 10구역 8열 😇중콘 or 막콘 2층 극싸x 현장 거래 가능합니다!!티켓 배송 오면 인증 해드릴 수 있어요ㅠ저보다 앞열이시면 약간의 추금 가능해요😢 #엑소앙콘 #앙콘교환
초코버블(초블)엑소 사진망상글 자주 올리는 일개빠수니입니다 트친들을 아껴줄 자신이 있으니 다가와 주기만 하세요
파괴신 오캬자야되는데 엑소는 왜케 이쁘고 난리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PPOYOYO_

From Twitter

쁘띠쫑카요즘 목이 넘 아파서 럽라 보틀 들고 다니는데 엑소 굿즈냐고 하더니 언닌 종인이 좋아하잖아요 전에 내방에 붙은 종인이포스터를 본적있음
쁘띠쫑카엑소 멤버 본명 다 알고 종대 최신머리 알 정도면 에리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콘서트 막콘 교환합니다! 나 D 구역 110번대 님 A 구역 아무번호 + 곰인이 + 세우 or 별키링3개 일단 뎀주세요~ #엑소콘서트 #엑소 #엑솔루션 #막콘
곤듀만듀 엑소플래닛 갈 티켓은 챙겼스므니다
이그조-이그조- 우는 새엑소콘서트 중콘으로 막콘 구해요🙏🏻✨ 저 -> 중콘 스탠딩 C구역 80n번 😇-> 막콘 스탠딩 C구역 문지기로 교환 원해요 #엑솔루션 #엑소콘서트 #중콘 #막콘 #교환
엑소콘서트 막콘 교환합니다! 나 D 구역 110번대 님 A 구역 비슷한 번호대 나 B 구역 스탠딩 10nn번대 님 3층 5열이내 시제석제외 + 곰인이 or 별키링3개 카이세훈민석 일단 뎀주세요~ #엑소콘서트 #엑소 #엑솔루션 #막콘
에에에에에에에엥!내가...엑소..보고만다...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0016jung

From Twitter

중독 컴백 전까지 총 11개월동안 일코를 했다 그래도 내 빠심을 숨기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엑소 노래가사 상메 하고 엑소 손사진이나 엑소 뒷모습 사진만 수두룩하게 저장해서 프사햤렄ㅅ음 ㅋㅋㄱㅋㅋㅋ 지금 보면 누가 봐도 엑소인데 말야
씨알✨ 184. 틈틈히 올리는 계정이야기 ? 1. 엑소계 아닙니다 걍 개인계정입니다 2. 그래서 엑소외의 얘기많습니다 3. 특히 20세기 패션영화문화 짱 좋아함니다 4. 답멘 핑퐁은 힘들어도 처음은 꼭 달아드리고있어요 5. 자유로운 팔로언팔👍
늑미 활동 끝날 무렵까지 어디서 덕통을 당해서 ㅋㅏ백을 팠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팬질이란 네이버에 '엑소 텀블러 초고화질 사진 모음' 검색하고 스크랩 해가라던 블로그 주인 말 무시하고 모바일로 사진저장 하는 것 밖에 모르던 때 새로운 충격을 받아서,,?
도야지엑소찍덕 친분구해욤ㅎㅅㅎ 같수니도 좋숩니다~~ #찍덕친분 #친분구함 #엑소찍덕
이그조-이그조- 우는 새엑소콘서트 중콘으로 막콘 구해요🙏🏻✨ 저 -> 중콘 스탠딩 C구역 80n번 😇-> 막콘 스탠딩 C구역 문지기로 교환 원해요 찔러봐주세요ㅠㅠㅠ!! #엑솔루션 #엑소콘서트 #중콘 #막콘 #교환
jw🙆엑소 콘서트 막콘 구역 교환 원해요!🙆 나 막콘 A구역 900번대 님 막콘 B구역 비슷한 번호대 공연 당일 직거래 하고 싶어요! 디엠 열어놨으니까 편하게 쪽지 주세요😃 #엑소콘서트 #엑소앙콘 #교환 #막콘 #직거래
스프라잇지금 다섯살짜리 애기가 엑소랑 동갑이군........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Lumiere506

From Twitter

자꾸이럴 치크 ㅋㅋㅋㅋㅋㅋ짝짝짝 엑소 어떡하지 넘 좋아서ㅜㅜ
(알오마쌍둥이/꾸르언니) 맏형즈아로마 그램 꼭같이가자ㅠㅠ!!! 흐휴 그러게ㅠㅠ정말 운이좋았어! 나 사실 이번에 엑소 단체로 가까이선 처음보는거라 넘 떨린다ㅠㅠㅠ심장이 벌써부터 쿵쾅거려오,,,
렌밈♥의 영혼가출한개복치 예컨들어 갑자기 전쟁이 터져서 엑소팬싸한 번 못가보고 개죽음당하면 어쩌지라는 생각 같은건가요,,?괜찮아요 저도 가끔 그럴때가 있으니까여 하지만 어차피 닝겐노 목숨와 유한한데
앙콘올콘갈 엘됴라됴✨ 고로믄👍내자리있고 눈앞에 엑소가 있는데 그것이 천국ㅋㅋㅋㅋㅋㅋㅋ
1위 2위!!♡ #엑소 #사랑하쟈
종인이꼬ㅂ0ㅂ나 첫콘 A 220 번대 님 막콘 스탠딩 아무데나 번호대 ㄱㅊㄱㅊ 엑소 앙콘 엑솔루션닷 교환
(반흍)종 대지는 종대를 사랑해 고로체 엑소 첫1위한날^^기억해 마이 버스데이 협박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Lumiere506

From Twitter

ㅇㅇㅇ엑소 콘서트교환합니다 나중콘 B나C 200번대 님막콘 스탠딩 찔러봐주세요 #엑소 #교환 #C구역 #B구역 #중콘 #막콘
엑소중콘 b구역교환구합니다엑소콘서트 👉중콘 스탠딩끼리 교환👈 저 :19일중콘 a구역 30n번 연석+추금 당신 :19일중콘 b구역 0~200번대 연석 배송후 중콘 당일 직거래로 원하구요, 첫콘막콘안돼요 한자리라도, 300번대라도 디엠부탁드립니다.
교환해주세요ㅠㅠ엑소 콘서트 엑솔루션 앙콘 티켓교환 나막콘 26구역 14n+중콘 25구역 7n 님어디구역을 갖고 계신가요 교환...이 가능한가요? #엑소 #엑소앙콘 #교환 #중콘 #막콘
이쿠٩(๑òωó๑)۶ 오 좋아한다니 다행이다 ! 우리 맥주 한잔씩하면서 엑소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엑소 콘서트교환합니다 나첫콘 6구역4열 님막콘 스탠딩 찔러봐주세요 #엑소 #교환 #좌석 #첫콘 #막콘
앵무세니내가 반드시 아랍어로 엑소 사랑한다는 말과 트친분들 사랑한다는 말을 배워서 올게요
P엑소 엑솔루션닷 앙콘 교환 나중콘 B구역 700번대 핵초반 에리중콘 A구역 비슷한 번호대 또는 막콘 D구역 번호상관없이 교환해요ㅠㅠ 문닫는 번호도 환영해요😂😂 엑소 콘서트 엑솔루션 닷 앙콘 교환 스탠딩 중콘 막콘 A구역 B구역 D구역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cy1127_00

From Twitter

엑소앙콘교환엑소 콘서트 엑솔루션 중콘 B구역 문 닫고 들어가는 번호 첫콘 비슷한 번호로 구해봅니다
자꾸이럴 치크 언젠가 볼 수 있겠지... 엑소엘을 코디로! 엑소를 국회로!
Jee엑소팬아트스티커 구매합니다 화과자님덤덤,스시슈,곰곰빵집님,병콩님,자몽님스티커,감자님벚꽃소년 쿠키님특전포카,캔디캣포토카드 덤덤, 밀키핑키,스시슈디테구매합니다 찬열 세훈 네임택과 교환도 가능해요 낱장으로 일괄 판매해주실 용왕님 찾습니다ㅠㅠ
닉 베이 엑... 이름에서부터 티나고.. 애초에 엑소씨 이름이 엑소시스트에서 따온거냐고 물어본건데.....
중콘가요 벨엘❣ 덕질각인데....괜찮아괜찮아 엑소만있으면돼!!!
hi-엑소 앙콘교환 중콘교환 구합니다!!!! 나 - 중콘 41구역 돌출옆구역 님 - 중콘 스탠딩 문닫는번호 어디든!! 스탠딩 어디든 좋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여!!! 디엠도열려잇습니다 #엑소 #앙콘교환 #앙콘 #중콘 #중콘교환
파괴신 오캬난 내 장르 엑소가 좋다 힐러만 9명이야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op2739157

From Twitter

엑소앙콘나눔(중콘.막콘) 안녕하세요! 앙콘나눔해주시는분들의 모든글 rt해주시는거에 고맙습니다 엑소픽셀를 못보신 에리분들이 계실까하여 나눔글 리트윗부탁드려두될까요,?
반휴트 키니 ʕ•ٹ•ʔ3월26일 엑소 상해콘 시험 26일 전..ㅎ 게다가 9명 다 옵니다😭
후니의하트엑소콘서트에 너무 가고싶어여..
류모찌2016년 3월 4일 오후 7시부터 엑소인형 체니냥 입금 가능한데요ㅜㅜ 제가 그 때 학원이 있어서 저 대신에 아주 빠르게 대리입금해주실 분 찾아요ㅜㅜ 수고비 5천원드려요ㅠㅠ 도와주세요ㅜㅜ
rone엑소에서 음색은 디오가 가장 취향. 나직한 중저음 진짜 근사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드랍댓의 됴-백-첸으로 넘어가는 파트의 디오 파트는 킬링파트.. 날카롭게 긁어대는 첸이나 안정적으로 둘 사이를 잇는 백현도 좋지만 디오 목소리 넘나 환상적;;;
☆첫콘 교환☆ 나18일 첫콘 34구역 1열 에리님첫,중,막 2층 15~17구역 / 스탠딩 원합니다!!!! 3층을 한번 더 가서 다른곳도 가보고 싶습니다ㅠㅠ 교환부탁드립니다😢 #엑솔루션 #엑소 #앙콘 #교환 #티켓교환
별이✨ ㅜㅜㅜㅜㅜ엑소9명다 웃을때 진짜 너무이쁘ㅜㅜㅜㅜㅜㅠㅜㅜ큐유률휴ㅠㅠㅠㅠㅠ그래도 제눈엔 큥이가 0.000000001% 더 이쁘지말입ㄴ다 ㅜㅜㅜㅜㅜ아엑서보고싶어!!!!!!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twexol

From Twitter

sofia.8 days to go 엑소 나 너 기다리고 있어 ♡♡♡♡ i cant wait for our first date ♡♡♡♡
류모찌3월 4일날 오후 7시부터 엑소인형 체니냥 입금 시작하는데요ㅠㅠ 제가 그때 학원이 있어서 구매하시면서 제 것두 하나 더 해주실 분 없나요ㅜㅜ
큥큐유큐유유큥엑소 잉콘 티켓 교환 나 막콘 b구역 800번대 너 중콘 스탠딩 or 1층좌석. #엑소앙콘 #교환
분홍빛엑소 첫콘 스탠딩 구역 교환 원해요 나A구역 900번대 후반 연석2장 님B or D 구역 연석2장 교환원해요ㅠㅠ #엑소콘서트 #엑소앙콘 #엑소교환 #티켓 #티켓교환 #엑소 #콘서트 #첫콘
루앤맞다 나 중국어 다시 시작하기로 맘먹음 열심히 배워야징 그래서 엑소덕질할때도 잘써먹구 중드도 편하게 봐야징
세사꒰ღ'^'ற꒱❤⃛미래에 대한 진지한 얘기하다가 결론 엑소 최고 준면 사랑
중콘 가고 싶어요엑소 앙콘 티켓교환해요! 제발 연락주세요😭 나첫콘 18일 16구역 8열 연석 한자리도 교환가능해오ㅠ.ㅠ 😇중콘 19일 2층 아무자리 연석 16, 17구역 우대 또는 스탠딩 연석 3층 앞열도 찔러주세요ㅠㅠㅠㅠ 대구 직거래 가능해욥ㅜㅠ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506X0522

From Twitter

앙콘가고싶은❄모니❄ 엑소 앙콘 티켓 교환구해요🙏 나 첫콘 28구역 2열 에리님 중콘 아무자리나ㅠㅠ 뎀주세여ㅠㅠ 용왕님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ANNA엑소 없어 ㅜㅜ
ᴺᴵᴺᴵ 엑소 티켓 교환 나 첫콘 D구역 190번대 너 첫콘 2층 좌석 앞열이시면 세훈이 키링도 드릴 수 있어요 ㅠㅠ
ㅅㅈㅁ엑소 러브콘 갈꾸야 그치?
자꾸이럴 치크 ㅋㅋㅋㅋㅋ엑소 이번 여름에 래쉬가드 입고 나와줘쓰면 조켓구여?? 피지 화보는 언제 풀구ㅜㅜㅜㅜ
[막콘 티켓 교환] 에리엑소 콘서트 막콘 티켓 교환합니다 저 막콘 27구역 님 막콘 어디든 등기로 교환하고 싶어요! 디엠 주세요!! #엑소콘서트 #티켓교환 #막콘 #엑소앙콘 #티켓
밍꾸꾸맘나 첫콘 A210번대 님 막콘 스탠딩 아무번호나 거파돼서 올립니다.. 서울직거래 가능한분 찾아요😭 #엑소콘서트 #엑소 #첫콘 #막콘 #교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jinkuki_0112

From Twitter

닉 베이 너무 흥분해서 나도 모르게... 두드린 곳을 살살 쓸어주고는 미안하다는 듯 웃어 닉이라고 해요! 닉 베이! 어.. 근데.. 엑소씨 이름이 그 엑소시스트.. 그거?
변에리와 아이들엑소 앙콘 나 막콘 스탠딩 b 800번대 님 중콘스탠딩 구역 상관 x #엑소#앙콘#교환
엑콘교환구함♥ 나 중콘 a구역 47n번 에리 아무날 b구역 너무 뒷번호는 문의사절이요ㅜ 앞번호일수록우대합니당! 서울직거래해용! 뎀주세요~ #엑솔루션닷 #교환 #엑소 #엑소콘서트
교환쟁이 에리엑소 앙콘 엑솔루션 첫콘→중콘 교환합니다😣 나 첫콘 스탠딩 A구역 1400번대 + B구역 800번대 + 쿨쿨백쿠 + 세훈 네임택 너 중콘 스탠딩 아무구역 문닫는번호 두자리 B구역 좋아요ㅠㅠ 쿨쿨이는 귀 뜯어진 아가에요 뎀 기다려요;ㅅ;
교환쟁이 에리엑소 앙콘 엑솔루션 첫콘 18일끼리 교환해요😣 나 스탠딩 B구역 800번대 + 세훈 네임택 너 2층 2구역,3구역,4구역 ~7열 교환 애타게 찾아요 쿨쿠리는 귀 뜯어진 아가에요 뎀주세요! 찔러봐주셔요8ㅅ8
첫-막콘 교환 ✔엑소 콘서트 교환해오✔ 나 첫콘 c800번대 님 막콘 스탠딩이나 2층좌석 3층은 교환🙅 일단 찔러주새오ㅠㅠㅠㅠㅠㅠ #엑소앙콘 #엑소콘서트 #엑솔루션닷 #티켓교환
계옮했어요 멘션줘요 ㅠㅠ 빛효니엑소야 사랑해!!!!!!!!!!!!!! 와장창창문!!!!!!!!!! #잩으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KKONGCHI__

From Twitter

피터엑소 보고싶구여,,
디오+보이스= 됴이스아까 이마트 엑소코너 갔었당!!!!
내우주는바로너야🙈엑소콘서트 티켓 교환🙈 막콘 2구역7열 👉 15~8구역/C구역 300번대이내 첫콘 2구역11열 👉 15~8구역 #엑소앙콘 #티켓교환 #같은콘끼리 #당일직거래
엑소 앙콘 교환엑소 앙콘 좌석 교환 나 막콘 스탠딩 b 800번대 님 중콘스탠딩 or 좌석1층 #엑소#앙콘#교환
아르망엄청 슬픈 엑소 추천해주데염....우리철수만큼 슬픈거...우리철수보고 오열했지말입니다.. 그만큼 슬픈거찾지말입니다
빵떡이엑소보면서 드는생각 > 아 걍 레벨이나 봐야지




엑소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xiumin9089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

엑소 교환 막콘 첫콘 중콘 스탠딩 앙콘 EXO 콘서트 티켓 엑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