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8:47 ALL

**오영신라면세점, 여름 시즌오프 '블루세일' 실시
**네야 색시해 면세점에서왜난못밨지
**론소다(*'ㅅ'*) 난 공항 여권 확인 전까지 O!! 그 면세점 전까지 맞나 막 금속 그런고 확인하는 곳,, 여권 보여주는데 지나면 자기도 애드이랑 똑같은 비행기 표 갖고 있는거니까,,,? 근데 왠만한 공항사진 구분 못하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
**카오복숭아 로이스는 면세점물품이라 얻기 어려워 ㅋㅋㅋㅋㅋㅋ
**유카메라... 카메라가 빨리 가지고 싶다... 나 왜 면세점에서 샀지 바부멍충이 ㅠ ㅠ
**썸면세점 탐방 후 탈진.
**나 휘로한 젤로씨 와사비마요! 전 그거 일본 갔을 때 공항 면세점에서 사온 적 있어요. 튀긴 음식에 찍어먹으면 좋아요! 역시. 정돈. 뭔가 아는 곳이군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villain_B_bot

From Twitter

**im ho귀엽다. 맘에 쏙 든다 ㅠㅠ 면세점에서 파는 토리스 위스키 세트. 교토와 후지, 도쿄 일러스트가 그려진 라벨들. 2,500엔. 사다주셔서 감사합니닼
**哲周면세점 사업권과 부동산에 목숨거는 우리나라 대기업들이 인공지능 만드는데 제대로 투자나 할까요?
**체 태국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 립제품은 1개 샀으면서 엠앤엠 디스펜서 5개 사온 덕....🙈
**8리아종 니또똔18면세점왔는데 나 중국사람처럼 생겼나봐ㅜ^ㅜ 중국인이 나한테 말걸어
**학생 아니 대구공항 출발이라서... 붓싼으로 가면 면세점있는데 인도장도 있고... 대구 공항은 인도장 없는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
**•u•n 여행의 끝과 시작은 면세점이지.
**윌이번 파파이스 홍종학의원의 경제강의.숨겨온 우리경제의 민낯을 그대로 볼수있는 강의였다. 가장헉했던 것중 하나. 면세점1위기업은 1조원을벌고 국가에 세금으로 90만원을 낸단다. 진정 재벌사랑의 끝을봤다

**..리 불타는 면세점쇼핑이 기다리고 잇읍니다.
**다 올때마다 롯데면세점 사진을 보면 마음이 그렇게 평화로워질수없어
**드윅 세미막 막공 표 구해율 ㅋㅋㅋㅋㅋㅋㅋ 면세점 해외가는거 부록이자나 반대아냐 아니 맞나?
**일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굴리는거에비해 기스가 안나더라구여... 하지만 렁샴짱 롱샴사러 면세점 가거시퓸이다ㅠㅓ
**가 널 협박하니...? / 밍글 /우여곡절끝에 비행기탑승! 캐리어때매 왔다갔다하느라 면세점쇼핑 못함 ㅠ ㅠㅠ ㅜㅜㅜ 그래도 꼭 사야지 맘먹은 선글라스만 얼른삼 저 다녀올게용♥
**는 예진입니다언프랜디드 잘 부탁드려요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아셨죠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고프다 했더니 엄마가 자꾸 그러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의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 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리허설 끝나고 나왔더니 아침 잘 챙
**카아시의 래비♥요이쨩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어요 ㅠㅠㅠㅠ 제가 아무래도 틴트랑 틴트립쪽은 안받는듯⭐️ 여행갈때 면세점가서 맥을 쓸어야겠어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TOWER_Shibuya

From Twitter

**️에아❄️으앵애애 에아님 보안수속 줄 서있는데 짱 길어 ㅠㅠㅜㅜㅜ..... 면세점 구경하고시ㅠ었ㄴ데 ㅠㅠㅜㅜㅜ
**Beeni... 수베니...어제 공항철도를 탔느데... 그 끝좌석 막있는데 얼굴을 기대고 좀 자려고했는데 면세점광고를 ㅎㅏ던 샤이니 태민님과 눈을 마주쳤다...
**덕면세점에서 디올립스틱 하나 샀는데 31불이 지금 37,400원임 ㅋㅋㅋㅋㅋㅋ "면세점" 인데ㅋㅋㅋㅋ 원화진짜 개바닥쳤음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엔화로 계산해서 3500나옴ㅌㅌㅌㅌ
**이크전도사면세점 열심히 돌았는데 결국 친구가 부탁한 술만 삼
**느님넥서스 케이스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어제 센텀 신세계 면세점에서 모바일 악세사리 3종 9900원에 팔길래 얼른 주워옴. 이거 덕분에 넥서스 케이스 한동안 안사도 될듯.
**7낮공구하는 NY D-231아 맞다... 혹시 면세점에서 산거 다시 갖고 들어올때까지 안뜯는게 좋은가요오 ㅠㅠㅠ 썬구리랑 캠 샀는데 그냥 와서 써야할까.....;;
**D-49] 아보카도 김치킨 ㄷㄷㄷㄷ다음에는... 면세점에서 사시라고....

**커미션/에코백,머그통판]하즈가자마자 면세점 둘러볼시간은 있을까;;
**23아직 면세점인데 벌써 지쳐.....
**선희~_~ 면세점 쇼핑보다 먹을거지 역시!
**니 지도보니까 글케 멀지는 않은거 같음ㅅ 면세점 들려야하는데 존나
**리항상 일본여행가면 진짜 손이 부족해서 면세점에서 먹을걸 쓸어오지 못함..
**커미션) Carmine* 앗 안보이세요? 질스튜어트 아이섀도랑 블러셔랑 향수에여! 한국은 질스튜어트 코스메틱 철수해서ㅠㅠ면세점에서만 사야한답니다ㅜㅜ...
**커미션) Carmine*담에 일본갈땐 면세점에서 질스튜어트 아이섀도우 꼭 사야징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hoohyunee

From Twitter

**모안소남 일에 치여 죽을 거 같은 거 보고싶다.. 한달에 출국일정 5개 잡히고 막 근데 지 누나 선물은 진짜 면세점에서 시간 남아서 잘까 혹은 그래도 돌아다닐 기력은 있다 해서 내 누나는 뭘 입어도 어울리니까.... 하는 마음 가짐으로 고른다면
**협내 술은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면세점에서 18만 원이니까 한국에서 사려면 더 비싸겠지
**지훈 퇴근은 백화점 폐점할때니깐 일찍끝나는 편이고 대기업이다니 아무래도 복지같은것도 좋죠. 직원식당이라던지 가면 신경쓰는게 보이니깐? 근데 아무래도 기업에서 면세점에 투자하다보니 사무실 물건같은게 조금 딸리긴해요.😂
**14-25 도쿄] 윤애님 ㅠㅠㅠㅠㅠ아침까지 답업음 걍 안사오려고 ㅠㅠㅠ 면세점에서 ㅅㅏ는거라 들고와야해서 가뜩이나 무거운데.ㅎ..ㅎ. ㅠㅠ
**쯤 언양갱¿ 언젠가 면세점에 갈게오 ?
**을 본진님이 생창해줬어 음...........그치만 면세점가입햇는데.... 근데 면세점 가입하면 ㅈ모가조아? 더 할인돼?????
**치즈솔직히 여행은 인천공항에서 체크인하고 출국수속 다 받고 보딩 전에 인터넷 면세에서 산거 물품 인도받고 면세점 구경하고 밥먹고 할 때까지가 가장 즐거움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sh2jw

From Twitter

**ジン 리덕♡김포 하네다로 뱅기를 바꿔보려했으나 면세점 정보 바꾸는게 귀찮으니 포기다.......
**수222일본에서 산것. 로이스 공주님드릴과자 색종이 일본럽미라 논노 레이 배트맨컵 친구선물 비툽ㅣ앨범 친구선물2 에리얼굿즈 아빠담배 메구리즘 면세점어반디케아이프라이머 리락쿠마동전지갑 친구선물3
**희수면세점을 말하는 건 아니겠지. 반쿤에 대해서,
**난고양이 누나가 스페인 신혼여행 갔다가 면세점에서 사온 샤넬 알뤼르 옴므...... 뒤늦게 다른 향도 확인 했었는데 누나의 선택이 맞았어요. 넘나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킨향.
**채볶음밥 우리나라 면세점에없던데 ㅠ
**소나무 de 헨따르피나 오데퍼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내가 작년 도쿄여행때 면세점에 6n만원 쏟아부었던것같은 그런 상황이군요 버스사고 합의금
**쨩 미국에서 사는건가요 아님 공항 면세점인가여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K_Dream2014

From Twitter

**달이 ㅋㅋㅋㅋㅋㅋ그냥 다 쓸어담았어요ㅋㅋㅋㅋ면세점 갈 돈은 남겼다!!!! 응응 지금 물봐욥욥
**울종이진짜 돈 욘나리 ㅁㅗ아서 제주도 ㄱㅏㄹ때 면세점 개털어야지
**크그리고 선물 이건 면세점 오빠꺼 페라가모 벨트 엄마꺼 입생로랑 향수... 백미리가 면세점 한정 사이즈라는 말과 저 파우치 준다길래 지름
**향기/カオリ낼 9시50분 비행기라 7시에 집에서 출발해야.....하는....ㅠㅁㅠ 빨리 자야지...! 김해공항면세점에 입생 잇기를 🙏🏻
**롱(퓽퓽이애오.. ㅋㅋㅋㅋㅋ 나 푸켓갈때 지갑안살려고 인터넷으로 안샀다가 결국면세점 가서 지름.,,ㅎㅎ
**키 하든씨는 면세점에서 안샀죠 ㅋㅋ 서울집엥ㅆ어요
**玉 나 부탁해도 돼? 면세점 좀 둘러보고 시밍:?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yourincheon

From Twitter

** 지성엔 지방시가 킹왕짱이라고 들어써여... 면세점에서 지를라거.... 면세점 가야하니까 가까운 대마도라도 가려고 해여
**티언니★화장품 다 지르고 보니... 나 담달 면세점 가는데?
**국탈주실패 더기 여기 면세점이 남부터미널만해
**로불편러 미도특히 공항 면세점.........
**몽몽이꺄아꺄아 요번달이랑 담달 월급 모아모아서 면세점을 탈탈탈 털어보쟈아💕
**Kind]제스터 (3서코 메인참조)비행기 타러 가는 친구 있으면 담배 한보루 심부름을 시킬테다! 글러먹음 면세점 담배
**룡2(^~^) 나그날 정신1도없엇음ㅋㅋㅋㅋ만날사람은 많구..찾기는힘들구..그냥 만난트친들하구 돌아댕기고..면세점가구.. 그날 하루종일 탐라에다가..아티움이라고 도배해놧는뎈ㅋ 담에 만나면 인사 꼭할겡ㅋㅋㅋ😃 그리구 머리이쁘더라..😇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DC_TVXQ

From Twitter

**밥 3/9 ~ 18 韓国면세점에서 가방삼~
**영주 (Chong)면세점 앞에서 연속 기록갱신,,, 90퍼 찍을 수도 있겠다 이제 덥스텝이 보이고 침착하기 때무네
**안ㅏ 나 오늘 면세점갔다가 중국인 인것같은 사람이 우리 들고있는 이마트 봉지 보고 이마트 어케 가냐고 물어가지고 되게.. 짧고 간단한 영어로 설명한거같은데 존나 1도 이해 못한 표정으로 오케이.. 땡큐.. 하고 올라갓다 분명 내려가라고 했는데 마상
**래 판다 코덕계정슈에무라 쿠션 면세점에서 팔까요...? 아시는 분....? 해외 나가는 남친에게 부탁하려고 하는데 일단 인터넷면세점엔 없고요........😢
**나뿅이다뿅(=゚ω゚)ノ내일 엄마가 면세점 가자규 했다............오 입생이랑 에스티랑 지방시 쿠션 비교해봐서 사봐야지.......
**금숙동대문 남대문 면세점만들자!!
**쥬 Ma:jou マジュウ 존나빠름 멀미안남 면세점쿠폰 줌 벗뜨 쓸일이업따... 근데 밖에서는 열차풍이랑 소음 심함 안에선 아무것도 못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_ningningning

From Twitter

**리는 연분천날과 결혼합니다 앗 그런데 교통비 말구는 환전해도 물가 괜찮은거같아요! 면세점에서 좀 비싼걸 많이 사서그렇지 굿즈로는 5000엔도 못미쳤던 ㄷㄷ
**y Sight is yours아- 어제 팬미 끝나고 3층에서 다들 밥 머먹을까 정하고 있는데... 갑자기 면세점쪽에서 듁님, 벵기님, 울프님 지나가면서 서로 뭐라뭐라 하는데 넘나 귀여워서... 진짜 소리 지를뻔😭😭😭😭
**랑콕(연송)샤넬 립스틱 5만원정도예여...ㅋㅋㅋㅋ 여행 같은거 갈때 면세점에서 사면 3~4만원이면 삼....ㅋㅋㅋㅋㅋㅋ 후......^^;;; 뭘 여친한테 사줘 봤어야 가격을 알지....ㅋㅋㅋㅋㅋㅋㅋ
**7낮공구하는 NY D-231면세점 난생 처음가봤는데 입구서부터 식겁함 북적북적 정신머리 한개도 없는게 딱 내가 질색하는환경이야😁
**ia 이렇게 면세점 갈 이유도 만들어주고ㅋㅋㅋㅋ우리에게 너무 친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eautiful someone사장님이 제주도 갔다오며 면세점에서 담배 두보루를 사와주셨다. 그 덕에 편의점에서 사면 9만원인데 54000원에 살 수 있었고, 담배값으로 54000원 달랑 보내기 뭐해서 55555원 보냄. 1555원으로 서로 기분 좋아짐.
**eoh 아냐.. 차라리 면세점에서 네이키드 스모키를..!!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IU________

From Twitter

**술부 합격하게 해주새오 챤느..ㅁ..무슨면세점...?
**시마생@반동결나나 예전에 초 6때 엄마 기념품 산게 펜형? 향수? 그런 화장품이었는데 면세점에서 1700엔이였던 걸로 기억한다..... 그거 지금떠올려보면 그게 그렇게 비싼가? 하는 생각이 들지만 물가변동이나 종류를 생각 안했기 때문에 모름
**블리ღ로이스처컬릿 다먹엇다 또먹고싶다..누구 해외여행안가남 ㅜㅜ 면세점에서사면 싼데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3박스만 ㅜㅜㅜㅜ
**로회복엔우루곰 ㅋㅋㅋㅋㅋㅋㅋ이제 7층 면세점 ㅋㅋㅋㅋ 시무실 ㅋㅋㅋ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면세점에서 팔천얼마주고 사서 비싼지 몰랐는데 이만원..... ㅏ...... 이렇게 비싼거면 첨부터 쓰지말걸ㅋㅋ큐ㅜㅠㅠ리필도 비싸ㅠㅜㅜㅠ
**종도상 면세점에서 뭐 샀냐
**7낮공구하는 NY D-231오늘 언니랑 같이 면세점 구경갈려고했는데 언니 알바간다고 약속 깨졌어 시무룩 썬구리 사려고했는데 뭐 사야하지...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hyeon_duk

From Twitter

**답 바다 * バダ면세점 체고! 뭔가 예브다
**욤탱이♡ ㅋㅋㅋㅋㅋㅋ저는 면세점 가면 일본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 중국말로 그런 거 많이 당해욬ㅋㅋㅋㅋㅋ 특히 면세점 가면ㅋㅋㅋㅋㅋㅋ 중국어 브로슈어 가져다주고 중국어로 제품 설명해욬ㅋㅋㅋㅋㅋ ㅂㄷㅂㄷ!!!!!
**다랭 (σㆍд<)σ☆ #VELVET 뭔가 면세점 느낌이 팍나지않슴니까?
**울은 강철로 된 무지개롯데 면세점이 매출이 1조원인데 국가에 90만원을 세금으로 내고 있었다. 100만원을 줄테니 면세점 권한을 나한테 달라. 동대문 남대문 시장을 다 면세점으로 만들자. 그 이익을 왜 제벌들에게 주는가? - 홍종학
**게트엌... ㅈ스튜엍 립스틱 면세점에서 샀다 이제 까봤는데 타다노 일본 립색이쟝... 흰끼낭낭낭낭... 펄땡이도 어마어마ㅋㅋㅋㅋ
**철↖(^▽^)↗ 면세점에서 쇼핑할 수도 있으니 최소한 비행기 출발 3시간 전에는 와야해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ZFLO96

From Twitter

**누(10) 아 면세점에서요?
**이 네, 감사합니다 ^^ 어제 못한 인터넷 면세점 털이중이에요... 이거라도 얻어야....;;;
**D확실히 면세점혜택 전보다 많이줄긴한듯.. 적립금도 쪼금주고
**이망한 김에 집에가서 인터넷면세점이나 털어야겠다.... ㅋㅋㅋ 멀쩡히 공항도 왔었는데! 여권이 없어! 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
**떼✌ラッテ@3rd大阪미침..엄마 면세점에서 시킨 가방 왜케 커
**야 ( ´^益^`)아나 어제 밤에 이모 주려고 면세점 뒤지는데 샤넬 루쥬가 3만원대야.. 엄마도 하나 사줄까
**야근뿌셨] 양대리어제 김여사님이 폼클렌징 낭낭하게 챙겨오라고 하셨다...어디가도 별로 뭐 챙겨오란소리 없으신분인데 그거슨 맘에드신거같다...ㅅ용돈도 받음 이나이에 용돈 받아 송구스럽다니 나중에 역으로 용돈줄때 잊지나 말라며..다음에 면세점갈땐 좋은걸로 털어드리리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gomdolgoon

From Twitter

**재익홍종학 면세점..?
**동결)에쏘니 넹!!! 벱지...면세점이 싸지않나여..? 주변에 친한분들 해외여행가시면 부탁하세옄ㅋㅋ
**니면세점 쿠폰과 적립금을 최대로 적용할때만 작동하는 내 전자두뇌. 룸스프레이 하나 더 넣고 총 결제액의 절반을 할인받을 것인가. 장바구니 약 20만원->실제 결제액 9만얼마 그냥 아예 안 사고 돈 십만원 아껴서 환전을 더 할것인가..
**즈업 3코 일 춤무대_뫄 면세점가격과 함께 드리게쓰빈다 정산오네가이시마스 -- __
** 밍따이맘으으 금수저로 낳아주던가 예쁘게 낳아주던가 ㅜㅜ 준거 씨밖에 없으면서 너무하네.... 여행가서 일본의 유행과 미래예측과 사업아이템을 알아보고 와라고 하면 뭐 어케라고 시내엔 면세점이 다섯걸음 걸으면 있고 중국인이 많고 포켓몬센터가 있는거 말고 뭐가달라
**리몽땅(반휴트161117)신라면세점에 질스튜어트꺼가 없더라....모델이 샤이닌ㄴ데......범인데...
**ERAPHIC / 민정 면세점에서 반드시 기필코!! 가격이 좀만 저렴하면 좋은데 ㅋㅋ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mkjpk1

From Twitter

**수니루잉잉❤아 근데 학교에서 단체로 제주도가면 면세점 못감?
**그 발로나 초콜릿. 진짜 내 인생 초콜릿.... 스페인? 프랑스?였나 면세점에서 샀는데 한국에서, 심지어 인터넷으로도 구할 수가 없어서 오열한... 그치만 최근엔 좀 보이는 거 같다.
**eolha내일 면세점 가려면 여권 찾아놔야대.....
**로내일 볼 일 보고 면세점 들려서 화장품 구경해야지 호ㅅ호
**쟈 아수오빠분 오셨군여ㅠㅠㅠㅠㅠ일본ㅜㅜ저 예전에 면세점에서 로이스 잔뜩 사와서 하루에 한 상자?씩 일주일동안 먹었어여...아무리 먹어도 안 질려요ㅠㅠㅠㅠ로이스 최고
**공우/오쓔듣기네가 돌아오기전에 면세점을 간다면 망고가 잔뜩 있을거야
**콘가는 예담 '^'앙그래도 난 로테면세점 메이킹 영상이 내 인생영상이야 새후니 총쏘는거 하나만으로도 행복한데 아컨 쩔그여ㅠㅠㅠㅠㅠㅠ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millionhour

From Twitter

**래 판다 코덕계정 그쵸... 근데 진짜 제가 10통 넘게 썼는데 정말 좋읍니다... 면세점에서 세트로 싸게 사서 쓰는데 쓸땐 그냥 립밤처럼 쓰지만 안쓰면 확 티나요 건조해지고 립 컨디션이 진짜 안좋아지는... 15천원 정도면 딱 좋을텐데...
**온)리비 넹! 아마 티켓검사하구 ? 안으로 들어가야될거에여! ㅋㅋ 면ㅅㅔ점처럼..ㅠ 그러니 일본갈때 노려야하는 ㅠㅠ
**온)리비 고런데 공항에브리싱은 면세점처럼 안으로 들어가야 하지 않나용? 해외한번나가봐서 설명고자,,ㅠ
**리베 워후 발라보고 맘에 들면 나도 면세점을 어케 지인에게 부탁해서 털어야하낰ㅋㅋㅋㅋㅋㅋ 너 울집에 올 이유가 넘 많은듯...아 근데 나 섬유향수 좀 취향 아닌 거 같아 ㅠ3ㅠ
**アサハ;;;;;;;;;;;;; 제주->국내공항, 즉 제주를 출발하는 국내선 이용시에도 제주공항 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네........;
**브 v 면세점 남들 놀 때 일해야하는 걸 게다가 듣고 보이는 거 만큼 환경이 좋지도 않음 계속 서있어야하고 생각보다 그닥,, 휴식이 많다는 거 어떻게 많은 건지 궁금하네
**브 v 어휴 언어도 해서 존나 갈 데 없어 그래도 언어하면 좋잖아 중국어 좋잖아 이 말 존나 쓰잘데기없음ㅋㅋ 호텔 여행사 면세점 쓰리디직업인게 누가 하고싶어함 그렇다고 일반 회사 들어기기엔 너무 정보가 없고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xoxolov2xo

From Twitter

**리면세점에서 산거라 시중에 없는건데 미치겠군
**니프라하에서 올때는 면세점에 나스 있으면 좀 봐야겠다 인헨싱 크림 다썼어...
**르키 디히터 외 까마귀 99마리맞아 초콜릿 살거면 면세점 말고 무슨 마을에서 4개에 만원 팝니다 그거 사세욧ㅅ 냉장고에 넣어두면 안 녹는다굿~!!
**코넛☀️제주면세점 모자인줄....
**마데 앗 보딩 얼마 안남았네! 면세..면세점..젠장..나도 면세품..ㅠㅁㅠ 눈물콧물
**배님 공부하세요 자유시간엔 갈 곳도 없고... 그래 제주공항 면세점 가세요
**이ㅋㅋㅋ 오늘 널럴했던 거 같은데, 막상 면세점 주문도 까먹었고;;; 일찍 나갈거라고 생각했다가 밥 안먹어서 배만 고프다.. ㅠㅜㅜㅜ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Morphinism19

From Twitter

** 살지 면세점에서 팔거나 그냥 돈키만 가도 잇을거 가튼데 산토리 위스키 2000엔 내외짜리 사오믄 댐. 돈은 미리 주는게 낫겠지. 월욜에 환율보고 연락하겠음.
**반동결] chan✨ 먹을게 최고지!!! 일본은 맛있는것도 많으니까...! 드럭스토어랑 면세점 털어왔징😌
**ey 아항 ㅋㅋ포기 ㅋㅋ 실은 지난주 언니한테 면세점서 어반디케이2 샀어요 ㅋㅋ
**이 'ㅅ' 일본 공항 면세점에 있어요!!~
**반동결]므꺄이거 스페인갔다오면서 면세점에서 산 초콜릿인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음bb 먹은 친구들마다 진짜 맛있다고 감탄함:- 너무 달지도 않고 진짜 부드러운... 벌써 다먹어버렸어ㅋㅋㅋ
**니❤보름찬일반입금중내가 저 녹차킷캣을 면세점에서 너무 양이 많다는 이유로 안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청아!!! 사실 그것도 모자랄 정도로!! 녹차킷캣은!!맛있다!!!!!!!
**콘가는 훈들이^❤️^ 초면에 죄송하지만 그거 공항에 연락하면 찾을수 있어요!!저도 면세점에서 짐 분실했는데 공항에 연락하니 찾아줬어요 짐 꼭 찾으시길 바랄게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whdudwn1541

From Twitter

**야 ( ´^益^`)면세점 화장품 싸니까욧!
**야 ( ´^益^`)님들 비단 일본 굿즈 뿐만이 아니라.. 면세점에 사고싶은거 있는 분들도 사드릴테니까 찔러주세용!
**레 면세점...?
**름시름앓음중궈가 면세점 위치 물어보고 갔다... ㄷㄷ
**차니즘 김리딧 엄빠 면세점 찬스...!
**거울~13일❀문의=멘션 X DM O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본 과자...? 가 뭐가 있을까요? 알바를 이틀간이나 빠지게 되어서 원장님이라던가 다른 선생님들께 미안해서 먹을거라도 면세점에서 사올까 싶은데 ㅠㅠ 저는 있음 먹고 없음 말고 일본 사는데 뭐~< 이랬던 입장이라 모르겠는 ㅠㅠ
** ㅖ 꼬✨여러분! 면세점 갈때만 이용 가능해요? 예를 들어 내가 한국 일본 한국 이렇게 한국에서 일본 갔다가 다시 한국에 왔었을때 면세점 이용 못해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chyannee_oHo

From Twitter

**간이길 포기한 고양이발 으아 다음주.. 잘 다녀오세요! 면세점 중요하죠
**̥ͦX͓̽O̥ͦ 아 종합운동장에있는거는..! 롯데면세점광고예욧 >.< 왕 옛날부터 있던데 언제 내려갈지는 모르게꾸ㅠㅠㅠㅠ있을거예요ㅠㅠㅠ 그래듀 저희가한거는 확실히 보실수있슴당!!!17일까지니까!!!!
**apisLazuli 아뇨 면세점이나 그런데 가도... 차비지원은 해주더라구요...
**나으 화장하는 날도 손에 꼽는데 넘 사치같아 사지 말까 친구나중에 일본 갈 때 면세점에서 사 나사지 말란 말은 안 하는구나 친구너의 지름은 나의 꿀잼
**진보정해라_리플⌒(๑▼▽•́)지금은 사복작복작한데 아깐 개개랑 나만ㅋㅋㅋㅋㅋㅋㅋㅋ면세점 전세냈ㄷ ㅏ
**원이랑 손잡고 사탕받은 소연이✌ .......? 면세점가야됨...?
**로 아니 근데 진짴ㅋㄱㅋ체코 뭐가 유명한지 1도 몰라서 뭘 살 수가 없더라ㅋㄱㅋㅋ초콜릿밖에 엄써.... 면세점 가면 좀 보이나ㅠㅠ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Nodap_Ocean

From Twitter

**로 흑흑 이제 혼자라ㅠㅠㅋㅋㅋ 가서 면세점 기념품 쓸어야짘ㅋㄱㅋㅋ
**ㅏ 녹턴 사랑함.,,.....,.중순에 돈 들어오면...키엘 머스크 매물 좀 알아봐야겠다 시향 할 수 있는곳 없나 면세점 뿐인가...
**니♪ 이거 면세점에서도 파는데 진짜 실제로 봐도 귀여움.
**병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Men Moisturizing Emulsion 100ml 72.100.112.130:9001/estore/kr/ko/Skin-Care/For-Men/Lotion-Cream-Essence/p/39449
**코보★get 슝님 너무 한가해서...벌써 면세점... 슷님이랑 좀더 놀다올걸ㅠㅠ 다섯시도 되기전에 살거 다살듯
**^♥ 다행이네... 설마 이거 면세점 향수니 ㅋㅋ
**지티아@京セラ1日初参戦❣게이트 앞으로 가야되는 시간이 생각보다 빨라서 오히려 일찍 온게 이득이었다ㅋㅋ.. 면세점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 그걸 그냥 넘기긴 아쉽지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gf4862

From Twitter

**noch 이거 넘버 뭐더라 면세점 찬스로 선물했던 그거 같은데 아직도 많이 남았던데^^... 엄마도 잘 안 쓰는 모양ㅋ ㅋ ㅋ ㅋ ㅋ...
**국탈주실패 더기아 면세점에서 여권내밀었는데 강해준 잘생겼다고 난리남.. 난 너무 민망했지만 행복했다 니가왜
**은사람 이번에 출국할 때 한번 면세점 이용해볼까 해서요. 초콜릿이면.. 녹아버리는...ㅠㅠ
**은사람면세점에서 살게 뭐 있나....
**치님 맞아!!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사시면 더 쌉니다
**창치지 평소에 사고싶은걸 다 적어두고 면세점 갈때 존나 사자
**랑 면세점은맞아ㅋㅋㅋㄱㅋㄱ울애든하면생각나는거엄써?!?!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187cmx179cm

From Twitter

**andava 아참 뉨 면세점 가서 전자기기 살때 카드랑 여권 제시하면 알아서 해줌?
**andava이걸로 면세점 가서 PS4 결제하고 캐시백 받아야지
**YRA 자이라 13년도 롯데면세점 팬미팅이었을걸요! 아늰가
**oel제주도 면세점에서 사온 담배 한갑밖에 안 남았다.
**디오중심, 목진휴입니다3월 11일 금 동일본 대지진 5년/녹취록 파문 속 당내 공천 갈등 격화 등 당내 현안에 대한 입장-박종희 새누리당 제2사무부총장/주간경제토크-면세점 제도 개선의 쟁점은? KBS 1R 서울 및 수도권 FM 97.3 낮 12시 20분~오후 2시
**YOONGZ'luXion[dot] 나는 저번에 면세점에서 옷 몇 개 사오기는 했는데 뭔가 더 사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yun 면세점 쇼핑품목..추가입니다....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1205_0406

From Twitter

**끼아싸 쓰리지 된다.. 드디어 공항세 리펀받아 120달러가 생겼는데 맥도날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면세점 안으로 훅 들어가는거라..
**라 일단 ㅋㅋㅋ 바디샵에서 매년 나오는 시즌에디션꺼 면세점에서 질렀고..... 나머지는 티몬보다가 나도모르게 __
**니 ㅋㅋㅋㅋㅋㅋ면세점에서... 초코송이는 안팔겟지 쥬륵
**스 면세점에선 거의 다 팔지 않냐
**스 담배? 면세점?
**루빈HDC신라면세점  #신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의 노예-Lv.3 Ryu 가서 사거나 면세점에서 사면 됩니다ㅋㅋㅋ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Wandava

From Twitter

**인이네 열매언니롯데면세점이 적립금 제일 짬 퉤 그냥 신라랑 신세계만 쓴다
**총rㅋㅋ 우리 애 면세점에서 산 선글라스 뽕 다 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떼✌ラッテ@3rd大阪엄마가 면세점에서 가방샀는데 ..ㅔ..ㅔㅔ
** 면세점이 싸지 않나:Q?? 최근 다녀온 지인 말로는 엄청나게 집어갔다 들어섴 사람 많는 시간대고.. 오후 5시 비행기
**끼 이 터보젯 타면 홍콩공항 안으로 직행이라 면세점은 못 들린다는데 그래도 뭐 파는데는 있겠지.. 배고프다.
**푸렉실면세점 거리.....
**나 맛난 아리스시리아아이브로우 충동구매했는데 이너넷면세점이면 만원은더 싼걸알고 슬퍼짐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lcs1122

From Twitter

**estia aka Kei신라면세점 인터넷 적립금 필요하신분? 이제 등급적립금은 선물도 가능하네요;;;
**in인천공항에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 오픈했네요~ SM면세점
**백마눌으어 면세점에서 비욘드마스크 20장에 5천원 하는거 쟁여뒀어야하는데
**령@3/12 ゆいかおり여긴 분명 한국인데 왜 모두 저에게 일본어로 말을 걸죠 ㅋㅋㅋㅋ 면세점에서 라인 프렌즈 제품을 열심히 살펴보니 "거기 직원은 아니시죠?" ...아닌데 고마웠어요.. 물어봐줘서..
**작伯爵:春CC21・東5・は23a전설의 올나이터가 면세점 매진인지라ㅜ대신 산 오일컨트롤 혹시 안맞을까봐 작은걸로 샀는데 기대댄다..듀근듀근
**멍이조교 スーパーわんこP 아~~ 일찍가서 면세점 털이를 추천드립니다
**멍이조교 スーパーわんこP 면세점 문 안열었나요??? 그거 구경하다가 가심이 어떠신가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newsfriday

From Twitter

**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1-2학년땐 망충해서 면세점 안이용하다가 드뎌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비싼 립스틱 살거예요 둣두근
**베 >>>면세점에서 화장품<<< 이거 중요해요 저 리스트 가장 맨 위에 맨 처음으로 써놨닥우 글러먹은 자세
**藍일본가기전 마련할것> 편하게입을 레깅스바지, 검정가죽가방, 면세점에서 화장품
**감해라❤우삐ウピ ㅁㄹ 면세점에서 사와야됨ㅋㅋ
**riar Rose아 이번주 용돈 없을듯... 제주도 가셔서... 우앵 면세점 같은 건 다니지도 않는 아자씨인데
**후면세점에슈 이어폰결제하고 사인하는거 넘 잘리지안나요
**ㅉl호에 0 롯데면세점 엘홀더라능 욘나리 이픈것... 엑밍아웃하고 받을거라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kiane98

From Twitter

**양✿ 언ㅋㅋㅋㅋ젴ㅋㅋㅋㅋㅋ사려곸ㅋㅋㅋㅋ어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세점?
**77401인터넷 검색해봤을 때는 이탈리아에 비알레띠 모카포트 흔하디 흔해서 동네 슈퍼나 철물점만 가도 다 판다고 그랬는데 동생은 못 봤댄다 공항 면세점에서 다른 브랜드 모카포트 본 게 다라고
**JOO 면세점에 입생만 있는것도 아닌데... 저흰 왜 이러는걸까요 ㅋㅋ
**달이 그래야지 후회가 없다 죽은눈X2 아주 다 쓰지는 말고 3천엔정도는 캐리어 안쪽에 숨겨놔 그리고 돌아올 때 공항 면세점에서 초콜릿이랑 도쿄바나나 사와 !!
**RENO]레노따흥작년에 여행갈때 영수증?같은거 모아서 그냥 보관만 했는데 필요한거 없나 보다가 신세계 면세점쿠폰 발견ㅋㅋㅋㅋㅋ생각지도못한득템인듯 유효기간 올해5월까짐
**지티아@京セラ1日初参戦❣헉 면세점에서 고디바 초콜렛 하나만 사먹을까 만원 이내던데
**긔찡 글구 어째도 얼마이상 구매하면 면세가되는 돈키호테같은 가게에서 구매하실때 면세 긁으셔도 싸게 구매가능합니다 초이스도 면세점보다는 많고요 면세점도 회사가 다 다르다보니 판매하는 품목이 조금씩 달라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newsfriday

From Twitter

**피우리 면세점에파는건 통일된가격아닌가여? 면세점보다 일본 내 가게가 더 쌀것같지는않아서..😢
**피우리 오오..감사합니당 오는길에 면세점에서사야겠네요 😄😄😄
**ith1.8이면.. 면세점서 두개는 가능한데...
**형 면세점 안 갔음.. 오면서 로이스나 사오게
**ᴇᴍᴏᴊᴀɴɢ오늘 회사 직원들이랑 쇼핑 ? 했는데 아니 왜 자기 옷 사는 데에 굳이 내가 가줘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갔다 별로 집에 들어가고 싶지 않았으므로.. 첨엔 테스트해보겠다고 백화점이랑 면세점엘 갔는데
**23엄마가 면세점 담고 싶은거 일단 담아보래서 두근두근 다 담는중ㅋㅋㅋㅋㅋㅋ
**정이사한 렛카 으압 3시간전 가능이구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있구요! 지방시 검색하면 떠요.. 모바일로 6번째인가에 #1 / TEINT COUTURE CUSHION 이거에요! 혹시 두개도 가능할까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LoggiaGloria

From Twitter

**aLoggiaVillaGloriaInstaPic by naturalmono- 제주 공항에서 흔히 보이는게. . 오메기떡을 한상자씩 들고있는 모습인데. . 나란 여자는 와인을 손에 들고있다ㅋㅋㅋㅋ 면세점에만 파는거니까 +_+ #이탈리아…
**해소망사직 제제냥코덕질 또 현타온다 어제 면세점에서 지른거 취소해서 그런가...
**옹 면세점에서 뭐좀삿냐
**0~15일 하와이 공연/이러닝들어어떡해 나 촌년이라서 인천공항이 너무 신기해 ㄹ엄청 널ㅈ어 면세점 많라 엄청 넓어 탐험하소싶터
**메인트 확인 부탁드려요❤️) 손 면세점에 팔잖아여!!! 헐
**퀴벌레공항 면세점에 로이스 초콜릿 1인당 60개까지만 살 수 있다고 적혀 있다. 다들 도대체 몇개씩 사간 거야........
**ᴇʟʟ*ଘ(੭*ˊᵕˋ)੭* ੈ✩‧₊ 저는 몬가 롯데면세점ㄴ일 거 같고,,,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plum7cherry

From Twitter

**꽃가는동동 ( ͡° ͜ʖ ͡°)롯데면세점아닐까 ㅅ...
**꽃가는동동 ( ͡° ͜ʖ ͡°)롯데면세점인가 ㅅ...
**비 짹짹 (゚Д゚)면세점 적립금 33만원됐따!!!!!!! 빨리 써야지
**을님|ω・ ){원고해 면세점??ㅁ
**썹망해서 수풀 우선 기르는 ♥낮밤♥해설저는 식비가 많이 들어갑니다.... 정말 많이 들어감 외식 위주의 삶 면세점한국 면세점에서 제일 먼저 사는것은 장기여행시 담배. 이번에 인도네시아 가면 선물용으로 한보루 살것같음.. 매장직원이 저 못알아봅니다... 직구가 노필요
**iliane면세점에서 살게 없다고 생각했고 미래에 후회하게 될 거라고 예상도 했지만, 그게 오늘이 될 줄이야
**리그 아띠제에서 케이끄사고싶은데 면세점 통해서 들어가야하는건가...? ㅎㄷㄷ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Light_summer_

From Twitter

**두채리투빙고! 블로그 검색에서는 색의 장확한 톤보다는 색의 계열이락 가격만 참고하게 되어버렸고.. 저렴이에는 실망한 적이 몇 번 없어숴... 면세점홈피는 정말 여행갈때만! 백화점은 좀 봅니다.. #코덕빙고
**신부 비형랑ㅋㅋㅋㅋㅋㅋ아빠가 엄마한테 샤넬립스틱 사다준 것도 문제가 되는 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울아빠 가끔 출장갔다 면세점 들릴 땐 아는 여성브랜드가 없어서 샤넬/디올 미니어처 향수만 나랑 엄마한테 주구장창 사다주는데 울집은 로얄패밀린가보다
**arron대리님 면세점에서 산 선물 팀원들한테 나눠주는데 다인씨는 핸드크림 남자들은 파스 자긴 핸드크림??! 뭐야 집에가면 더 있겠지! 물론 갔는데 소식없음 하다못해 화이트데이 사탕이라도 있을줄 앎 내가 거기 초콜렛 맛있다고 얼마나 많이 얘기했는데 ㅠㅠ
**린비코덕 빙고 해봤어요ㅋㅋㅋㅋㅋ 저 신라면세점 회원 등급 슈퍼프리미엄.....
**ろ(∩ ˘ω˘ )⊃━☆゚.*・ㅇㅣ로 앗 면세점에서 파는거였군요ㅋㅋㅋ저도 예전에 면세점에서 알바했었는데 처음 먹어봐요!ㅅ! 다음에 구매의사 있습니다 껄껄껄ㅋㅋㅋ
**iSin면세점에서 파는 민속초콜렛..? 중엔 인절미초코가 제일! 블루베리도 맛있고 쿠앤크초콜렛도 맛있고 개취로 감귤초콜렛도ㅋ 헤헿
**딩이 첸블리v면세점에서 살건없는데 안사면 손해보는기분.. 머사디...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abhf45

From Twitter

**iSin 인절미초콜렛 맛있어요...ㅋㅋㅋ 면세점에서 일하는터라 많이 얻어먹었던 기억이...ㅋㅋㅋㅋ
**마이오니 그렇군요 인터넷 면세점 베스트 아이템 ..
**로스나면세점에서 살거잇엇는데 아는사람..
**영산 언니언니 면세점 화장품 고르셔쪄여?!
**불면세 뭐 사지...? 저번도 그렇고 왤케 면세점을 못 쓰지
** ❤사랑하는❤ 죄이 제기ㅅ랄ㅋㅋ ㅋ ㅋㅋ ㅋ ㅋ 근데 면세점에서 말고 쓸데가없엇어욬ㄱㅋㄱㅌㅋㅌㅌㅅㄱㅌㅋ 과자만 3봉지사왔다
**불통장잔고 앞자리 바뀌기 직전이다.. 면세점에선 걍 카드 써야지... 왈칵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ShesMD

From Twitter

**데님 앙창아니거든요편의점이나 면세점에서 간식류만 부탁ㄱ드렸다 흐흑 방학하면 나두 같이 데려갖신댔음....
**️피아⭐️님은 하츠님것❤️ 저도 온라인면세점에서 살려고했는데 품절^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다른 곳에서 품절될까봐ㅠㅠㅠ흑흑 향수도 함께 사면서 할부로 끊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입생로항에 빠지면 답이 없다면서여....
**분리 ㅋㅋㅋㅋㅋㅋㅋ비행기 타고 나가면서 면세점에서 살거라서요.
**'s엄마가 여행가는데 면세점서 로션좀 사다달라했더니 세개나 사셨대...오....엄마 싸라해!!!!!!!!!ㅋㅋㅋㅋㅋㅋ
**ワーレコード渋谷店타워레코드 시부야점은 면세점입니다. 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은 스태프에 게 말씀 해 주세요. #면세 千
** ❤사랑하는❤ 죄이천오백엔짜리 밥 비싸다고 못 먹어놓고 면세점에서 돈 너무 남았다고 대환장 쓸어담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스 먹어보고 싶은 사람. . . ? ^^...
**apisLazuli 넹 면세점 쇼핑할게 별로 읎어서...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From Twitter

**:0[넬멍이 ]역시 화장품은 면세점을 가야.....
**lam ellu면세점 허가를 놓고 정치 자금 챙기고 공무원은 갑질하는 데 정부역량을 허비하는 게 바로 이 나라 경제의 위기다. 면세점 신고제로 전환하고 운영수수료만 현실화하면 끝날 일을! 이러니 경제가 온전하겠냐?
**열호애앵 엄마 해외여행 가서 면세점에서 화장품 사오겠대
**주여니가쪼은]아씨월요일쯤 퇴근하고 언니들이랑 집가는데 회사 근처 면세점 앞을 지나가면서 으 추워!!엄청 추워요 했더니 면세점앞 주차요원이 자기도 춥다면서 안아주실래요? 그러는..
** 밍따이맘아 칸사이 면세점 크다던데 가서 울것같다 ㅋㅋㅋ
**ㅋ빨리걍 면세점쳐들어가고싶다




면세점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

면세점 일본 공항 화장품 인터넷 샤넬 국내 담배 적립금 사온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