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8:56 ALL

**: 시나몬=계피 ::ㅈ조말론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프리선 학교 가기 싫다우리집에 조말론 많어 택ㄷ도업는소리
**프리선 학교 가기 싫다조말론?
**티아나의 숲의 정경 그 리드 스틱 스타일보다 이런 형태가 먼지 안 타서 깔끔할 것 같은데 얘도 은근 커요. 다 쓰고 조 말론 사다 담아두려구요.^^;
**주님 해치는 사브레ㄱ러고보니 조말론 저번에 나온 사쿠라향도 꽤 좋았다. 살까말까 하다가 걍 안샀는데...꿩대신 닭이나 할걸 그랬나....
**주님 해치는 사브레 조 말론의 Plum Blossom Cologne 에요!! 근데 옛날에 나온 한정판인지 온고잉 상품은 아직 못찾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sis, yulㅋㅋㅋ 딥디크 롬보르단도 시향하러가서 조말론에 영업당함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james1988gb1

From Twitter

**탕곰 진짜 조말론 가격이 창렬하긴 하지만 좋아요ㅎㅎㅎ갠적으로 피오니앤블러쉬도 좋더라구요^^
**핑갠적으루 딥.디크는 취향이 아니구 9ㅅ9 근데 서찌니는 잘 어울리는 것 같당 조말론 블베랑 페라리 좋아하구요 ㅠ0ㅠ❤️ 으으 존바바토스가 개짱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와라랄랄라ㅏㅏㅏ
**샷 제가 그래서 바러 조말론 샀지 말임미댜ㅠㅅㅠ!!!!!!향 윤기한테 넘나 잘 어울리구요
**른목화그리고 조말론 향기 나는 미늉기라니...수니 죽으라는 거지요? <-<
**겨내는_옌 우왓 조말론 향수 다 넘 좋아요 T^T 저향도 제가 좋아하는향인데 기회가 되시면 한번 시향해보세요! >.<
**다쥭을융기야원래 중성적인 향 좋아햇ㅓ 남녀공용으로 쓸 수 있는거만 쓰능데 햏 으핳 조말론꺼 바닥 볼 때까지 써야지 어휴
**다쥭을융기야여러분 제가 민형이랑 같은 향수를ㄹ 쓰는데 향수를 바꾸고싶어했져ㅕ 안바꿔 조말론 바닥까지다 쓸게ㅔ 왜냐면 내가 페라리블랙을 쓸 수는 없쟈나ㅠ 조말론꺼가 중성이란마랴

**치바나 엘튼 그 생각이 이루어지기를..바란다.... 조말론은... ... 잠시 입을 다물었다가 입을 열길 ....양초.....
**키시마 폴린세르주 몇개 빼놔서 플뢰르도랑제안 싸구려 오렌지향이 따스하게 남 페미니떼 드 브와, 상딸 마쥐스킬대실망쇼 나랑 샌달우드는 안맞는걸로 세르주루텐은 전부 따뜻하고 포근한 가을/겨울의 밤 같은 느낌을 기본탑재하고 있다 조말론은 상큼+자연친화적 느낌
**키시마 폴린조 말론 튜베로즈 안젤리카ㅂㄹ 엠버 파출리무조건 기댈수있는 다정한 남자 아니면 캐롤같이 생긴 부치 냄새남 이거사고싶다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대충 좋았던것같음
**키시마 폴린조말론 엠버 앤 파출리 넘취향이었다
** 아 탐다오!!탐다오는 너무 남자향수라서 ㅋ ㅋ ㅋ ㅋ 저는 조말론 쓰다가 요번에 갈아타보았어용 ㅠㅜ 근데 넘 후뤠시해서 ㅋㅋㅋ여름에나 쓸수있을고같아 ㅋㅋㅋㅋㅋ장르굿즈라고 생각합니다.. ?
**진 조 말론! 꼭 써보고 싶은 향수예요.
**경표 진짜 조말론 훈남 알바상,,,,,, 재홍은 고시원 총무 상,,,,,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halmikkot_

From Twitter

**시조노 네네 ... 그렇죠! 그러면서 더 생각해본다 뭔가 전혀 다른 느낌이라 확깨는 느낌이지만 신경쓰지 않는다! 그 뭐냐 조말론은.. 옛날에는 어떤 느낌이었어요??
**마지조말론이 내가쓴것중에 제일 좋은거같은데 비쌈...
**리조말론 블랙베린가 뭔가 그거 존나 쩔고 시트러스계열 개잘뽑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조말론이 좀 프루티한거 잘 뽑긴한데
**치바나 엘튼 개성 있고 정성스럽고 좋지 않아~? 나쁘지 않은걸! 재밌다는 듯 웃고는 응, 응. 우리 조말론은 멋져.. 고개를 끄덕이다가 핫...이건...진화해서..! 일 거야..!
**인이의 제시 ❤️ 또 좋아하는 향중에 돌아오는 여름에 쓰고싶은 건 조말론 화이트자스민앤민트,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닐. 자르뎅수르닐 정말 좋아하는데 여름에 내가 입고다니는 스타일이랑 별로 안어울리는 것 같다.. 😢 친구 사주고 대리만족했음,,
**부자딥디크,조말론,샤넬 다 질렸는데 바이레도는 여전히💕

**인이의 제시 ❤️ 바디로션 중에는 bbw 스윗피, 씨아일랜드코튼이 산뜻하당 크랩트리는 남들이 느낄수 엄는 연한 향 로션계의 조말론임ㅋㅋㅋ 제이로 바디로션 향이 되게 비누냄새다. 가벼운데 향이 꽤 나는 걸로는 빅시 시크릿참 정도 ?
**시조노 네네 그 그런가요? 부끄러운지 머리를 매만진다 타치바나에씨? 아니 타치바나씨인거네요! 위자몬을 보다가 앗 엄청 멋있어요! 방방 조말론씨라고 하는건가요??
**뇨히. A세트누락재배송 전 좀 중후한 향 조아하는둣,,, 묵직한 향이요,,, 탁한 바닐라향?,, 좋아해여. 조말론은 제가 가진게 없네여
**리조노 료헤이 조말론? 디지몬한테 이름도 붙여준 거예요? 헤에-
**뇨히. A세트누락재배송 조말론 넘나 영롱한 향,,,,, 제시님 조말론쓰세여?
**인이의 제시 ❤️ 조말론이여 킁킁
**치바나 엘튼 그래도 되는걸까? 그러면 사양 않고! 위자몬을 옆으로 데려와 보여주며 타치바나 엘튼과 조말론입니다~ 편하게 불러줘요!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jongin_goalin

From Twitter

**치바나 엘튼 헉, 지금까지 여기서 들어본 소개 중 가장 정성스런 소개였어..감동적이네! 타치바나에, E! L! T! O! N! 을 써서 엘튼입니다! 그리고 조말론! 위자몬을 자랑스레 보여준다!
**미오까먹을 뻔 했네 조말론도 엘카코리아 브랜드임. 불매고고. 조말론 사고 싶으면 직구하면 됩니다😉
**골인❣냐하하하하하하하 조말론 다 팔앗다
**리오슈 향수는 조말론 와일드블루벨 넥타린 블로섬 산타마리아 노벨라 피렌체의 천사
**화 핫 정말 놀랍게도 사용하던 향수 중에 조말론 향수가 있어서 깜짝! ㅎㅎ 위의 향도 궁금하네요/ㅅ/
**서헉헉 vdl 502 로즈우드 넘 맘에든다... 장미향남ㅠㅠㅠ 안그래도 조말론 레드로즈 사려고했는데 맞춰서 사고싶자나... 지금 쓰는게 라임바질 크림이라 라임바질사서 얹으려고했는데 레드로즈...레드로즈..
**골인❣조말론 향수 판 돈으로 옷사야지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jongin_goalin

From Twitter

**지오늘 종대 몬가 조말론 향수같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암비지 모자 썼어 애기 💞
**-진땡조말론 얼그레이 앤 큐컴버 코롱은 베르가못 향이나 엄청난 상큼함을 기대하지 않으면 대부분 연령대가 좋아할 만한 향인듯. 이름과는 다르게 잔향이 달달하다.
**겨내는_옌 사화님은 조말론 시솔트앤우드세이지 향 이 생각나요 ㅂ!!
**조말론 향수 드디어 개시!!
**rial조말론 짱이야ㅜㅜ
**양✨R=VD 에필로그 티켓팅 성공아 마자 나 어제 미.샤 갔다가 후니가 쓴다는 조말론 저렴이 향 맡아봤는데 역시나 내취향 아니더라ㅎ... 후니랑 취향 정반대라서 넘나 슬퍼ㅠㅠㅠㅠㅠㅠ
** James YJ Yoon킁킁 이건 조말론 향기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y_jeong1

From Twitter

**뚬시향하고싶다 조말론 허브콜렉션...
**뚬사고싶다 너란 조말론 피오니 블러쉬 앤 스웨이드.. <-<
**뚬아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사고싶다...
**냥 향이 괜찮으면 데일리로 나쁘지 않을까 싶어서.. 내가 좋아하는 향수들은 넘 비싸.. 조말론이라던지 에르메스라던지 둘다라 던지.. ㅠㅠ
**냥제이에스티나가 향수도 있구나.. 병이 내가 좋아하는&사용하는 조말론이랑 비슷하네.. 음.. 조말론은 비싸니까 세컨드 향수로 하나 사볼까나.. 인대 시향 할 곳이 없다
**한량조말론의 장점은 실수로 과하게 뿌려도 부담스럽지다 않다는 점이다.
**상햇시 그 모지 조말론 블랙베리인가 그것도 시향해봤눈데 내수타일이야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merrykkong

From Twitter

**산 아니 뭐 조말론이 nichi 중에서는 저렴하다곤 하지만.... 무엇보다 난 그동안 여기 별관심 없었는데, 우롱이나 백호은침 같은 건 레알 궁금....ㅁ...
**면업빠...(메인에나눔글) 저 조말론꺼 써여 ㅠㅠ
**제♡ㅣ눈아 ᕕ( ͡° ͜ʖ ͡°)ᕗ조말론 바디버터 드뎌 한통 다써간다 빨리사야지 쟁여놓지 않으면 불안한사람이니까
**뜻했던 그 작은손조말론 레드로즈인가..??
**민예전에 어떤 랩퍼가 지미추 블러썸 약 7만원대 향수 인스타에 올리면서 태그에 엄청 비싼거라고 해놨던거 생각남 ㅎ... 조말론 힘내라...
**보애인 만나기 전까지 로드샵만 썼는데 화장품 조또 모름 그거 보고 애가 엄청 놀래면서 먹고 바르는 건 무조건 좋은 거 써야한다면서 샤넬 디올 딥디크 조말론 어쩌고저쩌고 값 나가는 것만 사줌 걘 내 집에 있는 로드샵 제품 다 버리고 싶어함
**유 조말론 아니에여?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u3u_MayB

From Twitter

** 우디계 좋아하시면 저것도 괜찮을거 같고 조말론 다크앰버도 괜찮을거 같아요! 우디계.. 우디계 하면 딥디크 탐다오ㅋㅋㅋ 기는 한데 저는 탐다오보다는 다크앰버가 좀 더 좋은거가타요! 저는 머스크향을 워낙 좋아하기는 하는데 겨울
** 펜할리곤스 향들은 다 평타 이상 치는거 가타요! 공급가 조정으로 가격도 좀 내렸다고 했던거 가튼뎅 한 번 시향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펜할 로테어랑 조말론 우드세이지 좋아해여ㅎㅎ..
** 니치향수도 괜찮으시면 펜할리곤ㄴ스 No.33도 괜찮더라구요! 꽤나 많이 중성적인 향이지만.. 그리고 조말론 블랙베이앤베리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많이 쓰긴 하는데 부담스럽지 않아서 갠적으로는 좋아합니당
**신아라온/쇼3]몽청자 조말론 추천합니다
**제착잡재단조말론 매장직원 말론 코롱이라 적혀있어서 지속력 때문에 많이들 걱정하시지만 이름만 그런거구 실제론 오드뜨왈렛이예요^^ 라는데, 여타 오드뜨왈렛 들보다 확실히 지속력이 짧게 느껴짐 향은 죠타
**여름 나 조말론 두 개 쓰는데 이거 이상 안사게되 너무 많이 써서.. 흑흑 오늘 칼퇴하고 향수 시향하러 가야지 꼭.. ㅔㅂ랄..
**か아부지에게 조말론 향수 선물해드렸는데 향 되게 오래 가던데 ...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Rang_velvet

From Twitter

**탈한 새벽달/ルーアっち맞아 조말론은 레이어링이최고지 어차피 쓰는향수의 7할이 시트러스계에 아래에 자스민이니까
**뚬조말론... 시름 시름...
**뚬난 조말론 사고싶다... 나새기 왜 돈없지..
**설 조말론 향수 추천 많이 하더라구요. 저렴이로 미샤 퍼퓸미스트도 괜찮구요...
**블랙 20개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진짜 없어 ㅠㅠ 7ㅓ지에오 ㅠㅠㅠㅠㅠㅠㅜㅜ 왕창 사야겠다 또 ㅠㅠ 조말론에 우드향 괜찮은거 있어서 그거 살까 싶기도 하고
**이아리쓰리쓰리 진짜 마니쓰네 ㅋㅋ 난 조말론 코코 아직 새거그대로... 2007년 산 불가리도 아직그대로...
**후니개짱팬/유스 언니 열개가 모야... 20개 채웠겠던데 ???ㅋㅋㅋㅋㅋ 난 이제 산 것들이라 저거 언제 다 쓰지 하고있어 ㅠㅠㅠ 언니 집가면 시향하는 느낌이야 뭔갘ㅋㅋㅋㅋ 근데 조말론 하나 더 좋은게 있었는데 좀 기억이 안나 ㅋㅋ 모살거야??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luv_finger

From Twitter

**후니개짱팬/유스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조말론좀얘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녕 근데 뭐 조말론이면 답 대충나오려나 향초 서폿...
**골인❣여기서 이러고싶지않아찌만.. #조말론 #조말론향수 #조말론바디크림 팔아요.. 택비 제가 부담하구요 향수는 파란선까지 썻고 바디크림은 스페츌러로 덜어서 세번 사용해써요..ㅠㅠ 원하시는 분 뎀 주세요
**aine the Wayward조말론 .. 자본주의...
**면업빠...(메인에나눔글)줌면빠... 4월부터 스벅과 조말론,,, 끈습니다,,,,
**석아 내 인생 다 가져가조말론 사야지
**석아 내 인생 다 가져가조말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향수에 관심 없을것같은데 의외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sugaminyoon

From Twitter

**디은조말론 향수샘플이 있어서 오늘 뿌려봤는데... 소문보다는 지속력 꽤 괜찮은뎁.... 삐용~
**막콘구함] 백훈당이조말론 시향하러 가야하는뒈...은제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
**angbom 제가 조말론만 줄창 쓰다가 이제 좀 바꾸려하고 있어서 궁금했거든요. 매우매우매우 감사합니다!! ^3^
**떡향수 조말론 뿌릴까 무민 뿌릴까,,,
**피파니ㅎ앟? "화려하고 쾌락적인 향"이라니 앞으로 조말론공 말고 트랄랄라공 하죠
**이안와요 주변에 제가 먼저 소개하고 설명하고 영업하는 브랜드라서 진짜 놀랐어요!딥디크나 조말론보다도 좋아해요 향수도 향초도ㅠ 아이디가 딱 풀네임이셔서 우연일까 설마설마하다가 여쭈어본건데 애들 보는 눈도 비슷하고 이런거까지! 신기해요ㅋㅋ
**골인❣#조말론 팔아요...^^..... 그아없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Nishizono_AE

From Twitter

**탕곰 그쵸ㅠ차라리 첨 쓰시는거면 대중적인 것부터 쓰시는게 나을수도 있어요 조말론은 보통 두세개의 향을 믹스해서 쓰는게 좋은 타입이라ㅠ
**성맘 할미꽃조말론 사따
**oel최근에 맡았던 향 중 오래 몸에 남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것은 조 말론의 미모사 & 카다멈 이었던 것 같다
**병하네 좀 괜찮은 브랜드 디퓨저나 차량용 방향제 어때여? 석고타블렛으로 된거 주니까 좋아하던데 ☝🏻️돈쬼 되면 조말론 같은 브랜드 디퓨저도 갠찬을거같.....
**규빈습관, 그 쓸대 없는 것 #조말론 #jomalone #맥북
**한화장을해라 향수는 조말론의 블랙베리 앤 베이 씁니다.
**iddle_note 빵은 공짜로 타는건데 온 김에 조말론향수에 Nars에 무역현백에 없는 매장에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어요ㅠㅠ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snow_lights7

From Twitter

**치바나 엘튼조말론은....안 보내줄거야... 꼬옥...
**정조말론에서 당근 향수샀다 잔향 최고다 너무 좋아서 계속 손목 킁킁 당근냄새는 1도 안남 패기가 아쉬운 부분
**텔라누나•Stella 아 요즘은 조말론 매장 11번 게이트랑 43번 게이트에 있으니까 또 뭐 살 생각 있으면 참고하세용 ♡
**하 사고싶은 향수 조말론블랙베리앤베이 시계 다니엘웰링턴
**말 멋진 인셍이야,,,,,,조말론 30에 칠만원이 넘어간다고?
**덕 캐롤라인조말론 캔들이 끌리는 저녁이에요
**mma Choi@浦項딥티크 오로즈 좋은데, 로즈계열 향수는 시향 때 좋다고 샀다가 늘 안썼던 아픈 기억이... 조말론 봄 한정 "당근"도 참 좋은데 ... #이름은다른겁니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danzi_exo

From Twitter

**리젤리오이를 지극히 혐오해서 그런 종류의 물비린내를 싫어하는데 의외로 조말론 얼그레이&큐컴버나 와일드 블루벨은 대놓고 오이라고 써있거나 물을 머금은 생화향이 나는데도 괜찮고 좋았다. 그에비해 인기많은 마크제이콥스는 최악. 역할정도였ㄷㅏ...
**yecroft조 말론 석달 쯤 뿌리며 지겨울거라 생각했는더 아직도 존좋 ㅠㅠ
** a e m아 넘나 절친 생일 선물... 넘나 돈... 한 푼이 절실할 이 시기에.... 조말론.... 샤넬.... 안녕 내 돈 ㅠㅠ..... 💸💸💸
**생이님들 모르시는군요 더샘 향수 개잘뽑아여 이미 랑방이랑 조말론 저렴이로 유명하다고 로드샵향수->더샘 알겠냐? 공식이다 탕탕
**고 싶은 KK(´ฅωฅ`)‧º·˚.울 엄마는 왜.. 조말론에 꽂혀서는.. 개비싼 원노트 향수를..ㅠㅜ 소개해 준 내가 죄인..이오..
**ISH 조말론 우연히 알게되서 사서 써보고 있어욤 ㅋㅋ그때는 백화점 가서 시향했어요! 구매는 인터넷 면세로..ㅋㅋ 그래야 더 저렴하니깐😆
**ISH 오 머스크도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전 좀 시원한 꽃향 좋아했는데 지난번 여행가면서 면세 사려고 시향갔는데 달달한 바닐라향 같은 꽃향기도 좋더라구용~ 조말론 미모사앤카다멈 완전 좋아해요 ㅜㅜ❤️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shhstayquiet

From Twitter

**ISH난 향수를 많이 좋아해서 매일 아침 뿌리는데 요즘은 조말론 안쓰고 데이지 사용중이다. 왠지 이걸 빨리 소진하고 싶달까...
**골인❣조말론 블랙베리 나는 엄청 달달해서 내취향 아닐줄 알앗는데 너무 내 취향인데 이거..
**ouuun☆조말론 DM이 왔으니 오랜만에 가보도록 하자....는 겨울 향수 다 써서 이제 디올을 벗어 날 수 있음!!!!!




조말론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

조말론 향수 있어서 향수는 향수를 엄청 킁킁 샤넬 써서 위자몬을 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