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09 ALL

**코 오호라... 나는 다크써클은 장난아니지만 컨실러 안쓰고 올리브영 왓슨스 이런데서 파는 루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화장끝내서.... 진짜 찬바람 쌩쌩불땐 이거 촉촉의 끝인데도 이것도 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오 컨실러 0 클리오것도 좋슴니다 커버 짱짱
**럽 헐 ㄹ????나 컨실러 커버하려고 가냥 살라해찌
**ㅅ익놎ㅍㅍㄷ컨실러는무엇이고 파우더는무엇이더냐
**하게 하치가 필요한 오년아 더샘 컨실러 근데 진짜 좋네
**커미션받는]센트¢아!!!!1 컨실러 새로샀ㅆ어
**하게 하치가 필요한 오년아 맞아 님들 더샘 컨실러 진짜 개샹우주존좋이더라... 이렇게 대충 발랐는데 완벽하게 커버되는건 처음이야 1.5호 사랑해 아악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Callmehail

From Twitter

**전기사라아임컨실러 젤리팩트 위에 얹어도 안뜨고 좋았다ㅅ
**몬⎝(^Д^)⎠{앜요일)더샘 컨실러 후기 그래 이게 컨실러지
**제루♥뷰티트릿 컨실러 팔레트 있었네??난 왜 못봤지?ㅠ
**됴 그때 못산게 컨실러 팩트 수분프라이머 이렇게였던거같은데 9ㅅ9 프라이머 어떤거 샀어요?
**장의 허리가 활처럼 휘었다..에어쿠션이랑 립스틱 혹은 컨실러 살라했는데😂
**림단지모양 컨실러는 너무 빨리 말라버리던데..먼지도 너무 잘묻어...
**채비컨실러 드뎌 샀고 집에 도착

** 숄찡 ❆컨실러 정도로 부분적으로만 쓰면 딱이겠지만 나는 건성피부...
**더테일파는 노미룸ㅁㅊ 건성용 컨실러?! 벌떢
**오브탑팬하빈fuckTVXQ•SM화장끗 아라랑 아이셰도랑 틴트랑 선크림,컨실러만 했오
**돌나스 컨실러랑 아이크림을 섞어바르면 다크서클 커버에 좋다. 남은 컨실러는 립라인 정리, 입술 위 커버 등에 쓰면 됨.
**둥이✿보늬3일동안 아우터, 블라우스, 스커트, 스틸레토, 컨실러사고, 친구만나서 저녁값, 술값, 볼링비, 포켓볼비......ㅋㅋㅋㅋ 탕진잼
**우현저는 항상 컨실러와 BB크림을 가지고 다녀요=_=
**덕 크림치즈아악ㅠㅠ 한스킨 컨실러 한개 사보고 결정하고 싶은데ㅋㅋㅋ 한개만 사면 배송안해주네ㅋㅋㅋ ㅠㅠ 이번도 패스다...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m_i_n_d_o

From Twitter

** 찬빛٩(๑❛ᴗ❛๑)۶컨실러 루나컨실러랑 한스킨컨실러 고민했는데 한스킨이 대박좋다니까 한스킨살까 근데 한스킨은 튜브타입이고 루나는 팁달려잇어서 루나가양조절편할거같은데
**야늘컨실러급 아니냐...
**고니❄ 나이거쓰고있는데 너무 두껍고 기름져서 컨실러용으로 따아아악이야 진짜 이거이기는 컨실러찾기힘들어 ㅋㅋㅋ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한스킨컨실러사..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한스킨컨실러사세여
**덕중에서도블덕 (봄이와서기쁨)맘에 안드는 엠오티디 베이스는 엉덩이밤 충분히 깔고 난 뒤에 래실4.5+바비세럼을 똥퍼프로 발라줌 다크서클은 탐라에서 배운대로 엘프 립밤피치를 깔고 한스킨컨실러 라이트로 두드려줌 아직 더 연습해봐야겠음 엉덩이밤이 살짝 겉돌아서 아멜리 파우더 바름
**별★3/14월1시까지 아는건 액체컨실러바께 없지만ㅜㅜ 더페 컨실러 조아 액체랑 스틱 같이있는! 액체도 잡티커버용으로쓰고 스틱도 다크커버로 쓰고!

**늘도 출근하는_DS견미리팩트... 인생쿠션파데 맞는 걱 같습니다. 쓰다보니까 진짜 이만한게 없어요... 건성여러분.. 견미리팩트 꼭 사세요.. 각질부각이 뭐죠?.. 커버력은 개똥이긴하지만 그래도 컨실러로 커버해줘야할 곳 하고 위에 이걸로 톡톡 덮으면 진짜 bbbb
**별★3/14월1시까지 스틱컨실러를 써보는건 어땡..??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네....제다크다가려쥽미다...저는기초다하고아이크림눈밑에살짝바르고이거컨실러바룹니다!!쵸큐쵸쿠...
**산Juice 초멘나사이 더샘컨실러는 다크서클가리기에는 좀건조하던데 이건 다크서클가릴때도좋을까요..?!😮
**마감에 파묻힌✲ 밀푀유그림노트 필기구 작은 휴대용 물티슈 손거울 틴트 컨실러 보조배터리 인공눈물 이어폰 인공눈물 물티슈 컨실러는 친그들이 갖고다지지 않기 때문에 필수일듯 #평소_가방에_넣고_다니는_걸_나열해_보자
**아린학교에서 파데 바르기 컨실러 바르기 눈썹 그리기 블러셔 하기 이것들을 10분만에 하는 능력이 생김
**ey 컨실러 보내주기루 햇는데 딱히 같이 보낼건 없구,, 이거라도 같이 보내께여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zhejrslsl

From Twitter

** 38 나는 나스컨실러로 갈아탔는데 컨실러중에선 더샘 봉실러가 제일 비슷하고 난 브러쉬는 셰딩이랑 블러셔쓸때만 ㅅ습니당 그리고 파데는 다이소 물방울퍼프 씀 난 데드풀보러 20000!
**랑나 더 샘 더 페 클리오 메이블 린 뭐 진짜 힘든 삶이였는데 한스킨 컨실러 사세오 인생템
** 38 엄.. 나는 ㄲ컨실러 쓰는데 컨실러랑 같이쓰면 ㄱㅊㄱㅊ 지속력 나쁘지안음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rt 한스킨컨실러촉촉함과커버력정비례라니까여...징짜야...촉촉한데커버력좋은모순적인컨실러여깄어요여기...오십퍼할때쟁이세요육처넌..
**하는 쁘롱나는....더샘 컨실러가 안맞는 종자인가
**덕 복숭아쨈(❁´▽`❁) 헛 저는 뛰드세일할때 갈팡질팡레드랑 모지 스틱컨실러샀는데 언제올까요 두근두근
**덕 복숭아쨈(❁´▽`❁) 저도얼마전에슼푸연어컨실러 샀오용 ㅋㅋ와근데진짜조아요👍👍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UDUM1218

From Twitter

**욕왕 헉 저 어제 다른거샀는데....... 다음타자는 한스킨 컨실러 메모
**닥 일단 아무거나 찍어 발라봐... 맞다 그리고 컨실러 하는거 빼먹음 ^^
**실화장품 득템... 근데 정작 필요한 컨실러는 못 얻고..
**Happy25thLkimDay근데 더샘컨실러 완전 노래
**학땜시 뒤져버린 남댁나.... 컴션같은거 열어서 돈벌어서 그그그그 머리펌하고 셰도우랑 어 음 어...머더라 맞아 컨실러라ㅏ 틴트새로사고싶음 돈이 더 있으면 메이크업베이스랑 비비 또 사고싶당 ㅠㅜㅠㅜ 팩트는 잘 모르겠다 조은건지 참 클렌징폼도 사야함 귀걸이도.,..?
**헉 컨실러 어디갔지 오늘같은날에 컨실러가 없어지다니
**돌 겔랑 구슬이는 작년에 휴대용 샀는데 아직 쓰는 ㅠㅠㅠ 더샘컨실러랑 어반디케이 아이프라이머 없으면 화장 못함;;;;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peachcreampi

From Twitter

**노리쨩 다이수키❤리유브러쉬는 파데 브러쉬랑 파우더브러쉬만 사면되겠찌...? 컨실러도 메포꺼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인데 어제 컨실러보니까 눈썹까지는 못가릴거같아보였음...
**어제 새벽에 한스킨 컨실러 주문했는데 방금 옴. ㅋㅋ 개빠르네.
**첫콘3구역 3n가는 육막내❤컨실러사고 아이라이너사고 섀도우사고 쿠션사고
**이완료➡️ @Scott_S_A 나도 집에서 반대하는 건 마찬가지인데 그러니깐 컨실러를 많이 사용해야지...
**전기사라요새 귀찮아서 선베이스하나로 끝내고 컨실러로 커버랑 하이라이팅하고 끝내는데 개편함
**리❤미친 컨실러 어딨지
**시의 약혼자 세휴아 컨실러랑 프라이머랑 블러셔 있음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nabilla0804

From Twitter

**2나타시 겔랑파데2+에뜃콜라겐수분크림1 초ㅑㅂ촵바르고 컨실러로 죰 덮고 그거머냐 그 헤레ㅔ라꺼 미슷ㅅ쿠션 팡팡 하구나면 짱이야!
**덕 로이선물 받은 랑콤 컨실러 ~~ 피부화장에 대해선 1도 몰라서 그냥 저냥 쓰는 중 딱딱한데 문지르면 오일?하고 같이 유화된당 어엄청 얇게 발림
**먕커버로 고민하는 사람들 그냥 이거 쓰세여 내가 진짜 오만가지 다 써봤는데 이거만한게 없음 쫀득쫀득하고 새끼손톱만큼으로 얼굴 다 가려짐. 컨실러 따로 쓸 필요가 없음..건성이면 이게 백년치 컨실러. #쏘내추럴
**니님의 주먹밥 쿠마린어ㅓㅓ러 미친 컨실러 왜 갑자기 분리가 됐지
**미션 o](・ิ- ・ิ·)달링 ㅏ 헉 글쿠나 ㄱㅅㄱㅅ 근데 저거보니까 컨실러 다른색으로 사아겟음 ㅜ ㅠ ㅠ 고마운 영상이다..바꿔야지..
**널부렁] 묵님한스킨 컨실러가 그렇게 좋다는데 하나만 사면 배송비가 붙습니다 저랑 같이 이거 사주실 붓싼대인....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쿠팡한스킨컨실러 유통기한 2018까지!!!!안심하고사세용❤️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c_h_ms

From Twitter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어젯밤에한스킨컨실러주문한거방금탣배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쿠팡맨만세
**_= 아루아루해 오늘 안무너지려고 컨실러로 피부화장 다함
**차적응못하는개단추오늘살거 컨실러 렌즈 선크림 또있나?
**그널2 해줘라 황하 저 한번발색하고 안쓴 컨실러랑 파데..
**그널2 해줘라 황하 파운데이션이랑 컨실러는 손등에 발색한번한게 다구요 알콜솜으로 다 소독해서 드려요
**차적응못하는개단추컨실러 좋은거없나 닼서클보기안좋은데
**화장품 덕질 반동결) 카르멘브들 퍼펙트 래스팅 파운데이션보다 왜 뛰드 빅커버 컨실러비비가 더 지속력이 좋져....? 그냥 제 착각인가여? 브들은 오후되면 코 주변 더럽게 무너지는데 뛰드는 날라가듯이 사라져서 사랑스러움ㅅ;;;;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zhejrslsl

From Twitter

**코덕 안개☁살것 📌폰즈리무버 📌한스킨컨실러 📌붓펜라이너 할것 📌아리따움 오일립테스트 📌어퓨매장들르기 📌입금하기
**에옴 묘헤르(✪▽✪)에뛰드 빅 커버 컨실러 비비 요거 맘에 드는데 내일 사러가야징 히힣
**식이스킨.에센스.로션.수분크림.선크림.프라이머.파데.닼서클컨실러.립밤.코섀딩.턱섀딩.눈썹.섀도우 적어도 3개는 쓰는듯 .뷰러.마스카라.마스카라픽서.립스틱.블러셔.+ 기분에 따라 아이라인은 추가로 그려줌 미친 왤케 많이함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꽃형 두부#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스킨ㄴ로션-썬크림-컨실러-쿠션-눈썹-셔ㅛ도우-눈썹으로 아이라인도그림,,ㅋㅋ-뷰러-마스카ㅏ랴-립밤-틴트
**말뺐긴 산초세안-미스트-스킨-마스크팩-스팟에센스-모공프라이머-컨실러-파운데이션-파우더-눈썹-쉐딩-베이스아이섀도-뷰러-아이섀됴-아이라인-마스카라-볼터치-하이라이터-립-메이크업픽서 끝!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스킨로션-렌즈-빛크림-컨실러-비비-팩트-아이쉐도우-뷰러-아이라인-마스카라-아이브로우-볼터치-립밤-틴트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뽀(๑ ิټ ิ) 음 돈없는 인생인지라 베이스 1만2처넌 cc크림 1만 2처넌 컨실러 5처넌 파운데이션 2만 그 후 리필값1만 기본 쉐도우들 하이라이터, 쉐딩 포함 대충 3만원 잡고 다이소 붓들 4천원 거울 2천원 정두면 되어요~ 총 8만5천!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JeJe416

From Twitter

**홍달]스킨로션-선크림-베이스-파운데션-팩트-눈두덩이 셰도-아이라인-셰도 덧칠-컨실러-언더 셰도-눈썹-마스카라-틴트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뭔가 눈에 많다...?
** 꽃☻ 이건 내가 가지고 있는 컨실러로 해본 커버력... 이것보다 죠흠 ㅅ
**ㅔ투한스킨 블래미쉬 너므나도좋습니다.... 역시 코덕분들의 추천템은 사는게 맞는것 컨실러바를때 기분이너무좋아요....뭐랄까 쾌감😆ㅋㅋㄱㄲ 촉촉하고 행복합니다
**나님아마잨ㅋㅋ 카페 화장실에사 웃긴일 있엇어 어떤 여자뷴이 친구한테 컨실러 설먕해줘는데 친구분이 화장을 한번도 안해본거같앗음 피부개꿀 친구 와 그러면 컨실러 바르면 여드름 안나나? 여자 :등신아 니는 지뢰 땅에 묻는다고 안터지드나 나 납득
**이어트가 필요한 사생#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진짜 열심히 화장할때 수분크림-썬크림-비비-컨실러-눈썹-섀도우2~3가지-아라-마스카라- 가끔쉐딩 -하이라이터-입술 끝!! 그러므로 무쌍눈을 놓고 튄다
**상추 립컨실러 바르면 확실히 색이 더 이쁘게 나긴 하는데 저는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되더라고요. 그냥 립스틱이 더 노력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해마츠님 살빼라 갖고싶은건 지금 메이크업 픽서랑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맥 컨실러 펜슬. 마죠리카 마죠르카 다크서클 컨실러 봉. 아리따움 연꽃 클렌징폼. 나스 립들이랑 블러셔...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allyur_twit

From Twitter

**나토너랑 컨실러랑 화장솜 삼.... 내일은 로션이랑 팩이랑 살 예정임 ㅋㅋ
**상추 그리하여 립컨실러가 있어요 입술색을 죽여줍니다.. ㅎㅎㅎ
**aily makeup bot6. 컨실러 :잡티나 기미.점.다크서클등 부분적인 결점을 커버하기 위한 제품이에요 여드름같이 붉은부위에는 그린계열의 컨실러를, 다크서클같은 부위는 옐로계열의 컨실러를 쓰면 효과적입니다
**보 근데 저 아이크리무 꽤 비싸여 ... ... 어무니꺼 뺏어 써본거라는 주먹물음 저도 에스티는 파데 컨실러만 쓰는데 ... 화꺼 따라 퓌테라사고 카이따라 아이크림 사려면 돈 .. ...엄청 필요할것 같습니다 ㅠㅠㅠ
**ㅐ일 눈물을 흘리는 뭉따런 저 에스튀로둬는 파데,컨실러 밖에 안쓰는데....당장 저것을 구입해야할것 같은 충동에 사로잡혔어요...
**콩 '^' 딴짓하다 와따 전부는 기억 안나지만 씨씨쿠션 미샤쿠션 악마쿠션 노세범파우더 노세범팩트 섀도우 몇개 마스카라 붓펜아라 젤아라 펜슬아라 스틱컨실러 리퀴드컨실러 쌍액 아이브로우 틴트몇개 립스틱하나 이쯤...?? 더 기억이 안난다
**빡친 노예) 팥팥콩콩이 피부표현이 훨 고급스럽달까... 거기에 브들 페이스코렉팅팔레트 안에 있는 컨실러로 잡티를 살짝살짝 눌러준다. 쓰는 도구는 물 먹인 똥퍼프, 웨지퍼프 둘 다 씀. 로라의 무너짐이 정말 예쁘기 때문에 밤에 피부가 진짜 존예.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allyur_twit

From Twitter

**고♥ 필터랑 컨실러정도....헿 점을 좀 지웠엏ㅎ
**하/Kuha/クハ아니면 입술 빼고!!!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섀도우같은 거만 사서!!!!!!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컨실러신청해주세요❤️ 브라이트 ㅂ 라이트 ㄹ 시세이도 ㅅ
**누❄ 아냐.. 나 까매.. 더샘 컨실러 3호가 좀 어둡고 2호가 좀 밝음..
**덕 쥬(강제반동결) 저 사실 니니님이 추천해주신 한스킨컨실러 라이트 브라이트사서 쓰고있어요... 속닥 그 외에도 이것저것..... 속닥속닥
**리 진짜 컨실러임???? 나 푸딩 생각하고 그 다음에 크림섀도우 생각함...
** ??????? 컨실러였음요??????? 존나 1도 생각지 못한 것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Seraphic_NNN

From Twitter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제한없숩니다 둘다참여하셔도됩니다❤️ 한트윗에 하나만 달아주시면됩니당!!!컨실러에 브라이트 하나달고 라이트 하나달고 시세이도 하나달면...그건좀..그렇겠져ㅠㅠ 한트윗에 멘션 한개만 보내주세요🙏🏻❤️저렇게세개로보내셔도맨위에껄로자를거에용🙋🏻공정하게👍🏻
**배 오 니니님 제한엄서요?!! 정말 천사심에 틀림없쥬ㅠㅠ♡ 페어아크네....컨실러 라이트 ...꼭 갖고싶슴다🙏🙏 손 벌벌
**섴]사강님의 발닦개_얏 5. 다크서클 존나 다크함 다크서클만 중2병에 걸려있음 좋다는 컨실러 죄다 쳐발라도 안가려짐 피부아래 핏줄이 보이는거라....
**열 12. 로드샵 컨실러 양대산맥이라는 더샘이랑 더페 비교해드림. 더샘커버력 상. 두껍게 발림. 매트함. 뜨는 편임. 성분이 별로라서 트러블 날 수 있다함.
** ㅜㅜ 니더 담엔 컨실러를.. 맨날 턱에맘 떠번죽된 느낌..
**블리 슈퍼애고 마쟈.. ㅠㅠ 나더 넉에 트럽블 흔적있어서 파데 오려바르다가 하도 머리카락에 묻어서 밀착력 있는 컨실러씀
**블리 슈퍼애고 얼굴외각은 앞부분보다 적게 발라즈새오.. 고개 움직임이랑이런거 때메 뭉치기도하던뎅 커버할거 있음 컨실러로만 해줌..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e_lan2

From Twitter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페어아크네는 이렇게 달아주세요 빨리쓰셔야하니까!!ㅋㅋㅋ 컨실러는 색상 달아주세요 브라이트/라이트/시세이도 이렇게요🙋🏻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신청방법❤️ 12시정각과12시30분정각에제가트윗을 올립니다! 페어아크네신청해주세요/컨실러신청해주세요 이렇게두개의트윗을각각 정각에올릴거에요! 그트윗에답멘달아주시면선착으로잘라서트윗한번하고디엠드릴게요❤️ 핸드폰번호성함집주소이렇게보내주시면됩니다!
**열 5. 이니슾 파운데이션 더스트 블록. 이거 추천템이래서 샀는데 난 비추... 근데 잘 뜨질 않아가지고 컨실러 대용으로 쓰고있다. 근데 그렇다고 커버력이 좋은것도 아님 남아서 쓰고있음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각시간정각에제가트윗을올립니당 페어아크네신청해주세요 컨실러신청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올라갈거에요 거기에 답멘해주새요❤️
**반동결☃] 마음요정 퓨어 카영이님덜 에뛰드 컨실러 생각외로 좋아염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제가 열두시와 열두시반에 트윗을 올릴건데요 그트윗에 답멘을 써주시면됩니다!페어아크네는 이렇게신청해주셔도됩니다 컨실러는색상써주세요 브라이트/라이트/시세이도 이렇게써주시면됩니다❤️
**쥬토너or미스트-앰플-수분크림-선크림-포어페셔널/컨실러- 쉐딩 -파운데이션- 쉐딩/하이라이터 - 파우더 -눈썹-뷰러- 섀도우 -아라-마스카라-립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Lucille_3504

From Twitter

**비냥냥⎝(⊙⊙)⎠ 컨실러 머쓰는데...? 안타까움
**비냥냥⎝(⊙⊙)⎠ 눈밑에 촉촉하고 산뜻한 레드립스틱 얇게깔고 컨실러 얇게 깔아바
**임, 씨임컨실러 쓰던게 뚜껑이 없어져서 무용해지고 요새 감기 걸리고 수면패턴 나가리라서 피부넘 난리부르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덕 계정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울며 영업하는 컨실러가 있어서 게다가 50% 할인이래사 걍 질러벌임
**ealteal컨실러는 잘 안 쓰지만.. 여러분 일단 캔메이크 컨실러는 안됩니다.
**랄라예ㅖ에ㅔ에ㅔ 컨실러 샀다!!! 내일 코덕 모임 다녀오면서 롭스 컨실러 브러쉬 사야지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제한없습니다 다필요하시면 다신청하세요 ㅋㅋㅋ 페어아크네는 이렇게신청해주셔도됩니다 컨실러는 색상 써주세요 브라이트/라이트/시세이도 이렇게써주시면됩니다❤️ 팔로워분들사랑해요쪽쪽 볼을내민다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밤12시정각 페어아크네3분 밤12시30분 컨실러 6분 브라이트3분 라이트1분 시세이도컨실러2분 총9분께 보내드립니다❤️ 선착순이고 팔로워한정입니다🙋🏻 색상은 사진참조! 왼쪽부터 브라이트 라이트 시세이도!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Roy_cosmetic

From Twitter

**unya앨범 찾다 컨실러 찾았네ㅋㅋㅋㅋㅋㅋ미쳐ㅋㅋㅋㅋㅋ방청소해야겠다😷
**나 아무래도 어제 인생 컨실러 찾은듯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시세이도컨실러도무나추가!
**장하는 유호 붓 포함된 27000원짜리 톤컨실러 13500원..
**덕 복숭아쨈(❁´▽`❁) 헉 전 바닐라 다크에바르면 회색되어요....글구 나스꺼좋다구좋다구하는데 다크에는 아닌거같아요...가격대비 그냥 그런거같은ㅋㅋㅋ오히려 맥꺼 펌핑으루된컨실러가더조았어요
**니 앗 참고로 컨실러는 나스입니다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 어릴때 여드름이 넘나 짜증났고 짜내는 쾌감과 딱지를 뜯는 쾌감을 즐기신 분, 고등학교 올라가서야 패치란 것을 발견하신 분들 시세이도 스포츠 커버 파운데이션 사라. 이름은 파운데이션인데 컨실러에여 파데로 써도 노상관 근데 양이 적음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amuk22

From Twitter

**니 다크서클에 빨간립스틱 바르면 효과 좋다고 그러던데..? 저는 컨실러를 안쓰는 사람입미다.. 피부화장 두꺼워지는거 싫어서.. ,_.
**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엗뛰드 섀도우에서 벗어날수 없는자 펜슬 팔번 걍 살색이라 컨실러로도 쓸만할듯
**덕한 뮤덕이라하고 위키러Ruphin 리퀴드 파데쓰는데 일반컨실러가 스틱이라...스틱이 더 진득하니까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베이지색 립제품 많이 나와쓰면 합니다ㅜ 아님 코랄오렌지ㅜㅜ...요근래 두개봐놨는데 못사고있어요ㅜㅜ WAKEMAKE란 브랜드인데ㅜ
**코 이번에 더페이스샵에서 컨실러 리뉴얼되서 나왔더라!
**골애-141]겨루 룽지 다크써클이 심해요 홍조도 심하구 그게 컨실러로 커버가 완벽하게 안되어요 어떡하죠?
**릇 음ㅁ 그냥 컨실러도 일어날가요..?? 리퀴드쪽이요!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시세이도 컨실러 외 않사? 대충 발라서 제대로 커버는 안 됐는데 커버 쩌는데 ㅎㅅㅎ... 제가 모공이 넘 심해서 ㅎ..모공 커버 되는데 해봐짜 저렇게 밖에... 울컥 사세여...저처럼 얼굴 뜯으신 분들 사라.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spyfans03

From Twitter

**덕한 뮤덕이라하고 위키러Ruphin 립컨실러 대신 파데를 바르고 립을 다시 발라도 제가 바를 줄 모르는지 파데가 벗겨지더라구요ㅜ
**릇 헉 그렇ㄱ군요... 저는 반대로 색이 없어서 발색은 잘 나는 대신에 립 없으면 못살기때문에..8ㅁ8 부럽숩니다.. 립컨실러도 많이 나오지 않나용..?
**덕 복숭아쨈(❁´▽`❁)여러분!!!!!저 이거샀어요!!!!한스킨컨실러!!!라이트로 샀어요!!!쿠팡에서지금 육천얼마해서 삐아계피랑같이!!!!!샀어요!!!!!!내일온대요!!!!!!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그 근처에 붉은 블러셔 올리면 숙취 메이크업도 됩니다 ㅎ 존좋 둘다 제가 좋아하는 메이쿠라서 저는 립스틱+컨실러 후 눈 밑은 파데칠을 거의 안 해줍니닿ㅎㅎ특히 핑쿠 메이크업 할 때 효과 극강이에옇ㅎㅎㅎ
**랄라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본다.. 한스킨 컨실러...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컨실러사락우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3번이 연어 립스틱으로 커버한 사진이구요 4번이 그냥 컨실러만 사용한 사진입니당 파데를 올리면 부농끼는 사라집니다! 컨실러에 파데만 올리면 점점 파래지지만 립스틱+컨실러에 파데를 올리면 피부색과 일치해줍니다!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springlettuceee

From Twitter

**장 또니 초멘나사이..! 혹시 컨실러 바르실때 홍조에도 올리구 파데 올리시나용??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한스킨컨실러욘나대충발라도저정도락우..
**한스킨 컨실러 !
**덕 복숭아쨈(❁´▽`❁)삐아오곡섀도우 율무랑계피중에 뭐사죠??!?!?빨리대답해줘요 한스킨컨실러사려면 사야해요 다급
**주 게으른 리스너 한번 해보셔요! 진짜 효과가 컨실러만 쓸때보다 짱짱 좋고 눈 주변 건조하거나 화장 뜨지도 않고 좋습니다! ㅋㅋ
**린쓰 코덕 기록장✐왜냐하면 전에 바르면 어쩔수 없이 파데에 약간 밀려서 커버력이 떨어지고 파데 후에 바르면 커버한 티가 나서ㅎㅅㅎ 기초 -> 컨실러 대충 -> 파데 / 정리 -> 파데에 컨실러 섞어서 몇 군데 붓으로 토닥토닥
**린쓰 코덕 기록장✐파데 전에 컨실러를 바를지 후에 바를지 고민된다면 그냥 전 후 다 바른다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zhejrslsl

From Twitter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한스킨컨실러 색상❤️왼쪽 브라이트 오른쪽 라이트 참고하십시오🙋🏻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한스킨비비넘나안맞았던것.....컨실러만추천합니다ㅜㅜ제피부엔한스킨비비안맞았어요뜨고ㅠㅠㅠ그랫쥽니다 미샤비비는안써봐써용!
**덕 복숭아쨈(❁´▽`❁) 파데는21호써요!!근데 컨실러는 밝은거사서 성공한적이없어요.. 혼란
**큐 넹..링크감사해요! 링크타고 사러갈게여..컨실러짱👍
**덕 양갱한스킨 컨실러 색상 브라이트 아니면 라이트 중에서 뭐가 더 좋을까요..? 저는 참고로 21호씁니다
**EOL✨ 오오..에뛰드빅컨실러 어땜?-?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녀러분 저 지금 카메라 꺼냈줍니다. 컨실러랑 꿀팁 영업하려고 ㅎ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peachcreampi

From Twitter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다크서클이너무심해요피부가건조해서컨실러를못써요촉촉한데커버력이좋았으면해요색상이다양한가요?가격이괜찮은가요?한번사면오래사용하나요?👉🏻한스킨블래미쉬컨실러정가12000원네이버에검색최저가로사세요21호는브라이트23호는라이트한번쓸때 콩알만큼짜서쓰면됩니다욘나뤼오래씀👍🏻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저번에도 한번 말해찌만 다크를 좀 더 효과적으로 가리려면 연어색이나 코랄 립스틱을 다크에 슥슥 바르고 컨실러를 올려주세여!! 보색 효과를 이용하는건데 서양 언니들이 쓰는 방법인데 어디서 줏어보고 낭낭히 사용 중입니다 사진찍어 올게여 기다ㄹ려여!!
**노답 음... 어쨌든 컨실러 쓰니까 상관은 없지 않을까??? 근데 보통 쿠션하고 컨실러 할걸..
**자야 끼여워♥ 차냔어째ㅋ내피부에 맞는 컨실러가없냐 더 누렇게뎜
**꽁꽁 룽지밥 컨실러 바르고 쿠션 해도 되는거야?직원이 그렇게 해도된다던데..난 쿠션하고 컨실러 바르는것만 봐서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rt 마쟈여 컨실러를 커버할곳에 올린후에 펴바르지말고 커버할곳에 컨실러를 먹인다는 생각으로 팡팡 눌러주세요 그자리를 그냥 꾹꾹 눌러준다는느낌으로!! 경계위주로 살살 팡팡~~파데처럼 넓게 펴바르면 효과가 없.... 집중적으로 발라주는거에여!!!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저 같은 경우에는 컨실러👉더블웨어+한율👉알마니 실래+헤라 바이탈 or 비욘드 쿠션 이렇게 깔아줍니다! 컨실러로 짱짱하게 가려주고 파데 1로 전체적으로 정리 후 마지막으로 되고 싶은 피부색 파데로 깔아주면 짱짱입니다!! ๑❤∀❤๑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JeJe416

From Twitter

**은막가는 가온 어어ㅓ..그...스킨이랑로션이랑수분크림같은걸로 기초하고! 쿠션을ㄹ 적당히 얼굴전체에바르고.. 커버안되는 잡티들ㄹ은 컨실러짜서 발라주면돼오8ㅁ8
**노답 ㅎㅎ 제대로 샀네! 쿠션하고나서도 눈에 띄는 트러블은 컨실러 바르면 됨!!!!
**베컨실러도 새로 사야해..ㅠ십알 아 진짜 이번ㄷ 달 해ㄱ거지...
**베마자 컨실러는 피부톤 맞는거 아니먼 한 톤 어두운거 쓰라던데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졔졔 컨실러 더샘써??
**원나 진짜 몰랐는데 어제 보니까 컨실러 바른 곳만 겁나 뜨더라 ㅠㅠ 더샘컨실러 미워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RT 저도 컨실러를 처음에 완벽하게 깔고 위에 얇게 파데 두세번 정도 깔아줍니다! 이게 최고에여 여러분!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sys201024

From Twitter

**요래컨실러 하나 사야겠다..
**이제님 외 172명 버블티랑 컨실러를 사고싶어요ㅠㅠㅠㅠㅜ
**노답 쿠션이랑 컨실러 아님?????
**은막가는 가온 ㅋㅋㅋㅋ룽지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실러랑 쿠션샀옹?!?!?!
**장하는 유호컨실러내 피부랑 가장 비슷한 거 파데내가 되고싶은 피부색깔 이런 기준으로 고릅니다 저는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저는 컨실러로 먼저 다가리고 파데는 얼굴색 전체적으로 맞추는용으로 한겹바릅니당!! 저는 건성이라서 수분감많은 파데발라요 커버력0..ㅋㅋ 아그리고 이건 제피부기준으로말한거구ㅠㅠ뭐더블웨어를3-4번레이어링해도안뜨는분도있을수있게쬬..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컨실러는 커버목적으로 나온 제품이기때문에 색이 진하고 파데를 고농축해놓은느낌이라고해야하나? 한번만 발라도 가려지게 만들어놓은 제품이에요! 파데 세네번올리지말고 컨실러한겹 파데한두겹 이런식으로 피부화장하면 안뜨겠죵~!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zhejrslsl

From Twitter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진짜커버는컨실러로하는게좋아요!! 기초끝낸맨얼굴에커버력괜찮은파데를바로올린다고칩시다!두세번레이어드하겠죠?커버력이좋으니까제형이묽지않을거고레이어드하면파데층이좀두꺼워지겠죠👉🏻시간지나면백프로떠요지속력이안좋은게아니고두껍게발리니까뜰수밖에없는겁니다! 👇🏻이어서
**으으믄채애애애애애 에뛰드 빅커버 컨실러 비비!
**이픽미픽미 부르지말고 다들 핏미핏미 외쳐보세요 컨실러도 그러코 파데도 그렇고 상당히 얇게 발리면서 무너지지않고 그냥 지워지는데 전 이게 더 조아요 왜 안 사시죠.. 다들 사보세요.. ㅜㅜ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촉촉함과 커버력은 반비례 맞아요 진리져 근데 한스킨 컨실러는 촉촉한데 커버력이 좋은 유일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촉촉하고 커버력 좋습니다....놀랍지않나요....한스킨컨실러는 촉촉함과 커버력이 정비례한답니다....외않사진짜... 운다
**rtelier_졔이 그동안 팔로잉하구 내내 말없이 뵨태처럼 관음하다가 며칠동안의 니니님의 영업에 넘아가라는지 마침 쓰던 컨실러가 실종됐네요!!!한스킨 컨실러 사러갑니다!!! 블래미쉬... 슥슥0
**장하는 유호나 요즘 베이스 순서 전날에 팩이나 크림 올려둠☞ 아침에 세안☞ 스킨,로션만☞ 결 정돈되는 프라이머☞ 컨실러로 1차 컨실링☞ 파운데이션 or비비 소량☞ 하이라이터로 하이라이팅과 2차 컨실링☞ 섀이딩☞ 볼터치☞ 민트색 파우더
**마 코덕 지뉴아침에 연습 갔다가 오후에 또 약속 있어서 한스킨 컨실러+네이처 파데 한번 덧바르고 나갔는데 기름 때문에 날아갔으면 날아갔지 들뜨지 않았다고 한다... 대박...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7/20 회지원고마감] 디퓨저다크용은 미샤꺼고 짜는거는 네이처입니당 짜는 거 컨실러가 제 피부톤이랑 겁나 잘 맞아서 피부톤정리는 네이처로하고 다른 잡티나 다크만 미샤로 가려요
**~7/20 회지원고마감] 디퓨저베이스들이네요 밑에 플라스틱용기는 컨투어인데 저 콜라보 컨투어키트 생긴후로 아오안입니다 왼쪽3개는 컨실러와 하이라이터 가운데가 그 사용법 어렵다는 하이라이터고 검은뚜껑은 다크써클컨실러 짜는거는 걍 컨실러
**장하는 유호그리고 펄없는 리퀴드 하이라이터나 밝은 컨실러로 눈 아래 역삼각형 모양으로 밝혀주면 피부표현 예쁩니다... 나 요즘 베이스 졸라 맘에 들구요 ?
**덕 복숭아쨈(❁´▽`❁) 맞아요 다크+잡티커버는 컨실러로하고 모공은 프라이머 그다음에 톤정리목적으로 바르는게파데아닌가요...?그리구 만약에 커버잘되고 촉촉하면 두껍게발릴거같음요
**장하는 유호rt 근데 이거 넘나 공감하는데 커버는 컨실러로 끝내시고 파데는 최대한 소량 올려주는 게 피부표현 더 예뻐요3파데는 그냥 예쁜 색인지 텍스쳐가 마음에 드는지 정도면 ok
**덕 숭늉 ㅋㅋㅋㅋㅋ아 기승전영업 니니님완전 사랑스러워욬ㅋㅋㅋ❤️❤️❤️❤️ 파운데이션은 밀착력!! 커버는 컨실러로!!!!! 공식이죠 공식 ㅋㅋㅋㅋㅋ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아또있다 촉촉한데커버력좋은파운데이션 추천해주세요....이거되게모순적인말이에요여러분ㅠㅠㅠㅠ촉촉하다는건제형이상대적으로묽고수분감이많단뜻입니다 커버력이 절대로 좋을 수 없어요.....커버는 컨실러로 하면됩니다!! 그러니까 한스킨블래미쉬컨실러를사세요^^ 영업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키로감량해야지심심하니까 블로그에 화장품 후기써야지..오늘 쓸 후기는 청포도 파데. 네이처 블러셔. 컨실러들
** 너무 존못이다! 한톤이나 반톤정도 낮은 컨실러로 가리고 피부톤이랑 비슷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 고르게 만드는게 중요해요. 섀도우는 본인 피부 컬러에 맞게 채도 조절하고..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 저는 압도적으로 한스킨블래미쉬컨실러가 좋았습니다인생컨실러에요!!!더샘쓰고좁쌀나구ㅠㅠ그리고일단더샘컨실러는제피부에떴어요ㅠㅠ 근데 화장품은 케바케닝바닝피바피!!!하우리님께더샘이더잘맞을지도모르죠😘 제개인적인의견을물으신다면무조건한스킨🙋🏻
**예온❀/메인트윗 앨범이벵 커버력은 진짜 별룬데 더페 컨실러랑 같이쓰면 괜찮을고야 내가 파워지성인데 그건 별탈도없고 좋아쓰bb
** - 삼복치 나는 비비는 좀 얼굴이 칙칙해지는 느낌이라 별론데 씨씨가 가볍고 얼굴에 착 맞더라고 ㅎ 커버력이 없어서 컨실러랑 같이 쓰믄 좋겠지만 귀찮으니까.....ㅋ
**샤인 ❣ 아ㅘ 네이처컨실러도 좋음 가격은 까먹었는데 암튼 좋다
**롱룰루 글루건심이랑 컨실러 다써서 샀다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동결 곧은눈썹유후 더샘털어야지 좋은거 클렌징워터 컨실러말구 뭐있어요?
**타♡ 컨실러하면 갠춘갠춘한딩!!
**타♡ 잌ㅋㅋㅋㅋㅋㅋㅋ 커버력이 좋지는않은데.컨실러하구하면 져아져아
**비냥냥⎝(⊙⊙)⎠ 워커생각해 난 오늘 만에너지 채움 후훗 무화과랑 연어컨실러삿다
** 뇨 저 살게괘많습니다 섀도4개랑 아라랑 파데랑 프라이머랑 컨실러랑 쉐딩이랑 렌즈랑 옷이랑 슬로건이랑.. 산으로감
**빨강 저도 컨실러 잘쓰고 있어요 ㅎㅅㅎ 무엇보다 하이드로 스펀지 짱짱!
**하 네 저 노블렌딩 블러셔는 아주 만족했어요! 지속력도 저한텐 나쁘지 않았다는. 섀도우랑 컨실러도 좋아합니다 ㅎㅎㅎ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니어제 알땀 프라이머-에뛰드 픽서-더블웨어 라탄-픽서-한스킨 컨실러-픽서 했더니 파워지성인 내 얼굴에서 새벽 4시 자기 전까지 퍼펙트.......☆
**콘갈 두현 한쪽볼에만컨실러발라놨음
**콘갈 두현세수한지 얼마안됐는데 궁금해서 컨실러 발라버림 ㅠㅋㅋㅋㅋㅋ다시하기 귀찮은데 흠,,
**콘갈 두현루나 컨실러 존좋이군,,
** rona그냥 바로 입술에 바르면 진짜 말그대로 mlbbㅋㅋㅋ 아니 동생이 그냥ml이라고 ㅋㅋㅋ 그냥 입술색아니냐며 ㅋㅋ 어쩐지 어제 언니가 컨실러 바르고 위에 발라주더라고 ㅋㅋㅋ 컨실러 바르고 이거 바르고 눈썹산 빡올리고 컨투어링투척하고 나가야딩
**규몬★ 비비, 컨실러, 아이브로우, 쉐도우, 마스카라 이정도?
**가디언] 노랗게 물든 파랑이아 컨실러 사야하나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르시 ㅏ.. 커버력. 나는 화장 빡세게 할때는 컨실러랑 같이 쓰니까 괜찮던데. 아닐때는 그냥 피부톤 보정.... 근데 잘 떠? 나는 밀착 괜찮던 것 같던데.
** 미치 컨실러히지 마세요 인데 오타남
**콘갈 두현아 조낸,,,내가 컨실러를 사는게 아니엿어 ㅎ 루나컨실러 세일해서 눈돌아가지구 샀더니 에리디봉사면 빈털털이신세될예정ㅎ..ㅎㅎㅎㅎㅎㅎ
**피부 진짜 예민한 제가 팁을 드리자면.. 기미 주근깨 점 이런게 아닌 여드름, 뾰루지에는 절대 컨실러 하세효... 화장 안하는게 젤 좋지만! 그 가라앉아가는 빨간 흉터 컨실러로 덮는 순간 피지 농사 하는거.... 보기 싫어도 그 빨간 기가 가라앉을
**JMI 잊미인중에 드름이 나서 인나서 여드름패치 붙이고 잇엇는데 지금되니까 가라앉았다. 컨실러로 가리고 나가면 감촉 같겠지?!
**그래도 나 노력해따.... 이젠 이 피부가 저 그지같은 피부과쌤 cc로도 커버 된다그... 지속력은 그지지만....근데 컨실러나 파데 잘못써서 다시 예전처렇 노답되기 실타.......
**햄아 이런 사진 왜 짤려 산 것들이다 컨실러는 그저께 배송시킨 것 나머지는 딱히 발색샷 찍을 꺼리 없어서 여기서 끝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하레기 공부 좀 해ㅠ 나스 컨실러 때문인지 수분크림 건너 뛰고 걍 크림만 발라서 그런 건지 볼이 몽가 건조해
**커미션] 또덕 윤지아ㅏ아아ㅏ아아ㅏㅏㅏ 컨실러 사러갔는데 없어ㅠ느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1!!!! 1
**아디아_나댜 저도 커버는 컨실러의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꽁꽁 룽지밥화장품..어 컨실러 바르고..쿠션..?어..이거 바르라고 했다
**반휴트) 진저번에 화장 바닥에 앉아서 하다가 화장품 그대로 놓고 학우ㅗㄴ 가서 할머니가 치우셨다는데 컨실러 사라졈ㅅ어 ㅠㅠ
**YUNA 그거 컨실러도 조트라구여 ㅎㅎ...
**테 '^' (항상 금면토끼 갈망중 일단 컨실러가 촉촉한 그런 느낌이야 보습력 있대 직원 말로는 ㅋㅋㅋㅋㅋ 안 건조해서 좋구 커버력은 아직 안 써봐써 ..! 내가 써보고 말해주껭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밀( ._.)더샘 컨실러 가격도 착하네 수요일에 시내갈때 살까
**ere I Am 컨실러는 더샘이죠👏🏻👏🏻
**이이임혀어어언아아아 걍 자외선선크림> 파데로 톤업> 비비로 추가톤업+커버> 컨실러로 추가 커버 이게 제일 약소한 피부화장이죠 퍽퍽
**설맘많은분들이 더샘 컨실러 사라길래 샀는데 커버력 장난아니네요,,, 엄청 좋은데
**집벽 저는 답답한 느낌이 너무 싫어서 얇은거 바르고 컨실러만 발라요 피부트러블위해서도 이게 더 나은것같아요!!
**퐝다이소 똥퍼프!!!!!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걸로 베이스바르면 광이 돌고 피부도 쫀득해지는!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이건 꿀템💘 한스킨 컨실러+퓨처리스트 조합이 좋았습니다 깐달걀같아보이는 지속력도👍
**꽁꽁 룽지밥아 컨실러랑 뭐?쿠션?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우은하 화장 갑갑해서, 오늘은 쌩얼…. 입술에는 발랐지만요. 응, 그러면 컨실러 고정된대요.
**제컨실러!!!!!!! 추천!!!!!!!!
**덕 복숭아쨈(❁´▽`❁) 헤헤항스킨컨실러너무써보고싶었어요...♡
**코덕 안개☁한ㄴ스킨 ...컨실러.. 테스트하고와따...코덕분들 캡짱...
**덕 연 피부가 뒤집혀서 페어아크네가 필요하고 그걸 가려야 해서 컨실러가 필요한데 저 어떡하조...😭😭
**덕 복숭아쨈(❁´▽`❁) 한번 골고루뿌려주고 흡수될때까지 기다린다음 바닐라코 하이드레이팅피니쉬파우더 브러쉬로 쓸어줬어요 그런다음 다시 쏘내추럴픽서로 코팅!! 더블웨어본색상이 저한테좀어두운편인데 래실2호랑섞으니 색상도적당했고 컨실러를촉촉한걸로쓰고
**덕 복숭아쨈(❁´▽`❁)어제 베이스 이것들로했는데 다크닝도없었고 커버력+지속력 진짜👍👍👍👍👍기초다하고 프라이머는생략-슼푸연어컨실러2호로 먼저 다크랑잡티가볍게커버하고 덥웨+래실 섞어서 물 안먹인 웨지퍼프로 두드려주고 쏘내추럴픽서로

컨실러 한스킨 파데 더샘 라이트 브라이트 바르면 시세이도 커버 니니님 화장

From Twitter

**/카라스노 야잠 사자다섯시 약속인데.... 해야 할 일이.. 1. 교복 수선 맡기기 2. 로드샵 가서 아라랑 컨실러 보기... + 0. 씻기
**동결 09 이름이 클로징커버리퀴드컨실러인가 그럴거에요!
**피해피 92그래도 서울가는거 사람처럼 보여야지... 컨실러랑 쿠션 주섬
**지아니✨ 외 105명파데에 브러쉬 ""최고""" 내가 컨실러를 안 찍어발라도 커버가 되는 피부였다니
**우은하 내 쌩얼이 더 못봐줄 꼴 같은데. 으음, 컨실러 위에 파우더를 덧바르면 좀 낫지 않을까, 싶은데.
**소니바디로션 헤어에센스 염색약 컨실러 향수칙칙
**동결 09 이번ㅔ 미샤에 나온 리퀴드컨실러 좋다고 하던데욥! 저렴하구.... 전 건성이라 고체컨실러꿈도못꾸는...흑흑흑
**중콘가는 엘레나❤🌻사야할 것🌻 렌즈 섀도우 컨실러 브러쉬 쌍액 옷 깔창 인공눈물 건전지 AAA
**퓨님 신청서써라 더샘 유명한거 ㄹ퀴드......더페 듀얼컨실러
**3코 메인트] 코우시♡유엘=50여러분 컨실러 어디꺼가 좋아여..???
**력니니:꿀팁의요정(인용rt누르면차단니니 한스킨컨실러영업사원
**중콘가는 엘레나❤컨실러는 어디꺼가 좋나오
**문한스킨컨실러 브라이트 쓰거있는데 건조하지도 않고 촉촉한데 커버력도 좋고 피부결도 예쁘게 잘발린다 홍조 개짱잘가려줌 루나 컨실러보다 톤에 더 잘맞아서 잘쓰고있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