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4:28 ALL

yss98651
@algia0w0 그죠그죠!!! 지금은 레베카 교복하고 정장갖고싶은데 언제쯤 얻을지...ㅜ
Perry_STB
@Rebecca_STB 귀여운? (그 말에 재밌다는 듯 웃었다) 오기 전에, 라면. 레베카는 내 직업을 묻는걸까? (고개를 기울였다)
See_strauss
@18_Rushton 레베카씨도 굳나잇..
MP_Bliss
레베카 굴라기 너무 편해서 비설 까고 싶다(...?
Perry_STB
@Rebecca_STB 레베카. 레베카. 응, 예쁜 이름이에요. 나는 페리. 페리 블리츠. 역시 어떻게 부르던 자유랍니다-.
limopard
저번에 비루비님이 하는 레베타보고 레베카가 넘 멋있었서... (어이~튀어!!)
limopard
헛 글고 보니 나 여캐에 치인 적이 없서.. 조아하는 여캐는 있어도 치인 캐가 없서.... 레베카 같은 걸크러쉬도 좋고..스텔라언니 넘 이쁘구..봉숭아씨랑 미오 사귀고 싶고 (???)
Rebecca_STB
@Perry_STB 레베카. 어떤 식으로 불러도 상관 없어요. 예쁜 이름이지?
tteng17
전....레베카가 좋아요....
94x116
개인적인 느낌으론 빼박 레베카향
yss98651
@algia0w0 저렇게 특징도 잡아주셔서 귀엽게 그려주셨는데 안레베카같을리가!!!♥♥♥♥
algia0w0
@yss98651 레베카 입니다!! 안레베카처럼 보여서 걱정했는데 맞아요! 레베카에요!
yss98651
@algia0w0 헉...레베카도 이따..!!!!!
___Jamong___
@___Jamong___ 7.레베카

yss98651
@___Jamong___ 레베카!!
Corin_SS
나 파란색 렌즈 잃어버려서 분홍렌즈 끼고 레베카 하게 생김 ㅠㅠㅠ
___Jamong___
@yss98651 레베카......라이샌더...(?)
jjyaeseup
@1004snnt 갸아아아아ㅏㅏ~~ 포기님 레베카 듣고싶어요 흑흑(와락) 돌아와~~포기님 품으로~~(포기님: 시러욧!!)
disneygomang
16년 원고계획 1. 디즈니 아이돌 트윈지 2. 겨울왕국 크픽au 3. 타다프레(빅히어로엔솔) 4. 레베카(아이유-레드퀸) 5. 레이디버그 룩북 트윈지
Corin_SS
레베카페리버포드 f
dlawlgus124
@iKcwo_o [진행중 문제 발생] 레베카가 일어남 그에게서의 연락이 끈어짐 계획실행실패 여기서 서류는 끝나있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tsosem13
어휴레베카년공타서방없어....
asky_rope
@___Jamong___ 레베카!
dlawlgus124
@iKcwo_o [진행률 50%] 약의 거의 모든 성분을 독으로 변경. 그에게 연락은 오지 않음 레베카는 여전이 깨어나지 않음 [계획의 실수는 없다.] 여기서 끝나있다... -다른서류 -방을나간다.
Sinkuizumi_bot
..알려줘요! 프로냘드 대백과 열 한번째, 마왕결정이란, 발레리오 칼바도스가 레베카에게 건내준 보라색의 결정으로 영웅결정의 마왕 버전이야. 이 상태에서는 나와 가울처럼 어른 모습으로 변하고, 눈동자가 별 마크로 변하는 것과 동시에,
dlawlgus124
@iKcwo_o 2를 열어보았다. [진행률 20%] 그는 알고 있는지는 알수 없음. 약변경 서서히 진행중 레베카는 아직 깨어나지 않음 -다음페이지 -다른셔류로
dlawlgus124
@iKcwo_o 레베카의 힘을 가지는데 방해 이미 병은 악화시킴 약의 성분을 독으로 조금씩 변경 조금씩 그를 죽임. 계획 실행중.
JCS_text
@Seren_Bae 나중에 돈 많이 벌면 뮤덕 전용 노래방을 차릴 것입니다... 아니 노랴방에 뮤넘버 부를 게 너무 없어요... 대표곡만 넣는다면 이해는 가는데 겟세마네 레베카 지옥송을 하루에 부르면... 아니 애초에 저는 그걸 못 불러요ㅜㅜㅜㅜㅜ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rebeobe_love
레베카로 탱커하지말고 좀더좋은 교주님이나 개조인간들을 하심이...
rebeobe_love
솔직히 레베카는 탱커보단 근딜이...
dlawlgus124
@iKcwo_o 자세히보자 [칼렙] 악마장 소속:레베카 하인즈의 악마장 레베카를 수호하는 부하 다른세계로 휴가(퇴출) 약의 성분을 바꾸어 병을 악화시킨다. -더본다
94x116
새벽샆 후기는... 레베카 개똥캐
lluvia_vl
너 레베카 본진극됨 꺄르ㅡ르르르르ㅡㄹ #2015년_1월의_자신에게_말해도_믿지못할_말
ub8960
@Time_to_Rebecca 레베카는.. 블스와 팬더가 체고..
SJ_335
누가 마비에서 레베카 얘기하냐 보러가고싶게 ...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ore_resa
비어,오포,마연,리비,나레,레군,라벤,냉초ㅗ,구찌님,레베카,히카르도,루드빅,아나스타샤,나 #2015년_잊지못할_15명_채우기
cyphers_lovebot
야, 우리 술 한잔 할까? 나, 말할 것도 있고 말이야…. -묘하게 손을 꼼지락대며, 레베카-
carryonboy
아 레베카는 보경 배우님이 김윤아 배우님이랑 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Rebecca_STB
@Ame_STB 아, 통성명을 하지 않았던가? 나는 레베카. 반가워요, 아메. 예쁜 사람이구나.
Mijabella
민영기님은 심각하면서 몬가 웃음사냥꾼같았음 굿굿 그리고 하인중에 왜캐 잘생기신분들이많은지..😅쓸때없는 고퀄이랄깤ㅋㅋㅋㅋ그리고 커튼콜때도 풀어진모습없이 캐릭터에 몰입하시는모습이 몬가 멋있었음(차지연님) 레베카 덕분에 메리크리스마스 보냄요🎄
iKcwo_o
@dlawlgus124 음... 레베카라는 사람이 지하에 있을 건 같지 않고... 위로 가본다!
Cyp_gamble_tip
레베카 궁극기 케이스 오버는 근거리 공격으로 판정되는 것들에 카운터를 날리기에, 로라스 용성락을 막음과 동시에 카운터로 데미지를 가합니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iKcwo_o
@dlawlgus124 또 싸우는 건 질색이니 레베카를 만나는 게 좋겠다! 우선 아까 본 그 건물로 가보자!
dlawlgus124
@iKcwo_o "어떤녀석이든 레베카님의 허락없이는 절대 가까이 갈수 없어" 그는 당신을 보며 말했다. 어떻게 할까? -대화 -몰라갈꺼야 나무로 -다른곳으로
EinPP
으 왜아직도 15년임 레베카빨리 보고싶다 호텔 프론트에 기댄 부내쩌는 막심 빨리 보고싶은데?
Blueny_
5. 레베카 때. 그 날 차시간이 빠듯해서 1.배우님이 빨리 나오셔야 하고, 2.내가 빨리 받고 사라져야 하는 상황. 주변 지인분이 이미 배우님께 그 사실을 전달해준 상태. 예상보다 엄청 빨리 나타나셨고, 주변에서 내 등을 떠밀어서 젤 먼저 받음.
Noa_v0v
@mlb6608 힘세고강한 존잘 레베카. 탐라건너에서 뵙다가 타임라인에서 뵈니까 더 좋은거같다! 게임할때 넘치는 드립력으로 인해 매일 빵빵터지고있습니닼ㅋㅋㅋㅋ못난 서폿충 내년에도 잘부탁드려용
ho_rang_
@coramdeokisys 내가 요즘 레베카하고 제레온 연습중이야
cyp_noa
레베카 픽 보고 그럴줄 알았다 E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Aru_dotjs
레베카가 단도로 댄버스 볼에 작은 상처 남기면서 넌 언제든 내곁에만 있어야 해. 라고 속삭이는거 보고싶다. 댄버스가 눈물도 안흘리고 아무말 없이 고개 끄덕이니까 씩 웃고는 걱정된다는 표정으로 바꾼채 많이 아파? 라고 물어봐줬으면.
shinsightTrio
꿈앨 오로라 미치르 레베카 나옴 좋은데 저것들 내가 갖기까지 오로라빼고 오래걸렸다(급짜 저쪽에서 꿈앨 오로라까지 나온거 본적은 있는데 미치르 레베카는 아직 못본거같네!
amabile_88
온통 넥이 지배하는 밤. 정작 보는 건 레베칸데......•_•ㅋㅋ d
taru_frk
@kyeommm 저 사실 레베카 그 뭐시기..덴버스? 부인이 부르는 노래 좋아해서 보고싶긴한데...무스ㅜㄴ내용인지 감이 안오네욧ㅇㅅㅇ 기회되면 보고싶은~
psg981002
@psg981002 25.좋아해요. 처음보다 많이 친해졌다구 생각하지만 더 친해졌으면 좋겠어요.그러니까 님 갤러리에있는 제 흑역사좀 지워주셨으면해요 ㅁ레베카 그려올게오 그려온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훌쩍훌ㄹ쩍
Miryaani
@n_vn0412 헤헤 레베카...레베카... 옆에 쪼끄마나게 국사라고 적혀져 있었어요 :3
BaBal_0530
3. 레베카 자막 때 지연할 뻔 한거 헉헉 거리면서 뛰어오니까 저 멀리 티켓부스에서 이름 말해주세요!!!! ㅇㅇ요!!!! 빨리 안내해드려!!!(티켓 토스 빨리 뛰어오세요!!아니 넘어지지는 말고!!! 안내방송 끝나자마자 착석하고 암전
Usual_Harang
@SunYoung_P 그래야지. 아니면 레베카 누님이라던지...
som_1496
@M_twoXX 민지 레베카파이터 걔 가발안옴
cpitem_b
@fkqlgyals1527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cpitem_b
@nm100812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M_980727
저는 눈치 안보고 불러제껴갖고.. (._.) 레베카 한명 입덕시키구 지크슈 두명 입덕시켜씀다! (만만세
cydnql6969
@Muuuuung_ 꼭챙겨 나 레베카 파이터야^^
PLsian
레베카쨩이 멘탈도 줬으니 정신차려야하는데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Rolling_Bear
차언니 레베카3 끝나고 송이히 팔로 감싸올리는데 정말 뱀같아서 무섭더란. 역시 음침장인(??
_Rolling_Bear
공연 보고 나오던 안산 시민들이 레베카를 부르며 나오던 년초 생각나구요☺️ 여전히 대전 박수는 소금밭이군요
ore_resa
@ryu1626 헤헤...레베카와 즐거운 트와일라잇 데이트를 했어요😊 인사드리려구 했는데,그판 저 혼자 전시즌 실버라 눈치보여서 한마디도 못했어요ㅠㅅㅜ
norzyme_a
레베카.. 보고시픈데.. 꼭 신댄 나보경으로 보고싶다..
_Rolling_Bear
서울 레베카 9장 중 8장이 미남입니다. 치어쓰
cpitem_b
@payforsm_exo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___toujours
아 순자님 때문에 나 레베카에 덕통당한듯 ㅋㅋㅋㅋㅋ 아악 머릿속에 레베카 액트 2 밖에 재생 안 됨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Rolling_Bear
1막 차댄이 무녀보다는 레베카의 연인? 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레베카의 방에서만큼은 그곳이 신전같더란.
_____ddo_____
그 얇디얇은 젖은 종이로 질식시키는 그런 느낌...... 레베카4도 조금만 목소리 잘나왔으면 좋았을텐데. / 류막심은 손가락으로 톡 쳐도 으아아아애에에엥 할거 같은게 컨디션 때문에 힘을 뺀건지 노선인지....오늘 미남파벨한테도 덤벼 하면 어떡하짘ㅋㅋㅋ
ore_resa
@TH_susuggang 전 레베카
ore_resa
시회님 레베카두(붕붕방방
winterming
레베카 후기들이 넘 좋은거시다..!!
_____ddo_____
맞다... 차댄 오늘 목상태는 좀 아쉽지만 완전 레베카에 빠져서 뭐랄까 육체는 레베카와 같이 바다에 던지고 영혼만 남아 연기처럼 흘러다니는 느낌이 좋았다..... 레베카3에선 이히하고 케미카 터질정도로 숨이 막혔는데 그게 막 거대하게 압도적인게 아니라
_Rolling_Bear
이히에게 매달리는 느낌. 류막이라면 레베카가 아니어도 배우자가 나쁜마음만 먹으면 완전 이용당하지 않았을까시라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dazzo1234e
12월토요일서코 레베카구속! B
_Rolling_Bear
오늘 차댄 레베카3에서 너무나도 뱀같아서. 그냥 뱀도 아니고 사과를 먹으라 이브를 유혹하던 뱀 같이 팔로 이히의 가슴께를 감고선 뛰어내리라 유혹하던거, 신댄이랑 다른의미로 무섭
Ihrer_Noah
근딜하구 싶다. 극공레베카, 극공트릭시, 공밸히카르도. 극공다무. 극공루이스. 극공레나, 극공레이튼...
You_Za_nim
흠 이분은 완전 이번년도 하반기에 트친이 되신 분이다!레베카 조아하시는 것 같아....헤헤 나중에 레베카 콧수하면 반드시 태그를 붙여듣릴것!! 같이 겜두 하고싶거 많이많이 교류했음 좋겠슴니당! @yss98651
cassidy3261
@B0612ESS 레베카가 뭔디
lumignon1010_m
으윽 레베카도 보고 싶고 프랑켄도 보고 싶고 레미제라블도 보고 싶고
_Rolling_Bear
레베카 삼연 제일 잘한 것: '미안해요. 잠시 어두운 기억이' -> '미안해요. 잠시 옛날 생각이' 아니면 이거 류막심 디텔이려나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Molla_molla___
눈을 감고 공기의 흐름을 느껴보세여 제 레베카의 뚫려라를 잡던 그 때처럼
buizeru__
@ore_resa 지금까지 일반공식 너처럼 레베카 잘하는사람 못 봄 ㄹㅇ. 난 방송도 안보기때문에 ^오^
hukshuks1989
가족들이랑 계명아센 오는거 중에서 골라서 보여드릴건데 뭘로 하지 레베카가 넘사벽인가 사실 프랑켄도 보여드리고 싶고 위킫도 보여드리고 싶거 ㅠㅠㅠㅜ
DG_Yuuki_bot
공주님, 신쿠, 레베카, 리코, 에크렐 소인이 제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오~ (동장르 친구 자랑 #yuuki
KssMp
레베카..저번에 신댄을 볼때는 뭔가 이히를 레베카로 만들고 싶어하다가 도무지 될 성 싶지 않으니 없애버리려는 거 아닐까 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차댄은 그야말로 레베카에 맹목적이어서 이히를 처음부터 쳐내려는 느낌이었음
Seren_Bae
@Festina__Lente_ 난 지금 레베카와 솜 자둘과 넥 자둘 사이에서 격렬하게 고민하고 있다고...
daily_job_EAGLE
@fureegun 4근 나음.... 호타루 마틴 아이작 셀렉 레베카 카를 랜덤.... 상대방에 파티 있는데 우린 파티 없어 근데 상대에 까미유가 ..!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zechariah_P_A
레베카가 정말 저를 좋아해서 이러는 지 모르겠네요.
KssMp
맞아 이번 레베카 커튼콜때 몇명 일어서길래 나도 용기 내어 기립해서 박수 쳤는데 배우들이 보너스로 노래 몇 소절 부를때 뒤에서 저기요 안보여요 이러고 태클걸어서 다시 앉아야 했음 서러웠음..님들도 일어나면 되잖아요 같이 기립박수 쳐주면 좋은걸..ㅠ
CYP_DF_BM
@Holden_E_ 레베카주캐 공식 450점 0킬 8데스 6분컷 당해봤다!
Longrider_
하핫 레베카는 모른다네 팀원들이 다같이 실어해주더라
tah_HANAK_dah
@nadb0131 앙리한텐 그냥 후원자 나부랭이인데 막심은 되게 특별하게 생각하구여....(흐뭇) 근데 뭔가 막심이 앙리의 연구나 그 절박함을 좀 우습게 보면 좋을것같기두해욧... 레베카 일로 앙리 신체접합이론 보고 그 간절함을 이해 못한다거나...
Fantasia_with_
@_Ice_Blossom 해봐 로또궁 레베카
Fantasia_with_
@_Ice_Blossom 구럼 레베카?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90MINE09
아 진짜 방금 우리팀 3근 2원인데 엘리는 백업턴이 빠르거나 늦거나 지 혼자 튀고 루이스는 공 탔는지 잘 죽고 레베카 보통 방 아니냐고. 적팀 샬럿 있는데도 벨 타고 죽고. 난 방 탔다가 공 타고, 그리고 그 사이에 궁으로 썰은 적이 10번은 넘음..
RE_HY_606
님들 조합이 로라스 레베카 제키엘 토마스 샬럿 임ㅁ ㅌ여기서 토마스는 뭘 해야ㅑ할까요
danbalnim
레베카 부르는데 엄마가 아무렇지 않게 이히 파트 아냐 아냐 안돼 불러줘서 개빵터짐ㅋㅋㄱㄱㅋㄱㅋㅋㄱㄱㄱ너무 불렀나(머쓱
ssynop
와 시뱔ㄹ 이작이 레베카랑 동갑이라 치면 이작ㄷ텔라 9살 연상연하컾이야;;;체고다
KssMp
금영에는 놀라운 평범함 영원한 생명 하루 또 하루 레베카가 다 있지요...
sjfqdmsrjtlf
@sjfqdmsrjtlf 아 레베카잇구나....
Riu_Rian
오늘의 공성일기5 -랜덤전 준비중- 아군1 : 랜덤 어떻게 되세요? 나 : 스텔라 레이튼 린 레베카 아이작 티엔 리첼 벨져 제키엘 루드빅(극방)이요 아군2 : 헐 이분 랜덤 사랑스러워ㅠㅠ 아군3 : 딜노예가 될게요ㅠㅠ 나 : (동공지진)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beginning2u
@yamzzu_mom 넵!!!! 레베카 나오셔용ㅎㅎㅎㅎ
cydnql6969
내일 서코 레베카 파이터로 갑니다 멘션으로 하시는 코스 알려주시면 내일 잡으러 감다 >.○
o_q_o9696
아 레베카 솔직히 존예보스임 I
ekeorl0727
레베카 읽어야지
NScorns
노래방 가서 얼른 레베카를 울부짖어야하는데
love__tempo
@love__tempo 전 여주인 그리워하는 여집사 좋아 정신 나간 귀족이랑 순수하고 어리벙벙한 여자랑 러브러브 도 다 좋아하는 설정이라 너무 좋앗다 .. 유툽에서 복습하던 레베카 실제로 보고 들으니 너무 행복했음 나읟 달팽이관 액체화 되는기분
dandy421
#크리스마스_트친소 지크슈 프랑켄 맘마미아 레베카 등등 좋아하는 애기뮤덕 (한유다 지앙지괴는 사랑입니다 아 류르신!!) 모르는게 많지만 잘 부탁드립니당^^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ItsMarilynDay
(레베카를 겨누었던 나이프를 살짝 비틀어 강 쪽을 가리키며) 좀 떠서 마셔 봐요.
Longrider_
레베카랑 미아 루시 괜찮은거같아 미아가 애들 밀어줘서 산게 많은듯
Leso_KawaE
핫 뮤덕 여러분 레베카 어때여 재밋나여 엄마가 할인된다고 볼 생각 있냐는데
pa_er_en_lay
가사는 레베카인데 글꼴 완전 명랑한데 #rt
choe___
아아..레베카너무 재밌더ㅏ..멋있어ㅠ이거보이까 더더욱 프랑켄이 보고싶어쟜어ㅇ)-(
love__tempo
@lazy_Chinchilla 실제로 듣는 레베카.. 녹아내리는 달팽이관..
lazy_Chinchilla
@love__tempo 레베카....그거슨 귀의 천국....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Minus_ion_
마자 태진에 레베카 있었어유 (개신남 w
Daily_ForYou
샤를: 여기 사과 2개와 칼이 있다. 사과를 나와 너, 베키가 나눠 먹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야야: 레베카를 칼로 찌르고 보스랑 나랑 사과를 먹나?
soar_05
건삼은 보고싶다... 마티네 빼고 1/9인데 레베카 잡아놨어 아....ㅜㅜ
bcat2171
밥님 노래방가면 레베카 불러줘
M_YEON96
@Myang_030 제인장 겁나질리구 안이뿌닥ㄱ눈...쿸...얼른바꿔야겠어열ㄹ!!!!!!!!!!!!ㅎ하아...예분레베카.........ㅎ하아....(죤
gramhee
키이라 헤일리 레베카 섞으면 별전쟁 레이나올듯
Muuuuung_
@Meal_bbacha 레베카랑 제이 키 똑같다 가서 정합시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Eddie_cyp
아이작동생이 신캐로 나온다면 나올가능성이 없지만 아버지와 관련된 일들 아이작의 능력에 관련된 일들 레베카와 관련된 떡밥도 좀 풀리지 않을가 생각됩니다만 정말 내 개인적인 생각이라
o_u_ya
크리스마스에 사퍼엔 도라이들이 많았다...^^ 립 제대로 먹었는데도 립을 왜 먹냐며 던지는 놈과 픽하니까 왜 픽하냐고 랜덤이나 박으라는 레베카를 보았다.. 물론 4인팟인 우리가 레베카의 멘탈을 가루로 만들긴 했지만...^^ 암튼.. 일반만 하길 잘한듯
Muuuuung_
@Meal_bbacha 레베카 가발망은 이쏘!
M_YEON96
진심 먕늼레베카 내머릿속레베카랑 똑띠똑같아.....넘...예뿓다.................넘.........알음답ㄷ다........................
beginning2u
레베카도 노할인이네....
Eddie_cyp
솔직히 안타리우스를 종교로믿는애는 제키엘과 뭐 비슷하게 레베카가...
_ffeather
히히 마를ㄹ렌도 탐라에 업으니까 막 외쳐야지! 제 마를렌이 얼마나 귀여운지 아심? ㅠㅠㅠ아웅 ㅠㅠ ㅠㅠㅠㅠ 진짜 볼쭈압쭈압 뽀뽀쭈압쭈압하고싶은데 그럼 레베카한테 끌려갈까봐 참습니다... 힣ㅎㅎ흫ㅎㅎㅎㅎㅎ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Myang_030
사실 저는 아직도 다이무스 흉터랑 레베카 머리 방향을 잘 모릅니다...ㅋㅋㅋㅋ..
M_YEON96
미친먕쨔마 레베카 초초초촟쵸초초초초초초절정카와의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ㅠㅠㅜ
beginning2u
역시 차지연배우님👍👍👍👍👍 레베카 보세요~~안보실분 차베카 한장만 넘겨주세요 ㅜㅜ 이왕이면 송상은회차로....
Myang_030
마연님! 20초 멘션 리퀘 레베카에요~! 오너 이미지 캐릭터 그려주신게 너무 감사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길 바래요~!!♡ @M_YEON96 o
hbr164
레베카 진심 꼭 보러가세요..........ㅠ...넘재밌음 소름돋음
sodol555
@jan_childhood 레베카가 파벨을 위해 준비한 값진 크리스마스 선물이네요...!! 레베카에게 아름답다고 말하는 파벨의 표정도 선하게 그려지고.. 능청맞게 막심에게 선물을 달라는 것도 귀여워서 넘 좋아요..
_prelation
@jan_childhood 잰님 존잘님 메리 크리스마스 큰절 먼저 받으세요ㅠㅠ 이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만찬의 마지막 코스를 준비한 레베카의 세심함까지 모두 너무나 좋아요...과연 크리스마스에요 행복해요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OvO_3_
이제 레베카 해야지
imburdock
계속 머릿속에서 맴돌던 노래 오늘 노래방에서 다 불렀다 레베카랑 흑백사진...레베카ㅏㅏㅏㅏㅏ
SRyu_0110
@Honest_Room 아 1월에 잡힌 관극만 11번인데!!(벌떡 그럼요, 본진은 보고 죽어야죠8ㅁ8ㅁ8ㅁ8ㅁ8 레베카---!!!!!!!!
_Rolling_Bear
레베카는 작고 동그란 얼굴이었던건가. 작고 동그라면서 우아해보이는 인상. 그런 사람이 성격이 그러면 더 멋지겠군 (아무말
vivacious_EB
다작을 하겠다던 의지와 달리...ㅋ 지킬,지크슈,사찬,프랑켄,레베카,여보셔.. 내기준엔 나름 다작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년 다짐하지만 난 다작러가 될테야 하핳....ㅎ
ore_resa
@kmin509 레베카...!
asdfjiho
@J_Percy27 배신의대간 참혹 하지 용선없어~!~!~!~~!~!! 윽ㅜㅜㅜㅜㅜㅜ오늘 잠깐 밖에 나갔다왔는데 여기도저기도 레베카 광고있어서 넘 보고싶었저요8ㅅ8 (우르먹먹)))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Dave_curtis_bot
사랑해, 레베카!
Sinkuizumi_bot
다만 나나 나나미, 레베카 같은 지구인은 예외이며 데미지를 입어도 수옥으로 변하지 않고 대신, 옷이 탈의되어 버리는게 문제랄까? 아하하..
Time_to_Rebecca
[레베카 옷 모아야하는 것] 수트 로맨스 아이비리그 달밤 체조복 스노우드림 설원의 질주 설원의 설렘 보잉스타 에어구스다운 왕실 무도회 극한알바
nhj7911_h
@Boyeropkke ㅋㅋㅋㅌㅋㅋ저랑 레베카가 응원할게요><
bovum94
관극 일정 😁 [1월01일] 프랑켄 동빅은앙 2시 [1월10일] 프랑켄 형빅은앙 6시30분 [1월17일] 레베카 류막차댄 3시 [1월29일] 프랑켄 동빅뉴앙 8시 (예정)
syaruS2
@YUSI117 에이 욕 안하는 사람이 어디있어용!! 저도 하면서 혼자 꿍얼꿍얼 얼마나 욕하는데용ㅎㅎ 진짜 유시님 레베카랑 나이오비 너무 잘하셔서 지난번에 요조님 붙잡고 제가 얼마나 앓이를 했는데용ㅠㅠㅠㅠ 숨지말아용 존잘님!!!!
_Rolling_Bear
2015. 1. 4. 안산 레베카 막공(지방 총막) 2015.12.25 대전 레베카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da_xiang_
보지도 않은 레베카와 돌아오지 않을 캐스트의 JCS를 강제 영업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YUSI117
레베카 사랑해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사람 y
bovum94
17일 레베카 샀닼ㅋㅋㅋㅋㅋㅋ티몬...감사합니다..
qjsrpvlzkcb12
@Marlene_chobo 지금 상태론 루드빅이길수있는게 카운터있는 레베카밖에 없어여 아님 다무나 루이스같은 폭딜넣는캐가 기습하거나
MD__Frank_C
저, 저도 레베카 그 분 아는데...! 저도 진짜 잘 알고 있고, 그런데..! 신부님께는 부탁하고 저는... 사제서품 받고 나면 부탁 해 주실겁니까..? @Musical_Collect
Muuuuung_
@Meal_bbacha 넵 조아요 저 레베카 가발 가져가오???
KssMp
아 근데 이번 레베카ㅋㅋㅋㅋ 놀라운 평범함 넘버가 놀라운 평범함이 아니게 되어버렸쟈나ㅋㅋㅋㅋ 제목이었는데 그 가사를 바꿔버림ㅋㅋㅋㅋ 앞으로는 제목 바뀝니까? 그녀의 순수함 됩니까?ㅋㅋㅋㅋ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Rolling_Bear
레베카 봤으닉까 프사 바꿔야지
KssMp
@KssMp 그리고 김보경 배우는 참 오래간만에 보는데 역시 참 맑은 목소리ㅋㅋㅋ 음 그리고 차댄! 뭔가 옥댄 신댄과 다른 캐릭터 구축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 감상이지만 레베카 회상할때 느낌이 뭔가..끈적(?)하달까 숭배와 성애가 섞인 느낌이었음
WriteOnSky
@Henrycreature 헉헉 레베카 보러오시면 먹을 수 있어요(?????
ekrxj216
내일 일정 12시 - 서코도착 12시~12시30분 - 하루카 촬영 12시30분~1시 - 레베카 스코 촬영 1시~2시30분or3시 - 부스,서코돌아댕기기 집가기전 이량님 촬영 집집집
pimfy
아 근데 레베카 뉴댄들어온거면 플필촬영하시고 플북 새로 나오려나.........!?
_Rolling_Bear
오늘 전반적으로 컨디션들이 안좋은것 같지만 안좋아도 그만큼 연기를 더더욱 올리는 배우들이고, 나도 나대로 거의 1년만에 본 레베카가 반갑기도 하고 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ansdj3326
레베카 빨리 보고싶어...직접 보기 전에 치인것 같아도 치인것이 아니다라는 주의라 빨리 보고 치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 퍽 치고 가줘요ㅠㅠㅠㅠㅠㅠㅠ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Cain_RenaLove
다이무스·연합 철거반·회사 수호자·사이어스-홍진욱님.이글-현경수님.레이튼-정영웅님.윌라드-김준님.빅터-박경혜님.호타루-김보영님.엘리·트릭시-하미경님.히카르도-윤세웅님.까미유-홍시호님.자네트-이명희님.레베카-정혜원님.아이작-박만영님.#자동
Maxim_Kbot
죽은 레베카에 대해 대령님이 궁금한게 있다고 하는군. 오늘 재판 때도 있었지?
backmile100_1
(RT 충무 근처였는데도 표가없어 발도 못 붙인 슬픈 연뮤잡덕입니다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지만 소비 다이스키하고 요즘 에쿠우스랑 프랑켄 엘리 레베카 좋아하고 나머지 중소극장 극들도 좋아해요! 알티나 관글 선팔선멘갈게요^-^♡ #크리스마스_기념_트친소
gugssu_
크리스마슨데 뭔가 그냥 보내긴 아까우니까 알티이벤트 트친한정x 그냥 알티만 하셈 뽑는건 나 업 보고와서 대충 뽑겟음 레베카 파이트 옵션은 보다시피 색히x 메에리 크리스마스 9
Cos_MaMin
헉 민이 그 사퍼 셰프복 당첨대쪄ㅠㅅㅠ 레베카로 촬영할거시다ㅇㅁㅇ)/
likeagirlh
네이트루스 내한도 가고싶고 레베카도 보고싶으니 레베카는 언카찬스, 네이ㄸ루스 내한은 엄카찬스 써야함이 옳다고 생각이 들었다
3_Akatsuki
는 다음판 루시 레베카 던져서 끝.... t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gg890
곤걸 여주 롤모델 멜인줄 알았는데 족보 젤 위에 레베카 적혀 있었을듯..
_gg890
새보다가도 졸고 현기증 보다가도 졸고 어제는 그럼 레베카를 보다 자자 싶어서 레베카를 봤는데 레베카 재밌었음 재밌었는데도 딱 중간쯤 와서 졸린 거 보니 히치콕은 죄가 없었다 그냥 내가 잠을 못자서 졸린 것 뿐이었숴...
rmfla666
ㅋㅌㄴㅊ재연망햇다는게..넘궁금하기도하면서..나도차이점까고싶다....하지만...이값이면 레베카를한번더보지(흐릿
ghsxodlf100
이판 루이스 지이이이인짜 잘했다 레베카도 잘하긴 했는데.... 진입각맞춰서 한명 따고 확실히 나오고 결슬병자도 뒷치가는것도 아니고 말그대로 근딜의 정석?같은느낌 적팀 히카랑 캐리대결했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T
usahana99
류막은 달달지수가 더 올라가서 화를 내는 장연조차 보기가 흐뭇했으나 목을 좀 아끼는 느킴적 느킴. 송나는 꾀꼴꾀꼴했으나 역시 고음 가성은 음소거 수준으로 안습. 차댄은 첫곡부터 가성써서 뜨악케하더니 2부 초반 레베카는 그래도 확질러줌.
KssMp
어쩌다보니 대전 레베카 본당 비록 류배우는 아니지만...민배우의 로맨스 남주스러운 막심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차댄 기대됨
MrTachyon_
@02801iwee 그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칭찬해주니 기쁘오!흠....내가 그대와 걀혼하면 레베카 양이 잡아갈지도 모르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havegood2
레베카 봤다 2
NScorns
@braverygin ㅋ ㅋㅋ ㅋㅋ... 레베카랑도 차이 났을거 같은데 말이에욬ㅋㅋㅋㅋ
Nae0120
@YUSI117 하..(콩깍지2222)제가 아이작웨딩이 잇다면 바로 달려갓을텐데 저도 레베카웨딩밖에ㅔ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ㅜㅠ이사진 아이작이 껴안으려고 하는거같아요!!!*'ㅅ'*!!!!!!
hannaya0326
레베카~~~~ 차지연님 나와요 차지연님을 보기위해 대전까지 왔드아!! 굿즈도 어쩜 이리 이쁜지 보라보라💕 오면서 김밥 먹고 잤더니 퉁퉁 부었네 눈이 없네 ㅋㅋㅋㅋㅋ R
YUSI117
아이작이랑 레베카 움짤만들다가 저장해땅 N
Time_to_Rebecca
@Time_to_hotaru 레베카 해줘
Seed_Suwolbot
6시 15분이야. 레베카에게만 꽃을 줬더라? 응? 백합을 주며 뭐 청초한 순백의 아름다움? 그랬다며?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ROXANNE_ygo
@hbr164 헉ㅎ ㅣ볼님 레베카 보러가셨군요 완전한 뮤덕으로 거듭나셧군 ㅠㅠㅠㅠ렙카 재밋나여?
Ahnbinim
@Yzone_Cyclone @Longrider_ @bome08 @Raem_83 @Riu_Rian @3_meals @goyohanbeul @cankhj77_HW @m_ello_ 다들 수고허셨어여!! 트롤 미아랑 레베카 업어주시느라 고생 많아줍니다..
hbr164
레베카 공연보러 왔는데 앨범도 삼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개조아 H
Musical_ejje00
....우와 진짜 이상한 꿈 꿨다 레베카 자첫을 하러 갔는데 막 말도 안되는 이상한 혼파망을 겪다가 객석 통로 쪽으로 빅터 등산용 지팡이를 짚고서 그 빨간패딩 입고 유유히 나가고 있는 돈속상을 보고 깸(????)
Nae0120
어렷을때부터 같이컷다는 설정으로..어렷을때 레베카가 일하고잇는 아이작손잡고 정원으로 끌고나가서 같이 놀앗으면좋겟다ㅏ!!아이작은 일해야한다고 거절하는데 레베카가 너무끈질기게 붙어서 결국은 레베카부모님들한테도 허락받고 틈틈히 레베카랑 노는ㄴ거
Nae0120
예전에 중세au?로 귀족가문 레베카랑 평민출신으로 레베카네집에서 시종으로 일하는 아이작으로 썰푼ㄴ적잇는데 트청돌려서 날라갓구나(흐릿)레베카네 집안이 어찌어찌해서(파워생략)반역자로 몰려 집안이 몰살될위기에 처햇을때 아이작이 몰래 레베카 감옥에서 꺼내왓음
YUSI117
아 아이작이랑 레베카 같이 웃는 움짤ㄴ ㅐ가 만들고 너무 조아서 죽을거같아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Nae0120
헉 케이크에 반지넣어서 프로포즈하는거 아이작이 레베카한테 햇는데 레베카가 반지 모르고 먹어버려서 둘이 손잡고 응급실갓음좋겟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쵱컾취급이 너무
0310_Yoon
@hbr153 레베카 진짜 흐규ㅠㅠㅠㅠㅠ 지난번에 보고 왔엇는데 노래 엄청 좋아요ㅠㅠㅠ 잘보고 오세요!!;ㅁ;
hbr153
흑 봉당님아 레베카 9월달에 티켓팅있었는데...서울공연....ㅠ
pongtang_
ㄹㅔ베카 보구싶다
hbr153
레베카 보러간다!!!!!!!!!!ㅠ ㅡㅡㅠㅠ!!!
woong0740
뭐지 레베카 2 티비로 보는 꿈 ㅋㅋㅋ
woong0740
ㅁㅊㅋㅋㅋㅋㅋㅋ 방금 꿈에서 레베카 나왔엌ㅋㅋㅋ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algia0w0
루이스 리첼 레베카 캐럴
yj2549
@focus_li 더 어이없는건 나 난입매칭되서 레베카 셀하고 기다리는데 2명 더 들어왔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당황스러웠음
NScorns
@braverygin 역시 레베카 얼마나 쩔었으면 남녀 안가리고 홀렸을까(아님
braverygin
@NScorns 그래서 레베카 침대가 킹사이얐군여(아님
Nae0120
@YUSI117 다른 알림에 묻혀서 이제야 확인했네요ㅠㅠㅠㅠ유시님은 움짤장인..??새삼 셰프복에 재덕통당하는 기분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레베카를 지켜주기로 맹세하는 기사 아이작같아서 무지 설레요ㅠ///ㅜ)bbb밑의 다른 움짤들도 전부 봣어요!!(개구리점프
braverygin
와 컬투쇼에서 신여사가 레베카 부르는거 듣고 있는데 마음속으로 이히파트 부르는 중ㅋㅋㅋㅋ
braverygin
왜 나의 레베카인지...?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pr_Tamao3o
친가 레베카로 1평!1평1 리듬에 몸을 마춰숴!!! 하면서 1평 때리러 나 쫒아오는 꿈 꿨다
ansdj3326
@pimfy 나도 그래서 고민중이야...레베카는 원플원이 있다니까...근데 솜 또 올라올지 모르겠고88ㅁ88
_Piyo__Choco_
저 요즘 레베카 연습한다고 선물 주신건가 으아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pusom0405
@pusom0405 추첨했어요!!!!!! 카를로스 : @Dominic_j_ 님 레베카 : @_Piyo__Choco_ 님 사퍼 닉 알려주새오~! 참여 감사합니다~~
Apocalypse_Side
@o_obnn 저 애니판 오토기에 맘에 드는 분은 레베카랑 접점 뿐이에요 ^ㅅ^..........
braverygin
갑자기 레베카 오슷듣고싶네 ㅋㅋㅋ
DNhaden
어이 하덴...26일까지 레베카 입금해라 ...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1_2_5_2_1
졌다 핵펀치 레베카 실타 q
behindclub
레베카 보곳잇엇는데 밸터리 2퍼야.../_\
rkdmf7845
그것도 레베카야(동공지진
pimfy
@_NASUSAMA_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어쩔수없어요...게다가 레베카 연출님이 엘리랑 똑같은 분이라서..(눈물) 뭐 ㅌ치이면 통장 털죠ㅠ뭐....ㅠㅠㅠㅠㅠ
Linedelf
@bisiyou @perfectgk 예당 레베카 아녓서유?
_Rolling_Bear
난초송😀 이건 백합이다!!! 백합이야!!! 레베카를 모시는 무녀같은 차댄을 예상하며 왔더니 이건 완전히 레베카 대신 난초와 아침의 방 책상 소품을 애무하는 것 같은 대니네요. 이후 레베카 방 디텔하고 연결지어 볼때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레베카와
_____ddo_____
차댄 약간 목상태 안좋은듯하나 진짜 레베카에 제대로 미친 느낌이라 제가 아껴요 언니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Rolling_Bear
가운오른쪽 팔에 자신의 팔을 끼우고 나서 모피를 쓰다듬고 벗어서 이히한테 던져주네요. 빗도 빗은 다음에 이히에게, 향수도 이히에게. 레베카의 방 안에서는 그 자신이 레베카라도 된 것 같은 대니임.
pimfy
@_NASUSAMA_ 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레베카 티몬에서 B석 원플원하구 있어요 뭐 곧 1월이면 인팤에서도 풀어주겠지만...!!!
_Rolling_Bear
벤ㅋㅋㅋㅋㅋㅋ 아니 거기서 뭐해욬ㅋㅋ 진정한 재능낭비임. 레베카1에서 대니 디텔이 많이 다른데, 이건 배우 노선인지 디렉팅이 바뀐건지 신댄을 봐야 알듯. 가운을 화장대 의자 위에 걸쳐놓고 레베카 머리 빗어주는 흉내 좋았는데 그게 달라졌네요
echo_spin
복면가왕 차지연인가... 레베카 고음이 안뻗는다
_Rolling_Bear
레베카 인터: 하찮게 화낸다는게 뭔 말인지 자알 알겠다. 화는 내는데 1도 위협적이지 않음. 이건 마치 에릭을 보는 것 같은 하찮음이군요
HEONY_
후 레베카는 그래도 신댄으로 자첫해야지ㅠ0ㅠ/
pimfy
@ansdj3326 아ㅏ 진짜....!?!??!!??!(쓰러짐) 그냥 그 돈으로 레베카랑 넥을 더 볼까...ㅠㅠㅠ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jan_childhood
이제 요정윱이 보고싶은데 1월이 돼버렸어ㅜㅜ 흑흑 레베카에 맞춰 종일반이나 해야지.
HEONY_
오늘 대전 레베카 밤공 누구지....
HEONY_
어... 차언니보고싶다... 차언니....레베카.... 차언니.....
asky_rope
하는족족망해서 제이221점으로끝남ㅋㅋㅋㅋ 울팀은다딜러인데한번라인전초반한타망ㅎ한뒤로 아무것도안하길래 스노우볼링하기싫어서헬핑쳐서오라해도안와서나혼자암살다니다가 다죽을때쯤와서같이쳐죽어놓곤 하는말이 나보고개못한데 니는한판이라도못하는판있나보자 닉 전국레베카협회
iamyoungS2
레베카뽕찬다 듣고싶다
harunampyeon
짤은 뮤 레베ㅣ카..... 레베카ㅏ↗↗↗↗↗↗!!!!!!!!
9novem
레베카가 윌라드한테 차였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OvO_3_
나머지는 아이작 레베카 도일
sim19260804
@sim19260804 ....관극이 있구나 레베카 봐야한단걸 잊어버렸어
Cain_RenaLove
사이퍼즈 캐릭터 생일)마를렌-8월12일,웨슬리-8월14일,자네트-8월29일,드렉슬러-9월3일,트릭시-9월6일,미쉘-9월27일,카인-10월9일,다이무스-10월12일,하랑-10월21일,레베카-10월23일 #자동
Muuuuung_
야 나도 레베카 좋아하는거 안녕하세요에 가면 내 옆에 레베카 앉혀주냐
ghsxodlf100
@ghsxodlf100 레베카 루이스 다 잘했는데 그게 뒷치가서 제노하는잘함이아니라 진입각잡고 확실히잡고 확실히빠지는 잘함이라서 진짜 근딜잘하는걸 느꼇다 반할뻔
_Rolling_Bear
6분뒤면 레베카 본다 R
leaf_cpp
잇사: 레베카의 손등에 과제, 교과서 준비, 선생님 모시러 가기, 학급회의 정리, 클레멘타인, 때린다. 라고 적혀있는데.. 클레멘타인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rebecca_novel
“매일같이 저한테는 자신감, 우아함, 아름다움, 현명함, 유머 감각 같은 것이 부족하다는 걸 깨닫지요. 그 사람, 레베카가 다 가지고 있던 그 자질 말이에요. 그런 생각을 하면 견디기 힘들어져요.”
limSV90
@becomesacolor 로비 벽에 여기저깈ㅋㅋㅋㅋ 전에 지킬때도... 이번 레베카도...
flumusical
레베카 광고 노래 옥주현인가...?
No_shard_hero
레베카가 위로주라도 마시자며 바에 데려갔는데 하필 벨져홀든이 앉아있더군... 밖으로 급하게 나가려는데 "결정검이라도 남은게 어딘가?"하고 비웃었다... 평타에 발린놈 벨져주제에..
mimiyoung86
레베카도 빨리 보고싶다. S
LilyDemo
@sm5927602 레베카 아이템 색깔들 보면...(절레절레) 나름 낭만이랍시고 자기 머리카락이랑 똑같은 색으로 떠주면 그걸 버리지 않는것만으로 나이오비는 트루럽이에요
LilyDemo
근데 전 레베카 할머니 아래서 커서 뜨개질 엄청 잘한다는 개인설정 갖고 있어요(편견) 뜨개질은 잘하는데 센스가 없어서 나이오비에게 방사능색깔의 스웨터를 선물한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_RizaHawkeye
나야 뭐, 오늘도 진땀빼고 있지. 대령님? 부려먹진 않으셔. 나름 괜찮으신 분이시니까. …물론 윗분들은 별로 달갑게 여기진 않는 듯 하지만 어쩌겠어. 그럴 눈총, 어느정도는 예상했으니까. 그래서 어디까지 이야기했었지? 레베카, 이야기 자꾸 돌리기야?
dandy421
아 레베카도 보고 싶다 시험기간에 전투를 하셔서 못 갔는데ㅠㅠ 가고싶다 엉엉 왜 다른 전투도 학기중입니까ㅜ
sm5927602
레베카가 난생처음 "계집애"같은 뜨개질을 했는데 그 노오력이 놀라워서 휴톤도 박수치고 도일도 박수치고... 나이오비는 애인이 한달가량을 한자리에 가만히 앉아 뜨개질을 했다는 점에 놀라워 박수를 친다
sm5927602
샬럿은 언니랑 같이 목도리뜨고 나이오비는 그런것 필요없어! 라고 해놓고 막상 레베카가 엉기성기 손으로 떠오면 날 생각하면서 해준거야...? 하면서 감동먹고 타라는 애초에 수제 목도리같은것에 감동할 나이가 지나버린 건조녀지만 연하애인이 해와서 기뻐한다
Rovin_arte
헤헤헤 레베카한테 편지가 왔다 헤헤
pipipac
레베카 븹석할인은 정녕 없는겁니까ㅠ 슬프다
Soul_LAON
@ustasia @lier1234567 지금 레베카 하고 있어용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LHY_HGW
@Rebecca_HGW 레베카 마취약있어?
doguzaremono
메리 크리스마스😀 레베카 @대전 예술의전당 H
cpitem_b
@lduk1125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LHY_HGW
@Rebecca_HGW 레베카 포션쪽...잘 다뤘었지...?
zechariah_P_A
혹여 레베카가 날 버린다면...으으, 상상도 못하겠네.
YUSI117
아이작 레베카 데이트하다가 아이작이 베카한테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 걸어줘라...
theranoanswer
@kih6956 개핵부럽다 진심 나 왜 레베카했지 과거의 수주 주문하고 행복해하던 날 죽여버리고싶다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leaf_cpp
마릴린: 레베카!! 큰일이야! 크리스틴이랑 하이가 아까부터 싸우고 있어! 레베카: 뭐?! 그걸 왜 이제야 말해! 마릴린: 아까는 하이가 이길 것 같았거든..
_inc0nnu
이뻐서 봐준다 레베카
_inc0nnu
렙차 나는 상황에 선두주자 레베카 !
_inc0nnu
특히 사퍼 공식 씨방 아직도 레베카가 잊혀지질 않네
blackyami18
흐히히 쿠폰 덕에 레베카 예매했는데 거미여인도 볼까말까 고민중. 원플원 같이 볼 사람 없는데 그냥 재관람 할인이나 학생 할인으로 볼까
The_sing_lyrics
너의 어떤 말도 다 듣고 있어. 조심해, 도망쳐. 이 집안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것. 배신의 댓간 참혹하지, 용선없어. 그녀의 숨이 깃든 여기 이 저택은 매일 그녀만을 기다려 - <뮤지컬 레베카 '레베카' 中> 댄버스 부인 역 - 옥주현, 신영숙
kih6956
@Geugeuing_Zura 그잉님 레베카 너무 예뻐요ㅠㅠ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_insanely_yours
어제 일때문에 대전갔다왔는데 주변사람들이 다 레베카인줄 알아서 기분이 미묘하다
Longrider_
레베카 재활치료 성공적!
wjddlswo91
@Geugeuing_Zura 하아 그잉님 레베카..!!(액정을쓰다듬는다)♡
youih8776
내년에 위키드 킹키 레베카 다 돌아오는데!! 콩칠팔으뉴ㅠ 콩칠팔으뉴ㅠㅠㅠㅠ
nhj7911_h
@Boyeropkke 레베카가 물어보면 에리는 일단 부정할거같다!
berry_ddo
..? 레베카 아직 첫겅 안햇나..??
mango_tm
거미여인의키스 정문성최대훈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이석준강필석 엘리펀트송 이재균정원조 레베카 류정한차지연 프랑켄슈타인 레미제라블 …일단 이정도?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leaf_cpp
~배우~ 레베카 : 저는 싫다는 말을 잘 못하는 성격이에요 한스 : 그럼 가슴 만지게 해줘 레베카 : 싫어요.
Time_to_Rebecca
오늘 산다 레베카, 아이작 세트. 받는다 루드빅 극한!
Time_to_Rebecca
오늘 사줄거야. 레베카랑 아이작 신 코스튬
nanomori
@commuperi 내 레베카만큼은 봐야하는데휴 ㅜㅜㅜㅜㅜㅜㄹ· . . 흐 좀있음 금식·풀리니까 죽 먹으려고요 페리님두 맛밥
berry_ddo
허어얻. 미쳣나봐. 레베카 광고 첨봤는데 차언니ㅠㅠㅠ
DG_Quell_bot
【레베카는 먼 세계의 주민이고… 고향에도 즐거운 일이 정말 많을 테고… 소중한 사람이 정말 많을 테니…시간이 지나면 나에 대해서도 잊어버리는 건 아닐까 하고….】 #Quell
Cain_RenaLove
영국ː루이스·샬럿·브루스·마틴,스위스ː레베카,아일랜드ː휴톤·도일,스웨덴ː트리비아,오스트리아ː다이무스·벨져·이글·제레온·자네트,그리스ː나이오비,브라질ː윌라드·카를로스,캐나다ː토마스 #자동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secreopus
@MartinLovesHim 클리셰 라는건 많은 사람이 좋아하니까 많이 만들어졌다는거 아닐까여 ㅠㅠ! 2D인데 좀 저질스러우면 어때요! 실은 저도 그런거 좋아해요! 막 마틴 가고나서 울컥한 표정으로 레베카 얼굴 닦아주는 이작이..
RK_s_commu
@___Alcor @harachi_00 프랑켄 레베카 유력후보......
jimin2645
헤헤헤 드디어 레베카를 다 읽었다 어제 읽다가 1시 35분에 잤지요😁
MartinLovesHim
@secreopus ㅠㅠㅠㅠㅠㅠ 이제 뒤가아니면 가버릴수 없잖아요~ 하면서 앞으로 부인과는 어덯게 관계할거냐구 능욕하는게 보고싶네요.. 크 클리셰라서 더좋다.....ㅠㅠㅠㅠㅠ사실 제가 저질스러운 취향이라 아이작이 자는레베카에게 얼싸하는게보고싶어욧..ㅠ
cymop
@RiA_poke_ ㅋ ㅋ ㅋ ㅋ 그 무슨 버스타고 이동해 갔는데 제가 아마 샬럿에 빙의(??) 했던 거 같아요 막 비구름 쓰니까 아이작 줄줄 녹고(???) 젤 웃겼던건 레베카랑 일댈하다가 무사히 빠져나왔어욬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꿈 주인 보정..!
secreopus
@MartinLovesHim 그런거군요 둘다 존좋이다..흐어어..근데 베카가 꽐라될 정도로 마시면 두사람도 제정신은 아닐것 같아요ㅋㅋ 아니면 수를 쓴다던지? 레베카 옆에서 관계 가지다가
MartinLovesHim
@secreopus 마틴이 계속 저녁에 놀러와서 신혼생활 방해하고 레베카가 꽐라돼서 잠들면 그옆에서 억지로 당해요 ㅠㅠㅠㅠㅠ 흐윽헤엑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MartinLovesHim
@Antarius_00 ㅠ....ㅠㅠ.... 아이작이 여전히 레베카를 사랑하는데에... 마틴이 주는 쾌락에 무너져 내려주세요 이제 아내와의 관계로는 도달할수 없게 되어버려주세욧 ㅠㅠㅠㅠㅠ
yahandaramgee
@cyp_duckjil 난 게임 하다가 타라 보이스나 카인, 레베카 보이스 들으면 핵좋아서 덩실거리는데...!
Mel2_bing_sin
레베카랑은 같나?
118pixiedust
레베카성격도시름......
_inyeog
@the_bad_error 노래좋지?? 레베카보세요
Biheun_nom
레베카 RA허리..없다..
Biheun_nom
ㅋㅋㅋㄱㅋㅋ근캐...겨우 레베카 하나 연습했는데 이제 잘 하련지..()()

레베카, 프랑켄 아이작 아이작이 먹고 가고 크리스마스 사줄까 그래라 일에 밥도

YUSI117
레베카 수리키즈 삽니다...
_inyeog
@the_bad_error 레베카라니 넘 좋잖아
_inyeog
내일 레베카본다!!!!!!!!!!!!!!!!!!!!!!!!!!!!!!!!!!!!!!!!!
H_a2s
@asules1 레베카 궁 소리 상황종료를 파워공룡이라고 들리더라고요
MartinLovesHim
@Antarius_00 크윽 레베카가 소중한 아이작...... 모에애오
MartinLovesHim
아이작은 레베카랑 부부인데 마틴한테 협박당해서 강제로 불륜해버리는 아이작이 보고싶다
IlIl0w0IlIl
레베카 할인 한꺼번에 터져서 너무 좋다ㅠ0ㅠ 정가주고 예매했으면 땅치고울었을듯
zechariah_P_A
언젠가 레베카 때문에 스트레스로 병걸려 죽어버릴지도 몰라.
mlyricsbot
댄버스 부인: 아아, 들려요? 바다가…그녀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 <레베카>
Cain_RenaLove
사이퍼즈 성우 中 나루토 성우가 있다.호타루-김보영님=이누즈카 하나(키바누나),카무이·미쉘,카를로스-안영미님=코난·까미유-홍시호님=토비·레베카-정혜원님=유키마루,노하라 린·아이작-박만영님=사루토비 아스마 #자동
tmdals8900
@dbswl0850 크큭....레베카는 결혼했고 엘레나는 죽였지!
Nae0120
사퍼애들 호그와트가면 다 그리핀도르아님 슬리데린일듯 일단 아이작은 슬리데린 레베카는 그리핀도르..!!!
leaf_cpp
베드로: 감기로 출근하지 못했는데 레베카에게 문자가 와있었다. 『감기 괜찮으세요? 선생님이 걱정돼서 8시간 정도밖에 못잤어요.』 ...레베카, 숙면한 것 같구나.
Maxim_Kbot
난 레베카를 증오했어. 참을 수 없이 교활하고 뻔뻔한, 사랑이란 쥐뿔 모르는 여자!
rebecca_novel
결국 댄버스 부인이, 레베카가 승리한 것이다.
perlcool
솔짓히 레베카랑 레이튼 장인매거진이랑 대회에서 대박치기전에 만나기 힘들어서 내가 못해도 혼자 꿀빨앗는대
perlcool
@Push_pinN ㅁㅈㅁㅈ 레베카궁 나한테 왤케 잘서요? 저는 카운터치면 허공갈랐던거같은대.,ㅠ 베카 장인 뜨기전에는 하능사람엊어서 꿀빨앗는뎇이제 잘하는사람 너무만아졋어요
Push_pinN
@perlcool 자신감 잇게 픽을 똭! 하면 적팀에 레베카가 똭! 있고 저는 카운터를 똭! 맞고 에린으로 떠나고!!!!☆
perlcool
전전시즌: 샆생 미아절정기 (끝남) 전시즌: 초반에 마를절정이었으나 감을잃고 새캐릭을 찾는모험을 떠나(레베카-레이튼) 레나로 정착함 지금 시즌초반: 레나 감잃어가는중(<-답x)
CyphersCPP_bot
마를렌:실례네요! 이글:뭐래?! 윌라드:무슨 일입니까? 마를렌:저변태가 제가슴쪽을보고있었어요! 이글:시시한 초딩 가슴따위 봐달라고해도 안본다! 마를렌:시시?! 윌라드:(상황을 정리시켜야겠군요)전 시시하다고생각하지않습니다! 레베카:더할말있나요? #제보
Maxim_Kbot
죽은 레베카의 사촌 잭 파벨입니다. 대령님께 드릴 말씀이 있다고 하네요. 파벨씨, 말씀 하시죠.
leaf_cpp
클레:레베카~~! 공략 가능한 캐릭터가 전부 나밖에 없는 3DS 연애 시뮬레이션 '클레멘타인☆러브러브' 같은 게 발매된다면 얼마에 살래? 레베카: 에녹:공격 기능이 있다면 생각해 본다. 레베카:(아)
mdydmdyd
오랜만에트위터 그래서 지금은 프랑켄을 달리고 있으며 전페어가 사랑인것 같고 레베카는 캐스팅 구멍과 이엠게의 횡포와 예당이라는 이유로 그다지 못 달리고 있다...류신킴 민신 주세요 제발 민신 좀 주세요 진짜로...민신 제발...
Kgae00
@NScorns 맞아 여름에 하고 레베카는 겨울에 열렸으니까... 후후
NScorns
@Kgae00 하아.. 하아.. 그 쯤이면 레베카 회지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아앗....
Lastbullet_
레베카 9성구 맞춤 ㅊㅋㅊㅋ
0PooPee0
뮤덕이라기엔 애매한것이 난 아직 프랑켄 한번밖에 못봣기때문에... ㅎㅎ 레베카보구십땅★
Ajinnim_
@peenque ㅋ ㅋㅌ ㅋㅌ ㅋㅋ ㅋ 아 저 근데 진짜 한 번만 보고 던지려고 했어요 왜냐면 넥이랑 솜이 있었단말이에요 8ㅅ88ㅅ8 프랑켄도 봐야했고 레미즈랑 레베카도 한 번씩은 보려고 했는데... 8ㅆ8`
zjaRnd
아니 어제부터 뮤지컬 레베카 오에스티 듣는데 레베카 내용 다알것같음
OvO_3_
레베카는 1561894865465번도 더 말한 것 같은데 맞다보니 좋아졌어여 날 이렇게 신나게 때려준건 네가 처음이야
nhj7911_h
@Boyeropkke 그런 걸 알면서도 제대로 못만질거같아요 레베카는
zxcv9561
옹 근캐킹오파 3등해서 30주괴 받음 근데 레베카 너무 아프다
OvO_3_
근데 왜 우리 레베카한테 분홍똥이라는거지여 혹시 똥캐인가여
OvO_3_
레베카는 어때여 헉 레베카 보이스 들을래
kangkong94
넥도 한번더보고 싶다 레베카 취소아직못해서 아직 그지...
Kalchi_Fish
지금... 레나 이글 스텔라 제키엘 카를로스 히카르도 레베카 티엔 벨져 리첼 ... 일케 근랜덤인데...
namgonam
아니 글고보니 릭이랑 마틴을 리스폰시키면 레베카가 와서 날 주겻다..같은팀 까미유는 나에게 힐이 박했다 훌젹 원캐들이랑 제키엘한테만 빠방하게 힐줌
yu_u093
@parangberry 갸아아아악!!!! 류르님!!! 류르님!!!(절 지금 레베카에서 나온 노래 듣고 있는거 어찌아시구!(심쿵
rebeobe_love
레베카너무좋아죽겟삼 생각만해도행복ㅜ
rebeobe_love
레베카 그려주새요....
bw7727
@razesti__ON 절개 힐블썼는데 레베카 카운터맞아라
_acttl
@1004sea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안ㄴ생겨 !!! 쉴거라구요 !!!! (ㅋ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 레베카도 딱ㄱ 관극가는날ㄹ 밤공이 보고싶은 캐슷이길래 가는ㄴ거야 (간ㄴ김에 뽕뽑기 , , ,
Xo_po_wo_
@rebeobe_love 레베카 편의점에서 콘돔사가라 ^^
rebeobe_love
내가요즘 보고싶은레베오비는 나이오비철벽을 부수는 레베카이다
1004sea
@_acttl ㅠㅠㅠ아 그거… 정말 너무 슬퍼 …. 이바닥 덕질 너무 사람맘을 들었다놨다하는거아닌지 ( ㅠㅠㅠㅠㅠ ㅋㅋ ㅋ ㅋ 허 레베카 잡으실거에여?? 잘햇댜 연근~~! *^0^* (쓰다미~~~ 이제 하나만 더 보면되겟다 그져? 먼가생길꺼야!(죤
rebeobe_love
오늘 기묘집에서 심즈했는데 심즈로 레베카랑 나이오비 만들어서 내 8시간이 날아감
Tho_hyunM
@na_704 @_oohwhoo 나랑ㅇ레베카나보러가까!
nhj7911
졸려... 자고일어나서.. 응 솔아레스헤르메스 채색 제우스 선그림 그리구....자캐목떡..그려야하는데...목떡을 안정했지만.. 일단 레베카 그리고. 토모노리도...아 귀찮다. 위에 두개는 내일 꼭하자. 잔다
soar_05
레베카 장댄 첫공 만족스러운 자리(?) 잡았다 아... 진짜 간만에 산책했네ㅋㅋ 기대기대기대
plllluto
하읏 레베카 목소리 너무 좋다
Tho_hyunM
@_oohwh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그럼 이번에 레베카어때요?! 류막심!!(붕방
pure_comfort_
레미제라블 보고 싶다 오케피 보고 싶다 드라큘라 보고 싶다 레베카 보고 싶다 베르테르 보고 싶다 프랑켄슈타인 보고 싶다 엘리자벳 보고 싶ㄷㅏ.........
qqwweerr__
@qqwweerr__ 헐 님들아 레베카요
qqwweerr__
레베카
ansdj3326
댄버스도 바뀌었는데 정말 레베카 뉴스팟 안나오는걸까... 엠개 그런데 뮤비는 언제쯤 나오죠ㅠㅠㅠㅠㅠ
_ViktorS2i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곤 졌는데 빅터가 빡ㅌ쳐서 니네 탱서지 마라 그래ㅛ더니 레베카가 님 원딜하지 마요 ㅠ 이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거 아냐 진짜
_ViktorS2ina
와 미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배치 막판 보는데 레베카랑 레나가 탱으로 섰으면서 암살하고 다니고 앞뒤 안 보고 들어서서 렙차 나가꼬 렙 보고 들어가는거냐고 뭐라 했더니 빅터 렙이 낮다고 빅터한테 뭐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o4783
@luzura_aa @virile_son 😇😇😇😇희희 ㅂ응샌모 메리크리스마스! 레베카 잼께봐!흑..나도 보고싶었는데 ㅜ
lledbearll
@lledbear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사로 루드빅따고다녔넼ㅋㅋ레베카랑ㅋㅋㅋㅋ
Longrider_
루이스해야지!> 밴당함 리안언니한테 마킹당함 다무해야지!>마킹당함 치명적인건 내가 방다무임 레베카해야지!> 제일 나은데 아무튼 마킹당함 레나해야지!> 현명한듯
Azorar_Windy
아이작이랑 레베카랑 로맨틱코미디나 시트콤찍었으면 젛겠다ㅋ...ㅋㅋ 너나 잘하지그래 에헤이...미안하다! ...뭘 기대한거지? 짜식 고맙다~!
soBAD2me
와 릭 하고 이기면 게이트 열어서 집가는게 나만의 세리머니인데 레베카가 같이 게이트 타고 집에 가줬어...!(감동
Longrider_
님들아 내가 하는캐가 루이스 다이무스 레베카 이글 레나 아이작 린 뭐 등등 대강 이정도인데 대체 왜 제일 쓰레기인 루이스를 밴함?
goyohanbeul
루이스보다 레베카가 더문젠데 도시요
bome08
루이스밴당하면 레베카해
jenan_cyp
아 그래 레베카 색임
ansdj3326
지금 지르고 싶은것들 목록이 베르테르 ost 오츠카 레베카 티켓(들) 닥프 단행본 박스세트 몬테 ost MP3 심각하다...
sosohan319
@stard_only_m |ㅅㅇ 안녕하세요! 트친소 보고 멘션 드립니다! 8ㅁ8 프랑켄 돌고 있구 레베카, 모오락 모구 애정극입니다. 동 은도 넘나 조와해요... (소심)
fluffystory
@Thomas_for_US (옆동네 대사지만 그런건 쿨하게 넘어가는 멋진 사이퍼가 됩시다.) 크리스마스의 레베카는 노티극공이었습니다. 상황~ 종료! [SYSTEM: 당신이 리스폰창으로 강제소환 되었습니다. <3/1>...]
fluffystory
@Thomas_for_US "선약? 데이트?" "레베카, 약속이 꼭 데이트란 법은..." "크리스마스에 약속할 일이 또 뭐가 있어? 짜식, 부럽다?" 레베카가 웃으며 손을 뻗네요. 그런데, 잠깐만. 그 버튼 설마...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E)"
stard_only_m
레베카 ㅍㄹㅋ 엘리 위주에 소식뜨면 모오락 폭트합니다ㅎ.ㅎ...본진 동 부본진 은이고 잡다하게 좋아합니다 가끔 낙서하고...멘션주세요!..그린게 넘 없어서 쪽팔린다ㅋㅋㅋㅋㅜㅜ #크리스마스_트친소 m
Longrider_
방다무로 암살 방까미유로 암살 방레베카로 암살 이 모든것이 시루님
SweetParsoons
@SRyu_0110 아이고... 아이고 그러면 푸랑켄이랑 레베카랑 넥투노인가요...... 아이고 쇼류님의 통장......
adorable_sanma
@adorable_sanma 레베카 릴리트 팔림
cream_tbQkd
@cho_oo3 이판 레베카랑 윈딜들이 잘해줘서 업혔구요ㅜㅜㅜㅜ힐막해주고 그래서 잘나온것같아욬ㅋㅋㅋ전 립먹다가서 킬따온것밖에없구오ㅜㅜ그리고 제가 급수가높은거에비해 손이 똥이에오(((
nnacmmu
#크리스마스_트친소 프랑켄, 지크슈 위주 레베카 모오락 등 핝본진에 애정하는 배우들 많은 애기뮤덕이에요! 알티마음 주시면 바로 달려갈게요 ㅇ///ㅇ!!♥ W
cpitem_b
@weung_weung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ssoyaaaaa_ui
간만에 레베카..다른사진꺼내서 보정하는데...ㅎ...((현타
Longrider_
솔직히 내가하는캐중에 젤무서운캐 레베카아님?(넘
2chanhaeng
#2015년_내_인생을_조진_사람 로렌 파우스트... 나카 유지... 조지 모팻... 토비 폭스... 알렉스 하쉬... 레베카 슈거...
CAMELIA_777
유난히 힘든 게임이 있는데 예를 들면 적팀은 2탱 우리는 노탱 적팀에 린 카인 레베카 있으면 나는 엄청 힘든 느낌.... 그렇게 힘도못쓰고 겨우 이겨놓고 같은팀원들 담판에 적으로 만나면 너이렇게 하지않았잖아....라며... 2번들었다..ㅠㅠ
fluffystory
@Thomas_for_US 현관을 나가려는데 레베카가 다가오네요. 뒤에는 도일과 휴톤도 있습니다. "여 토마스! 지금부터 한 잔 하러 갈건데 너도 가자!" 당신은...
syshin97
@syshin97 레베카슈거랑 알렉스허쉬가 쌍으로 온종일 조지고 하이라이트를 토비폭스가 장식햇다
cat9564
꺄아아아아 레베카 디졌으면
stard_only_m
@yo2_030 앗 안녕하세요 저..전부터 탐라너머로 과늠하고있던 쟈근 더쿠입니다..ㅍㄹㅋ 레베카 엘리 좋아하구..본진 동 부본진 은이고..어..으음..팔로드려두 될까요?.?
_0730919
솜 레베카 프랑켄 모오락 보기
ansdj3326
Merry Christmas! 류 창의시 본진 대극장 위주로 특히 레베카 지앤하 위키드 팬텀 라만차 등등 뜬금앓이 자주하고 본진님 앓이도 많습니다!요즘은 레베카를! 가끔 글씨도 쓰며 덕질하고 있습니다 RT나 마음주시면 달려갈게요:) #크리스마스_트친소
acca_maple
레베카~ 나의 레베카~ 어서 돌아와 여기 멘델리로
acca_maple
난 확실히 고음병있나봐 델 돟아하는 노래가 레베카 리프라이즈다
NScorns
@madhatterTea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베카 원플원이라는데 우리 꼭 보러가자.
Holy_Grail_War_
@HGW_D 이화연, 캐스터, 흑의 랜서 시온 루시너리, 금발의 랜서 레베카 앤더슨, 버서커 에클레어 클로에, 라이더 닐, 세이버 루 라바다 시안 리이나, 아처, 세이버 아우구스투스
Lucia070117
[RT💞] 선녀 류본진인데 선녀지분이 굉장해요!! 엘리 위킫 레베카 앓고 애정배우가 넘쳐납니다ㅠ.ㅠ 주기적으로 앓는 극이 달라지는데 요새는 위키드와 25주년 오유 리에라 앓고 있어욤! #크리스마스_트친소
YUSI117
레베카 로맨틱을 그냥 사줄까;-; 다들 말리지만 내눈에 콩깍지때문에 베카는 다 예뻐...
glrae
@l_am_NlCHl 레베카를 봅시다
RedisKim
#아이디의_의미를_말해보자 중딩인가 고딩 쯤에 만든 자캐 이름 줄임말이었는데 닉네임으로 변경했다. 레베카 엘노어 디스 Rebecca Elinor Dis REDis Redis Rdis
JackFavell_Kbot
레베카가 자살하지 않았다는 확실한 증거가 나한테 있어.
ansdj3326
아 류르 오늘 레베카 공연하시는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보러가고싶다...근데 지방공이라...못가지...(주륵
YUSI117
레베카 산타걸 의상입고 아이작 집 쳐들어갔으면 좋겠당
my_one_n_only_
타천.. 날찢어 죽여라.. 아.. 진짜.. 하아,,,,,,,,,,,,, 하지만 잡아놓은 레베카 보고.. 2월에 만나요~
ore_resa
레베카랑 아나스타샤 파요...! #크리스마스_트친소 x
M_YEON96
@Myang_030 ㅇ르앙아 먕님이 레베카 그랴주셧스먄 조켓ㄸ다~~/~~~lwo*) 우에에ㅔㅔ
AeTri_0818
와 사퍼 1시간을 하고나니 안나던 열이 다시나기 시작했다 그래도 레베카 잘한다는 소리들었으니 ㄱㅊ아..
Alalaall_al
레베카 있어서 행복 q
sjfqdmsrjtlf
크리스마스 계획이라.....1.레베카보기2.하피보기3.델리아보기 아이바빵
suJa_OuO
@yeoroo_19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베베베ㅔ베벱 레베카궁은 장화홍련이야!!
my_one_n_only_
@23rd_january 아.. 모르겠어요ㅠ 내가 잡아놓은 레베카들.. 순벤을 보겠다는 전캐를 찍겠다는 의지..ㅋㅋㅋ 평일에 볼수있나? 과외를 일단 월요일로 옮기고..
Nae0120
아마 자기가 레베카를 택하고 행복해지려고 하면 이런 사태가 발생할걸 예상하고 있기때문에 아이작은 레베카를 ㅍㅣ하는게 아닐까(아님
yeoroo_1996
@suJa_OuO 고무고무노........ 그건 열매이름이니까 가능하잖아 레베카 장화홍련 능력자냐거!!!
yeoroo_1996
@suJa_Ou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레베카가 장화홍련을 왜 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ng0740
일단 보고싶은거 쓰릴미 아랑가 헤드윅 뉴버전 레베카 짹 고뢔고래 킹키 신함 구텐 삼총사 트유 Q
ansdj3326
@ehdqkdzz15 아하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나 지금 돈이 조금...레베카 표 때문에 텅장의 압박이 있어서ㅠㅠㅠㅠ설날에 용돈을 받을 수 있었으면 당장 지를텐데 나 이번 설에 용돈을 못받거든ㅠㅠㅠㅠㅠㅠ
Nae0120
헐 이거 두개다 같은분이엇구나 휴톤이랑 레베카가슴보고 물개박수쳣는데ㅠㅠㅠㅠㅜㅜㅜ
Arpine_neww
제키레베는 제키엘이 일방적으로 ㅅ레베카한테 관심을 보일거같다 제키엘은 테라듀가 뼈인반면 레베카는 손에두르는거닌깐 만만히보고 레베카한테 덤볐다가 카운터 쳐맞는 제키엘이라던지
suJa_OuO
@yeoroo_1996 나 레베카궁 장화홍련......ㅎ
Nae0120
저번에도 풀엇던 이야기지만 요리못하는 레베카가 아이작한테 요리해주겟다고 칼질하고잇으면 아이작이 칼질그렇게하는거 아니라고 백허그하는자세로 야채써는법알려줫음좋겟다........
Your___Wolf
「...아아, 그래. 그 년의 목부터 물어뜯었어야 했던 건데. 진작에 그 생각을 하지 못했다는 게 신기하구나. 천애고아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레베카, 그 계집애부터 죽였어야 했던 건데. 어쩌면 이리도 멍청했을까.」
hadron2156
2016년에 레베카도 하고 드큘도 하고 쓰릴미도 하고 은위도 하고 마타하리도 하고 모촤도 하고 신과 함께도 하고 고래고래도 하고 팬텀도 하는데 난 못 보내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govldu303
@fine_dust 헉 미세먼지님!!!네네!!잘 받았어요!!그래서 레베카도 한번도 해본 적 없는데 해보겠다고 협력에서 레벸들고 나대봤죵 헤헿헿 그그 트친소 리트윗해주신 거 보고 팔로우도 해써여!!
fine_dust
@govldu303 헉...안녕하세요! 레베카 전령사 잘 받으셨나요?
__FisheyeLens
보러갈ㄹ거.... 레베카.... 스위니토드... 쓰릴ㄹ미.... 고래고래... (메모
_froooog
하....동은을 날아오르자 일단 내일 서울가면 레베카 찾아보고....내년 라인업 보고........아 ㄷ촤줘ㅜㅠㅠㅠㅠㅠ
LHY_HGW
레베카...(안쓰
ehdqkdzz15
@ansdj3326 ㅠㅜㅠㅠㅠㅠ 난 레베카 본진에 최애페어였는데ㅠㅠㅠㅠㅠ 놨,.8ㅁ8 ,... 일단 내일 예당 갈수있으면 가봐야지ㅠㅠㅠㅜㅜ
Rider_HGW
@Rebecca_HGW 아줌마라니, 숙녀에게 실례군. (미소지은 채로 먹는 레베카를 바라다본다)
Uplett_
@beulde_ 전성기 레베카한테 털리는 진:라카르도가 팡팡우럿다
Kkemi7
새해엔 관극 횟수를 줄이는게 목표이거늘. 명로 한밤개 스옵마 넥 머더 레베카 레미 난쟁이들.. 아악. 다작하는 1,2월이 되려나..
uvu_few
레베카 너무 좋다.......생긴거 넘취향
chicken_bat
이 존잘님이 좋아하는 장르는 아주 확고한데, 뮤지컬 엘리자벳, 레베카, 모차르트, 지킬앤하이드, 레미제라블, 맨오브 라만차 등등의 비슷한 장르의 모든 흔적을 찾을 수 있음.....
Rider_HGW
@Rebecca_HGW 먹을 텐가? 레베카. 잔뜩 있다. (흐뭇한 표정)
Rebeobe_Eleanor
@Rebeobe_Inge @Rebeobe_Rushton 응응!! 레베카온니 대단해!!
ehdqkdzz15
@ansdj3326 ㅠㅠㅠㅠ나도 이번에 벨텔 포기해서 오슷이라도 사야지했는데 이게 무슨ㅠㅠㅠㅠㅠㅠ 레베카는 본진꺼 놨지....하...ㅠㅠㅠㅠㅠ
LHY_HGW
레베카는 물약쪽으로 잘다루지 않아?
pimfy
오...오잉!?티몬 레베카 B석 1+1해서 6만원이구나.....지금봤다
ansdj3326
@ehdqkdzz15 기사에도 한정이란 이야기 하나도 못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아 벨텔 끝나기 전까지 예당 갈일이 없는데 큰일났다ㅠㅠㅠㅠ아냐...10일에 레베카를 만약 가면...아 근데 그때는 돈이 없잖아(엎
Time_to_Rebecca
@chobo_Tanker_b 극방레베카 v
aelllucien
미션 임파서블5 레베카 페르구손도 그렇고 맨프엉 알리시아 비칸데르도 그렇고 스웨덴 출신 여배우들이 떠오르는 신예가 많은 것 같아 f
gonnme
아니 레베카 항목은 스포 깔끔하게 빼놨으면서 왜.....?
18_Revival
@Cooking_Charlot 레베카는 안한다고한다
Cooking_Charlot
@18_Revival 아니요..! 저랑 아까 친선 괜찮다고 하셔서 이름올렸는데..!! 혹시 레베카언니도 같이 하세요? (갸웃)
LHY_HGW
@Rebecca_HGW 레베카
Mu_SIDRAT
지금 2호선 기다리는데 광고로 소리까지 나오면서 레베카 하는데 옆에 있던 여자가 저거 나 알아 오페라야(나: ????
_acttl
그리고 1월에 레베카를 잡아버리면 네장이 되어버리는것이다~(두둥!
hidenamo71
@1122hbb 그래서 레베카 언제랬죠 으으으 고민된다
Myeong_egbot
여기는 레베카. 막시밀리언, 들려요?
MsG2387
@Bae_ssi_아나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ㅣㄴ짜로 레베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ro_nim
@taro_nim 근데 그럴리없지 열분 헝가리레베카 보세요 미세스드윈터는 나야 부분에서 이히 속시원 이히여왕님 강한 이히보고싶음 헝가리렙 보세여
DNhaden
레베카 40년도 영화인데 스포 검열해야 합니까
taro_nim
@taro_nim 나 류막심에 헝가리연출이면 레베카 본진극합니다
taro_nim
어흐흑 류막심 너무 이쁘다...레베카 자첫자막하자 마음먹고있건만 류막심미모가..방해...저얼굴로 붇을붇을 쿠크멘탈 이라니 저얼굴로 칼날송 레베카부분 부르는거 너무한거아닌지 나 거기서 자크목소리 들리던데(요망해
DNhaden
지금 레베카 AU 못하는 이유 : 댄버스를 못정함 도저히 할만한 사람이 안나옴
mooncat10
@braverygin 나 사실 라센은 열손가락 내외로 꼽아도 될걸 ㅋㅋ 지킬,팬텀,레베카,빈센트반고흐,스카핌,헤드윅,쓰릴미...에 아이러브유 같은 대학로 스타일이나 좀 보고? 내한을 은근 가긴 가도...쓰고보니 진짜 얼마 안되잖아?!
chocos_trol
@IANN_0604 레베카 궁
cpitem_b
@41693A8E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Oneng222
레베카네 재단 연말이면 기부도 많이 해서 길거리에 있는 트리 대부분 싸인있고 ㅋㅋㅋㅋㅋㅋ고아원 같은곳에 선물도 왕창 보내서 뉴스도 막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닉스 뉴스 볼때마다 채널돌림(그리고 브리짓이 삐져서 달래러 간다
mistgram
ㄹㅔ베카보고있어용
commuperi
오잉 레베카 유니크 떴어
smini68
EMK뮤지컬컴퍼니 MD상품 2016년 레베카 다이어리 오늘 왔다. 이뻐이뻐 다이어리 내용도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이야. 조으다^^♡ h
S_Creamer
레베카 바니걸이 눈앞에 왔는데 왜 내 아바타는 팔리질 않니 ㅠㅠ
lemonlime3737
@lemonlime3737 1.처음에 여자로 알고있었던 형이었어! 뭔가 레베카 포스가 많이 나는 그런 사람인데 예나 지금이나 정말 소중한 트친이야!
pradausedgodchi
@BeBobiza 이건 넘어가면 안되겠구나...싶었다눙....☆ 아근데 옥주현좋아해소 마타하리두보고싶구 레베카도 짱짱 보고싶어여 흐크그극
pradausedgodchi
@BeBobiza 드큘 티켓팅 끝났지않아써요?? 저...양헬씽 안나와서...ㅂㄷㅂㄷㅂㄷㅍ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레베카 흑....마타하리 흑...☆ 원래 레베카올인할까 하다 돈없어서 걍 넘어가자 했눈디 어제 은언니 난괴물 다시 들어보니까......
BeBobiza
@pradausedgodchi 안돼여 레베카, 마타하리, 드라큘라가 기다려여!!!ㅠㅠㅠ(다작러)
lazy_Chinchilla
@love__tempo 으렠헤ㅔ헼 낼 레베카도 잼나게 봐여~!
n_maminn
선각님 존잘이신거 부정하시면 나중에 레베카 언니가 와서 이노오오옴 합니다
JHVD002_MU
5. 향수처럼 기억을 병에 담아두는 방법을 발명할 수는 없을까? 결코 기억의 빛이 바래거나 썩지 않을 방법으로 그러면 생각날때에 병마개를 열고 다시한번 생생한 기억에 잠길 수가 있을테니까요 <레베카>
roadon0324
레베카 학생할인한다ㅜㅡㅠ보고싶어... u
k_yul_
갑자기 류정한이 넘 보고싶어서 레베카를 예매하려고 보니까 돈이 괜찮은지 모르겠어서 포기함.. (표가 남아도는데!!!
leaf_cpp
클레:속담 거꾸로 말하기 하자! 그레이스:음..원수를 은혜로 갚기일까요? 클레:너무 평화로운데.. 방울에 고양이 목 달기는 어때? 그레이스:(소름)그, 그건 좀.. 클레:좋아! 다음은 열을 들으면 하나를 안다. 레베카:자기소개니?
Neil_HGW
@Rebecca_HGW 걱정은 맞는데... (아하하, 조금 부끄러운 듯이 웃고는 다른 곳을 보며) 별로 상냥하진 않아요. 그래도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레베카씨가 더 상냥하신걸요.
julia1301211
학교 뮤 동아리에서 중소뮤지컬은 초대이벤트도 항상 하고 반값행사?도 항상 하는데 이번에 레베카를 반값하네..물론 에이비석만이지만ㅋㅋㅋㅋ예당 4층은 가는 거 아니다 절레절레 현매나 당일인팤구매만 가능하지만 그래도 놀랐당 한밤개 초대이벤트 해줬으면ㅠ
DNhaden
레베카가 얼마나 따뜻한 뮤지컬인데요 사랑도 타오르지 스릴도 타오르지 집도 타오르지
0215S2HEE
레베카 초대권을 주셔서 굉장히 신이 납니다. 다 죽어가는 중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으쌰으쌰! 덕분에 1월 19일이 기다려지고... 점장님한테 처음으로 너한테 미안하고 고마워서 그래. 라는 말을 듣고 찡했습니다. 예, 아무튼 저는 잘 살아있고요!!!
Cain_RenaLove
까미유:Hypocrisy,피터:WonderBoy,엘리:salute,레베카:Energy,아이작:REVIVAL,린:MYSTIC,하랑:ORACLE,카를로스:GALE,빅터:CHILLY,호타루:DARING,트릭시:CYNICAL,히카르도:MERCILESS #자동
belokanant
넥스트투노멀은 그렇다쳐도 레베카 아직도 원쁠원 하고있었나..
118pixiedust
인간적으로 레베카 너무벗겼음 진짜심해..
onUxxx
진짜 골드새끼들이 실제인성은 몰라도 인겜손가락놀리는 수준은 제일 더러움; 초반 립먹을때부터 쌍욕하기 시작ㅋㅋㅋ 그때 욕할게 뭐가있죠...?????? 배달도 똑바로 못하는것들이 내 눈앞에 레베카 던져놓고 루시배달해줬는데 레벸한테 궁박앗다며 또 쌍욕^^
DNhaden
싱가포르는 언제든지 갈수있지만 레베카는 지금뿐이야
AABABBRRL
@Rebecca_Chef 우와!!고마워요. 잘 멋을게요. 레베카 메리 크리스마스~!아이작한테도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전해줘요!
Neil_HGW
@Lancer_G_HGW (그 말에 생각났다는 듯이) 아, 맞아요. 소원 어서 비셔야죠. 레베카씨가 기다리고 계시던데요? 시온씨가 빨리 와주신다면 서로 좋으실텐데요.
Neil_HGW
@Rebecca_HGW 아. 이미 두번이나 여쭈신거에요? 이런, 매너 없으신데요. (살짝 미간을 찌푸렸다가 이내 풀곤) 화이팅이세요, 레베카씨. (웃어)
Aru_dotjs
차언니 바로 위키드 들어가는거임? 레베카 끝내고?
belokanant
@StellainArda 전 19 20일 하나씩 봐요 하나는 부모님이랑 하나는 저혼잨ㅋㅋㅋㅋㅋㅋㅋㅋ형쟠은앙 페어볼때 혼자 보고 나중에 3월까지 연장한다니까 그때 다시 올라와서 다른 페어로 또 볼러구요!! 레베카랑! 아참 다음주 화욜에 프랑켄 티켓팅
DNhaden
레베카도 7월에 티켓팅 하더니 아이고
ohayo_jaeminsan
레베카는 내 취향이랑 백만광년보다 더더더더 먼데 왤케 예쁘냐 정말
backmile100_1
@_actt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베카아아앙아ㅏ아앙아!!봐야겠어용
ohayo_jaeminsan
아 레베카 너무 예쁘다
IlIl0w0IlIl
레베카도 컷콜 촬영금지...인가봐...? 생각해보면 짘슈가 참 혜자극이기는개뿔 오슷내놔
wodls4904
레베카랑 아랑가... 근데 원쁠원해도 개비싸다는게 함정☆
backmile100_1
@_acttl 레베카 보죠!(하이파이브
ssssaun
@610kk 레베카!!
HarueLee
죤나 어이없던 말이 원딜들 빨리크셈 -> 이라고 치면서 나 뒤에 발리장전하고 있는데 지가 라인밀면서 노란 립 다 먹는 레베카였음 ㅈㄴ 노어이;;
IlIl0w0IlIl
헐 레베카 국민카드1+1할때 멘트치겠네; ㅁㅊ꼭간다
leaf_cpp
노아: 요즘 노어가 말을 너무 안 듣기에 '말 안 듣는 개를 위한 교육서' 를 보고 따라하는 중인데, 효과가 꽤 좋은 것 같아. 레베카: 그 책 나도 좀 빌려줄래?
Closer_No47
에이 모르겠다.. 레베카도 렛미인도 다 가자 그래 몰라 그냥 지르고 보는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ly_Grail_War_
현재까지 레베카 앤더슨과 버서커 팀을 제외한 모든 분들의 시험 통과가 확인되었습니다. 잘못된 점 있다면 아래에 멘션으로, 혹은 디엠 바랍니다. 시험 종료는 오늘 11시 50분까지입니다.
cpitem_b
@fuckkkms1333 철그렁. 레베카의 수갑이 나왔다. ..내 건 아니겠지? 함께 나온 쪽지는 [너무 일에 치이지 말고 가끔은 좀 놀러 가고 그래라 야. 밥도 챙겨 먹고. 내가 사줄까?]
charduk_bot
소비러의 역할은 욕망에 충실하는 것이다. 마음은 주인인 최애에 헌신해야 한다. (레베카 웨스트)
het_1215
@tapo6041 네 레베카 1+1이래요!!!!!!!
tapo6041
네...? 레베카가 1+1 이라고요ㅛ...?
lucia_sayak
레베카 보러가야지 낄낄
CelinaC_Liz
머발 렛민 레베카 아랑가 은위
gogonenan
레베카슈타인이라고 읽었어.....눈아 정신차려
35scent
아마데우스 쉬매 아랑가 레베카 취방 나무위의군대 에쿠스 거여키
het_1215
미친 레베카랑 드큘이 1+1??????? 동생아 레베카 보자....!!!!
saunaegg
ㅋ ㄱ ㅋㄷㅋㅋ레베카 원쁠하내 열분 레베카보러가새오(샏
Adren77
@Rebecca_USER_ 난초를 볼 때마다 그녀가 기억을 감쌌다. 영원한 생명, 죽음을 몰라. 그녀는 돌아올 거야. 나의 레베카. 그녀의 눈에 기쁨이 맴도는, 그녀의 시간.
niiina721
드큘 레베카 맘마미아 날보러와요 아랑가 타천 아마데우스 볼껀데 언제보죠👀 물론 달력에서 3장만 실결.. 건배우 전관해야하는데!! y
DNhaden
치킨을 먹으면 레베카를 못봐요
im_rights
레베카있네 원쁠원
NScorns
레베카 원플 원이네
lokijupjichsu
원쁠원 대충보니 렛미인 드큘 레베카 은위 이렇게있군...보러가야지 원쁠로
SHuAmuscl
헉 레베카도 원쁠원
Begriff_
맞아 레베카도 학생증 할인이래(주르르륵) 허엉 가고싶다... 갈거야
mistgram
레베카보러왔어 망원경도빌렸어
braverygin
레베카있네?
JOasisone
레베카 원플원이면 진챠 나 준전관 가능할둡...이미 절반회차 티켓있으니칸...
Niobe_wedding
@kkogi_ 언니ㅣ 레베카 진짜 미ㅣ쳠다 ㅠ ㅠ ㅠ ㅠ ㅠ ㅜ
_____ddo_____
@JOasisone 네 리스트 떴는데 레베카 있서요!!! 드큘도 있네요!!
_____ddo_____
새해에 레베카 원쁠 되네욥8ㅁ8!!! 드큘도 원쁠로 볼가
icaros137
어 원쁠에 고흐 있네.. 난쟁이들이랑 로기수.. 터미널도 있고 젊행도 있고.. 레베카랑 에쿠우스 왤캐 많아 그럼 뭐해 솜 넥이 없는데..
ing_kun_fg
오. 아랑가, 난쟁이들, 에쿠우스, 나무위의 군대, 레베카, 젊행, 명로.... 오오 원쁠원 짱많
jenesaispas000
@jenesaispas000 렛미인 드큘 아랑가 에쿠우스 레베카 고흐 거미 은위 원쁠원😆
ekals0232
레베카 ㅠㅠㅠㅠㅠㅠ
ekals0232
야 싸ㅓㅇ둥이 짤 보니까 레베카보고싶다
het_1215
레베카~~~지금 어디있니ㅣㅣ~~~~^^
L_5_V_2
크으 프랑켄 3월까지 연장 개꿀 자 이제 레베카를 내노아라
b_locked_ZG
레베카 옥주현/임혜영 페어 음원에서 '왜 저한테 득드드드레스를 입힌거죠?!' 라고 하는걸 들을수있다
BL_MA_S
@BL_MA_S 앗, 귀여우면서 안 귀엽다고 부정하는 동생이야! 같이 게임해봤으면 좋겠다, 레베카 좋아하는 것 같던데! 그리고 너 귀여워ㅠㅁㅠ💕
Maxim_Kbot
사랑, 레베카? 난 레베카를 사랑한 적이 없어.
cypher_lee
내기준...송곳니를 그려주고싶은 사이퍼 : 엘리 하랑 이글 레베카
JackFavell_Kbot
그런데 그 사실을 알게 된 저 질투심에 사로잡힌 막심에게! 나의 가여운 레베카와 우리 아이까지!! 무참히 희생된 겁니다.
soym36
지금 넥이랑 레베카랑 레미즈랑 모오락 다 봐야되는데 1~3월에몰린것...통장 박살ㅠ0ㅠ
zechariah_P_A
레베카도 오므라이스가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그래도 매 끼를 오므라이스로 먹을 순 없잖아!
babyshoo90
악 이번주 토요일날 레베카 본다 류막심 본다
lumignon1010_m
친구한테 빌붙어서 레베카 보러갔다올 수 없나....걔랑 보면 백스테이지도 갈 수 있을텐데......
sasugamine_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영노래방에 레베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G_Quell_bot
【레베카. 나는 그대를 처음 봤을 때 확 와 닿았다. 나와 같은 눈을 하고 있다고 말이다. 동경하고 있지 않는가? 그대의 소꿉친구들을….】 #Quell
Lucia070117
아아 나도 왔다 레베카공티~!~! 신댄존무ㅠ.ㅠ 5
Joy_VictorF_bot
@So_Hot_Hellfire 레베카는 댄버스부인만 잘하면 중간 이상은 가고 극장 커도 충분히 분위기 채워갈수 있을거라 생각하네
im_rights
지금도 레베카au 원고하면서 매시간 현타오고있음
Joy_VictorF_bot
@So_Hot_Hellfire 예당 4층도 나쁘지 않네만... 극 특성상 레베카는 큰 극장이 안맞을수도 있겠다는 걱정은 드는군
So_Hot_Hellfire
아나 류르신 공연 한번이라도 보고시퍼 물론 마타하리가 있지만 일단 레베카도… 한번은… 보고 싶단 말이닷 예당 좌석 정말 눈물이가 나줍니다
muducknis
그레도 주센딩 레베카 au는 랓님이 같이 해주심 흑흐깅
kyung5398
@ssaturated_fat ㅋㅋㅋㅋ그럼 일단 다른근캐잡구해보심이☜☜전 아이작이랑 레베카도 재밌더라구요
disneygomang
안나 레베카 엘사 댄버스 최고입니다ㅡ.
sosohan319
아니 으악 레베카 쿠폰 왔잖아
_Rolling_Bear
4K최고애오... 엠개 레베카 컷콜 풀어주면 내가 기계 산다고. 찍는다고. 대답좀..!!(쾅쾅쾅
sera_del
@ifyouhaveadream 문드윅보고 파산할거 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4월에 파리넬리도 오는데 2월에 쓸도 오던데 저 레베카도 봐야 하는데 저보고 죽으라는 라인업같아요ㅠㅠ




레베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