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4:37 ALL

NT_JH
으아 박ㄱㅎ님 헤드윅 보거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사 죽는다
no_plus_ultra
잠이 오지 않으니 헤드윅이나 봐야지
J_dnote
마타하리도 보러가야하고 8ㄴ8, 헤드윅도 하고 8ㄴ8 열일해야겠다 진짜
spring_yo
1,2,3,4,5 비행기 결제를 이미 다 해놨는데 어이하나. 정말 생각지도 않은 헤드윅라니 너무 놀랍다. 제 자리 있습니까...
aumrunmaldo
[영화 명대사] 자유로워지려면 자신의 일부를 포기해야 한다 - 헤드윅에서 명대사중에 명대사
loveyBoy_9
@_Rout1ne 그래 꼭 갔다온나 헤드윅 진짜 재밌다더라
Idiot_Orange
아 윤됴현 유다랑 교회공연이랑 헤드윅 같이보니까 적응안돼 죽겠네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Ideale_86
@honey_bonny ㅋㅋㅋㅋ진짜헤드윅ㅋㅋㅋㄱ통장...ㅋㅋㅋ 헤드윅예매하고 돈이 된다면,,,서코배우보러같이가여...ㅋㅋㅋ
honey_bonny
@Ideale_86 헉! 보고싶긴한데ㅠㅠㅠ 존 헤드윅때 돈 좀 모아두려구ㅠㅠㅠ
loveyBoy_9
@_Rout1ne 엥? 니 헤드윅 어케 알음?
Idiot_Orange
제발 헤드윅 오슷 내줘라 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m__e
14 헤드윅 10 지킬 2 킹키 1 15 킹키 2 쓰릴미 8 바청 1 아가사 2 쓰루 3 모범생들 2 스피킹 1 여보셔 13 사찬 1 더뉴콘 1 더뉴콘 상영회 1 잃얼 1 무동 1 프라이드 1 씨왓 1 솜 4 이렇게 여태 본 관극수...👀
2OR_
@Tablys_Mile ㅠ0ㅠ... 내가 넥은 장담 못해도 솜은 쇼노트의 헤드윅만큼 오디 대표작이 될거라고 말 할 수 있다 ㅠ0ㅠ!!!! 나중에 보라굿 ㅠ0ㅜ 창앨 도라오면 봐 ㅠ0ㅠ
2zgil_
3월에 헤드윅 변요회차나 조졍석 회차 진타상이랑 보게 될 것 같고… 3월에 프랑켄 총막도 있고… ^___^… 회전문… 저축이 안 되는 인생…

mari_asmita
나한테 헤드윅은 지금까지 짱언니인데, 언니 가고도 근 넉달을 울었는데 아 벌써 걱정이다. 오슷 내줄거죠? 내주세요(벌써...)
35_lyn
멋진인생과 엘송과 함께하는 성탄절. 이제 헤드윅을 봐야지.
Idiot_Orange
이천 퇴근길에 왜 고삼때 헤드윅하냐고 징찡거려야지(안됨
Idiot_Orange
근데 헤드윅 못보러갈생각하니 조큼 슬프군하
yh429_LB
오라비 얼릉 드라마 끝내거...면도하구.....메컵도 좀 하구.... 아 끝나면 헤드윅 있구나.... Z
NADDO1009
피트의 현재를 봤으니 피트의 과거를 추억하기 위해 헤드윅을 봐야지
seok2_
오늘 우연히 식당서 얼굴도 몰랐던 친가 쪽 어르신을 만났는데 우리 가족 밥 사주시고 용돈으로 나랑 동생한테 각자 10만원씩 주심.. 이 돈은 고이 모셨다가 변요한 헤드윅 볼 때 쓸게요 감사합니다...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water__lotus
최근에 헤드윅 영화를 다시봤는데 너무좋다 인생영화 ㅇㅇ
raru_1007
넥 쓸 로기수 헤드윅 마돈크 트유 위키드 모차르트 (솜) (스위니토드) 정도로 생각해놔야하나 이거보다 더 볼수도 못볼수도
kjiy0311
@Agatho_weather 영화는 셜록.뮤지컬은 드라큘라 /헤드윅 추천합니다.ㅎㅎ
YONEEWORLD_SY
응 ..? 변요한 ..? 헤드윅 ..? 웅 ㅇㅅㅇ .. ?
Rem0416
나 다시 알바 해야될까봐,,,, 그렇지? 그랬지? 헤드윅이라니,,, 변배우 헤드윅,,,,,,,,,,,,, 뎡뎡,,,,,,,, 조뱌우,,,,, 헤드윅,, 8
nabilla0804
@YR_94 헤드윅이 연극인지 뮤지컬인지 급 헷갈리는데 구영 배우랑 나온대여...
ink_a__09
@stickxhole 헤드윅?그것두 하더라구요 이건 꽤 오래부터 해오드라....ㅠㅅㅠ뮤지컬보려구 표가격밧는데 제겐...제겐 아직 힘든가격이에요 흑...ㅠㅜㅜㅜㅜ돈벌거에요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2_sw__y
@2_sw__y 1. 헤드윅
bisiyou
아까... 남: 조승우 헤드윅한대요!! 변요한이랑... 나: 몇명더있잖아요~ 남:윤도현이랑 조정석... 나: 한명더있는데... 남: 아 한명은뉴군지몰라서... 나:(발끈) 전 그 분을 제일 잘아는데.... 남: 누군데요...? 나: 정.문.성이요
162cm46kg
ㅎㄹ헤드윅에변32요한나온대
pieceofkmj
미칬군!!! 미칬네 미칬어!!!!!! 내년엔 헤드윅이닷!!!! 조승우 라니이이이이이 신이시여~ 한 좌석만 허락해 주소서ㅠㅠ 요즘 아끼는 변요한.. 정문성 배우 헤드윅도 궁금하긴 하다. 아 조드윅..... 진짜 기대된다!!!
mandarinebox
어빠가 텅장이란 말을 쓰니까 더 기엽짜나여.....😭 뎅드윅 못 본 나는.. 언제쯤 헤드윅을 볼까... 내 텅장..........ㅠㅡㅠ (더 슬프니까 눈물 많이나옴 q
rrynaa
@katharine_stark 벨텔 저도 조오빠 궁금한데 할인도 없고 자리가 남는게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드윅은 한번 꼭 보려구요! ☺️
chodot_1226
#조정석 #헤드윅 뽀드윅이 온다니 내인생에 이걸 볼수있다니 감사해요♡ B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h____0405
하리보를 먹을때면 헤드윅이 생각나는 것이다
fidgety_dal
@Mical_D 오빠 헤드윅 하길래 기를쓰고 갔는데 어셔랑 개같이 싸우고... 지연입장하고... 제가 자리 못찾아서 헤메다가 헐떡거리면서 앉았는데 오빠가 저보더니 혀를 차면서(?) 준비가 안되있다구(?) 너 저기 공연장끝까지 걸어갔다오라그랫어여....
798287_
@798287_ 4. 토미와 헤드윅의 눈 이거 헤드윅 브로드웨이 건데 진짜 포스가.... h
TBF_WazzUp
올해는 내사랑 위키드 아이다 킹키부츠가 돌아오는 해! 그리고 헤드윅 맘마미아 마타하리 스위니토드 신과함께 몬테그리스토 보디가드도 리스트에 올려야지. e
juunchild521
< 영화 명대사 > 자유로워지려면 자신의 일부를 포기해야 한다 - 헤드윅에서 명대사중에 명대사
KRoo1016
@jjoeyz_3 조이니 ㅁ저랑 헤드윅봐여ㅕ
sleepy_sloth7
엄빠가 주신 크리스마스 선물!♥ 헤드윅 전캐관람권!!!♥♥ 짱짱♥ u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_wulda
@__eight8 그럼 가보고는 싶은데....난 헤드윅 본적없어서 변요한으로 덜컥 가도 되나싶다.
Beat_1995
뮤지컬 헤드윅(의정부)가 뮤지컬헤드윅의정부라고 되어 있어서 뮤지컬 헤드윅의 정부인줄 알았다 토미 이야긴줄
SONGZINN
페북에서 헤드윅 캐슷 글 봤는데 문형은 언급 업어서 불경처럼 서러워짐ㅡㅠㅠ
euneunv
크리스마스에 참 이상한 꿈을 연달아 꾸고, 거기서 헤드윅 이야기를 할 줄이야. 그럴일이냐고ㅋ
Unnida_s2
@jikilan 곧 헤드윅 하셔서 롹 포즈 따라하신줄 ㅇㅏㄹ았어욬ㅋㅋㅋ
rey_ee_
엥 갑자기 왠 헤드윅
muspamta815
난쟁이들, 로기수, 살리에르, 에어포트 베이비, 헤드윅: 뉴 메이크업, 뉴시즈, 파리넬리, 스위니토드, 모차르트!, 위키드, 벤허, 킹키부츠, 신과 함께, 구텐버그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luckyjhw
어제 출근길에 신기하게도 내 음악재생이 '헤드윅'이었다는거. 그리고 소식을 들었지. 취향은 아닌데 생각나는 작품 중 하나여서.
isds729
@achcny 헤드윅이요~~
KRoo1016
저랑 변존으로 존윅으로 헤드윅봐여~~ B
yuria244
@jojeol 배우님 메리 크리스마스^_^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저는 하루종일 일을 하지만....흑. 그래도 헤드윅 소식에 흥분되서 그냥 좋습니다. 매일 들어요. 배우님 헤드윅 넘버. 눈물나게 좋아요! 꺄악! ♥
yw907
내년 연뮤라인업 미쳤다... 아이다 팬텀 쓰릴미 마돈크 마버킷 베어 로기수 고흐 트유 구텐버그 위키드 신과함께 난쟁이들 살리에르 헤드윅 모차르트 고래고래 킹키부츠 히보 카포네 그와중에 캣츠비 또 올라오네 ㅋㅋㅋㅋㅋ
dukulife777
헤드윅은 백암인대 😳 홍아센이라니......휴 8
ebigle
@kwak_nim 이번에 조드윅 말고 딴 헤드윅도 볼 거야?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Blooming_0103
헤드윅 보러가고싶은데 티켓팅 지짜 장난아니겠다 워...
KRoo1016
@yr1230 헤드윅 회전문 돌려면 나 주중알바...구해야할거같애...주중알바는 정말 하기싫은데...ㅂㄷㅂㄷ
lazealice
왠지 모르겠지만 헤드윅에 따라서 덕질의 존속여부가 갈릴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SRyu_0110
@SweetParsoons 이번에 꼭 보세요! 헤드윅 새 버전이고 첫 대극장이고 무대도 바뀌고 한다고 하니까 보시기 좋을 거에요! 조드윅회차는.. 신의 영역이라... 무섭습니다만.....8ㅅ8ㅅ8ㅅ8ㅅ8ㅅ8ㅅ8
SweetParsoons
@SRyu_0110 헤드윅에 슬픈 기억이 있는데 제가 학교에서 인문학을 배우거든요... 거기서 사랑의 기원이 나와요...!!!! 그걸로 처음 봤는데 그 수업 너무나 헬이었어가지구 부들부들
myohan_yh
@tremolo_30 오묘한입니다. 암호는 변요한 헤드윅 축하축하ㅋㅋㅋㄱㅋㅋ
madsbenmh1107
으아닛 왜 이제 안거지!!!!!!!!!! 조승우배우님 헤드윅진짜 맨날보고싶다말만하고 못보고 유툽영상만봤는데..😶 변요한까지..두근두근 T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SRyu_0110
@SweetParsoons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헤드윅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 넘버들도 좋구요! 이번에 올라오면 꼭 보셔요^_^
nin_1000
@PolPolPol_88 ㅋㅋㅋㅋㅋㅋ투디와 점오디의 크오 매우 위험하고 마이너한 크오에요...매력적.... 아 원조교제라니 헤드윅 슈가대디도 생각나고 원조교제하는 잣이사도 생각나요 기승전잣이사😌짜부되는 이사쿸ㅋㅋㅋ아등바등빠져나가려해도 안놔줄것같아요ㅠㅠ
SweetParsoons
@SRyu_0110 헝 ... 허엉 ... 좀더 찾아봐야겠어요 헤드윅... 흑흑 갑자기 일케...... 저를 쳐부리면......
6_notpure
헤드윅 보고싶당
bada_jw
꽁이로부터 헤드윅 솔플을 허가받았다 ㅋㅋㅋㅋㅋ 내자리만 있다면 간다!!!!!! ㅋㅋ
moodarea
가별초 식구들이랑 도당즈 (우리 땅새 나온다길래/ 찬성사 나온다길래) 헤드윅 보러갔다가 충격먹는거 보고싶다 ㅋㅋㅋ
SRyu_0110
@SweetParsoons ㅋㅋㅋㅋ 헤드윅이 정말 어마어마한 캐슷으로 돌아왔더라고요8ㅅ8 조드윅에 뽀드윅... 이래저래 보릿고개 넘기가 점점 힘들어지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BOBU_J_
조승우 헤드윅 사랑한다 진짜 ㅠㅠㅠㅠ
SweetParsoons
@SRyu_0110 헤드윅이 큰일이 났어요 갑자기 변죤을 거기다 끼얹으면 저는 8ㅁ8ㅁ8 헉 ㅁㅌㅎㄹ... 송은 노래 많이 늘었는지...
SRyu_0110
@SweetParsoons 그쵸.. 3주 연장에 렙카가 있고 쓸이 있고 아랑가가 있고 솜, 넥, 헤드윅이 있습니다.... 뭐가 이리 몰렸죠......8ㅁ8 아, ㅁㅌㅎㄹ도 있군요....
sixdragons_elje
헤드윅은 영화랑 nph버전밖에 아직 못봤는데.. 닐퍁ㅎ 짱조아..바니..
WELPHNT
@yarita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신헤드윅 거 보면서 조 저양반 욕심에 이거 들어오면 무조건 하겠구만 싶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럼 이제 구버전 헤드윅은 알올라오겠네요 달려놓길 잘했네...
01070942
쓸미도 봐야하는데 헤드윅도 보고싶고
WELPHNT
@yaritaya 그 분은 누가 먼저 부르냐로 결정하시는 분인데... 살리팀 빨리 움직이길.... 그리고 헤드윅 날짜 딱 좋네요 순식간에 결정했는데 저 갈게요 한국...ㅋㅋㅋㅋㅋ 가면 표는 어떻게든 생기리라.......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ye_daum
고삼 끝나 시간은 많은데 돈이 없어 절망스러운 호구입니다....본진극 헤드윅 캐슷 공개돼서 하루종일 해피했어요 프로필 읽어주세요~ #크리스마스_트친소
WELPHNT
@yaritaya 히보도 짱 보고 싶은데 조언니 너무 만나고 싶어요... 혹시 헤드윅 신 버전으로 올라오는걸.....까요?!
NXLITE
@DDuMMing 헤드윅!!!!!!!! 조정석도 좋아해서 나도 보러가고싶다 ㅠㅠㅠ
Migoo_m0
@bisi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리 화이팅이요!! 근데 헤드윅이 대극장이라ㅜㅜㅜㅜㅜㅜ 진짜 텅장에 출혈이 클거같은ㅠㅠㅠㅠ 게다가 쇼노트 할인도 엄청 짜서ㅠㅠㅠㅠㅠㅠ
T3T__
하고싶다 노래를 부르더니 헤드윅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no_KK
헐 미틴 헤드윅~~~~~~ 내년에 볼 거 많네
eddiepjam
정말 몇몇 매체들 지질하고 야비하다. 분명히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름을 제외하고 기사를 작성하는 이유가 뭔가? 그러고도 언론이라고 어디 가서 위세는.. 정문성 님-헤드윅에 나오신다고!! 육룡이나르샤 한구영 역 W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bisiyou
@Migoo_m0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앜 근데 이거 헤드윅이랑겹치도....
mentalage
비록.. 크리스마스이브에 죽어라 일하고.. 게다가 크리스마스에 할 일 대박 가지고 왔지만.. 설렌다.. 헤드윅 뉴 메이크업...
_semoon
여행경비 벌려구 주말알바 하려는뎈ㅋㅋㅋㅋ 이거 에쿠우스랑 헤드윅에 날릴 각.
yesterdaylargo
@sh_whitee 저는 헤드윅을
0901hz
@Park_chim95z 너 혹시 헤드윅 아냐,,
quf_quf
흐에 집가는 택시안에서의 헤드윅뽕
k_sttar
헤드윅 오슷 주세여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honey_bonny
@be_lovely_sun ㅋㅋㅋㅋㅋ 근데 존 노래 발성이 뮤지컬 발성은 아니지만 뭐 헤드윅 노래에는 어울릴거같기도 하구 ㅋㅋㅋㅋ
woong0740
일단 보고싶은거 쓰릴미 아랑가 헤드윅 뉴버전 레베카 짹 고뢔고래 킹키 신함 구텐 삼총사 트유 Q
__1_OK
뮤지컬- 쓸, 헤드윅, 마버킷, 김종욱찾기,신함, 트유 연극- 인디아블로그, 렛미인, 히보 아는게 별로 없어서 일단 끌리는 건 이정도
homphelii
'헤드윅' 역에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을 확정, 역대 최고의 캐스팅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호에ㅔ...
_always0515
@okkk8_8 보고픈극들이 날짜겹친다ㅠㅠㅠㅠㅠ 나 헤드윅도 봐야되는데ㅠㅠㅠㅠ 히보도 보고싶고ㅠㅠㅠㅠ 마버킷도 봐야되는데ㅠㅠㅠㅠ 망_망
owob_8m8
@roseus_m 헤드윅♡
honey_bonny
@be_lovely_sun 못가...존 헤드윅은 보고 죽어야 하니까...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0125_0122
베어오기전에는 금공해야지 했는데 쓸이랑 헤드윅오는바람에 망했구
nada_llama
난 머글이니까 헤드윅 위키드 고래고래 아이다 한번씩만 봐야지
myuniverse1127
헤드윅 같은 소리하고 있네.................. 뽀드윅 보러 못가겠다..........
sijakhae
@FOUN_TAIN 초연년도가 다른데 헤드윅 10년 공연이랑 지킬 10주년 공연이 왜 같은 해에 있냐던 질문과 같네요. ㅎㅎ
Sun_Hwa_
@b_b_babybear 헤드윅이요 변요꺼 아직 스케는 안 떴어요
katharine_stark
암튼 예당까지 간 김에 오빠 얼굴도 보고 왔는데 헤드윅 해줘서 고마워요! 하니까 피쓰 싸인해주고 ㅋㅋㅋ 보고 있어요 보고 있쟈나요! 커엽 ㅠㅠㅠㅠㅠ 뭣보다 드디어 조앙경 영접을 🙀
abcdaiyu
@jojeol 조배우님😊헤드윅 캐스팅 축하합니다. 보러 갈 수 있으면 좋겠다ㅠㅠ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ReneRobert_TCC
@argos_tcc @Harlie_TCC ... 뭐 이리 매너 없는 헤드윅이 다 있어? 오늘 공연 그만두자. (재밌었다)
Hailey__91
이 분들이 헤드윅... y
bisiyou
@ok_111 ㅠㅠㅠㅠ앜 ㅠㅠㅠ안되 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아깝지만그래도 헤드윅이니
_always0515
@slowestCat 쉠님 최애극 구텐이 오네영....... 저도 보고팟는데 빨리 와서 내년이면 보게 되네여(아 근데 내년에 뭐가 많이 오죠....?헤드윅도 오고ㅠㅠㅠㅠ
bisiyou
@ok_111 ...앜ㅋㅋㅋㅋ네 지금제스케줄에 더 잡을게없어여ㅜㅜㅜ근데 놓으려고햇거든요 오늘 헤드윅 소식듣고 돈 모으자해서....근데안돠겟어여
SangA_1011
아 이 시간이 벽뚫 끝나고 차 나오는 시간인가보네 집앞이 ㅡㅡ 헤드윅오면 집앞 츄리닝시기는 끝나는군.
bisiyou
나:헤드윅소식... 문성시: 아...네... 나: 크리스마스 선물같았어요...!기대되요! 문성시: 아하 잘해야되는데.. 나: 네? 완전잘하실거에여.. 완전완전.. 문성시: ...아하핳... 아...나는 고작한다는말이 크리스마스 선물같았어요..냐ㅠㅠㅠ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bisiyou
@ing_kun_fg 아 진짜그랫음조켓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드윅땜시 마니 표를잡지는못하지만겹치는날잇으면 ㅠㅜㅜㅜㅜㅜㅜㅜ
go_g022
변요ㅡ한 헤드윅한다고???????????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bisiyou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여키전관찍고싶어튜ㅠㅠㅠ분명헤드윅봐야되서 돈없다곷생각해노코ㅠㅠㅠㅠㅠㅠㅠㅠ
8B5160
헤드윅 꼭 본다
FindingSki
헤!!드!!!윅!!!! 조배우님 헤드윅하신다!!!! 휴. 당최 쉬질 않으셔.
moreandmorexx
헤드윅이라니!!!!!!!!!!!!!!
94_20h
헤드윅 예전부터 보고싶은 작품이였는대 이번에 진짜 꼭 봐야겠다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ho9udo9u
변요한 헤드윅한다는데 그거 보고싶다......ㄹㅇ..
1832periwinkle
@1832periwinkle 이번 헤드윅 캐슷ㅅ..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너무나 예상치 못한 두사람이 나타나서 봐야겠음ㅁ...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이제 범사마만 헤드윅하면 제생에 헤드윅 위시리스트는 끝날거가튼ㄴ데(ㅈㄴ
yuria244
@sigong 아 그랬군요~ 헤드윅도 보실거죠? 저는 잘 모르는 배우 한명 빼고 다 보고싶어요ㅠㅠㅋㅋ 뽀는 맨날 보고싶어요ㅠ 근데 홍아센이 그렇게 최악이에요? ㅠㅠ
1832periwinkle
변요한이 헤드윅 한다면서요......?(동공지진
Dam12_
16년 헤드윅 뭐시당가
mooncat10
@braverygin 나 사실 라센은 열손가락 내외로 꼽아도 될걸 ㅋㅋ 지킬,팬텀,레베카,빈센트반고흐,스카핌,헤드윅,쓰릴미...에 아이러브유 같은 대학로 스타일이나 좀 보고? 내한을 은근 가긴 가도...쓰고보니 진짜 얼마 안되잖아?!
OToday_T
@SulCha_T 난 안돼.....안타깝지마안...8ㅁ8 아 맞아 헤드윅 조승우 다시한데!!!!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enddldl
@_allsendlove ㅋㅋㅋㅋㅋㅋㅋ헤드윅에 트유에 히보.. 쓸...자석... 미친.....ㅋㅋㅋㅋ........
ktwo0930
아 조정석이랑 조승우헤드윅보고싶어.....!!뎅옵때문에 봤었는데 구냥 재미써.....짱이야......
fkdlxm35
변존이 뮤지컬에 입문해서 드는 생각인데ㅋㅋ 만약에 헤드윅하고나서도 뮤지컬이나 연극 틈틈이한다는 가정하에 쓰릴미 하늘이랑 하면 탐라 터지는거 볼수있겠닼ㅋㅋㅋㅋ 오홋
MIN_No0
헤드윅 캐슷에 흔한 연예인 반응(=김동완) 내 텅장ㅋㅋㅋㅋ오빠얌 생각 내 생각 똑같아👍 간지👍... i
y_punzel
헤드윅 마저 보고 나면 울 거 같다... 연말감성 너무 족같아ㅠㅠ
BIBADIDADI
세상에 헤드윅 뽀드윅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조정석 일케 빨리 돌아올 줄 몰랐는데 ㅠㅠㅠㅠ 근데 조드윅도 있어ㅠㅠㅠㅠㅠㅣㅁ칭 조승우 조정석도 놀라운데 변요한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세상에 이거 나 꼭 가라는 거지?
otakuzam
헤드윅라인업개미쳒다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Jro_words
변요한 헤드윅 갈까 말까 계속 고민중. 아..
pekki2z
변ㄴ요한ㄴ느어ㅗㅗㄴ헤드윅?????????ㅝㅓ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Roo1016
아 진짜 변존 헤드윅 너무 좋아서 주거버릴거같애ㅠㅠㅠㅜㅠ으아8ㅁ8!!! 존윅 가능하다면 회전문 돌고싶다
19901214_
아 헤드윅 진짜 바야해 엄청 재밋는데 캐스팅 장난없지 이거 봐야하지
_TITTYTIT
@darcyrius 그럼넌 헤드윅 봐
reveDdrm
근데 헤드윅 홍아센 대극장이면...극장이 너무 크지 않나
NADDO1009
5 헤드윅(Hedwig and the angry inch, 2001) 말이 필요없는 제 올타임 페이보릿. 속편 얘기가 있었는데 과연 실현될지... e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bingsanof1gak
헤드윅 그렇게 좋아하더니 하네.. 성덕이라면 성덕
sunny3733
@jmk910522 재산탕진(.....) 근데 헤드윅은 진짜 좋아하는 뮤지컬이라 이미 많이 볼 생각 하고 이써요 ㅋㅋㅋㅋㅋ
sunny3733
그나저나 헤드윅에 변요한씨 캐스팅이라니..! 내 최애극 헤드윅 ㅜㅜ 준면이가 응원차 갔다가 요한씨에게 카워시 당하는거 보고 싶어오....
bisiyou
@dmwl0828 제발ㅋㅋㅋㅋㅋㅋ헤드윅가격장난아닐거같은데
KyleLemis
변존 헤드윅.... 오.... 듣기만해도 티케팅 전쟁의 기운이 느껴진다....
wodls4904
헐ㄹ방지 레알 헤드윅하냐몈
bisiyou
@dmwl0828 헤드윅 ㅠㅠㅠㅠ진짜어케ㅠㅠㅠㅠㅠㅠㅠ흐너ㅠㅠㅠㅠㅠ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Moonjy_42
@kkap_dong_ ㅎ....ㅎ....헤...헤드윅이라고......
super153
삼월쯤였던가 헤드윅하고싶다했었는데 그욕심 실천으로 이룬게 기쁘다ㅠㅁㅠ 어깨으쓱으쓱
Jro_words
개같이 버는데 한번에 다 쓸 일이 생기다니 헤드윅...
jobduck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다 낫고 알바해서 헤드윅 보려고 했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가겠네 (덩실덩실
annrose00
rt> 이쯤되면........ 헤드윅이 생각날수밖에 없는것입니다.
A9306_D5
@YULMUNG 한시가 급합니다. 헤드윅이랑 쓸 티켓 오픈 전에 꼭 망하길...
Nunbenim
헤드윅ㄱ 울ㄹ산에서 안하겠죠....?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sdee_first
인블 터블 헤드윅 쓸... 저 연뮤 별로 안 좋아하고요
undine347
미쳐따..변존 헤드윅..
miel_is
헐 변 헤드윅ㅋㅋㅋㅋㅋㅋㅋ
Rain_20000_
잉 헤드윅 변ㅇㅛ한? 내가 아는 그 변ㅇㅛ한???????
nameinng_9
뮤지컬 보러 못 가더라도, 변요가 헤드윅을 한다는 그 자체로 좋다. 변드윅. 설렌다. 부디 잘 해내길.🌕🙏🏻
nunenaname
헤드윅..쓸.. 히보는 아직안본거라..모르겠고.. 거기에..위키드..반년전 티켓팅ㅋㅋ 근데...쓸..특공오나영?.... ㄴ..ㅗ..ㄱ...ㅊ..ㅗ..ㅏ.....
windy_YnO
다음 헤드윅 라인업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x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Idiot_Orange
대충 새 버전 헤드윅 느낌 알려면 유튜브에 hedwig broadway 라고 검색하고 동영상 보세용
dugong_s
오왕 뮤지컬 헤드윅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 캐스팅... 왜이럼......
Noru_Honey
ㅁㅊ 변요한 헤드윅
Moonjy_42
변요때매 헤드윅 티켓팅 벌벌하고있는 와중에 히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노네임은 내가 먹여살리겠다는 의지로 히보를 보겠다. 헤드윋은 한번만....볼게요.......그 한번도 볼수나 있을랑가 모르겠다만......
dhr_0606
나는 왕 뒷북으로 변존이 헤드윅한다는 소식을 들엇다,,,,,
Idiot_Orange
아 근데 뉴버전이면...나는 오리지널이 더 낫긴한데 헤드윅 이즈 뭔들
gkatlgus79
와 레알 도랏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정석ㅋㅋㅌ헤드윅미친ㅋㅋㅋㅋㅋ뽀드윅 와 짐짜 올해일줄은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SoftCreamRoll
넥 솜 모오락 올뉴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팬텀 살리에르 웃는 남자 위키드 스위니 잭 라흐마니노프 쓸 히보 트유 마돈크 헤드윅 위킫 포우 카포네 프랑켄 3월 연장 자 어쩔거냐... 이게 한 해에 다 들어가겠냐고... 진짜 장기 팔아야지...
MoonDy_42
@nrhouse24_xoxo 클럽에서 해주라주....브이홀에서 헤드윅해주라....
yasui910721
연말 보너스!!!!!!!!! 😃😃 헤드윅 갈 수 있겠다 히히히히히히히 씐난다 개신남 핵신남 F
raru_1007
넥 쓸 로기수 (솜) 위키드 헤드윅 까지 확정이어도 텅장 우려가...
kkuu1x1
약간 오늘 나: 헤드윅>침착하고 일하자>헤드윅!!!!>아냐일좀해>헤드우ㅣㄱ!!!@
marananta
RT/ 올해 3작품 했으니 숴려나 했는데 헤드윅이라니...조배우 너무 소처럼 일한다. 드라마는 어떻게 되는 건가?
ticket_Tcat
각종 공연 뮤지컬 대리티켓팅 해드립니다~ 콘서트 5열이내 뮤지컬 2열이내 잡아드립니다 DM주세요 선입금x 수고비o 방탄일반예매 이미 예약되었습니다 #대리티켓팅 #솜 #프랑켄 #아마데우스 #헤드윅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r0324o
오빠 헤드윅 회전문 도실거냐며ㅋㅋㅋㅋㅋ n
k_mozzi
is it possible,??????? 헤드윅 어쩔..프랑켄에서 바로 헤드윅 넘어가면 나...내 통장 지킬 수 있어요?
Moonjy_42
저기.녀러분......트친분들......혹시 헤드윅 티켓팅 하시다가 변요한 표 남으시면 저에게 버리시면 돼요.....어느자리든 버려주시면...감사히8ㅅ8흐아어아ㅏ아ㅓㅠㅠㅠ
A9306_D5
그리고 내년 상반기에 트유도 온다는 사실을 잊지 맙시다. 내년 상반기 쓸 헤드윅 트유 야 신난다
in_fin_
쓰릴 미 2 - 6 은위 2 - 3 헤드윅 3 - 히스토리 보이즈 4 - 카포네 7 -
grande_baek
헤드윅 캐스팅 봐라 미쳤다 피켓팅 개쩔겠다 으악 망했다
Idiot_Orange
헤드윅이래....진짜 헤드윅이야...? 헤드윅ㄴ이냐고....헤드윅................헤드.........윅................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Idiot_Orange
윤드윅!!!!!!!!!!!!!!!!!!!!!!!윤됴현이 헤드윅을 한대요 여러분!!!!!!!!!!!!!!!헤드윅!!!!!!!!!!!!!!!!!!!!!!!!!!!!!!!!!!!!!!!!!!
Idiot_Orange
@Limyolk 언니와이비헤드윅한다!!!!!!!!!!!!!!!!!!!!!!!!!!!!!!!!!!!!!!!
Idiot_Orange
제가 요즘 그렇게~그렇게 헤드윅을 앓아대서 이 사단이 난 것입니다 모두 저에게 박수 좀
dmwl0828
@bisiyou 마자ㅜㅜ 헤드윅 하 진짜 안믿긴닼ㅋㅋㅋ
uruyul
@031011h ... 헤드윅...^09999
Wednes_1926
쓰릴미 2015.02.19 - 2015.06.12 헤드윅 2015.03.01 - 2015.05.29 히스토리 보이즈 4월 - 5월 헤헷 *-_-* 텅장이 비는 소리가 벌써 들린다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회전문 돈다는건 아님 ㅇㅇ
Idiot_Orange
나 나 진짜 슈가대디 듣고싶단말이야 그리고 그거 그거 위키드리틀타운이었나...그걷ㅅ도듣고싶은데...진짜...6년만이구나 돌아와서 고마워요 헤드윅 그리고 사랑해 라랑해 내 사랑 많이 받고 더 예뻐지세요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Idiot_Orange
헤...드윅..........................헤드윅..........진짜.............하는구나.............
takethiswaltz9
내년에 쓸이랑 트유랑 헤드윅이랑 히보랑...... 좋으면서도 곶통이다ㅠㅠㅠㅠ
_iamrempy
ㅁㅏ느라 변 배우 헤드윅 공연하면 꼭 보러 가줘ㅜㅜ 그래서 둘이 또 대기실에서 다정하게 사진 찍어줭!!!!
bangji_love
헤드윅 못보면 자살하고싶을것같아
bada_jw
헤드윅 캐스팅.. 자비리스하다.. 뽀드윅 변요드윅 내 자리가 있을까.. 조드윅은 몇번봤으니까 바라지도 않아..
MoonDy_42
@nrhouse24_xoxo 이어빠 보러 가야겠네여...아휴 세상에 헤드윅 티켓팅을 할줄이야
heejoyyyy
쓸... 헤드윅... 벌써 내년이 두려유ㅓ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rasso210
@honey_dangi 아 놔.ㅋㅋㅋㅋㅋㅋ 티켓이나 구할수있는것인가요?ㅋ 헤드윅 캐스팅 깡패네 ㅋㅋ 캐스팅디렉터 누규지.ㅋㅋㅋ
jjung_myu
진짜 사실 거여키 헤드윅 다 너무 보고 싶지만 쓸......... 쓸.... 쓸 좀 보게 해 주세요 그럼 원망 안 할게 ㅜㅜ 빙뉴 오면 어떡하지 어어ㅓ어ㅓㅠㅠ
E_riccu
ㅎㅓㄹ 헤드윅... 뽀드윅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realjin_1204
@chimvox_ 아직 안떴어오... 저 볼 때는 선예매 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구ㅠㅅㅠ.. 헤드윅도 보구 팡님도 보고 하면 좋겠조...
A9306_D5
이번 쓸 그래도 2n에서 끝낼 수 있을 것 같은데, 난....... 3월부터 헤드윅도 있고........
hotshhy
@Rion_mong3 헤드윅 보고싶더라. . . 저건 무슨조합이라니ㅋㅋㅋ
worntn
@MMM_DOOGI 우와 헤드윅프로듀서시라니...! 공연쪽 배우시나봐요??! 조드윅은 경쟁이엄청나죠ㅠㅠㅠ저도 그때엄청 힘들게성공했었네오ㅋ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KRoo1016
쓰릴미랑 헤드윅이랑 날짜 같게 잡아야지 낮공 밤공
MMM_DOOGI
@worntn 저는 교수님이 헤드윅 프로듀서라 ㅠ 할인받아서 간게 건드윅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siyou
@dmwl0828 웅ㅠㅠㅠㅜㅜㅠ오늘문성시보구 헤드윅추카한다하고싳은데 ㅜㅠㅠㅠㅠ밤공늦게꿑아서ㅠㅠㅠㅠㅠ
worntn
@MMM_DOOGI 작년에 조승우씨 캐스팅으로 보고왔는데 짱이죠 헤드윅!!
MMM_DOOGI
헤드윅보시라구오 r
MMM_DOOGI
헤드윅보세요 Y
hundredkee
죤의 헤드윅이라. 여러모로 놀라운 소식이넴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KRoo1016
@realjin_1204 헤드윅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
realjin_1204
이번 헤드윅도 선예매하나? 나 쇼노트 회원카드 한번도 못써봤는데(ㅋㅋㅋㅋㅋㅋ
MMM_DOOGI
ㅁㅊ 교수님 개쩐다 ㅠㅠㅠㅠ ㅠ이번 헤드윅 캐스팅 오짐 싯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정석 조승우라니 미치뉴ㅠㅠ N
realjin_1204
@chimvox_ 네 변존 헤드윅 캐스팅 됐대여ㅇㅁㅇ!!!!!!
chimvox_
@realjin_1204 에?????헤드윅이여????
IIOll6
헐 변요한이 헤드윅을..
ravianroze
변뇨ㅋㅋㅋㅋ헤드윅이라니ㅋㅋㅋㄱㄴㅋ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bliss_ing
헐 변존 헤드윅 레알이애오?;ㅅ;
saunaegg
변존헤드윅...한창 변존팔때 언젠가 해줬음좋겠네~ 했던건데...
Dobutamine_
그래서 헤드윅 하는 배우들은 탑이라는 소리를 듣죠...
onghey
헤드윅 캐스팅 윤도현,조승우,조정석,변요한 이래...우와!
cool0820
내년에 히보에 헤드윅까지... 으헝....... 내통장을 가져가요 👍🏻
__SAMNA
쓸 헤드윅 히보 베어 다 겹치면서 이어서 올라오는 것 같은데..? 통장 다이죠부,,,?
ROXANNE_ygo
헐 헤드윅 조승우ㅋㅋㅋ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SONGZINN
머라고 문형이 헤드윅을
eunSsu39
아 미친 뽀드윅!!!!!!!!!!!!! 내가 덕후된건 헤드윅 이후라 이젠 안하겠지 이러고 겁나 아쉬웠었는데 세상에나!!!!! ㄴㅏ 꼭 보러간다 꼭
moosae_
뭐야 이번 헤드윅들 다 기대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_always0515
@Duckjil_eekah 저 트윗알림 젤 먼저 요한쓰 헤드윅!!! 이거부터 보엿.....헤드윅이 온대 근데 요한쓰가 한대 헐 대박대박....연뮤 휴덕할일 없네여......내년 일정도 미리 짜주는 친절함ㅋㅋㅋㅋㅋ
fkdlxm35
변존 헤드윅.. 역할도 주인공 헤드윅..... 아 걱정되네 그렇지만 뭐 연예인걱정이 제일 쓸데없는거라고. 알아서 잘하시겠지 뭐 처음하는 장르니까 욕만 안먹으면 됨ㅇㅇ
Duckjil_eekah
헤드윅도 그렇고 나한ㅇ테 왜이러지
Noroo_Gui
@0A0ggu0A0 ㅋㅋㅋㅋㅋㅋㅋ헤드윅은 사실 영화가 더 존잼이었지만은... 라인업에 변잘이라니...이건 꼭 봐야하는것..

헤드윅, 변요한 캐스팅 조승우 조정석 뮤지컬 명대사 뽀드윅 위키드 변존 내년에

zxcasq123851
에 헤드윅ㄱ
raru_1007
헤드윅도 내년에 봐야겠네...((텅텅장))
dmwl0828
@bisiyou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진짜 언니 어케 지쨬ㄱ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 문성시가 헤드윅..........???? 노란가발에 진한화장에 하이힐.....?????????(기절
991_goo
변존....그 기묘한 하관에 어떤 화장을할까..헤드윅....
honey_bonny
요한 헤드윅 소식 지금 알읐음 ㅋㅋㅋㅋㅋ
anslyes
헉 변요 헤드윅 찍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려다 기사보고ㅋㅋㅋㅋ
suni_pearl
오마이갓 존 헤드윅??????
won7230
ㅋㅋㅋㅋㅋ변요한 헤드윅 보는 건가...? 여장 변존잘
eddiepjam
헤드윅 출연 기념으로 육룡이나르샤 24회 변요한 캡처 방출 ㅋㅋ p
kieswitch
아무리 그래도 헤드윅 10만원은... 8만원 정도로 딜 합시다
bisiyou
@dmwl0828 응 미친거야 저 사진에 서문탁 배우 빼고 다 헤드윅역이야
no_plus_ultra
낼 약속이 급 취소되어서 급 짜증이 팍팍 뭐하나 싶다가 걍 내려가서 헤드윅 가져왔다 낼은 간만에 헤드윅이나 봐야지 치킨 시켜먹을테다!! 피자도 먹고시푼데.. 음
cheeta_ya
하아 헤드윅 생각에 하루종일 일이 손에 안잡히네ㅠㅠ
bisiyou
@dmwl0828 헤드윅!!!!!!!
bisiyou
@dmwl0828 @_playeve 헤드윅!!!!!!!!!!!캐스팅
zo_woo
@BOBU_J_ 헤드윅땜에 기뻐서요ㅠㅠㅠㅠㅠ
nocc_luxe
왜 갑자기 코지상을 주섬주섬 꺼냈냐면 탐라에서 2016 헤드윅 라인업 트윗을 봤기 때무네.. 한국에 조승ㅇ우님이 계시다면 일본엔 헤드윅 미모 레전드 코지상이 계시다ㅠ.ㅠ 무려 6~7년전 조넘공연 포스터ㅠㅠ h
gomang_go
이번에 헤드윅 뉴버젼이라는디 어떨런지
gomang_go
조승우헤드윅보싶~~~
22backup22
헐...헤드윅 조승우 조정석이라니 미친...아 너무 가고 싶다진짜... 조승우 조정석ㄷㄷㄷㄷㄷㄷ
kimmeini
@choonheee 헉헉!! 진짜 상상도 못한 거에... 통수 후려치기 일등이시고... 암튼 아 돈 좀 되면 한번 가서 보고는 싶긴 했는데... 헤드윅 보고 싶다 보고 싶다 하면서 매번 놓쳤음
scarecrow0915
헐 헤드윅 다시 하는거야?????
r_Traeumer
이게 뭐니 넌 떠나고 너만을 난 사랑했어. 가슴 떨린 유혹도 입맞춤도 달콤한 노래도 모두 다 거짓말. 넌 떠나고 남은 것 조차도 없어 내 모든 걸 준 넌 내게 상처만 남겨. 타버린 가슴 속 눈물. /뮤지컬, 헤드윅
hwa__
@LIFEinMARCH @N_dsom @ming_kyo 친구들 헤드윅 변요한 티켓팅 부탁드려욥
chyottominsung
짱드윅 못보는 건 아쉽지만 리뉴얼 헤드윅 라인업 넘나 좋은 것
cake_kkecu
머라고 조정석이 헤드윅을 다시한다 이말이오
nikku030marng
@Noroo_Gui ㅎㅎㅎㅎㅎㅎㅎ 언니도 헤드윅을 보러가는군.... 나도 갈거야.... 뽀드윅 보러 ㅠㅠㅠㅠㅠ
Hailey__91
@_0edd 헤드윅때는 맡아줬어요!
dengdeng0324_
헤드윅ㅠㅠ 보러가야지...싢콘 이후로 4월 중순에 그 전에 가려니 돈이 없어ㅠㅠ
msbunibun
조정석 헤드윅 티켓 ㅇㅇ
handsomenim
오 헤드윅 함?
Noroo_Gui
진짜...헤드윅은 진짜 옛날에 누구였지 그 김동완 라인업중에 그 와플선기씨 보러가고...ㅎ 2016은 변요한이라니...꼭 봐야지 ...ㅎ ㄱㅅㄱㅅ
nanigaiiyosi
허얼 변요한 헤드윅...! 제이민 이츠학이라니...!
applemintsoda_7
나 지금 몇 시간째 헤드윅 캐스팅 생각하면서 헛웃음 짓는 중 허헣 다 갈 수나 있을까 모르겠다 허헣
beauxyeux0807
헉헉 헤드윅이다ㅠㅠㅠㅠ헤드윅 ㅠㅠㅠㅠㅜㅜㅜ
Kyoung__
왜왜왜!!!!!!!!!!!!! 헤드윅이야ㅜㅜㅜㅜㅜㅜ
mango_tm
헐 헤드윅??????
KIMHIBISCUS
@De_lighteD 변요 헤드윅 한담서요
shinhwa878
RT) 왜... 뎅오빠 헤드윅 안하시나ㅜㅜㅜ
eddiepjam
그나저나 이번 헤드윅 배우들 실제 나이 윤도현 1972년생 조승우 1980 조정석 1980 정문성 1981 변요한 1986 제일 어리네 ㅋㅋ 글고 쓰레기 기자들아, 정문성 님도 헤드윅 출연하시거든. 좀 포함시켜라. 육룡이나르샤 한구영이셔.
c_min0524
헐 헤드윅ㅠㅠㅠㅠㅠ조승우 또하구나ㅠ^ㅠㅠ 변요한은 그래서 인스타에 영상올린거구낰
bbxoxo_o
헤드윅....
eddiepjam
어제 본 면접이 붙어야 속편하게 변요한 헤드윅에 열일할 텐데.. 에고 에고ㅜㅜ 드라마나 영화는 시간•돈에 제약이 덜한데 뮤지컬은 내 형편상 럭셔리ㅠㅠ 어디 보니까 한 회에 10만원이란 얘기도 있고.. 그럴수록 변요한 헤드윅-막 보고 싶다.
_unique_YulRae
@_camomeee 무대서는것도 좋은데😢 헤드윅ㅠㅠㅠㅠ이라뇨ㅠㅠㅠㅠㅠㅠㅇㅊ
Mermaid_No7
헤드윅이 대극장이라니!! 보고파
yeonidaa
@SmileToTheSky 올뉴 헤드윅답게 ㄷㄷ한 캐스팅...텅장 텅장 ㅠㅠ
lactea9924
@ye_daum 아ㅠㅠㅠㅠㅠㅠㅠ전 이전 버전을 못봐서 아마 이번에 헤드윅 보면 치이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SmileToTheSky
@yeonidaa 뭐야 헤드윅 캐스팅 너무 심하게 대박아님?
WatYauooSay
변요 헤드윅은 좀 많이 보고싶다...
DIHI24
다섯헤드윅 다 보고 싶은데 어쩌죠 (텅장
gleeful_sienna
헉 얼마전 변배우가 왜 인스타에서 헤드윅 노래를 부르나 했는데 'ㅁ' 아아 회전문의 시기가 또 돌아왔나요 ㅠㅠㅠ
sakurawa39
아변요한도 헤드윅합니까?
HW198787
아아 헤드윅 왤케 비싸냐
howl_04
헤드윅.. 도파리.. 변요.....
salt51244
변뒥? 존뒥? 암튼 변요는 특히 토미를 잘할것 같아. 비겁하고 나약하지만 헤뒥이 사랑할 수 밖에 없었던 그 소년을 말이지...ㅠㅠ 정말 기대된다. 그의 헤드윅과 토미는 어떤 모습일지ㅠㅠ
moodarea
땅새 배우님이랑 한구영 배우님 둘다 헤드윅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opdeadred11
에셈타운 글로벌 트윗에 올라온 헤드윅 소식이라니 기분이 상당히 이상한 것,,
om222222222
조승우도 헤드윅도 솔직히 내 취향은 아닌데 조드윅은 재미있었음 ㅋㅋ 다른 캐슷이 궁금하지 않을 정도로 완벽했음 ~
ebada119
@__0513 헤드윅은 헤드윅이니깐 😂 일단 조언니 보고 슬슬 전캐 찍을려구여ㅋㅋㅋㅋㅋㅋㅋ
notWhy_
일어나자마자 헤드윅에 시상식에 토할 것 같다 레알로
0987_ming
헤드윅 장난아니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ㅜㅜㅜㅜ피켓팅 ㅜㅠㅜㅜㅜ
DIHI24
와 헤드윅이래 헤드윅
lactea9924
@ye_daum 저저ㅓ 내년에 보려고 했던 극 하나 포기하고 헤드윅 볼까 고민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inworld9728
워....변요한의 헤드윅이라니... (상상안감
0125_0122
헤드위규ㅠㅠㅠㅠㅠ기대돼ㅠㅠㅠㅠ미치ㅠㅠㅠㅠㅠㅠㅠㅠ
_always0515
헐 요한쓰 헤드윅ㅠㅠㅠㅠㅠ 텅장털릴준비해야겟당
lactea9924
@ye_daum 헉 예담님 입덕극이 헤드윅이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저 진짜 헤드윅 넘버들 대박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nlyforme890426
조정석 헤드윅...레알...이다..
sera_del
@momentary_y 저도 헤뒥덕에 빨리 일해야 하는데...여행잡아놔서 망했어요 취소 수수료가 넘 비싸서ㅜㅜ하 이렇게 바로 헤드윅을 할줄은...😨
ye_daum
@lactea9924 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제가 헤드윅으로 입덕했다구요ㅠ퓨ㅠㅠㅜㅜㅜㅠㅠㅠㅠ
lactea9924
@ye_daum 저 헤드윅 진짜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siyou
헤드윅볼려면 일해야한다...ㅇㅁㅇ....
04081004
헤드윅 캐스팅 ㄷㄷ 대박
onlyforme890426
헠 조정석 헤드윅해?!
subaru092822gm1
@11bella03 ( 부끄 ) 아..! 그나저나 변존님 헤드윅 축하드려요♥
D_inD_
헤드윅 ㅠㅜㅜㅠ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ㅜ으ㅡ윽 보러가고싶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yuria244
@naradomoto24 윤도현이면 엄청 예전에 보셨네요ㅋㅋ 저도 그게 첫 헤드윅 이었는데 사실 기억이 거의 안나요ㅋㅋ 그땐 헤드윅 매력도 잘 몰랐고ㅋㅋ
D_inD_
헉 헤드윅
1204x1022
근데 그냥 크리스천도 아니고 목회자 자녀가 하는 헤드윅이라니까 신선하긴 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lactea9924
아니 잠깐 헤드윅 뭐요?
seomiin_
아잠만 지근일어나자마자 본게 변요한?헤드윅?
realjin_1204
근데 헤드윅 재작년이 10주년이었고 그 뒤로는 뭐 헐리우드... 브로드웨이... 막 그런 걸로 리뉴얼해서 대극장에 차도 올리고 한다고 그랬던 것 같은데 아니었나
forgetmenot211
조정석이 뮤지컬 <헤드윅>을 다시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teep4120
변존 전부터 헤드윅하고 싶다고 했는데ㅠㅠ 소취
ye_daum
헤드윅 트친소 좀 돌려줄래여....?
realjin_1204
이 미친 변존 헤드윅??????
ye_daum
일단 당분간 지출을 최대한 줄이자 돈을 모으는 거야 드큘을 포기해서라도 헤드윅 회전을 돈다
jungjinia
근데 변요한.. 요한상 헤드윅???????????????
ye_daum
늘보도 헤드윅 하고싶다하지 않았나
jungjinia
뽀님 헤드윅하네 @rlawlgus65
chloe9796
헤드윅 실트라서 보니까 다드윅은 안오네...아 다드윅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공연보러갔을때 돈 한푼도 안들고가서 다드윅 오슷트 못 산 나를 저주하고싶다....
SolalPapa
일단 탁츠학은 오는데 그렇게 확 땡기는 캐스트는 없네...나한테 헤뒥=쏭뒥인데ㅠㅠ그나저나 헤드윅 뉴메이크업이면 새로운 버전인건가..?
SteelGay
@Dune_A 듄님에게 헤드윅을 보라는 하늘의 계시!!! ㅎㅎㅎㅎ
caranharma
..... 분명 변배우 인별 팔로잉하고 있는데... 분명 노래부르는 영상 올린 거 봤는데..... 헤드윅 노래 다 아는데.... 이게 뭔 노래여 ㅡㅡ;; 하고 지나갔다... ㅡㅡ;;; 아.. 이.. 바.. 보... ㅡㅡ;;
sHamerulesapply
옆자리남자분들이 헤드윅이야기해ㅋㅋㅋㅋ
gloomydayz_
@dal_b12 계속 연-뮤-연-뮤 왔다갔다 해서 좀 불안하긴 하지만 그래도 기대되옄ㅋㅋㄱㅋ 이번 헤드윅은 본진 없어서 스킵하나 했더니... 망한 거 가튼ㅋㄱㅋㅋㅋ
siheon_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헤드윅'님이 '티켓파워'를 얻으셨습니다! 아씨ㅋㅋㅋ 기사 제목 이게뭐야ㅋㅋㅋ
myduckout
@nonda_buck 오잉! 여기 제 멘션 못보셨어여!???? 같이 돌아요.. 내 엉덩이 붙일 한 자리가 있다묜.. 그리고 뽀얀 헤드윅이 맞데욬ㅋ 뽀얀... 뽀드윅
timandlars
헤드윅 한번 밖에 안보러 갔는데 제일 후회하는 거슨 존 카메론 미첼 내한 공연에 왜 가지 않았느냐 하는...사실 나는 콘도 놓치고 슬립낫도 놓쳤었지 하하하하하...ㅜㅜㅜㅜ
babysealmink
꺄♡♡♡♡♡♡♡ 헤드윅 재공연!!! 윤드윅 또하네♡♡♡♡♡♡♡ 도현옵ㅂ빠 보러간당 쿰쳑
joonamy
헤드윅에 변요한??? 조정석???? 헐 진짜 헤드윅 캐스팅은 나날이 화려해지는구나...
_unique_YulRae
헐 대박대박 요한쓰 뮤지컬한다는것도 좋고 놀라운데 헤드윅이라니 ㅋㅋㅋㅋ 텅장털릴 준비해야겟네
0525_0923
@JIN0415_ 라이트한 수니라기엔 헤드윅 입장부터 입 틀어막고 울고있을거같구옄ㅋㅋ..
myduckout
@__910328 역시!!! 뽀얀 헤드윅이었군영!! 감사해욥ㅎㅎ
sleepy_sloth7
헤드윅 언제 캐스팅 뜬거지? 변요 진짜 의외다. 전캐 찍어야겠네.
sakura_16_K
@purple_low 내 애정배우들 다 들어가서 안그래도 헤드윅 도는 나는 죽을 것 같고....
violeTJinju
헤드윅 캐스팅 리얼? 오늘 성탄이브 맞죠? 만우절 아니지? 아..뽀드윅을 다시 보는것도 감격스럽지만 변요한 이라니요ㅠㅠㅠ
_camomeee
헐 헤드윅 ..... n차 찍으며 내 지갑이 털리는 소리가 들린다
shinka_gz
@ss_frost79 @Iropis 웅웅 나는 헤드윅은 영화도 세번 보고 뮤지컬도 두번 봤기때문에 노래 들으러간다는 기분ㅋㅋㅋ
chloe_eight
@11bella03 헤드윅하고싶다고 그렇게 말을 하더니 결국 하나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inka_gz
@ss_frost79 @Iropis 근데 헤드윅은 카워시하는 자리 아니면 그렇게 경쟁이 치열하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저는 2층도 좋아요 자리욕심은 딱히 없어서 ㅋㅋㅋ
H_BOB1224
헤드윅이랑 뽀드윅이 같이 실트에!! ㅎㅎㅎㅎㅎㅎㅎㅎ op석 앉고 싶다!! b
shinka_gz
@ss_frost79 @Iropis 헤드윅은 홀 큰데서 안할걸 아마두..? 나중에 티켓팅할때쯤 한번 더 말해줭
hyperventila_H
헤드윅은 이미 예전에 한 번 봤는데, 조승우 나온다니까 끌려버리는 것. 영화도, 뮤로도 봐서 더 안 볼 생각이었는데. 음...포기하자.
MAX880218
@byeoling 석율이 헤드윅하네ㅎ
siheon_
이어 변요한은 “‘헤드윅’ 팬”이라며 남자 배우라면 한 번쯤 하고 싶어 하는 역할이라는 욕심을 드러냈다.  또 “여장을 한 번은 해보고 싶다”며 “어릴 때 장난으로 해본 적은 있는데 정체성을 알고 난 뒤에는 해본 적이 없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Akahoshi_tw
아침 일찍부터 헤드윅으로 들썩이고 난 후 뭔가 하루가 금방 간 느낌인데 쓰릴미는 대체 캐슷 언제 발표하냐! 궁금하다고!!!!!
bb_pail
일단... 헤드윅 보기ㅣ 위해 돈을 모은다..
Iropis
@ss_frost79 @shinka_gz 아마 돈되는거면 뮤지컬 할거임 왜 헤드윅에 캐스팅이 안된건지는 모르겠지만(._. 나는 시간이..될지 모르겠드아...보고싶은데...
bb_pail
헤드윅 보러ㅓ간다
yebab_
탐라가 헤드윅으로 자와자와하니 헤드윅 보고싶다
applemintsoda_7
헤드윅 캐스팅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건 내 통장을 다 긁어가겠다는 뜻인데(...)




헤드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