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4:21 ALL

BG_CPP
가인 「『날 이용해서 이익만 챙기려고 했지? 내가 가진 달콤한 것만 필요했던 거 아니야? 날 편리한 도구 쯤으로 생각했던 건가? 어차피 우린 이런 관계였어. 역시 너와 함께 사는 건 무리야. 잘 가』라고 말하며 미료언니가 바퀴벌레를 때려잡고 있다.」
Sinamou
화 있을진저 이 사람들이여, 가인의 길에 행하였으며 삯을 위하여 발람의 어그러진 길로 몰려 갔으며 고라의 패역을 따라 멸망을 받았도다 _유1:11
bloomnectar_
정말,, 믿을 수 업다 가인,, 오네ㅣㅅ쨩,,,
khsu0730
@ayogurt_ @kyuuzizizi 터져.. 나 갤러리만 7기가인가
sf_haehwa
ㅋㅋㅋㅋ 북새통 왔는데 빨간 딱지들 속에서 당당하게 전연령가인 책 두 권이 귀여운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두권이 하야카와 노지코 작품인 것이 대하여... 센세는 왜 딱지가 업서여ㅠ0ㅠ???(죤
314dimension
친창호가인헥쓰렉?
314dimension
@Maleung_ ㅁ뭐여 뭔일이여 친창호가인헤쓰렉?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choogom
8기가인데도 사퍼 돌리기힘ㄱ들다; 담에 컴퓨터 사면 꼭 16기가로... 그리고 절대 삼성안할거야ㅠㅠ (모든전자기기삼성)
Do_burgundy
가인아 지우고싶으면 차라리 그 와인하우슨가뭔가 조컨가뭔가나 지워..
MyurinNya
가인언니 사랑해애애애
Eden_ULre
협정심문관이 되었구나 가인.
NekoReno
@Fregi_dayo 야망가인가. 대사가 다 신음이냐.
BG_CPP
~문자~ 미료 「나 요리할 건데 메뉴 좀 추천해 줘! 그럴싸해 보이는 걸로」 가인 「라면」 가인 「떡라면」 가인 「컵라면」 미료 「그래 요리 안 할게...」 가인 「뿌셔뿌셔」 미료 「그만해」
BGlyrics_bot
함께 있단 이유로 행복했었던, 우리들의 겨울날의 소중한 기억들 좋은 날에 언제나 네가 있기에, 잊을 수 없는 Memories - 가인,김용준 'Must have Love 中'

Do_burgundy
가인아 인스타 하날 지우면 다른하나를 올려줘..
man_is_
글구 가인님 너무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엉얼
man_is_
@gideksnhs 헉 당님...가인이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상냥해....엔딩전에도 상냥하시고 후에도 상냥한 당님 고맙슨디댜!!!@!
sol_424
@sco12251 헉ㄱ.......소솔님 그럼 1월에두가인ㆍ겟군.....ㅠㅁㅜ... ㅎㄷ윽듀님아프지말구 푹쉬어....부둥부둥....
Hatate_KBot
우와, *'시리코다마'다~ 이건 엄청 냄새 나지~ 사실은 미식가인 건가? 이런 진미를 즐겨 먹는다니. 이런 호르몬 말고 고기쪽이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 일본 전설에서 항문에 있다고 상상되었던 구슬)
MOCHI_0247
@jogakge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요 오늘 신명나게 서울에서 놀아야지. 가인님도 만날 거예요?
Leopard_Hoppy
가인넘죠아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gideksnhs
축전 하나 그리고~ 해리포터au 가인이 그리고 들레가인이 그린담에 ~ 그려보고싶었던캐들 차차...그리자... 오늘은 하루종일 그림만 그리겠네
__871106__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노스텔지아 - 가인" 추천합니다! @MBLAQSH @MBLAQGO @shpthunder @BANGMIR
muriel83_
@023_delta @time_revisited 갑자기 가인님 컬러링 생각나요 그대는 모루죠~ 그대는 모르죠~ 나얼마나 아픈지~ 나 얼마나 그대를 그리워하는지~
BEG_Joahoney
#트친소 ♥) 안녕하세요! #브아걸 팬이예요~ 성인 여덕이구요. #브아걸팬 분들 팔로우 많이 해주세요~ #BrownEyedGirls #BEG #Jea #Miryo #Narsha #Gain #브라운아이드걸스 #브아걸 #제아 #미료 #나르샤 #가인
BEG_Aloe
BEG / Brown Eyed Girls / 브아걸 / 김 효진 (Jea 제아) / 조 미혜(Miryo 미료) / 박 효진 (Narsha 나르샤) / 손 가인(Gain)
alsdud88491
BG_CPP
가인 「언니 가위바위보 해서 늙은 사람이 할아버지 돈가스 사기로 해요」 제아 「그래!!!!! 딴 소리 하기 없기다!!!」 가인 「(제아언니 멍청...)」
1120gain
가인시는 3시 14분♪
betterthan_swan
@023_delta 앜ㅋㅋㅋ 가인님 보러갈까요.. 가서 절이라도...ㅋㅋㅋㅋㅋ
sonagi_os
@savior_os .... 남방이라 했으니 주작가인가. .... 주작은 꽤 오래전부터 터를 잡지 않았나. (단 1픽셀의 구라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뉘앙스다)
veldeS2balgom
지금 종로3가인ㄴ데....학여울까지 언제가........
betterthan_swan
@023_delta 가인님..♡ 보러갑니닼ㅋㅋㅋ 아침부터 율래에 빠져 죽을 것 같아욬ㅋㅋ
kim6670_c
탱자님 가인언니그만괴롭혀...
cevgan_
@inane1111 예쁜 가인언니 오늘도 안자고 뭐할까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_08050306_
식센 가인님 눈빛으로 여럿 임신시킬 수 있을 것 같음
jellysh_music
소리 없이 퍼져가는 소문 바라는 건 진실 혹은 대담 사실 모든 건 너에게 달렸죠 내가 과연 어떤 사람이 될런진 (가인-진심 혹은 대담)
gideksnhs
그릴거 1.축전2개 2.해리포터au 가인이 3.들레가인이
nunshup
@Oliver3482 ㅠㅠ ㅠ ㅠ ㅠ가인이도 봐줘 C
ppu3615
우치하는 대대적인 오메가 집안이라거나 오매가가 많은 집안에 이즈나 혼자 알파인것도 좋고 센쥬는 알파집안에 토비라마가 돌연변이같이 오매가인것도 좋다....
DHYR_2817
@ahl0072 아냐 여기오빠언급안해쏘 서치하면 내가인용한건 안떠!
satoshi_h_kbot
게다가 그 치탄다 가의 장녀는 성적우수, 용모수려, 심창의 가인으로 알려져 있어.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bb219219
가인
kim6670_c
ㅋ ㅋ ㅋ ㄱ ㅋㅋ ㄱ ㅋㅋ(가인ㅇ언니땜에찌통대버림
monguri9610
아악 그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옷 디자인한 사람 누구야 원화가인가 아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의도하신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_mope
@awindegg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가인이랑 팀이랑 주종관계인듯 가인 = 요거트 아이스크림 셔틀 ^^... (쿨쩍
robolkw
다시 시기는 흘러서 맥미니 그 작은 데스크탑을 가지고 싶었지만 갖지 못하였고, 아이팟 나노(1세대)도 신기했지만 플래시로 2기가인가 4기가 때려박은게 신기했던 듯, 기능에선 일반의 MP3P가 더 낫다고 생각하던 때가 2007~8년쯤?
af03650a715d411
@Ei_Yo_ 줄..줄ㄹ헉ㄱㅋㅌㅋㅋㅋㅋ 막ㅣ막 무쌍ㅇ에 눈찟어진사람 매력ㄱ터지더라구요.. 가인ㄴ러브..ㅜㅁㅜ근데수술ㅜㅜ(눈물줄줄
GAE_Bside
@loveleexx 저 그 말 진짜 많이 들었어욬ㅋㅋㄱㄲㅋㄱㄲㅋㅋㅋㅋㅋㅋ 외꺼풀이면 한 번씩은 다 듣지 않았을까여...? 보급형 김연아... 가인... 소희...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613x701
@Mung_taex2 헉..16기가 ㄷㄷ.. 저번에 36기가인가 26기가 썼었는데도 부족했었눈데 ...
2A4N_B
열두시가되면 노래 개좋.. 가인언니 음색 진짜 내취향이야ㅡㅜ
jung45011
카라이치나오소이치로 가인FXXK YOU연성보고싶다ㅠㅠ 아무나이거연성좀해주세요ㅠ
younf0118
가인/조형우 sawy 랑 나머지
newnewong
카게스가인가봄...
hosi_JS
가인님ㅁ가인님 @023_delta
Hakka_D
@_tnvro 가인이 그리고싶은데 시험기간이구나~!(모든것을 패스해주는 마법의단어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_tnvro
@Hakka_D ㅋ ㅋ ㅋ어이삼룡이 가인이그렂줘 :)
Alrua9
@Eggie_Aegi 가가 가고 가가 가인기제
d_OI7zzko_b
@023_delta 헉마자 우리 가인이도 오리여따 l
millthesalutary
아 가인 신곡 들으려고 검색창에 가인 쳐야하는데 무의식에 헉스라고 쳐버렸다 어떡하냐 진짜 나 단단히 치였구나
ehotnsdl11
@gideksnhs 허헉 냐냐세오~!! 쭉쭉빵빵 여신 가인이 오너님 잘부탁드려요!!
Nunbenim
@023_delta ㄱㄲㅋㅋㅋㅋㄱㄲㅋㅋ우리는 언제 만나요 가인님
hanwiic813
@thorn_chung 윤가인이 날 기다리게 안 하는데 내가 어떻게.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kraislit
오공이 응가인 이유 I
DID_UIU
가ㅏ인.................가인......................................
BGlyrics_bot
나 말이야 못다 핀 꽃 한 송이야 그런 날 피워낸 sunshine 매끄러운 motion chemical blue ocean - 가인 '피어나 中'
Nyuet_PS
@qufthrma 이거 본계... 팔로 자유.. (내던짐) 포블- 마나 포비- 가인 포메- 메이페이 포스- 뉴엣 저 명예회원 찍얶어 w
nollaemiya
이 좋은 연말에 요즘 꽂힌 노래 둘 거미 - 그대 돌아오면 (무려 거미 데뷔곡) 가인 - 열두시가 되면
Tarutobi
@BangDuckE 쌍커풀 존재자체가 없눈...(가인눈같음) 뭐가 느끼해요ㅋㅋㅋㅋㅋㅋ
kyunncoma
@gain_misaeng 허 그러네요~~ 가인님두~ 메리크리스마스여요!!!!!!!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Nyuet_PS
포블- 마나 포비- 가인 포메- 메이페이 포스- 뉴엣
holic_unu
내가인정하는 아멘수준 : 아든ts가 딜도빤쮸입고 멘을 박다가 멘이 전혀 느끼지못해서 뒤집어서 아든이 따먹히ㅡㄴㄴ
charlotte_mika
@darkrati ㅋㅋㅋㅋㄱㅋ오소마츠팬시추가인가...
DID_UIU
가인ㄴ넘넘예쁘다.....구라안치고 피어나뮤비는 오십번ㄴ은넘게본ㄴ거같다.......
some_AAA
@some_AAA 이 시골에서 가인 노래만 듣다 1년 가겠는디
Do_burgundy
헉 가인이랑 간나미랑 동갑이야?
some_AAA
가인 노래 너무 조아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See_uro
마자 오늘 친구년이 약속깨서 넘 화나서 흐허ㅓㅇ허엉 거리다가 예전에 들었던 노래 찾았다.. 졸라 나같았다..ㅋㅋㅋㅋㅋㅋ가인 진실 들으새오..
Y_LAST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ㅋㅋㅋ 😂😂😂😂 @MIRYOakaJOHONEY @Jeaworld @Hjnarsha #가인 YOH YOH ㅋㅋㅋ!!!!! V
KJD_0408
@baekU_506 아 조아요조아요 내가인심썻어유!!!좋죠!!!!협상!!
rareflfh
@song_p2 ^_^....근데그것도 브아걸가인만나오는거안ㅁ...?아닌가?
pbcpbc96
노래 앨범 주제에 사진용량이 160메가고 음원이 20메가인건 처음보네
Leopard_Hoppy
가인 넘죠아
rareflfh
@song_p2 님 그래서 가인신곡은들어봄?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yue_jak
@exRAK_9 @STYLO_05 저일단은 19기가인것같아요 ㅇㅇ
susie0099
@kyuskyus428 나도방금 민슈가인줄ㅋㅋ
YUTAS_GIRL
@Jenal_ee1026 아니.. 그게 아니라... 남자애들이 가인 파라다이스로스트 추는데 뒤질뻔...
yum9805021
@023_delta 호에에엥 아녜유~~ 가인쨔마가 더 예쁘자나요 ㅠㅠㅠ
o_saswa
네이버 클라우드 열심히 정리했는데 29기가에서 아직도 27기가인 이유?...
__USVi
@gideksnhs 으애앵 빨리오세요 가인님 기다리다 현기증난ㄴ다
kkamong310
@gideksnhs 아아아앗 이제야 확인했네요 ㅠㅜㅠ 죄송합니다 ㅠㅜㅠㅜㅠ 가인이가 더 존잘이고 이쁘고 몸매좋고 막 그런거 아닌가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Khandwrite_
가인 - Must have love #By_K E
__USVi
@gideksnhs 가인님ㅁ 폰으로는... 안되나요.....
lyric_tweetb
괜찮아 그런데 좀 속상해 그래도 뭐 어떡해 그대는 너무 바뻐 그리고 예뻐 괜찮아 다른 사람 아닌 그대라면 나는 언제라도 가장 여유로운 걸요 정말 좀 알아줘요 가인, Ra.D - Take out
BG_CPP
제아 「가인이도 애기같았던 때가 있었어. 어느 날은 가인이가 너무 심하게 지각해서 애들이 혼내니까 울음이 터졌는데 가인 『언니들 미워요!!! (빼액』 가인『...사실은 안 미워요 흐엏ㅇ허헝ㅠㅠㅠ』 하더라니까. 우리 막내는 지금도 귀엽긴 하지」
97__0214
@YUTAS_GIRL ㄱ..가인껄 남자들이 춘다고?
YUTAS_GIRL
@97__0214 아닝 가인!!
oddcat
가인 블룸 노래 짱 좋아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oddcat
준수랑 가인 크오해서 노래 불러줬음 좋겠다(죤나
Arisnatata
@S_disparu 되게 막연하게 말씀하시는것도 그림도 귀욤귀욤해서 귀여우실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에에..비율좋으면 다되요...박보영이나 가인처럼요..!!
hi_zonzal
@023_delta 맞아요 방탄... 부럽다... 얼마전에 세게치고갔습니다 가인님부럽다...
Come1y_C00ing
@donot_B2L8 그 때면 이담이한테 가인같은 애인 있겠지..
rareflfh
@song_p2 훗^_^ 가인양 신곡도 들어보라구 열두시가되면<< ㄱㄷㄱㄷ링크구해옵니다
012x130
ㅋ ㅋㅋ ㅋ ㅋ ㅋㅋㅋ아...가인예쁘다..^^)
dwip0830
가인 기교 넘 조타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KIM_Bog_KINTo
가인사랑해사귀자
nangkko222
@gideksnhs @so_nu_ 가인님 크롬ㅁ으로 해봣어요!?ㅜㅁ
blisswing
@LoL_Mantheon 헉 진짜 비싸네욧 ㅠㅠㅠㅠ 저도 1테라짜리고 파티션 나눠서 500기가인 부분인게 인식이 안된는데.. 파일복구는 전체용량이랑 관계있다 들어서 8_8 지금은 엄두가 안나서 파일 복구못하고있어요 ㅠㅠ
oHo___5
@2p_59_ 그러치만 원본도 가인분량이 더 많은걸.....😢 걔 주고십어도 줄수가업엇어😊
bliss__taeil
@ziho_yoonseul 헐 웬열 윤슬 오늘 입덕 삼백일? 츄카츄카해~♡ 우리 만난지 얼마 안됐지만 좀 스스럼없어진거같은건 내 착가인가ㅋㅅㅋ 그리거 윤쓸 커플 난 지지해♡-♡! 정말 대단하게 케미터져 그러니 더 많은 케미와 더 롱런할수있는 인연만들자
revan_0801
@D_U_WNM 콘서트장에서 예쁘게 마르고 가인 ㄷ닮은분을 찾겠습니다*^^*
yourleopard
@023_delta 안나가고 그냥 쉬는 금요일처럼요! 가인님은요??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rareflfh
근데송편님 그거알음.??? must have love 가인이 이번에 겨울에 신곡내면서 에릭남이랑 다시부른거 @song_p2
pops30_bot
・Gain(가인) - Bloom(피어나) l
so_nu_
@gideksnhs @nangkko222 잉 ㅜㅜ 가인님 계속 안되셔?
stsun10260
@B_11e 저 마마무랑 다 동생이 보여줬는데 가인이 독보적임요 아직 =ㅂ=
somin_exo
@mongkyu_nn 내가인형땜에선반을샀던뇨자얔ㅎㅎㅎㅎ여기에안찍힌애들도있닼ㅎㅎㅎㅎ q
nangkko222
@gideksnhs 헉ㄱ 찌ㅣ지리라니1!!!!!!!!!!!!!말ㄹ두안대......!!!!진자ㅏ 넘나ㅜㅜㅜ이쁘닥우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저희 커는 고양이의 보은 기반 일상치유물~~!~`1가인님 시간 나시면오세요~!~!!!ㅋㅋㅋㅎㅁㅎ
oi9_ana
가인개이쁘네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xlskrPdl
우리집 4기가인 것 같은데.. 게임 겁나함
brokimpleT_T
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아 동네의 영웅 예고편 넘 진지해서 영화보는줄알았다 바가인듯
yourleopard
@023_delta 가인님은 모르셔두 되긔 저의 기억력이 걍 쇠퇴한것 iㅅi
_dorot
제가 쓰는 서버는 메모리 2기가인데여 (...)
Gloss__0309
@pinksugar0309 가인이랑 릭남씨랑?
Gloss__0309
@pinksugar0309 가인이랑 김용준이랑 부른거?
entiont_shift
@Devi_Ru 근데 보몬도 32기가인가 16기가 까지 지원할걸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alljey219
@si1verbang1e 전문가가 아니라 실험가인 것.. 머리로 실험하지마ㅠㅠㅠㅠ
HiThisIsFanCam
직캠 Fancam 150520 웨잇어미닛Wait A Minute 수현 댄스공연 가인 Paradise Lost @ 한양대 에리카:
JUYESOO
창세기 4장 3.세월이 지난 후에 가인은 땅의 소산으로 제물을 삼아 여호와께 드렸고 4.아벨은 자기도 양의 첫 새끼와 그 기름으로 드렸더니 여호와께서 아벨과 그의 제물은 받으셨으나 5.가인과 그의 제물은 받지 아니하신지라 가인이 몹시 분하여안색이변하니
BG_CPP
제아 「가인아 방이 깨끗한 사람은 『여기에 늘 보관했으니 그 물건은 여기에 있다』하는 식으로 물건을 찾지만 방이 더러운 사람은 『나라면 이 근처에 물건을 두었을 것이다』하면서 자신과의 심리전을 펼친대. 재밌지?」 가인 「...알았으니까 좀 치우세요.」
DD____GG
@Wilhe1m_ 가인도 좋아
Abnet_0_0
이명박 애처가인것ㄲㅋㄱㅋㅋ
thorn_chung
@hanwiic813 윤가인 말고 제가 ^ ^ ... 경희 안고 싶네오... 경희야 사랑해... 분명히 해 두려고, 그냥.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ef0626
@Blow_DW 뮤뱅죄송해여ㅠㅠ 진짜 인가인줄ㅠ
Dewey700
가인언니 ㅗ 들으면서 뮤비트레+그렸던 만화 ^ q^ 뮤비 야해서 넘 죠아... P
ef0626
@Blow_DW 아? 인가아니였어요??? 인가인줄ㅋㅋㅋ
_dorot
/dev/vda1 30G 2.8G 26G 10% 역시 아직 뭘 잔뜩 쓰고 있는 게 아니니 30기가인데도 널널하군 (..)
i_owu_i
가인적으로정말나랑안어울리고내가싫어한.ㄴ스타일이라진자짅지자ㅏㅈ싫어
jun_beom_
@pyusun 아 제가 말한 화장은 가인처럼 완전 검은 스모키한ㅋㅋㅋㅋ워후! 보고싶다!!(고래고래)겁나 잘 어울리실 거 같다!!(고래고래222)남자들이 함부로 다가가지 못할 거 같은!!(고래고래333)(그리고 퓨순님이 품에 들어와 정신목차림)하앍///
yamma_DJ
@duck_0o0 야 그정도면 태양인이 아니라 병이야새끼야.. 병원이나 가인마!!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icunafm
@kbkgwyd @ReginaMJS 후거 연기는 볼만한데 내용은 그닥이에요ㅠㅜ 동화 작가님 취향이 한나라 배경인 거 같은데 담주부터 시작하는 운중가인가? 그것도 동화작가님 작품일 걸요
do_dyodyo
@dkffprtmtpgh 가인과 김용준ㅋㅋㅋ
dkffprtmtpgh
@do_dyodyo 글두 조아!! 가인이랑 용주니 목소리!!
Welcome_224
가인이랑 에릭남을 부르지.....
Red_Moon_921
이건 김용준하고 가인이 불러야지
whatlove0408
저건 가인이랑ㅇ 용ㅎ뭐더라... 여튼 그 분들이 불러야개자나아여허어ㅓ어
autumnplay
@HB_anst 그쵸!ㅋㅋㅋㅋㅋ 사실 그러면서도 저는 뭔가 흑막이라던가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버리지 못하긴 했는데.... 일단 에이치의 폭군(?)같은 면인지 빛나는 뭔가인진 몰라도 와타루가 확실히 좋아하는 건 맞는것 같아요! 전부 연극은 아닌것같구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duch_ch
@naerrt_ 가인님두 메리크리스마스~!~~~
RoTa_uwu
@DewMKo 이거 보니 30기가인듯??? r
roseto4u
@psh4si 강소라 천우희 문현아 손성아 류세라 정연 나연 고아성 한고은 이채린 티파니 김태연 정수정 엠버 가인 표지훈 이승훈 송민호 김남준 우지호 김지원 김한빈 자이언티 = 남자는 힙합, 여자는... where is 일관성....? ㅋㅋㅋㅋㅋㅋㅋㅋ
whfntorl
호싀 자작곡 제목이 아무데도 못가인가 넘,,,,,,개짱이다
beg_duck
내머리 이상태에서 좀더 짧아지면 진짜 가인이머리네..
023_delta
@jogakgel 헉 이 최고의 고백은 뭐지? 존못가인 손목 짜른다
sunnnheee
@_mun_G 구렌신야를영업+심지어 커뮤같이뜀+3년이상친구=부정할수없는인생친구ㅋㅋ내가인정함ㅋㅋㅋㅋ덕질아니면 난 이미죽었음...고1때 너랑얘들이랑합작했던거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m0nik_E
트위터 업로드 제한 5메가였음? 3메가인줄 알았는데
yourleopard
@023_delta 가인님 그리신 그림중에 제가 되게 열띠미 하다가 개발자가 접어버린 핸드폰게임 그림이 있네요!!! (동공지진)
Miniberry_kr
거 낙원상가가 종로3가인가
KYUBLE_ly
@wjdthdus9s 나도 트친중에선 유일하게 너랑 가인이랑만 톡하구 지내는데 진짜 너무 좋당💓 나중에 카페 꼭 놀러오기!!내가 샌드위치도 만들어줄게><앞으로도 잘 지내요 우리😃😃😍💕👌
jogakgel
@023_delta 가인님 없는 조각이는 호모없는 세상
wjdthdus9s
@KYUBLE_ly 울 언니~트친으로 만나고 무지 친하게 지내다가 톡으로까지 간 유일한 언니!!언니랑 가인언니랑 톡 할때마다 재미있고 해피해피!!요즘 언니 알바하느라 많이 힘들지ㅜㅜ그래도 나 보면서 힘내!!그리고 언니 춤 무지 기대하고있어!싸랑해 언니
URURUtopia
@listiel95 머리만 다르고 다 똑같이 생겼는디요...? 오소마츠인가 뭔가인줄ㅋㅋㅋㅋㅋ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miel_is
@023_delta 가인님 펠리스나비닷🎄🎄
BGlyrics_bot
lie, don’t lie, don’t lie 다 새빨간 거짓말로 들리는, 난 벼랑 끝에 몰리는 lie, don’t lie, don’t lie 이 스토리엔 좋은 끝이란 없어 널 놓고 말고란 없어 - 가인 '돌이킬수 없는 中'
itsmoww
@prry_ 만나서반가워요 저는 가인이에요 💁
alwaysnew95
@hae_e0813 그치.. ㅠㅠ 올해에 가인이랑 에릭남으로 리메이크 나왔더라! ㅋㅋㅋㅋㅋ 업로드 준비하는데 멜론에서 보고 싱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ero0
@55ero0 가인언니 이번신곡 '열두시가 되면'넘 귀여워 사랑스러워ㅠㅠㅠ
55ero0
가인언니 목소리 넘 좋아 사랑스럽다고 해야 하나 숨쉴때 넘 귀여우뮤ㅠㅠ
Jinn_1006
가인노래 짱좋다ㅠㅠㅠㅠㅠ목소리 녹아 열두시가되면👍👍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prosper495
가인과 같이 되지 마라. 그는 악한 자에게 속하여 자기 동생을 죽였으니, 무슨 이유로 그가 동생을 죽였느냐? 자기의 행위는 악하였고 자기 동생의 행위는 의로웠기 때문이다. (요일3:12)
yeosu_free
@echo_LOL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흑 동쟠 채고미인...절세가인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
butterfly_ayla
메스언니 인장 보고 순간 케아가인줄
iminlily
오늘 자정 이후 코미케 대행 신규접수는 마감하겠습니다. 가인포 보내주신분들은 선입금기간내에라도 제일중요한 가격정보를 알려주시지 않으시면 제쪽에서 캔슬토록 하겠습니다ㅠㅠ가격정보가 없을시엔 서클측에 문의를 해보시는것이 제일 빠를것같습니다 :)
nolei_152
진짜 겁나 작게 앞니가 나왔다 ㅋㅋㅋ 이가 가인지러운지 더 본격적으로 이거저거 물고 다닌다.... 애기치고는 작은소리에도 잘 깨는거 같더니 그래도 폭풍 성장중이였나보다 ㅋㅋㅋㅋ
dearmyazu
@Wonder_rt 유일무이 백합물 azu 에 흰 백합 100송이가 예쁘게 피었습니다 '-' 좋은 분위기 좋은 팸원 보장합니다 '-'b 긴 시간이든 짧은 시간이든 너와 함께 하는 1분 1초가 특별할 거 같네요 - 진리 수지 나은 류수정 가인
BG_CPP
미료 「아, 내가 알아서 한다고! (쾅)」 나르샤 「헐, 제아야, 미료 봤어?」 제아 「무생물한테 화내는 것 봐」 나르샤 「우리한테 화풀이할만도 한데」 제아 「착하네」 나르샤 「다정해...」 가인 「언니들 뭔가 이상해요...」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Jo_miryo
젠틀먄 ㅂ뮤비 가인의ㄴ너무 예쁘다
Mabi_Atelier
★아뜰리에는 "현금거래 등의 거래"를 하면 "1회 경고"를 받아. 미성년자는 현금거래가 법으로 금지이기 때문이지. 무엇보다 마비노기가 12세 이용가인 것 처럼 아뜰리에도 12세 이용가거든!
Dog_of___
가인이는 나랑..ㅇ원수페어가 아니라.. 삽질페어같다^^ (막말) 이잉 두인고 엔딩나기싫어
exok910522
가인 열두시가 되면 만나 조으디
__Touchingness
미친 가인 언니 신곡
illgong_cha
@pp__2_ 가인이랑 범키 그력달라.고!!!!!! c
kit_cat_owo
@Chu_jjack 훡유 좋죠... 가인 섹시미... 센세 색시댄스 잘 출거 같아요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Chu_jjack
@kit_cat_owo 가인 풕유보고 그렸어욤...
bcftygljee
강민경·가인, 비키니 사진 공개…합성 확인해 달라는 건
tkyb6231gmailc1
@KOR_YALRU ㅋㅋㅋㅋㅋㅋ 그럼요 저도 무도가인데요!! 도를알죠!
ill_bang
@gideksnhs 헉가이ㅣㄴ이가인이!1!!!!! 저 인제일어나서 맞팔해욧 메리크리수마스~!!!!o0o~!!!
leeeee529
침ㅈ대넘좋다솔직ㄹ히내가인나는건화장실때문이다ㅏ
13101331
가인 목소리...ㅡ취향 탕탕..........
13101331
가인 열두 시가 되면 넘 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psh121299
프렌즈팝 크리스마스기념으로하트무한인데무한마크가인피니트마크인데 무한마크가인피니튼걸까먹고프렌즈팝사장님에게감동햇다ㅋㅋㅋㅋ M
BG_CPP
미료 「끝말잇기 할래?」 가인 「좋아요」 미료 「나 먼저 할게 리튬」 가인 「」 미료 「장난이고ㅋㅋ 다시 할까?」 가인 「어... 질소」 미료 「소르빈산칼륨」 가인 「..」 미료 「알겠어ㅋㅋ 다시 해. 파도!」 가인 「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미료 「」
run151020

Mordrine_After
짐이 많이 먹는 것처럼 보이느냐? 으음, 역시 대식가인 편인가… 하, 하지만 어쩔 수 없지 않는가! 짐은 아직 한창 성장할 성장기이지 않더냐! 많이 먹고 영양분을 많이 비축해둬야 훨씬 더 클 수가… 음? 옆으로 클 가능성…? 에, 에이. 설마. _*
kimyonnie
가인 신곡 조타....
Gim_Gun
@gideksnhs ㅋㅋㅋㅋㅋ저두..잠들고 일어나서 이제보네요ㅠㅠ 아ㅏ프샤의 가인이..빛..난다^///////^ 잘부탁드려요~ㅎㅎ
pepp_uou
친ㅁ가인원제한없어졋나? 원래 다섯명미만이면 방펑되지않앗나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BG_Tan_Go
가인시
Ginpachi_tchr
완☆성! 이제 국어교사 겸 미식가인 미스터 Sakata에게 시식평을 들어보겠습니다!
__Unfair_
@_0492_vov 가인 노래? 잘잤냐? 메리크리스마스
jogakgel
여러분 제 장례식장에 꼭 오세여 가인님이 보상글 낭독해준댓스
shp_joy
@023_delta 가인님 잘지내지요? 메리 크리스마스 가인님🎄
okjungwater
@jg_koh @zeusdang 언론을 개쌍도가 장악했습니다 뉴스 예능 사회 연예 코메디 모든프로그램에서 개쌍도가인들 출연시켜 개쌍화 시키고 있습니다.
BG_CPP
가인 「이거 가지세요」 미료 「이게 뭔데?」 가인 「크리스마스라서... 아니 오다 주웠어요」 미료 「?? 오다 주운 걸 왜 날 줘? 너 나 무시해? 나 거지 아니야...」 가인 「」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BGlyrics_bot
어디부터 꿈이라고 믿어야 하나 사랑했던 그 시간들을 아님 지금 이 얘기를 - 가인 '진실 中'
Qoo_sama
@naerrt_ 아아,,ㅅ,,!!!!!!!!! (헤포스 시럽을 오른손ㅇㅔ 꼭 쥔다..) 쥬와요,, 이미.... 생긴건 꿩강한것 같지만 더 딴딴한 쿠우가 될게ㅔ오 💪😊👍👍👊💥💥 헤헥 가인님 일찍 줌시길..💤 f
Qoo_sama
가인님 안자고 뭐하새요🙋
bingdarihotbazi
@023_delta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너자이저 가인.,.... 바이타민 보내줄게.,...
BoringCarrot
블화 994가인간임?
par_jia
가인 열 두시가 되면 노래 넘 좋댜...♥
HOWRU_S
인과인가 인가인가도 헷갈리네 아다리가 맞다 = 인과관계가 확실하다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__oracle
@all_jelly 내가인장한다.
juber2539
퀴방 듣는데 섹시 아이돌 탑텐 여자 10-5위가 진짜 어케 이렇게 노식이지... 가인-유리-현아-지연-수지라닠ㅋㅋㅋㅋㅋ 어케 이렇게 노식이지......
Rayaaa_ff14
@Mealsuke ㅋㅋㅋㅋ날때부터 모엄가인것...!!!!!
noheeun
졸린데 자기는 싫다.. 아냐 자야해 큽 가인언니의 신성한 목소리 허허헣 개죠아 잘자요
chihaaaa_
미친 가인님의 피어나같은 큐트섹시한거ㄹㅐ 콘서트에서하면 실신할예정이니까 ㄴ
gideksnhs
@Gim_Gun 헉..체리오너님~~!!~!가인이오너에요😶😶늦은밤..아니 새벽이구나이제 늦게인사드리네요ㅠㅁㅠ팔로하구가요(코슥ㄱ 잘부탁드립니다~!😇❤
_Reet_an
가인 조권이 부른건가,,? ? ? ? (흐린눈) 목소리만으로는 알수 가없습니다 닌학 브금 제목 구합니다<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gideksnhs
@dowvilla 영애오너님 이새벽에 안주무시고...!!냐냐세오 팔로한지 꽤됐지만 인사드려오 헤헤ㅎㅁㅎ..가인이오넙니다~!잘부탁드려요😇😇❤
9_6_1_5
플라와카패?왜?가인누나?
thorn_chung
윤가인 박재연 빼고 자겠지,,,? #이_시간의_자캐는
B__am__Ul
@Minebethylov 인덕이.......................................................내가인덕이보다 먼저죽을라그랬는데...피아노 두번이나 칠걸 걍...
wongojung
가인 - Hawwah - Paradise Lost - 가인 #Nowplaying
March16thMonday
지용아 영배야 승현아 대성아 승현아 주현아 슬기야 승완아 수영아 예림아 수현아 찬혁아 봄아 채린아 다라야 민지야 가인아 예린아 기범아 해피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
29xnew
ㄱㅏ인 paradise lost...?? 철자가 맞나 아니 어 그래 이거 남자버전드ㅡㄷ든데 미친이 그 하 ㅇ그 아 그 아 섹시함...장난아닏ㅏ...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jellysh_music
오늘도 널향한 매듭을 더한 내 모습속엔 값싼 동정도 좋다며 구걸하는 내 거짓속에 무너져 가는 내 자신을 잘알지만 나 조차 제어가 안되는 가슴을 움켜쥐고서 처음본 그날 처럼 너를 반겼어 (배치기-가인)
KJD_0408
@EXOwithsalt ㅋㅋㅋ더모으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 내가인형마니몰라서...한번서치해바바
nya_titan
병장님 대사는 사실 지인이랑 브아걸 웜홀 뮤비보고 가인이가 여동생이면 좋겠다(..그래서 퇴근했을때 애교 피우면서 언니 피곤하지 밥먹을래 해주면 좋겠다(... 라고하자 지인이 답했던 것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려썼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l2_bing_sin
@makki0257 갑자기 현터와서 찌잊ㅇ가인건데 걱정 해주시구.. 많이망ㅎ이.. 고마워여.. 일딴 정신차리면 ㅏ로 잘라구여..8ㅁ8 까까님 마니마니 살앙해요..♥ ㅡ♡
SGaim_NSB2
@NoxGrazia_NSB2 잘했네요, 가인이면 (웃음) 가임도 시간날때 연습해봐요.
SGaim_NSB2
@NoxGrazia_NSB2 오,네! 그거에요. 그거. 실은 가임.. 이지만 일난 가인부터. (프흐흐)
NoxGrazia_NSB2
@SGaim_NSB2 카..가..가인..?(살살) 맞아요?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SGaim_NSB2
@NoxGrazia_NSB2 카인보단 가인이 좀더 낫지만.. 지금은 더 부르기 편한걸로 부르시겠죠.
rusiean
스기타가 선물 준다고 하니까 다들 텐가인줄 알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eheo03
@gideksnhs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식으로 거래를하시다니.. 쿠쿡ㄱ 가인이나더그려주시죠
MOCHI_0247
@023_delta 김규삼인가보다(가인님:님블락
donot_B2L8
@Come1y_C00ing 안 돼요, 가인 누나는 제 것... 그러나 현실은 주지훈의 여자... 씨...바...ㄹ...
yachaefried
가인 노래가 너무 좋다. 진실 혹은 대담. 영상미와 색감은 전부 차분한 내 스타일이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노래멜로디는 귀엽고 가사는 너무 잘 어울린다.
Come1y_C00ing
@donot_B2L8 ㅋㅋㅋㅋ치사하게! 연애를 했으면 결혼도 할 거거든? 가인님이랑 겨론...
Come1y_C00ing
@donot_B2L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인이랑 연애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_irene12
아예 AU로 음악가 집안에서 유일하게 실패작 (이라고 표현하면 씁쓸한데) 인 아케미에게 그래도 집안 명예 살리라고 별관에서 따로 음악 배우라고 함. 그때 찾아온 쌤이 하가인 거지.
tropicanablend
이 노래 정말 좋습니다... 사스가 가인님.... 노래마다 취향을 저격하시고.... 진짜... 노래 가사도 다 주옥같고 최곱니더 (=゚ω゚)ノ 열두 시가 되었네요 핳핳ㅎㅎ허ㅛㅎㅎ핳ㅎ핳ㅎㅎㄹ핳 S
r_wlove
@r_wlove @Ga_ini0816 가인언니는 2015년 첫트친소통해 말하게되었던 이만큼 내가 언니에게 빠질줄 몰랐던 언니였죠!ㅎㅎ 노래도잘하구 이쁜 배경도 잘만드시는 언닌 짱ㅎㅎ 요즘 조~금 멘션 줄어든듯해서반성중입니다!ㅎ 2016년에도 언니와❤
HELLOHUSKY
@JoSylvia 종로 2가인가 근처에 있던데에...
Vinyl_Bongdari_
앗 오늘 터렛님이랑 가인님을 탐라에서 못뵌거같아 😢
rjdlsaksrhrjdls
@sydbris @oonote 목련의 가인과함께한다고 했든가 4월의봄은 목련꽃만발하기을

가인, 미료 제아 노래 나르샤 브아걸 효진 크리스마스 되면 「」 사실

hypnosis8187
효지니는 서브보컬인걸...? 부아걸 메인 제아 리드 가인 서브 효지니 아니였나...
16welldone
손가인 목소리랑 같이라서 넘행복쓰ㅜㅠ 가인아 이런노래 내줘서 고마워...
quetal_317
웜홀 가인 겁나이쁘고 귀엽다... 노란 귀가 피카츄같아서 더그런가..
secondwinter97
@Maeil_zzang @b6eafda9cf38474 🙌🙌🙌🙌길고긴 당발이 찾아왔지요 추첨되신 매일님과 조이가인조이님 매우 축하드리고😆 카톡아이디를 뎀으로 저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당 V
alslnng
@geminis711 스탠딩은 어떻게 주문하시느냐에 따라 차이가 꽤 있어서요ㅠㅠ! 반신가인 15000원에 바리에이션에 따라 추가가 됩니다! 네 1월 7일까지 가능하세요~! ^^)>
Yeoubi__novel
레시스(@lapuffin_1016)님에게 넣은 커미션. 펄가인 앨리스. 순서대로 쐐기벌레 잠쥐 모자장수 삼월토끼 (이어서) W
owlady_
@Darling_Yeon 그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민수 조영철 김이나 가인 이 조합 너무 좋아요 컨셉 뽑아내는 프로듀서들도 대단하고 그걸 소화해내는 가인도 대단하고. 제일 독보적인 여솔로라고 생각해요 ㅠㅠ
ON_HEAVENS
@yussari 22222222 세일가인데도(10퍼밖에 안 하긴 했지만) 손떨면서 샀는데 발색도 짱이고...화장하다 깜짝 놀람....
whgusqls09
가인이는 열심히 마비노기를하고있따
owlady_
2015년 베스트 앨범 중 하나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gom22_mi_ver
@InJoooooong 둥근해가인중인가여....반짝반짝하네여(흐릿
rongsum
@sb_o_nv ㄹㅇ 가인언니 목소리 ㄹㅇ
rongsum
@sb_o_nv 이번에 가인언니 부른거 존좋
jeon2085
@a08023 헐...내가인형따위가부럽다니.....
Dott_gabi
@Dott_gabi 12세이용가인 만큼 어린 친구들도 많고, 또 유저수도 많은 게임이라 보는눈은 더 많다는 말임. 이제 그림 그리기 시작했다거나, 모자라도 그림쪽 장르에 대해 꿈을 가진 사람들이나 취미로라도 하는 사람들 욕할 권리는 시도조차 안한 사람
backsoooo
가인이 증명사진st.. 정면응시가 넘나 정직해ㅋㅋㅋㅋㅋㅋ D
yokan_0525
가인 혼자보다 역시 원곡이 더 좋당
jeuye
@jeuye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휘가인 형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에 좀 빨리 질렸다. 그래서 형과는 달리 고전음악이 아니라 대중음악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최근의 가장 큰 관심사는 재즈. 바이올린은 물론이고 사실 피아노도 수준급이라 종종
Ashleyhongbo
@katalk_mprt_b 나 오늘 폰이 깨졌어오..😢 근데도 홍보를 해오.. 왜냐? 보고 싶으니까요 그대가 보고 싶은 그대여 얼른 #Ashley 로 오지 않겠는가? 원하는 임관 찔러 보시라고! >피오 영재 윤기 채영 가인 경리 석진 성재
Do_burgundy
가인아 기다린다아~~? P
sanbooo109
@eheo03 @nangkko222 @man_is_ 가인이랑 소피아가...음큼큼...으큼...
eheo03
@sanbooo109 @nangkko222 @man_is_ ㅋㅋㅋㅌㅋㅋㅋㅋ가인이는.. 글래머아닙니가??
BGlyrics_bot
너를 보면 눈물이 흘러 실제 할 리 없는 예쁜 거짓말 널 원해 하지만 she is gone 입술 입술 - 가인 'Guilty 中'
nangkko222
@gideksnhs 웅냐 가인님까지ㅣ 마감~!~~!ㅋㅋㅋㅋㅋ
icunafm
이 분 혜비마마 같은데? 온주양가인에 나오시는구나..사옥 아즈씨, 예진 도령 나오는 드라마라고 들었음..홍수아도 나온다고 ㄷㄷㄷㄷ p
BEAUTY_DEFlNE
( * 20분까지 가인이에게 질문주세요 :D )
ehotnsdl11
@gideksnhs 가인오너님 냐냐해여! 솔티 오너에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sanbooo109
@gideksnhs 마자 가인이랑 잘 어울릴꺼에요!!
sho_beuri
@Bell_safinia 우헤헿헤헤헤ㅔ헤헤 가인언니 짱짱걸 ㅠㅜ 그치 분홍 민트도 갠차는거가틈 ㅎㅎㅎ 상의는 분홍 하의는 민트.. 아니면 한짝가슴은 분홍 한짝은 민트(?)
sanbooo109
@gideksnhs @nangkko222 나 들레 산타걸! 가인이 코코아맛 쿠키 복장!! (가인님: 왜 나까지..)
Ga_ini0816
@rkdms1337 앗 반가워요!!!! 어서오세요♡♡ 저는 21살 가인입니다:)
BG_CPP
가인 「언니들은 내일이 크리스마스인데 뭐할 거에요? 계획 없으면 우리끼리 파티할래요?」 제아 「그래!!!」 나르샤 「어우 지긋지긋한 얼굴들이지만 그래도 뭐...」 미료 「난 내일 안될 것 같은데」 미료 「난 오늘 잠들어서 모레 아침에 깰 예정이거든」
Daon_DS
@You_are_lyn_DS @SHC_DS @juj_DS @YDabin_DS 가인과 조권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라는 노래야..! 커플 하면 이 노래가 떠올라서.(웃음)
eagle_suki
@eagle_suki 아 편집된 그림을 올리면되는구나 바가인가 난빠가가아닐카
_0492_vov
@__Unfair_ 나는 그거 들었는데 좋더라고, 가인 노래도 좋고..
K_a_mellia
@lllnp @860206_u @S2TX3X 잔머리 좀 많이 튀어나와있는게 코가인가
delta_yes
@023_delta ... 아. ... 가인 씨, 울지 마십쇼. 괜찮아요. 저도 혼자고. 원래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이 태어난 날일 뿐입니다.
delta_yes
@023_delta 네? 어.. 아니요. 집에 있습니다.. 가인 씨는요?
BEAUTY_DEFlNE
[ 진실게임 순서 ] 서 예리 이 나혜 강 유안 베 이지 윤 세아 백 다인 임 하예 이 가인 강 아명 박 재연
ro_suni
가인이 요때랑 비교해보면 살도 예쁘게 찌고 넘나 빵떡같아서 귀여운것ㅠㅠㅠ 8
FPGain
페피님들 모두 Merry Christmas~🎄모아주신 마음으로 준비한 성탄 선물은 오늘 오후 잘 전달되었습니다. 후기는 며칠만 기다려주세요😉가인이도 페피님들도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메리크리스마스😙 T
grf0714091
@gg2785 제가인싸라뇨...전혀1도아닌것
beg_duck
@Ste_gOsH 무쌍에다 숏컷이면 다 가인인줄아시나본데! 얼굴본판이 다르거든요?!
saku_hera
온주량가인 봐야하는데.. 공생감독님♡임정위 M
dms130
@room1807 브아걸은 비주얼멤버가 변동이 심한듯 이번에 신세계웜홀때 미료가 진짜 너무 이뻣는데 어떨때 보면 또 루샤가 이쁘고 가인이가 이쁘고 제아가 이쁘고 후 눈이 행복
3096214
사티가인ㄴ형뽑아조따
narshhhha
가인이 옛날에 연말때 소시랑 막 같이 불럿던 그거구나 ㅠ
gideksnhs
@man_is_ 우아악 귀여운자란이ㅠㅁㅠ~!!~!냐냐세오!가인이오너에요ㅎㅁㅎ잘부탁드려유😇😇❤❤
HIKA_AM_S
@sTAKATO_AM_S 애초부터 위가 작은 것도 있고, 위가 안 좋아진 것도 있고.. 내가 소식가인 것도 있고.. (으쓱) 나도 통통해지고싶다.
Chu_jjack
@asio_m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작아서 안댕!!!!가인보구 그렸담!!
Chu_jjack
@Aseuir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인 풕유 듣고있었숩니당...^///^... 사실 한견이 여그룹춤도 출줄아는데 보여준적이 없어서 그린...
Aseuiru
@Chu_jja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어어ㅓㄱ가인언니 짱조아하ㅏ는데 헉 가인....허억....한견이 가인....(주거벌ㅇ임
Chu_jjack
@Aseuir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인분이 한견이 설정듣구 가인같아하셔서 마침 가인 노래듣다가..슥슥...
jess4dime
@b6eafda9cf38474 가인 님을 아프게 할수없어요ㅠㅠ
Levo_Belzer
@Play_Tanya_B ....누가 우.리.아.가인게지?
Saitama_2P
나는 무인가인 Z시 끝에 혼자 살아. 그런데 오늘 아침에 "크리스마스 선물 - 산타가"라고 현관 앞에 선물이 있더라고. 제정신도 아닌 새벽이라서 비몽사몽한 정신으로 선물을 열었더니, 그 안에는 빗이 들어잇었어. #이해하면_무서운_이야기
thomtomi_DR
@___Prelude___ 난 새아갘ㅋㅋㅋㅋㅋㅋ왜 새아가인진 모르겠는데 새아가라고 하는사람들도있더랔ㅋㅋㅋ기여어 새아갘ㅋㅋㅋㅋㅋㅋㅋ
ebeolle207
몌 : 에비에비에비 가인 : 어후응으응 유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Black_Joy_Gang
@ICE_Gang 콘서트에서 가인언니 파라다이스로스트 하는것도 종.ㄴ거가태(^ 3^)
Chu_jjack
음....가인 풬유보다가 킽캣님이 한견이 가인같다해서 나도모르게...그려버러따
fallinLS
@023_delta 헉......감쟈합니다 첫문장이 뭐였지(흐릿(? 흑흑...가인님이 제게 힘을 주시는군요 저도 사랑해요...
Fu_BubKyu
가인 열두 시가 되면 스트리밍 인증 이벤트 페이스북에서 연거 언제 당첨자 발표 나오죠?? @officialBEG @Mystic_89
halbumonster
가인슈타인 헤헤 님들 이분 인스타 좀 보라규...... 3
Ming_3_3
@poroporopo 헤 헤헤 그럼 잘한거라고 생각하고 통장은 덮어둬야 ㅇ0ㅇ 맨날 안경맞출때 통장이랑 타협해서 중저가인거만 썻더닠ㅋㅋㅋ헤 헤헤...ㅠ0ㅠ
ihanago
텐가인줄 알았다 ㅡㅡ;
13101331
암 달ㄹ리 반 피카ㅏ소,,,,! (예ㅔ술가인첚
PiyenR
혼자지만 기분 내볼려고 케이크 샀는데.. 어째 할인가가 정상가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mahena5_
가인 길티 들을수록 동성애같다ㅠㅠ 가사 너무 좋아.. 거짓말처럼 새빨간 입술 밑에 점이 예뻐. 랑 나를 무릎 굽혀 눕혀 감동을 주고 이부분이 젤좋음...근데 다 좋다 다 좋아ㅠㅠㅠ
BiBitint
ㅠ애플!!!!!!!!!!! (가인팬이 외쳤다
BG_CPP
가인 「언니 내일 크리스마스인데 시간 있으세요?」 나르샤 「있어. 왜?」 가인 「아껴서 잘 쓰시라구요」 나르샤 「」
mountain_doyeol
아 진ㄴ짜ㅠㅠㅠ 가인언니 이번 신곡 넘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
kunagakuru
@_Landora 잘했어여!! 거리나 동경인거나 감안해서 그정도면 적정가인듯!! 엄청 깠았네엌 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체 어디?
deepdownsee
양이님 마지존잘데슈 가인닮은 레알 뻥안침 가인닮은 혼또임 진짜임 유쾌하고 조심조심스러운 사람 귀여움 @Iftnu0123
yulkallet
@023_delta 사랑해 가인님ㄱ흑흑흑
zasalhaza
@sksmsOE 가인이 요새도 껨하나...
sksmsOE
@zasalhaza 귀여운 가인....
zasalhaza
@sksmsOE 아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인이 뭐하고살아
sksmsOE
@zasalhaza 가인이ㅣ가 산타온유와 트리교미가 보고싶ㅍ데
nangkko222
@so_nu_ @gideksnhs 마쟈마쟈1!!ㅋㅋㅋㅋㅋㅋ소누님이 안말하셨으면 제가 멘션ㄴ할뻔했네ㅋㅋㅋㅋㅋ가인이ㅣ 산타ㅏ가인이...하...."채,고"
so_nu_
@gideksnhs 마음만 누르지말구 가인이 크리스마스도 그려조요..
dearmyazu
@Rtplzb 유일무이 백합물 azu 에 흰 백합 100송이가 예쁘게 피었습니다 '-' 좋은 분위기 좋은 팸원 보장합니다 '-'b 긴 시간이든 짧은 시간이든 너와 함께 하는 1 분 1 초가 특별할 거 같네요 - 진리 수지 수연 나은 류수정 초롱 가인
delta_yes
@023_delta 가인 씨도 메리 크리스마스.
13eside_you
@Mostsuga 가인언니 리트윗 그만해 너무 예쁘잖아 흐렁ㅎㅇㅇ 빨리 아이스크림먹고 자
so_nu_
@gideksnhs 우에엥 ㅜㅠㅜㅜ 가인님ㅁ이다 ㅠㅠㅠㅜㅜ 반가워요 반가워!!! 가인이이뻐요 ㅡㅜㅜ
cj9402
저게 그 텐가인줄 알았다는 케익 아님?
nanigain
라이브 많이 해죠. 가인아 ㅠㅠㅠ 노래 많이 많이 불러죠. 제발. ㅠㅠㅠㅠ
Serinus2
내가 프랑켄슈타인 안봐서 타임라인만 봐서는 자크가 애처가인 악덕서커스조련사 같은데 기지리가 쫌 그렇게 생겼음 아내랑 금슬좋은 악당처럼 생김 근데 기지리는 백년전 첫사랑 못잊어서 불치병 찌통호소하는 캐이고……
jogakgel
후후 드뎌 가인님이 퐁퐁럽에빠졋군...
yulkallet
@yulkallet @023_delta 놓칠뻔해쪄 계옮다메요 가인님좋아
ro_suni
야 솔직히 진짜 노래 너무 잘하지 않냐 내새끼라 그런게 아니라 진짜 정말 잘하네 울 애기 가수해줘서 고맙습니다 가인아😂😂
tudeolcat
요즘 못생겨도쟤가인기라매 머리크고 어깨좁고 루저처럼생겨서 동일시되나 난싫다
gaebeegap
으오옹 원작체그려보기하고싶지만 내가인체고자
Rinjo_rin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이거머냐ㅑㅋㅋ 욕먹을각오하고쓴다 13살때 브아걸가인느님닮앗단소리들어봣음 ↓ 그래서중딩때자랑햇더니 애들이ㅣ비웃으면서 못생긴남자개그맨닮앗다고햇음ㅎㅎ(이름기억안남)
jogakgel
가인님 보고 싶었는데 중학교동창들이라 약속깨기가 좀 그래서 참았는데 이것들이 약속을 깨!!!!!!!!!! 쥬겨버린다!!!!!!!!!!!!
jogakgel
@023_delta 아 머야 약속 깨졋서 가인님이나 보러갈걸;;




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