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4:39 ALL

guswl6202_2
2013가요대전 재방해준다... 에일리 진짜 내 성대까지 뚫어준다... 굳 근데 이건 자체 필터링안해주나 울애기들보는데 거슬리게하네 자꾸
Effector_MMM
에일리분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용선앜!!!!!!!들어야짘!!!!!!!!!
yunmi0_0
지하철 타고 에일리 콘서트를 보러 가는 기분이란.... 묘하구나~~
sarang_song_bot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 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노래가 늘었어-에일리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는 자신에게 가장 시급한 것은 삶의 활력소라 밝힌 미국에 살면서부터 쭉 해오던 봉사활동이라고 밝혔습니다. 봉사를 다니며 긍정적으로 변했고, 또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도 갖게 되서라고.
ihavenoexit
오늘 에일리님 등판하시려나..?
ru05vbmhgo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한 달만에 10kg 감량..식단 공개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gf7wqb16
당당한 에일리.. '손대지 마' 미니앨범
medemede_mede
에일리같은 여친 원해
KPOPKTOWN
#NowPlaying #ktownkpop 너나 잘해 - Ailee (에일리)
Ailee_fanbot
[일화] 120707 여수 엑스포 케이팝 콘서트 리허설 도중 무대장치에 작은 불이 붙었는데, 사람들이 "저기 불났어요"라고 하니 에일리가 마이크에 대고 작게 속삭이듯이 "불이야!"라고 했다고.
exceeding_pain
와이비엠 시에푸 그냥 에일리가 이쁘고... 인 듯.
medemede_mede
에일리 귀여워 이뻐
ky1155
@ky1155 ....긱스 워쉬웨이 부르고있었는데.. 에일리부분에서 눈딱.....ㅋ.ㅋ.ㅋ.ㅋㅋ..;;

s_seventeen_n
큐엔에이 부르는거 보고싶다 에일리는 겸이랑 승과니가 같이 하고 ㅇㅅㅇ!
Ailee_fanbot
[정보] 에일리는 미국의 Scotch plains high school을 졸업했으며, 현재는 PACE University의 휴학생이라고 합니다.
pnvsbcfty2w
에일리 "'손대지마' 포인트 안무? 좀비춤·안마춤·통춤"
KPOPKTOWN
#NowPlaying #ktownkpop Heaven - Ailee (에일리)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의 취미는 음악감상, 작곡, 작사, 댄스, 맛있는 음식 먹기라고 합니다.
vjabaicbdr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 요염한 눈빛과 관능적 몸매.."한국의 비욘세"
kaisunbae
SVP est ce que ''에일리'' c'est ailee?????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KPOPKTOWN
#NowPlaying #ktownkpop Love Recipe - Ailee (에일리)
ru05vbmhgo
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쫙' 달라붙는 초미니 의상에.."손대고 싶어...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의 모토는 '자만해지지 말자'라고 합니다. 자만해지면 음악도 바뀌기 때문이라고.
pnvsbcfty2w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셀카 공개..'10kg 감량하더니, 대박'
vjabaicbdr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영상 공개,한층 강렬하고 화려해진 모습 '눈길'
vankazar
@Your_Ailey 응?! (네 말에 푸핫 하고 웃어) 괜찮아 이미 큰 선물을 받았으니까. 축하해준 것만으로도 고마운 걸. 에일리는 생일 언제야?
gf7wqb16
에일리, '손대지마' 셀프 홍보 "사랑해주세요".. 뮤직비디오 보니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Azrael_DCW
@Ailey_DCW @Silence_DCW @chris_DCW 그러게요.상관없어요.(웃으며 에일리가 마시는 것을 보다 같은것을 한병 더 가져와 컵에 붓는다) 그래도 좀 아쉬우니 캐롤이라도 좀 틀어둘까요?...어차피 오늘도 휴일인데..
Azrael_DCW
@Ailey_DCW @chris_DCW @Silence_DCW 알아요 알아,(부스스 웃으며 컵에 술을 붓다 에일리를 본다)설마...그거 한 병..
Azrael_DCW
@chris_DCW @Silence_DCW @Ailey_DCW 오,에일리 씨도 같이 끼는건가요? 좋아요 좋아.안주도 많이 사요.
ch0iseungcheol
RT pledis_17: [Doogi PD]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버논 그리고 #에일리 함께한 Q&A 많이 사랑해주세요!! z
HGM_COI
에일리 등장...
bonapmj
에일리의 얼음꽃 새벽에 들으니 또다른 느낌..ㅠㅠ 새벽감성은 매일 ㅅㅐ로웡
Lyrics_Neoyuck
니 품에서 숨을 쉬고 니 품에서 입맞추고 니목소릴 들으면 꿈꾸는것만 같아 니 눈에서 알 수 있어 니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걸 Heaven - 에일리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hyper_pyrexia
유앤아이 에일리 랩 듣고 싶네요 스웨거 넘치는데!!
blushycotton
귀엽고, 목소리도 좋고, 성격도 콜하고, 얘교도 많고, 춤도 잘 추고.... 다 가지고있는 에일리 누구봐도 짱짱이다. @itzailee 언니 하나분이야... 최고의다!
vjabaicbdr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한층 물오른 미모+섹시미
ihcagnay
@DJ_Blem 에일리?
Gutangberg
@beep_98 그러타!!!!!에일리노래는 기본베이스로 깔고가지ㅋㅋㅋㅋ
Weetie_U
@D__Opo 에일리 위에 베스티?
0525_fresh_A
@skrud239 너노되 늘 그자리에 너와나의 거리 아니면 화끈하게 에일리의 보여줄게요!!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Syuroder_Aron
@Your_Ailey 뭐....뭐뭐뭐뭐?! (에일리 눈위에서 손떼서는 얼감)
gf7wqb16
에일리, '손대지마'로 컴백..한 달 동안 10kg 폭풍감량 '비법은?'
Syuroder_Aron
@Your_Ailey ......(눈 피하려다 다시 마주치고 에일리 눈 위에 양손 올려)
Ailee_fanbot
[주저리] 불후의 명곡 이상은, 이상우님 편에서 대기실에서 가수분들이 다같이 '사랑할꺼야' 노래를 부르는데 에일리가 해맑게 "어 저 이노래 알아요!" 하자 전현무님이 "어 어떻게 알아요?", 에일리 왈 "리허설때 들었어요!"
Ireu_cocktail
아놔...학교 축제때 "오빠라고 불러다오" 반합창해서 연습했더니....이제 그 노래 나오면 나도 모르게 움찔거린다...아놔...체육대회때 에일리의 투혼가 로 반 장기자랑? 같은거 했을때에도 투혼가 나오면 나도 모르게 움찔거리는거 간신히 고쳤는데
eaeonmuse
@II_II_VII_ 에일리 저녁하늘
vankazar
@Your_Ailey 해피 크리스마스, 에일리! 크리스마스 선물은 받았어?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vankazar
@Your_Ailey 에일리~ 눈 와!!! (붕붕방방
spdlgkah4652
1.티얼스 2.에일리 3.디지몬 4.체리필터 5.아이유 이렇게 부릅니다
Hellkyun
에일리쨔응 데려가욥👀👀👀👀 q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태어났는데도 한국어를 잘하는 이유는 부모님이 집에선 한국어를 쓰도록 했고 초등학교 때 한국 문화를 배우려 1년간 한국 친척집에서 지냈으며 미국에서도 팝보다 한국 가요를 좋아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suh06075
근데 따지고보니 류지가 밥을 많이 먹던데 그 이유가 그 어릴때 아동학대때문 아닐까...그래서 에일리아애들은 먹는 거에 은근 집착할 것같다는 생각이.....ㄸㄹㄹ....
pnvsbcfty2w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비서 '탄탄한 S라인' 물오른 몸매
BEASTs_B2UTY
휘성&에일리 콘서트에서 트러블메이커 췄대요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HiThisIsFanCam
직캠 Fancam 150604 에일리Ailee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영화 이프온리 OST @ 무주산골영화제:
gf7wqb16
'손대지마' 에일리 컴백, 더 과감해진 뮤비 보니… 후끈
serin09_L
미친 실력파 애들만 모아놨젆아 에일리 정은지 루나 >>>>>김용선<<<<<<< V
Momo_Doodling
후 미친 에일리갓
jenuary712
아이돌중에서는진짜..태연이랑세븐틴잘하면입덕할숟느있을것같아.. 태연은 i에서너무제대로치였고 세븐틴은원래정한때문에좀 관심은있었는데이번에 에일리랑한거 노래개귀여워
dusdoejr
Q&A - 에일리,세븐틴
jji_220
담배가 늘었어~! 관통당하고나서~!! -에일리의 노래가 늘었어 개사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Chensehun_0412
@94OO114 조정민이라는데 옆모습 에일리삘
merciromtic
@_Sirakoi 헉 깜찍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앗 소찬휘 티어스.....)헤헤 다음 에일리 노래인ㄷ
KPOPKTOWN
#NowPlaying #ktownkpop My Love (Feat. 스윙스) - Ailee (에일리)
yonce0818
은지선영이에일리솔라 이조합진짜좋가
abc012d2f
정은지 솔라 루나 에일리... 보컬들은 다 비슷하게 생겼군 신기하군
murasakiline
버스기사 아저씨 라디오에서 나오는 에일리로 노래에 맞춰서 퍼커셔니스트 되심. 박자감 좋으시네 ㅋ
pnvsbcfty2w
에일리,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볼륨 몸매+가창력' 폭발..여신이 돌아왔다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jisoo_crime
서지수얌 니가 에일리처럼 노래 잘 하고 현아처럼 춤 잘 추고 윤아처럼 얼굴이 예쁘고 크리스탈처럼 몸매가 좋고 정은지처럼 연기를 잘 하고 내 가수 성1규님처럼 예능 잘 하면 너 용서해줄 생각은 좀 해볼게 ㅋ #크리스마스_기념_서지수_탈퇴_소취
moo_ekk22
에일리 솔라 루나 정은지면 완전 핵 쩌는거아님????? 일요일에 소름돋을준비 해야할듯
sjbtobmelody
@sjbtobmelody @LCSR_0123 미워도 사랑해 - 에일리
me01122
ㅋㅋㅋㅋㅋㅋ에일리 흥 넘치는거봨ㅋㅋㅋㅋ q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는 너무 열심히 준비하면 오히려 결과가 좋지 않은 징크스가 있다고 합니다.
elsy2118j
에일리 루나 ❤❤❤❤❤
hjkl5405
@MMMnyong 딱 까불고 놀기 좋은조합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일단 미친친화력 에일리분있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좋은조합 ㅠㅠ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ppiyak219
죽겠다 스브스 당첨됐어야해ㅜㅜ 뿌에엥엥엥 솔라랑 에일리라니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스브스 y
heoheesu15
@BTS_twt 헐ㅠ 저도 이 무대 좋아하는데 불후의 명곡에서 에일리 언니가 부른 여러분 무대도 찾아봐요!♥
gf7wqb16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M/V 공개 "10kg 감량하더니 몸매가.."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의 주량은 소주 한 병 정도라고 합니다. 술을 막 취하려고 마시는 것보단 바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마시는 것은 선호한다고.
ch0iseungcheol
"pledis_17: [Doogi PD]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버논 그리고 #에일리 함께한 Q&A 많이 사랑해주세요!! "
AinulMeutia
"@pledis_17: [Doogi PD]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버논 그리고 #에일리 함께한 Q&A 많이 사랑해주세요!! "
RongCar_
아 가요대전 정은지 루나 솔라 에일리 조합 너무 너무 너무 좋다ㅜ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

svt_studio
RT pledis_17: [Doogi PD]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버논 그리고 #에일리 함께한 Q&A 많이 사랑해주세요!! G
Ailee_fanbot
[일화] 에일리 데뷔 100일 축하 기념 + 미리 생일축하파티날 한 팬 분이 에일리 님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고 물었는데 "음... 저는요..." 질문자님 왈 "고기말고요" 그 후 침묵이 이어졌다고 합니다ㅋㅋㅋ
2Dlove_bot
떨리는 두 손을 잡아줘, 내가 사는 이유 너니까♬ (에일리-Heaven)
Ailee_fanbot
[주저리] 에일리에게 대쉬를 한 남자 연예인들을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여러명 되지만, 자신이 먼저 직접 대쉬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pnvsbcfty2w
에일리, 파워 UP 비주얼 UP..'손대지마'




에일리

에일리, 손대지마 주저리 사랑해주세요 노래가 우지 세븐틴 에스쿱스 루나 함께한 버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