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12:59 ALL

ssussam_1
****wing 으아아아앙!!! 츄님 인포에 엽서샘플이 넘 이쁘구88** 저 아직 건담 다 못봤는데 탐나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츄님연성 넘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S2
Rosso_luna
Rt 부탁 M2Ze님 구간페이트 창궁 19금 중국어/번자체 및 2월신간인 건담 철혈의오펀스 미카올가 19금 중국어/번자체 공구진행하려는데 관심있으신분 계신가요?
skyjek01
****b2uty 2월의 첫날! ^^ 너에게 나를 건담~ ♡
moccaa97
****uaya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당국강 제갈건담님 포스가 장난 아니군뇨 유현덕도 잘생기셨고!!
yun3802003
저도 건담은 아예몰라서..옛날이었으면 몰라도 신청했겠지만 요즘은 몸이..너무..
skyjek01
****t_jh89 ****fuu ****hatallison 건담은 제꺼
_Cheum
신청하려다가 건담은 자체몰라서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ajal01

From Twitter

zcvx12v
****ror_Dragon_ 없는게 없는 건담홀릭ㅋ 대단하셔~ 기대합니다~
godclown
난 6천원 짜리 건담 안 사. SD...난 시러..
Leniv_Arkham
예전 건담워가 참 재밌었는데... G건담 참전하고 링 에리어 생긴 이후로는 룰이 너무 복잡해져서 ㅅ a
godclown
****_m 가악 건담 파괴 성공!
Full_Frontal_kr
아쉽군. 자네도 그릇이 될 수 있었을 터. #기동전사_건담_UC_9권
yurrnet
돼지형아 발바토스 레고건담 레고는 자유야!
cocoperi621
철혈의 오펀스 1. 건담 시리즈인데 2쿨임. 2. 메카물인데 전투씬이 한달 가까이 안나온적도 있음. 3. 스토리 전개가 이상함.

AsaHan53
월요일 아침은 건담이지
Wandava
건담 익버 포스랑 엑박마스2 현지 도착했길래 보내달라고 답장 보냈다 ㅋㅋ
Berphegore
****dy 건담 브레이커3 이나 지제네 제네시스는 한글화소식이 굉장히 빨리 나왔던 터라.. 좀 기대하고 있긴 했었는데.. 왠지 좀 아쉽기도 합니다.. 크읍..
Koakoa_Kuma
더불어 건담
Ssomebody_KR
건담 썬더볼트 1화 봐야하는디
nender357
건담포스는 짤방으로 쓸게 많다
Full_Frontal_kr
인간의 마음은 알 수 없다. 그것이야말로 제어할 수 없다. 자기 자신의 마음 까지도. #기동전사_건담_UC_9권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Alice_tales

From Twitter

genmaster
죽창건담과 가리가리군
gaori_fate
자 건담을 투영해보자
gaori_fate
시로도 건담 세계관이었으면 뉴타입이었겠지...
Awesome_Triger
****er357 제, 제로다...!!! 2연속 건담이야..!!! 와장창
karishap2
오늘의 꿈 건담 같은게 나와서 싸웠다 그리고 햄찌들과 행진했다
Writer_Park
****ezero 구시온이 건담같지더 않은 외형에 건담이란 이름이 붙은 이유는 이것 때문일지도...
hILOTO5
BanDai 1:144 HG 건담 발바토스 새로운 형태 6형태추정-가칭 - 나고야 차세대 월드 하비 페스타 페어 반다이 부스 전시 모습 외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laches29

From Twitter

Haje714
건담껨 망하지말라고 건의사항 글도 적었다 제발 쫌..!
LILIAS163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17화. 쿠델리아는 본격적으로 혁명에 나서기로 결심하고, 드디어 건담과 건담이 마주하는 전투가 시작됩니다. 오래도 걸렸습니다.
LILIAS163
건담 전투가 돌아온 것도 그렇게 쿠델리아가 초반의 그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으니 말이지 그 동안 너무 질질 끌었고 헛소리가 많았어.
LILIAS163
건담철혈 17화 봤는데 이제야 좀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네. 진짜 오래도 걸렸다.
Full_Frontal_kr
자네는 위험하다. 뉴타입의 존재를 너무 무방비하게 드러낸다. #기동전사_건담_UC_9권
taishi_Kbot
방금 내 마음속에서 이모코가 Z건담한테 밟혔어...
QcNucT5lP6XqGUt
홍대의 "오덕을 위한 장소" 모음 1 서울코믹월드 사무실 애니 물품과 미술도구 판매+서울코믹월드 예매권 구입처 건담베이스 홍대점 건담, 피규어 전문매장 서교동 모형다방 피규어와 가챠의 천국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hobeom95

From Twitter

beLUVdBlossom
****e 건담시드는 애니고 나머지는 다 콘솔게임요 ㅋㅋㅋ 일본에 니코니코동화라고 게임 실황 올리는 곳에서 기린이란 남자실황러가 있는데 제 최애♥ ㅋㅋㅋ기린상이 실황해서 그게 재밌다고 한건데 친구가 망작만 고른다고 ㅠ ㅠ...
sa_kyu_
****eney2_ 일본에서는 그래도 일단 건담이라는 타이틀로 좀 먹고 들어가니까... 반응들 보면 한국보다 좀더 흥한것 같더라구요 근데 워낙 중반부터 구멍을 너무 많이 뚫어놔서.. 이걸 이후에 어떻게 다 수습하려는건지.. 진짜 2쿨로는 무리죠;;
godclown
건담 조립은 절대 유치한 짓이 아니라구요! 빼액
godclown
어릴 적 내 생일 때. 엄마보고 엑시아 건담 사달라고 하니까. 차라리 닌텐도를 사주겠다는 말을 무시하고 6만원 짜리 샀는데.... 관리 똑바로 안 해서...사지절단...ㄷㄷㄷ
LotusRenn
****db 아뇨 중고샵에서는 주로 중고피규어를 팔고 어느곳은 애니피규어아니고 프라모델이나 건담만 다뤄서 잘찾으셔야하는..ㅠㅜ그리궁 이케부쿠로 가시면 제이월드가시려나? 근데전 점프만화대부분 다좋아해서 제이월드갔는데 프리패스 2500엔인가? 좀비싸요!
Full_Frontal_kr
풀 프론탈, 시난주. 나간다. #기동전사_건담_UC_8권
yepannet
SD건담 G제너레이션 제네시스 영상 TpGS 16 < 해외게임/IT뉴스 < 예판넷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alslah2600

From Twitter

Moot_GUNDAM
아 건담 그거 우리집 창고에도있어 가엘ㄹ리오 톤
Moot_GUNDAM
****a_valentin_ 저희집 창고에 건담있는것같은데 그거타고 기숙사 한대 퍽 쳐드릴가요<-?????
zxcvvnmkl369
기동전사 건담 AGE 3기 여는곡 Real 개인적으로 건담 여는곡중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곡. 소년만화같으면서 시원한느낌의 곡
kinmop33631
****yu_ 맞아요ㅠㅠㅠㅠㅠ전투씬이 없으면 드라마라도 열심히 해야지...요번화는 좀 나아서 2쿨동안은 좀 이미지회복 해줬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건담이라는 타이틀만 븥이지 말고 이름값좀 해줬으면...
sa_kyu_
****op33631 전투씬을 줄여서 드라마 요소를 제대로 표현하는것도 아니고 건프라 홍보를 제대로 하는것 같지도않고.. 그냥 건담이란 타이틀 붙이면 다 돈돼는줄 착각하는건지.. 백리는 확실히.. 허허..
BARcusDONAld
****OP_Z 사실 이번 건담 자체가 야쿠자물 오마쥬라ㅋㅋ
Full_Frontal_kr
비스트 가 총수, 사이암 비스트. 네오 지온의 총수이며 스페이스 노이드를 대표하는 자로써 라플라스의 상자를 받고 싶다. #기동전사_건담_UC_EP7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arkserapmim

From Twitter

videogamerx
반다이남코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한글판 정식 발매 결정
thankyou_somuch
****rvii 네. 퍼스트 건담부터 보는게 좋지만 작화가 너무 오래되서 보다가 멘붕이 오기때문에 애정을 갖게 된 다음 ? 부터 보세요ㅋ
kdgl1004
서지 나한테 건담영업하더니 자긴 유희왕파고있어 이자싴ㅋㅋㅋㅋㅋㅋㅋ마르지않는샘물이라 여유이따 이건가 나랑 썬더볼트보쟈
thankyou_somuch
****rvii 건담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기체를 구해서 프라조립, 이렇게 하면 점차적으로 입덕을 하시게 될 거에요. 건담은 그냥 아군적군 싸우는 이야기가 아닌 각 진영의 이해관계가 있고 전쟁의 참담함을 담는 스토리라 보시면 점점 빠져들게 아닙니다;
BARcusDONAld
****py 문제는 연설가 계통 캐릭터가 건담 시리즈에서 좋은 꼴 못 본게 부지기수라ㅋㅋ 잔다르크 오마쥬라면 아마 최후가 좋진 않겠죠
BARcusDONAld
키마리스는 정체불명의 가면남 ... 의 말로 미뤄볼때 걀라르호른을 관리하는 세븐스타즈 가문들에 적어도 동형의 건담프레임이 한 대 이상씩은 있다고 봐야할듯. 오프닝에서 가리가리군이랑 같이 나온 점눈썹이 아마 다른 세븐스타즈려나.
thankyou_somuch
****rvii 아. 그건 레고고요. 건담은 크기/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경제력이나 취향에 맞게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먼저 애니를 보셔야 되는데 건담 더블오, 시드 먼저 보시는게 좋으실 거에요. 그 뒤에 퍼스트 건담부터..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Harunene

From Twitter

BARcusDONAld
****all21 건담 프레임마다 상성이 좀 있는거같긴 하죠ㅋㅋ 구시온도 맨로디 버전에선 발바토스한테 못이겼고 이번 키마리스도 구시온 리베이크 상대론 거의 완패급이었으니
thankyou_somuch
****rvii 건담 파세요ㅋㅋㅋ
BARcusDONAld
노블리스 고든이 쿠델리아의 가치를 다시 확인한 게 어떤 의미일지가 궁금한데, 살려서 더 써먹고 죽일지 맥머드와 함께 전쟁을 통해 이득을 챙기고 전쟁이 끝날때쯤 책임을 물리는 것 그녀의 사상에 감화될지가... 뭐 건담이니까 보통 전자겠지만!
BARcusDONAld
철펀스 이번화는 이제야 좀 건담같아졌다 싶다.
hILOTO5
TVA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제17화 쿠델리아의 결심 : 메카닉 등장 씬
buseul233
아라야식은 쓰면쓸수록 몸에 무리라던가 안오는건가? 충분히 건담탈때마다 수명 갉아먹을것같이생겼는데
RX_78_KDT
****Lenia 그거 건담이 아니라 지온쪽 기체 아님???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jengnim

From Twitter

second_konachan
건담에게 말을 어떻게 건담?
kimlonde
건담 3대 악녀 : 카테지나, 니나, 쿠에스 건담 3대 성녀 : 아이나 사할린, 리리나 도리안, 티파 아딜 반박시 건알못
Full_Frontal_kr
이런 빛이 다 뭐냐! 태양계 바깥까지 가지도 못하는 한순간의 빛이 제 아무리 모여 봤자!! #기동전사_건담_UC_10권
RubyLuna0916
善華/RubyLuna 건담SEED - 여명의 수레바퀴 #정기홍보
rovin112
그런 의미에서 바캐진 박건담 박검색님 제가 많이 아낍니다
Daily_Dasom
근데 요즘 부모님들 개 쩔어... 건담 프라모델 막 10만원 넘어가는 것도 턱! 턱! 사줘..
AppleDotnae
건담 철혈의 오펜스 보는데 뒤로 갈 수록 굉장히 정치적인 내용이다.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qhgusghcjf

From Twitter

Arktis_
아 진짜 Unicorn은 정말 좋은 브금이다... 머릿속에 떠오르는 게 유니콘 건담 변형 장면이라 너무 좋아... 유니콘 다시보고 싶다
ceres_asteroid_
무척 재밌고 작화도 예쁘고 작품성도 뛰어난 제타건담 꼭 봐주세요
ceres_asteroid_
아 찾았다. 그래 건담 에이스 볼 때마다 이런 느낌이었다고
ceres_asteroid_
사실 오리진 tva도 뭐 나온다 하더라도 기렌샤아 외에는 전혀 기대가 안된다 진짜 샤아를 위한 세계관이어서... 아 막 이렇게 욕하고 .. 나 또 보겠지 ... . .. .나도 날 알아ㅎㅎ 건담 편집부 잘해라 어? 잘해라
misaca_network
건담보면서 펠트그레이스하고 맘에 들었던 애였는데
ceres_asteroid_
퍼건에서는 둘 다 게이 아니었고 확실한 노멀라인 있는 캐들이었는데 오리진이나 최근 샤아의 일상이나 내가 존나게 안좋아하는 건담씨 보면 진짜 가르마랑 샤아 진짜 게이같음 인정? 인정? uh~ admit~ 이 수준임ㅋㅋㅋ 허언증갤 가야할 수준 아님 직접
ceres_asteroid_
아니 사실 이건 안쌤의 성향 문제인지도 모르겠지만 아냐 이건 안쌤 성향 문제만이 아니다 건담 에이스 보면 죄다 가르마랑 샤아 영업하고 있음 아 진짜ㅋㅋ이세리나 분량이 증발해버린 데는 건담 편집부 탓도 있는것같다 그냥 둘을 게이로 밀어버리고 있음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ellimoon

From Twitter

ceres_asteroid_
아 그리고 또 지금 건담 짱나는거 생각남 이새끼들 요즘 동인녀 끌어들이려고 그러나 비엘영업 자꾸 하려고 그러는데 제발 그만해줬음 좋겠다 뭔가 가르마랑 샤아가 이케이케 개쩌는데 야 너희 비엘 안팔래 이런 느낌인데 아 제발... 진짜 모하는건지...
ceres_asteroid_
뭔가 스토리가 겉잡을 수 없이 흘러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었다. 그리고 슈ㅣ발 그 예감은 현실이 되는데... 저는 이제 다시 퍼건이나 보겠습니다 퍼건 짱 여러분 모두 정신병자 애니인 제타건담을 보세요 이거 정말 재밌음.
Full_Frontal_kr
시작은 그랬을 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의 나는 빈 껍질이 아냐. 그릇인 이 몸에 샤아의 저주를 늘어놓게 만드는 무언가가 깃들었다. #기동전사_건담_UC_10권
ceres_asteroid_
새로운 모험 vs 이미 보장된거... 그럼 당연히 후자 내겠지... 안선생님 감수+성우 기존 성우진 이러면 뭐... 기존 건덕들 보기야 볼테고... 건담 정말 세월의 유물되나요... 아니 왜... 건담 에이지 이후 왜그러지... 웨? 웨에?
ceres_asteroid_
하여튼 건담 다시 흥행시키려면 좀 제대로 해보셈...ㅠㅠ 철혈 3화까지 보고 대박 이건 대작스멜 이랬었는데... 입술깨물음 오리진 tva 얘기도 나오던데 그래 철혈까지 이렇게밖에 안 나오면 그거 만들 수밖에 없겠네... 열심히 만들어라
ceres_asteroid_
하지만 그렇다치기엔 g레코도 망해버렸다 ... 건담 어디까지 잠수함 될 예정인지... 아니야... 하지만 지레코도... 그 라라이야와 마스크의 그림자가 너무 셌다... 그들한테서 너무나 익숙한 우주세기의 냄새가 났다...
ceres_asteroid_
건담계의 빅뱅,,, 샤아 아즈나블,,, 건담계의 지디...ㅠㅠㅋㅋㅋ 진짜... 이래놓고 프라만 졸라열심히 내고 피규어 안내줌... 약간 대우 안좋은 소년가장같다... 안쌤이 오히려 대우를 받아다 주고 있는게 아닐까? 갑자기 안쌤 샤아대우 재평가ㅋㅋㅋ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HuGi_Ho93

From Twitter

ceres_asteroid_
약간 건담에이스 보면 진짜 건담 프라팔이 애니 된게 아닌지 너무 걱정된다 샤아 얘기가 잡지 75퍼센트임ㅋㅋ너무나 충격적 ,, 그들은 정말 아무로와 샤아한테 기댈 수밖에 없는가,, 뭔가 와지 재무보고서에 빅뱅 이익 80% 적혀있었던거 보는 느낌이엇음
ceres_asteroid_
그지같은 건담 담당부서... 건담 담당하는 놈들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존나 무차별적 폭언 존나 디씨 편집부같다 스토리 그지 작가운용 그지 마케팅 그지 진짜 다 그지들이다 디씨 편집부랑 건담 담당한 놈들 제발 다 물갈이 좀 해주셈 정말 그지같다
ceres_asteroid_
누가 자꾸 키타즈메한테 건담 코믹스 그리라고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이 사람은 그냥 건담여캐 동인지 그리는 쪽이 나음... 이 사람 여캐 덕질하려고 건담 코믹스 그리는 사람 같음; 여캐들만 존나 열심히 그려대서 거식하다 제발 덕질은 비공식에서...
Ecryle
구시온 너무 아쉽다 그냥 그대로 뚱뚱이 망치맨건담으로 해주지
ceres_asteroid_
****uzipg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가장 처음 본 건담은 더블오였으므로 ... . ...그때까지만해도 제가 우주세기에 손ㄷ래 줄은 전혀 몰랐었는데
ceres_asteroid_
건담은 에이지 말아먹은 이후 그냥 계속 삽질중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 웨그래~~~~~
Full_Frontal_kr
상자의 비밀은 비밀인 채로 연방과 거래할 재료로 쓰는 것이 좋다. #기동전사_건담_UC_EP7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godclown

From Twitter

dMsYtcRASTI0FBX
우울할때는 나처럼 나노블럭 건담을 만들어봐~ 호잇호잇
Plooto_M
****am__ 건담덕후 니나요?
fffr_00
****adayo 건담보면서 앙스타하기
sh17_578
****matsu_forsh 건담소설은 못 써요😇
silagkoseu
이번주말에 보고온건데 옛날덕후들은 사진찍을때 재밌었겠다.. 1/7은 커녕 피규어가 건담 사이즈니...
sn0110opo
****ingreen086 건담 말구 트랜스포머 프라임에 스타스크림이 저렇게 힐신구있는것처럼 생기긴 했는데!!ㅁ
souhigundam
건담 버사고랑 아슈타론 고화질로 보려고 이 짓을 했다. 아무리 봐도 곽가랑 가후라서 ... 광대승천이 진정되질 않아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etunedradioz

From Twitter

Ichimatsu_forsh
내가 건담타고 나머지 쓰렉마츠들 쓰러뜨리는 글이라도 써달라고 할까.
Hentai__ojisan
글구 내가 턴에이 건담을 보게 만든 곡이였지 이 노래를 듣기 위해 건담을 봤ㄷ다
lllLUHClll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제17화 쿠델리아의 결심 자막판
ceres_asteroid_
****terjensen 정말 건담밖에 그린 게 없어서 제가 다른 장르를 그릴 수 있는ㄴ지 여부조차도 의심이 됩니다...ㅠㅠ
sugar_infoaka
이벤트 12/28 일 신쥬쿠 피카데리 개최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셀렉트 상영&토크쇼' / 이시이 마크, 시마무라 유우, 사토 타쿠야, 오오사카 료타, 토미노 요시유키 감독
Kst097613564
****e_vin_blanc 맞아 .. . . 건담 그 뭐지 음 여튼 그거 그림체는 예쁘던데 난 기계미를 모르는 바보
Kst097613564
****e_vin_blanc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학교 < 건담 인겁니까 !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etunedradioz

From Twitter

redcomet_0079
****ok1986 건담 너만있냐?나도있다 존나 이 급
hun8297
엄청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 건담 싸우는거...
Nos_ammm
건담 넥에볼 긴급점검이 두시반까지인걸 보니 오늘 다시 하긴 글렀네
cutis_gndm
맥가엘이 매우많이 좋아서 큰일이야....야스히코가 21세기에 샤아가르 부흥시키고 오리진개짱론을 펼쳐서 다들 금발보라 건담 필수요소로 넣어서 그런거잖아요!!!! 빨리 철혈 보고 맥가엘 사관학교 8부작 그려주세요 진심 안쌤이 좋아하는 거 얘네 다 갖고이뜸
yjh_0420
근데 유투브에 있다 그래서 놀라서 찾아봤다 공식계정이 올려놓다니 건담...무섭다...
anYan_0w0
와나 건담시드 볼 적에는 전투씬이 그렇게 재미가 없어가지고 건너뛰고 2배속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때랑 취향이 바뀐건지 뭔지 전투씬 재밌네
Re1Bus
성우일화 저거는 다시 봐도 웃겨 건담 덕후 세츠나 같으니라고 ㅠㅠ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cazezero

From Twitter

Roya_rion
치아시드 바질시드 건담시드
Roya_rion
건담시드 천재설
Seiyuu_g3
Q. 자신의 건담의 어디가 좋습니까? 욧칭:가칭! 하는 부분이네요. 쾅쾅쨘! 하는 부분. 카밍:아 거기 좋지. 전 파컁! 하는 부분입니다. 쨘쨘빰! 하는 부분. 미키신:난 피융! 하는 부분이에요. 피유우웅!!! 하는. 마모:GN소드. 욧칭:어이!!
dlsdud3001
오펀스에서의 건담타입 기체들은 베이스가 똑같아서 바리에이션 뽑기가 매우 간편해 보이는군 그렇기에 싸게 출시할수있는거고
dlsdud3001
건담 철혈의 오펀스 취향 기체다... 프라모델만 기다린다..
hayasakamafuyu
이러니까 돈이 없직ㅋㅋㄱㅋㄱㅋㄱㅋ 아 이쁘다 이쁘다 건담ㅁㅌ 슈밤 때매 작년 1월에 초판때 주문했던 놈을 재판때 겨우 주문넣어서 1년 지난 이제야 손에 넣음^^
ncmyyj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건담 틈새개그 너무 좋아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aysome0

From Twitter

Tanya_RK_
****eimus 푸흐, 그렇네. 정의로운 건담이라... 재미있네, 건담. 너도 정의로운 사람인가?
hadesS2seha
그러고보니 나 건담 에이지는 보다 만,, 잼없어서 안본건 또 아니었는데.. 이것두 다시 봐야겠다
Full_Frontal_kr
모빌슈트에 탄 이상, 나도 한명의 병사다. #PS3_기동전사_건담_UC
92_styanee
더블오 진짜 잼남......건담 첫작품이 이거였는데 진짜 잘 시작한 것 같음 그리고 두번째가 에이지......이게 모두 카밍탓이다 쩨하트같으니
gz_deimus
****a_RK_ 다들 편한대로 부르지만.. 건담이라고 불러주는걸 더 좋아한다. 그게 제일 나 같이 느껴지거든.
92_styanee
좀 러브라인 ? 구도가 그라함->소년 =세츠나 ->건담 이런 느낌이야 이상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cutis_gndm
나 오늘 맥키가 자기 배에서 건담끼리 싸우는 거 생방보면서 가에리오메~~~하길래 우찌노보우야는~~하고 어쩌구저쩌구 졸라 까댈줄알앗는데.....지금까지 샤아한테 넘 익숙해져잇엇더니....넌 샤아보단 인격자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believemywings

From Twitter

__Juhee
나 그... 스텔라 사복 하고 싶어. 아스카가 웨딩 트윈촬도 하고 싶고... 건담뽕이 차오른다
insanggotong
****vonzimya 철혈의 오펀스라고 애니있어!건담!
gyuing2
하람님 건담......😂😭건프라 생각보다 안비싸요... 동생도 조아하지 않을까오...?
__Juhee
****YuanChun 건담 넘나 사랑합니다*-_-* 최애가 카가리에요!
gyuing2
하람님 건담에 치이시면 건프라 선물로 쏴드린다;;;
__Juhee
****YuanChun 탐라의 건담 덕은 침흘리며 대기합니다ㅎㅎㅎ
NRNRNRNR90
아차 건담보는걸 깜빡햇어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nender357

From Twitter

greenteady90
****adayo 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ㄱ ㄱㄱㅋ ㅋ ㄱㄱㄱㄱㄱㄱㄱㄱㅋ 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건담파는 섬ㅈㅑ샾~~!!!!
real_donnie
****ube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제17화 쿠델리아의 결심 자막판 에
chimi6545
나년 왜 첨에 곤댬을 건담이라고 일근거지
greenteady90
****adayo 닮앗ㅅ어!!!! 안녕? 나는 섬ㅈㅑ! 건담 유니콘 3G 비쌈 건담 0080 할인
good5518
#만화 저번 역습의 샤아 벨토치카 칠드런은 너무 별로여서 건담 만화는 전부 다 꽝인가하고 낙담하고 있었는데, 이번 조니라이덴의 귀환은 굉장히 재밌다! 기렌 암살계획도 재밌다 하니봐봐야지~
princeYuBin
****_poyo 생각해보니 건담이라던가 대중적인거 따지면 끝도없긴 하네 그러니까 우리 신세대를 이끌 아이마스 같이 파시죠ㅎㅎㅎㅎ
nender357
오빠가 이틀을 걸려서 만든 건담 이름이 윙건담이였나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souhigundam

From Twitter

hadesS2seha
****ul233 쉬밬ㅋㅋㅋㅋㅋㅋ 세츠나는 건담과 사랑에 빠진 것이다....!!!! 이 건담밖에 모르는 바버..!!ㅠㅠㅠㅜㅠㅜ
Beerpig42
철혈 1화만 해도 땀냄새 기름냄새 나는 건담 애니가 나올 것 같았는데 너무행
satchann
****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담엔 발도 안들일거야 소소하게 할거얌 흐흐흐
Nos_ammm
건담 넥에볼 프리덤샀는데 3판뛰고 서버 터졌다 엠뒤 게임
gyuing2
물론 건담이름입니다... 세츠나 전용기...엑시아...
Full_Frontal_kr
자네는 믿는가. 라플라스의 상자의 존재를? #기동전사_건담_UC_EP2
steelbreak
****k_kr 엣 저 85...제타건담이랑 동갑입니다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silagkoseu

From Twitter

harne_
지금 보니 건담 엔딩 가사에 왜 것v만 하고 띄어 써놨었냐 ...
miren1013
건담 마이스터즈는 아무래도 약 10년쯤 앓다보니까 최애차애 구분하는게 먼가 의미없는 느낌ㅋㅋㅋㅋ
gz_deimus
****eon_Eagle ^^^^^^^^^ 건담 몰라^^^^
nine_muses9
****iiiii_ 언니 건담 좋아해용? 보니까 언니 생각나서.. 선물로 주고프다!😄
debvir09
****tg 건담오리진어둠에다크루ver. 설명 책 페이지가 붙어서 펴지지가않는다.
JEON_O_R
****_ro 나 입원한 기간이나 볼기회가 생기면 전부 모아두고 볼거야...! 특히 프리는 입원하면 꼭볼거고..! 알드노아랑 건담은 후에 꼭볼게,,,!! 존섹시 속닥
gaori_fate
공부는... 당연히 1도 안 했지만.... 건담유씨를 클리어 했으므로^^ 9 ... 소설판의 가격을 알아볼까나...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AsaHan53

From Twitter

Arvalrest
****e_ 헉 잘부탁드려양 건담파는분들보기드문....
ncmyyj
님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보세요.. 아니 봐주세요...
Blog_jyang
구시온 리베이크 정말 너무 이쁜거같아요 반할것같구나 건담!
fjrhdrns22
건담포스 봤다. 확실히 옛날 그래픽 냄새가
jjung_eg
하루죙일 뒹굴대면서 게임하고 건담만들면서 드라마봤더니 넘나 행보칸것.. 씻고나와서 다리를 마저 만들까말까 음.. #프라모델 #건프라 #건담 #만드는중 #취미스타그램…
noop_kee
****_sam 그쳐 걔네는 건담 삼국전
kkot_sam
****_kee 건담에 비유하시니 확실히 어떤느낌인지 알겠어요!!bb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Rosso_luna

From Twitter

noop_kee
****_sam 걍 흥한 네임벨류 파이널판타지라는걸 돌려먹기로 써먹고 있었어 13이나 15의 연관성도 없고 뭐 그래여 건담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여
kimsai42
****ebody_KR 중국산 짝퉁 나노블럭 건담....
Ssomebody_KR
****ai42 건담도 있어요 ㄷㄷ
ckatto
왜 토미노건담 보기가 힘들었나 싶었는데 이래서였군요.
gyuing2
더블오를 안본 덕후는 있지만 더블오를 안본 건담덕후는 없죠
jje5418
가엘리오 6화에선 건담 프레임이라고?? 했던 건 가엘리오는 저런 게 건담 프레임이냐는 의미였는데 맥길리스가 너무 설명을 열심히 해줘서 가엘리오가 아무것도 모르는 것처럼 나온 거라고 생각하기로 함...
AhnRyazum
****ng2 내가 건담이다!?!?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nender357

From Twitter

W_ony__
****_bbang 건담님 혼자살때 수집을...
gunjeon_peter
건담이 너찾는거 같아- 피가락질
Nine_bbang
****y__ ㅠ퍄 건담빠워
popo9082
****aden88 ㄱ...건담?!
W_ony__
****_bbang 같은 건담을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좋은 동생임 ㅋㅋ
Penguin_Haro
맞아 우주세기하니 떠오른건데 내가 왜 여태껏 코스모스를 안읽었던가에 대한 의문이 얼마전 다큐복습하면서 나는 존나 뭐도아닌 즈어어어엉말 작은 존재다<-라는게 무서워서 보류해뒀었다는걸 기억함 건담 노관계
steelbreak
****rm_Excert 그냥 캡틴은 변신하는데 본편에서 얼마 나오지도 않음 하이퍼 캡틴건담은 변형기능이 없다네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genmaster

From Twitter

jabyji86
****ca 건담도 봐줘요
steelbreak
****zero ****ome_Triger 그냥 평범한 하이퍼캡틴건담이지요..카토키 하지메 디자인 ....
cazezero
****ome_Triger 켑틴건담... 파워업 명칭을 까먹...
Re1Bus
****us 그 외에는 건담더블오 세츠나.F.세이에이? 우라보쿠 우스이 슈세 등이 있따! 끝! 아 재밌군
Full_Frontal_kr
뉴타입. 그것은 젊음이 낳는 일시적인 힘이다. #기동전사_건담_UC_9권
belate0988
철혈건담 내 오시커플이 자꾸 사망플래그 꽂네.................. 시노X야마기 밉니다,,,,,
man56789
****mi08 건담이 안나온지가 몇주 된듯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LILIAS163

From Twitter

IpsenLIFFI
오늘만큼 건담이 떡뭉치처럼 보인적도 없었다 내 예쁜 간다무 돌려내ㅠㅠㅠㅠㅠ
Awesome_Triger
그거 알아? 날개의 기사 제로의 강화버전인 은빛 날개의 기사 제로 커스텀은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에서 실루엣으로 잠깐 나온대.
ssu_nel
****ome0 ㅎㅎㅎ언제 시간나면 건담 제휴파일 한 번 찾아볼께욧!!!!
legodr00
일단은 HG 건담 구시온 리베이크 조립 끝났습니다. ^오^
HuGi_Ho93
****ulan ㅋㅋㅋ 이거 건담포스에나오는 날개의 기사 제로??라는데 ㅋㅋ
pja25521
****Pe_04 너무나 좋은 생각이신것같습니다 건담덕후
corwin1129
방영 중인 건담을 자막이 제공되는 버전으로 유투브를 통해 볼 수 있다니... 이게 다 건프라 사주는 호갱들 덕이다. 건프라여 영원하라.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videogamerx

From Twitter

hyundroid_
아무리 생각해도 건담의 전투는 우주쓰레기를 양산하는 것 같다
tvple_feed
오늘자 건담 하이라이트 #tvple
1029aad
건담트친들 다들 넘 상냥하시다.....아..... 아스카가 키라라크 행복하세요 평생 애만 낳아... 존나 아기공장처럼 떡이나쳐... 아스카가 키라라크:???????????/
Havel_
****tha11 맞아 나 그거 무슨 건담에 붙어있는 장신구<-이런건 줄 알았는데 목도리더라..샌즈도 다들 반바지로 그려서 호에에 반바지 오지상0했는데 도트는 뭔가..츄리닝..긴거.. 서먹 공식에서 의인화 좀요222333444..
SDHLVLV
****1scenc2 난 개망했는데 자살 개삘인데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복 입고 찍은 건 개존망 엑엑ㄱ겍 하복과 춘추복에 모든 걸 건담
piorezero
내가 볼 때 반다이, 선라이즈에서 건담 취급은 '뭔 짓을 해도 팔린다'는 심리가 깔려있는게 아닌가 싶음. 나오는 게임도 끔찍한 수준의 물건이 나올 때도 많고, AGE 같은 경우 뜬금포로 갑자기 치고 들어온 기획인데 기획자 이름값만 믿고 진행한 느낌이고
nanov_v
에메 노래듣다가 헉 건담 하고 봤는데 개뿔 페이트자나ㅋㅋㅋㅋㅋㅋ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MsYtcRASTI0FBX

From Twitter

MiTS_Pepemoru
건담>>라크스......?
_RYOUNG
****ery **** ****oncombre 건담 만들어본 덕이 드리는 말씀입니다만 성불의 길은 과식에 있습니다.
torasin1
헤커 - 건담 헤비암즈 커스텀 에니캄 - machine 철자 거꾸로 렙테인 - 레바테인에서 a를 뺌 유고 - 왁푸 유고 아이작 - 아이작의 구속 RHACKTHACHA - 크툴루 같은 느낌으로 그냥 이상하게 #자캐_이름뜻_유래_어케지었어빨리불어
IpsenLIFFI
소보로빵을 먹으면서 우는데 오늘 뭘 안했지 생각해보니 건담을 안봤다 요새 넘나 실망스러워서 오늘이 방영일이란것도 잊고있었군
believemywings
****ithdg 윙 건담은 저 멀리로.
belate0988
건담 가에리오 너무 정상인이라 역시 죽을거같다..*^^*;;;;
rei_kh
이 바다는 지옥이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PvP 추가 완료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lsdud3001

From Twitter

kdgli1004
그러고보니 건담 썬더볼트는 철혈과는 다르게 완전 성인들을 겨냥해서 하드고어하고 막 그렇다는데...내용도그럼 므흣하고 막 그러게찌?
hadesS2seha
****aad 초록하로가 아무래도 오리지널 컬러 하로라 매물이 많은거 같아요ㅋㅋㅋㅋ 퍼스트 건담에도 나오는..ㅁ 전 실물 셋다 봤는데 오렌지는 예전에 더블오 방영당시 샀었어서ㅋㅋㅋ 팔다리 나와서 귀여워요 록온거리는게 넘귀어웠던 ㅠㅠ
ssu_nel
****ome0 헐...ㅠㅠㅠ건담...설마 여자 때문에 인생꼬인 두 남자가 서로를 심적으로 위로 ? 하는 내용이었나요??? 틀림
PeaceMirai
여러분, 이번주도 건담의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seedengkr
****aad 몇년전에 본거라 없을수도 있어요!!!ㅠㅠㅠㅠㅠㅠ안에 건담 굳즈 넣어둠 뿌듯할거 같더라구요ㅠㅠ분홍색이면 질렀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daksnl
나의 트윗정체성 향님,향마뉘님,그림,헤헤,감사,나중,맞아요,엄청,안녕,저두,잘부탁,요즘,팔로,계속,건담,미카,열심히,예뻐요,네네,너무너무,예쁜,넘넘,다들,오랜만,/ω/,으아,마뉘,완전,이야아,기뻐요
miching_miche
난 큐리오스 건담인줄 알았자나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hayasakamafuyu

From Twitter

2_02
****oncombre ****ery 레님, 펠님 저와 함께 건담 만들면서 도나 닦아요. 그 끝에 성불의 길이 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ㅠㅠㅠㅠㅠ
sht0421
예... 야영지 못꺴구여... 일단 건담보구 옵니다.
sanno_ops
건담 72기 서바이벌게임했음 좋겠다 배틀로얄 건담 한명만 남을때까지 죽이는거야
daysome0
솔직히 탐라 건너로 저 보시는 분들 지겹지 않으십니까 이젠 보실 때입니다 퍼스트건담
kdgli1004
조아...너무조아...철혈1기끝나고 2기준비기간동안 퍼건이랑 썬더볼트보면될거같아. 이야 내가 시부렁 건담을 파다니 이야 마르지않는 샘물 선라이즈 이야아
ccamang33
와 근데 처음보는 사자비들도 보이네;; 진짜 sd건담 뭐가 일케 많엌ㅋㅋㅋㅋ 저거 다 제품화된건가 ㄷㄷ
SinanjuBOMB
****ang33 아뇨 그 SD건담 외전 카드다스를 주제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이예요...! 지금은 아쉽게 서비스를 종료했지만요 ㅠㅠ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ncmyyj

From Twitter

raaaa69
****wa 건담 더블오.. 철혈의 오펀스..
SinanjuBOMB
SD건담 외전 시리즈가 줄줄줄 나오다보니 사자비 하나만 해도 이만큼 있다... 퍼즐 히어로즈가 정리를 잘 해줘서 짤은 얻기 쉽군
Sakisihiro
건담 철현의 오펀스를 보는데 개인적으로 스토리로 보면 건담 더블오가 더 나은듯 물론 작화로 보면 최근에 나온 철현의 오펀스가 좋지만
kamen_mogi
울집 특촬피규어 아빠가 건담으로 알고계시고 언니는 특촬이란 말 자체를몰라서 파리라고 부름ㅋㅋㅋㅋ
VTR11121
건담 내일봐야지..
ccamang33
sd건담 시리즈에 나오는 사자비들 생각해보니 무사시리즈: 악당이지만 호걸이라카더라 기사시리즈: 그냥 악당1 느낌; 샤아한테 뒈짓한게 아이러니 환생한다는데 그건 아직 못봄 건담포스: 아직 못봐서 몰겄는데 생긴건 이쁘다 삼국전: ☆진 to the 리★
dogpig666
오펀스 평이 왤캐 구리지 처음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건가 아니면 건담 타이틀 달고 전투는 없이 드라마만 흘러가서 인가...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__Juhee

From Twitter

daseinz
****mers_Suki 자이언트 로보보단 많이 싸웠군요…. 이래서 건담주아지들은 안 됩니다…. 원념
SinanjuBOMB
SD건담 시리즈 사자비도 많은데 물론 세월의 차이가 있지만 사마의 사자비가 사자비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살리면서 또 색다른 모습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듬
Dozibiron
음 건담 3주나 밀렸네. 그거나 보고 자야겠다
Bloomers_Suki
****inz 17화 동안 전투는 다섯번 정도 있었고 화수로 따지면 더 되겠지만 그 중 샤아 포지션과 맞붙은건 한번 뿐이라 멋있는 전쟁을 보여달라는 전쟁충들의 원성 대폭발 중입니다. 후 이제그만 건담의 평화의 전도사적 본질을 깨달으라고...!
ccamang33
sd건담 시리즈 환생갑은 역시 호진저수... 얼른 둘이 겨론했으면!! 꾸준
phs2981
이게^사실이면 평소대로의^건담이네 뭐!
cutis_gndm
****eney_ 올가 왼손잡이래요0?! 헐 저돈데ㅋㅋㅋ친근감ㅋㅋㅋ올가 철화단의 일등사수 원합니다...근데...최애프라 조립하고나면 이제 최애피겨를 만지고 싶어지는게...건담의 진실....쥬륵..그래도 올가기체 쩌는 박스아트더 보고싶구ㅠㅠㅠㅠㅜ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nine_muses9

From Twitter

Heobaek0707
오랜만에 건담시리즈 보고싶다... 되게 재밌게 봤었는데... 새벽을 불태우며 볼까
BertVanmeir
이번 갱신으로 다시 깨닫는다 카에데는 pg뉴건담같은 존재가 되어야한다
cazezero
****njuBOMB 아토믹건담 멋지죠
ReverieSensor
건담에서 노말컵보다도 호모컵의 썸이 가장 짙고 진도가 빨리 나가는 건에 대하여
daseinz
****mers_Suki 건담에서 움직이지 못하던 이마가와판 철인28호 같은 비극이 일어나고 있단 말인가요…. 이럴 거라면 이마가와에게 다시 한 번 건담을 맡기면 좋았다. 완전 무관계
cazezero
역시 악에 타락한 건담은 너무 좋다
gamdoo_12
****ntcorefly 아닠ㅋㅋㅋㅋㅋㅋ이번편에서 유성호라는 이름의 건담이 나왔어요???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색깔도 비슷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 봐야겠어요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ncmyyj

From Twitter

detunedradioz
건담 뿔을 잃어버리지 맙시다 허접
momentcorefly
****oo_12 철혈의오펀스라는 건담애니 최신화에 새로나온 건담이름이 유성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서 본능적으로 크로스오버를 하게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컬러링까지 비슷비슷해서...!!!ㅋㅋㅋㅋㅋ
laureney_
****s_gndm 곧 나올 가면 토끼MS도 이도류 같으니 안나온 듯여..! 헉 그러네여 찡긋하는 거도ㅠㅠ 얘 왼손잡이라던데 윙크눈은 오른쪽이라 매우 잘 맞네여 허어억 노렸다고 해줘ㅠㅠ 최애건담 조립하는 기분은 어떨까요 피규어 만지는 기분이겠죠 흑흑
alslah2600
****uri99 헉 RT하셨네 옥세님 같이 건담보실래여? 웃음
LUuPe_0
****rta_XD 선택지를 건담에 쑤셔넣으면 너임
Hederii
일본간사람들 머걸렸다카면 다 푸딩이네... 머랄까 피규어나 건담 세금내야하는범위 걸린사람은 의외로 탐라에 안보이고 푸딩걸린사람 겁나많이보임
cutis_gndm
****eney_ 저격수ㅠㅠㅠㅠㅠㅠㅠㅠ글고보니 이번건담은 딱히 저격수캐 안 나왓져 올가 자꾸 찡긋하는 것도 그렇고 저격수 짱인데여 ???? 빔병기도 아니고 실탄으로 싸우는 거니까 더욱 저격수 포지션 간지날 거 같아여 내죠 제발....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legodr00

From Twitter

Raeng_ge
그리고 보니 건담프레임 구시온 외형 살짝 아쉬웠음
wonnney
****aBeta12 건담인가요? .;
piorezero
4chan 애니판에 건담 방송 전에 방송 대기 스레가 섰는데 이번에는 건담이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 하는 덧글이 ㅋㅋㅋㅋㅋ
souhigundam
헉 사실 강유 아저씨는 콕핏 디자인 때문에 왕가슴 마우스패드를 만드는게 가능하지 않을까 건담 가슴을 만지자
alslah2600
****h1206 헤에 귀여운거도 좋아하시는구나! 건담빌드파이터즈 트라이에 나오는 아이에요! 베앗가이3 이라구.. 옆눈
loveispbb
역시 전투신은 퀄이 좋구나. 잘 안보여줘서 그렇지. 그나저나 건담 프레임 진짜 징허게 튼튼하네.




건담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SinanjuBOMB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SinanjuBOMB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ccamang33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alslah2600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말을 철혈 쿠델리아의 구시온 결심 사실 더블오 dglo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