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19:05 ALL

sergeantsinta
블리치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는 진짜 존나재밌었음.
sergeantsinta
사실 내가 비트크루세이더스를 접하게 된건 블리치 4기 오프닝으로부터인데 이 뮤비도 퀄리티가 진짜 장난이 아닌수준임.
allie4_
****0915_ 흐에엥 부끄럽습니다ㅠㅜ요루이치..파들파들...포토샵이 절 살려주었어욤 헤헤...///그쵸그쵸ㅠㅜ블리치 파는 분들 찾기가 은근 힘들더라구요ㅠㅜㅜㅜ잘부탁드립니당😘
thesa_1397
400화 아크 등장 401화 이그닐 등장 402화 아크vs이그닐 & 명왕 쳐맞 난 타르타로스 편 볼 때 3주간 동공지진했음 블리치였으면 10화 지났어야 이그닐 나왔을 것
swk1231_
블리치는 걍 사패장 입고다녀라 사신 아니어도 입어줘
MrCheqer
진짜 블리치 공식옷 왜저러냐
wosk911
★★★RT감사합니다!!!★★★ 흑집사, 고메, 회도, 사퍼, 블리치, 만화책 외에 여러 굿즈 팔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보고 왔다고 하시면 약간 할인해드려요ㅠㅠ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andy_0529

From Twitter

MrCheqer
블리치는 보기싫고 블리치 캐만 보고십다
Argent_sgw
미자시절 블리치의 긴을 시작으로 솔직히 죽을 줄 몰랐던 애들 다 죽어벌임 😂😂 아님 데즈도 죽고 아주 존나 최애 생존률 개발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넌도 죽는 엔딩있구 막.. 반지볼 때 헉 얘 짱조아 하면 다음줄에서 죽고..
StarfisH_57
****lock 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아 언제 블리치 재탕해야겟네 ㅁㅊ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rorodessu
헉 샆 능력자들 블리치 에유로 해서 보고싶다 개노답 크오;
asi7817
현재 가히리,룬아,은혼,포켓몬 전권나눔되었고 하가렌, 동프, 디지몬, 나노하, 박앵귀, 봉신연의, 베이블레이드, 블리치, 샤먼킹, SRX, 프리큐어, 이나이레 일부, 최유기, 크마, 특촬, 페이트, 페어리테일 남아있습니다:D
1009taktak
아 올만에 블리치보고싶어짐
Hye_04
열한 살 짜리 꼬마가 블리치를 보고 "빠가야로~~! 코노야로~~~~" 이런다. 넘 웃김ㅋㅋㅋㅋ

nTeTJ0No2JfB551
****l_jump 몇년전에 블리치 캐릭터북3 아란칼편 초판을 구입했었는데 오늘 비닐뜯어보니 초판한정 컬러 스티커가 안들어있네요ㅜㅜ
Hye_04
동생이 요즘 매일 블리치 애니를 본다 아주 미칠 노릇이다
I_ku12357
블리치 극장판 다시 다본다
doom_duck
****_duck 우린 유대감을 느꼈고... 자전거 헉헉대면서 타는데 자꾸 말을 걸어왔다... 블리치 좋아했다고.. 또뭐지.. 지금 원펀맨이랑.. 죠죠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 근데 하이큐는 모르시더라 조금 슬펐지만.. 혼자 만화방가는걸 즐긴댔다..
pengjjang75
ㅁㅊ 블리치 봐야하나
pengjjang75
?? 블리치 완결안났어요?
nTeTJ0No2JfB551
****comic ㅜㅜ블리치 캐릭터북3 아란칼편을 몇년전에 초판구입해서 오늘 뜯어봤는데 초판한정 스티커가 안들어있어요ㅠㅠ 왜없어요초판인데ㅜㅜㅜ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msk_138025

From Twitter

VVVEGAAA
블리치도 몰랐는데 금수저
xmfkvkfrk69
애니 뭘 볼까 원피스는 밀렸는데 이미 스포 다 당하고 블리치 막판에 안보고 나루토도 스포당하고 프리는 2기보다말고 쿠로코도 2기 보다말고 흑집사 보다말고 겁페? 보다말고 음...나 왜 끝까지 보는게 없지....그런의미로 새로운거 파야지 뭘팔까
Criminal_is_Boo
아 블리치 파우서는 필요없겠지
Pi_yoong2
블리치:결국엔 금수저
HIKALYAMI
****otte 저도 솔직히 가물가물하지만...? 최근에 점프 연재중인 작품중에 '블' 로 시작하는 블리치 이외의 작품이 아마 그거밖에 없었다고 기억해서요...!!
allie4_
****JeweI 안녕하세요 주에리님!선팔선멘 넘 감사드립니다 : 블리치 넘 좋아요ㅠㅜ전 그림죠 최애랍니다 헤헤...♡저도 팔로우 드렸습니다 잘부탁드려요~:D
smile_serenain
블리치얘기하니까 란기쿠랑 이ㅣ치마루 넘 짠함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hbw_z

From Twitter

yukinoshita471
5. 렌지 블리치랑 콜라보한다는 게임?이라는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다 맹한데 뻘하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Nuxtra_
블리치도 진짜 좋아했는데
2002nohamy
블리치에 하나타로 야마구치 닮아서 너무 좋아
NUGA_BIKE
블리치 가히리 검은방 쿠농 하이큐 Free 겁페 다이에이 이나이레 흑집사 원펀맨 놀거남 데드풀 럽라 우타프리 잔테 시가우소 아노하나 세제첫 순로 보컬로이드 닥터후 하루히 인더플 데스노트 마크로스F 진월담월희 #자신이_팠거나_파고있는장르를_적어보자
alehtmwl
원피스 강철 유희왕 케로로 나루토 블리치 고릴라즈 아이실드21 은혼 데스노트 페어리테일 크게휘두르며 2pm 주륵 장금잌ㅋㅋ읰ㅋㅋ꿈ㅋㅋ 토리코 죠죠 네우로 겁페 원펀맨+오소마츠 얕게 파고 있음 더 있는데 적다 지침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omglf529
뭐때문인지 만화보면 애들이름 하나도 못외우게됨. 원나블같은거 볼때만해도 블리치 등장인물 이름 다 외울정도로 그랬는데, 하이큐랑 히로아카 애들 이름 주인공이랑 그 옆에 두세명 알고 끗..
mongmung777
무슨 블리치 츠키시마상이냐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I_ku12357

From Twitter

dolomalo
****malo 라쇼몽이나 지옥변, 인간실격 같은 제목은 필살기 이름으로도 멋있는 것 같다. 실제 라쇼몽은 나루토랑 원피스에 필살기로 나오던가… 블리치에야말로 나와야할 것 같은데.
oioioi_52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강철의 연금술사 닌타마 뭐볼까여 강연은 한번도 안봐봄 개학 하루남았습니다ㅏㅏㅏ
alslek1111
****422 오타쿠입니다. 나루토는 내용을 완전히 꿰고 미수이름이나 인주력 그리고 역대 호카게와 인법들도 외우죠. 기생수, 강철의 연금술사, 충사, 고스트바둑왕, 베르세르크, 원피스, 블리치,강식장갑 가이바 등의 만화를 좋아해요.
AHoB_9
****oi_52 나 블리치 거의 다봤는데 뒤에 조금 안봤는데 내용 하나도 기억안남.. 아이젠개객기 말고는..
AHoB_9
블리치 다시볼까
191cm_195cm
인삼 없는 니시노야는 모자 안쓴 죠타로이며 밀짚모자 잃어버린 루피이며 라면을 안먹는 나루토며 허세 안부리는 블리치캐나 마찬가지야
DarkJeweI
****e4_ 안녕하세요 저도 본진 블리치에 부업으로 오소마츠상 파는 주에리입니다. 코스사진 이뻐서 선팔하고 가요ㅠ!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3911ba

From Twitter

csh101602
ㅜㅜㅜㅜㅜㅜ 여러분 티에스도 팔래??? ts스가 ts쿠로 ts오이 ts이와 ts맛키 ts아카 ts알리바바 ts홍명 ts쟈파 ts민호 메런 ts이치 블리치 ts뱌쿠 ts히사 ts유미 ts사이 원펀맨 인생이 행복해져.......
riaor34
은혼 남: 긴토키, 여: 삿쨩 나루토 남: 나루토, 여: 히나타 블리치 남: 우라하라, 여: 요루이치 청엑 남: 린 그, 그러고보니 난 주인공파..?ㅅ #자동
eljony0814
****_xx 그쳐....근데 블리치는 5년전에 최종장 돌입이라해서 헐류ㅠㅜㅠㅠㅜㅠ했는데 아직도 연재중이였..........
dungdungeori
‘Will of the Heart’. 애니 블리치에 삽입된 곡입니다. 블리치를 몇 번 봤던 분이면 다들 아실 듯한… 조용하면서도 쓸쓸한, 무언가 여운을 남겨주는 곡이네요.
HRB_44Inch
하나비 노래 좋다 블리치 7기 엔딩
Lee_tkrb
그리고 난 제형인줄알았다 블리치 팔때도 자엘일폴팠는데 도검은 왜 코우소우를 파고있는가
als000620445
우류: 퀸시는 영압을 빼앗을 수 있어. 손 붙잡 이치고:으,응!? 우류:놀라지 마.. 접촉한 것 만으로도 빼앗을 수 있는 게 아니니까. ㅋㅋ 블리치에 나왔던 음 대사는 모르는데 아무튼 이상황임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didbub1

From Twitter

PeR__S2
블리치는 내가 깐다
_JJubbing
****_S2 ㄷㅊ블리치가모어때서
PeR__S2
블리치랑 원피스 전개적으로 망하는ㄴ걸 천천히 봐 온 나로선...은혼은 정마ㄹ 좋아
als000620445
아침부터 타카네 씨가 너무 아름답다 역시 몬진은 페달 아이마스 블리치... 하지만 나는 ㅌㄴ을 판다 흑
HQ_C0
언니 블리치 보자.
BlueS_X9
블리치도 있구낭! 그림죠가 왔다갔엉!
betty2_4
블리치 뽕이 심하네 재탕 뛰어야겠 참백도 의인화편 봐야지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Beaver_NMB

From Twitter

encyclopedia_bt
인물소개 외모:싸구려 염색약으로 물들인 녹색 블리치 헤어, 앳된 얼굴, 지방이 거의 없어서 근육과 힘줄이 살아 꿈틀거리는 듯한 몸이 어둠속에서도 위협적인 윤곽을 나타낸다.
sjunh01
****benign 전 어쩌다 친구한테 끌려서?블리치 온리전을 가게됬는데...아무것도 모르고 멍하게 있었던 기억이있네요...그래도 나루토 온리전은 가봐야겠죠
betty2_4
블리치 넘나 좋은것 루키아 구하는 부분 다시 본다☆
1234agag
****agag 블리치에서 좋아하는거: 신지, 긴
look_lo_ol_xia
그 시절 나루토 블리치 이누야샤 원피스 유희왕 했었는데 나루토 불리치 빼고 보느라고..
forxiajunsu_
****Winter 블리치 작가.. 혐한....
love_study_
블리치 2기 오프닝 넘 좋은것ㅠㅠ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yeppiippi

From Twitter

Gyalotte
형은 자꾸 잔인하고 귀신나오는ㅈ그런 만화들 빌려오는데 원피스 블리치 가튼거 다읽고 심심해서 보는날엔 잠을 못잤더
zhcmdbzl
그러고보니 존대공이 후나란부터 좋아한줄 알았더니 중딩때 블리치덕질할때 긴히츠팔때라던가 가히리덕질할때 무쿠츠나히바일때나... 이미 파고 있었어
betty2_4
링크한테 블리치 옷 사패장 ? 입히고 싶네..
betty2_4
블리치 극장판이나 봐야지☆ 다 본거지만 그나마 기억이 덜 나는 1기로☆ 메모리즈 오브 노바디?
Cia_CeciliaRyu
제가 디덕질도 짐깐 하고 보컬덕도 해먹고 가히리도 파고 블리치도 파고 물론 다 지난일 데엥
yeppiippi
****talk 저도 나루토뿐임니다! 이제 블리치를시작해봐야겠어여! 완결안나왔조??
1234agag
****97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제가 방금 블리치 670화인가 보구왓ㅅ읍니다 하하하하핳핳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zodiac0028

From Twitter

dpfls3839_nu
내 블리치 쵱캐가 화장전도사가됫구만
yeppiippi
****talk 오.. 전 애니로 보면 전개가 답답해서 만화책으로 쫙뺐어요 그런의미로 만화카페가서 블리치털고와야겠어여
otronombreD
****talk 잉큼 님 블리치 좋아하세요?
8exobbasunee
****lamola10 내말 ㅜ 블리치 애니 다봣으니까 이제 만화책 봐야하는데 언제 만화카페 가냐 ㅜ 밤새도록 봐야개는디
1234agag
안녕... 블리치... 히라코 신지 조아하시는 분들.... 저좀... 친한척좀해주세요.. 그럼안녕...
1234agag
블리치 최근꺼까지 다봤다 인생심심하다
ruaHT1046
은혼/히지카타&긴토키 블리치/이치고 강철/알폰스 싸이코패스/코우가미&아카네 페이트제로/이스칸달 말할 수 없는 남매/준혁 언더테일/샌즈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singsil030

From Twitter

yeppiippi
****talk ****m_mozzy216 전 블리치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8exobbasunee
****lamola10 ㅜ ㅜ ㅜ ㅜㅜ. ㅜ ㅜㅜ 블리치 이치고가 사신 힘 잃고 나서부터 급격히 노잽이엇어 ... 띠발 ㅜㅜ
asi7817
RT감사합니다 이삿짐정리로 인해 2일 오전까지 회지or동인지 무료나눔합니다. 가히리,디지몬,룬아,베이블레이드,블리치,은혼,이나이레,특촬,페이트,포켓몬 등이 있고 무조건 착불로 보내드립니다.자세한 건 후세타에!
yeppiippi
****talk ...딸기?????오...블리치 한번도 안봤는데 도전해봐야겠아요 400화쯤이야 700화도다봤눈뎋ㅎ
INKMing
****_g 블리치입니다... 원나블의 블! 다들 망했다고 하지만 넘나 재미씁니다!
yeppiippi
****ing 오...짧네여 생각보다? 저 일본가서 본거같은데 저 주황머리 블리치 주인공맞아여???
yeppiippi
****ing 원피스 격파할려다가 40화쯤에서 멈췄는데...블리치는 지금 얼마만큼나왔져? 블리치팔준비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betty2_4

From Twitter

zodiac0028
내 입덕 작품은 블리치와 흑집사였지..
yeppiippi
****ing 오...블리치 제 목표가 원나블격파였는데 나루토만 다봣아요...여러분 카카시센세합시다...
I_m_nightmare_
****ilia_a 저도... 옛날이... ...후르바스나 피타텐이나 블리치.... 아악...!88 애니플러스나 애니맥스가면 그나마 볼만하지만 둘 다 4신가 5시 이후부터 볼만해서... 너무 슬퍼오...
yupa1221
걍 블리치 보다 자야지
singsil030
블리치는 차애캐가 없음... 자엘이가 넘사벽으로 차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머지들이 애캐라인이고 애캐라인의 애캐라인은 파진 않지만 좋아하는 컾에 낀 캐들
Usui_enbu
****d_a_RDY 헌터와 블리치를...크오..... 헌터와 샤먼킹을...크오.... 답이없음
kimhaco
****ah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원나디였지 블리치도 보긴했지만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gadle_O

From Twitter

ekdmsqmdl
블리치 온리전....대운동회....가고싶지만 미자인것....☆ 숙제 1도 안한것...☆ e것e 운명의 ㄷ ㅔ h E! 니....☆
ju35419
최군이랑 블리치 콜라보도 괜찮겠는데... 다 다이버수준이잖아 최군애들은
betty2_4
입덕 순서대로☆ 선점이라기 보단 홍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캐도 되는거죠..? 까망님이 그려주신 제 소중한 자캐..♡ 블리치-쿠로사키 이치고 젤다의 전설-무쌍링 자캐-흘리우 #2월_누구보다_빠른_최애선점
zodiac0028
왜 하필 블리치일까 흑흑 ㅜㅠ
zodiac0028
오리히메 진짜 너무 이쁜데 왜 블리치같은 만화 캐릭터일까...
rosered486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1. 명탐정코난 - 헤이지 2.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 3. 고스트바둑왕 - 아키라 4. 블리치 - 토시로 5. 꽃보다남자 - 하나자와 루이 6. 치로 - 찬경 7.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하쿠
betty2_4
원래 대사가 저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를 약간 홍보☆ 그림죠라는 친구인데 인기가 많아요☆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DDONG_XD

From Twitter

tkaalf2321
근데 내가 블리치 안 봤지ㅠㅠㅠ
Beaver_NMB
인형이 부럽다 블리치의 곰탱이처럼 빙의해서 애들이랑 흐흐흐~~
toukenRAN
****baki_S2 2월 1일은 블리치 단행본 21권의 표지인 히라코 신지의 날이다
gae_darae
쓰리디 킴쥰면 하이큐 노야 나루토 시카마루 디그레이맨 칸다 블리치 토시로 오소마츠상 쥬시마츠 새벽의연화 키쟈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youngmt1222
정말...10년이 지나도록 블리치와 리본을 안 본 나...타이밍은 이미 지나가고...
heartsmori
손그림 매드를 만든다면 소스는 블리치 엔딩인 MASK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현실화될 일은 없겠지. 이래저래 스토리는 어쩌든 간에 오프닝과 엔딩 영상은 참 멋졌던 블리치.
didbub1
****_bleach 안녕하세요! 블리치 온리전 후기입니다 ^오^..!! >>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dirppa

From Twitter

gadle_O
아니야... 내가 장담하는데 블리치는 아니야...
Pit_OvOw
****ps95 헉 팔로우 감사합니다!!! 블리치 오소마츠상 사이퍼즈 블랙서바이벌 외 잡다하게 파고 있는 그림쟁이입니다 헤헤 잘 부탁드려요!!
69hasam
****n28 환각제 들이마시고 맛간 눈으로 아~~보인다~~쿠로츠치씨도 저거 보여요?ㅎㅎㅎ 마유리:ㅉㅉㅉ... 이러는거 상상했어여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블랭크님 블리치 최애는 우라하라인가요? 신지인가여..? 아이젠..? 알려주세여!!
Elda0802
주무시나 부랑부랑 이게 다 모리카와때문이다!!!!!!! 와장창!!!!!!! ....아니 실은 그건 아닌 걸 알고 있어 왜냐하면 난 아무리 하야미상이어도 아이젠 소스케 블리치 랑 아케치 미츠히데 전국바사라 는...스키쟈나이노...
3911ba
****ba 4. 최초의 커뮤캐는...셔늘이. 갠적으로 머리에 넣은 연두-분홍 블리치가 맘에들어서 아직까지 설정이 남아있음 근데 색 진짜 개촌스럽다 세상에
c_oups95
블리치 오프닝 찾으려고 검색하는데 어떻게 검색해야할지 몰라서 '블리치 치즈깡이'라고 쳤는데 나왔다 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치즈깡이~치즈깡이~
HIQ_____TvT
****omin97 저 그 올ㄹㄹㅣ브영에서 헤어블리치 사다한건데ㅠㅠ하ㅜ...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an__q

From Twitter

18_stop__
****top__ 중간에 최애가 바뀐 애들이 만ㅌ타 리본 히바리->고쿠데라 블리치 히츠가야->키라 은혼 히지카타 하이큐 스가 원펀맨 제노스->후부키 오소마츠상 이치마츠->쥬시마츠 B1A4 진영->산들
18_stop__
리본 고쿠데라 블리치 키라 이즈루 은혼 히지카타 하이큐 스가 원펀맨 후부키 오소마츠상 쥬시마츠 B1A4 산들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JagdFalken
****F ****k__Marker 블리치의 에스파다도?
exo_eli0408
아빠 블리치보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다 트위터하는거 아닌가몰라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ㄱ
cheone0831
****ne0831 블리치도
wandoo_YJ
요즘 코스카페가 넘넘 유행인데 <글애서 다이치 보러 부산까지 가는 인간 블리치는 코스카페 안 열리나? 응 안열려^^ 나...열리면 두 탐 다 신청해서 주구장창 카페에서 히메 귀찮게 할거얌
ghsxodlf100
일년 반만에 블리치 소설 재연재한다고 지금 블리치 계속 보고잇다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DDONG_XD

From Twitter

_otakuway
****kkgo 테즈카!!ㅋㅋㅋㅋ 글구 한 십년정도 전에 나루토 초반최애 사스케에다가 블리치에 뱌쿠얔ㅋㅋ 부인이 있어서 포기하긴 했지만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가슴이 쓰리다...😇
DarkJeweI
****ps95 작가가 캐릭터를 끝내주게 잘만들었어여... 하.. 저도 원래 처음엔 히사기가 최애는 아니었는데 블리치 보다가 완전 빠져서ㅋㅋㅋㅋㅋ
c_oups95
****JeweI 버릴 캐가 없는 블리치...평생 안고 갈 기세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좀 살것같으면 다른 캐에 펑 치여요 ㅠㅠㅠㅠㅠㅠ
Su_toxic
페페님 해시태그 만들고싶다. 블리치/블리치au캐들에게 합법적으로 눈에 하트를 만들어 줄수있는 태그이다
may_love_kira
일단 가운데 키라 족자봉.. 양 옆으로 알렐루야, 할렐루야 놓고.. 그 주변을 블리치 온리전 트레카로 감싸는거야. 그걸 저 벽에 하면 되겟지? 그럼 내가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 건 저 벽이니가..
DarkJeweI
****ps95 오오오 맞아요 진짜... 블리치 볼때마다 코마무라 너무 듬직하고 멋있어요ㅠㅠ 갠적으로 사신 대백과에서 코마무라한테 강아지 빗 선물하는 히사기 넘 좋습니다ㅋㅋㅋㅋ
Su_toxic
블리치 행사가 또 열린다면 누군가가 블리치 야망가 앤솔을 내줬으면 좋겠다. 커플링 소재 전부 안가리고 자기가 원하는 떡을 그려서 오직 야망을 위한 책을 만들어 내는거야...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Fine_amor

From Twitter

hubby_go
****y_go 흠 여자애가 좋으려나 아무래도...? 힐이니까...? 흠...아니 블리치 애들은 남자애들도 힐 신지만ㅋㅋㅋ
formyTtime
아 나도 딱 한번 블리치 팔 때 미니 배너 만들어봤는데...부끄럽지만 행사참여한 적은 잇어서요ㅎㅎ 그건 지인분께 강제 선물로 드렸다구한다...아직도 가지고 계시려나... 아련
DDONG_XD
최군러가 인정한 블리치 줫노잼😂😂😂
DDONG_XD
블리치보다 노잼?
DDONG_XD
****c_Edin ****419 블리치하면 또 영혼먹는만화 아니겠습니까^^ 무전취식양애취 최애캐빠순값을 해야죠^^!!
doubles00
****angolsennim 그냥 옆에서 이상향 쓰고 치킨먹고 오랜만에 블리치도 보고 영롱이랑 우쭈쭈쭈 하고... 그러고 놀았어♡
doubles00
에... 블리치 아직도 하고 있었어...? 당혹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Tenni_pong

From Twitter

assllllaaa
원피스 : 핸콕 원펀맨 : 금속배틀 나루토 : 쿠시나 하윽 블리치:긴 하이큐 : 노야/보쿠토 모브사이코:에쿠보 유백:카즈마 #아는_장르_7개의_차애캐를_말해보자
youhaS2
가히리.보컬로이드.흑집사.디그레이맨.판도라하츠.세븐고스트.카캡.존제로.마크로스f.은혼.이누야샤.나루토.원피스.블리치.나츠메우인장.달빛천사.듀라라라.헌터헌터.하이큐.럽라.새연.환상게임.우타프리.다이에이.이나이레등..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Gyalotte
****ldere 블리치 너무 오래전에 봐서 기억안난당
if_flower_
사이퍼즈 언라이트 엘소드 은혼 가히리 ♡강철♡ **하이큐** 오소마츠상 원펀맨 소울이터 프리 타이거앤버니 블리치 오늘부터 신령님 흑집사 마기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domdodi39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가히리 오란고교 은혼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오소마츠상 원펀맨 웨업걸 러브라이브 아이마스 신데마스 마크로스F 쿠농 하이큐 Free! 겁페 혈계전선 도쿄구울 종세 알제 명탐전코난 소년탐정김전일 탐정학원Q 노자키군
DDONG_XD
****ka124 블리치영업하고시펐쪙 😂😂😂 소원이이루어졌ㅅ어 고마워 초딩! 고마워---!!!
DDONG_XD
****G_XD 천알티됐으니까 또 영업할래요 여러분 블리치보실래요...? 우리애들 패션도 이쁘단말이에욧 😂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rachelskang

From Twitter

daily_job_EAGLE
...????? 그림죠가 돌아왔다고???? ㅁㅊ 블리치를 다시 봐야하나 우르키오라는요?
nmnnop
****12357 ****noshita471 어머어머 당첨이라니 세상에../// 블리치 긴그려주세요ㅜ 저한테 하트날리고 사신복 입고있는걸루..
dirppa
****pa 10년후 디노 또 치인다 ㅋㅋㅋㅋㅋ 음 뭐 여즘 재미난 만가 어디없나 ㅋㅋㅋ 원펀맨 원피스 블리치 보는데 하이큐는 왜지모르게 좋은데 안보게됨 ㅠㅠ 진짜 좋은데 그냥 오이카와가 지는게싫어서??ㅋ
shuka7108__
나루토 블리치 로젠메이든 가히리 흑집사 쿠농 프리 하이큐 겁페 우타프리 금색의코르다 오오후리 사이코패스 치인트 채운국이야기 지옥소녀 청엑 다야 보컬로이드 우타이테 언덕위의아폴론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lan__q
오빠 왜 설레게 하트박고 가요? 아무말 ㅋ ㅋ ㅋ ㅋ ㅋ ㅋ나 블리치 팔때 아이젠? 이랑 그림죠 엮었었는데ㅎㅁㅎ걔네 둘 분위기 깡패 근데 그림죠는 최애였지만 아이젠은 혐캐에 가까웠어 철쭉 긴죽여서^^!
noop_kee
****_kee 정확히말하면 본인이 상시보구전개 블리치냐 상태니까 전차꺼내도 되는건지 물어본거지만 하튼 마스터가 시로 코토미네 아님 보구전개하고 마스터 죽일각
didbub1
****e_077 로테님 저는,...로테님이,,,막,,,,,, 사퍼에서 블리치로 로테님을 끌고온 나타님을 보며 눈물을 흘린다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ogicalspace

From Twitter

rine1144
블리치 오선보au.. 그치만 글케 되면 전대통령이 전총리로 바뀌게 되지 않을까.... 긁적
lan__q
블리치 그림죠 다시 살아남? 시ㅣ발 말도안돼 보러간다
rine1144
헐 말 내뱉어놓고보니 쩔자나 오선보 블리치
HQ_C0
블리치 지옥편 처음본다. 지금 보는데 코쿠토 잘생김.
HQ_C0
일단 블리치 극장판 보던거 다 보고 그려야지.
Pi_yoong2
아 근데 블리치 최신화에서 너무 만이 죽고 벨붕 쩔어서 아 진짜!!!! 죽은 애들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진다
TA_2_L
암살교실 카르마 프린스오브스트라이드 데스노트 L 디아볼릭 러버즈 가히리 히바리, 무쿠로 블리치 이치마루 도쿄구울 우타프리 흑집사 새벽의 연화 우리집의 욕조사정 듀라라라 시즈오 호냉 호오즈키 갱스터 니콜라스 K 후시미 오소마츠상 이치마츠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Like_dlclrh

From Twitter

Gintoki_ATM
강철의 연금술사 사이퍼즈 메이플 스토리 K 은혼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룬의 아이들 신세계 신의 탑 이런 영웅은 싫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블리치 나루토 크로스오버... 자공자수..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ohsh1998
아일라 머리색은 블리치드. 근데 천연블리치드양 ㅋㅋㅋㅋ
ichb_in2
****nkill 들어와봐..애니쪽 원피스나루토블리치1에 1212임
asez69
****CH_F_bot 지금 탐라에 블리치파시는분이 한분밖에 안계셔서 친구좀 구해봐요....ㅠㅠㅠ그림도 아주가끔그리고 고스프레 합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요ㅠ현재 최애는 스타크에요!!!노이트라 렌지 긴 신지 다파요😆😆마음알티주시면 찾아갑니다!!외로워요ㅠ
_22330104_
****2292 네 저 집에 다키님 블리치책들 많아여^^....S2....꺄르르
_22330104_
****2292 헉 다키님 ㅠ.ㅠ //////////// 알림 봤사와요...저두 구간들 잘 읽었습니다 흑흑 예전 블리치책들 일본어로 읽으니 신선했어요 후후....
DarkJeweI
****ps95 스게... 블리치 영업왕 현님ㅋㅋㅋ!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msk_138025

From Twitter

bambootnc
????? 와...우와 이거 진짠가...?0 블리치 아주 옛날에 보다 말았는데 이 콜라보 나오면 굴릴거 같다
DarkJeweI
****ps95 와웋ㅋㅋㅋㅋ 하긴 블리치가 노래도 참 좋죠!
nmnnop
야ㅋㅋㅋㅋ우리 블리치파는사람도 상냥하게 대해줘야해.. 캐릭터가 과거회상하고 혼잣말하고 그러면 거의 죽는다고 봐야해....
BlueS_X9
왜 블리치는 엄써 원피스는!?
asez69
나도 블리치 같이 파고싶어 나 진심 블리치 개씹덕후였는데 ㅋㅋㅋㅋㅋㅋ탐라에는 안계십니까
Karta4693
헐ㄹ 블리치에 그림죠가 다시 나왔다고... ????????
aMARELLOw
블리치가 내 관캐머리색 아님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오소마츠상 블리치는 블리치도 은혼 원펀맨 하이큐 가히리 자기가팠거나파는장르를말해보자이중좋아하는장르가있으면rt crulestory

From Twitter

aMARELLOw
나 금발 블리치 취향
lhpo_k
블리치 연성해주시는 분들 겁나 착한사람들
s981216
블리치 덕질하고싶다.. 우르키오라ㅜㅠㅠㅠ
s981216
?????? 리얼,??????? 내가 안보는 사이에 블리치에 무슨일이 있던거지 헉 그림죠ㅠㅠㅠ
BINCHA1220
솔직히 저거 카일로 광선검 볼때마다 블리치의 퀸시검이 생각나는 것이다
u__o7
블리치봐야지
c_oups95
어쩌다가 어머니께 블리치영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alcollector
****thebass ****eHori ****stlr 아 했더니 역시나, 모두를 기만하셨군요 에취 다시 블리치 리세마라나 하러 ㅎㅎ
dualcollector
****eHori ****thebass ****stlr 아직도 블리치 리세마라중인데 진짜 갓페 굴리고 싶은 맘이 전혀 없슴다! 이건 이거대로 나쁘지 않은듯 쿨럭
suga_93_39
여태까지 블리치 오소 하잇큐 일케밖에 안 봄 ㅋㅋ 쿸 실버혼 본다 말았다 응혼 바야지
suga_93_39
블리치도 재밌는데
DDONG_XD
****G_XD 이게 알티가되고있자나 여러분 블리치봐주세요 모두의 전남친 그림죠가 다시 살아돌아왔습니다 😂😂😂 이러케나 이뻐용
Fine_amor
아 근데 블리치 커플링 중에 뱤사마랑 히사네 커플 너무 이쁘지 않음? 너무 예뻐ㅠㅠ
hubby_go
맞아맞아 블리치 온리전 끝나니까 뭔가 뭔가 무기력해진.......내 인생이 블리치 온리전과 함께 끝난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js01043
블리치 정주행 완료. 감상평. 그래서 바쿠야 안죽어요? 여무룩
im_nyonyo
나머지 덕질의 예 : 오소마츠상,도쿄구울,흑집사,쿠로바스,코드기어스,Free!,데스노트,프리스토,이누야샤,타이거&버니,블리치,셜록,마블,DC,맨프엉,킹스맨,에덴의 너머, 겁쟁이 페달<<<<<<
dualcollector
퍼드 갓페이지만 난 묵묵히 블리치 브레소루 리세마라를 달릴뿐인데 아 진짜 난 누구고 여긴 어디고 왜 이 짓을 계속 하고 있는가 ㅠ_ㅠ
Ssooome_u_u
용량 잡아먹는ㄴ 폴ㄷㅓ를 찾아냇는데 블리치폴더엿음
ayonLTE
****eHori 그럼 뭐 보아하이 먹을만한거 다먹은거같으니 걍 그만하고 레벨업할까요? 이거담콜라보가 블리치라던데
rong_dam
****yo__ 으으으음 아마 블리치인가....?
Tenni_pong
퍼드에 블리치콜라보나오니까 드립ㅋㅋㅋㅋ
lily443760
그래서 결국 블리치보시네
wjs01043
블리치는 왜 내용이 다 같은가;; 전개방식이 첨부터 끝까지 같네 ㅔㅋㅋㅋㅋ
rachelskang
블리치 보는데 친남매도 아닌 주제에 이 둘은 왜 이렇게 미적감각이 똑같은거야?;;
C_Hrr
****r 커뮤도 아닌 무언가를 첨에 했었는데 그건 블리치 기반이라 4번대 부대장 캐가 있었다 여캐였다 ! 아니다 고달이었나 ? 그머냐 나중에 이름기억안나는 뼈댜귀 단 진영으로 이동했음 5. 기억이안냐
Singular_I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은혼 쿠로코의농구 넘버식스 오소마츠상 모브사이코 100 진격의거인 원피스 2년전까디만 원펀맨 블리치 소울 편까지만 메이플 사우스파크 심슨 빅뱅이론 헌터x헌터 에반게리온
mster_01
****7111 엏허헝우드디어ㅠㅠㅜㅜ오프에서 블리치 덕토크를 할수있어오ㅜㅠㅠㅜㅜㅜ넘나ㅜㅠㅜㅜ기뻐요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habanero_0710
우르키오라는 블리치인데 뭐지;;
princeseien
****_kise ㅋㅋㅋㅋ아니 혼자한거라 다떨어진 블리치파우더 새로산거말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큐어도 진작에 사놨던거고.. 귀찮음과 노동력말고는 2만원정도일까
Chelcurs
내가 빠는 작품중에 작가/감독이 우익인건... 블리치랑 슈타게뿐인가. 나머진 어떤지 모르겠다. 세인트 세이야도 작가인 쿠루마다 마사미가 좀 우익삘 나는 인간이다보니... 대성공해서 인정받은 김성모같은 사람임.
ahastudio
****kurabeam 캐릭터가 꽤 많은 작품에서 이렇게 완벽하기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블리치, 듣고 있냐
bbangme_98
내가 블리치보면서 이치마루가 최애였음. 그리고 난 최애가 죽는걸 처음 경험했지.
AHoB_9
그러고보니 나 블리치의 켄파치랑 생일 같네
lsh6602
너무할ㄹ일이없어서 블리치보고잇다
lmy0762
아ㅋㅋㅋㅋ나 오늘 블리치최애 유미치카 되게이쁜일러 줍는 꿈꿨어ㅋㅋㅋㅋㅋ 왜냐면 없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ㅜㅜㅜㅜ 공기
lmy0762
블리치 코믹스 요즘 전개 어떻게 되지 보러갈까
ruby01981
케바케 블리치 혈계 겁페는 리버스 별로... #리버스를_잘보는편인가요
murata_lub
드래곤 블리 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볼 블리치 원피슼ㅋㅋㅋㅋㅋㅋㅋㅋ
Fine_amor
사이제노, 제노사이 1도 신경안쓰는 그냥 사이타마가 좋은 사람. 돜굴은 딱히 컾링 파는게 없다. 블리치는 애들이 다 이뻐서... 어떤 컾링이든 다 좋음. 카라마츠는.. 카라마츠만 있으면 돼. #리버스를_잘보는편인가요
shovel_sprite
원판을 이리저리 돌리니 딸각 소리가 나면서 안으로 들어가길래 8개 있는 원판 전부 그렇게 집어넣느니 입구쪽에서 커다란 보석 박힌 벽이 올라옴 붉은 빛이 나더라 그러더니 막 거기서 블리치 나오는 바쿠야가 나오더나 이게 다 내가 게임팩을 막 뽑아서 그렇데
phermone_97
****en 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ㄱㅋ내게 영업은 통하지 않아,,, 솔직히 여태 파본 장르가 손에 꼽을 정도라,, 블리치도 긴 때매 봤는데 긴 죽음^^,,ㅋ
En_zzi
윤하 혜성이 블리치노래였구나.....
ricenpipe
****birch 처음엔 악마를 보는 아이-악마퇴치집단 입사-본인도 악마화? 악마의 힘을 이용? 뭐 그런식으로 가서 블리치스러운 전개로 이야기 말아먹는다더라구염
goto_6478
블리치 1기 노래 처음부분이 자꾸 미아겠다요 라고들린다
goto_6478
블리치 처음부텂고있는데 처음 사신됬을때 영압찾기 상급실력 내던데, 왜 나중에는 엄ㅁ청 못하는걸ㄹ까
kubyamon
****ta_ta 헉 왜 이 멘션이 이제 뜨는건지ㅠㅜㅜㅜ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저도 블리치 팠어서...ㅠㅜ나타님 렌뱌쿠 좋아했어요..!!
Now_Is_Good1215
블리치보다 더 늦게 끝날 줄 알았던 나루토가 완결을 내고ㅋㅋㅋㅋ블리치는 암만 봐도 아이젠 때 끝냈어야 했다..풀브링편 보다가 루즈해서 중간에 하차했는데 끊을 타이밍을 놓쳤어.. 예전에 들은 바로는 블리치작가가 혐한이라고..뭐 그래서 접은 것두 있다
Now_Is_Good1215
블리치도 내 흑역사에 한 몫 거드는데ㅋㅋㅋ중학교라 시험이 10분만에 다 푸니까 남는 시간동안 최애였던 신지랑 우르키오라를 그렸던 기억이 있다ㅋㅋ이름도 헷갈리네 참 좋아했었는데ㅠㅠ근황을 보니 그 때 최종장으로 끝낸다면서 지금까지 최종장인 게 놀랍다ㅋㅋㅋ
infourkey0712
블리치가 올캐러가 불가능한것도 있었겠지만 원래 특촬 볼때도 그렇고 최애캐가 아니면 관심 1도 안두는 스타일이었는데 럽라가...제 인생을 많이 망쳤네여..... 심포기어 주자들도 그렇고 루비도 그렇고 밍나 다이스키다Ze...☆★
NERD_FZ
키리츠구나 키레 그릴 때 마다 습관적으로 미간에 힘을 주게 된다...이거 블리치 때도 이랬는데... 미간 꾹꾹
field_standbyme
****d_standbyme 끝을 보려고 보는 만화인데 이게 너무 급전개라...블리치랑 더해서 반으로 나눠야할듯 스토리 진행을
yupa1221
블리치 보다가 액션씬 생각해냈는데 그릴 실력이 안된다ㅋㅋㅋㅋㅋ
2hyuji
내가 블리치 언급이나 알티가 다른 장르에 비해 존나 없는 이유는 찾아도 없기 때문이다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본다
silltare
단순히 소꿉친구같은.. 알고 지낸 기간이 길단 얘기가 아니라 둘 사이가 이성을 초월해서 가까운거 블리치는 이치루키 팠습니다 네...그럴것같죠..
gyeyackhaza_Br
2코...토요일에 가면쓰고갈가....집에 블리치 이치고 가면 있는데..그 뭔 호로? 호로가면인가...
Priests_Blanc
원피스도 원펀맨도 오소마츠상도 블리치도 나루토도 그래도 학교에서 보면 꽤 유명한데 막상 난 안 봐봐서 주워들은 걸로 덕톡하는 내가 참 슬프다……★ 그리고 하루 종일 옆에서 화담화담화담화담 신부님신부님신부님 베드로베드로베드로 박도현박도현박도현
hey_DomKKu
****DomKKu 블리치 보고난 후 지인: 하 그림죠 너무너무 나: 잘생겼어 미친 우리대장님 존나못생겼는데 너무너무 잘생겼어 죽고싶다... 지인: 대장님 열세명인데 나: 어떻게 우리 대장님이 몇번대인지 몰라? 지인:
hey_DomKKu
블리치 보기전에 지인: 그림죠 진짜 잘생겼어! 나: 그림죠가 걔야? 초록색 옷입고 모자쓰고다니는애 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unny057
블리치의 이치마루 긴 긴 죽어서 마음 아팠던.. #살리고_싶었던_덕캐의_이름을_외친다
Pit_OvOw
00년생 여아 그림러 핏뀨/일송 사이퍼즈 오소마츠상 블리치 블랙서바이벌 버닝중. 엄청난 잡덕! 자덕질O 잡담&덕질 위주의 트윗 NL=BL=GL 취존! 팔로시엔 확인하에 맞팔하며 이별은 블언블을 부탁. 카토리 mseol09 약간의 연성러, 태생은 소비러
doocong_
****12357 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어 그럼,,. 어... 아 블리치 여자들은 웬만해선 다 시원시원하게 생겨서.,,., 흠,,. 그럼 누구하지...? 어떻게든 말하려고 한다
Nuxtra_
10연 돌려서 뱌쿠야나 우르키 토시로 안나오면 블리치도 걍 접어야지 ㄱㅅㄱ
2hyuji
드디어 나도 블리치를 올라운더로 파기 시작하는 것일까.. 아님
kimchibly
글 다 썼으니까 블리치봐두 되게찌 <내일이없는애
hwarang_story
바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블리치 대장급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Nyu0w0
뱌쿠야 블리치에선 존1나쎈데.....
Nyu0w0
쿠치키 뱌쿠야 블리치에 나오는애잖아...
16x0114
저러니까 블리치 보고싶쟝
I_ku12357
쿠치키 뱌쿠야 대장님 생일축하드려요!! 전에그린 그림수정 재업 #블리치 #쿠치키뱌쿠야 #뱌쿠야 #BLEACH #朽木白哉生誕祭2016
I_ku12357
****f 앗! 감사합니다!!! u///u 블리치캐릭터 세계최고입니다bbb 괜찮다면 저도 맞팔해두 될까요~?
dpa07111
****f ****ong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저도 일상생활이 불갘ㅋㅋㅋㅋ
didbub1
****n28 안대안대 토시로 대장님 나이잖아요 바둥바둥 너무 애기야!!!!!!!!!!!!!!!!!!!!!! 나이의 척도가 블리치다
pepperrikka
처음 블리치 팔 땐 웨코문도에 5년 넘게 감금되어 있던 오리히메가 너무 외로워서 아이젠한테 안기기로 선택하고 아이젠의 체온을 느끼면서 따뜻하다고 우는 그런 젠히메 썰도 풀고 놀았는데 지금은 히메를 못 굴리겠음ㅋㅋ이치고가 너무 퓨어한 이미지인 탓이 크다
sugright1005
****_su_ga 전 사실 나루토나 원피스 블리치 같은 만화를 더 조아해여...
lamp_jini125
언니 예전에 블리치 볼때 뽑은건가봨ㅋㅋㅋㅋㅋㅋ
Laenal_ENE
블리치보는데냥 재밌다냥 아직40화지만 다음엔 어떨지궁금하다냥
lamp_jini125
이면지 꺼냈는데 블리치 악보..?!!!!! 쬰 놀랬옼ㅋㅋㅌㅌㅌㅌㅋㅋㅋ
_JJubbing
****eina1987 저두요 글쓴거보면 고1때 ^^블리치소설을 쓴게있는게 그때가 더 잘썻네요...............................죽읅 ㅏ...
jjingjjer
우르키오라아아어ᆞ아!...... 시잘... 우르히메가 내가 판 첫 커플이었을거야..... 살아서 오리히메랑 겨롱해야지ㅜㅜㅜ어디있니흑흑 블리치 이왕 망한거 울키 살리고 망해라 #살리고_싶었던_덕캐의_이름을_외친다
Logicalspace
블리치 콜라보는 한판엔 안나오겠지?
way_beyondstars
****oo_YJ 짖짜 블리치는 소사ㄸㅐ가 최전성기였던듯 함니닼ㅋㅋㅋㅋ 아란칼 편이 히메중심 챕터였다는데 거기서 히메 취급방식이 한편으론 납득되면서도 한편으론 주먹떨리던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rangyaho
****un0112 마자 프맄ㅋㅋㅋㅋ그림때매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영 외 않헤..? 나 기다리고 이써... 블리치 중딩때 만화책으로 보다가 끊김 ㅠㅠㅋㅋㅋㅋㅋ언제 한번 정주행해야지ㅠㅠ
newsun0112
****ngyaho ㅋㄱㄱㄱㅋ맞어!!! 존재므 솔직히 프리는 그림체가bbbㅅbbb블리치도 재밌게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