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플레디스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Posted by 마리쉐
2016. 2. 4. 20:18 ALL

girlove_S2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주예롭다 주결경
Nuesyw
플디가 해외는 안받는줄 알았다ㅜㅜ 주결경 꼭 데뷔하길ㅜㅜ
girlove_S2
노랑노랑하게 입구서 넘 귀여운거 아니냐구💛💛 소미가 그려준 그림보고 빵터진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프로듀스101
0412kti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주결경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전소연 투표 해주세요 ㅠㅠ
eylovejy1004
졸업축하해 강경원김민경♡♡♡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강경원 #김민경 #임나영 #강예빈 #주결경 #정은우
7xsuni
💕 정은우 강예빈 임나영 김민경 주결경 강경원 박시연 김청하 기희현 >♡< 🍇 플레디스 걸즈 많이 아껴 💕 팔로우하고 멘션주시면 맞팔합니당 🍇 #프로듀스101 모두 모두 화이팅!!
zhoujiego
****_with_me 주결경 김세정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플레디스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eylovejy1004

From Twitter

forzhou
와 이거 주결경 옆태 미친 거 아님?????????? 하아... 마이 경 안 예쁜 곳이 대체 어디F...☆☆
forzhou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아 싸랑해요
produce11girls
오늘 내가 투표한 11명은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그 외 5명. 이름 쓴 여섯명은 내가 꾸준히 투표중인 멤버들임👍 별일없으면 프로그램 끝날 때까지 계속 투표할 것입니다~~




Ads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플레디스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girlove_S2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플레디스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7xsuni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플레디스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forzhou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플레디스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forzh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