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16:37 ALL

pussing08
엌... 덕질하는 사람 중에 하이큐 파는 사람 진짜 많구나... 전단지가 실트라니;;;;
ckato100
****o100 랑 하이큐통합온 네번째전단지도가능할까요!
lait_fraise_
****myo 세죠랑 네코마 한장씩 있는데... 세죠 방금 찢어졌어요... ㅋㅋ ㅋ ㅋㅋ큐ㅠㅠㅠㅠㅠㅠ 하이큐 통온에서도 전단지 전 버전 배포 한데요! 혹시 하이큐 통온 올라오시면 받아가시는 것도 좋을듯요...!!!
tori_oo
****117 헉맞아요 희소가치라는 단어 오랜만에 보는ㅋㅋㅋ 몇년전부터 꽤 모아왔다보니 종류별로 이것저것 많아요! 덕행사 전단지뿐만 아니라 영화팜플렛 모으는것도 좋아해서>_< 헤헤 이거 포함 4권째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이큐만 따로 뺄까 싶고도...
allrember2
하이큐 통온 전단지 자꾸 미친듯이 없어지는것때문에 문제가 되나보네
cherie_43
****_lee_yeon 홍대에 하이큐 통온 전단지를 뭉텅이로 가져간 분들 땜에 몇백장이 몇시간도 채 안되서 다 동났다고 들었어요..!
rin0220s
아 하이큐 전단지 ㅋㅋㅋ 맞아..ㅠ 저번에 홍대 갔는데 한장 챙겨갈라 햇늗데 한장도 업드라 ㅜㅜㅜ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manamanabang

From Twitter

cos1016
그러게 유독 북새통응 자주가는편은 아닌데 가는 족족 없는 전단지 핵많음.. 특히 하이큐 전단지.. 본적이 손꼽아 ㅋㅋㅋㅋㅋㅋ
Ryuseia_HQ
주최자님은 봉사하시는분이 아니에요. 저희 대신 총대매고 하이큐 온리전을 여는거나 마찬가지인데...주최자분이 투자해서 만든 전단지를 돈주고 팔아...????...?..??주최자님은 돈이 남아돌아서 전단지 무료 배포합니까..
jjeong0729
하이큐 전단지 안 버리길 잘했다ㅎ
OCTobG2BUuvzYJP
하이큐 전단지?????? 왜?????무슨일이지??????? 홍대???????음?????????????? ?????????????
Dk_phantom
하...하이큐 전단지 몽창 집어가서 팔아먹고있냐...답이 없다
162x55
하이큐 통온 전단지가 이쁘다는생각은 들었는데 저게 저렇게되냐... 근데 한사람이 한 전단지를 20장이나 가져가서 뭐하는거지...?
jangjw98
탐라보니 하이큐 전단지 때문에 시끄럽군 0 하이큐는 히나타가 귀엽따

lientel
나도.. 하이큐 통온... 전단지... 가지고싶었어.... 주륵
_TAEKVELY
나 하이큐 통온 존나 꼭 가야지 근데 전단지 털리면 어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단지 다 ㅖ뻐서 다 모을 거임 흑흣 통온 가게 해주세여
tenbe_
나도 하이큐 전단지 딱 한장만이라도 가져보고싶다.
182x151
통온 전단지를 몇장씩?... 나 대운때 초야님한테 부탁한거 한장 겟 했는데 한장... 내가 들어갔을땐 없었고... 온리전 전단지는 두장혹은 세장씩인데 두장은 제꺼고... 한장은 하이큐파는 칭구꺼... 갑자기 양심에 찔린다
_sstteerr
하이큐 전단지 대운듕회때 원래 없는줄 알았어
HQ_Naru
하이큐 통온 전단지 진짜 한장 보기도 힘들더라... 저번에도 없었고 대운동회때도 없었고
img_HQ
****dism_ 아 홍대에 하이큐 통온 전단지 500장 배치했는데 24시간 도 안됐는데 그게 다 소진됐어 사람들이 한두장만 가져가야되는데 뭉탱이로 가져가서 이사단 난듯..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l_qpqp

From Twitter

felduk
하이큐 통온 전단지가 예쁘고 많이 갖고 싶은 건 아는데 그렇게나 가져가실 필요가 있습니까.. 아니 적당히 가져가시라구요.. 우리.. 나눠가집시다.. 예쁜 건 다같이 보자구요ㅠㅠㅠㅠㅠㅠㅠ
creepy5oup
하이큐 통온 무슨일임 큐ㅠㅠㅠ 아고 왜 전단지로 장난질을 치냐 ㅋ..ㅋㅋ
free_kuro
하이큐+16茶 콜라보 카게야마 너로 정했다♡ 핸드폰스탠드인데 생각보다 튼튼 랜덤아닌데 다 모아볼까나??? #하이큐 #하이큐콜라보
qwedxc_k
****okaf 그니까요 다들 저처럼 와서는 하이큐 어딨냐고 찾으셨던..;; 제가 배포 한 곳이 아닌 곳에 갔을 수도 있지만 전단지 배포하는 곳 한 곳 아니였나여..??
ZEUS1145
나도 하이큐 전단지 갖고싶었는데... 오무룩 담주에 가면 있으려ㄴㅏ...
___X180
****iji1009 하이큐쪽ㄱ에 통온 전단지 다발ㄹ로가져가는분들 계셔서 전부터 그러지말라고 공지도 여러번떴는데 오늘 20장가져갔다는ㄴ분이...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Setsuna_K
하이큐 통온 6차 전단지 주인공은 후쿠로다니구만... 그럼 4월에 홍대에 출근도장 찍어보실까?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gail1203

From Twitter

_shortta_
하이큐 통합온리전 4차 전단지 갖고싶ㅍ다..ㅋㅋㅋㅋ 저번에 갔더니 없었던... 주륵 ㅠㅠㅠㅠㅠㅠㅠ 네코마ㅠ 갖고싶ㅍ어요
hotto03
지금 하이큐 통합 전단지 때문에 시끄러운데 다른분들을 위해서 1~2장만 챙기세요ㅅ........ 막 뭉텅이로 챙기지 마시고ㅅ..... 양심..챙기시길..
jiuneeee_oeo
아니 근데 진짜 상식적으로 한장씩 가져가지 않나...? 소장용 감상용 할 것도 아니고.. 난 5체육관 전단지 보고 하이큐다!!!전단지다!!!!! 하고 넘기뻐서 하나 쓱 챙겼는디.
184v72
북새통에 하이큐 전단지 남아잇는걸 못 본다.....주룩...
sodasodataste
****haseo 판사님 저는 일단 대구 코믹프라자를 가서 하이큐 아직 안산 신간 또는 10권 이후로 한권씩 사고 계산하러갈때 전단지 딱 두장만 가지고 가요.. 아니 전단지 저거 가져가서 머할라고 뭉탱이로 가져가는거죠 넘아 이해안가는것
S2honeyjam
하이큐온리 전단지 존나가지고싶다 캐나다하고울엇다
HQ_hou
하이큐 통온 전단지..구경이나..해봤으면...대운동회때도 나름 일찍들어 갔는데..구경도 못했고.... 어제 북새통에 배치됐다고 하는데 왜 벌써...없는거야..다음주에 가지러 가려그랬더니...ㅠㅜ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chuLUV_S2

From Twitter

yhsk4809
하이큐전단지...만져보지도 못했는데 실제로 보지도 못했는데..갖고싶다..
bbm_myo
경기도 살아서 통온 전단지 1234차 구경도 못하고..일러스트 보면서 만족하고 있었는데 기본 10장씩 가져간다고..??이건 정말 제작자분께도 협력자분께도 하이큐파시는 모든분들한테 예의가 아닌..;; 공짜로 배포한다고 무더기로 가져가는 양신수준이 참ㅎ;
box_hq
****_ddeok 1 2차땐 하이큐를 안팠어서 모르겠구... ㅠㅁㅠ 세죠전단지땐 그당시 온리전들 꽤 있어서 괜찮았던것같은데 네코마전단지는 나온지 얼마 안돼서일까요ㅠㅠ 진짜 대운동회때 타 온리전들 전단지 많았는데 통온4차만 순식간에 없어졌더라구요ㅜㅜ
su_bb_
ㄴㅏ는..하이큐 온리 전단지 하나도 없는데........
jotmangham
****angham 하이큐전단지 만져보기라도해봤으면...
Celestyn_p
내가 유일하게 뭉텅이로 있는 전단지가 빙제시댄데 그건ㅋㅋㅋㅋ... 행사 후에 남은 전단지 얻은 거... 하이큐는 그게 그렇게 남을 장르가 아니잖아... 그거 다 돈이라고...
mellow_uduck
난 1차 전단지를 학과 교육받고 돌아오는 길에 만화책 사면서 한 장, 3차 전단지를 하이큐 전권 사면서 한 장 집어왔는데ㅔ..... 그마저도 어디다가 껴놨는지 기억이 안나지만ㄴ.....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jjeong0729

From Twitter

bright_vina
****er1 하이큐통온 오프라인전단지!!!ㅁㄴㅁㅁㄻㄴ 북새통갔을때 없어서 포기했는데 늦게 배치됬다가 오늘 다 가져갔데ㅔ ㅁㄴㅁ 1차부터 나 놓쳣어ㅓㅓ 쿠크
libendel
헉 저 하이큐 전단지 다발로 가져가서 24시간 안에 소진;; 아니 근데 대체 전단지를 그렇게 많이 가져가서 뭐하려고;; 1~2장까진 알겠는데;;
human_HQ
하이큐 통온 전단지...나도 갖고싶다... 한숨
rourou_narou
****ou_narou 당시 허니버터칩이 유행했어서 통온 전단지 별명이 허니버터전단지였을정도. 이젠 하이큐가 그 이름을 물려받으려나보다. 내장르 아니지만 좋은일이 아니라서 안쓰러움 -
ISR_42
하이큐 통온 전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온 주최님 탈장르하셔도 암말 못한다니까 진짜....
wassupman_
그러고보니 하이큐온리전 전단지 카스에서 애기들이 판매도 하고있다고 들은거같은데 절레절레
Dk_phantom
헉...나 드팩갔다가 하이큐 세죠 전단지 2장이나 들고왔는데...못 가져가신분 죄송합니다아..8ㅁ8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free_kuro

From Twitter

A1r0u2e7m
나 하이큐 전단지 하이큐 파시전에 서코에서 카게야마가 이뻐서 집어온 오이카게온리 전단지 한장..
Swag_Drawer
하이큐 통온 전단지 배치하는 협력이 전데 홍대 걍 무리하면 매일 배치할수도 있지만 내가 퇴근시간 겹치면 왕복 2시간걸리는 거리를 매일 다녀와야겠나 500장씩 가져다놓으면 48시간은 버텨야지 전단지 사고판다는 얘기있는데 그거 니네돈으로 뽑은거 아닙니다
Your_Hayoung
하이큐 전단지 20장은 너무했다 나도 눈치보면서 두장 들고오는데
thesa_1397
하이큐 전단지 못구하려나ㅜㅜㅠ
dam4125901
나도 통온 전단지 모으고싶지만...하이큐 입덕한지 한달도 안되서 1장도 없다는... 쥬륵...
worlharang
친구가 #하이큐 가챠 돌렸는데 아오네 타카노부란 아이가 나왔네요. 관심있으신 분 계신가요ㅋㅋㅋ 메모 스탠드래요. 무려 팔이 분리가능하답니다ㅋㅋㅋ 어흥
yeom_R
****hi_K8 이바 하이큐 홍대 전단지 전량 소진되었대; 누가 존나 쓸어갔나봐.... 추운데 나가지말고 집에 있어욥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worlharang

From Twitter

TIVE072
하이큐4차전단지 정말 원작그림같애;;쩔어;
nihyank_all
주말에 하이큐 전단지나 가지러갈까.... 대구러
lait_fraise_
rt 오늘 북새통에 학생들 되게 많았음ㅠㅠㅠㅠ하이큐 덕 분들 되게 많아서 하이큐 만화책 배치 되어있는 책장 앞에 사람들 쫘악 둘러서있고, 여자분들은 거의 다 하이큐 이야기 하고 계셨음ㅠㅠㅠㅠㅠㅠ 내가 전단지 가져올때까지만해도 몇 장 없었던ㅠㅠㅠ
JAL_0511
하이큐 온리전 전단지 저거 어째;;; 아고;;; 주최님 고생하시네ㅠㅠ
ER0831
하이큐 전단지 진짜 왜 저렇게 빨리 소진됨..? 난 안 모으지만 누가 자꾸 뭉텅이로 가져가냐;;; 진짜 비매너인듯
ForvictoGD
헐..하이큐통온 4차 전단지 못받았는데 망했네..?
Lydia__Kim
ㅁ 나도 하이큐 통합온 전단지 갖고 싶은데 하루면 전단지 없어져...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marchen_072

From Twitter

Kkamn_yung
미친 하이큐 ㅌㅗ온 3차 세이죠 전단지 존나 이쁘자나?!?!?! 여러분 우리 다같이 하이큐파자 ㅠ
Kkamn_yung
북새통에 하이큐 통온 네코마 전단지 없다네요 시버
lait_fraise_
님ㅈ들 픂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나 하이큐 5권까지 산ㅠㅠㅠㅠㅠㅠㅠ네코마 전단지ㅠㅜㅠㅠㅠㅠㅠㅠㅠ
glqgkqflek
#홍보그램 이렇게 하지요!! ㅋ화이팅!!!!뽑아서 보세요 !!! #전단지
marchen_072
한 번 그려보았다 #하이큐
chuLUV_S2
츳키야마 ㅅㅣ달소트레! 미래에서 기다릴게 #하이큐
chuLUV_S2
니시노야상 악마화 !!!!! #하이큐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chuLUV_S2

From Twitter

gail1203
#하이큐 #캘리그라피 ****_3325 !! 하이큐 2기 이제서야 보기시작한 기념으로 써보았습니다! 2!! 이제 합숙...언제 다 보지...ㅅ
vndtjs5
고등학교친구들이랑여행왔는데다놀고티비켰는데 하이큐1기공짜여서 애니파는친구들있고 아닌애들은 다른거하고 세죠나오는화보고있당❤친구가 일본에서 홀로그램오이와도사주고다른친구는전단지가져다주고 여럿이서넘잼땅❤오이와생겼다헉헉
eeddii111
하이큐 통온 전단지 가지러 가야되는데 언제가야되지..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다 떨어질까봐 두렵다
walre_
우리장르 들 힐링여캐..^ㅁ^ #은혼 #하이큐
l_qpqp
미야기 애들이 촌놈인 이유 점수판이 촌놈임 #하이큐 #카라스노 #네코마
hjy32845009
하이큐랑 명언 캘리! #하이큐 #캘리그라피 #명대사 #명언
2Ssing
내일 할 일 북새통가소 행사 전단지들 있스면 가꼬오고 몹사10권이랑 하이큐 13~17권 사구 웨지퍼프 사기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vndtjs5

From Twitter

Death_Lotus_39
홍대 북새통 가서 테니온이랑 하이큐온리전 전단지 갖고오고싶다.. ㅠ
u3u_chuu
하이큐 통온 전단지 넘 갖고싶다 😂
zgzgdkssud
홍대에서 누가 하이큐 통합온리전 전단지 가져다줄수 이쓰신분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에에ㅔ에ㅔ에에엥 ㅠㅠ ㅠㅠ
ru_lok1
그러고보니 하이큐 통온 그거 전단지 다 모으면 뭐 준다했는데 루록님 한 개 없다... 그냥 전단지 이뻐서 이거저거 가져오다 보니까 하이큐 통온 전단지가 두가지였음 ㅋㅋㅋㅋㅋㅋㅋ
btob_ggom
누가 내가 내일 걍 트위터하고있으면 님 하이큐전단지 가지러간다면서요..?해주십시오
wakaranai79
호에에 폰으로 처음 낙서해봤다../// #하이큐 #켄마
wiz_1030
대운동회에서 하이큐통합온 전단지 네코마를 못가져갔어.. 제발 전단지 뭉텅이로 가져가시는분들 없었으면..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walre_

From Twitter

yelln114_b
하이큐 전단지 누가 챙겨줬으면... 언제 가지 끙...
manamanabang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인기 코믹스&순정-! 상암동 마나배달에서 편안하게 덕질하세요 *_* #원펀맨 #하이큐 #혈계전선 #암살교실 #3월의라이온 #마나배달 #만화방
universe_ju
밟아줄땐 재기불능으로 #하이큐 #캘리그라피
BroLee_hj
스파이크를 성공했었던 쾌감때문에 공을 놓을 수 없듯이 하이큐 공연을 했을때의 쾌감을 잊지 못하여 나는 다시 베이스를 잡는 것 같다. 베이스 다시 시작하자. #하이큐 #하이큐와_베이스는_아무상관없지만 #베이스와_리베로는_비슷하다




하이큐 전단지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hjy32845009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wakaranai79

하이큐 전단지 통온 누가 뭉텅이로 가져가서 한장 홍대 네코마 북새통에 홍대에 갖고싶다 universe_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