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34 ALL

anjrkEh
****osong22 ㅋㅋㅋㅋ그런거 보면 앞에선 암말도 못 하고 인터넷에 지 여친 호박씨 까는 것들보단 차라리 첨부터 씹치 티 내서 피해자를 더 생기지 않게 하는 머갈완벽텅텅족들이 더 나은 거 같기도.. 렛츠 김치녀ㅅ<
doocong085
****atme_gg 나는 유정이보다 나은나은이 이쁘도라 소근소근
Da___Hae_
****_C 좀 나아요? 다행이네.. 이제 차들 확 많아질 것 같아요 중간에 들릴 수 있는 곳 있으면 들어가서 좀 쟁여놔요. 난 지금 할머님댁 가는 길인데 여긴 그나마 좀 나은거 같아요. 근데 날씨가 갑자기 안 좋아졌네..
bpieee
****A_Ram 굳이 한다면 일이 나은 거군요...!
HQ_gudok
솔직히 파리지옥보단 나은듯 wwwwww
ROANARC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한다는 건 모든 여성들에게 신체와 건강상의 타격을 주는 것이다. 경제적으로 좀 더 나은 환경에 있다고 해서 그 타격이 격감하는 것도 아니다. 이 위협과 손해 ? 를 무릅쓰고 왜 여성이 원치 않은 아이를 낳아야 하는 것인가?
moon_jino1997
****ogu_out 차라리 몸이 아프고 싶어요. 그럼 차라리 나은데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Ryuseia_HQ

From Twitter

NY970901
14. 나보다 더 어린 아이에게서 나의 부족함을 찾고, 모자름을 채우려 노력하게 하는 동기를 부여받는 것이 때때로 부끄럽기도 하지만 나는 그래서 너가 더 자랑스럽다.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게하는 존재가 너임에 감사하다.
hit_me_dog
****bowcake0619 저보다 나은데요?왜 제껄 프사로....
tequierochui
우리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더 나은 비즈니스 및 직원 관리 LINK 1454905230
SEHUNess412
****_exo_0506 그게나은가 ㅠㅠㅠㅠ
hoo2222222
막 온몸이 간질간질 짜릿짜릿한 느낌도 좋았고 나은이 모습 떠올리면 막 히죽히죽 웃고
redwind728
****05 나은이한테 뽀뽀하고 싶다...
Endless_R_Shane
이렇게 시간을 되돌아 왔잖아? 어쩌면, 그간 했던 모든 과오들을 되돌릴 기회가 생긴걸지도 몰라. 응……. 그랬으면 좋겠다. 좀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으면 좋을텐데.

lovededt614
****eulBo12 아하! 차라리 이게 나은것가타
Evarist_In_Dark
카스토드가 짋어지고 있는 것은 암흑. 내가 짊어지고 있는 것은 공허다.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다고? 차라리 모르는 쪽이 나은 지식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법이지.
TohoTaku
지하철 스크린셔터에 박힌 시들보다 이게 훨씬 나은데?
EunHyun_E
나은이 인생글씨
mizzang_food
****__Spring 마자..깐풍이제일나은듯...😭
redwind728
후...나은이를 실제로 만나면 나도 모르게 나은이에게 딥키스를 해버리는게 아닐가 하는 생각이 든다
Jiraiya_krbot
호카게는 나랑 안 맞는단 말입니다. 저보다 더 나은 자가 한 명 더 있지 않습니까?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EunHyun_E

From Twitter

H_H_HoM
****G_HoM 내 체온이 좀 낮구먼. 이리 비가 오는 날엔 고뿔이 들기가 쉬워서 말이오. 하늘을 휘 올려다보곤 우산을 펼쳐 밖으로 먼저 나선다. ...차라리 눈이 나은 것을.
starfish_1207
팡주왕따죄나은..
EunHyun_E
나은아ㅠㅠ언니의 덕질운을 지켜주렴
MilaSMuller18
****twt 홉이 3 나는 우리가 서로를 이해 바랍니다! ㅋㅋㅋ 더 나은 지금 기분! 하지만, 내 사랑, 난 항상기도 유지, 저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한국에 대한 더 많은기도를해야하는 경우. 한국 사랑해요! 🇰🇷 홉이 사랑해요! 😘
IVY_Sir
비류랑 몽지 어린왕자... 완벽... 장미에 종우 여우에 린신이 나은가 장미에 린신 여우에 종주가 나은가
EunHyun_E
****a_StudioG ****jootime 나은아ㅠㅠㅠㅠㅜ혼내줘
EunHyun_E
나는 왜이리도 악필인가... 나은이 글씨체 반만 닮아도...

John_Grib
하나마나한 것들이 다 그렇긴 하지만, 하나마나한 단위 테스트는 안 하는게 나은듯.
megi326
****_326 구럼 인장 짱그나마 나은 퀄로 구려드릴게욤ㅜㅜㅜㅜ 타블렛 기원....
cyjycyj
나 근데 미술하는부모가 자식한테 미술안시키려는 이유 벌써부터 알것같아.. 친척동생 중2되는데 내 과얘기나온김에 언니가 얘도 애니쪽에 관심많다하시길래 맘속으로 와 이 길은 안오는게 나은데라는 생각이 제일먼저 들었어.....
Young_Heee
****O912 네엥 봉잇는 거여 근데 왜 지금보니까 왼쪽이 나은 거 같지,,, 둘다 낀 걸 생각해봤는데 검은게 더 나은 거 같아야
Siang_DMH
****l_DMH 그렇게 생각하니 조사금지령이 나은것 같습니다~
xiu_suming
****chen9 저는 유료라도 상관없이 맘에 들면 지르는 편이라서..따로 폰트 구매하는 블로그도 있어요! 가격대비 오히려 유료로 파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아요!
_DAMYO_
****ddong 후웅 나은이도 마피가 좋대애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SalixKoreensis

From Twitter

mapiddong
****YO_ 쪼아혀 나은!!
Zetta_StudioG
****yun_E 나은이와 은빛현주
EunHyun_E
****a_StudioG 내 닉네임은 나은이와은현이라는 뜻인데` 나은아`
Zetta_StudioG
****yun_E 은빛현주 닉네임 지어놓고 너에게 그런다는거 이해가 안가지 않니 나은아?
EunHyun_E
****a_StudioG 나은이한테 990505번 사랑한다고 말하고싶대~
Zetta_StudioG
****yun_E 나은아 글쎄 은현이모가...
v_v6015
레de향보다 천ㅎㅕㅣ향이 나은듯..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sjhjionnege

From Twitter

_yakuuun
****kdrn123 아무도 안해요8ㅁ8..카톡보단 나은데...
sweeton_c
우리집은 남자형제가 우리 아빠뿐이라 제사도 차례도 조부모님과 우리끼리만 지내는데 차라리 이게 편하고 나은듯. 사람 많지 않으니 음식도 비교적 적게 하고 형님 동서 눈치볼일도 없고..
titt_nin
근데 나도 히키코모리인데 총총님보다는 좀 나은듯 개막말
www_0827_net
****ungkyu ㄹ케바케임 쿠션 미샤젤첨쓰고 그다음 더페쓰다가 아이오페씀 그나마 젤나은데 뭔가별로임 맥쿠션갖구싶어
EunHyun_E
나은이한테 990505번 절하고 세뱃돈 받고싶다... 나은온냐... 세뱃돈 쥬세욧
Voicebalgun
****al1127 명절인데 게임하고싶은 저보다 더 나은 상황이군요... 일단은 하고계시니 큿..
rabesty
아무리 생각해도 전공관련 제외하고는 고등학교 졸업할 무렵의 내가 현재의 나보다 여러가지 면에서 나은 사람이었던 것 같다 ....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sjhjionnege

From Twitter

Yasuo_Ionia
실추된 명예, 돌아갈 곳 없는 몸. 처지 한번 처량할만큼 똑같군. 내가 한가지 너보다 나은것이 있다면, 내 칼은 아직 부러지지 않았다는 것이지. #Yasuo
cwuuxz
****Star116 제주도가 더 나은거같아여
alwayslove1128
****gkyungil ...? 무슨 헛소리를 한거지.....ㅋㅋㅋㅋㅋㅋ 쉬고 바로 외국나가서 그나마 다행이랰ㅋㅋㅋㅋ 아 변명을 하자면 원래 제가 하려던 말은 안쉬고 나간 것 보다 나은거라고 한거..에요..😢😭😢 오해하지마요!😙
any408
****niya 어.. 그런데 그거 효과는있어요.. 제가. 침물 넘어올때.. 소다먹고 나은경험이있어서.. ㅋㅋㅋ
Juuyaa
같은 회사 옆동네 축구 얘기 보니까 거기는 박수칠 때 잘 마무리하는게 나은 것 같아...
B_H_Butler
****Butler 굳이 따지면 우는 아이를 달래는 허그지. 보다 애정어린 허그라네. 토닥토닥토닥 이제 좀 나은가?
sevenpkong
다 나은 줄 알았는데 이게 뭔지, 너무 억울해서 막 울었다... 해열제랑 진통제를 맞았고 그 사이에 응급실 바닥에 세 번이나 토했다 그리고 기침소리 때문에 시끄러울까 봐+다른 사람한테 옮길까 봐 입 틀어막고 기절했따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jekeu_ssi

From Twitter

luci0325
****the_can_bt 부들부들 더 나은건 없나? 동전
nWbJqUZLEztvgYP
예쁜 곳이고 보기엔 좋은데 제 상태로 올라가려니 죽는 게 나은 것 같아요
yo_syen
****YO_ 나도 나은이조아!!!!!!!!존내 친숙해!!!!!!😈😈😈😈😈
EunHyun_E
나은이 이런모습 어색해 단아하잖아..
ITEMPOOL917
****ng_365 연휴 구게모죠...ㅠㅅ ㅠ 흐극...흐국... 근데 또 시골가서 결혼이네 남자친구네 이야기 듣느니 출근하는게 나은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ulpan
방탄불판은 재정비에 들어갑니다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올테니 재오픈 기대해주세요! 홉이 생일전에 돌아오겠습니다😄
StarnoAsami
****caNep 버그 투성이로 겜할 바엔 차라리 정품을 사는 게 더 나은데 이놈들은 시간도 돈이란 걸 모르나 봐요 ㅋㅋ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jekeu_ssi

From Twitter

bhb20000524
오른쪽이 2p인데 그게 더 나은거같애
onlynicesy
아빠에게서 30000원 얻음.. ㅎㅎ 30000원만 얻는게 나은데 곤혹스러운.. ㅎㅎ
sugaaintswag
내가 이게 더 나은데
redwind728
나은냥나은냥냥냥냥나은냥
SUGA_sugax2
안 자른 게 나은가 폰 바꾼 후로 그림 저장 누르면 앱 꺼져서 캡처하는디 왜 그러는 거야 는 낮에 일어나서 담배 물고 글쓰는 자까 닌기가 보고 싶5서 그렸는대 자까님 글 안 쓰시구 마우스질 하세여 왜...
hoo2222222
나은이 보고싶다
hoo2222222
나은이는 욕심이나서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jekeu_ssi

From Twitter

highelf_dido
****g_a 헐... 대체휴일받고 설날반납? 설날반납이 나은건가 ㄷㄷ 일해야하니?
jj_jjty10
****ncher726 그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조앜ㅋㅋㅋㅋㅋㅋㅋ리버스가 더 나은듯.. 우리끼리 머하는것
UMIN1994
역시 내 성격엔 손톱 짧은게 더 나은가같아
WooJ_ch2
....저도 환각을 실체화 시키는 능력이 있다고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 능력으로 이불을 만들어내며 이렇게 만들어봤자 결국은 맨바닥이잖아요? 보온을 위해서라면 차라리 상일씨 능력이 나은 것 같기도 하네요.
c37173
****211 막 힐끔 보지 안냐... 개민망쩌름... ㅋㄷ... ㅜㅜㅜ 세뱃돈 못 받은 건 한이지만 안 간 게 차라리 나은 거 같다
forgotten_paper
육군이 그래도 좀 나은 건가
hoo2222222
왠지 나은이도 나한테 호감가지거나 좋아하게 되는건 아닐까 싶어서 그러면 안된다는 맘에 막 과거여자얘기도 늘어놓고 안좋은얘기도 했었는데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mmj0818

From Twitter

Friv_i
****ys_yena 나은아 이제 장모님뵈러가자
YB_echu3839
#탐라에_계신분들_다리_보여주세요 개인적으로 내신체부위중 제일 나은부분이라생각함
bhjdkssh_0408
세뱃돈...나만 못받은거니 그런거니 이제 감기 나아졌긴했는데 아직 다 나은게 아니라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빈둥빈둥😧...이제 돈 아껴야지 세뱃돈도 안받는데 앙콘뛸려면 빠듯하겠다....
ashash1025
****ude_august 저는 나이차이 마니 나는 형님이 셋이나 되서 좀 어려워요 그나마 두분이 한국 한분이 한국이라 나은데 한국에 계신 어머님은 은근 아들 하나라 바라시는 건 많은데 시류에 따라말씀은 적게하시나 서운한 티는 내셔서 제가 어려워욥
Gerrard_Kbot
#2 한국팬들은 선물과 함께 꼭 손으로 쓴 편지를 보내주더라구요.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편지는 영어로 쓰여있는데, 한국팬들의 영어 실력은 저보다 나은것 같아요 XD 아무튼 한국팬들은 정말 놀라워요. 한국팬들의 성원에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iwholiday
****y_D_bot 음...심심한 것보단 기분이 좋아지는 게 더 나은 건 확실하죠...! 따듯한 거라도 마시면서 책 읽어요
TFP_Alphatrion
옵티머스 프라임, 더 나은 상황에서 만났다면 좋으련만....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hyunweol

From Twitter

lunos4
****y0813 원작보다 나은 그림은 없을겁니다 단호
joaness_bot
음 사실 아직 다 나은게 아니라서 격한 달리기나 활동은 아직도 조금 벅차.
STK_india_bot
TV 『 이런 가족간의 살육이 잔인해 보일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보면, 이게 가장 나은 방법입니다.』
always_yena
나은이는 그냥 예쁘다🙈🙈
Crush0nUhbo1
****bot 스쳐지나가는 연으로 많이 못 볼 너보다 깊게 스며드는 너와 겨울이 지나 꽃이 피는 그 길의 거리를 함께 걷고 싶은 Crush 0n U 기간제라 적게 보겠지만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세요 > 성재 나은 손 원우 채영
mhbn_law
그나마 우리집안은 나은데.. 큰아빠가 장난 삼아 우리 빈이 성적으로는 어느 대 갈 수 있니? 이러셨더닠ㅋㅋㅋ 언니들이 우리 고삼 건들지 마!!!! 질문 금지야!!! 이러면서 감싸줌ㅋㅋㅋㅋㅋㅋㅋ고맙...
yanok_0719
****w ㅠㅠㅠㅠㅠㅠ완전히 나은 것 같습니다💓💓💓💓 야녹은 ㄱ...과..식따위 하지 않습니다!!! 키톤님:거짓말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ha9772

From Twitter

waiting_sans
****s_undertale Heh heh... 그것보다 더 나은 대답이 나올 수도 있지, 잘 먹을게 Kid.
klarimonde
안싸우면 물론가장좋게찌만 늘 그렇듯 토니는 우리관계는 다시돌아갈수있고 고칠 수 있다고 믿을 사람이고 그러므로 더나은 세계를 위한 방향을 선택하겠다고 결정하는 사람이니까ㅠㅠㅠㅠ 엔지니어 본능
yanok_0719
****_mh 으허유ㅠㅠㅠㅠ에로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다 나은 것 같아요!!💪💪💪💪
hoo2222222
나은이 기분은 지금 어떨까
cold_snow22
****uri 괜찮습니다. 다들 기분좋게 새해복많이 받으라고 하는데 괜히 분위기 가라앉히는 소리한 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해서 오히려 이게 나은 걸지도 =ㅂ=a
Mirai_DS
****el_DS ...아직 좀 심란하긴 해요. 그래도 어제보다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역시 묘한 기분이네요.
Roadagain_sbr
조금은 나은 안광 이 되었구나! 하지만 어차피 아직 너는 대응자 에 불과해!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chokiesrong

From Twitter

Pm____10
짬뽕라면 불짬뽕과 진짬뽕을 먹어본 결과 진짬뽕이 난 더 나은 거 같아. 참고들 해
Aedan_ss
****dna_SOSE 냥냥거리는게 고양이같네오. 너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오. 지금 이런 말투가 된 것 보단 백배 나은 것 같아오.
FF_Schaeffer
ㅁㅈ 전투 딜싸 돌리는건 딴거보다는 그나마 나은거같긴 한데...나 혼자 잘 한다고 클리어가 되는게 아니다보니 -
chacha_nx
****_virtus 머뭇 그,그것은.....웹툰과 공식은 별개로 보는편이.....나은거...같슴니다......?<-< 솜이도... 광광 우럿따고함니다............
WorkStudyAct
더 나은 사람이 되자.
NeatDetective
자네의 안색과 비교하면 도쿄만의 침전물 조차 더 나은 색을 띄고 있을 걸세.
sunhihi
급하게 그려가지구 엉망진창이지만..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더 나은 하루가 되고 일년이 되시길 바라요 ;3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tomorintomo1

From Twitter

isthmian
브루노 마스의 라이브가 크리스 마틴보다 훨씬 나은 점에 대해
RWBY_fnql_fhwm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있는 거야! 더 나은 세상을 위해서."#루비
Heartsease_
****__e 다 나은 듯. ? 😻
ChelseaFC_Korea
히딩크 감독은 후반 시작 후 맨유가 또다시 나은 모습으로 시작했지만 우리가 좋은 반응을 보였고 골을 넣을만한 경기를 치렀다고 했습니다. #CFCKorea
ChelseaFC_Korea
히딩크 감독은 맨유가 더 나은 스타트를 끊었지만 우리는 20분 후부터 반응을 하며 찬스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CFCKorea
__SP4C2
****fYou 히히..이오님.. 꼬옥 부둥부둥 꼭 낫고 싶어요. 저 진짜 다 나은줄 알았거든여.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속이 이상해서 막 엄마가 너 배 꾹꾹 눌러보라구 했는데 아파섴ㅋㅋ아...이거...큰일난거같다... ? 싶어서알티이벵..나을게여
coky0618
****___Mo 후후 집안에 개가 워낙 많아서 그 중 한마리가 짖는다 생각하려구요8ㅁ8ㅋㅋㅋ 그러고보니 설날인데 복 많이 받으시구 올해는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길 기도합시다!! 죤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duckzil_ing

From Twitter

hadaeng
성질 급한 우리 집은 아침 댓바람부터 아침상 준비해서 예배에 식사에 세배까지 벌써 마치고 뿔뿔이 흩어져 조용하다. 이게 나은가 싶기도 하면서도, 한편으론 어제 새벽부터 음식 준비한 엄마가 있었다는걸 잠시 잊었다는 걸 생각하면서 아뿔싸.
shuang06
****ddl779 제가 저 앱을 몼스는 걸지도 몰라도 픽스아트가 훨 나은것갇아오.,,,
RayS2_Ricia
바다가 있어서 여름나기가 한결 나은 것 같습니다. 더운건 여전히 싫지만요..
zwei_tausend
****6178 간장 넣는게 더 나은뎅..
Rydia829
****_recen 수시최고!!!수시좀만낮게썼어도 정시보다 천배나은대학에 이고생도안했다아!!!!!
sola_tyrann
휴가다녀와서 다시 운동을 해야겠다. 살 빼는거야 밥을 굶어서 뺄 수 있긴한데 슬슬 겨울이 끝나갈 시즌이고, 봄이 오기전에 운동을 해서 벚꽃보러 갈 쯤에는 조금 나은 몸이 되면 좋겠다.
yeojisama
그래도 집에 아침부터 누구와서 시끌한것보단 나은거같아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__brigit

From Twitter

0wa0_Pg_
****650a715d411 떡을 안쳐도 되는 그런곳.. 사실 나는 관음은 탐라떡이고 내가 하는건 디엠떡이 나은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꼭 떡커 아니어도 스토리 있는곳... 그냥 일상커면 재미없뎡
hibiyasleep
****onim 무궁화도 비슷해보이긴 한데.. 급행 맞춰타는거 아니면 무궁화가 제일 나은듯
SH_19_UK2
****17_UK2 차라리 옷이 나은 것 같아.
Dr_Wedna
****ow_glory 어제보단 나은데 지금도..ㅠㅠ
yoonjk1546
****dobagi 와 짱예쁘다👍 장발이더 나은것같앙
sky7js
****9c35558d406 나은님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복받으실꺼에요 분명히⭐⭐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ㅠ
croruchel
아빠 3형제중에 삼촌이 젤 나은듯... 끄덕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leesohee4754

From Twitter

BI_is_My_spring
와이지 너네가 스마트보다 더 나은게 뭐야 !!!!
Named_HBO
****ing314 ....차라리 던전이 시간은 걸리더라도 더 나은듯한 기분도...는 매칭 시간 기다려야 하는군요 흐릿 진짜 ㅋㅋㅋ 여러모로 고생인 듯합니다 ㅋㅋㅋ 아이곸ㅋㅋㅋ 같이 힘내요 저희... 눈물펑
diggingdeeper55
차라리 싸우면서 사는 편이 나은 것 같아.
NIELs_Sens
****chyanSS ****Delier_0321 박유환이 나은것같아...
redwind728
****05 그럼 저를 대통령으로 뽑아 주신다면 열심히 만화를 연재해 나은이 굿즈를 배포하겠습니다!!!!
Libertiss
이상하고 아름다운 감상:하필이면 엮여도 제일 위험한 놈하고 엮이냐...... 처한 상황만 보면 이안이가 그나마 나은듯.
redwind728
****05 밥도 주고 나은이 굿즈를 두배나 주겠습니다!!저를 뽑아주세요!!!!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Hatter_Hyun

From Twitter

Lonelytree_
= 휘갈겨썼군요. 이 이상은 알아보기가 힘듭니다, 강한 패임을 따로 스캔해보아도 글씨를 거칠게 휘어놨어요. "흠..." 나는 슬슬 이 기록에 대한 분석을 그만두는 게 나은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장을 넘기는 손이 빨라지지요.
redwind728
****05 제가 대통령이 된다면 나은이 굿즈를 생산해 전국에 배포하겠습니다!!!불우이웃들에게는 두배로 배포하겠습니다!저를 뽑아 주세요!!!
LeeYeonA_DV
****_DV 글쎄요... 좀 더 갈고 닦아서 더 나은 사림이 되고싶을뿐이에요.
NanyaLits
****bu_for_Nya ㅋ ㅋ ㅋ ㅋ ㅋ아 요즘은 그나마 나은건데...옛날엔 아침 7시에 자고 저녁 4시에 일어났었어...✨ 뿌듯
BITNARI_
나은이......
Andrew_ts2
****a_ts2 전 뭐..그렇긴한데...워낙 싸움을 잘하진 못해서..피해주는것보단...나은것같아서요..
BITNARI_
세상의 나은이들은 다 예쁜 걸까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EunHyun_E

From Twitter

Kr_Eirin_rpa
****7xjjB5VEHEk ... 다 나은것같아보이는데..
RSKAFSUNDOWNERS
****lia_kr 미스파노면 몰라도, 히슨파노인지라.. 게다가 맠5면 탄튐 애미라서 동체/주익업보단 탄띠-기관포 업이 훨 나은것같셈
Ching_bee
****oen 힝ㅋㅋㅋ귀여웞ㅠㅜ!!! 댄콧님한테 징징거린덕에 좀 아픈게 나은 것같은기부우운ㅠㅠㅠ힝 받아줘서 감사해여ㅠㅜ
erenain_
아무리 생각해도 발암보단 사퍼가 나은 것 같은데 우리 집 남자들은 왜 자꾸 발암을 강요할까.
Universe_YJH
****is___I7 나도 나은이 조아.. 귀여워
Nen_0612
ㅠㅠㅜㅜㅜ뛰던 커뮤 나왔다ㅜㅠㅠㅜ 커뮤는 좋은데였는데 캐도별로였고...의욕도 잘 안나고 딴거 할것도 많아서ㅠㅠㅜㅠ그냥 합발나기전까지 거기서 가만히 있는것보다얀 나은것 같아서...스텝분들한데 너무 너무 미안하다ㅠㅜㅜㅠㅠㅜㅠㅜ...죄송해요ㅠㅜ..
JeminiiPark
****qk1117 말두님 버전이 더 나은거 같은데요...?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mimmim_

From Twitter

rememberthem112
****h #우현데이식목일 누구보다 가장 사랑스러운 우리 우현아 벌써 인피니트남우현으로서 맞은 6번째 생일이야 시간진짜빠르다!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열심히노력하고 팬 한명한명 다 신경써주는 마음따뜻한 우현이라서 좋다 사랑해우현아♡
mizno_ami
발목 그저께부터 또 아프다 분명 다 나은 줄 알았는데 아니네
stranger9_
****ht__wmoon 아직 졸업 안 했으니까 고등학생 할래. 배고프게 사는 건 내 의지가 아니야. 더 나은 사회를 위해서 노력...하... 뭔 말을 하고 싶은 지 모르겠다. 내가.
redparco
나도 키우던 개가 종일 집에 혼자 있게 되면서 개한테 운동부족과 우울증이 생기고 이거 큰 일 나겠다 싶어 더 나은 데로 보낸 입장에서 뭐라 할 처지는 아니지만, 우리 개 잘 있나 가 봐야겠다. 믿고 보낸 곳이 저러면 어떡해.
img_HQ
****iHq0322 응응 챙겨먹어 ㅠㅠ 확실히 좀 나은거같더라..
Fiddle__
****le_for_U 헤헤 ~ 그래도 릭오빠한테 죽은거니까 차라리 그게 나은걸지도!!! 막 적팀 제레온은 마틴!!!!! 너싫어!!! 죽일꺼야!!!!!
S_yan_g
아 감기걸려가지고 머리아팠는데 갈비한조각에 나은느낌 너무 맛있다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Great_Grape

From Twitter

kino4780
****ngh3366 고자새키여도 일단 여자도 만나고 할건 하니까 나보단 나은거같은데
mmkk2983
****k_OnlyNaeun 나은아~굿모닝!!세배돈은???새해복많이받세요*>_<*부자되세요!!올해도에이핑크더많은활동기대해*^_^*
diggingdeeper55
결론만 말하면 난 행복화거든 트위터 만세 만세를 누리소서 트위터여 그러니까 행복하게 사랑하며 사는 게 나은 것 같아
TB_37_K
****_J 히잉...감기가 넘 독하게걸렸나봐요 ㅠㅠㅠㅠ나은줄 알았는데 회사에 신제품 들어오고나서......공기가 안좋아지더니...건강이 와장창....
ohhoney_beast
****h0545 네ㅠㅠㅠ금방올게요!!!더 나은모습으로 오게씀니다!
selftorture_bot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누가 됐건, 저보다는 훨씬 나은 사람일거에요. 그래야만 해요.
huna3869
****onslacking 따뜻할땐 그나마 나은데 식으면 지옥임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Apiinkksne
베테랑 팀!!!! #에이핑크 #나은 #ISAC2016
_KiKiPINK
아...... 나은 생일날 일하러 가야 돼....
csaa_dead
난 키가 1cm 큰거 빼곤 나은게 없군
obsess_actor
다음에는 더 좋은 동생으로, 더 나은 동생의 모습으로 기다리고있을께요.
LUN4_P4RTY
****P4RTY 나이 먹는게 나쁜 일은 아니잖아요. 어린 것 보단 나은 것 같은데, 아닌가?
Mistero_Kara
****_M_UnderB 다 나은 것인지 또 다른 나여! 좋은 아침이다.
yoseomssi
****_oscal 아이구ㅠㅠ 그렇게 자주 탈나셔서 어떡해요ㅠㅜ 다 나은것 같아두 한 일주일은 더 조심하세여ㅠㅠ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tkflal
****_heo 피그마는 좀 나은 편이긴 한데 걍 그리피스라서 ㅎ 나도 담덜이나 다담달엔 걍 살라고 호호홍
Hyunuk_CDS
엄청, 너보다 조금 나은 수준이니까.
rimorimohi
****_t 에레기보다 한 50배는 나은거같은데
kim_bam_bi
****que_YulRae 저희도 걍 밥만 먹고 세뱃돈만 받눈거 같아요 ㅋㅋㅋ어릴땐 넘 재미없다 생각했는데 크니까 이게 나은거 같기도 하고...
SK_Wyverns_Anti
****805 정신이 휑한거 보다 나은것..
ghdpsdk12
어짜피 할사람도 없지만 진짜 난 결혼 디져도 안해야지...암만생각해도 결혼했을때 메리트보다 결혼안했을때 나은점이2928373929304개 더많음
selfdrugnight
****3 ㅋ ㅋ ㅋ앗 마지텐시 홍삼님..이미 힐링할려고 갤러리들어갔다가 키냅웨딩짤보고 좀 나은것같아요u//u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WarpEmperor
그나마 유교탈레반보다 개독탈레반이 나은 점이 분명히 존재한다.
swyun0319
****dc486 알베르 세루엘 등등보다 나은 성능 ㅋㅋㅋㅋ
C_ZA2_SM
****2_Ran 네, 어제 밤에 기침이 나오는게 감기기운이 있었던것같은데 조언을 받아서 이불을 몸에 둘둘 말고 잤더니 나은것같아요!
jay0v0v
아 졸령 차에서 자라더니 출발은 언제하려고... 아 하긴 그래도 외가보단 친가가 나은듯ㅋ
ikuwa0125
****a4ik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은것...같아요...? 근데 또 오면 어떡하지><
aa_nae_
****th_ 마자요 그래도 어제그젠 바빴는데..차라리 바쁜게 나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간아 달ㄹㅕ라...,,, , .ㅠ
Ososong_01
****sta_Choro 어제? 아침은 못챙겼고...일단 약은 다 먹었지? 약이 남아서 먹는거지 솔직히 이젠 다 나은것 같아...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wseax8096
****ak_ ㅠㅠㅠㅠ오ㅛㅅ좀 이쁘게ㅔ..다양하게좀 입어줨ㅅㅅ으며뉴ㅠㅠㅠㅠ보면ㄴ 다 입엄ㅅㄱ던 옷들 나오고 그래ㅐ오...뭐ㅓ 옷 하나만 입고 다니는 마물애들ㄹ보단 나은ㄴ건가..?
H2_forH
오늘의 단어★ ****o ASAP As Soon As Possible 가능한 빨리 I need to see a better weather ASAP. 나는 가능한 빨리 더 나은 날씨를 봐야 한다.
TyrFF14
****ITI 아무래도 숙련 많이가야 나은곳인가 ㅋㅋㅋㅋ 주륵 역시 거긴 나도 당분간 갈일없는걸로
HanaAlice1001
****gdod_ 러블리즈에 나은이라는 사람이 있었나요??
exo_euRo
****RING_EXO 이번엔 감기인데 작년에 수술하고 면역력 뚝 떨어지고 그랬어서 집에서 좀 걱정을 하셨어... 몸살기가 있어서 주사 맞고나니 좀 나은 것 같아 ㅎㅎㅎㅎ
lovebasilisk
그래 우리집은 나은 편이다 음
wkadldhsek
앞에 다른 애들 다 게임하고 난 아빠랑 놀고 있는데 명절에 어느쪽이 더 나은건지 모르겟숨. 아님 뭐 걔넨 남자애들이고 난 큰딸이라서..?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spirit_gom
나은이 스트레칭 잘하네
llryu
****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더 나은 개드립을 연구하여 ㄷㅏ음 번 꿈에도 더 고급 유우머를 구사하겠습니당
imasen4
넌 내가 좀 더 나은 남자가 되고싶어지게 만들어
Yurusen_krbot
"이 세상에는 모르는 편이 나은 것도 있어. 아듀."
l74cm__
****1_12 ㅏ예 안 받는 나보단 나은 것 같은데 ^^......
Infl__
****ng2211 하긴 명절마다 고속도로에서 몇시간씩 썩히는것보다는 나은거같은데 하필 이번에는 아빠가 당직이라 집안일이랑 힘쓰는것까지 전부 동생이랑 나랑 했다제... 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 ㄱ
kwhj0314
친가쪽은 내가 동생쪽이라 그나마 나은데 외가는 동생만 10명이 넘어 젠장...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lllshotlll

From Twitter

Miru_bot2
어느 참견하길 좋아하는 존재가 나에게 잔소리해줬거든. '보다 다은 미래를 선택해서,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 가면 되는 거야'라고. 그래서 만든 것 같아. 좀 더 나은 자신이라는 것을..
_rerorerorero_
진짜 예전에는 몰랏는데 차례도 남자가지내고 먹는것도 남자들이 존나 다먹ㄱ는데 일은 여자들이 다함ㅋㅋㅌㅋㅋ그나마 우리는 젊은남자들이 일해ㅐ서ㅠ좀나은데...ㅎ... 나이든 남자들 하는거라곤 앉아서 홍동백서 이소리나 하고잇는거ㅋㅋ ㅋ ㅋ ㅋ
Elen_bot1
희망을 버리면서까지 현실 도피를 하는 편이 더 나은거야?
UT_magini
아까 중셉올린 애기언다인 완성같지않은 완성..으엑 중셉이 더 나은것같네 여러분 애기언다인 귀엽게 좀 그려주세요 굽신 저로는 한..ㄱ..ㅖ....
nangni_s2
****L_DSPmedia 나은아 새해 복 나은이가 다 가져가 ❤❤❤❤❤
Nightbirdawn
****l_inseng 응 나보다 앙스타가 좋은거지? 그년이 나보다 나은 게 뭐야!
Moot_GUNDAM
정말 엄마는 자꾸 나에게 대학들어갈수있겠냐고묻고 뭐가 더 나은선택이냐고하시는데 엄마 저도 대입은 처음이에요 죽을것같음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makeup446
2016년 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떡국 한 그릇 가족들과 드시면서 올 한 해 건강하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손가락 운동도 잊지 마세요! #기호2번 #더민주 #더불어민주당
_KiKiPINK
****30 그럼 나은이랑 친구!
TR2_Kumamoto
****Strelka 육포..육포도 괜찮죠..? 세상에..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요? 사탕보다 훨씬 더 나은 것 같은데.게다가 건식품은 기본으로 오는걸..!! 깨달음을 얻었다!
l0w0l_12
****n1428 완벽한 동거인정도까지야.. 그걸 본 도호와 1억만년 떨어진 회사원1은 당황했다! 인신매매범보다야 나은데 좋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
MONSHU_BABY
슈즈만 바꿔도 훨~ 나은 ... 하아
TSPitchPine
대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다른 모든 것들에 어떻게 노오오력을 더 해야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건지 1도 몰으게씀
vlxj2dkfk2
****ck_peace 전 어린게 나은거같아요...비슷하면 내 덕후소장품 다숨기고...일코하고.. 귀찬ㄹ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EUN995X

From Twitter

hammm_g
****ITTT ****kpark 나은나은
SansforJU
****S2 그것 참...다행이군 그래. 아, 속이 비었을테니 이거 먹어. 동생이 만든 스파게티인데, 오늘 아침에도 대량으로 만든것중에 제일 나은부분만 가져왔어. *그녀에게 접시에 놓여있는 스파게티와 포크를 건넨다. 맛있어보이지는 않는다!
twchescat
행복추구권... 문뜩 떠올랐다... 누구나 더 나은 삶을 누리고, 행복을 추구할 권리란게 있었지...
neighbor_sloan
****et_behind 선물 받은거니 먹는게 당연하지 않나. : 덕분에 다 나은 것 같은 기분이네.
gnurails
근데 워드프레스보단 나은게 있음. 독특한 모듈제땜에 막 여러가지 다 할수있고. 게시판을 막 블로그처럼 만들수 있으면서 작정하면 자유도도 꽤 있는... 다른건 더 편하려나 안써봐서
Vanilla_Muffin_
참고로 전 굴 떡국을 예전에 먹었던적이 있었는데 지금이야 해물을 못먹는 사람이지만 예전에 먹어본 바로썬 다른 음식들보단 나은편임
Pinoblic_rev
다른 더 이상한 조합을 먹어봐야 굴 파전이 그나마 나은 편이구나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네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kkk1169010

From Twitter

EunHyun_E
나은이만보고싶다
Rose_oscal
****omssi 약지어논거 머거써요...ㅎㅎ 전 다 나은줄...
dahadahajang12
****A_fleu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시러 ㅠㅠㅠ남편할래요 부인보단 남편이 나은 것 같아요
SeoHanGyum
사실 대한민국 남자들 나보다 나은남자뿐이라
ginhiji_log
"하지만 그건 둘 다 버리는 거나 마찬가지였지. …요즘도 꿈에서 보곤 해. 더 나은 방법이 있지 않았을까, 하고… 하지만 너는 망설일 필요 같은 거 없잖냐? 지금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어. 아직 둘 다 지킬 수 있어. 너라면"
LyeoWol
****en_ 때에 따라서는 변해야하지 않겠사옵니까. 나리, 호의에 감사드리옵디다. 허나, 그것은 후사의 일. 더 나은 방법을 찾아야겠지요.
Grab_cigar
****u__ 근데 없는게 더 나은...:3.... 나는 그랬어 단톡 애들하고 안맞았어서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pisok_c

From Twitter

olvidar24
****ING_ERROR_ 헉 소리나게 영광입니다. 아, 또 넙죽 받는다. 보습도 하고 사심도 채우고 나한테는 더할나위 없는 제안이에요. 좀 나은게 아니라 최선.
kinesis_ts
****_Eclipse 그 일은 몸이 다 나은 후에 하는게 좋겠구나. 후후... 귀엽다는 듯이 웃으며 집에 도착해 따뜻한 핫팩 위에 눕혀준다
sayu0125__
****y_186cm 그 더 나은 엔딩으로 가는 방법이야기해주는거
silver__ng
칡즙먹으니 한결나은... 역시 빈속에 술은 아니되오..
yr_E_H_C
탐라 보면... 우리 집은 좀 나은가..
Soldier_76
생각해보니 난 명절때 전이랑 고모만 빼면 남들보단 나은 상황이었군..... 아 둘 다 결국 고모때문이잖아
FN6473
****441835 깔끔한게 그나마 나은거라 생각....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AEUN99X

From Twitter

sion1478
맨날 니정도면 나은형편이라고 하는거보면 무슨 최면거나 싶을정도다...
nicga_
아까보단 나은데 그냥 숨쉬는거자체가 멀미나는 기분이다 웨이러지
Ms_Elfious
아 진짜 너무 너무 짜증난다 ^ ^ ..... 안그래도 발목 다 나은 거 아닌데 넘어지면서 또 꺾임......... 하......
Urbansociology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독일에서 박사과정 동안 저의 세계를 조금 더 확장하고, 조금 더 성장하고, 그리고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그런 한해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schüs!
INNAME_SIC
****ME_EHH 오, 좋은 방법! 세수를 생각 못하고 있었네요. 마셔대기만 하고... 이따 씻어야겠어요. 그래도 아침 되니까 좀 나은 거 같지 않아요?
pIedis___I7
****erse_YJH 힐링 닮았어 근데 나 나은이 조아해
DARIM_0
우리우리 설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트친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엇보다 건강하세요^^ 2016년이 2015년보다 더 나은 한해이길 바랍니다🙏🏻🙇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NAEUN99X

From Twitter

tmxlcl3
****cl3 그게 더 나은거 같애..
LAOWLNAOWL
****sol_92 올ㅋ 근데 이건 여기서 사는게 나은가 철물점에서 사는게 나은가
1004_Youngjae
안바꿀래 구냥지금인장이제일ㅣ나은듯...
nifarang
올 때 집에서 소화제 챙겨올 걸...ㅠㅠ 그땐 이제 다 나은 줄 알고 그냥 왔더니😢
__TR43GE
****eel_Zeke 계속 일 해야하니까 그렇죠! 그 전날부터! 힘들어 죽는 줄 알았어요. 나도 쉬고 싶은데 오늘도 일 해야하는걸요? 씨이무룩. 그래도 가드리엘보니까 다 나은 것 같아요!
millebrise
****ng 흑흑네!!! 인제진짜거의다나은것같아여ㅜㅜㅜㅜㅜㅜㅠㅠ정말살거같네요ㅠㅠㅠㅠ건강의소중함 ㅠㅠㅠㅠ감사해여ㅜㅜㅜㅜㅜㅜ♡♡
QwertyMob
****kyh ****eedJuhee 전자보다야 나은데;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BONGA077

From Twitter

yutann20
****Prince_JKS 근석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더 나은 비약의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 ˘ `° /
Munam_shel
****a_energy 내가 선배 그리는 것보다는 나은듯..............
SpaceNcore
****0083 전직 와우저였으면 파판도 좋아요 전 지금 국내에서 돌아가는 MMO중에는 그나마 파판이 제일 나은더같아서
kudo_nano
그나마 삼피스가 서피스보다 나은건 더 얇고 가볍고 LTE까지 가능함 아몰레드는 아직 호불호니 어쩔수없는데 외장메모리 못쓰고 뉴맥북배껴서 충전겸 USB단자 하나라는 똥인데다가 애플펜슬 창렬도 배꼈는지 펜도 별매에 9만원이 넘음
youare_myonly
네시간동안 공카 가서 글 읽고 애들 추천곡 못 들었던거 하나씩 들어보는데 새삼스럽게 덕심이 불타오른다😂 더 나은 사람이 돼서 당당하게 덕질해야지 나새끼 화이팅😁
nannanes
****gdod_ 나은이 박터져요ㅋㅋㅋ




나은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hyeroim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2my_silver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YesU_97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Haribo0419

나은 그나마 차라리 훨씬 이게 같기도 같다 새해 뭐가 사람 바랍니다 snfldi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