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38 ALL

IME_twt
사랑둥이 남주의 사랑스러운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30분 뒤에 시작하는 골든디스크 많이 기대해주세요!! P.S QTV에서 생중계됩니다
two_siang00
일단 아란누님은 모노노케히메에나오는 남주....이름이생각이안나지만 그정도로 될라나ㅏㅏ 아니면.....딱히생각나는건없다ㅏㅏㅏ
rerorirori
****_O 최애가 서브로 나오면 안 보는데 최애가 남주면 봐요ㅋㅋㅋ 어 그리고 전 소설은 보통 여주, 비엘에선 수가 최애가 돼서 얘들이 사랑받는 걸 좋아하거든요ㅜㅜ 물론 일대일도 좋아해요ㅜㅜ
hyelg0524
아오하라이드는 아무리 정주행을 해도 서브남주가 더 좋ㄷ다구!!!!!!!!!!!! 힝 키쿠치 나 달라구 8ㅅ8 나한테 줘라 줘!!!!!!! 이상으로 5번째 재탕하는 김헬기였읍니다.
dreamboy_2
****ing ****4_ 영화바떠요..... 근데 마지막에 남주가 넘나 역변해서.... 해피엔딩이지만 해피하지 않아요........
YJ_star1
****won1423 연기력이야 일본어를 못 알아듣기에 연기를 잘하는지 못하는지 판단 x.. 근데 그거 남주도 연기 못한다고 들은거 같아 ㅎㅎ..;😅😅
tnqls1541
****twt 남주니오빠 조심ㅋㅋㅋㅋㅋㅋ 오빠도 즐거운 설되세용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chunchingzary

From Twitter

daroobi
권/율 간만에 나온 로맨스 남주 ㅠㅠ 공중파에서 주연 마니마니 맡았으면 좋겠다 ㅋㅋ
namjxxnn
****twt 이게뭐약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엽네요 우리 남주니 ㅠㅠㅠㅠ 힝.. 세상에 ㅠㅠ
Moonlight_30th
****_309 인소 남주같아 ^ㅁ^
LielS2
방금 설 명절미사 보고 돌아오는 길인데 새로 오신 보좌신부님 목소리가... 꿀떨어짐... 성우 목소리야... 기도문 읊으시는데 애니 존잘 남주가 명대사 읊는줄... 동굴목소리 개쩔....<-<.....
1uvU13
****_309 이야 개간지 인소남주같당
ddobbong
영화더쿠 트친님이 계셔서 적어보는 트윗인데.. ㅋㅋㅋ 올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매드맥스!!!!!!! 남주상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여주상 케이트 블란쳇 갑시다!!!! ㅎㅎ
carrotjem030208
남주새끼가 정신이 나간듯하다

ax89011
****llYuna 뭔가 우리나라 드라마랑 비슷비슷한느낌...남주보다 서브남 감정선 비중이 더 크고...결국 주인공은 남주지만
Aquaboros
원래 캡아 취향인데 예고편에서 토니 너무 불쌍하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애인 뺏긴 서브남주에게 약하다고 ㅠㅠㅠㅠㅠ
mintysea_asol
치인트 유정 말투 뭔가 순정만화 남주스럽다 좋다
OrangeChubby
동생이 라디오드라마 틀고 남주 누구게 ?햇는데 너무 1도 고민안하고 정답 말해서 둘다 소름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heuu
****pwls 남주가 ★로
wojem
****oon 예지니 남주에여?
aniapt_mabi
영화보는데 남주 입술이 너무 핑끄삥끄해서 집중이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chunchingzary

From Twitter

chch_spring
****_spring 농담아니고..ㅠ...남주가 너드한 개존미남인거빼고는 진짜....쒸빡.......확 씌...이게진짜.... 딥빡 미국영화관가격 만오천원...허믜 씨뻘..ㅠㅠ
jxr113
여주:에? 남주:아오 님 슴가닿는다고..
PINKJIN__234
****soda3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욬ㅋㅋㅋㅋㅋㅌ 진짜 생각해보니 의리있음ㅋㅋㅋㅋ 누군지 궁금하네욬ㅋㅋㅋㅋ남주니랑의 연애는 뭐랄까 세상누구나가 알고있는 비밀같달까...
jxr113
남주:아! 슴가닿는다고!!!
819_kuro_
****ngja3638 ㅎ...ㅎㅎㅎㅎㅎㅎㅎㅎ남주가 넘ㅁ나 잘생겨서요~~~~!
TAEYONG__701
****h_jjh 나 한참있다가 이해했음 돋체 남주연두가 누굴까...^^
peach_jjh
****ONG__701 남주연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Gyeol002
여주남주가 넘 햅삐해서 좋긴햇는데 난 자꾸 서브남주나 여주한테 눈가ㅋㅋㅋㅋㅋㅋㅋㅋ
JJunie_0152
****s2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쿡.... ㄴ ㅐ가 이런 논ㅁ인거 몰랐어???? 네가 미련한거야..★ 남주인공톤ㅋㅋㅋ
stay_onunder__
아 남주한진짜존나웃긴 것 같음
sh_L0408
****R_THE_OH_SO 남주가 애들이라서 더 설레....❤️
skybtsjimin
****twt 남주니오빠 애기야?ㅋㅋ
notexxc0330
****maymondU 몬드님이 더 귀여운데여?저도 넹 뱀파남주니2편 꼭 써올게여ㅠㅜㅠㅠ저도 사탕해여❤❤❤❤그림그려주새오 저도 인장그려주새오!! 찡찡
5TalnQqnQDRURFS
****twt 썰매ㅋㅋㅋ남주니 오빠도 설 잘 보내세여~♥♥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doeen99

From Twitter

yeonsu_on
남주스텐징씨지가 누군가 집에 불을지른거같다니까 그..그렇게잘생긴얼굴로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면 어떻게 우리집에 불이!1!!났는데지금!!!11으아ㅏㅏ아
namjoou
#남주 새해 복 많이받으세용!! 늘 건강하구 행복합시다 ^___^ 사랑해요 #Apink #에이핑크 #김남주
namjoou
남주 이동이동해서 여기는!San Francisco입니다^^정말 즐거운 투어입니다!다들 잘지내시나요?보고싶져?난보고싶은데ㅠ_ㅠ 구래서사진을 아주그냥 폭탄으로 준비했다아 Rong작가님의 사진을 마지막으로뿅!
namjoou
#남주 다들 안녕하신가요^^ 저는 안녕합니다아^^ #Apink #에이핑크 #초롱 #보미
namjoou
#남주 마니 보고싶여요오^^ Apink 초롱보미은지나은남주하영 One!! #Apink #에이핑크
namjoou
#에이핑크 2016 첫 시상식 이제 곧 시작됩니다! KBS drama, KBS W 채널에서 생중계되오니 모두 채널고정!! #Apink #남주 #서울가요대상
j_bts_army
****f299 어화둥둥 우리낮누!!!!!!남주니!!!!!니들이뭔데 우리 낮누를!!!!!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jmejammy

From Twitter

cndjr_bts
****twt 남주니오빠여쏘~?
Merl1103
베리베리뮤우뮤우... 지금보면 남주도 그렇고 여주도 제정신이 아님... 누가 고백할때 여자애 목에 방울달린 천을 묶어주곤 넌 내 고양이야 이 드립을 침;;;; 여자애는 그게 뭐가 좋다고 좋아하고... 으어어어ㅓㅓㅓㅓ.... 손발퇴갤....
btob_mindele
****IKPOKPOK37 닮았....남주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
borntobeat_s16
****IKPOKPOK37 ㅋㄱㅋㄱㅋㄱㅋㅋㄱ 남주만 봐도 귀여울듯해
Ruha_D
근데 진짜 아무리 2008년 애니라지만 메인남주 왕자복 너무 구리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트는 진짜 왕자님처럼 뽑았으면서.. 아 브라이트 이쁘다
dovmf299
개뜬금없는데 남준이 이름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함 어케 이름이 김남준이지??!? 너무예버...... 남자였다면 이름을 남주니로 개명했을것... ?
SomaYoneeee_
티비에 무료애니에 빙과있길래 남주가 잘생겻다길래 봣는데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dimsomee

From Twitter

aass_a4312
천녀유혼보규잇ㅅ아....남주넘...발ㄹ암...
borntobeat_s16
****IKPOKPOK37 남주 졸귄0
musicaljerry
****g7296 ㅋ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ㅋ야 드라마에서 남주들이 여친: 화 안 났는데. 남친: 아, 왜그래애애애. 났잖아아... 여친: 아 안났다고 남친: 어...;;;알았어 왜 성질을 부리고 그래....;;:: 하면 ㄷ답없지
_KiKiPINK
****30 그럼 남주랑 친구에요?
pixy_33
남주 은근 효닮음
e71a4a4f4723425
****twt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남주낰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ach_jjh
****ONG__701 닮아쪄 그리고 남주연두 닮고 걍 다예뻐 !!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thinkablePanda

From Twitter

Thisis_O
금사월 볼 때 마다 남주랑 여주한테 발암할ㄹ거같애!!
gi8537k
아 진짜 남주가 이렇게 이뻐도 되는겁니까
WHong0317
****twt 남주니도 즐거운 설 되세요
RM_Daily_
****twt 소리 안 듣고 봐서 당연히 태형이겠지 했는데 남주니라니 😒😞 남준쓰 새해복 마니바드세요😍
nwhhDpCELkh6JdL
****twt 남주니도 즐거운 설 되세요ㅎ 남주나 이렇게 귀여우면 아미들의 심장이...으윽♥
7__rose
올레 웹툰에 퀴어 만화가 나왔는데, 남주인공 마인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가 레즈가 아니면 니가 뭐 어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wj03050720
****twt 앜ㅋㅋㅋㅋㅌㅌㅌ남주니엿어?ㅌㅋㅋㅌㅌㅋㅋㅋ아기여웤ㅋㅋㅋㅌㅋ다치지마 정색 남준빠두 즐거운 설되용😍😘😚😘😗😻❤💚💛💕💜💓💟💘💞💝😄😆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o_i3939

From Twitter

jxr113
****am_ 와파로하고있어서..남학교에서 24시 예요 돈 미리 무료충천하시고보시는거 강추! 공략남주 옷도 미리사주면 핵2득!
forty__one
****sel 서브의 주객전도는 드라마의 기본인듯.....서브인듯 남주같은 서브인 사람들...
narry4567
****spade303 ㅋ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 남주에게 덮어씌우기
SR_BTS
****twt 재밌어?ㅋㅋㅋ다치지만 말구 남주니도 즐거운 설날 보내💞
whddlsalswl
세후니가 여기한다면 남주혼자 주인공인 사극물보고십다 여주없이. 여주없이. 여주없이.
gi8537k
남주인공 외모 봉인구가 앞머리인데요 월래 까고다님
sparklecollec
ㄱ그 초시공요새 마크로스 한국판 더빙에 남주이름 광식이임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___kimte___

From Twitter

02_mong
남주가 '사랑은 받되 사랑은 하지 말라니''정말 나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날 이해해줄 테니까. 이해 못 하는 팬이라면 나도 필요 없어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실제로 쟤 같이 생각하는 애가 있으면 조아하는 팬들이 불쌍...
panda_kvk
****ng22nonbi 헉...우아 이거 넘 조은ㄴ데 저장해두 댈가요.......ㅠㅁㅠ1번 남주니랑 넘 잘어울리구요...
Niafilmuh_N
아 맞아 오늘 꿈에서 본 애니가 있는데 남주 친구 부랄이 탈착식이야... 그런데 부랄떼고있으면 힘 약해짐..
thisknife
아 별롤 거 같아... 걍 트렌디 드라마 정도 될듯 ..... 엔터테인먼트 사업 + 남주들 외모나 스타일 보여주는..... 앙투라지는 그런게 아닌데아닌데 ㅜㅜㅜ흑
_banana_218
남주닠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눈만있어도 줄거워보여
jys2984
****twt 남주니 ㅋㅋㅋㅋㅋ진짜 귀엽게 논다아 💕💕💕💕💕💕💕💕💕
orangraph
이번 점프 신연재작 평범하게 내취향이긴한데 러브히나라는데는 동의...여주가 유령이라는 것만빼면. 럭키스케베+하렘+불운한 남주라니 엄청 아카마츠 켄 떠오르는 부분이 많은데 이거 좋아해서...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Moo_ea01

From Twitter

lyuinnnnn_
시ㅣ발 난 존나 몰입형 유저라서 남주여주 커플링 덕질하는 것도 좋지만 역시 오토메의 참맛은 남캐의 매력에 있다는 점이다....현실에서는 볼수없는 인남캐가 나한테 말걸어주고 배려해주고 좋아해주고 때론 질투하고 때론 까주는 ? 게 너무 좋은 거임....
ohoh93ohoh
막내가 남주니 잘생겼다고 해따 덕메가 생긴걸까
wanbeok
****hename00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남주존나잘생김
cdydnic02
****tpea_321 남주니
norang22nonbi
세계와 너 이메레스인데 1번 남주닠ㅋㅋㅋ
Log_3
에로망가 선생 1권 어제 좀 보다 잤는데 이번 남주인공도 중증 시스콤이구만
MH_fkmt
티비에서 하는 드라마가 너무 작위적이라서 웃기다 여자가 가방ㄴ뺏기려고 실랑이하고있는데 남주?도 우연히나타나서여주구해주고 여자는 또 우연히차에치이고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eunmiluv

From Twitter

forkmemo
여중생 A 주인공이 너무 불쌍해 남주때려치고 그냥 여주 둘이서 사귀면 최곤데
walkwith6002
남주니가 왜 노래자랑에 나갸야되냐
qkdxkstkfkdgkse
****twt 남주니ㅋㅋㅋ즐거운 설 보내세용🙇
7_130613_2
****twt 아 귀여웤ㄱㅂ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ㄲ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 남주니도 즐거운 설 되세요 ?
little_Tajo
****le_Tajo 남주도 이상하고 여주도 이상해..
Sig_bot
뿌요뿌요 시리즈의 등장인물이자 뿌요뿌요 피버시리즈의 남주인공. シグ. 영문표기는 Sig. 고대노르드어로 '싸움'이란 의미라고 한다.
Q2FlMYP6mTkXelk
****twt 남주니도 새해복마니받아😊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_wallhae_

From Twitter

coquftj
1. 밝은 성격 2. 힐링캐 3. 근데 어리버리하면 안됌 4. 자기할일은 스스로 할 줄 알고 5. 남주없이도 잘 살고 6. 여자로써 당당한 7. 웃음이 이뻤으면 8. 가슴크면 좋아함 9. 목소리 쾌활한거 10. 링 11. 링 #여캐_취향_9가지
UffyaJ8mELQ6Blz
****twt남주니 오빠❤️❤️썰매 재밌게 타❤️
dlgpwls3038bb
****twt 남주니오빠 목소리ㅠㅠㅠㅠㅠ❤ 설날 잘 보내고 있는거예요? 재밌어보인다ㅠㅠ 재밌게 놀아요😍
qkdxks_love
****twt 남주니♡카와이❤💛💚💙💜
rktlmoon27
관람차 장면 호모롭고 좋다... 남주 디자인도 이뻐서 ㅅ...
lkim_psv
****oo_psv ;peeking secretly to make sure it's namjoo; 어 남주다! ᄒ ;mumbles as happily greets 남주;
blahbleebloop
아이구 진짜 보고싶다 남주혁 ❤️😭😭😭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bb_lashtaeil

From Twitter

kai_ryui
일단 여주->남주 는 확실하고 둘이 겉으로 보기엔 그렇게 사이좋다는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은? 남주는 전형적인 무심? 무뚝뚝?하지만 사실은 섬세하달까 자상하달까 그런 애.
lkim_psv
****oo_psv she sounds so puzzled, orz 귀엽네. ;waiting 남주 to out as playfully shakes my arms; oh, someone's open the door! 왔어 왔어.
baek_and_do
****_nix 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ㅔㅔ 저도 생각밈^^,, 글구 그 영화 남주 ㅜ 매력 쩌렁욧
to2dar
남주니 잘생겨써.... 심쿵
kai_ryui
남자인 친구가 좀 능글한 애였던 것도 같고... 약간 자기가 잘난 줄 아는?ㅋㅋㅋ 남주도 친구도 둘다 잘 생겼던 것 같음...
kai_ryui
어제 떠오른 만화말인데... 뭔 만화인지는 기억도 안나는데 점점 디테일은 기억남ㅋㅋㅋㅋ 같이 간 친구가 있었다고 말했는데 그 친구가 여주가 남주 좋아하는거 알고 커플겜 하라고 밀어붙였던 것도 같음ㅋㅋㅋ
yuhong4120
아니 내 남주니는 좀 그렇네 우리의 남주니로 할께여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namjoou

From Twitter

yuhong4120
내...남주니를..........아예 못볼뻔했어........
yuhong4120
목소리 보니까 남주니예여????
SEONSEON1114
남주가 전 복싱챰피온인데... 지존 약해보이고 호구같은 표정...
MIAH_S_J
****twt 자구있었어 ㅠ 늦게봤어 - 남주니도 설 잘보내구 인생에 또 하나의 멋진한해 되길 바래- 나는 남주니를 보는것으로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 고맙구~ 계속 보고싶어~~~
SEONSEON1114
뭐지 악역인 본부장이 빗취력 폭발하는 표정으로 사탕물고 남주한테 광역도발하는 장면을 보고 어이가 없어서.. 검색하니까 바로 그 장면이 떠서 ㄷㄷ해
nkyoung113
****twt 웅냨ㅋㅋㅋㄱㅋㄱ 남주닠ㅋㅋㅋ♡
goisgoza
남주니 애새기미 폭발하면 넘나 귀엽다..안 그렇게 생겨서는 장난끼 만땅 애새기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리다쨔응..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namjoou

From Twitter

LapizHB_0111
헉 회장님은메이드?인가 녹문중에서 애들이 애니 좋아하는 애들 모아서 롱브레잌때 본 애니 남주 성우가 노부히ㅣ코잖아 8ㅁ8
hongjia6540
****twt 남주니 새해복 마니 받앙ㅎㅎ 썰매 재미있게 탔는겨?
run_bangtan
****twt 남주니♥
hajin20030627
****twt 마지막 푸악은 뭐에옄ㅋ남주니오빠 조심해요 제발!ㅋㅋ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namjuice0415
****7 남주랑 현덕할 예정 ㅋ
o_i3939
****tw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 남주니도 즐설되세요💕 새해복 다 받아!!
zxcvbnm8385gma1
****twt남주니오빠두 새해복많이받아요 ㅋㅋㅋㅋ눈 조심하구!😻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akfldh1991

From Twitter

dbswlgP88
****twt 남주니오빠도 설 잘보내세요💖
FairyPJM
남주니 넘 귀여워사 시공간을 부수고싶다
soyeon24567
****twt ㅜㅜ남주낭 꿈에너나왔는데 싱기싱기 새해복많이받아♡.♡
BTSLOVE6565
****twt 귀여워♥ 남주니오빠도 즐거운 설 되세여
La_Cage_Aux_Fol
남주가 여주 후려치는데 서브남주가 여주 후려치지 말라고 기분 나쁘다고 하는 드라마라니 게다가 여주가 1예슬 훌쩍
GameGoob
픽시브 돌다가 치아키x안즈 많이봣는데 이건진짜 그럴수밖에없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안즈가 2학년이다보니 1학년애들은 동생느낌이고 2학년애들은 친구느낌이고 다른3학년은 다 안즈가눈치보는 ex이즈미 상황인데 치아키는너무....인소남주처럼...
tet_te_
남주를 죽이면 어뜩해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taeil_tell_me_

From Twitter

uri_121
****andq 그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도 완전 막장인뎅...남주라해야하나..연기두 대따못하고 근데꿀잼이네옄ㅋㅋㅋ
DOOMUREM
ㅋㅋㅋㅋㅋ아침드라마 남주가 힌드러서 누워잇어....이때여주가 가슴만질래? 라고해야하는데 엄마: ㅋㅋㅋㅋㅋㅋ
athllan0323
아침드라마 보는데 진짜 ㅋ 와 ㅋㅋ 남주가 회장이 자기아빠인걸 알게됬는데 왜 자기한테 숨겼냐고 존나 화냄 회장도 나도 아들이 죽은줄 알았다고 늦게 말해 미안하다고 하는데 아들은 화내고 술먹고 나 부모없이 자랐다고 뒤엎고 아내왔는데도 뒤엎고 날리;;;
pie_meuni
****ulong 그런가봐... 멋대로 이름이 바뀐 남주에게 묵념orz
Ao_Pang_
아침드라마 개막ㄱ장이야 남주 존나 소리지르고있어
pie_meuni
낙하하는 저녁 읽었는데 분위기가 독특하면서도 딱... 일본 소설 느낌이 확 나는 그런 작품이었음0 하지만 남주 이름을 바꾸었다는 이야기를 알았을 때 충격이란 원작자 분이 아시면 뭐라고 할까...
AGbullet_
아침드라마 보는데 남주가 술집에서 깽판 치구 나가니까 아빠: 야 저 술집 주인은 인심도 좋다 동생: 선불인갑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라는거야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axcf153246

From Twitter

Ani6022
****star_Rs 옹옹 남주는 발암지뢰고 그나마 보라캐 보는 맛에 봣는데 나무위키에서 애니랑 원작이랑 차이나는 부분이 잇다길래 멈출라구
60aaZPkqPS75985
****twt 남주니오퐈도 새해복 많이 받아요 ! 조심하고 또조심해야되 !!!
Ani6022
****star_Rs 거기 등장인물 전부 답답해 가장 스피드있게 느낀 것이 남주가 여주 재회장면에서 바로 칼찌리는것
gongchen16
****tw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니두 즐거운 설날 보내!
blash0829
부활러브pv놀란거 1. 남주가 토마...!!!★♥★♥ 2. 춤이깔끔함 3. 그냥아이바잘생김 4. 다잘생김 5. 20대청년아이도루같다...ㅎr... 6. 쟈니스...의상사랑햄...!
haunsol
****twt 남주니 오빠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해피하시고 홧팅하세요~~😘😘
im_rights
메리포핀스 남주 낯이 익다했더니 치티치티뱅뱅주인공이자나???!!!!!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tigris101055

From Twitter

1678_2719
****twt ㅋㄲㅋ남주니도ㅋㅋ
Lt_Dhaim
****sylphid 사실 남주가 죽어서 새 연재란 파야돼요 아무말
ArWHsZtDO6UX3M1
****twt 남주니오빠!조심해서 타야되요!오빠도 설잘보내요!
tender_kyu
****twt ㅋㅋㅋㅋ남주니도 즐거운 설 되세옄ㅋㅋ 썰매 타는 낮누는 넘나 귀여운 것...💗
assen_aa
****HE_k 아그래요? 남주가아니더라도 그림체가 이뻐서 봐야겠네요ㅋㅋ
0xGaKLdzI8LITRj
****twt 정말 남주니오빠미움ㅠ 진짜로 어떻게 이렇게잘생김?아니그것뿐만아니라 이쁘고귀엽기까지..와ㅠ..내심장 어케할거에유!ㅠ
HWACHE_k
****n_aa 앗... 남주는 아닙니다....!!! 히로인이에요 ????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axcf153246

From Twitter

sinna8282
****twt 남주ㅜㄴ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nsedaisuki
****aitama 저도 나름 재밌었습니다. 자칫 진부해질 수 있을 로맨틱 코미디를 살인사건이라는 짜릿함이 더해져서 긴장감이 넘치거군요. 무엇보다 위험에 처한게 여주인공이 아닌 고등어인 남주인공이라는게 특히나 인상 깊었습니다.
assen_aa
****HE_k 남주가 취적이네요! 봐야겠어요!!
mytimewithyou_
머야; 아침드라마 틀자마자 나오는겤ㅋㅋㅋㅋㅋㅋㅋ내가 얘 아부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남주 어리둥절ㅋㅋㅋㅋ미칰ㅋㅋ이게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_min256
****twt ㅋㅋㅋㅋㅋ귀여웡 남주니도 즐거운설보내!
qkdxksjiminlove
****twt ㅋㅋㅋㅋㅋ남주니 매력♡
polly7795
미ㅣ쳤ㅅ나바 레코닝 남주 존나 잘생겼어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ewqasdz

From Twitter

tasso_22F
****is501 순정만화 패턴: 난 절대로..그 자식을 좋아하지..않을거야..!!!! 새빨개진 여주의 얼굴은 등돌린 남주의 모습을 보고있다
bjs_happy
****twt 남주니 어디갔니..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사망할 듯 ㅜㅜㅜ 설연휴 잘 보내요!
sweet_minsuga
****twt 남주니오빠도 즐거운 설 되세요♥썰매 디게 재밌게 타넿ㅎ♥
7e9cdc9e4898488
****twt 남주니도 즐건 설날이 되세요^^😊
Moka_2DG
그리고 남주가 송jung기다.. 오예... 오예쓰...
kennedy7453
****twt 남주니오빸ㅋㅋ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yeaba0130
****be__ ㅋ ㅋ ㅋ ㅋㅋ역ㄱ시 격투가 아예 없진 않겠죠..? 헉 막 레벨 업할수록 마법 더 쓸수있다거나 ㄱ런거예여? 막 ㅋㅌㅋㅋ 오오 남주에 혹함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vts_0612

From Twitter

of_Pinking
초롱-HwaYul ‣‣****x22 보미-Pomi ‣‣****ndaworld 은지-Eriji ‣‣****kjej03 나은-Moe ‣‣****momin 남주-Miki ‣‣****kmiikii 하영-ChaeYoung ‣‣****kjcy
hakaung703
****twt 남주니오빹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오빠두오늘하루재밌게잘보내요~😘
so8273mire
****twt 남주니 오빠 썰매 타요 으구ㅋㅋㅋㅋㅋ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도 파이팅 입니다 !
fqTzdUexkPjfZcb
****twt ㅋㅋㅋㅋ오빠 남주니 오빠져 아닌가?? 오빠 짱귀여워!! 누군지 몰라도 참 멋지내..☆
toppu_ouo
남주가슴좀봐...
aos_sibar
****sibar 남주의 현 심리가 뭔지 진짜 전혀 알고 싶지도 않은 상태라. 여주가 굉장히 안타깝다는 것은 알 수 있다. 진짜 이건 새벽에 각잡고 보면 나 한정으로 눈물 퐁퐁 각이네. 아직 4화 뿐이라는게 안타까워. 넌 내 구독작품이다, 이제
Gusdud2216010
****twt 남주니도 즐거운 설되요 !! 맛있는거 많이먹고 ❤❤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herapact1828

From Twitter

esper_saz_
..발랄한 미소년에 치이고싶다...갑자기 든 생각이지만..밝은 남주에게로 다가오는 섹시 큐트 사랑스러운 여캐들..남주 웃음에 모두 사망..
Hwiya_JOJO
프론티어는 남주가 젤 이뻤어
Inki_00
난 깨달았어 그 어떤 기대도 하면 안 된다니까 여주랑 나랑 몸매의 차이가 너무 크잖아 그럼 당연히 내 남친이 남주처럼 잘생기고 박력 쩔고 그러겠냐 아니지 현실적으로 이건 다 부질없는 거야
j_mongja3638
세제첫 남주 진짜ㅏ 조낸 잘생겼다 넘나 섹시ㅣ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 뽕찼으니까 또 정주행해야지..^^♡
cho_logi
자다 깼는뎈ㅋㅋㅋㅋ 남주니가 넘 귀여워서 다시 못자고있슴 ㅠㅁㅠ 끙끙 ;♡;
jiminspinky
****tw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nnajoon
****twt 사랑해요 남주아! 재미있다~! 🙌🏽💕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M_puzzle0818

From Twitter

dong_d_u
내가만약 남주 약혼녀였음 여주같은 시누 진짜..짱싫을듯..;; 지 오빠한테 찰싹붙어가지고 날무슨 지오빠 뺏어간 도둑년으로 볼듯;.. .. 드씨듣는데 이런거나 생각하는 나는ㄴ..뭐지.... 아ㅣㄴ근데 진짜 짜증날거가타.. 오빠의 혼삿길을 막지므..
lulukim0214
아노하나를 다 보고왔습니다 슬퍼서 엉엉울다가 마지막까지 머리를 자르지 않은 남주인공의 모습이 약간 아쉬웠지만 아무튼 결론은 탈수증세가 보이는듯하다
fn_momo
****m__ 하아,,,,여주는 좋아하는거 깨달앗는데 남주,,,,어이 ,,,,ㅠㅠㅠㅠㅠ무의식적으로ㅠ여주한ㅌ테 막 잘해주는데 여주 맘고생하는거 넘 슬푸다 ㅠㅠ맞관이면 머해!ㅠ 후미맘 모모
eveqeik9999
원래 하렘물에 가끔 그런애들 있잖아여 평범해보이는데 여장하면 이쁜 남주가 여캐들한테 둘러쌓야서 여장당함 막뱉음
ahah9011
****mandu 센과치히로 남주 코하쿠!?아닐까요?
reiS2wanko
그리고 남주를 버리고 여캐끼리 백합을 민다
c_andle
남주니가 집중하는 얼굴을 정면에서 보는 것은 조금 두렵다 너무 섹시해서 최소 10초간은 헤어날 수가 없단 말이다.................. RT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sehunee_9412

From Twitter

reiS2wanko
하렘/역하렘에 최적화된 ? 남캐/여캐 스타일들이 잘 안맞는 걸수도... 남성향 라노베같은 곳에서 자주 보이는 흑발or갈발에 차분하거나 살짝 뻗치거나 하여튼 뭔가 디폴트 남주인공같이 생긴 .. 애들은 취향 아님..
seeyounx
마르스 나오는 남주 졸라 별로.. 내 마음의 ★로.. 박서준 존똑이야.. 얼빠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본 일드 일영 에서 반한 배우들 다 쟈니스 ㅋㅋㅋㅋㅋㅋ
SUDONG_
찬란ㅎ둠 남주 엄마 이름이 울 엄마 이름이야 ㅋ ㅋ ㅋ ㅋ ㅋ
dreamboy_2
****4_ 내용은 해피인데.... 남주 역변한 얼굴땜에 내 기분이 안해피....
jm_Love1013
****twt 우리 남주니도 새해 복 마니받아용~🙆💕
dissnow
난 도쿄구울제외하고 절대 남주만파고 졸라리멋진 남주친구한테 흔들리지않는다 모든장르에서!!!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Taeharanger_
태하남주행쇼♥ ****a4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gomennetotty

From Twitter

AcHuo3o
****o3o 그냥 내가 이런 클리셰를 조아함 근데 오히려 베짜는 남주 캐릭터가 엄청 짱쎄고 천재고, 거기다 연호ㅏ를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 있겠다 싶은 인물이라 그런지 으앙쥬금에 대한 불안함은 늘 있다 ㅠㅠㅠㅠㅠㅠ
emottievig
쓰렉옹 습스 주중드라마 남주 ㅋ
AcHuo3o
****o3o 베짜는 남주에 대한 경각심이 다시 커졌으면 좋겠음 여주한테 이게 다 물원에 대한 마음이 미적지근해서 이러는겁니다 제가 엉엉 물론 농담임
AcHuo3o
으앙쥬금까지는 아니어도 경미하게든 끄아아하게든 ? 무슨 일이 날거같기도 하고 그런데 ㅠㅠ 근데 난 좀 베짜는 남주가 아팠으면 좋겠어서 죽지 않을 정도로만.. ?????
walkingExol
****_ryu ㅎㅎ....석류님 큥이 닮은 만화 남주를 보니 꼭 알려드리고 싶은 남주가 생각나서 용기를 나서 멘션드려봅니다...⭐️ 큥이 많이 닮지않았나요ㅎㅎ...? 문제는 만화가 야한만화라는것..;ㅅ;
muji_999
오늘 쿵Fu 판da 쓰리 봤는데 좋았다. 원래 별로 안 좋아했던 이유는 마치 해리포터의 해리가 바로 그 선택받은 자고 똑똑한 헤르미온느는 조연인 것 처럼 등신가튼 남주가 선택받은 자고 훨 능력있고 우수한 여-호랑이는 더 잘해도 조연병풍인게 싫어서였다.
AcHuo3o
****o3o 그리고 꼭 뭐냐 여주가 남주한테 막 안 하던 선물 주고 이러면 둘 중 하나가 좀 아작 ? 나고 이러잖아 ㅠ 근데 이 만화는 항상 베짜는 남주의 생명줄을 불안하게 흔들어댐....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od120i

From Twitter

AcHuo3o
근데 최신 연재분을 보고 나서는, 그 불길함은 베짜는 남주가 다 가져갔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연호ㅏ는 초록이랑 같이 있으니까 괜찮은데 베짜는 남주가 간 장소가 안 좋은 곳을 스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 아주 쌔하게
AcHuo3o
****o3o 그리고 장신구 얘기 나와서 불안한 거 하나 이야기하자면 연호ㅏ가 베짜는 남주한테 준 목걸이가 난 매우 불길하게 느껴짐. 클리셰적으로!
taska_ms
그리고 아리나센세 그 연상연하물은..... 큽.. 왜 근친이죠 큽...ㅠㅠ 혼자서 서브남주 응원하고 있음...ㅎㅎ 안되겠지 알아...ㅎㅎ
kimkai_114
와 오랜만에 인소 읽고 싶어졌음 남주 민윤기 서브남주 김태형 김남준 ㅋㅋㅋㅋㅋㅋㅋ성격ㅋㅋㅋㅋㅋ
qwe_6w6
****tty_27 헉 이걸 왜 이제봤지 네 좋아해여!! 영화는 어바웃타임밖에 모르지만 제가 이 영화 넘나 좋아해서ㅜㅜㅜ 어바웃 타임 남주 제 인생 최고로 사랑스러운 찌질남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도널이라고 읽나요?! 영화포스터보고 돔놀인줄 아라써오..
AcHuo3o
물론 이 만화 보이는 대로만 가볍게 보면 여주도 완전 씩씩하고 존멋이고 남주도 존좋이고 버릴 캐릭터 없고 스토리도 좋고 다 좋은 만화고 현재 최애만화임. 근데 그걸 떠나서 곱씹어 보면 종종 이해가 안되서 그렇지..
AcHuo3o
****o3o 물론 경중을 가릴 것도 없이 이유를 떠나서 물원이 한 짓은 잘못된거임. 그런데 자기를 따르고 한결같이 마음에 두고 좋아하던 공주와, 마찬가지로 평생 벗으로 또 신하로 따를 준비가 돼 있던 베짜는 남주를 일순간에 나락으로 민 게 더 나빠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od120i

From Twitter

AcHuo3o
****o3o 안 그래도 됐을 일을 베짜는 남주한테 뒤집어 씌웠다는 건, 자기가 하려는 일에 베짜는 남주가 걸림돌이 될 수 밖에 없으니까 쳐내기 위해서라고밖에 안 보임. 근데 그렇게 했다는 사실보다 거기에 둘의 관계가 얹어져 있다는게 제일 문제가틈.
AcHuo3o
****o3o 이 남자가 정확히 언제부터 이 일을 꾸미기 시작했는지는 모르지만, 그냥 그 사람은 그냥 행방불명이 된 겁니다 라거나 공주를 구하러 갔을 겁니다 라고 안 하고, 정확히는 자기가 저지른 일을 죄다 베짜는 남주한테 떠민 거잖아.
gogan_luv
솔직히 나는 여남 수위를 잘 보지못한다. F동은 보지만 젼 그 막 내가 순정물을 좋아하는데 그 순정물 남주들이 다 고자였기에 대표적:타마키 뭐랄까 수위는 즐기지못하는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__LiLynn
헉 저 웹툰 갑자기 끌린다 남주 대사 멋져 ...
ym2fbn0824
확실히 남쭈니가 감성적인 작품을 만들어내고 그 작품을보고 감상을 말하면서 기분을 알려주는 호서기...넘져타...막 슬픈작품이나 감동적인작품보면 울거나 울먹거리면서 이건이래,저건저래 이렇게 말하다가 펑 터져서 남주니 품속에서 끅끅대면서 울면좋겠다...
taeyxox
남주
AcHuo3o
****o3o 어떻게 해결도 안 될 베짜는 남주의 분노를 괜찮다는 말로 막아세웠으니, 그거에 대한 이야기는 좀 둘이 심도깊게 나눌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고. 그게 극의 흐름상 들어가기 애매하다는 것도 알고있음.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od120i

From Twitter

JDH_mrhs2
****ng_mrhs2 뭠까! 구질구질하게 이러지 마십셔! 비정한 남주톤
AcHuo3o
그래서 나는 적어도, 연호ㅏ랑 베짜는 남주는 이 일에 대해 꾸준히, 자주 대화를 했어야 했다고 생각함. 물론 이건 베짜는 남주의 겅주님 당신이 행복하면 난 그걸로 충분해여 라는 대사로 퉁칠 수 있다고 쳐도,
AcHuo3o
****o3o 아니 왜 계속해서 이렇게 생각을 하냐면, 아직 이유를 모르거든. 왜 나의 아버지를 죽여야 했고, 내가 목격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했을 건지, 왜 이 모든 무시무시한 일을 가장 아꼈던 베짜는 남주에게 누명을 씌워야만 했는지.
UZDA7JCIboD3fhI
****nuee 마져 임신드라마남주개쓰레기 나같음 화낼때거시기참
AcHuo3o
어쨌거나 베짜는 남주와 연호ㅏ와 물원 적어도 이 셋은 일이 어느 정도 밝혀지기까지는 벗어날 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신경쓰는 건 베짜는 남주 하나뿐인거같아서 나는 그게 넘...이상한 거 같아
miryusaykaz
남주의 머리는 꼭 투블럭이어야 했을까<<<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아악 엔지컷도 귀여워
rnjsguswl93
남주랑 여주랑 끌어안는데 존나 외로우ㅜ서 나 혼자 셀프허그 하고있는거 올매나 맴아픈건지 아냐고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my_pridyo

From Twitter

AcHuo3o
****o3o 이유 없이 뺨을 맞았다 이런 것도 아니고, 아버지를 가두고 나를 쫓아냈다 도 아니고, 아버지를 죽이는 걸 목격했고 그래서 자길 죽이려고 했으며, 그 죄를 베짜는 남주에게 누명 씌운 사람이거든여 일단은 물원이...?
zhal23
****mtempo ㅋㄱㅋㄱㅋㄱㅋㅋ세즈루 기엽죠ㅠㅜㅜㅠㅠㅠㅠ 그 만화 남주인공 입니닼ㅋㅋㄱ!!
AcHuo3o
****o3o 어찌됐건 겉으로는 몰라도 속에 슬픔과 배신과 분노와 또 이것저것 굉장히 복잡한 감정들이 쉐킷쉐킷 하고있는 베짜는 남주랑 다르게 연호ㅏ한테는 분노가 없어. 분노가.
AcHuo3o
그래서 나한테는 오히려 베짜는 이하생략 남주의 마음이 더 이해가 간달까. 그러니까 솔직히 베짜는 남주도 막상 몇 번 부딪히니까 손이 안 나가는건 아는데 그 마음 안에 분노가 없는 건 아니거든.
AcHuo3o
****o3o 사람이 이성을 넘어 이상적으로 보이려고 일부러 그런 마인드를 갖게 된 건지는 모르겠는데, 베짜는 동물이랑 같은 이름의 남주는 용서 못하겠다 하는데 연호ㅏ 본인은 나는 그래도 믿을쑤가 업써..!
dkqmrlf
****singlek ㅋㅋㅋㅋ아근데남주색...죽이고싶어
ClariS_Maud
남주 고통소리가 여기ㄱ까지들ㄹ림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SJ13_princes

From Twitter

yangmal05
남주 멍청한게 너무 매력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cHuo3o
****o3o 너와 나의 연결고리도 아니고, 처음엔 베를 짜서 은혜갚은 동물의 이름인 남주의 감정에 브레이크를 거는 장치로써 사용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origom_
****lib 5화면 아직 메인남주는 제대로 등장도 안 했을 때잖아요... 카쿄인계 얀데레 나데시코 종주님을 즐겨주세요 😀
moyam_nim
...맞네.........어쩐지 남주얼굴이 마지마생각나게 하긴했지....
dreamboy_2
영화를 보는데 후기가 다 마지막 십분은 보지 말라길래.... 결말이 그러케 별룬가...? 했더닠ㅋㅋㅋㅋㅋ 남주가 역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fl__
하루치카는 남주 성우가 하나호래서 볼까말까... 는 얘도 평이 애매하던데
sparklecollec
그럼 델타에서 알토언급도나올까 아님 또 남주가 우주저너머로가버리나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httpyeoI

From Twitter

boy_kim_v
남주가 제일 바ㄹ암..
mioky23w
남주1의 천재적임 과 잘생김 남주2의 직업적 똑똑함과 잘생김 여주1의 똑똑함과 어수룩함 지독히 전형적인 구성에서 오는 평안함...
F86_saber
****Z7 본격 남주 불쌍해지는 애니.. 정신상태 이상해져도 이해가 가는..
TEB930
****go_sugaboy 왜때문에 빵터졌을까요...! 귀여운 남주니..♡
1013_jm
남주니 넘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onnier_sd
나에게 있어 택이는 인생남주..... 택아.... 근데 진짜 정환이 ㅋㅐ릭터도 너무 좋고....
qldtl_04
게다가 마크로스 전시즌 통틀ㄹ어서 최연ㄴ소임 14살ㄹ이라고!!!!! 남주인공 도듁ㄱ놈아!!!!!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pololi_0613

From Twitter

nadnu_0912
****twt오빠,,,,,,,,,오빠,,,,,,,오빠,,,,,,,,,,,오빠,,,,,, 오빠지짜 넞우무 조아해여,,,,, ' '!,옵비,,,,,, 옵바,,,,, 남주오빠ㅠㅜㅠㅜㅠㅜㅠㅜ지짜너무조아여ㅠㅜㅠ옵바ㅠㅜㅠㅜ옵비ㅠㅜㅠㅜㅠㅜㅠ지금나복ㆍㄷㅠㅜㅜ
BabyChen_
미드나잇 인 파리를 전말 좋아하는데 그 영화의 최악은 남주 캐릭터다....... 진심..... 존나 개때리고 싶어
mungjy_
****Pota_CHIP 나도 전생물 좋아함 ㅎㅎㅎ 남주진짜 잘생겼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얼굴을 막쓴다...ㅋㅋㅋㅋ
cheese12011
****m_y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거알아요!ㅋㅋㅋㅋㅋ남주가 드라마에서 비명지르면서 탔던 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피유랑 러셀도 같이 여행가고그러면 재밌을것같아요! 밀피유는 데미안 친척누나니까 😇😇러셀이랑마벨은 짱친이구여 다들만나듀괜찮은사이
znfhdick
****es_potato 니세코이 남주여...
oooCaroLooo
이름도 잘 어울려 남주 이름 : 원 여주 이름 : 하나
tbosy0910
****doglu 끄아아 설레여ㅠㅠ카게야마 사이즈 패딩이면 히나타 들어가고도 남겠네여ㅠㅠ겁나 무덤덤하게 야 나 추워 하고 넣어버릴 것 같아요ㅠㅠ말은 덤덤한데 행동은 인소남주보다 설레는 것..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pearldiamon9999

From Twitter

resonance_RM
****twt 귀여운남주니보고싶어어어 건강하고 행복하고 새해복마니받으세요!!!좋은꿈꿔❤️
senssak_CM
헉 저부분 클로즈업한연출좋앗.. ㅅ...! 이러면서봤는데 그냥..갈수록 답이없었다... 남주가부자여서 건물인테리어가 겁나 이쁘고 세련됐다는기억만남 사무실 전망 최고ㄷㄷㄷㄷ
senssak_CM
공작깃털같은걸로 간지럼태우는남주과 웃는 여주뿐.. . 나중에 남주가 감정이격해져서 여주 계약서 썼음 엉덩이를 세대 때렸는데 여주가 화내며 울고나가고 다투다가 엔딩나는거보고 진짜...ㅅㅅㅅ 내가 시작부분서 책상쥐고있던 남주손에힘들어갈때까진
purrwords
근데 프라하의연인 지금 보면 장난아니게 호화캐스팅이라구 전도연 김주혁 투톱에 하정우 여주 경호원으로 나오고 아시안뽕알프린스 여주 남동생으로 나오고 앤디 서브남주 배다른동생으로 나옴
xrealsuga
****wellma 전 한창 무협지판적 있는데.... 그럼 전 금단의 사랑이여... 마교 부교주 윤기랑 무당파 문주 수제자 남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 새롭다!!!!!!!
limited_RM
****95 전 제 이상형이 남주니 그 자체예요 소곤소곤




남주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Metamong1122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kookoppa_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namjoonce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Metamong1122

남주 여주 여주가 즐거운 베짜는 드라마 귀여워 완전 것도 만화 원래 nbdapink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