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5:28 ALL

ohyeh_juwon
****_gogixxi 맞아요!!!!아디다스 생각중이에욤ㅠㅠㅋㅋㅋㄱㅋㅋ르꼬끄도 조아요!고민핫번더 해봐야게써요ㅠㅜㅠㅠ
Pannnda08181212
****_gogixxi ****nda08181212 아디다스는 디자인 천재입니다..😢😢
ohyeh_juwon
****_gogixxi 헐 아디다스! 저도 이번에 신발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살지 행복한 고민 중임다ㅠㅠ
EXO_JM_DH
****estar_0326 나 에어맥스 신어봐썽.. 아디다스 신발만 안신어본듯 ㅠ
itsnotmyfish
****eoi 저도 아디다스는 가젤만 신다가 샘스미스 샀는데 너무 좋아요..😶
erueru0424
****m600 집에 아디다스 져지가 없다..!
EXO_JM_DH
아디다스 봄 신상이라던데 넘 이쁜것....8ㅅ8...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sseulgae

From Twitter

NC_ddamuck
자루가 입어줬음 하는 것 •검정 마스크+캡모자+박스후드+아디다스 반바지 •후드+롱코트+스노우진+하이탑 •박스롱가디건+흰 셔츠+배기팬츠 •진녹색 항공점퍼+왕술달린 비니+맨투맨+검정스키니 •위아래 아디다스 져지 세트 •흰 박스 반팔+농구유니폼 상하의
hyojeoi
가젤 말고는 아디다스 신발 처음 신어봤는데 발볼이 여유로와서 좋다
03100312_2
오늘 산게 운동화, 코트, 니트 1장, 아디다스 저지 하나, 반팔 2장, 헤어오일, 추리닝 겸 잠옷 바지, 안경!
SEULGI_9494
나 다리가 두꺼운데 아디다스 바지 사도될까요 터질것같은내허벅지이겨낼까요
94s_ys_xo
그래 내가 좀 이상하게 보이긴 할거야. 금발머리 여자애가 아디다스 츄리닝 입고 모자 눌러쓴채로 피시방에서 겁나 큼지막한 모니터가 달린 컴퓨터 앞에 아빠다리로 앉아서 십구금 딱지 달고핑크테마 트위터를 하는 덕후가 얼마나 눈에 띄겠 눈에 띄냐?
CherryTree_0827
****rr_inft 아디다스 개조아.. 디자인 존예
chanrr_inft
****ryTree_0827 헐 나두 아디다스..

0412_1007
어제 내 운동화 사러갔다가 동생 아디다스 져지 6만원에 삼 이득...
suejeannie2
아디다스 .. X8
APRICOT159
캉골백팩이 나은가 아디다스운동화가 나은가 선택해야됌 ㅋㅋㅋㅋ
purrwords
아참 1층에는 크리스피도넛도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입점해있었나보군😂장은 안보고 그냥 자전거 탄채로 한바퀴 슝 돌았는데 아디다스 디피가 색깔별로 넘 예쁘게 되어있어서 세상을 돌면서 각 도시의 아디다스 매장을 구경하는것도 참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음
KOOK_twt_
****ophilia_ 신발!! 블레이즈나 아디다스나 다른 메이커중에 하나 사게.. 고민이야 뭐사징..
CherryTree_0827
****rr_inft 나두..아디다스꺼 사구싶당
purrwords
엄청 신나게 외발자전거 타는 꿈을 꿨다 프린세스메이커2 하다가 딸 거의 다 키워서 17살 됐는데 걔 옷을 쇼핑하러 갑자기 밖;으로 뛰쳐나감ㅋㅋ외발자전거로 질주해섴ㅋㅋ그거타고 세인즈버리랑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ㅋㅋ 가 입점해있는 5층짜리 건물로 슝 들어감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The_Style_Swag

From Twitter

KOOK_twt_
퓨마 아니면 아디다스? ..
oz_loveit
렌즈미!! 칵테일 사러 가야대 주륵주륵 화장솜하고.., 백팩 블루종,,, 아디다스 슈퍼스타 ★ ....글고 슬립온,,,예쁜거 한두개랑 레더맥시스커트!1하이!!1 봐둔거 있었는데 으으 아직도 고민중 예쁘긴 예쁜데....
sone0301
나 아디다스 슈퍼스타인가 하는거 살라그러는데 어떨지모르겄다
SVT_SH_016
****tnsdud0615 높긴높은데 발이잘빠져.. 아디다스는 편한데 굽이낮구 고민듕 깔창이나살까
LUCID_46
****nkxx 아디다스나 캉골!
mylittle_peach
****ii_junmen 아앜ㅋㅋㅋㅋㅋㅋ나도 거지다ㅠ 그치만 세뱃돈 받은걸로 ㅏ디다스 신발 지른다!!!갸학
CherryTree_0827
****sung0901 아디다스 개좋

hyunsung0901
****ryTree_0827 나더 어제 운동화 샀는데 아디다스에서 삼
kyukom_03
****ryTree_0827 어제 신발 아디다스 샀는데 개비싸 ㅈ내돈으로 삼..
CherryTree_0827
결론은 아디다스가 짱이네
seventeeeeeenth
8년동안 신은 아디다스 슈퍼스타2가 너무 낡고 드러워서 새로 하나 사려고 보고 있는데 프로스펙스 에일리언이 예쁜듯.
Yum_ChaCha
난 진차 아디다스 레깅수만 있으면 되거든?..
Yum_ChaCha
사고싶은 옷 아디다스 레깅스....
yomi_UR
****ong 저도 ㅠ 애디다스 노관심이었는데 이거 진짜 넘이쁨 ㅠ 살다살다 아디다스에서 신발을 다사보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The_Style_Swag

From Twitter

OohsenL
아디다스 씨엪이나 나이키 씨엪 보면 정말 머싯져 엑소 운동돌인데 운동복 씨엪 찍어줫으면.. 대란나겟지.. 절레절레
charlie0353
****vark 신발 장면만 똷 봐도 아디다스인데요..나이키 런이 워낙 이미지가 세서..아디다스도 잘 달릴수 있습니다..뭐 이런건가봐요
__Tinerno
그래서 나는 블레이즈를 사야하는 것인가 .. 오빠가 아디다스 사라고 한다 ,, 조나 눈치 보인다,,
worldsyhb
****ryTree_0827 ㅋㅋㅋㅋㅋㅋㅋ 뉴발도이쁘긴한데....아디다스가신는느낌이더 좋음👍🏻🙌🏻
worldsyhb
****ryTree_0827 난그냥아디다스빠순이🙌🏻
worldsyhb
****ryTree_0827 아디다스가짱이여👍🏻
Sechan_aeng
****AXI 거의다 나이키니까 나이키또는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The_Style_Swag

From Twitter

siaanna44
신발사줘... 아디다스 단화보다 나이키 단화가 이쁘더라...음
baekdb
나이키도 그렇고 아디다스도 그렇고 된장 에디션을 좋아하는듯ㅋ
segyun018
맥쿼리 진짜 좋고 아디다스 영업 제대로 당함
DOGMA_18_2
생각해보니 아디다스 추리닝에 팥고물 묻은체로 이몸이 밤의 제왕이다! 하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인거같은ㄷ....
SelfieRobot
빨리걷고싶다 폴짝! #아디다스#스탠스미스#aq3090#지그재그#stansmith#black#stich#adidas by moon_j_h Eiffel_Tower #France
my_bright0203
울어빠도 저렇게 아디다스 저지 입고 사진 저렇게 찍던 시절이 있었지...
w19961122z
****55 내가 사준 아디다스 후드티도 ^^ 망상 스는 중이에야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The_Style_Swag

From Twitter

kyuriririririri
아 아디다스 가방 ㅣ쁘다 ㅋ ㅋㅋ ㅋㅋㅋㅋㅋ 참아
helloimppoche
****_bling zzzzㅋㅋㅋㅋㅋㅋ꾸미는게 많구나! 맨날아디다스져지만입고댕김
liberta_do_t
와 인케이스백팩이다 여러분인케이스 졸라조아요 ㅠ 진짜조아 나지금 학교 가방으로 쓰는중인데 후회엇슴다 ㅜ..ㅜㅠ 아디다스 나이키 이딴거필요없어요 ㅜ.
1Jin_
롱패딩 데상트도 전국품절이고 오늘 백화점 갈건데 아디다스랑 나이키도 다 팔렸을 것 같고,, 암전
D_W_1004
똥손 못싱김 다 갖췄디!!!!!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D_W_1004
****heryfly 저는 사진도 얼굴도... 에라이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저주 쏼라쏼라...
D_W_1004
나 망해 원식시 제시간에 못 챙겼어 망해 아디다스 나이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hiraecmo

From Twitter

maumlost
아디다스 스탄스미스 스페셜 에디션 .. 색깔이 좀 아쉽다
maumlost
아디다스 스탄스미스 x Raf Simons
skato_skato
타케야 아디다스 핏좀 보고싶ㄴㄷ누ㅏㅋㅋㅋㅋㅋㅋ
TAEKWOON_0918
****eo_No_Life 나도아디다스한정판신발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
bayeniz
아디다스 물건 팔라고 있는게 아디다스 매장아닌가욤...
bayeniz
진짜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아디다스 매장에 없어요...? 왜요..?
LIGHTHYUN_0506
****_hyeonwife 훔 아디다스 신발 한 번도 안사봤는데 사볼까 생각중이야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xiumin0_326

From Twitter

0v0b__
아디다스 니짜로우 사고싶어짐..
my_seraphic_boy
****eraphic_boy 4. 학기중에는 교복, 방학에는 아디다스 바지에 아디다스 후드티 또는 니트에 코트,,,단순 죠나 단순
codename_svt
****asoo_64 아 그니까 자율이 학교에서 정해진체육복이아니라 아디다스나뉴발이나험멜이나 그냥 보세거나쇼핑몰거나 아무거나 입어도 되는거야!!
_8299311
메이코 아디다스점퍼랑 뉴발점퍼 보다보면 이쁨
RORE22__
****ejudy 그니까 얘기들신발나온당,, 아니면 아디다스 슈퍼스타도 이쁘다
BAEKPOWER
****POWER 4. 코트 니트 자주 입고 평소엔 교복.... 입고.. 편하게있을땐아디다스바지에 맨투맨....
wtCY_408
****041_2 사구알려좋ㅎㅎ 근데생각해본까 아디다스꺼이쁠거같 뒷북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junhoe_JUNE

From Twitter

wtCY_408
****041_2 나이거 브랜드신발이아니그 그냥이대에서삿어! 아디다스슈스나 캔버스그런것두이뻐ㅏ
with_loveHo
****a_aa 레알 변함.. 그냥 아디다스 긴바지입을까
bin_92506
****ightsaber03 아디다스를 못신는ㄷ..
g_e__HQ
오늘 한 글자도 안 쓰면 살해당할 것 같기에 떠납니다...아디다스...크ㅢ식..
2A4N35AN
****35AN 굿즈는 그렇다 치고 신발은 왠지 모르게 고1때부터 엄청 사고싶었음. 하이힐 구두 이런것도 아닌 운동화. 나 운동화 마니아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 스베누 뭐 이런거 안따지고 이쁘면 지름. 립제품도 마찬가짘ㅋㅋㅋㅋㅋㅋㅋ
BAEKPOWER
****_01140506 아디다스 신상이래..
ikoglass
아재 샌즈 넘 좋아.. 인간화한다면 후드집업에 목 늘어난 하얀 티랑 아디다스?그냥 편한 바지가 취향이야!! 특히 하얗고 깐 머리랑 수염ㅠㅜㅠㅠ 턱 밑 수염 최고인 것이다ㅜㅠ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_love_berry_

From Twitter

Blanche1106
아디다스 검정밖에 못찾아쏘ㅠㅠ 내가 못찾은건지 안나온건지ㅠㅠㅠ 파랑색더쿠는 운댜ㅠㅠㅠㅠㅠ예뿌ㅜㅜ
myeon_1032
****n_0412 이쁨!! 나도 아디다스사고싶다 뉴발로 마음굳혔지만 이스트팩도 끌리구ㅠㅠ
kouyohan
맨날 힐만신고 다녀서 제대로된 운동화라곤 스니커즈 하나밖에 없었는데 요즘 운동화에 꽂혀서 수집할기세; 조던도 넘이쁘구 아디다스는 깔별로 모으고싶다...
Bombloxom
****STREAM ㅠㅠㅠㅠㅠㅠ애가 막 발이 금방 화끈? 따뜻? 해져요 포토카드만 아니었어도 나이키나 아디다스 예쁜 거 사는건데.....ㅠㅠ
J94BY27J
****ntantant_ 악 갑자기핑쿠 아디다스가 생각난>__<
kookoodas13
아디다스 신발 파운데이션 서울에 다있을라나..? 사이즈가없을거같은데ㅠㅠ 서울에 아디다스파운데이션어디없나염!!
HJH_vie
****on_vie 타이밍에 딱 맞게 욕실에서 나왔다. 회색 맨투맨에 아디다스 트랙팬츠 차림. 갈아입은 옷은 문 앞에 아무렇게나 던져뒀다가 방 안에있는 널 보곤, 잘 챙겨 세탁기에 넣어두었다. 수건으로 머리를 털며 네 쪽으로 다가간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zaego_Yes

From Twitter

SHRIMP_Am
민윤기 아디다스 져지 흰검 구형,,
pyoro46_crea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잃어버렷던 내 아디다스 바지 1년만에 찾음ㅋㅌㅋㅌㅍㅍㅊㅌㅊㅋㅌㅍ
quack3_14quack
탐라에 46494917번째 말하는 거 같지만 저는 서태지가 검정티에 ㅏ디다스 검정 트랙탑을 입어주면 주글 예정입니다
gibbeum_321
찌뱅ㅠㅠ 일본가시는분중에 아디다스에서 신발하나만 사다주실분 ㅈㄴ 직구넘나어려운것..
2maezon
헐..닌타마 아디다스콜라보엽서<괜찮지않니?
CrescentMoon_NC
****rieon 빠른 진화와 퇴화를 반복합니다 아디다스
hl24790908
****e2 아디다스 오리지널 2016 신상 코트밴티지 임니다^ㅁ^ / 존예죠!!!! 갠적으루 슈1퍼2스3타보다 100배 이쁘다구 생각햅니다... 게다가 육만구처넌밖에 안하거든요🌿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yomi_UR

From Twitter

with_loveHo
****5431 ㄱ펩콘땐 너무추웟어... ㄱ솔직히 근데 뭘 서울이랑 인천이랑 별다를거 없을거같고.. 난 스탠딩이라 쪼이는 바지보단 치마가 편하긴 하구 아님 아디다스바지챙겨가ㅑ지뭐.. 어떤분은 반버지입고오신다ㄴ던데
baekkk53
****041_2 ㅠㅠㅠㅜ아디다스 신발 크게 나와서 나 단화 240 신는ㄴ데 ㄱ손가락 두개 들어가ㅜㅜㅠㅠㅠ
exo_041_2
****kk53 언니 아디다스 니고베어풋살려는데 그거 사이즈 225면맞을까.. 220사야대나..
exo_041_2
****_ ,,,,,, 뭘사지 게다가 지금 아디다스 사이즈 모르겟어..
spirit_gom
****g_EJ 믕꽁 다음 겨울엔 아디다스 롱패딩 사입을듯
hime344
****umm 헉 아디다스꺼!!!너무 이뻐요!!^ㅁ^//// 덩크슛!!!! 파장창창창
900630_NN
****eey_ssong 챈스챈스나 아디다스꺼 편한데ㄴ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real__1127_

From Twitter

2dam__
동생 아디다스 저지 넘조아,,,,남자애꺼라 존나 크고 편해 역시 커야 제맛
Rroha515
****9298 난 약간 비ㅏㄹ목 감싸서 부령 ...난 약시 아디다스 슈스같은게 편행...
kka50620
이번 아디다스 신상 존나 예쁨;;;;;
with_loveHo
****ngml1001 아디다스세트
BJ08402353
아디다스 신발 I love adidas
6IO4_
****041_2 아디다스 슈퍼스타 존예인데 넘 흔함
annyeongwuyifan
세뱃돈 아디다스에 투척해야하나ㅠㅠㅠ 패딩도 사고싶었는데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outbreath_19

From Twitter

sy88078491
****lein 아디다스 ㅋㅋ너무 이뻐요 돌비
chu_ZSGH
****ZSGH 2. 아디다스 매장에서 속상했다고 하는 꼬갓에게/솔찌키 나도 좀 종업원한테 욱했을것같은 근데 우리나이대를 보면 돈번다는 생각을 못하니까 그럴수있어. 침착 / 그리고 그분은 매출을 못올렸으니 너도 그렇게 속상해하지마라.
neul_d
****_d 아님 아디다스 모델시켜주세요
2maezon
아니 나아디다스 멤버십?<이런거가입해야되는데..맨날 사놓고가입나중에해야지<해서 포인트다소멸됨 ㅋ ㅋ 존......나아까움.......다얼마야씨벌.. ㅋ ㅋ ㅋ
claradrawing
****zon 맞다 이사람 아디다스 븨아피였지
Dongssu_02
****126 육만플러스이만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디다스 낚시 쩌넹ㅋㅋㅋㅋㅋㅋㅋㅋ
nwh9126
****ssu_02 원래 아디다스 살라고했는데...육만원이라 써놓고 플러스 이만원^^ 그리고 워낙 흔하기도해서 페이퍼어쩌구에서 샀어!ㅋㅋㅋㅋ 쿠팡 굿잡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agm119

From Twitter

yomi_UR
****anao 으으 ㅠㅠㅠㅠ 너무이뻐 선키스트님이 알려준걸로 검색해보니 다른 이쁜것도 많다란 아디다스 매장 또들러야지
kiken_Noah
옷 입는 스타일: 주로 수트라고 하지만 가게에서나 입고 평소에는 아디다스 파란져지 아저씨..
Light_in_April
ㅠㅠㅠㅠㅠㅠㅠㅠ아디다스 슈퍼스타 사고싶어ㅛ믐데 사이즈 안맞아서 주니어 살라켓는데 다나가서 못사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laradrawing
아디다스 관심없었는데 구경해보니까 되게 예쁘당💪
xob_utterfly
****___pcy 근데 아디다스는 댜 이뻥.....
amour_0408
****utterfly 정해둔건 없는데 그냥 막ㅠㅠ나이키나 아디다스같은거.. 이뿐건 거의 10만원대..ㅠㅠ
B1A4_dudwn
산도리오빠는 아디다스 덕후?!>_< 슬리퍼도 양말도 아디다스ㅋㅋㅋㅋ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BJ08402353

From Twitter

dear___pcy
****utterfly 아디다스
506_myB
****ult ㅎㄱ 반스같이 생김 기엽다 나 단화에 뽐뿌와서 지금 아디다스꺼 사려하눈데 겁나 흔하긴 한데 그래도 예뻐 ㅜㅜㅜㅜㅜ
agm119
아 아디다스 우리 참치님 한번만 더 씨엪찍어줘~~!!!!!
I_LOVE_PYO
****GPARK1992 오빠 지금 저 아디다스인데 오빠 야구잠바 보고 자꾸 오빠 생각나서 너무 사고싶었어요ㅠㅠㅠ 나중에 어른 돼서 돈 많이벌어서 오빠 옷 선물 꼭 해줄 것입니다ㅠㅠ🙏🏻🙏🏻🙏🏻
Taebbeum_1230
****et130613 개예뿌죠,,,,,,,,,,,,,,,, 이건 ㅂ6탠이 아디다스모델을 했어야 하는 부분 !
_inyoeng_
****eus 아디다스도 명품이라고!!!! 무시하냐고오!!!!
_inyoeng_
****eus .... 절레절레 뭐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하고 다녀야 하나. 그, 아디다스도 명품이다. 뭐.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_8299311

From Twitter

suvgae_1223
****207 아디다스도 이뻐어
hl24790908
****790908 아디다스 오리지널 2016 신상이에용🌿
hl24790908
****ogorae 아뇨아뇨 아디다스 매장 가서 샀어용!!!
hl24790908
****790908 아디다스 코트밴티지 임니다... 클레멘테스랑 약간 비슷한데 앞이 약간 달라용 검은색도 존예에여... 아디다스 온라인에선 네이비밖에 안팔아용!!
hl24790908
****zzing_0921 이거 실물이 훨 이뻐용ㅠㅜ 검은색도 있는데 진짜 이뻐요!! 어제 아디다스 뒤지다가 발견한건데 져는 아이다스에서 이게 젤 이쁜것같아용ㅠㅠㅠ 가격도 넘나 착한것이종!!
yongguk0225
****nayoen 그래도 1시간 반정도 서있어야될텐데 안춥겠어?ㅠㅠㅠ 아디다스져지입고갈껀데 더울까걱정돼ㅠㅠㅠ
bean_n_cake
아디다스 나이키 광고 볼때마다 운동 뽐뿌 겁나 온다 하지만 이불 밖은 위험하니까 운동하는 상상이라도 해야지 실제로 운동하는 효과가 있음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maumlost

From Twitter

CMJ_00829
저 빨리 출연료 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비씨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hl24790908
역시 신발 아디다스가 젤 이쁘셈
_sk126
****G_WOOHEE ****oo91 ****asoriginals 우희님 아디다스 홍보 최고죠👍CF 정말로 하셨으면...
wlals121
****28_970901_ ****bangS2 난아디다스단화만있어서8ㅅ8...그래도짜피내돈으로사야될각^^...
huewoo12
****ahanji 요즘 르꼬끄나 데상트나 아디다스 많이 신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르꼬끄도 예뻐여!!
jo70113083
****191 내아이돌이라기쁘네요 원래현수막그걸로할려했는데 아디다스 나이키 퓨마 아육대 망해라 도있었는데
Gawai_pp
잘봐 초커도 아디다스라고 아나 어늘 아디다스 케이스 사려는데 없어서 못삼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maumlost

From Twitter

with_loveHo
****aa 아디다스 바지는 안녕못해....☆ 구멍뚫렷 ....뀨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한테알려주니까 얼마나기뻣음 바지까지 꾸멍내먹냐고그랫졍ㅋㅋㅋㅋ
3789aa
****_loveHo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너의 아디다스바지는 괜찮니?ㅋㅋㄱ웃으면 안되는데.... 몸도조심하고
hi_Leno
나한테 '동생이 입학선물을 사달라고 하는데 뭘 사줘야 할까?' 라고 물어보셨다. 나는 입학선물을 받긴 받았는데 군대 가기 전 사촌형한테 15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운동화였다. 부모님께 입학선물을 사달라고 이야기하지도 않았고 원망하지도 않았다.
with_loveHo
#투문_내_빠심이_이겨 쇼타임한다고 해서 도서관가는길에 넘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기사뜬건데ㅋㅋㅋ 도서관길엨ㅋㅋ 너무기쁜나머지 돌바닥에 넘어짐ㅋㅋㅋㅋ 아디다스바지구멍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velysuho_0522
****292 아디다스8ㅅ8
never_lost_
담엔 얼굴에 나이키아디다스루이비통샤넬 헤나 하자
hl24790908
미친대박미친 아디다스 문 열었음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PicsFromEiffel

From Twitter

do112hyun
난 아디다스가 좋은데.,,,,
iiooln
****snstarlight 아디다스 나이키
MollrangE
****l_xzsj ㅠㅠㅠㅠㅠ 네 제발 신발 맞춰주세요 아디다스 신발로다가ㅜㅜㅜㅠㅠㅠㅠㅠ 둘이ㅜㅜㅜㅜ같은걸오ㅜㅜㅜ하얗도ㅠㅜㅜ
93_94_
내가 사실 아디다스 더쿠 지만 배켜니가 나이키 조아한다면 나이키로 갈아탈개 ?
sergantpepper
아 마자 아디다스 져지도 사고싶은데.... 걍 작년에 사올걸ㅋ
BABY_mmh
****072 우리 아디다스하면 위얼앙아아ㅏ아아아디다스!!! 아디다스아니면 나는 못신어!!! 풔커풔커풔커!! 위얼여어어어엉아디다스!!! 아노위베럴투베럴 해가 지고 어둠이와도 아디다스신고! 이케 하는거야
Rus1317
퓨 ㅠㅠ 아디다스 저지 ㅜ... 이뻣눈뎅 ㅜㅜㅜ 거지새끼라 ㅜㅜㅜㅜ 후웅 ㅜㅜ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SelfieRobot

From Twitter

jy_0112
도경수 아디다스보다 나이키입는게 더 발려....
zasaIza
아디다스 저 레깅스 실물로 첨보고 바로 생각함 와 존나 저건 사야돼
Habby_198
안봐ㅏ 아육대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컷볼거임ㅗㅗ
1117chichi
앗 쿠크다스 의인화 보구싶다..과자 의인ㄴ화? 쿠크다스 화이트맛은 눈처지고 머리 바가지머리에 윗ㅅ머리는 뻐ㅅ치고 빨간 후드짚업에 흰반팔티에 아디다스 검정 츄리닝 입고있구.......보고싶다는고.. 사망
flqhs3666
슈프림ㅁ후드티 나이키 메신져백 아디다스 니짜로우
hl24790908
****790908 그게 어제 저희 동네는... 퓨마는 열고 나이키는 안열고 그랬더라구요 아디다스 안가봤지만 오늘 열지않았을까요?ㅠㅜ 근데 안연다가 더 많으네
hl24790908
오늘 아디다스 매장이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EXO_JM_DH

From Twitter

adorableWW_0717
아빠가 아디다스 짭 집에서 입으라고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용할게여 아버지..ㅎ
0827_1228
아디다스 슈퍼스타샀움 !
hl24790908
우선 라테일 끄고... 오늘 아디다스 문 열엇니
BTOB_HSSI
아디다스 후드티랑 항공점퍼 사고싶다
outbreath_19
신발 사려고 역시 나이키지 하고. 나이키 - 조던 - 퓨마 - 조던 - 에맥 이렇게 헤매다가 아디다스로 옴....ㅋㅋㅋ검은 신발 별로 안 좋아하는데 눈에 들어옴..
scarssss
강남역 아디다스 언제 망했어..?
KimBob0807
****ng_ 다이죠부.... 데스까...? 흐린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 저... 저는 합작이 있어서 이만!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kka50620

From Twitter

dal_Songyeop
****sday ****G_WOOHEE ****oo91 ****asoriginal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디다스 CF 찍으면 베리굿
BLING_WOOHEE
****oo91 Bae Woohee's adidas Oridinals Collection in 2015-16 아디다스 홍보대사... 회사분들 cf좀요ㅠㅠ
FN_JHM
****W 마스크? 이거 잘 어울려? 어딘가 신나보린다! .....중고등....학생...양아치 야 나 얼마나 성실한 학생이었는데. 단색... 추천은 고맙다.. 옷장에 아디다스 뿐...
have_beenpp
****korea 드뎌! 아디다스를 쓸러 ㅋㅋㅋ
covalt47
****160 ㅖ뿌죠ㅜㅜㅜㅜㅜㅜ아디다스 이번신상 짱인. . .크흓. . .돈두 없는데 샀습ㄴㅣ다. . .
bh_gab
아디다스나 나이키 이쁜신발있나요 허라치 살라다가 뒤에 밴드때문에 ㅋㅋㅋㅋㅋㅋ
kyusuni00
****fnt ****_ppm 져지? 아디다스 져지~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neul_d

From Twitter

segyun018
아디다스 왔는데 최고네 태론아 여기 천국이야
__only_hope__
****fl2 오빠는 삼선추리닝에 아디다스 운동화 ㅋㅋㅋㅋ 마치 일행 아닌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real__1127_
무지퍼셀 안사고 그냥 아디다스 사따 키높이 죠타\^0^/
infinite_69720
****ryTree_0827 약간 아디다스는 신으면서 신발 크기가 늘어나는 느낌..?
CherryTree_0827
****nite_69720 마쟈..ㅠㅜ 아디다스는 이쁜데 첨에 죵나불편...
hxxxzx
****UCK_K 나신발다아디다스ㅠㅠㅠㅠㅠㅜ금대설직히이쁨 매장가봐야겟다
Dino_jelly_
한 번도 산 적 없는 아디다스 저지가 나오는...?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B1A4_dudwn

From Twitter

KON0915I
****_hankong 끙.....아디다스 스탠스미스 그거 이쁜데 깔창끼우고 콘서트 갈때 신을라햇는데....
Yungzzan1219
내 신발 이번 나이키 신상이라는데 핵 예븜...... 존나 아디다스 슈퍼스타로 가던 손을 단번에 옮기게한 아이임..ㅠㅜ흡 ㅠㅠ
mimyo1016
1. 김소월 윤동주 시집 초판 2. 아디다스 운동화 3. 더 샘 누에고치 실크볼 죽어도 이 세 개는 개강하기 전에 산다
vixxlove0409
****eon135 큼큼 아디다스나이키
covalt47
아디다스 코트밴티지 결국삼ㅜ
CherryTree_0827
역시 뉴발 아디다스인가.....
ekfzha1223
아무래도 스탠딩이다보니 아디다스트레이닝이 괜찮겠지?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_sk126

From Twitter

CherryTree_0827
여러분 아디다스 사세요 민서다스 사시라구요
hl24790908
라테일해요 나 쫌있으면 아디다스 갈거란말여
langyabile
멍뭉이 옆에 아디다스 져지입은 경예까지 있으면 완벽한데
yomi_UR
아디다스 콜라보 누구랑 한거라는데 까먹었구 기여워서삼 ㅠ 흐규
do_eyes930112
코트에다가 아디다스트레이닝복입음
E9um7Yang96
아 아디다스 가야하는데 넘 귀찮네
nannawithms
****llseeyou 그쵸 제 눈에도 아디다스로 보이는데 엉엉 커스터마이즈 모델이고 그래서 이제 없고 막 ... 그럼 어쩌죠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Gawai_pp

From Twitter

_Ryuse0616
빅스티비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ㄴ #인장처럼_말해보자
yesillseeyou
****awithms 전 단종모델이라 못사는거요... 앞코를 보면 진짜 아디다스인데....
guts_tn
내해피플레이스 가자 아디다스로 아디다스 후드 아디다스 신발 아디다스모든걸ㄹ사고십다
only_ziho
아디다스 신상 나왔넹 살까 말까 😳
MUT_EOD
이 동네 아디다스가 다른 곳으로 옮기고, 옛날에 있었다가 없어진 리복이 다시 생겼네.
segyun018
가서 아디다스 구경하고 맛있는거 먹을거당 :3c !!!
4skilove
어.. 우리 괴도오빠한테 아디다스 추리닝 입힌 날도 있네.. 그 위에 벨트도 하신 우리 괴민이..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jy_0112

From Twitter

damiiing
****aS2song 자주신는신발 나이키 운동화 아디다스 슬리퍼
1__215
아디다스 바지 있눈데 그거 말고 또 하나 머 살까욤^0^ 아디다스 세 줄 있는 걸로 또 살까
OURI_SAGUIZA
아디다스zx5000시리즈는 디자인은이쁜데색이진심별로다
____cesc
아디다스 다운쉬프트6 랑 다른거 하나 사고 그만 땡! 손 털꺼야
D_W_1004
****zoz ****30524 못자... 에라이 망해 빅뜌 빼고 다 망해 아니야... 몇먗 그룹은 빼고 가 망해 아디다스 나이키
delightyeol_exo
사촌오빠하니까 생각난건데 외가쪽오빠들 훈훈한데 한오빠는 길거리캐스팅당해본적이있고 다른오빠가 갑인데 강동원님닮음...진심 특히 아디다스화보에서 강동원님바가지머리했을때 진심 사촌오빠인줄 이번에 보고 눈호강할려했지만...군대에 가있는...
D_W_1004
내 똥손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flqhs3666

From Twitter

zaego_Yes
****Lover 친구모아서 저주걸겁니다 그럼 이만 아디다스
93_94_
****o_ks 아디다스 슈퍼스타 신상이래요..... 넘 기엽죠.. 캔버스 재질 가튼데....
Doctor_farewell
하얀무지티+망고탑+하얀발목양말+아디다스슈퍼스타신발 바지는 아래거.
Doctor_farewell
저 나이키바지에 안에 브라대신 검은 망고탑? 같은 나신ㄷ 브라캡들어있고 가슴까지만 오는거 있ㅅ쟈냐..아씨 이름 까먹음. 그리고 하얀 티 입고 하얀 발목 양말에 아디다스 슈퍼스타 신발신으면 음 완벽해. 몸을 만들자 올해 여름은 저 스타일로 가는겨
gaoole1
****le1 ****pe_05 로퍼슈즈! 슬립온! 아디다스! 나이키! ?
jonginee_L
아디다스 슈퍼스타 신상도 존예다ㅠ
kyhori
내일 아디다스매장에서 유로파져지 입어보고 인터넷주문하기...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BLING_WOOHEE

From Twitter

oohsehun_sarang
****ove312 ㅅ!!!!!!!!!!!!!...발 작은 사람 넘 부러워 그 아디다스 였나 220? 까지 신을 수 있는 신발 나왔지 않았냐...
hyeunXseunghyun
번장에서걍 아디다스바지하자짭으로살까,,,, 사람들이지나다니다가 어!!!!!!!재+!!!!!!짝퉁입는다!!!!!!!!!!이러고알아보진않겠지?
MYKYUMYHYUN
****Dongwoo 헉 흠 난키는그렇게 안큰데 발이240😂😂 친구가 새신발산거 보고 커보인다고 했을때 개슬픔ㅋㅋㄱㅋ쿠ㅜㅜㅜㅜㅜ 아무래도 발작아보이는데 좋긴하지만 저신반ㄷ은 아디다스디자인이 세젤예인걸ㄹ...
cheni_cheny
****921_102 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나는 아디다스 많이 신었던것 같애 가젤이랑 슈퍼스타? 흰색 스니커즈 하나 잇으면 무난하구! 근데 고등학교랑 다른건 업쪼...
_love_berry_
예쁨 귀여움 봄이나 여름에 신기 좋은거같아요 신발 재질 자체는 얇은편이라서 ㅎㅅㅎ💕 주문하신다면 한치수 작은걸로 주문하십셔 저는 230인데 아디다스는 220 신어요😍😙😃 아디다스 크게 나오더라구요
MYKYUMYHYUN
****Dongwoo 어나근데 저신발 사려했던 그신발같기도하고 흠 근데 갠적으르 아디다스보다 나이키가 디자인이 더예픈듯...!
My__Dongwoo
그럼 이거 둘중엔 뭐가 더 이쁨? 가격은 아디다스가 더 쌈ㅅ 나이키 신발이 넘나 예쁜각도로 찍힘ㅎㅎ..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langyabile

From Twitter

_love_berry_
남자사람친구가 사준건데요 역시 이번에 신상이래요ㅅ 근데 아디다스..신발사이즈 넘나크게나와서 제일작은사이즈가 220인데도 살짭큽니다 저한테는ㅠ^ㅠ암튼 귀여워요! 새신발 신고 내일일본갈거야 붕붕붕
rudmi_
빅굴 아디다스 모델이지 ㅅ
zwz__S2
****2A_H 아디다스는 워낙 취저라 ..☺️
honeyhyun_506
****_flower 열 아디다스가면 봐봐야지
suho05220119
리복 아디다스 어디서 신발사...! 퓨마 신발 빵꾸남 내가 막 신긴해도..
GHEPARDO_
모르겟어양 아디다스를 살지 아니면 굿즈를 살지 고민됨..
kkon_0915
****oe_JUNE 슬리퍼 막 다떨어지면 또 아디다스로 살꺼야,,,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Doctor_farewell

From Twitter

hamham010
****ongu 내일 본가에 돌아가니까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ヾ 〃ω〃 ッ ♪ 흔히 입는 아디다스나 나이키 져지 문양들이 안 갈라지는 나염 종류 같아요!!
White_RuShi
1시간동안 아디다스 모기 입니다!!!: ..
junhoe_JUNE
****ny_26 아디다스 조네ㅠㅠ
jiyoung01051118
****_jinyoung 4번째꺼 ! 아디다스 !
junhoe_JUNE
아디다스 성애자~트레이닝복도 아디다스~슬리퍼도 아디다스~내발톱 시강...추워죽겟는데 친구집오니 친구가 없따
xiumin0_326
릠들... 이모가 10만원이내로 졸업선물사준다했는데 아디다스신발을 살까여.. 챔피온회색후드티를 살까요ㅠㅠ 신발안산지오래여서 신발고르고있는데 챔피온회색후드티가 갑자기 눈에띰.. 왜냐면 줌연이 회색후드티있거등ㅠㅠ
iKON_GODBIN
****s___you 오우... 하긴 아디다스니까여ㅠㅠㅠㅠㅠ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hyeunXseunghyun

From Twitter

Mia_SolituDe
아디다스 광고에 나오는 아줌마분들 너무 멋지다....
179746_
우리 학겨 체육복 상의 뭔데 맨투맨같지 바지도 잘 줄이면 아디다스 느낌날 수 있을 거 같은데..!
chargingSUGA
끙...내가 좋아하는 바지핏..블레이즈신으면 저러케 발목 안보이겠지..? 아ㅠㅠㅠㅠ블레이즈 사냐 아디다스 사냐..
____cesc
수페르가 화이트를 삿으니 이제 컴버스 로우 하이 하나씩 사고 아디다스나 나이키 운동화 하나 사야징
juhong_0424
아 나 가디건 입은 스가 왤케 좋지..엉덩이 가려지는 길이의 가디건 안에 연핑크 와이셔츠 입고 롤업진 입어서 복사뼈 슬쩍 보이는거 최고..거기에 ㅏ디다스 슈퍼스타 흰걸로 신어죠...
siaaa_aa
아디다스 데일리 사고싶었는데 사버린건 키엘........... ???
minkookie9597
****nggap 옹ㅋㅋㅋㅋㅋ콜라보?그런건가..내가 아디다스는 옷말고 관심이없어갖고ㅋㅋㅋㅋ 심플하니 괜찮더라 보니... 11마넌..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_love_berry_

From Twitter

jkdonggap
****ookie9597 스탠스미스야!!!근데 아디다스 거이긴해❤️ 너무 예뻐.....😭
fondueoflight
****vkxkf 수스밈이라뇨!!!!넘나 아디다스같네여 꺄륵 무리수 저금요일날 강상쿰이랑 노는데 끄앙ㅜㅜㅠㅠㅠㅠ
minkookie9597
****nggap 막짤 아디다스 울언니 어제산거다 ㅋㅋㅋ 슈퍼스타맞지저거
kwon_yulll
****er34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나..내캐..이상한 파란 아디다스 별져지 입은애였어..
tAKEkr
아디다스 겨울 트레이닝복과 유니클로 히트텍 조합은 최강이구만..
0118220_
ㅏ디다스 스탠스미스나 슈퍼스타 아님 르꼬끄 무슨 ..그런 딱딱한 ? 운동화 무ㅓ라 그래요?????????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My__Dongwoo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rudmi_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chargingSUGA

아디다스 나이키 신발 슈퍼스타 운동화 입고 하나 망해라 바지 져지 사고 smartsho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