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엔진 청바지 나이키 스타디움에서 엔지니어드진 아는 청바지는 아디다스 폴로 없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6:51 ALL

misaka12346
잡학100.리바이스 청바지는 질이 좋아서 유명한게 아닙니다 원래 엄청 작은 사이즈의 첨바지만 만들었는데 그로인해 리바이스=날씬 이라는 공식이 성립되어 소비자들은 더 큰 사이즈를 요구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유명해져서 바지의 질 자체는 그리 좋지 못합니다
wolfy_NDM
****s_NDM 흐... 좋다, 아름다운 리바이스. 스윽 다시 일어나 리바에스 머리 위에 손을 텁 얹었다.
changgoguisin
지금 생각해보면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이 왜케 이뻐보였는지 이해할 수 없다. 결국 하나 사 입었었…
jack_jack_VRD
****ty_fo ****yKMK 근데 비싸고 튼튼한건 사놓구도 만족스럽기는해요 저 리바이스 빈티지 라인 토드백 삿는데 생지천이라서 튼튼하고 청바지 염색이라 예쁘기도 하도 ㅠㅜ
imJayJey
진심인데 리바이스광고 종인이 줘라 사진 존나 청바지 아님
hello_ral
****iecream 신랑 벨트 뭐 사줘야돼? 몽블랑 사줄랬더니 안된대 싼거 사달랬는데 리바이스 ck 이런거 사도 되나? 검정이랑 갈색계열중에 어떤게 더 나아?
shindkhk
슈퍼볼 제 50회 슈퍼볼은 캘리포니아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전통의 강호 덴버 브롱코스가 신흥 강자 캐롤라이나 팬서스를 24:10으로 승리했다. 슈퍼볼 광고는 30초당 500만 달러 약 6억 이고 입장권 평균가격도 5천 달러 약 6백만원 이었다.

리바이스 엔진 청바지 나이키 스타디움에서 엔지니어드진 아는 청바지는 아디다스 폴로 없다 Levis_kor

From Twitter

bright_hong
****ht_hong 오늘 저녁 6.30 동부시간 샌프란 인근 산타클라라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수퍼볼 게임은 올 시즌 아메리칸 컨퍼런스 AFC 챔피언십을 차지한 덴버 브롱코스와 내셔널 컨퍼런스 NFC 우승팀 캐롤라이나 팬더스가 맞붙는다
Esther_Rnd
****er_Rnd / 클락제로 / 앨리스시리즈 / 쥬얼릭나이트메어 / 닌코이 / 윌오위습 / 스타스카겨울 / 리바이스디 / ㅎㄱㄱㄹㅈㄴㅅ / 덴더라이언 / 도트카레시 / 요괴밥 / 포토그래프저니 아이치,교토 / 리바송 / 언바송 /
atshly
나의 중학교 시절은. . 샤기컷과 리바이스 청바지의 멋을 아는 후죠시였다. .
HAYO_iKON
****someBOBBY ㅋㅋㅋㅋ앜ㅋㅋㅋ리바이스..? 구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하다아련해ㅠㅜ 진짜 그 시대 말하면 말할 게 밤 새고도 남지ㅠ
PiuMaestoso
리바이스 엔진 종류별로 아직도 집에 있다 ㅋㅋㅋㅋㅋ
TSUBAKI_190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 리바이스 청바지 + 에어포스 하이탑 신고 다니던 시절이 생각나는군
Callmehail
북미 리바이스 찢어버려

_freyaaa
****ustable 청바지를 더 최근의 물건이라고 생각해버렸어요..그러다 리바이스의 역사를 생각해보니..
theempel
RT 난 리바이스 501입을때 뒷주머니 스페어인가 했는데 그렇구나... 아는 사람은 잘 아는 사실인데 청바지라는 물건을 역사 최초로 만들어낸 사람은 '리바이스 창업자'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내구력이 좋은 바지를 만들면 좋겠다해서 천막천으로 만든거라더라~
winkeny
가로수길에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싱 LVC 매장이 생긴단다. 행복!
saebyeok_
리 리바이스가서 저 미드커브가 안 맞는데 볼드커브 있냐니 우리나라 사람들은 체형이 볼드커브가 아니라서 수입을 안 한대. 그럼 난 미국인이냐.
HQ_Jin92
중딩땐 리바이스청바지...벌당30~40만원대입었는데 지금은 바지하나 십만원대에 덜덜떤다.....덕질하기도바빠
HQ_Jin92
아..근데 청바지는 게스보단 역시 리바이스지.... 리바이스가 최고였닥오
denjangfactory
그리고 저 리바이스 수입업자나 양복 수입업자, 제조업자들도 그렇고 얼마전 잉잉님이 말씀하신 키큰여자는 한국에서 구두 살 수 없는것도 그렇고, 한국 장사치들은 왜이렇게 구석구석 양아친지 모르겠다

리바이스 엔진 청바지 나이키 스타디움에서 엔지니어드진 아는 청바지는 아디다스 폴로 없다 BINNIEETO

From Twitter

aphorism273
****desylar 캘빈클라인짱.....리바이스 게스 딱딱해서 싫음
besidesylar
****rism273 리바이스로 가자!
yeoducking
중딩?때 리바이스유행해서 선물받았는데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질질질질
romuska1
한국 양복 암통 큰거는 아주 장난아니고, 마찬가지로 다리통도 크다. 10년즈음까진 그랬음. 리바이스 청바지는 아직도 다리길이 34"만" 들여온다. 이거 사다 다리길이 줄여입으란 소리. 이정도 고급브랜드 입는나라중에 이런덴 진짜 한국밖에없지않나 싶음.
gongvoo
유행은 돌고 돈다는데 리바이스 엔진 엔지니어드 진 의 유행도 다시 돌아올까요? 저 자켓까지 샀었어요 제발
jjin0913rolling
****0809_MN ****ME_KYong ****gxx9449 둘이 무슨 리바이스 화보 촬영하는줄😳
abisgeil
****i 요즘은 이름이 바뀌었을거에요. 근데 리바이스 홈에 가면 라티노 언니들 체형같은 뒤로 툭 튀어나온 힙에 맞는 바지가 있더라구요

abisgeil
거기에 힙이 옆이 아니라 뒤로 커서 마담핏 벙벙한 바지가 아니면 안들어갔다.. 그래서 치마만 줄창 입었지. 청바지를 만족스럽게 입은건 남편이 리바이스를 직구로 사준 뒤부터였음. 슈퍼커브드라고 하반신이 커비하고 힙이 큰여성용 라인이 따로 있더라고!
junmyeonmom522
저 썬구리....사쿤마스크.... 저기에 리바이스 카고바지랑.... 초코송이머리... 나이키에어포스...
ssessiru
중고등학교 때는 부모님이 옷을 사주지 않아 물려입는 적이 많고 내 자신의 체형, 취향에 대해 고려할 센스와 기회와 돈이 없었기 때문에 뱅뱅이나 리바이스 같은 아주 캐주얼하고 학생스러운? 옷을 입었다.
Femm_e
샤기컷이랑 나이키랑 리바이스청바지 유행할때가 개 저럿는데
muji_999
리바이스 엔진 통치마에서 주근
toxicalice
****_jack_VRD 혹시 리바이스 타입원 옿헝홓ㅎ
jack_jack_VRD
****calice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인가요....

리바이스 엔진 청바지 나이키 스타디움에서 엔지니어드진 아는 청바지는 아디다스 폴로 없다 imJayJey

From Twitter

1mmenseness
초말이던 95년부터 나이키농구화 티셔츠로 입문해서 중1때 잠시 스톰 통바지 입다가 곧 중삼 때까지 혁대와 교복바지 골프기지 입고 밖에선 마리떼 캘빈 게스 겟유즈드 리바이스 리쿠퍼 국산은 유일하게 닉스만 입은 듯. 개촌놈 허세시절..
kkikko0000
****girlbin 도구 대부분이 모두 좋아요 청바지 리바이스 미제 벨트 이용했는데 미제 넓은 가죽벨트가 소리두 찰지구 마니 아프면서 흠짓두 안되더라구요 저기 사진엔 없네요
sarki_ejszaka
스트레이트나 부츠컷 청바지들도 당시에 캘빈클라인이나 리바이스에서 사입었는데 뒤져보면 있을 듯. 10년도 더 된 옷들. 이십대 초반엔 특히나 진류만 주로 입었던 것 같고 중반부터 치마와 원피스에 빠짐. 거의 청바지에 티, 청치마에 티였음.
sarki_ejszaka
나 리바이스 엔진스커트 보고 나의 2000년대 패션이 너무 궁금해서 싸이월드 사진첩을 다 보고 왔는데 올릴 만한 사진이 없다. 옷이 제대로 나온게 없어. 여튼 지금 내 옷장 안엔 엔진 랩스커스랑 엔진롱스커트 두개가 처박혀 있다...
gangwondosaram
핑크+녹색 상의 레이어드. 리바이스501. 리복 운동화. 나이트에서 난교 가능
s1nk1n
내 ㅍ인생의 오점은 리바이스 엔진바지밖에 없다...
baegopa365
나 10대때는 스톰 시스템 온앤온 닉스청바지 라코스테 가디건과 잭니클라우스 양말 20대초반 폴로남방과 지샥시계 폴로가방 폴로벙거지 리바이스 엔지니어치마 gv2멜빵바지 폴로깔별 남방 ㅋㅋ 와 진짜 이거 안입으면 안되었는데 지금은 보세만입어 더거지야

리바이스 엔진 청바지 나이키 스타디움에서 엔지니어드진 아는 청바지는 아디다스 폴로 없다 junmyeonmom522

From Twitter

seoultribe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바지 하단이 접히는 스타일이었는데 거기 담뱃불이 들어가서 구멍이나 슬펐던 기억
tokyo_ingyeo
내 대학교 새내기 시절 패션이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치마 롱스커트와 무릎길이 두가지, 당시 대학생들 교복 수준 , 폴로 가슴팍에 성조기 쪼끄맣게 그려진 티셔츠, 나이키 운동화 나는 코르테즈였음 쓰고 보니 울고 싶다. 멋이라고는 쥐뿔 모르던 시절...
waitnc2100
정가주고 옷 산 적이 거의 없는 아울렛애호가다. 대학때부터 20대 내내 리바이스501과 시스템티셔츠를 젤 많이 입었다. 시스템 베네통 스테파넬순이였던듯. 20대 후반부터 30대까지 마인과 타임, 시슬리, 구호아울렛 애용했던가.
need_energy
고딩때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치마, 폴로크로스백, 나이키 에어맥스를 신은 아이들의 가장 참을 수 없었던 점은 글케 입고 '훗...나 옷 좀 입지.. 스웩' 이런 기분을 풍기던 것.. 지금 그 아이들을 찾아가 당시 사진을 억지로 보여주고 싶다.
Govtmile
첫애인이랑 리바이스 청바지+사쿤 커플티 했었다 ㅋㅋ
conchpie
아 이거 보고 생각났는데 우리집에 버리지도 팔지도 못한 리바이스 501이 있어... 언젠가 버려지겠지.
miss_everie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스커트+폴로 쭉티ㅋㅋㅋ+핑크포니 토트백+나이키 코르테즈+폴로모자+써클렌즈= 반윤희 look....

리바이스 엔진 청바지 나이키 스타디움에서 엔지니어드진 아는 청바지는 아디다스 폴로 없다 miss_everie

From Twitter

Inneeeru
나 고딩때 진심 아디다스 져지+리바이스 엔진 뒷주름+ 나이키 코르테즈+ 폴로 캡모자 짱이었긔_☆
jolie_ellai
저통치마 심지어 리바이스
fun_eprit
나 리바이스 청 통치마 아직도 있다... 왜 버리지 않은걸까...
hazzi_a
****oonsen 허엌ㅋㅋㅋㅋㅋㅋ리바이스....진짜 추억돋아요ㅋㅋ아련...☆
aintyour2mo
반유니 스타일 유행할때 국제시장 즹져 쟈주 갓는데 물건너온 구제 리바이스 등을 사기 위해,,..,...
MuWimi_C
SOUP이 무슨 브랜드길래 갑자기 탐라에 막 뜨냐? 아는 옷브랜드가 리바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마인드브릿지 루이비똥 MCM 밖에 없어서 슬프다... 아 루이비똥이랑 MCM은 가방이랑 지갑파는데던가 그건빼고
lifezikimi
미니신발목걸이 빼고 또 리바이스 배기 존나 유행햇던 기억남 ....
572jasmin
소싯적에는 미국 가면 리바이스 왕창 사왔는데
yamwoonsen
옛날에 입었던 옷얘기 넘좋은... 무족권 리바이스 청바지 엔진, 501 등.. 에 아디다스 트랙탑 폴로카라티 나이키 포스미드<-저의 중딩패션
jack_jack_VRD
사실 외국 브랜드 중에서 타미 힐피거에 대한 평가가 난 아직도 잊혀지가 않는데 ...... 때는 이천년대중반 대부분 지오다노를 입지만 힙하게 비싼 돈 들여 버버리 원피스 한두개 돌려입고 리바이스와 타미힐피거 + 폴로 랄프로렌으로 양념을 칠때였음
poinexecu
아마 졸업사진 사복컷에도 티니위니 곰이 있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교복말고 사복 9할이 티니위니였음 ㅋㅋ 티니위니 아님 리바이스 ㅋㅋ 아 맞다 이상한 츄리닝도 유행하서 꽤 있었는데 카파였던가 ㅋㅋㅋ
anelka314
****ang1290 리바이스에 도장 찍힌건가요? 도장 없으면 짝퉁이죠ㅋㅋ
daigang1290
청바지는 리바이스 사입고 청카바는 비싸서 뱅뱅꺼 입는 인생
y2mue
리바이스가 유명했던게 그 벽에다 걸고 실제 총으로 쐈다는 썰이 있었음
daigang1290
리바이스 512 사려고 몇달치 용돈 모았던 생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