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50 ALL

hjtaku
****711 너 내 오사카한테 왜그러냐
kusbee
야 오사카 맨투맨 입고가면 쩌죽는각 섰나?
minimikang
이러다가 한국가자마자 오사카갈일 생기는건 아니게찌...이제 나이도 있으니까 어디 머물 수 있는 일을 찾아야할텐데😭😭
Rahntegoth
****ba29 기분 좋은 것만 생각하시고 즐겁게 다녀오세용ㅋㅋ 오사카 재미나요~
ganz_uk
브리뷰 160210 일본 두번째 싱글앨범 발매기념 이벤트 오사카 2부 #지욱 #ZUK #지유케이 #빅플로 #BIGFLO ****LO_Z_UK 노래 부르는 지욱오빠 멋있네용💓정말로😌💕💕💕오늘도 수고해~❤
SoHot_GK
****hatallison 아이고ㅜㅠ 울지마세여ㅠㅠㅠㅠ 혹시나 해서 지인한테 물어보니 오사카 당첨이래서 저도 실망을...ㅠㅠ 함께 찾아보아요ㅠㅠㅠㅠㅠㅠ
meandmydeer
****erAndFrog 일본열도 벚꽃핀후지산 오사카성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KeyHaMi

From Twitter

Hotbody1110
****_vixxxx 오 언니 오사카 갔어요?
sks00652
삿포로 오키나와 오사카 시부야 가고싶다 삿포로에선 눈보고 스키타고 오키나와에선 바다를 보고 걷고 오사카랑 시부야에선 친구들 줄 선물을 잔뜩 사오고싶다 너무 1차원적인 생각인가
realyemmie
굿 3/31~4/4 오사카 가는데 굿
tokyo_ingyeo
올해 일본 벚꽃 개화 예상시기가 발표됨. 후쿠오카 <3/23 개화, 4/2 만개> 도쿄 <3/27 개화, 4/2 만개> 오사카, 교토 <3/29 개화, 4/5 만개> 예정. 놀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ck_soite
****yul 잘 쉬다 왔어요ㅎㅎ 오사카!!좋은가여!!!ㅜㅅㅜ 저두 언넝 가고싶댜
sialua_
****uci 스시다이는 저는 못가봤구요 그옆에 조금 퀄 떨어지는 다이와스시요ㅋㅋㅋ 네 라꾸라꾸 그 오사카 변방에있는 우동집이요
akn729itk
일이 끝낫다〜💓 지금부터 오사카에 가〜(^ν^) 기대기대 ㅋㅋㅋㅋㅋ 역에 사람이 많이잇어서 싫다 ㅎ

cleinrobbys
우선 오사카가면 굿즈사올거야.....이글이글
aito_0315
****laynatto ㅋㅋㅋㅋㅋㅋ낫또언니 자리 깔아야 할둣!!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에오!!!
ck_soite
****yul 쉬다왔어용! 저도 보고팠ㆍㄱ여ㅜㅜ 식별님은 오사카예요?
April__forest
보쿠토 집안에서 막내였으면 좋겠다. 위로 누나랑 형들이 둘씩 있었으면. 감수성 풍부해서 슬픈 영화 보면 눈물 줄줄 흘리고, 성격도 밝고 누구에게나 허물없이 다가가는 애였으면 좋겠다. 오사카 같은 관서쪽으로 대학간 누나가 전화해서 누나 내일 집간다~!
haru_supo
도쿄 집세가 넘비싸서... 솔직히 내년엔 오사카쪽으로 가고 싶었는데 물론 그쪽도 그쪽 나름이겠지만... 공기가 좀더 나쁜 느낌이라 그냥 도쿄 외각지역으로 빠지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으으으으
Icantkillyou
****02 앗 오사카 공항이네요
ENHAGONDU
일본오사카에 놀러간친구가 사다준 선물...♡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aoa818m

From Twitter

mina_sapporo
지난주토,일은 서도때문에 오사카 다녀왔다!ㅎ
Ujey02
결국 오사카 피카츄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uma326xiu_1
****ing 세슈친구 모임하느라 바쁘겠지만 이걸 봐줘 오사카에 있는 두더지 양말
bus1711
인생 슈크림 2800원 또 먹고싶다 심지어 오사카에서도 먹었는데 아니었다곸ㅋㅋㅋㅋ
jan_myon
****weebit 이제 오사카일진으로 불러야할판입미나..
konannamu
미국이 토쿄 부터 핵 쐈나요? 아니죠. 오사카등을 쐈나요? 아니죠. 겁주기 적당한 사이즈 부터 고르고 거기 부터 떨어 트린 거죠. 히로시마 다음엔 나가사키 북한의 핵도발은 일단 미군 없는 데를 고를 겁니다. 미국이 핵보복 하기 애매하게
jung8_8
그리고 죠지랑 미사키랑 무슨 이벤트지?오사카에서 출발하는 투언가? 이왕이면 죠나기로 보내줘야하는거아니야?지브이업계 이벤트치곤 스고이한데ㅋㅋㅋ 나기가 전에 말했던 촬영장공개는 언제함ㄲㄱ 삽입직전까진 괜찬다고해놓고ㅋㅋㅋㅋ

berry_raccoon
내일ㄹ 오사카 가유~~!!
Ul_Ekk
냠냠냠 오사카 타코야끼 맛있어
AM_iny
미나 어쩌다 오사카..?
sikbyul
****EA9095 ㅠㅠㅠㅠ오사카 가!!
dbtnqns63
****angwook 너무나도 사랑하는 내꺼지그덕창욱왕이님이님님님....... 잇찌이... 오사카에서 콘이서트 헐 적에 <내온기>를 말똥이꺼 노래 맹글러 주... 응응응... 꼭 맹그러 주... 응.... 사랑해 우주보다 더더더 마이 인쟈 누부잘께
Nahe_3
****ord16 핫 저번엔 오사카 이번엔 도쿄에요~!! 헤헤 이번엔 덕질여행이라 넘 기대되요 ㅠㅜㅜㅜㅠ
cacao_peach
고베인데 ㅋㅋㅋ오사카로 ㅋㅋㅋ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KeyHaMi

From Twitter

nd_dutch
****xpanda07 그쵸 볼체인 보쿠토도 지금 못구해서ㅂㄷㅂㄷ 오사카 놀러가면 덴덴타운 뒤지고 다녀야죠ㅠㅠ
JSub55
토요일 오사카 최고온도 18도ㅋㅋㅋㅋ
PdSPiCa
****a_P 어 뉴마님 11~18일 오사카...?
NyuMa_P
근데 왜 2차창작물은 안보이지 오사카가면 살수있을까 시키프레 회지
ff_rek
****e_J ㅋㅋㅋ오사카랬던가요 기념품 부탁해요 ?????
ssesin
****iku100 ? 일본은 어제 왔.. 는데 오사카를 갈 계획은 일단 3월 생각인데 지금 예상보다 돈 나갈데가 많아져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orz
BSLE_030
내년겨울에 유럽갈까했는데 유럽보단 아시아권문화가 더 조와.. 오사카 한번 더 가고싶다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KB_Ekk

From Twitter

v2593v
****lf2321 ㅋㅋㅋㅋ뭐라해야하지 오사카같이 막 사투리향기나는게 아니라서 더 귀여운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A_hagaren
****n_mozzi ㅋ ㅋ ㄱㅋ ㅋ ㅋ ㅋ한국인이 많군여!****오사카가 먹을 게 많다고 들었는디 맞나욤??? 00
lemon_mozzi
****hagaren 헤헤 담에 엘님도 오사카 놀러오세여!! 대부분 한국인이라 한국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no_hyunjil
2016 픽시브 책좀 사다주실 수 있으신분 찾습니다... 오사카엔 다 팔렸더라고요...
heyjiyu
****y_in_forest 아아. 오사카 가셨군요. 여행 많이 가셔서 늘 부러운 앨리님.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ggamsalt
****iluropoda ****fp 크윽 교토 포케센이라면 무희 피카츄가 마스코트가 된다는...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네요...ㅠㅠㅠㅠㅠ 오사카 포케센 가서 구경해봐야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려요 헤헤
narangsope
****inter 근데 앨범이 도쿄&오사카인데 오사카가 19일이냐 20일이냐.... 두번함??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lighttrap902

From Twitter

Seicheu
****ANG_AA 이거슨...도쿄쟈나쿠...오사카...
ruka3190
5월 오사카에서 열리는 블러디존 갈까...뭔가 크라스팁 연성러분들 관서분들 많아보여서 그쪽에 가도 좋을거 같아. 7월 도쿄 블러디존3도 좋을거 같긴 한데 텀이 넘 길어..8ㅁ8 얼마전에 이벤트 다녀왔는데도 금새 고파지는 크라스팁ㅠㅠ
sn0110opo
****ggo_FI ****ps14 밍나~!!!!!!!!!!!!!!!오사카 탐방 이꼬제~!!!
personaGX
오사카 갔을때 갔던 숙소랑 구조가 엄청 비슷하네... 한국인이 경영하던 거였는데...
bigwatermelon_
****elicht 헐 나도 오사카갔다가 19일에 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도톤보리에서 만나는거 아님?? 동공지진
xxmrsh
****326xiu_1 갸악 타코야키!장어초밥!! <<<- 먹을것만 생각나네요ㅎㅠㅎ 오사카 넘 조와써요 마리님두 재밌게 놀다오세요~♡
sn0110opo
****ggo_FI 그래!!!! 그럼 오사카로 가자!!!!!!! 벽탕침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renjimn

From Twitter

kimkaiLOVEu
****hun412 ㅋㅋㅋㅋㅋ외여 저 오사카 갈때 피치탓엇는데 별루 나쁜 기억 없엇는뎈ㅋㅋㅋㅋ그냥 저가항공 똑같ㅌ지 않앗어욤? 욀케 진저리에욬ㅋㅋㅋㅋㅋㅋㅋ
v0_0v212
****ly_jj 엄마랑 갔다왔어!! 근데 친구랑가도 재밌겠더라ㅜㅜ오사카짱이야ㅜㅜ
hhura0510
아이나나 그냥 풀로 오토메겜으로 나왔을 좋겠다.... 트리거 애들이랑 켄느캐랑 오사카 진짜 내 취향인데.... 시무룩
cjdfhrtor_U
****kcowbow22 오사카의 연인을 씹어먹는다
kim_nam1
****IO 그쳐그쳐 오사카 진짜좋음 교토쪽가보세여 작년에갔ㄷ었는데 그..무슨 교토쪽에 진짜이쁜거리있었는데ㅜㅜ
BIN___9
나 아이콘이랑 진짜 인연이 아닌게 나 일본 갈 때 애들은 도쿄 나는 오사카 자살
N_DizzyP
****tylg9094 오사카나 교토에서 신칸센 타면 얼마정도에여?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mtrueluv

From Twitter

9405IO
****nam1 저 도쿄보다 오사카가 더 조은거가타여
9LAVES
헛 해질녘 오사카성 존예
BlauerTag
RT 그래서 내가 인생첫공을 꼭갈콘으로 딱 일년만에 오사카돔을 가는구나......안녕하새오 출구그런거 안찾는 늦덕이애오. 마니 노력하고이써오
Jason1014_a
****ya_0w0 으으 차에서 자다깼네 저도 오사카 첨이라 기대됩미다 아직 확실히 갈수있을지도 모르면서 설레발치는거긴 하지만ㅠㅠㅠㅠㅠㅠ간다면 이틀간 빡세게 돌아댕길거가틈 으흐흑
jhseong7
****prmand 그러게. 자고 일어나니 오사카네
MM_miniJ
****er_pig1211 오사카 추가공연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나중에 바라콘 굿즈 필요하시면 말해주세요~ ㅎㅎ
andrprmand
****ong7 뭐야 형 왜 오사카야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okohego

From Twitter

geometryofsleep
2월 6일부터 4월 10일까지 교토 <호소미 미술관>에서 <춘화전>이 열립니다. 도쿄에서 성공적인 전시를 하고 .... 오사카와 후쿠오카를 거쳐서 교토에서도 전시가 열리는데 ㅜㅜ 나도 보고싶다...!!
cassis1841
전 오사카가 정말 좋아요 다이스키
mn_aneri
****08888 오늘은 산에 올라가서 왔어 🗻 지친~😫😫😫 하지만 경치 예뻤어~😊💕 오빠 만나고 싶어, 😢❤️❤️ 🍫오사카의 과자 배낭의 에리🍭
sn0110opo
****ggo_FI ㅋㅋㄱㄱㅠ 낑고야낑고!!!오사카랑 도쿄랑 가고싶다면 오대로 가고싶습니까여!!!
winter_pig1211
****iniJ 히힛!!오사카가 없는게 아쉽지만 나고야!!!!!!즐기고 오세염>_<
ggamsalt
****Dn 교토와 오사카를 중심으로 관광하기로 했습니다! :3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xxmrsh
****326xiu_1 말이님 오사카 가셨나요?!><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HOPEnSALT

From Twitter

BB_taeil314
****taeil 빨리 오사카에 만나러 와 계속 기다릴께♡♡
wookakoon
다음에 오사카 갈때는 배로 가볼까
cjdfhrtor_U
오라버니가 오사카의 연인 사다줬다 맛있다
HOMI_HY
광주이모 오사카 USJ 다녀왔다는데😭 나랑 또뇽이랑 꼭 가겠다고 다짐..
luvely_jj
****v212 맞아맞아 일본이 진짜 문구 천국이지 ㅠ0ㅠ 일본 여행 너무가고싶어..오사카..
jkthhangshow
160131 오사카 부1목격담모야 나 저거 첨봐 땀땀
Rilcae
아 리세마라 하고 싶은데 이미 오사카까지 와서 귀찮다 ㅁ 체력도 잘 안차니까 안할래...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sunnmoonnmars

From Twitter

Melooon5
오사카 초행은 역시 주유패스지!
winter2snow
오사카가는 친구한테 코코스 꼭 가라고 꼬드겼다 특전 프로핏
hua_svt
****LLO_FINN 웅웅 ㅠㅠ 진짜 나중에라도 가야지 ㅠㅠ 아님 올해라도,... 올해에 오사카랑 가족여행도 일본가고싶은데.. 나눠 가고싶다...
wsy011903
엑뜌는 원래 카즈키 유우야 라고 하려고했다 근데신청서 올라온것들중에 이름비슷한게 많아서 걍 야스오로 바꿨당 료자식은 카즈키 료가 아니라 토오사카 료 였다근데 갑자기 엑레기랑 친적관계하면 재밌을것같아서 카즈키 료로 바꿈. 그리고 성은 오프레성으로 넣었다
no_LZ_no_life
****_59318 게으름... 십몇만원드네요 편돈데도.. 오사카에서 서울은 싼데..
sosoneru
그리고 오사카에서 먹은 야키소바?,양념없이 순한 타코야끼, 파 많이들어간건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그리고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를 뺀 나머지는 맛이 강하고 살짝 짰다!ㅋㅋㅋ
kuma326xiu_1
오사카에서 민석이 생일 선물 사주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일코중이라 여건이 안된다 8ㅅ8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alley_in_forest

From Twitter

Asai_Kotori
****no_Salvia 속시끄러워서 오사카에 내려왔어 그새 사이온지네 반 애 하나 더 죽었다며 도쿄에 있고 싶지가 않다야..
cherry_0507_128
으으 오사카쪽가니까 밀린다 내 다이아 언제들어와 ㅜㅜㅜ엉엉엉어ㅠㅠㅠㅠㅠ
jing1018
****_0w0r 오사카공기 챙겨올게!
d_ispelll
예전에 수학여행 코스라는 오사카-교토-나라 찍었을땐 진짜 아무 생각 없었는데 최애가 교토 도련님이 되면서 가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근데 일단 도쿄가 급해 덕질
Jeon0807
오사카 가고파요~
Osogame_helper
제보 스테이지 20이후의 배경이라고 하네요. 도쿄 -> 오사카 -> 홋카이도 인거같아요.
nanjuPark1103
****ko_aa7 헉 ㅠㅠㅜㅜ 이케부쿠로..! 전낼 오사카갑ㅁ니다 ㅜㅜㅠㅠ 아코님...안...녕...이에요.......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princesspupu123

From Twitter

k19890430
오사카공연때부터 쩔어에 빠져있다. 무대에 포인트가 몇개있어.
hightoptime
프리뷰✳︎160210 오사카 1부 #빅플로 #하이탑 #현태 #막내 #오빠 #BIGFLO #HIGHTOP ****LO_HT 이 표정이 너무 귀여워~~~~~😝💕💕헤헷 최고!! 최고!!! 오빠도 감기 조심하세요✨
hightoptime
프리뷰✳︎160210 오사카 1부 #빅플로 #하이탑 #현태 #막내 #오빠 #BIGFLO #HIGHTOP ****LO_HT 멋져~~😜💕💕오늘도 즐거워요??ㅋㅋㅋ 많이 오빠의 미소 보고싶어요~~😊❤️❤️
Ichimatsu_4
****t_for_you 설명에는 이름이...'오사카 아줌마'라고 되어있네. 어쨌든 속도가 엄청 빨라. ...내 콜렉션은 이거.
ALT_EISEN_
오사카 덴덴타운보다는 살짝 부족하지만, 도쿄 아키하바라 정글 괜찮더군요. 1호점도 좋고 라디오회관이 2층도 볼만하고. 혼웹 한정과 굿스마일 온라인 샵 한정 포함 넨도로이드를 거기서 구입했습니다.
9LAVES
기차타구 오사카루 돌아갑니당'' 9
password0114_k
****henchen 그러려나?ㅜㅠ하... 돔은 정말... 한숨 그치 나 여행으로 오사카 가고싶어섴ㅋㅋㅋㅋ콘도 오사카콘으로ㅠ가고시퍼..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L_leeshin

From Twitter

H_sueun
****_1001 으앙 카키님 답멘이 늦었지만 저도 카키님 뵙고싶습니다ㅏㅏT▽T 얼마전 완전 벼락치기로 오사카 다녀왔었는데 흑흑 다음에 가면 카키님하고 달달한 거라도 같이 들러 가고 싶네요…!!!
TyGall_BG
린은 토오사카 린이지
lovespnv
흐엉 가족여행으로 오사카를 갈 예정인데 주변에서 너도 나도 오사카에 있다고 사진 올리니까 뭔가 가기 싫어쟜다 뭔가 좀 구래!!!
password0114_k
****henchen 하 돔 시른데....나는 걍 오사카 도시가 가고싶엌ㅋㅋㅋㅋㅋㅋ헤헤... 여행하구십당..
zhejrslsl
제가 오사카에서 먹은거랑 풍경 올리는 사진들은 아이폰 아날로그필름 도쿄로 찍은거고 언니가 찍은거에요 ㅋㅋㅋㅋ 저는 사진을 잘 못찍어요....ㅎ....언니가 사진 겁나 잘찍어서 언니가 찍고 공유해주는겁니당ㅋㅋㅋㅋㅋ🙈💕
minkeyssi
오사카 숙박 예약했당 ㅎㅅㅎ 돔돔돔 도무니 이키마쇼 =´∀` 人 ´∀`=
infom4t1on
내일 오사카 가는데 왜 실감이 안나지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_93mii

From Twitter

OH_PLANETBOY
나는 교토에서 오사카로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하는동안 우리 애들은 미국 도착 장거리 비행이라서 힘들었을텐데 힘힘🙌🙌
THEO_ver1
교토는 내일 가는게...낫나...?그럼 오늘 오사카성이랑 덴덴타운이랑 나라랑 갈가....
Arunia_K
****Per0552 캬 많이오네 오사카는 안오겠지 뭐
xid_1004
오사카 고베🙏🏻
186cmX76kg
오사카노잼 막말
RayanDkhilFLY
rubyjee 자라목의 진수. 오늘부터 출장의 연속입니다. 제주다녀오면 프라하 오사카 홍콩 상해 LA 줄줄이 사탕처럼 출장이...... 아 괜찮다괜찮다괜찮다 😢💦💦💦💦😥 #dailylook#daily#sel…
ERI_CODE_V
****vlouis ☻ 646 일째 ☻ 루이, 안녕! 오늘 회의입니다. 오늘도 좋은 날씨의 오사카입니다. 오늘도 힘차게 노력하겠습니다 •̀ω•́ /루이도 기운!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_93mii

From Twitter

lemon_mozzi
****rang96 현 위치 오사카 이바라키시 라고 뜨네 ㅁ 니 위치 뜸
hero_extra
****er_Brownie 아냐, 괜찮아. 내가 생각이 짧았어. 그리고 역시..안아주는 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 토오사카만큼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
Kang26_
오사카>>>>후쿠오카✈️💕💕
qqguesthouse
저는 오사카 덴노지 게스트 하우스를 경영 합니다
SHE1127_P
애들 미국 도착했넹ㅎㅎㅎㅎ 나도 이제 오사카 도착ㅎㅎㅎㅎㅎ
qqguesthouse
****corean 안녕 하세요 저는 오사카에서 민박 집을 하는 야마아끼 형옥입니다
KYUNGPARK1994
****ho94 안녕 우리 동호♡♡나 알아요~??코토‼오사카의 코토ㅋㅋ동호 진짜사랑해ㅠㅠ셀카 보고싶어ㅠㅠ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XylitoLdrink

From Twitter

meguteji
유천어〜❤︎굿 모닝 ♪ ^ _- - ☆ 오사카는 좋은 날씨 ☀️ 오늘 열심히하면 내일은 휴일 이니까 ~ 힘 낼게! p ^_^ q 홀로그램 굉장 하네? 나도 홀로그램으로 좋으니까 ~ 당신을 보고싶어〜 T ^ T
qqguesthouse
****ngphil2221 안녕하세요 저는 오사카 덴노지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하는 야마아끼 형옥 입니다 기회가 되시면 찿아 주십시오
ppasunee
오사카갈생각인데 도쿄도너무가고싶어..... 코시엔 가고싶은데....
Seicheu
솔직히 나고야보단 오사카가 더 볼거먹을게 많고
Seicheu
오사카가서 돈기호테 가도 짐 다들고다녀야하니까 그게 문제고
Neknock
근데 나 갈 땐 서울오사카고 올땐 나고야서울이라 편도 티켓 들고가는데 입국거부..당하려나... 오는건 e티켓 출력서만있는데
zeaswn
제아팬96라인일본오사카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sujeong71

From Twitter

THEO_ver1
오사카는 좌측통행인가?!
kidou_syuuki
다음부터 오사카 올 때 우메다 아님 난바에 하기로...
lemeiet_
아으 요오코소 오사카 티켓 그거 살걸 그랬다 끄응
zelorapami
음...도쿄보다 오사카가 좋은걸까..ㅈ.
pinu__1016
오사카 가면 맛집만 휘몰고 다닐것같다/....
omariri__n
****LO_JYS ****LO_J2K ****LO_RON ****LO_KICHUN ****LO_Z_UK ****LO_HT 오늘 다시오사카!!!Yeah🤘🏻 행사장 내가사는거리인데 왜나는 일이야ㅠㅠㅠ
BIGFLO__JYS
****LO_JYS ****LO_J2K ****LO_RON ****lo_kichun ****LO_Z_UK ****LO_HT ****lo_official 굿모닝! 너무 졸려ㅠㅠㅠㅠㅠㅠ 1시간만 자고 오사카로~~🚄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PeepholeWorld

From Twitter

MN_Rcj
****_jin1226 안녕🙋 오늘은 지금부터 일에서 당일의 오사카입니다🚄
Matousinji_bot
뭐, 이런 데서 이야기를 하는 것도 뭐하지. 누가 들을지도 모르고, 자리를 옮기자. 응……그래, 내 집이 좋겠어. 거기라면 토오사카의 눈도 닿지 않을 거고, 습격 당해도 안전하니까.
JEA_RAO
오사카는 JAL이 비싸서 ㅅ..
tastycho
****ycho 교토말도 좋아함. 오사카말이랑은 다른 풍류가 있음. 사실 딱 교토랑 오사카말까지만 그나마 알아듣지 다른 지역 사투리는ㅋ.. 1도몰라.... 하여간 그래. 결론은 일어 재밌다구
natean92
****an92 그래도 취직하려면 도쿄에서 또 살아야되고 도쿄는 집값이 비싸고 여기에 약간 회의감이 들고 오사카나 전혀 다른 곳에서 살자니 회사가 없고... 후쿠오카 부트캠프보고 후쿠오카라도 가볼까하는데 도쿄가 제일 낫다네 진짜로...?
KILL_Y_O_U
2일뒤에 내가 오사카에 가잇다니 .. 말도 않되
im_the__emperor
오사카 D-2..! 말도 안돼.✈️🇯🇵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mangmangbae

From Twitter

flowerbud92
****esaebyeol 올..오사카?
Makie_BOT_KR
나는 오사카베 마키에 넌? 하루나? 무슨 하루나? 아 참! 하루나 이거 떨어져 있었는데 코어를 내밀며 네 거? 본적이 없는 소재네? 감촉은 금속 같지만 엄청 가벼워 코어를 건내주며 #BOT
flowerbud92
그냥 홍차! 루피시아!! 루피시아 시즌 한정!! 오사카 한정!!!
be_atm_fruit
나 진짜 다시 오사카가면 존나 알차게 시간보낼 자신있는데 누가 나좀 오사카 보내주면 안되나ㅜㅜㅜㅜㅜㅜ
Sebum_
오사카 동네마트 물가 via tq #osaka
Zelretch_krbot
토오사카 나가토..그 자의 후손인가?
bot_Rin_k
느려, 한번 더! 자, 수영장을 이용하는 건 나뿐입니다. 수영장에서 노는 건 우리들끼리입니다. 수영장에 가자고 꼬시는 건 토오사카 뿐입니다, 자 복창! /////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gr_bigbang

From Twitter

Ma_yo_ring
아주망가 대왕 다시보는데 사투리쓰는 오사카댁 더빙에서 부산댁 이랑 치요 조합이 넘 귀엽다
BIGFLO__JYS
****LO_JYS ****LO_J2K ****LO_RON ****lo_kichun ****LO_Z_UK ****LO_HT ****lo_official 1시간후에 일어나고 오사카 가야지... 오마이갓 수면시간이 없다ㅠㅠㅠㅠ
1edaze
오사카 콜
C_bellrom
오사카가자오사카
nnnnmnnnnmn
그건그렇고 나 오사카성 이벤트하길래 신캐곧내놓으려나하고 일말의 희망을품었지만 폰검난무때 내놓는신캐전에 새신캐를내놓을것같지않아..
story1103
오사카는 오사카주소로 응모해야겠지. . . ?
sugar_infoaka
라디오 10/25 토 22:00~23:00 라디오 오사카 방송 '이와타 미츠오 · 스즈무라 켄이치 스위트 이그니션' 정글 게스트로 게스트 출연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SenaPark6

From Twitter

krawwat
****rotbox 왜 다들 토오사카 그말하시지?! 페이트 안본사람 이번에 진짜 처음 굴려보신거래요 ㅋㅋㅋㅋㅋ 크흐 귀여웟즘미다 츤데레.. 훈훈
yetdaa_lol
****oXox 홀 진자요?? ㅠㅠㅠ 그 그래도되는것인지.. 안그래도 요즘 변비땜에 습식급여량 늘리려고했었어여 흐그흐그 넘넘감사합니닷.. 오사카에서 몽가 재밌는간식 보이면 사올게여!! ㅋㅋㅋㅋㅋ
bot_Shirow_k
뭐야, 불만있냐 말해두겠는데 토오사카는 안넘겨줄거야.
GPS2_NUT
****_RH 뭐랄지 오히려 일본인이 일어일문 들어갈 일이 오히려 없는 느낌이에요ㅋㅋㅋ 본토에서 더 연구 잘하고 있는걸...!! 뭔가 일본에서도 그런 이미지는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아줌마 역할은 거의 오사카벤ㅋㅋㅋ
GPS2_NUT
****_RH 아뇽 국어국문이요ㅋㅋㅋ 하카타벤 음 일단 귀엽다는 인상은 굉장히 남아있어요ㅋㅋㅋ 오사카는 일본예능에서만 들어보고 일반인 발성은 들어본적이 없네요! 교토만 들어봤어욤
P_chung2
****sha_ 네네 오사카로가버립니다 흐흐
asheekitmac1313
살아나게 만들어 줌. 촉촉하면서도 지속력 개짱임... 이래서 돈이 좋구나를 느껴버림ㅠㅠ 내가 휴학하고 알바쟁이로써 돈이 넘칠때 친구랑 오사카 여행가서 패기롭게 질렀더랬지... 반정도 썼는데 동생에게 물려줌 근데 어째 모셔놓기만 하고 안쓰는거같다 재 ?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kimbe9210

From Twitter

kan8eight8
이번에 오사카가면 이거 사야지!! 이뻐🙊🙊
macrose1123
****zab 오사카는 베이비가 있다고 들었어요
ferizab
****ose1123 이사 끝나면 이제 동생한테 맡겨야겠어요 ㅋㅋㅋ ㅠㅠ 이제 오사카에서 사니까 로리타 샵도 많을테니...
ferizab
동생이 오사카로 완전히 이사 끝내야 구매대행 맡길텐데... 아직도 엔샨텔릭 고양이 머플러가 눈에 아른거린다.
lapkoy
****utri100 오사카
ao_nicha15
****ehdanfdldi 니가 보고싶어 ㅠㅠ 저는 오사카에서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ㅠㅠ 기뻐요 😘😘건강하세요 ..잘자요💚
wakatta___
오사카 나니와 시텐호호지 한파나 츠요사야 아라헨데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Sanglantest

From Twitter

wakatta___
오사카 시텐호호호지,,
Chaani_i
****ulalra ㄴㄴㄴㄴ 교토랑 오사카 ㅎㅎㅎㅎㅎ 유니버셜 간다><
Tori__ATM
****bigtoast 제가 오사카에서 광부질을 하는 날이 오게 될 줄이야 분노
remedy_mt
4/1~2 뉴스 오사카콘 4/3 캇툰 나고야콘 오사카를 가면 난 두갤 볼 수 있네...쩐다.......왜 이제...
masaismine
삘와서 질렀는데 워어;;;;;; 내피에 토오사카가 흐르나봐 새벽가챠 개꿀
loup_sauvage
****02 와아아아 오사카 간다아아아!!!
Ujey02
****_sauv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사카로 고고고!!!😎😎😎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amil434

From Twitter

nicoayuk
****deLonePu 저번에 오사카식 카레처럼?ㅋㅋㅋㅋ
jooyaerinjoo
2008 오사카 점프
TOKI_ovoS2
****_te ㅋㅋㅋㅋㅋ 😊... 아무말 일본도 좋죠! 저도 딱 한번 오사카 다녀온 적 있는데! 돈이랑 시간만 넉넉하면 저도 다녀오고 싶네요! 다른 나라도 좋구용..!!
1016ree
4월에 오사카~~~~~
xo_karitas
오사카 중고피규어샵에서 길티피규어를 발견할수있을까..
Sakayuki_0724
일단 오사카로 항공권 구매 완료! :
Sakura_dark_bot
토오사카의 마술사로서 가진 책임. 그런 건 자기 혼자서만 짊어지면 될 텐데, 선배까지 끌어들이려고 한다. 단 한 사람 내 편인 선배까지, 언니와 같은 입장으로 만들려고 한다.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_dTATb

From Twitter

NEith_P
****eikirr 세이님 꼭 다시 오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도검 관련 유적도 많고 특히 봄가을에 관서가 너무 예뻐서 ㅠㅠ... 헤헤 친구가 있다보니 인형하고 놀 수는 없어서 참고 있다가 오사카성이라 함 꺼내봤습니다! 곧 정리하고 자려구요😘
k1mka2
워홀 비자 받아서 오사카에서 6개월만이라도 살아보고싶다 그치만 일본어 1도 못해.. 히라가나도 몰라...
SSalmone_blue
****tcin_spo 헉ㅋㅋㅋ 부럽네요 재밌게 놀다 오세요 도현치원은 아마 다녀오셔도... 별.. 문제 없지 안흘까..... 도현치원 오사카 가는 썰 풀어주세요< 비행기 처음 타보는 치원이한테 신발 벗고 타야 되는거 알지? 하고 구라치는 마카오박
muraasone
****_the_idiot 담에 함께 가요..와따시 홋카이도랑 오사카랑 교토랑 오키나와 등등 가고 싶어
Seicheu
****f1177 헉 저도 오사카 가는데..!
whdlf1177
****heu 오사카욤..!!
NEith_P
****h_P 츠바메 그릴의 츠바메 함박이랑 이케부쿠로 하츠 hearts 의 버섯 가레트랑 치즈 퐁듀.... 치즈 진짜 맛있었음. 그리고 츠바메 그릴은 체인이면서도 수도권 이외에 점포가 없더라... 어쩐지 오사카 살면서 한번도 못봄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flumusical

From Twitter

makochannS2
****iitaku 헉 왜..왜져 ㅁ 이거 근데 지역별로 다른가봐요 저 오사카갔을때 마코하루 별로 못건지고 린하루를 더샀던ㅋㅋㅋㅋㅋ오사카에 유독많았어요 ㅋㅋㅋㅋ
KimDonghyun_A
定期bot 안녕하세요. 나는 88녕생 일본 베프 입니다. 오사카에 살고있어요. 한국어 열공중^^!! 보이프렌드를 좋아하는 친구를 모집 중 입니다. 팔로우 해주세요, 멘션도 주세요♡
NEith_P
****eikirr 지금은 아무래도 친구랑 같이 다니다보니 이치누이를 꺼낼 여유가 없네요ㅠㅠ 디즈니에서 꼭 꺼내서 찍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ㅠ 그래도 가방 속에 항상 넣고 다닙니다! 헤헤 오사카 살면서 많이 먹었는데 늘 새로운 맛집이 나오네요!
AYUNA19931225
****GPARK1992 오빠 여기 오사카예요🌃🌉✨
repillane
아카아시 뭔가 좋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성우가 료타상ㅋㅋㅋㅋㅋ 요즘 호감가는 캐릭 성우가 죄다 아오사카상ㅋㅋㅋㅋㅋ
_miilkky
****oSM2123 성모 씨 나고야 동경 오사카의 모든 인스턴트 카메라로 찍는 모임에 갈 예정이지만, 오사카의 장소에 갈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 💛💜
won_kankoku
****kankoku 3. 비행기에서 내려다본 오사카 풍경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WITH_RON_

From Twitter

JHOPE_940218
오사카에 유명한 음반매장있나??ㅠㅠ 방탄거 쓸어오고싶은..
makochannS2
****iitaku 헉 왜죠 저 오사카에서 엄청사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
C3_H5_N3_O9
이 린이 너의 린이냐 아니 토오사카린이 아니옵니다 이쪽 린이 너의 린이냐 아닙니다 시부린도 아니옵니다 그럼 린 슈바르처가 너의 린이더냐 네 맞사옵니다
painiaras
5월 중순으로 일본 여행 계획ㄹ 잡는데 역시 도쿄보단 오사카로 가는 게 더 저렴해 ㅜㅜㅜㅋㅋㅋㅋㅋ 33만원에서 19만원으로 줄였엌ㅋㅋㅋㅋㅋㅋㅋ
realNARAE90
****sophila 아쉬밡ㅋㅌㅌㅋㅋㅋ우리 도쿄 너무 가고싶어서 오사카에서 쓸 돈 줄여서 도쿄도 가려고 한다 ㅌㅌㅋㅋㅋㅌㅌㅋㅋㅌㅌㅌㅋㅋㅋ
chanijongni
****64 아아 정말 그순간 머라고 해야할지 모르는 기류가 흘렀져... 오사카콘에서는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구 전 종이니 말투 중에 찬녈이한테만 쓰는 그게 넘 좋아요ㅠ애교 섞인 것 같은 넌 필요업서~! 이거이거 보니까 찬녈이한테만 ㅎㅐ여ㅠㅠ
bear882
****ia_K ****882 오사카 가신댔져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r_riisa

From Twitter

Sugoi_Uchiha
****m ㅋ7월의 오사카라고 쓰고 지옥이라 읽는군요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텍스트만 봐도 땀나욬ㅋㅋㅋㅋㅋㅋㅋ
Arunia_K
****Per0552 하 오사카에도 저런거 있으려나 저번엔 맨날 규동만 쳐묵해서 원
R_R_etka
****yS2 맛있는 것도 많고요! 오사카 좋아요 그 특유의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좋고요. 흐흐.
suppyS2
****etka 잉 왜요! 맛있는 게 오사카에 더 많은가요 ?_? 저는 유적지파라서ㅋㅋㅋ 교토나 경주 같은 곳 되게 좋아해서 교토을 가기 위한 오사카고요!
2rkim
****i_Uchiha 마자요..... 게다가 오사카 행사... 7월의 오사카였던 거 가튼.... 흐릿
eun_9412
히힛....도키도키데스네......일본....오사카.....기모노.......ㅎ...
R_R_etka
****yS2 ㄲㅑ 그러시군요 ≥_≤ 저도 그즈음에 여행가는데 오사카 갈걸 그랬나봐요오 ㅠㅠㅠㅠ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thgml6386

From Twitter

eun_9412
오사카에서 도쿄가는거 시간오래걸리나여....?
Sugoi_Uchiha
****m 그니깐욬ㅋㅋㅋㅋㅋ오사카 행사 잇긴해도 역시 이번에 안가면 절라 후회할듯요.......ㅠㅠㅠㅠㅠ
5duku10duku
****et_ms ㅋㅋㅋㅋ 일본행 티켓을 인터셉트 오사카 다이스키 쳐맞
thgml6386
오사카사카✈️
oldcodex_miki24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존잼인데 아직못봤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탓층연기하는것좀보고싶다ㅠㅠㅠㅠㅠ오사카 사투리하는것같던데ㅠㅠㅠㅠ탓층못서리가 듣고시퍼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MIU_BOZ
****U_506 오아 두군데나 가? 난 오사카만 3박4일갔었는데ㅋㅋㅋㅋ대단하당..👍
baekU_506
****BOZ 나 도쿄랑 오사카!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900208net

From Twitter

kiribati____
응모가 도쿄 오사카중 한곳만 된다고요?
dancermikeroach
****a7272 야~! 오늘 수요일 에 나중에 오사카에 도착 할거야~오늘 아니면 내일에 점심을 먹어래? ㅋㅋ
piglet2122
****_BBANG 헐 소름; 저도 지금 오사카고 내일 집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운명인가봐요✨
XOXO_BBANG
****et2122 네 히히 오사카예요 ^0^!!! 내일 집에 간답니다
tocchi0331
****1110 ****xxx 냐하 오사카도 가고싶구먼 ㅠ
koreapyj
****aen 길빵하면서 바닥에 침좀 뱉는 사람들 있어도 역시 오사카가 여행지로는 더 낫다고 봅니다
mueyang_823
작년 5월쯤에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갔었는데 스네이프 교수님 지팡이 사고 스파이더맨 타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 남자아이가 덤블도어의 지팡이 들고 있었음..근데 내가 스네이프 교수님 지팡이 들고 있어서 분위기가 기묘했음..막 마법 날려야겠다 생각함.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ao_nicha15

From Twitter

pj312misa714
****junyoung12 오빠~~♡ 잘자요:- ♡좋은꿈꿔세요^^!!‼︎💕오사카🐼미사💕
sun_1110
****xxx ****hi0331 오사카로 오세요👯
vis_240
****ON_0 료칸! 1인숙박은... 구냥.... 익스피디아가튼데서 찾으면 돼요 내가 이케 찾는거 도와줄거야 니뽄 어디 생각하고 있나요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tocchi0331
****noi ****1110 오사카도좋지만 파이널인 신키바를...!!
O_takoo
****raI 오사카 먹거리의 명물 도톰보리라고 거기만 가도 삼시세끼 한달먹거리 다 해결됌ㅋㅋㅋㅋ 난 거기서 그냥 대충 아무 집이나 골라서 먹었는데 가게에 절할뻔
koreapyj
여행은 오사카로
Last_Drifter
****aka_hbot 한결같은 시커먼 흑심에 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자랑이 못되겠지. 뭐, 이러니 저러니 해도. 본심은 딱딱한 교복차림의 토오사카도 예쁘지만 역시 다른 의복의 토오사카도 보고싶어, 입니다.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Sebum_

From Twitter

wealthisall
일본 물가 핵야스이하다 요기 진성 오타쿠들 사이에 있으면 나는 여지껏 한낱 강물을 주름잡던 민물고기에 불과했음을 깨닫는다 뭐랄까..자기만의 관광명소가 있고 오사카 방언이 유창하게 터지는 사람들이랄까..
O_takoo
****raI 오사카가 전형적인 관광도시이기는 해서 뭐 먹고보고 할 거는 많을듭ㅋㅋ 그리고 진짜 타코야끼 꼭 드셈... 오사카 타코야끼가 진짜 타코야키임
chibitoki_krbot
저는 토오사카 가문의 토오사카 토키오미에요.
kanamaria
도쿄랑 붙어있는 현은 딱히 관광거리가 없다시피함......오사카는 교토 나라 고베가 밀접한데
vfshogis
오사카 코라보 하는 곳이 카페가 아니라 웬 고기집이네ㅅ
hoohell_
****robung 네네네 오사카 관광은 2번이면 충분하고 교토를 한번 더가야....
ccocco_dack
****m0707 크흡...ㅠㅠ후쿠오카는...정말 별거 없더라구여.... 덕질은 오사카나 도쿄가 역시...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qqguesthouse

From Twitter

whysani0_0
****10 으앗ㅋㅋㅋㅋㅋ우연히 만나나했는데 전 도쿄로 갑니닷 신기하네여ㅋㅋㅋㅋ 오사카 좋죠ㅠㅠㅠ 아무탈 없이 잘다녀오셨음 좋겠어요!! 트윗 후기 기대하고 있겠슴니다
hj98915
너 진짜 나 없으면 누가 데려가냐.. 성격 좀 고쳐! 미래를 정확히 내다본 당신의 질문에 그 땐 제대로 대답하진 못햇지만 이제 당다히 말할 수 이써 토오사카랑 살거야!!!!
O_takoo
****raI 오사카에서는 심지어 8인실짜리 하루 2만원인가 하던 한인민박에도 묵어봤으나 생각 이상으로 편하고 별 생각이 안듬
go______0617
친구 오면 나도 한 3-4만엔 쓸거같은데 ... 거기에 이번달말에 로케ㅈ ㅣ투어 가자는 친구도 있고 그리고 3월 초에 오사카도 다녀와야하는데 ㅠㅠㅠ엉엉 ㅠ다른달보다 자린고비인 이번달... 알바비도 조금 들어오고 ㅠ 세뱃돈도 조금받아서... 다음달 망함
fn_momo
****DANll 저 오사카갑니다!!!!!!!! >ㅁ<~!!!!
h_q910
****ani0_0 ?! 헐정말여? 저도 일본가여...소름... 저 오사카요!ㅋㅋㅋㅋ헐 저희 우연히라도 만나는거아니에여? 걱정해쥬셔서고맙습니당ㅠㅠ




오사카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qqguesthouse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qqguesthouse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Kang26_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RayanDkhilFLY

오사카 여행중 일본 교토 도쿄 발비나비누 여행 오빠 엄청 가는데 헤헤 xid_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