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57 ALL

0202__end
밀라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
Goum_Haseya
****1206 으아 가끔 확인해봤는데.. 리옌 에이브 라딘 베리 에밀리 테라 밀라노 이렇게 알고있었어요..8ㅅ8
gaedepa
밀라노 대성당 Duomo #셀카 #셀스타그램 #여행 #이탈리아 #이태리 #밀라노 #선팔 #맞팔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룩 by 192kidari
its_cape
이제 곧 밀라노에서 베네치아로 가게 됩니다! 이따 뵐게요!!
Daae1124
****ing_for_mio 앗 밑에 사진 밀라노가 케이꾸 같이 나와서 조아하는 사진 ?
gaedepa
🇮🇹 밀라노 두오모 #italy #milan #duomo #혼자여행 #유럽여행 #유럽소풍 #하림투어 by haka_da
MyomyoXD
저 밀라노 감자탕 티비에서 본 거 같아...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dal_moon_lune

From Twitter

chestnut_king
대학로 오감자탕. 토마토가 들어간 밀라노 감자탕. 사실 먹기 직전까지 반신반의였다가 국물먹고 무릎 꿇음.. 국물 개운 얼큰하고 고기 실하고 토마토 김치도 좋고 다 먹고 해주는 리조또란 이름의 볶음밥도 존맛탱이
italiarinascita
밀라노를 주축으로 하는 롬바르디아 유파는 유난히 섬세한 동물 및 자연의 표현이 뛰어났습니다 . 조반니노 데 그라시 Giovanninio de'Grassi 라는 미니어처 화가를 필두로 굉장한 화려함을 선보였습니다. 비스콘티 가문의 성경이 유명합니다.
its_cape
현위치 이탈리아 밀라노
its_cape
****i5 알프스요! 지금 여긴 이탈리아 밀라노예요!
L_davinci1519
프란체스코 스포르차의 동상은 레오나르도에게 일임되었다. 그는 오랫동안 이 일에 매달렸는데, 1489년 일 모로는 기다림에 지쳐 결국 밀라노 주재 피렌체 대표 피에트로 마라만니에게 이 제작에 적합한 기술자 12명을 의뢰하기에 이르렀다.
waiting_for_mio
160205 타락천사 커튼콜 배승길&고훈정 배우님 ※밀라노 천사 2인조를 조심하세요※ 가만히 있다가 심장 강탈당함
OnlyMaserati
#엑셀시오르 #픽업서비스 #maseratiquattroporte #마세라티 두오모시내든 어디든 나가고싶을때마다 기사가 데려다준다 하루에 횟수제한도 없음ㅎㅎ이호텔 최고의장점^^ 밀라노는 다시 꼭 오고싶은곳

lefebvre_moe
****_Moe 여긴 전부 착한 사람들만 모여있나 봐. 밀라노도 그 중 하나야... 그나저나, 무슨 일 하다가 이렇게 늦었어?
Ara1_moe
****_Moe 네. 아직 졸리지 않거든요. 그리고... 늦은 새벽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밀라노 씨.
felixbot_moe
****_Moe 그렇다면야 다행이군요 역시 밀라노씨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하시길 바랍니다.
Ara1_moe
****_Moe 안녕하세요. 밀라노 씨.
chanteuse_sol
아 밀라노 안사왔다;
felixbot_moe
****_Moe 안녕하십니까 밀라노씨
1110_0717
밀라노떡뽀끼세투 먹으면 고르곤졸라피자도 나옴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Aug_0818

From Twitter

1110_0717
밀라노떡볶이 또 먹구싶댜 중독성 있는걸?
Special_Olivia
에릭은 북부 이탈리아 출신이 맞다는걸 알고있었고 그 일본인 수솊에게 시모네는 어디 출신이냐 물었더니 밀라노래서 역시 북부이탈리아인 들이란 하고 생각하던 차에 마르코는 나폴리 근처래서 의문의 1패를 당함
wdlsr
일단 6/27~30 3박 할 밀라노 숙소 24만원 1박에 8만원쯤 정도에 예약. 약간 불안하지만 며칠 전까지 취소 가능하니. 넘 이르다 싶긴 한데 저번 포르투갈 여행 때를 생각하면 미리미리 해두는 게 나을듯.
ciaobell3622
****y58 밀라노 산다구??
CNBJohn90
아는형이 밀라노에서 허세사진 보내주길래 질수없다며 아침부터 허세놀이 ㅋㅋ 허세1
debuggerD
****z77 어... 밀라노 근처에 저 브랜드들 싸게 파는 아울렛 있지 않나요? ㅋㅋ
L_defeatedtroop
보지 밀라노가 보기 밀라노로 바뀌어서 슬프다

pluvieh
밀라노니까😁
adens1588558
캐쉬: 러시안 룰렛 개최자. 상금을걸고 자기가 관전. 오스카: 자기의 운을믿는 승부사. 밀라노: 소리를듣고 가늠해서 어디에 몇번째에 총알이있을지 계산하는 조작사. 존: 도중에포기함. 칼렘: 계산적인 승부사. #자캐들끼리_러시안룰렛을_한다면
kpoptwitstagram
INSTAGRAM cnbluegt : "아는형이 밀라노에서 허세사진 보내주길래 질수없다며 아침부터 허세놀이 ㅋㅋ 허세1" #cnblue #jonghyun
ciaokeumji
이번주 목욜 11 일날 학교서 연주. 3월 17일 18일에 밀라노 Sant'Ambrogio 교회에서 연주.
swimzang
밀라노 칙령 기독교가 로마 제국내에서 영원히 종교적 관용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한 포고령
iqstpcjg410
영화 '봄', 밀라노 국제영화제 3관왕 쾌거..'한국영화 ...
hellodo24
밀라노에서 만난 JDC 종대씨 매장 칭구가 구경이나 해보라며 등떠밀었지만 비싸보여 길 건너에서 물끄러미..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dal_moon_lune

From Twitter

HugeUniverse_
****aring 화보는 아닌데 밀라노에서 펜디 옷이 넘나 이뻐가지고ㅠㅠㅠㅠㅠ 공식 ? 에서 찍어준 사진 안 되려나요ㅠㅠㅠ
fashionwang_bot
밀라노가 보인다!!!!!!!
chdk_OUO
****_All 밀라노 베네치아는 눈도 못 뜰정도로 쨍쨍했는데 피렌체는 비와요... 근데 춥지는 않아ㅓ서 저 맨투맨에 조끼파카에 청바지입고 돌아다녀요!
chanteuse_sol
lightly salted 감자칩, 다크초코 밀라노, 밀크초코 밀라도, 레몬라임 밀라노 너무 먹고싶다
Terra_moe
****_Moe 오랜만이에요, 밀라노-?
IWDS2S2
밀라노디져써요
envister
아이고 밀라노 왔다 아이고 아이고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lostinmoon

From Twitter

yellopb
자코모 비행 스게해 밀라노 일찐이야
GoodU_U
****hyunM 지금 여긴 밀라노, 새벽별이 사는도시. 별이 가르키는 숲속에 이번엔 찾을수 있을까 천년 헉은 이천년후에 나 노래 할 수 있도록~~~~
ciaokeumji
내가 밀라노 유머 담당인데 너넨 유머를 몰라
etepluie
일본드라마•영화 수출저조한게"수준과 질 문제냐?,일본이 전쟁에대한 반성이 부족해서 외국인들에 반감을 사서냐 로 토론이 활발"하다 일본연예인들 밀라노와서 광고찍는것보면 연예인들 다리휘어진거 다리짧은거 보정도안하고 그냥 광고내보내던데 일본애들은 성의가없다
10veronica04
틧터에서 타천 검색을 하다보면 연성러분들이 너무나도 많으셔서 과늠소비러로써 너무도 행복함ㅜㅜ 심지어 다들 금손존잘님들이셔!!!! 그림 사진 글 뭐하나 빠짐없이!!!! 역시 밀라노 멋진 곳T^Tbb
peenque
****z__Y 밀라노~ 1495년 겨울밤 날개도 없는천사
Topaz__Y
****que 흠냐흠냐 파즈님 밀라노로 도망가셨습니다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SV_Topaz

From Twitter

thomtomi_DR
기도가 들리는 곳. 이탈리아 밀라노. 곧장내려갔지. / 자유낙하! / 날개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on_ru
****msnowdrop 감사합니당 풀님ㅎ0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또 우린 밀라노에서 만나여!!!>3<
Topaz__Y
****ou00 트라이앵글까지 있으면 밀라노유치원 ..
Topaz__Y
****ue__moi_ 파즈님 맨날 밀라노로 움직이는 ! 쟈코모 보러가서 손놔버렸죠😊
quicd__
****oka 밀라놐ㅋㅋㅋ하 발렌티노의 장난감이 된거같아여 예술가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카님 함께해요..ㅋㅋㅋㅋㅋㅋㅋ
1122_1230
밀라노 도쿄 런던이 랩부분이면 라이더스인가 라우더스 이서정?걔 랩퍼아닌강....?
1122_1230
님덜 나 기획사별 그거 다시보는데 미쳐어딜가던 밀라노 도쿄 런던?하는 그부분 랩아니얌...?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KooNK94

From Twitter

thomtomi_DR
루카 졸라 욱긴겤ㅋㅋ맨마지막에ㅋㅋ 헤메다 지치면 이 그림을 보러 여기로 와. 밀라노를 떠난 이후로 한번도 못봤거든. 발렌티노. 딱히 보고싶다거나 한건 아니야! ㅋㅋ이러면섴ㅋㅋㅋ루카는 그 초상화 발렌티노로 알고있잖앜ㅋㅋ걍 발렌티노 보고싶다고 말을해ㅋㅋㅋ
Ajinnim_
야 니가 밀라노 예쁜이냐? 벽쾅
gaedepa
밀라노 카페. 커피 맛, 분위기..👍🏻👍🏻 #trussardi #milanocafe by beni_jin_
bluesky_mio
****opb 밀라노 자주 가고싶은데 못가서 마음의 병이 생긴 ㅠㅜ 우리 곧 밀라노에서 만나요~ ㅎㅎㅎ
yellopb
****sky_mio 햇살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밀라노 자주 오세요~~0
Tho_hyunR
****hyunR ㅋㅌㅌㅋㅋㅋㅌㅌㅌㅌㅋ조잡하고 귀여웠다 무대의 조각상은 지점토같고 밀라노모형은 입체퍼즐같고 흰 새는 비둘기같고 선풍기에 셀로판지 붙여서 날리고 이러는뎈ㅌㅋㅋㅌ 이런 하찮음이 너무 귀여웠어ㅠㅠ
lostinmoon
아니 근데 자코모는 스포 로 갔자나? 우유배달하는 애는 밀라노에 있자나...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nyongsukssu

From Twitter

adens1588558
캐쉬: 말이 줄어든다 오스카: 말이 없어진다 밀라노: 3번은 참는듯한 표정 존: 하하, 그만해~ 입은 웃고있지만 눈은 웃지않는다 #자캐가_화났다는_징조는
adens1588558
ㄱ: 가크무스 마옷,게오르그 ㄴ: ㄷ: ㄹ: ㅁ:밀라노,막시무스 ㅂ: ㅅ:샨탕개 : 아서 ㅈ: 존 워리, 자하드,장 웨인 ㅊ:청우제 ㅋ:칼렘 데비, 캐쉬달러리치 ㅌ: ㅍ:패드릭,피터,퍼펫 ㅎ: #ㄱ부터_ㅎ까지_자캐_이름
yellopb
****z__Y 토파즈님도요! 밀라노에서 봬요!:3
L_davinci1519
앙기아리 전투는 피렌체 시의 교황 군대가 밀라노 공을 무찌른 전투다. 1440년 6월 29일, 연합군 사령관은 아쿠이레이어 총주교, 로드비토, 밀라노 군은 니콜로 비치니노였는데 밀라노 군에는 아르비치 가문 등의 피렌체 망명자들이 참가했다.
jeon7612614
미스포츈 고퀄코스ㅜㅜㅜ 밀라노코믹축제갓다왓셈
super_ohz
****2S2 아 맞아 닉넴상 밀라노 목떡 노래 뭐였어욘? 그거 엄청 좋던데
OverdozeWescott
이런! 심신일원론자였을 줄이야! 새삼 멋이 돋치네, 친구! 그런데 하나 문제가 있어 내가 넥타이 색을 난색계로 칠하고 밀라노의 아가씨에게 윙크를 보낸다고 내 체취란 게 바뀔까 하는 막연한 질문 말이야.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L_davinci1519
1495년 프랑스 왕 샤를 8세가 나폴리까지 점령하였으며 루도비코 일 모로를 밀라노 대공으로 정식 임명하였다. 밀라노 대공인 루도비코 일 모로의 의뢰로 레오나르도는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수도원 식당을 위한 <최후의 만찬> 제작에 착수하였다.
Ajinnim_
****inmoon 발렌티노가 밀라노에 들렀던 적이 있다는 뜻이 되니까...요...
staemby
****ming_ 긍까 내가 사주는 거니까 사주는 대로 좀 입으라구영!!!!! 뱅기 시간 얼마 안남아따구영!!!! 밀라노 가서 사주께영.. 일단 입어영^^;;;!!!!
thomtomi_DR
밀라노에서 가장 험악한 표정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llopb
밀라노에서 가장 쁘띠하고 잘생기고 예쁘고 큐트한 천사들 만나러 간다~~~
etepluie
너무많이신청한 학과 이수로 여행안갔던 대학때버릇에 요즘도 여행 잘안가는데 미사없는 토요일 밀라노외곽 슬램지역구조활동가는 신부님들이 나를데려간다 이태리북쪽 돌로미타~눈덮힌 알프스그린건데 여행객•맨션들만 부각됐다
munoou00
아 밀라노 깡패 너무 웃기다 뭐가 저렇게 언짢아서 저러구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munoou00
밀라노 깡패 너무 귀엽다
peenque
****ogosipda 프레스코! 밀라노에서 가장 부지런항 소년이 우유배달 하며 부르는 노래~
yellopb
****ou00 흐그흑 흐긓ㄱ..밀라노 지박령..
IWDS2S2
내가 닌커2.5기를 안뛰고있는이유: 지금AU가 대학에이유인데 능력자가 아니라는설정이라면 밀라노새끼는 까만피부에 초록머리가아니라 생부모와 같은 흰피부에 흰머리색 이라서 부모님들의 사이가 나빠지지않을것이고 밀라노도 환각을보는일없이 자라기때문에아직9살이..
yellopb
****z__Y 밀라노 아이돌이니 맞는말 아닌가요..?!
adens1588558
****ibnida 엌ㅋㅋㅋㅋㅋㅋ다행이닼ㅋㅋㅋ방이 많구낰ㅋㅋㅋㅋㅋ밀라노해줭!!!
munoou00
글고 오늘 루카가 밀라노에서 가장 좁은 골목길 쫑쫑 가는거 자코모가 따라했다😊😊😊😊😊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saywhatallison
****b2uty 소푸!! 난 지금 출장으로 밀라노~ 일어나서 여기저기 걸어다녔는데도 아직 오전;; 한국은 저녁이죠?? 아까 몇백년도 더 된 장인의 구두가게를 발견~이따가 오후에 가서 소푸한테 예쁠만한 신발있음 골라올께요♡ 새해 복 터지게 받아요!!
_acttl
****que 밀라노에서 가장 ~~ 가사 기억못함 생각나는대로부름 ?
Tho_hyunM
되게 조잡하게 귀여웠다 조각상은 지점토같았고 밀라노모형은 톡 건드리면 쓰러질것같이가녀렸고 선풍기에 셀로판지 붙여서 날린게 정말ㅋㅌㅌㅌㅋ ㅋ ㅋ ㅋ조잡해ㅛ지만...귀여웟어....
adens1588558
****s1588558 솔캐 밀라노: 신체포기한 초능력자. 실험체 막시무스: 따뜻하고 멋지게 생긴 털코트 자하드: 밥 ? 아서: 핫도그 ?? 샨탕개: 불로초 ??? #자캐를_유혹할_수_있는_것은
ynowh
타천 밀라노 노래 사찬 생각났다.1926년 8월 4일 새벽 4시 관부연락선 도쿠주마루~
niche1983
****opb 밀라노에서 만나요!!
yellopb
****e1983 엠제이님두요!!밀라노에서 봬요 ´ ▽ `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NolNrt

From Twitter

gaedepa
고작 1일 동안 밀라노에서 머무는 데도 현지인 체험을 해보겠다며 친구랑 내가 이탈리안들을 쫓아다녔던 기억이 난다. 점심시간이 되었을 즈음, 이탈리안들 하나 둘 한 손에 누런색 종이봉투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
yellopb
****_ru 네ㅠㅠㅠ흑흐ㄱ 저두 밀라노 가고 싶네요ㅠㅠㅠㅠ
yeon_ru
****opb 후후 넵!! 오늘은 못오시는군요8ㅁ8 91011쭈루룩가니까유 우리는 또 밀라노에서...!!!^0^♡♡
SLH_FY
****FY 멋진 게 많았지? 내일은 밀라노 간다던데 나 완전 눈 돌아가는 거 아닌지 걱정이라니까.
UHEE_FY
****FY 눈을 맞추며 몇 번 머리칼을 정돈해주다 손을 내리고는 강아지 같아. 리트리버? 피곤하면 참지 말고 자둬야지, 내일은 밀라노라잖아.
HH_eeeuh
톰님 밀라노 수집가.... 블락당함
quicd__
무릎위에 올려둔 카메라도 별반 다를게없다. 심지어 노래 대부분 밀라노초점이야..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munoou00
작가님이 실제로 최후의 만찬도 보러 가셨다고 하고...흐엥......나도..나도 밀라노 다시 갈래..!! ?
SA_bo910da
****4433 그냥 흔한 밀라노의 아침풍경 묘사 정도로만 생각했는뎈ㅋㅋㅋ자코모 친구라니!!!
NamH_FY
****FY 밀라노, 패션의 도시잖아. 너랑 잘 맞는 곳 아니냐.
quicd__
밀라노를 찍은것도 있다. 같은 19일...
SA_bo910da
****4433 제목을 모르겠네...프레스코 프레스코~ 이 넘버에서 나와요ㅋㅋ마침내 미션을 완수하는 날 그동안 못했던 일 실컷 해야지ㅋㅋ밀라노에서 가장 부지런한 소년이 우유배달 하며 부르는 노래🎶 이런 가사가 있죸ㅋㅋㅋㅋ
CCH_FY
****_FY 아. 그러네요. 밀라노라…
NamH_FY
****FY 잠은 밀라노에서 잔다고 하니까. 내일은 컨디션 좋은 상태로 돌아다녀야 되잖아.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shezthere

From Twitter

banggre789
****w 베니스 피렌체 밀라노 이케 가여!
iqstpcjg410
'봄' 밀라노영화제 여우상 이어 대상까지 3관왕.."눈물...
thomtomi_DR
오늘 연근님이랑도 얘기한거지만 진짜 루카 솔직히 하는일이 없다..발렌티노도 하는거 별로없지만 그래도 걘 다빈치 만나서 설득비슷하게 뭐라도 얘기하기나했지..루카가 밀라노가서 한거라곤 쿠키 먹은거밖에 없는거같다..우리 루카 밀라노 왜갔어요?..관광..?
waiting_for_mio
오늘 만난사람들마다 얘기한건데 밀라노에서 가장 귀여운~ 막 이런가사로 노래 부를때 내적으로 니가 더 귀여워!!!!!!!!!
NamH_FY
****_FY 시비 걸고 다니진 않아. 내가 시비 걸리는 편이지. 무심하게 말하고는 목적지 없는 걸음을 옮겼다. 근데 우리 밀라노는 언제 가냐. 또 새벽-?
thomtomi_DR
그리고 뒷부분에 쟈코모 넘버가사가 밀라노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으로 골목길조금 서성이다가 인뎈ㅋㅋㅋ오늘 규코모갘ㅋㅋ 밀라노에서 가장 높은 지붕위에서 골목길을 조금 서성이다가 로 잘못부름ㅋㅋㅋ관대때 그거 작가님한테 지적당겈ㅋㅋㅋㅋㅋ
conscium_unda
밀라노 상당히 우울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dal_moon_lune

From Twitter

im_ur_prof
운본 말판 옮기면서 서울에서 밀라노까지 거리가 얼만데 너무 가깝다 이딴 소리나 하는 게 아닐까
britanna44
****eSirup 나 헤라 밀라노 꼭 구해줭😘😘
reasonwhysheliv
조금 덧붙이자면 우리학교 출신 여자선배 중에 프랑스 가서 주연하면서 연극하시는 분 있음. 메데이아 이런거 하심.근데 밀라노국제영화제에서 연기상 받은 여배우가 우리나라와서 하는 배역이 뭔지 알아? 여주 라이벌 기생역ㅋㅋㅋ한국에서 여배우하기싫죠
conscium_unda
밀라노 날씨구리넹..
finn_weber_
밀라노에서 스파게티~~~~~ 짜고 심 ㅠ 올리브유 뿌리니까 머글만해
conscium_unda
오늘은 밀라노로 감
NamH_FY
****_FY 잘생기고 자시고 총 맞아 뒤질 일 있냐. 그를 따라 걸어가다 흐음- 생각해보고는 말을 이었다. 호텔로 가자. 저녁 먹고 밀라노로 가야되잖아. 그때까지 좀 쉬자고.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dk_limbo

From Twitter

GoodU_U
밀라노에서 와파 터지나....
nanako_0806
****ffect 오늘도 화이팅 ☆밀라노 좋겠다~^^
gaedepa
이제야 실감!! . .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by xxunyoung
dreamsnowdrop
****es_mf ㅎㅎㅎ 뛰셔요~~ 저는 천천히 걸어 밀라노 성당 앞에서 기다릴테니. 근처가 숲이라 예쁜 새들도 많던데 저는 그럼 산책이나 다녀오겠습니다ㅋㅋ 미션 클리어!
monamou_r
****vel_er 조아요 이탈리아 밀라노 가구 베네치아도 가요 하아 아 누가 재의 꼬시려 하몃 어쩌지 불안
jinni_0
****ebly 와 밀라노도 가시는구나 루와우와우와아
0202__end
밀라노가고싶:Q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___dot_

From Twitter

FlOWER_OF_YOUTH
지금부터 모두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첫번째 도착지난 베네치아. 베네치아에서 여행하는 우리는 오늘 저녁 밀라노로 향해 밀라노에서 잘 예정입니다!
GoodU_U
****ovr 헉 넘 좋아요 가끔 밀라노의 제일 높은 지붕에서 봤던 밤하늘같구 막.... 괜히.민망해져서 밀어내고 큼큼거리는데 꼬모꼬모쟈꼬모는 영문몰라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jmist_open
밀라노에서 가장 부지런한 소년이 우유배달하며 부르는 노래 밀라노에서 가장 좁은 골목길에서 그 노래를 나도 따라부르며
TH_PeterQ
아 역시 밀라노가 최고야. #밀라노의_모든_문을_잠그고_이불을_덮는다
BICE_DOLPHIN
****z__Y 흐흐흡 1495년 밀라노 날개도 없는 덕후들 얼른 만나고 싶어서 마음이 급해지조
natean92
****rr456 괜추내 이번주거 밀라노지겐 빼면 좀 기묘한 이야기라 ㅋㅋㅋ 그리고 우리에겐 토렌님과 판도님이 계시잖음 ㅋㅋ
Ajinnim_
****or_aube 밀라노~ 1495년 겨울밤 날개도 없는 천사. 추워서 마음이 급해졌지. 뒷걸음질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iselelim

From Twitter

Ajinnim_
****or_aube 천상에서 보는 밀라노가 이렇게 생겼고... 부감으로 보는 거랑 이 속에서 보는 거랑 많이 다른데?
sailor_aube
****nim_ 밀라노로 간다
yellopb
자코모 밀라노 아이돌 아닌가요
hyonibee
정우 서서 핫독월드 먹는 거 보닊가 나도 밀라노 ㅠㅠㅠㅠ 판체로띠 ㅠㅠㅠㅠㅠㅠ
0202__end
밀라노 가고싶다 내 영혼 좀...😇😇😇😇😇
best_of_times_
밀라노에서 가장 달콤한 쿠키!는 벨기에산. 국산품을 애용합시다?
soyoung321
****KNY '밀라노에서 가장 달콤한 쿠키를~' 이거 바로 전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그거 짱 좋고ㅠㅠㅠ♡♡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HarwomV

From Twitter

2mgee
<천사에 관하여 : 타락천사 편> 프레스콜 기자간담회 - 고훈정, 배승길 밀라노에서 가장 험악한 표정으로
munoou00
****que 공연장을 나올 때 매번 밀라노를 떠나는 발렌티노의 심정으로 나오죠 ?
alba_fabien
사실 피렌체에서 떠날 때 맨 처음에는 밀라노라던가, 다른 쪽으로 가려고 했어. 프랑스에서 가까운 쪽으로 갈까 싶기도 했고. 고민을 엄청 했었는데, 그 때 네 생각이 나더라.
adens1588558
캐쉬: 물질적파 ? 오스카: 노력파 존: 노력파 칼렘: 노력파 패드릭: 노력파 아서: 노력파 밀라노: 재능파 막시무스: 재능파 피터: 재능파 자하드: 노력파 샨탕개: 노력파 #자캐를_재능파와_노력파로_분류해보자
adens1588558
캐쉬: 거절가능 오스카: 거절가능 에이브 제외 밀라노: 거절가능 납득시 제외 존: 의외로 거절가능 칼렘: 웬만하면 도와주려함.자신이 닿는데 까지만 아서: 거절가능하지만 대부분 들어줌 자하드: 거절가능 패드릭: 거절불가 #자캐는_부탁을_거절할_수_있는가
Hannibal_Talk
****ik_Kbot 네. 어머니께서 꽤 멀리 시집 오셨던거죠. 오시면서 밀라노에서 사용하던 방을 그대로 옮겨 오셨다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방이었지요.
Hannibal_Talk
****ik_Kbot 세자르란 이름을 말에게 많이 쓰나보군요. 어머니가 밀라노 출신이라 그쪽 이름을 많이 쓰긴 했습니다.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sssshee_3
****ESS_DAYS 마지막 밀라노에서는 제가 엑스포 기간이어서 가격도 비싸고 위치도 안좋았어요ㅠㅠ 그렇지만 비엔비 운영하시는 분들 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p__miel
민형에겐 비밀이지만 파리지엥 솔플 삼일째 민형 수트 좀 맞춘다고 밀라노 갔다가 돌아오는 비행기 시간 못맞추고 사유: 티라미스 결국 하루 현지에서 자게된 서찌 뭐 어때 아빠가 티켓만 날리지 말라고 했지 호텔방 날리지 말라고 안했으니 괜찮아 ^v^!!!
lil_undead_hg
맞아 며칠전 이탈리아 행 비행기랑 밀라노 공항에서 쿨케이라는 사람 봤다. 난 몰랐는데 남동생이 우와아으ㅜ어으엉아ㅏ!?!?!?이러면서 소리죽여 호들갑떨어서 누군지 물어봤는데 모델...이라고... 누나가 3D인물은 관심이없어....
thomtomi_DR
****tl 마자욬ㅋㅋ뚠뚜니새랑 밀라노 대성당이 바리게이트를 치고있어옄ㅋㅋㅋㅋ리얼 무대와 단절된 세계........ 울적 ㅋㅋㅋㅋ오블1열은 그래도 나아보여서 훌쩍ㅠㅜㅠㅋㅋㅋ끄앙 크크킄ㅋㅋ저두요!!규카츠 헠헠....고기!!!!신난다!!!ㅠㅠ~~!
sha_aring
IF패션 밀라노 인터뷰 영상을 보는데ㅋㅋㅋㅋㅋ왕카이 기여워 질식사 할 것같다 팬들의 질문도 이상해ㅋㅋ 팬:왕카이 왜 요새 미채패딩만 입어? 왕카이: 요약 요새 쇼핑을 못하기도 했고 게으르면 그냥 제일 따뜻한걸 입고 나옴. 그리고 공항에서 날 계속 찍는
thomtomi_DR
****tl 3열 딱 좋앗던거가테여!!ㅠㅠㅠ3열을 쓸어담는다...!!! 큭...하지만 저도 한번쯤은 밀라노의 쿠키를 받아보고시푼 ㅠㅠㅠ는꿈....6열은 왠지 좀 먼느낌이어써요 흑흑ㅋㅋㅋㅋ좀더...가까워지고싶다.... 버둥...ㅋㅋㅋㅋ
DangA_1010
뉴욬파뤼밀라노도쿄러언던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hyonibee

From Twitter

kafka_is_nobody
****_nyang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래요 이뻐요ㅜㅜ
a2143437
신성 로마 황제 하인리히 4세는 옛날 성 암브로시우스가 주교로 봉직한 바 있는 유서있는 도시 밀라노에서 보란 듯이 주교를 임명하여, 교황의 명령을 정면으로 무시하였다. 교황은 즉시
thomtomi_DR
9. 트위터에서 말투가 넘나 정갈하고 깔끔하셔서 먼가 막 드립치고 자음남발하기 어려운 느낌이지만ㅋㅋㅋ!! 상냥하신분...*-_-*.....!!!뭔가있으면 챙겨주시고 물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곧 밀라노에서 뵙겠군여^________^ /
kafka_is_nobody
****o____ ****_nyang 아래사진은 밀라노 패션위크때ㅋㅋㅋㅋㅋ 펜디였나?? ㅋㅋㅋ
L_davinci1519
장 지아코모 카프로티 다 오레노. 레오나르도가 밀라노를 떠날 때, 일 모로에게서 증여받은 포도밭을 임대한 오레노의 피에로 다 지오반니의 아들. 이 지아코모를 레오나르도는 살라이 악마 라고 불렀다.
natean92
오늘자 루팡 지겐이랑 루팡 밀라노에서 입은 옷ㅠㅠㅠㅠ 아 개귀여움 ㅠㅠㅠ 특히 지겐 모자 안쓰는 사복은 꽤 레어템인데 ㅠㅠㅠ 개 간지 ㅠㅠㅠㅠㅠ 남편이랑 그옷입고 데이트 하는거 누가 연성좀 ㅠㅠㅠ
byungchang_kang
****t35733 ****ive 동양의 나폴리, 밀라노프로젝트, 한국의 빌 게이츠, 잡스, 제2의 샌더스. 이런 자학적이고 낙후된 의식의 말보다 그냥 '안철수' 이러면 된다. 그리고 실제로 잘하면 된다. 제발 개척의 몸으로 살자.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K_H_CR

From Twitter

thrill_mi
****dada 오늘 올리브영 들려서 대체 어떤 에센스인지 찾아봐야겠어요 후... 너 ;ㅣ런 ㅣ어린 ㅓ일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라노 뽑아서 던지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에센스 만능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_221_SEOPPA
****_fkmt_ 하여간 디스럽 중반쯤에 밀라노 게이킹스럽다면 100%...
bnuna_a
밀라노 가는 비행기 표 샀다ㅏㅏㅏㅏㅏ 헤헤헤헿ㅎㅎㅎㅎㅎ
adens1588558
캐쉬: 자신있게 다시 일어선다. 꽤나 당당하다 밀라노: 엉덩이를 털며 부끄러운지 손으로 얼굴을 가린다 오스카: 덤덤히 일어난다 존: 깔깔 나넘어졌네 웃어 넘기며 일어난다 #사람_많은_곳에서_빙판길에_미끄러진_자캐반응
chdk_OUO
오늘 밀라노는 매우 만족
ehowlrrhfl
뉴욬!!!패리!!!밀라노 도쿄 런든!!!!!
out__of__lust
밀라노 컬렉션 파우다 산 호구가 여기있다...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sgoringgg

From Twitter

out__of__lust
밀라노컬렉션처럼 매년 나오는 한정판 케이스는 예쁘고
viennayh
원래 계획은 밀라노 베네치아 피렌체 로마 일주하는거였는데 파산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eudoo2
딴데는 막 그렇게까지 다시가보고싶진 않은데 이탈리아가 레알... 밀라노를 못가서 아쉬운 것.. 담엔 밀라노도 가보고 ㅠㅁㅠ 우이잉
adens1588558
****s1588558 근접 전투 1위는 막시무스. 원거리형 전투 1위는 밀라노.
ppittakguri
****eagain_ ㅋㅋㅋㅋㅋ넘 무섭습니다 저 한테 밀라노로 초대한다고 했다구요 제가 난 이탈리아 여행 갈 계획 없다고 썼는데 저렇게 보냄 ㅋㅋㅋㅋㅋㅋ
ppittakguri
갑자기 다짜고짜 패션의 도시 밀라노로 나를 초대한다고 ㅎㅏㅁ ㅋㅋㅋㅋㅋㅋㅋ
blendonuts
상하이 분필과 밀라노 분필...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best_of_times_

From Twitter

Escargot_Snail
****bo10 앗 오늘 생일이셨군요! 저도 오늘 밀라노에 있었는데! 선물은 못 드렸지만 정말 축하드려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mmodann_g
알미리아 행복해야해 밀라노에서 쇼핑백 가득 들고 선글라스 낀 채로 오빠에게 데리러 오라고 승질 내는 그날까지
sgoringgg
대학로 <오!감자탕>의 밀라노감자탕+밥추가🤔 토마토가 들어간 색다른 감자탕. 진짜는 추가투입된 밥이다. 버터 밀키소스 치즈등이 들어가 리조또가 된 고소한 밥맛'0'/ 토마토김치도 별미 #대학로 #오감자탕
dropdeadred11
****mblue9 ㅁ님은 시러하는 밀라노감자탕,,
dropdeadred11
나도 밀라노감자탕 먹고십다,,
L_davinci1519
루카 파치올리는 레오나르도와 동시대에 밀라노에서 함께 활동한 뛰어난 천재 수학자였다. 레오나르도는 파치올리로부터 근의 곱셈과 비례에 관한 수학적 지식을 배웠으며 파치올리와 함께 비례에 관한 다면체 도형을 그리기도 했다.
masimasi04211
왤케 옷 잘입었어~이러고 보면 밀라노에서 찍은거다~이러고 써있을때 그럼그렇지 이러면서 수긍할수밖에 없꼬~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djmist_open

From Twitter

sorosol_
지금 여기 밀라노 새벽별이 사는 도시 별이 가리키는 숲 속에 이번엔 찾을 수 있을까
Flying_Neko
밀라노는 안 가고 싶다고!!! 누가 간대!!! 가야 함
Flying_Neko
4월 밀라노 5월 발리가 예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또 나가면 어휴휴… 나가고 싶은데 욕심일래나…
Ajinnim_
대낮에 밀라노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
ssumssa
****yi159753 그니까요 저딴 울트라마린색샤츠를 누가입는담... 밀라노패션위크:저기요님?
HugeUniverse_
어제 캉카이 밀라노 패션위크 사진 찾다가 이 웨이보가 나왔는데 너무 웃겨서 캡쳐해버림ㅋㅋㅋㅋㅋ 덕후는 한국이나 중국이나 다 똑같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에는 왜 실려갘ㅋㅋㅋㅋㅋㅋㅋ
gaedepa
밀라노 두오모 by umjeewon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0202__end

From Twitter

K_H_CR
탐라복습. 밀라노는 카이카이에게 대체 무슨 짓을 한건가.... 하이패션의 세계는 도저히 내가 이해할 수 없군... 겉옷도 문제지만 바지 핏.... 바지..... 후...
hivikiren
****kiren 막 밀라노 패션쇼에 둘이 간거. 보면서 아 오빠 연예인 맞구나. 개부럽 이랬다ㅋㅋㅋㅋ ㅈㅎ랑 왕카이 밀라노 투샷보고 꾼듯ㅋㅋㅋㅋㅋ
hyonibee
밀라노는 대체 어케된 거얌... 인터뷰만..
cris910811
****rtAnchorite 이태리는 대도시만 살짝 벗어나면 다 이래요. 타지에 살다가도 고향에 집얻어 정착하러 돌아오죠. 가령 대학땜에 밀라노에서 공부했어도 졸업후 고향에 취직 혹은 개업하는 거죠. 그래서 소도시도 젊은이들이 많아요.
bananajam0
카이가 밀라노에서 입었던 옷 중에 제일 노답이라고 생각했던 오버사이즈 체크무늬 코트. 화보로 보면 뭐 좀 다를까 했는데.. 다르네! 훨씬 더 노답...ㅎㅎ.. 얼굴 열일하느라 늘 수고가 많아요... 저장도 안 해서 짤 붙일 것도 음슴.
etepluie
인도네시아 사진작가한분을 밀라노에 초대했는데 일하던 집주인에 흑백카메라를 고쳐가며 힘들게 필름구해 찍은거란다 이분작품 전부구입해 칼라복원프로그램으로 흑백에 칼라입히는 작업하는데 인도네시아빈민촌을 여행하는듯하다
kimlangbang
알티 저 밀라노짤....나를 향해 다가오네.......안자길 잘했다 저거 보려고 안잤나바...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gaedepa
#밀라노 #두오모 성당⛪️ #travel #여행스타그램 by seung_hyun2
cris910811
****keumji 여기는 바이러스 검사하느라 피뽑고 어쩌고 하느라 바로 침대를 내주던데.. 병실말고 침대요. 밀라노는 사람이 많아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감기 아니고 다른걸 수도 있으니 참지말고 응급실 가봐요.
choegoun
****tae 네, 제일 짧은 비행시간으로 골라도 올 땐 편서풍 방향으로 23시간, 갈 땐 더 걸려요. 오늘 밀라노는 비가 오더니 굵은 우박이 변하네요. 올 겨울은 유럽 전체가 이상 기온이라서 너무 따뜻하대요. 일본도 춥지 않죠? 건강하세요!
HarwomV
또이대인이 올려주신 밀라노 화보를 보고 입이 다물어지지않는다 갭이 너무 크잖아
_saeNEW
밀라노 입구에서 발/렌티/노를 찾아주세요.. 루/카를 찾아주세요..
___dot_
아마도 밀라노 2일차. 하루 종일 소식이 뜨지 않아 조바심내고 있던 때에 이렇게 많은 화보를 찍은 듯한.
fabricator_J
액스. 오베르. 카쉬. 올림푸스. 베를린. 루앙. 베르농. 빠리. 프라하랑 부다페스트. 밀라노. 그리고 런던과 뉴욕. 웃기지.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quicd__

From Twitter

zerom0_0
도전! 타락천사 밀라노 타락팝스타 슈퍼천사 K
tiger4627
배발엔 엉뚱한 타이밍에 나머지는? 하고 튀어 나와서 루카, 재관람 관객들 당황, 밀라노rep 배발렌 옷 과하게 펄럭여서 훈루카 얼굴 맞고, 그림은 모르겠어 다빈치가 피칭하듯이 던진 종이 관객이 넘 세게 맞아서 노래도 잘하는데 하고 암쏘쏘리 벗 알러뷰.
zerom0_0
조끼 미치겠다ㅋㅋㅋ 혹시 밀라노 우유배달소년이세요???
ruseungpara
****moon_lune 아아. 밀라노 ㅠㅠ 패션의 도시였구나.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dal_moon_lune
****URNE0201 피아제 홍보하고 밀라노 갔는데 화보는 불가리 카르티에 번갈아 차고 나오고 그러는 게 ㅋㅋㅋ 불꽃 튑니다.
dal_moon_lune
****ungpara 워터마크 我们的~로 시작하는 사짐들은 다 밀라노에서 찍은 화보들이에요 ㅋㅋ
ruseungpara
****moon_lune 설마 밀라노에서 찍은 화보인가요? 그...그럴리가.... ****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

From Twitter

_Master_B_
님들 밀라노 반댓말이 뭔 줄 알아? 당길라노 ㅋ ㅋㅋㅋ ㅋㅋㅌㅋㅌㅋㅋㅌㅌ ㅋㅋㅋㅌㅌ ㅋ ㅋㅋ ...ㅋㅌㅋㅌㅋㅌㅋ ㅊㅋㅌㅋㅋㅌㅌㅋㅌㅌㅋㅋㅌㄴㅌㅋㅋㅌㅋ ㅋㅋㅌㄴㅌ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 블락당하고 사라짐
_Master_B_
이제 밀라노에 갈거야!
dk_limbo
왕카이 밀라노에서 예쁜사진 많이 찍었구나 ㅠㅠ 이번짤 늠 어여쁘다.
No_vus
RT> 오늘은 여기 누워야지...........밀라노...밀라노..
hi_d23
헉. 뭐야;; 오늘 왕카이 밀라노 사진 왜 이렇게 빛나?!! 아름답다 정말!! 이제야 트윗 들어왔는데 사진 보는 순간 뭐지 내가 오늘 뭐한다고 이제 이 사진을 보나 싶은..ㅠㅠㅠㅠ
shezthere
밀라노 에피소드 3.
ysyun0913
하아...어쩐지 이태리 여행때도 밀라노가 제일 좋았었어...ㅋㅋㅋ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praewtae

From Twitter

dal_moon_lune
밀라노를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을거 같다 이제
shezthere
밀라노에서 추워한 보람이 있는 듯... 나오는 화보마다 다 예쁘다. 밀라노와 왕카이 매우 로지컬 😂
muung9
****aring 헐... 정용화 밀라노에서 카이카이랑 사진도 찍더니 오뢰찡이랑도 친한 사이인겅가요....퓨ㅠㅠㅠㅠㅠ부러워욬ㅋㅋ퓨ㅠ
Eenne_in
서부시장 부부치과가는날 치료 끝나면 아래 풍년제과 할아버지 손잡고 가서 먹었던 소프트아이스크림 바닐라맛 잊을수가없음 강남 가로수길 이태리로마 피렌체 밀라노 싱가폴 각나라 돌아다니며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그맛이안나
dreamsnowdrop
****nguitar 굴러다녀도 될 정도로 입어요^^ 감사합니다~ 모두 감기 조심해서 밀라노에서 자주 뵈어요^^
thomtomi_DR
****an0827 히히히ㅣ히힣ㅎ!!즐감하구오세요....후후ㅜㅎㅎ 우리 루카...제 몫까지 밀라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오시라눈 ㅠㅠ~~!!!
gaedepa
두오모도 얼마 안남았군 #셀스타그램 #교환학생 #밀라노 #milan #milano #duomo #comeback by h5_nam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kpoptwitstagram

From Twitter

adens1588558
****s1588558 #자캐별_저질렀을때_반응 밀라노 살인 :실험에 의한 살인은 무덤덤함 담배 :독을마신듯한표정으로 정말싫어함 절도 :필요한거라면 어떻게든 얻는다. 덤덤함 키스 :이쁜이면 웃으며 넘어감, 아니면 쌍욕 시킨 애교 :일더하기일은이
worm0910
에펠탑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끈팔찌 채워주는거 받았다가 삥뜯기는 오테기네.. 밀라노 두오모에서 비둘기밥 쥐여주는거 받았다가 삥뜯기는 오테기네.. 도다누기는 주머니에 손 찔러넣고 지갑도 꼭 쥐고 있음 ㅍ."ㅍ 하고 있어서 사기꾼들이 접근을 못함
Diedie_xq
****for_luv ㅠㅠㅠㅠㅠㅠㅠㅠㅠ턱선 나오는 건 좋은데 열심히 먹어야 컨디션을 유지하지요 빼빼마른 루카라니 넘 안쓰럽습니다 밀라노에서 가장 달콤한 쿠키를 한 박스 선물 ㅣ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homtomi_DR
☆경축★제인님 타천 관람확정☆ 밀라노에 어서오세요^_____^ ??
joonho
핀에어 헬싱키 경유 2016/02/14~2016/03/14 출발 암스텔담. 런던. 프랑크푸르트. 밀라노. 파리 프라하. 로마. 비엔나. 쮜리히 왕복 항공료 5만원! 반전은 유류세 약 45만원이라는데 그래도 엄~~~~~~~~청 싸다.
bacetthece
데 용 "밀라노 더비 결승골, 세도로프에게"
etepluie
밀라노 명품상가에 저녁에 상가문닫고 상가계단에서 상가종사자들끼리 체스놀이 재미에빠져 집에가는걸 잊어서 가족들이 찾아나서는 일이 종종있단다 행복은 소소한 일상에서 찾는거다 미래창조를위해 현재에 힘든걸 참고견디자는건데 몇푼이라도 손에잡혀야 삶이재미있는거다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eternal_cn

From Twitter

etepluie
인문학은 귀족에게 엉기는 학문이라 골치아프단다 취직에 도움이안된다며 인문학관련학과를 하나하나 폐기해나가는걸본다 밀라노도 금융회사천지에 외곽엔 세계적공장지대인데도 밀라노를 패션에도시로 각인시키려노력하는것처럼 인문학은 시민들에게 자아와 가치를 심어주는거다
dreamsnowdrop
****niel 슬프죠 ㅠ ㅠ 그래도 열심히 벌어야 밀라노.피렌체.갈 수 있으니 빠샤! ft.파울로
NolNrt
23-7그리고 이건 너무 떨려서 길게 설명도 못 붙이겠...ㅠ0ㅠ; 퀼의 워크맨은 무사하다/밀라노 추락 때 부서졌다고 가정한다 해도 고쳤다/퀼배우분 옷이 리허설 때와 다른데 신코스튬일 가능성은...?! 등등등
yeon_ru
오늘 좀 마무리쳐야 내일 갈 수 있는데 밀라노..
gaedepa
#밀라노#화요시장#밀라노패밀리하우스 숙소바로앞공원시장 화.토 만오픈한다 by buko_leather
gaedepa
#Milan #piazzacastello 밀라노는 기대이상으로 넘나 #로맨틱 한 도시이다...😂😂😂😂😂 by seungmalee
mistershiniu
****ge000 밀라노 밀리지 말라노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heartyoongie

From Twitter

Not_ToBeFound
둘다 고딩때 3년 배운 독일어 조금은 기억하는 상태라 지들끼리 떠드는거 조금은 알아먹는데 야 여기 왤케 춥냐고 남쪽 아니냐고 당황하고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주 바로 윗주에 토리노 있고 밀라노 있고 알프스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thomtomi_DR
ㅋㅋㅋㅋㅋㅋ마자 오늘 프레스코 거기서 존낰ㅋㅋㅋㅋㅋㅋ호우!!!!!! 하는거 짱웃겼엌ㅋㅋㅋㅋㅋㅋ밀라노에서 가장 높은 지붕에 누워 밤새도록 별들을 볼거야......!! 호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 개신나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sbunibun
****ibee ****hana21 오늘 셉이랑 키미, 알리슨, 베네 보스 모두 밀라노에 온대요 ;
coldsnow2
****re4557 이네사 루트밀라노브나 블라디미라 키 181의 짙은 금발 녹안의 포니테일. 31세 피부는 흰 편. 밝은 명도의 티셔츠와 짙은 색 청바지를 즐겨 입으며 겨울엔 거실거실한 롱코트 입는걸 좋아함. 힐은 종류별로.
m00ny00
****_2nd 밀라노때 중국팬들은 반응이 어땠을까요ㅋ맘같아선 중국팬들이 후사장님 웨이보에 항의라도해줬으면 싶은 오열
KooNK94
****e300z 헤헤....맛은 없겟지만...맛나게 먹어주세요..언젠가는 밀라노에서 가장 달콤한 쿠키를 구울테다ㅠㅠㅠㅠㅠㅠㅠㅠ
m00ny00
****_2nd 네.실력좋은 스타일리스트 좀..저번 밀라노 정말ㅋ제 기대를 사정없지 구긴ㅋㅋ얼굴낭비를 그렇게 하다니ㅋㅋㅋ문득문득 그때사진보면 울화가 치밀어욬ㅋㅋㅋ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flyfurryfly

From Twitter

rosarium7
****death 이미 치임.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 웰컴투 밀라노~
mac__2nd
****rain03 라즈베리님 저랑 같은 생각이시군요. 밀라노에서 그런 2% 부족한 부분을 보여준 스타일리스트는 잘려야합니다. 왕개를 가지고 뭐하는 건지...
10veronica04
밀라노에서 가장 달콤한 쿠키를 주신 천사님 감사합니다♡♡ #타천 #밀라노에서_가장_달콤한_쿠키
yeon_ru
****n 밀라노에있습니다...
lil_undead_hg
****k_commu 네+!! 이탈리아가요! 로마! 베네치아! 밀라노! 피렌체! 뭐니뭐니해도 바티칸 후ㅜㄱ 르네상스 빠
yellopb
****_met_angel 헉 이건..운명이군요...밀라노에서 가장 달콤한 닝겐... ?




밀라노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pluvieh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CNBJohn90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waiting_for_mio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its_cape

밀라노 이탈리아 왕카이 달콤한 노래 노력파 루카 사진 허세사진 아는형이 피렌체 gaede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