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2:54 ALL

WGWorldCafe
#원더걸스/서포트 160210 원더걸스 9주년 서포트 프리뷰 원더걸스야, 아홉 번째 생일 축하해! #9YearsWithWG
revolyepark
#원더걸스 160210 원더걸스 9주년 서포트 프리뷰 원더걸스야, 아홉 번째 생일 축하해! #9YearsWithWG
kkul_y
#원더걸스 9주년
WonderGirls
9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신 원더풀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더풀&원더걸스, 우리 오래가자! #WonderGirls #WonderFul
frozelsanna
보통 가사에 '이 노래' 라는 구절이 있으면 듣고 싶은 생각이 싹 가시는데 예외인 곡들이 두어개 있다. 이선희 - 이 노래를 빌려서 / 원더걸스 - 이 순간 / 사연 있는 곡들이라 그런지 듣고있음 짠하다
__oopa
진영이가 원더걸스 미스에이 트와이스를 만들었으니 알아서 잘 하지 않을까 ?!
deeryein
아맞다오늘원더걸스데뷜...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wonderfulph

From Twitter

PG_YOUNG
와 원더걸스 벌써 데뷔 9주년됨???
kt2540813
죽기전에 꼭 보고싶은 빅뱅무대 1. 파트 다 바꿔서 부르기 2. 아이돌의 정석!! 여장&걸그룹노래 3. 탑의 군무 4. 상큼한 아!!이!!돌!! 5. 뇽토리&막라&보컬라인 유닛 6. 원더걸스 합동무대..☆ 7. 외국 팝가수 노래 커버 8. 정규앨범
J_iGnn
텔미하니 생각났는데 그 원더걸스 밴드노래 언제나오지
JeOn_IGOT7
원더걸스 븨앱에서 컴백언급했대요!! 원걸트와이스 지나고 갓세븐인가봄
gkgmlwjd79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젤리피쉬 연습생 #김세정 #세정 1조 '원더걸스 - Irony' 영상 캡쳐 보정
_60sCardin
원더걸스 - 아이러니←
NGHLML
****ntinoKim 허걱 저 ㅂ방금 안단티노님 원더걸스 좋아하셔써오? 물어볼뻔 했서요 , , , 말해조두 맨날 까먹구 넘나 바보같은것 , ,

Pixel_GGONG__E_
필요없어.. 이제 끝나써....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합니다.... 비둘기는... 99999...... #9YearsWithWG
savage_fervor
마우스패드 갖고 싶다. 내 마우스 패드 원더걸스가 비비큐 광고할때 받은 유물
lovely_hisun
#9YearsWithWG 원더풀앤!👏👏👏원더걸스!👏👏👏우리!👏👏👏오래가자!!!!!!
lovely_hisun
원더걸스 오래가자!!!!!!!!!!!!!
kanghhjj_
오늘 원더걸스 데뷔 9주년 ...
lucientejewelry
아레나 옴므 플러스- 원더걸스 유빈 협찬 아레나 옴므 플러스 2015년 12월 호의 유빈 화보에 루시엔테의 팔찌, 반지를 협찬했습니다. #유빈 #원더걸스 #아레나 #아레나옴므 #반지 #팔찌 #루시엔테
fknwby94
원더걸스&WonderFul 우리~~~오래가요^^ #9YearsWithWG แน่นอนนนน 😘😘😙😙😚😚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IronGirl_526

From Twitter

wjdtn8622
원더걸스 데뷔 9 주년 축하합니다.
DongH_Babo
여러분 원더걸스 이 바보 노래 모룸?.,어릴적 원걸에 미쳐살았던ㄴ 나라서 아이러니뮤비만 얼마나 많이 봤눈ㄷ지..
go2002asd1
원더걸스의 아이러니를 부른 젤리피쉬 소속 김세정의 직캠은 네이버TV캐스트 오후 6시 기준 15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callto119
원더걸스 9주년.... 세월...
_eylfelune
원더걸스 아이러니 이상으로 좋았던 적 없다
nyan4_19
****d64 햇수로 벌써 10년 이라는게 넘나 신기햇ㅠㅠㅠ중삼셋 고삼둘 로 데뷔했던 원더걸스가 어느새ㅠㅠㅠㅠ
emforhsgnfmcm44
****86 마치.. 내가 원더걸스 소희부분을 보려고 다큐를 찾아보던 그모습같군..

eungyoung1204
****_teletubbi 오오오오그비싼거슬...근데여기브랜드옷이쁜거많은것같아ㅎㅎ전에 모델들도막 원더걸스 비 투피엠 이랫엇뎋ㅎ멜부심...♥
love_doyun2606
****A0831 ****0831 ****ng_SoonE 엇 저도 어렷을적엔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를 따라하고다녓엇죠ㅜㅜㅜㅜㅠㅜㅠ
DOUNA0831
****_doyun2606 ****0831 ****ng_SoonE 우리도윤이도 한창 소녀시대 원더걸스 좋아할 나이였지...
Victory812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요~우리 오래갑시다ㅎㅎㅎ #9YearsWithWG
KOUSEKISEIBOY
#9YearsWithWG 원더걸스 데뷔 9주년을 러블리즈와 함께 축하드립니다 >_<
Serra_CMU
원더걸스 텔미 노래를 튼다 #자캐와_멘션_온_캐를_엮어_사약을_마신다
lisoreli
****08_exo 시우민씨 진짜 좋아요 마음씨 너무 착해보여요....처음에는 원더걸스 소희씨 닮아서 좋아했는데 보면 볼수록 참 선하게 생기셔서ㅠㅠ첸씨도 미남이시구 얼굴형 예쁘구 아니 엑소 다 잘생겼어요ㅠ어떻게 멤버들 전체가 미남일 수가 있나요ㅠㅠ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CODY0510

From Twitter

JaeHeeLOV
오늘 원더걸스 데뷔 9주년!!
wonderful_0210
20070210~20160210 오늘은 원더걸스 원더풀9살되는날 축하해 민선예박예은선미짱안소희김유빈우혜림 #9주년축하 #원더걸스 #원더풀
Wonderful0502
#9YearsWithWG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요!💞💜
langyaCHEESE
****_Rang1212 크 안그러셨으면 좋게ㅆ어여... 노파심 막 화꺼가 왜 자기 좋아하냐니까 랑ㅑ방 때문이라는 사람도 있다던데... 이 무슨 원더걸스 gee 때문에 좋아한다는 소리ㅠㅠㅠ
ByeolDA29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
vermissen
시간이 참 빠르긴하다! 데뷔9주년! 축하합니다! ****erGirls ****nny ****bin ****i_official ****im #원더걸스 #9YearsWithWG
seolhahahaha
****erGirls 9년동안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 좋은 일 그렇지 않은 일 많았지만 원더걸스는 벌써 이만큼 왔고, 여전히 원더풀은 함께있어. 앞으로 남은 길도 계속 행복하자 9주년 축하해. 사랑해 웡거루♡ #9YearsWithWG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WGblackgom

From Twitter

WG_hono
언니들 축하해 ㅜ 영원히 함께 가자 !!!!ㅜ #9YearsWithWG #원더걸스 #사랑해
tomatoo98
****hee #9YearsWithWG 오늘은 원더걸스 데뷔 9주년 또는 안소희 데뷔 9주년 되는 날
hrhrhrhrhurt
원더걸스&원더플 우리 오래가요 #9YearsWithWG
tomatoo98
****hee #9YearsWithWG 원더걸스 777단콘때 부른 두고두고 젤 좋아함. 안소희가 넘나 잘 불렀고 음색이 넘나 잘 어울렸다
tomatoo98
****hee #9YearsWithWG 오늘은 원더걸스 데뷔 9주년 또는 안소희 데뷔 9주년이니까 탐라는 안소희로 도배시킨다.
tomatoo98
****hee #9YearsWithWG 오늘은 원더걸스 데뷔 9주년 또는 소희 데뷔 9주년
ahndoo_
원더걸스 너무 너무 사랑해요 진짜 ~ #9YearsWithWG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WRzZvzfd

From Twitter

melancholyeh
이제 자야지..사랑해요 원더걸스 😌❤️ #9YearsWithWG
KATAM_M
****omme0_0 ㄹ 아이러니 데뷔곡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초6 너무소름..그때 진짜 원더걸스...붐이었는데
tomatoo98
#9YearsWithWG 원더걸스 데뷔 9주년 또는 안소희 데뷔 9주년..축하한다요
OH_MY_LSM
초3때 애들이랑 가수한다고 장기자랑 나가서 원더걸스 노바디 췄었다 초6때는 작가된다고 인소써서 애들한테 보여줬었다 중학교 와서도 그 병 못고쳐서 팬픽같은거 써서 애들한테 보여줬었다 #탐라배_흑역사_대회
la_pomme0_0
****M_M 아니 그니까 제와피 브랜드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원더걸스 노래 듣고싶다두
kjqa0825
#9YearsWithWG 원더걸스 9주년! 축하드려요 우런니들~ 여섯명 모두 애정해요💕 앞으로도 원더풀의 원걸앓이는 계속된다는..
WonderFul_JM
원더걸스라는 이름으로 모두 함께 오래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그런김에 컴백해줘 엉엉 공방뛸거야 엉엉 #9YearsWithWG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lovely_hisun

From Twitter

KJHloveKJN0415
****30 원더걸스
wideruledmoron
#한대음 #원더걸스 #wondergirls 솔직히 올해 그룹앨범 퀄리티갑은 원더걸스 리부트라고 생각한다.. 벅스 쓰는 닝겐들 투표 ㄱㄱ해
gomdory_pooh
투애니원 포미닛 소녀시대 시스타 시크릿 티아라 원더걸스 함수 등등등 걸그룹 뮤비를 쭉 보다가 연관동영상에 메리뮤가 있어서 메리뮤까지 즐겁게 보고 이제 자고 싶은데 자기 아까움
meteor_nabe
원더걸스 노래 제왑피~ 나오고 있는데 순간 귓가에 제왑피 속삭여준다 생각나서 빵터져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ihTzu_0718
원더걸스! 오래가요! 나도 오래갈게! #9YearsWithWG
via_blindp
원더걸스!!! #9YearsWithWG
Ellice_0126
9주년 데뷔 죽하해 👍 #9YearsWithWG 원더풀&원더걸스 우리~~~ 오래가요 ♡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sunmiyayeah

From Twitter

jijin0925
#9YearsWithWG 9년이라는 세월동안 우리 원더풀과 함께해줘서 정말정말 고마워요 우리 10주년도 20주년도 쭈욱~ 함께해요! 꼭! 원더걸스 정말정말 사랑해요❤️❤ ****nny ****im ****bin ****i_official
wg_chuseuk
원더걸스!! 사랑해요♥ #9YearsWithWG
sitizan
원더걸스&WonderFul 우리~~~ 오래가요^^ WonderGirls&WonderFul we~~~ go long way together ^^ #9YearsWithWG
wgfellow
원더걸스 데뷔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원더풀이 영원히 응원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사랑해요♥ #9YearsWithWG
Pixel_GGONG__E_
히익 오늘 원더걸스 9주년! 수니 9년차!!ㅠㅠㅠㅠ 원더걸스가 9년이라니.. ㅠㅠㅠㅠㅠ 초6이 대3이 되는 기적..... #원더걸스 #9주년 #9YearsWithWG #WonderGirls #Wonderful
sunmiyayeah
원더걸스 & Wonderful 우리 오래가요!❤ #9YearsWithWG
sunmiya502
진짜 너무 축하하고 고맙고 사랑하고 으아아아아아ㅏ아아으아아ㅏㅏ원더걸스스스으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언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눈물나보고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언닏ㄹ짖ㅋ짜 사랑해오ㅠㅜㅜㅜㅜㅜㅜㅜ쭉응원할게ㅜㅜㅜㅜ우우ㅜㅜㅜ #9YearsWithWG ❤️❤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kjqa0825

From Twitter

EUNJEE980304
원더걸스 9주년 너무축하하고 9년동안 너무행복했고 앞으로도 행복하자❤💚💜💙💛 항상🌸길만걸어요 #9YearsWithWG
GaedduckWG
원더걸스 & 원더풀 우리 오래가요!!!!! #9YearsWithWG
lovely_hisun
내 인생 최고의 걸그룹 원더걸스 데뷔 9주년 너무 축하해🎉🎉!
lovely_hisun
#9YearsWithWG 원더걸스의 9주년을 축하해🎉🎉💕
revolbsaur
#9YearsWithWG 원더걸스 & 원더풀 우리 오래가자
WRzZvzfd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하고 오래 가자~ ♥ #9YearsWithWG ****erGirls
Hoehflo
****Sa_ 원더걸스!!! 나 최딩때!!!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hrhrhrhrhurt

From Twitter

DAMHYEON
****YEON 민선예 박예은 선미짱 안소희 김유빈 우혜림 원더걸스 원더풀이랑 오래 천천히 걸어가자 사랑해 ~ ♥
sunmiyayeah
9주년 축하함니다 원더걸스!!!🎉❤💕💗 ****erGirls #9YearsWithWG
simang725
#9YearsWithWG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
scoflss
#9YearsWithWG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 0210 ****i_official ****nny ****bin ****im ****hee ****ssion
s17350
헐 원더걸스 9주년이요?
WGblackgom
원더걸스 데뷔 9주년 축하해
CODY0510
원더걸스& WonderFul 우리~~~ 오래가요^^ #9YearsWithWG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mediadailysns

From Twitter

butterschoice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요🎉 사랑해요💖 지난 9년동안 넘나 수고했고 10년차! 되는 이번 해에는 더 많이 봤으면 좋겠어여 알랍 웡거루!!!! #9YearsWithWG ****erGirls
xxvmn
원더걸스 9주년 축하해♥ #9YearsWithWG
IronGirl_526
9주년 축하해 원더걸스♥ #9YearsWithWG
WGsupporters
#원더걸스 2월 10일은 원더걸스의 데뷔 9주년입니다! 댜릉하는 우리 원걸 축하하고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원더풀이 언제나 응원하고 함께할게요!! 원더풀&원더걸스우리오래가요♡ #9YearsWithWG
tktk0210
원더걸스 데뷔 9주년 축하해요!!!! 원더걸스&WonderFul우리~~~오래가요^^ ****ssion ****nny ****mi ****hee ****bin ****im #9YearsWithWG 💕
yubinsunye
원더걸스 #9YearsWithWG
WonderGirls
D-1♥ 우리 내일 만나요^^ <원더풀&원더걸스 우리 오래가요> #WonderGirls #WonderFul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fknwby94

From Twitter

yan_geol
다행히 원더걸스 앨범이 갈수록 고퀄이어서 팬이라는 게 뿌듯쓰
yan_geol
원더걸스 입덕 계기도 우연히 핫트랙스 지나가다가 쏘핫 앨범 6700원인가 팔길래 어 싸네 하고 샀는데 그 이후로 지금까지 원걸 앨범을 사고 있다...
vampiro12x2
****ice 원더걸스~~~~
zelas6
이제 고1 되는 애가 원더걸스 아이러니를 모르는 걸 알았을 때 느껴지는 문화 충격 ㅁ
milktaeny
****ium_TY 내일이 원더걸스 9주년된다던데 ㅎㅎ😒




원더걸스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lucientejewelry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kkul_y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revolyepark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WGWorldCafe

원더걸스 직캠일대일아이컨택 1조 김세정 김소혜 9주년 2조 오래가요 데뷔 원더풀 이해인 WonderGirls